…죽은자를 보는 것이 단기적인 것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보거나, 특히 찾는 사람을 위해 죽은 사람을 본다고해서 마감일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누구도 이것을 말하거나 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을 겁주는 사람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부 비전이 마감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 죽음은 옳고 모든 사람이 그 문에 들어올 것이지만, 이것에 대해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왕도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지식으로 불렀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 하나님은 시간을 아시고 비를 내리시고 자궁에 무엇이 있는지 아시고 영혼은 내일 얻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어떤 땅에서 죽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 ] Luqman : 34 는 오마르가 그를 기뻐할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의 클릭을 보았습니다. Decca는 그것을 클릭하고, Fbrha는 세 번 후에 죽거나, 외국인에 의해 그를 죽이고 , 사실이라면이 소설에 대해 Omar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진실은 그의 입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꾸란은 여섯 군데에서 그와 동의했습니다. 우리 중 누가 오마르로 표현합니까? 환상의 왕이 죽음의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보고, 안심하고, 숨을 쉬면서 당신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소식으로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

…어떤 문구를 의미하는 ~ 비전 사실이 오면 ~ ? 이 문구는 예언자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랍니다. 이것은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비전이 결정적이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전임자들은 종종 이것을 통해 비전에 대한 표현을 발표했습니다. 문구 : 당신의 비전이 사실이라면 ….

…청각 장애인이 꿈꾸는 방법? 꿈속에서 소리가 들리나요? 악몽이 그들에게 오는가?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 꿈, 보는 것, 보는 소리 , 나중에 귀머거리가 된 사람 의 상상이 다른가 ? 이것은 관심있는 사람이나 꿈 표현 과학 전문가의 마음에 떠오를 수있는 몇 가지 질문이며 또한이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청각 장애인은 어떻게 꿈을 꿀 수 있습니까? 그의 꿈을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습니까? 그의 상징적 인 언어는 이해하기에 충분합니까? 그리고 평범한 사람 이이 운동 언어를 그들로부터받은 후 구어로 번역 할 때 ; 이것으로 충분할까요? 그러면 그들의 비전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번역가의 언어가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정확한 의미로 이어지는가? 처음에는이 청각 장애인 태어난 하나들을 수 있었던 하나의 차이가 있지만, 나중에 청각 장애인이되었다 … 그리고 이 두 각 섹션은 꿈의 자신의 방법이 … 그리고 이것은 무엇이다 나는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설명 할 것입니다 … 누가들을 수있게 태어 났는지 그는 완전히 귀머거리가되었으므로 그는 꿈을 볼 가능성이 높고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지만 그가 본 비전을 말할 때, 청각 장애 후에 그는 자신이 본 것을 말하고, 그가 본 것을보고들은 것을 측정 할 것입니다. 그는 귀머거리가되기 전에 자신의 기억 속에 간직하고 있던 것에 따라 듣지 않았습니다 . 귀머거리로 태어난 사람은이 모든 사람들이 목소리를들을 수 없기 때문에 꿈속에서 소리없이 다른 장면과 장면을 보며, 사람이나 무생물의 여러 장면을 보거나 예를 들어, 그의 부모 나 그의 친척, 또는 그의 친구 등을보고, 그들과 섞이고 그들로부터 들음으로써 그는 종종이 장애에 동의하는 사람들을 보게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설명은 그들이 감정적으로 또는 공간적으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수면 상태가 상승하면 영혼과 Sahih에서 언급 한 것처럼 영혼과도 가깝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영입 된 병사들은 그들과 가깝지 않고 그들에 의해 거부되는 것은 다릅니다. 그래서 잠자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잠에서 만납니다. 둘 다 그리고 그의 친구는이 세상의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이 청각 장애인들은 많은 청각 장애인들을 봅니다. 이제 우리는 청각 장애인이 비전을 보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의 비전을 어떻게 해석 할 수 있습니까? 언어를 서명합니다 – 자신이 청각 장애인 (가) 번역자에서 또는에서인지 – 일 횡단 그들에서 오는 상징적 인 언어를 이해하기에 충분? 저는 여기에 매우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표현이 언급되는 언어는 청각 장애인이 청중에게 말을 할 때 말하는 사람의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청중이 건널목인지 여기에서 언어는 건널목이 이해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문화에 맞거나 듣는 사람은 건너 갈 사람의 번역가이고 여기서는 번역가의 언어와 문화의 안내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횡단은이를 인식하고 그런 사람들의 비전을 솔직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 청각 장애인은 단어 나 특정 문장을 원할 수 있고, 그의 기호 번역자는 단어 또는 다른 문장을 표현하기 때문에 …. 이것은 매우 환상적이며, 특히 단어가 대체 될 때 완전히 다른 의미로 이어집니다 . … 표현하고,이 작업은 expresser에 의해주의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청각 장애인이 원하는 것을 상징의 표현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가 그를 위해 번역 누구에게 그 요청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 또는 청각 장애인에게 그가 어떤 방식으로 그를 언급하려고했는지에 대해. 정확합니다. 청각 장애인의 언어로 된 일부 기호는 번역자들이 이해하고 그림 언어로 보았을 때 청각 장애인의 비전을 내 프로그램과 방송에서 보았 듯이 여러 언어 적 의미를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손가락이 신발에서 왔는지 그는 말했다 그래서 번역자가 번역하여 청각 장애인에 나타 났을 때 알 – 라야 채널, 그리고, 나는 그가 말했다 말에 깜짝 놀라게했다, 그는 표현하고 싶었 : 반지 ! 그리고 내가 그에게 청각 장애인이 표현한 것이 냐고 물었을 때? 그는 네거티브로 대답했고 이것은 그의 말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는 신발의이 부분을 반지 라고 부릅니다 . …. 이 유형을 부르는 사람, 예를 들어 신발의 발가락을 발견 하고 많은 단어를 측정하는 동안 예를 들어, 광범위한 의미. 그리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거나 그들 사이를 구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 ….

그는 또한 그에게서 서술, 나는 이븐 Tabataba을 의미, 사람이 방문한 그의 무덤되었다 하고 그의 무덤에서 노래, 그래서 그의 죽음 전에 그에게 좋은 (그리고 사람들에 남아 걱정 … 그리고 그들에 살고 당신의 우발적 ) 그리고 그는 꿈에서 그를보고 말했다, 나는 내가 말한 것과 대답과 보상 사이의 대답과 보상을 들었지만 내 모스크로 걸어가 두 rak’ahs에 도착하고 당신이 응답을 받기를기도합니다 ….

구의 교반 막대 꿈에서 교반 막대가 빨갛게 변하는 것을 보거나 꿈에서 세게 움직이면 강하고 폭력적인 에너지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꿈속의 술집은 활동과 걱정의 해소를 나타내며 간음 한 여자 또는 희생 된 ummah를 나타내며 한계에 필요한 것에 대한 걱정과 고뇌를 나타내므로 약속받은 사람은 누구든지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왔습니다. 또는 그는 카 미르이기 때문에 그의 권위를 사랑하는 사람이고,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렇고, 그가 경건하다면 그는 fitnah를 두려워했고, 그가 회심했다면 배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지팡이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여성에게 유익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

…메신저를 보는 사람과 같은 환상과 꿈을 통해 법적 판결을 증명하는 것이 오늘날 허용됩니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할 수 있고, 명령하거나, 무언가로 그를 금지 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비전과 꿈이 그 사람 자신에 의해 설명되지 않으며 그 중요성이 표면에 없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 그럼 나는 말한다 : 이제 샤리아 이외의 합법적 인 판결과 그에 적용되는 판결을 증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면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상태 제어는 그가 듣는 무엇을 달성 해설자 – 이다 여기 몽상가 – 과학자들이 상처 동의하고, 수정하고, 의 과학자 의 조건이 소설 의 수용 의 소설 사람 : 에 장교가 되어야하고 , 유지되고, 잠자는 사람 이이 능력 이 아닙니다 . 그러나 누군가 Sunnahs 중 하나를 수행하거나 잘못된 것을 금지하거나 금지하는 명령이 있고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는 비전을 본다면 내가 위에서 언급 한 것을 명령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허용됩니까? 답은이 작업을 허용하고, 당신이 말한다면 ‘예 :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 이유를 말한다 : 이것은 단지 비전의 판단이 아니기 때문이다 ! 오히려 법의 뿌리에있는 것 입니다. Imam Shatby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결정했습니다 . 즉, 법률 조항이 아닌 비전 아래 의 작업 요구 사항 이 법 의 명백한 의미에 동의하는 것이며 , 비전에서 나온 것, 법을 위반하는 것 , 또는 법 의 지배, 그것은 : 상상이나 착각, 또는 그것은 Shaytaan의 꿈이며, 그가 확립되고 정당한 것에 반대하기 때문에 이것은 고려할 수 없습니다 . Al-Baghawi는 Sharh al-Sunnah [12/211]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이 잠자는 동안 보는 모든 것이 정확하고 표현 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올바른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이 책의 ​​어머니의 사본에서 환상의 왕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것이며, 그 밖의 모든 것은 해석이없는 멍청한 꿈입니다 ….

외출이 금지 된 상태에서 자신이 집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훌륭하고 칭찬할만한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줄무늬를당한 것을보고 그의 종류가 싫어하는 것을 그에게서 나오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이없는 아이이고, 그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는 좋고 적합한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개, 고양이, 뱀 및 전갈을 보는 것이 의심 스럽거나 질병 또는 마술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은 사실 주어진 우리는 두 가지를 구별해야한다 여기에 질문자와 Alsailat의 많은 .. 그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이런 섹스 비전에 의해 반복 이러한 것들을보고 의 미리 맛보는 그의 질병 또는 혼합 Gelads의 매력 또는 눈 좋은, 그리고 천식은 하나님 의 의복과 음식과 풍습을 빼앗긴 것입니다. 한두 번만 보는 사람은 첫 번째 섹션에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소유자의 상태에 따라 해석되는 비전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 이 환상의 성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 마법과 눈과 같은 영구적 인 것 중 하나이며, 환상은 헤아릴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자신을 위해 표현되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보고 다른 사람의 상태와 선하심에 따라 다르게 표현합니다 ….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비전이나 꿈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카리 주소가 올바른 다음 문을 다음 하나님의 비전 , 그리고 전혀 의미와에 언급 그래서 hadith의 ~ 진정한 하나님의 꿈과 의 꿈 악마 ~ 이것은 자명 말 : 된 것을 하나님 께 추가가 되지를 라고 가 되는 꿈 에 추가 되는 악마 라고 이 비전을하는 불법 행위가됩니다 낙관론을 기반으로 모든 사람입니다 불리는 비전, 와서 마지막 인터뷰 ( 요한 계시록 세 ) 다음 언급 한 모든 종류라는 현대적인 충성을 이름의 비전 , 그리고 낙관주의 에 찬성 하여 소설 에서 ~ 신의 좋은 비전 ~ 이라는 단어는 그에게 평화가 있습니다 . ~ 좋은 비전 ~ 그래서 그는 그것을 Hassan이라고 불렀습니다….

…꿈에서 하나님을 보는 것이 허용됩니까? 대답 이에 : 것을 사람들 표현이 있음을 동의 하는 허용 A의 하나님을 볼 꿈과 건강 , 보고 이외의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븐 Albaqlani는 말했다 : 참조 A의 하나님을 에 꿈 생각 보다 일에 내 뒤에서 의미의 심장이나 다른 쓴 Iaat처럼 , 하나님은 알고있다 (1). Q : 좋은 시력 의 에티켓은 무엇인가요 ? 그녀의 예는 무엇입니까? A : 학자들은 의로운 비전을 본 사람이 할 수있는 에티켓을 언급 했습니다 . 즉, 1 감사합니다 . 2 • Anne Astbhr가 나왔습니다 . 3 • Anne은 말하지만 미움없이 사랑하는 사람 .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당신이 봤다면 의 비전 에 대한 사랑을 하나님으로부터입니다 , 에 의해 Fleihmd 하나님과 그런 일이 . . ~(2) . 의 섹션 에서 이미 Maagayh 하나님으로 계시 올바른 영감 의 마음 종은, 단어는에 말한다 주님 자신의 A의 종을 그가 포함 빈 침묵 예배와 다른 사람, 말했듯이, 꿈 : 의 합류를 의 정신 의 수면 생활 죽은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그의 동료에서 , 나는 나중에 그것을 이야기 할 것이다 하나님 께서 기꺼이 더 활성화 . 포함한 다음 의 상승 에 하나님과 그녀에게 그의 영혼 에게 . 포함 : 유입 정신을 의 파라다이스 Mhahadtha 등 . (3) ___________________ (1) 이븐하자 르 – OP – (388 \ 12) (2) 도 카리를 화자 오픈 – OP – (369 \ 12) (3) 의 아들 값 – 영 – op – p. 63 ** Fahad Al- Osaimi 박사 인용…

…비전을 표현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현되는 것이 낫습니까? 첫째, 모든 비전이 성취되었다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기서 알아야합니다. 비전가가 신자 라하더라도 신자의 비전은 직접적으로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고 지연 될 수도 있고 전혀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자의 비전이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아부 Hurairah의 hadith 때문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예언자 의 권위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시간이 다가 오면 무슬림의 비전은 거의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며 무슬림의 비전은 당신에게 더 진실하고 무슬림의 비전은 선지자의 45 개 부분의 일부입니다 ] 동의하고 무슬림을위한 문구 . 그리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그것을 건너는 사람에게 그것을 제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자신을 두렵게하거나 슬프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도 말해서는 안되며 앞서 언급 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우리는 환상이나 꿈을 존중하는 관점은 시간이나 시간에 의해 처리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나는 항상 말한다 : 내 의견을 잘 할 수 잘못하고 의견 다른 사람들은 옳고 틀릴 수도 있지만,이 사람들은 자신의 비전이나 꿈의 표현을 찾는 사람들을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좋은 소식 일 수도 있고 그 소유자에게 경고 일 수도 있고, 이맘 아마드도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란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은 신자들을 기쁘게하고 그를 속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공상가는 그가 잠자는 동안 보는 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am Al-Dhahabi는 Abd al-Rahman bin Auf의 비전 에서 Al- Sirah [1/81] 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며 그가 사랑하는 낙원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열 선교사의 하나는, 그가 말했다 : 전송의 그것의 체인이 좋다 . 그와 다른 사람들은 꿈이고 그 꿈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Ibn Auf는 그를 위해 해방 된 큰 돈으로 자선을 베풀 때까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고 그가 본 것과 그가 도달 한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기를 랍니다. 하나님의 발에 계십시오. 그는 낙원의 상속자가되었으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하나님은 알고있다 ,,…

…Surat Al-An’am을 읽는 것이 공포를 추방합니까? 사람들 사이에 퍼진 질문은 이라크 전쟁 중에 일어난 공황 상태를 추방하기 위해 Surat Al-An’am을 읽는 합법성에 대한 비전이며, 요즘 이러한 사건에 비추어 나타났습니다. 문제? Laylat al-Qadr의 결의를 소개하거나 보이지 않는 문제에 들어가는 사람과 같은 비전을 통해 예배를 소개하고 들어가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의 관계를보고 마흐디의 탄생에 대해 이야기 한 사람으로서, 이것이 문제에 대한 나의 의견이며, 웹 사이트 나 프로그램에서 반복해서 이야기 해왔고, 꾸란을 읽는 것은 예배이며, 이것에 대한 읽기를 할당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 대한 surah는 증거가없는 할당입니다. 무오 함으로부터보고 된 것 외에 다른 증거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랍니다. 저는 그러한 메시지를 퍼뜨 리거나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도록 부르는 사람들을 조심합니다. 일부 국가에서 지진을 막기 위해 Al-Zalzala 장을 읽으라고 요청하면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꿈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은 꿈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꿈의 표현은이 꿈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 및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꿈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꿈,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꿈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꿈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그리고 진주로 왕관을 쓴 자신의 머리에 숨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의 자존심과 베냉 사람들과의 교제를 나타냅니다. 나무라면 그는 거짓되고 불가능한 말로 자신을 사랑 합니다….

…문 : 검찰이 비전을 자르는 것이 허용됩니까? Cut Vision의 검찰 은 액체 여성 이 교차로 에서 당황한 대화를 발견 하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질문자는 그에게 분명한 좋은 소식이있는 좋은 비전을 보았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몸을 돌려 그 표현을 알기 위해 절했습니다 . 에 따르면 에 이븐 ‘의 hadith을 우마르 말했다 : A의 I 톱 꿈이 카는 N 에 의 손 Aestbrq의 조각 – 브로케이드 두껍게 – 아닌 되지 날아 갔다 나는 낙원에서 원하는 장소를 그에게 , 그가 말했다 : Vqsstha Hafsah , 그를 상기에 Vqstha 예언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나는 압둘라하는 볼 좋은 사람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1) 으로도 이븐 우마르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는 말했다 : 남자 의 삶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받는 비전 컷 메신저의 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알라 평화를 내가 선지자에 서술 것이라는 비전을보고 싶다고 그래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그리고 그에게 평화를 주십시오. 그는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 젊은 Azba , 그리고 내가 잤 상기 모스크 의 시간 메신저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알라 와 같은 톱 잠 Okhmana, 그들은이 날을 갔다 두 왕의 경우 화재 , 잘하는 경우가 접혀 KTI , 당신이 경우 도 두 개의 뿔 Kqrna이 , 그리고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들은 내가 말을했다 : 나는 화재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세 ). . 그는 말했다 : Vlekayama 왕은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말했다 : ~ 예, 그가 밤 을기도한다면 압둘라 사람 ~ . Salem 은 말했다 : Abdullah는 증기의 말에 약간 동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밤에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2). Ibn Hajar가 Al-Fath에서 말했듯이이 hadith에는 비전을 설명하는 검찰의 정당성과 예언자에 대한 Ibn Umar의 공손함,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랍니다. 그의 비전 자신을 , 자신의 기운이 그에게 그것을 자신의 이야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을 때처럼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동생에게 말했다 (3)을 표현할 때 마찬가지로 확실하지 , 그리고 알 타 라 니가에 내레이터의 자신의 체인 나왔다 Aisha가 말한 Abu Bakr의 권위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방에서 하인의 세 달을 보았다 .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는 당신의 집에 낙원의 최고의 사람들로 묻힐 것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의 최고의 달을 장악하고 아부 크르 캡처 한 후 오마르가 찍은 , 그들은이 된 그녀의 집에 묻혀 (4). 에 대한 Sunnah에 당신이 시작 교차 말을 표현 : 좋은 , 또는 좋은 또는 톱 좋은 , 이 낙관론 . 그것은이의 더 이상의 진술로보고되었다 의 동료 의 메신저 알라, 이 아부 크르는 때 말한 표현 : 당신의 비준 비전과 전에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 , 음 Fadl 말했다에서 Snih에 서술에서 상품을 가지고 : 의 O 메신저 알라 내가 카 보았다 n은 내 집에서 당신의 회원의 회원 . 그는 말했다 : ~ 나는 좋은 것을 보았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한다 ~(5). 그럼 또는 그녀는 Hasina 지루 » Vordath는 우유 의 아들 QTM 아들 압바스 빈 압둘 Muttalib을 . 이 되어 보고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로부터 에게 제공의 비전 그를, 그에게 말을하자 그를 제공 사람들 : 좋은 ~ . 따라서 걸어 의 나머지 부분 이 방법에 그의 동료를 , 오마르 이븐 알이었다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회상 경우 비전을 말했다 : 오 하나님, 이 경우 , 좋은 우리는이 , 악은 Vltna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압둘 라작 무아 마르 아 유브 이븐 시린 말했다 : 아부 크르 그는 Alraia을 표현하기를 원한다면 , 그는 말했다 : 비준 될 당신으로 잘 비전뿐만 아니라, (6). 뿐만 아니라 교차가에 칭찬 무엇을 구분하는 경계의 꿈과 모욕 , 남성이 드래그 셔츠처럼 , 그녀는에 마흐무드는 그것을 통해왔다 꿈 예언자 평화가 그를 따라가 세 종교 만에 웨이크 의 하나님 Almspl 의류하겠다고 선언했다 , 이 사제 . 내가 강조하고 여기에 희망없는 매우 중요한 재발의 순서 , 그 더 이상 인내 비전 의 얼굴 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에 따라 위치 의 단어 첫 과도 그 히트 , 그리고 그것을 다치게하지 않았다 후 감염된 , 그 때문에 이븐하자 르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 꿈을 표현할 때 부상을 입는 것만 이 아닙니다 (7). 그가 공격 한 경우, 그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 안 ,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면, 그는해야 두 번째에 대해 물어 , 그리고 질문자 그가 무슨 그를 알려야한다 . 일부 학자들은 한 의 일부 언급 이 없다는 것을 다른 문헌 이 포함 증거 : 반영하지 않는 일출 및 일몰과 정오에 비전을 하고 밤에 , 이다 – 내 의견을 없다 – 가없는 증거 죄가 대한 그렇지 않으면 일하는 사람들 , 이 일출이나 일몰, 또는 밤에 넘어 사람들에 아무것도 잘못 , 무엇을보고 사탄의 뿔 사이에 태양 설정에 대해하는 것은 비전의 표현에 관련되지 않은,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잘 안다 . 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 같이 카리 의 정복 에서 표현 의 책 문 Alaestbrq과 천국을 입력 꿈 (12 \ 03 4 ) – 연산 – 무슬림은에 서술 의 책 의 미덕 의 아들 미덕 의 의 친구들 이븐 ‘ 우마, 같이 핵 (16 / 38 ) – OP -. (2 ) 이미 방전 , p. 33 (3 ) 열기 (12 / 437 ) – OP -. (4 ) al이 나레이션 한 9 권의 책 에서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 (5 ) 에 의해 서술 에 이븐 마자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 의 문 발현 계 – 0 과 나레이션 에서 아마드 의 나머지 손바닥 안 사르 – 의 hadeeth에 알 – 음 페들 이븐 압바스, 의 자매 길조 5 월 알라 수 만족 모두 0 선고 표시로 알바니아어 약한 . (6 ) 이븐 Jawziyyah은 – 다시 증가 A – 기준 이전 . ( 2/459 , 460 ) (7 ) Ibn Hajar 참조 . 이전 참조 . (12 / 396 – 432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그것은 그가 자신이 정원을 입력하고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는 그것에서 무언가를 거둔다 특히, 그것은 생계, 선하심과 이익의 원천이며, 모든 일에서 완료 찾을 것을보고있는 것을 말했다 : ~ 기쁨 그와 정원 당신 것 입니다. ” 구절 ….

그녀 안에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녀의 내면이 그 물건의 원인과 동일하며, 그가 그녀의 공허함을 본다면 그 여자는 그가 그녀에게 원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내 코에서 나온 건널목에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돈이 발생하고 그가 나왔다고하면 돈이 갈 것입니다. 색인에서 표현을 의미하는 사람은 그가 의미하는 표현과 교차점을 고려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성관계에 관해서는 자기 습관대로 아내와 성관계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녀를의와 선함으로 연결하고, 그녀와의 성관계가 뒷문에 있었다면 이단을 수반하는 명령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 결과 그의 요구에서 그에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는 그의 마람 중 하나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와 저지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 거의 없으며, 그녀가 죽었다면 그들은 고통과 슬픔을 나타냅니다. 그것을하는 사람과 그 효과를 보는 것이 좋다고하여 하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아내와 성관계를 가졌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는 칼리프와 결혼을 대신하는 사람이 그에게서 후견인을 얻었고, 그가 처녀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 해에 하녀를 소유하거나 좋은 여자와 결혼하고, 누구든지 그가 결혼하고 있다고 보는 사람을 보았다. 그런 다음 죽은 여자가 그를 간구에 연결하고, 그가 노예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죽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만료되었으며 그가 동물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가 사정하지 않고 부모 중 한 명과 결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과 함께기도했고 사정하면 자비를 중단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원래 선한 사람들 출신 이라면 B. 지식과 축복이 있고 결혼은 종교 또는 세계가 의미하는 바를 깨닫는 것을 나타내며 상대방이 그와 결혼했다고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얻을 것입니다. 그가 술탄과 결혼하거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본다면 그의 돈은 사라지고 그가 그와 함께하면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뒷편의 결혼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웃의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 소용이 없다고합니다…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의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의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의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의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의 언어 학자 – 물 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의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의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의 돈 . 횡단 다음 의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의 않는 교사가이다 의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의 한 특급 사람들의 애프터 비전 의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의 말, 비전 이맘 아부 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의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의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의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의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의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의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의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의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의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의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의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의 수사학 각위원회의 비전의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의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의 해석 에 대한 책임의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의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의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의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의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의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의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의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의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의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의한 그의 표현의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의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의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의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의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의 은혜 당신과의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의해 부모가 당신의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의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의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의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의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의 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의 메신저 라고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의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의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의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의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의미 : 것을 계시에 의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의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의해 볼의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의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의 (6). 그는 많은 말 Omowo의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의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의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의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의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의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의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의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의 아비 자이드 Dabbousi 의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의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의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의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그의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의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의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의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의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의 차별화 그를 현재의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의 구별을 의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의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의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의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의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의 이 종류의 생명과 빛의 관상학의,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의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의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의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의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의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의해 볼 의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의 hadith의 아부 Hurayrah는 상기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의 종에, 뭔가에 의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의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의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의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의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의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의 말은 , 자신의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의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의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의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의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의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의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표현은, 관상학 영감의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의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의 기원 에서 해석의 예술 감각이나 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의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의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의 안정 과 그 규정 의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의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의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의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의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의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의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의 이름의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의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의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의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의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의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의 표현의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의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의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의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의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의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의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의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의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의 일 드르 ~ . 이것은이다 의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의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의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의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의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의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그의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의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의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의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의 질문에 비전을 대출의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랍니다 . 그는 비전의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의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의문을 제기하고 동료의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의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의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의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의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의 파생 언어와 그 의미와 수 의 세계 무엇 온 일이 의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의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 나 자신의 지식에 의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의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의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의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의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의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존재는 내레이션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의 말을 확인하고의, 진실성, 정의 측면에서 그의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의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의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의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의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의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의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의 질문 의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의 꿀을 먹고 의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의 이다 마음 의 이교도의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의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의 말에 대한 관심에 의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의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의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의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의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친구들 도어 의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의 7 ) – 연산 – 과 이슬람 의 책 의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의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의 지식 의 윤리 사람과 자신의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의해 서술 그의 이슬람 에서 Saheeh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의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의 도시 게이트 의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의 99 ) – 연산 – 무슬림 의 책 메카와 의 도어 도시 선호 A의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의 미덕 도시 의 의 문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의 책 에서 도시 의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의 발음 : 파스 리 하는 책 의 미덕 의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의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의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의해 서술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의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전단지는 종교의 이익과 내세의 생존에 대해 말한 소책자를 준 학자 나 금욕가를 본다면 종교의 행복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해석된다 . 그가 다른 방법으로 보거나 출판물이 검은 색이라면 그는 칭찬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머리에 모자가 달린 것을 본 사람은 녹색이면 코란에 헌신하고 흰색이면 세상과 선함을 치는 것입니다. 흑인이라면 돈이 부족한 것을 그에게 돌려주고, 그것이 섞이면 그는 사람들의 여성에게 청혼을했지만 그들은 대답하지 않았고 그것이 염색되고 착색 되었다면. 그것은 무역의 약점이며 생계의 필요성 때문에 우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후드가 의미하는 것은 모자 입니다….

…그리고 다가 파고 있고 사람들은 고대 다에서 다로 물의 흐름을 의미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만나서 왕과 다른 사람들의 계승을 제거합니다 ….

…그리고 공정성 : 직장에서 일하는 동안 자신의 의지에 따라 채찍질 당하고 못 박는 증거 . 자신을 알몸으로보고 옷을 벗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본 곳에 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이깁니다 . 그의 알몸이 드러나지 않으면 극복하지 못합니다 . 그가 자신의 은밀한 부분을 무언가 또는 손으로 가리면 그는 그들에게 인도되어 탈출합니다 . 중간에만 들보가 보이면 예배에 힘 쓰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무언가를 공평하게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이 공평한만큼 그 것을 얻습니다. 누드에 관해서는 그가 그와 함께 일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시련이며 순종을 포기하고 외설적 인 폭행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모스크 한가운데 서있는 남자가 스라 모스크를 의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손에 검을 들고 위를 쳐서 부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븐 Sirin 이 그에게 말했다 : 이 사람은 Hassan Al Basri이어야한다 . 그 남자는 말했다 : 그와 하나님 그는입니다 . Ibn Sirin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종교에서 추상화 된 사람이 모스크의 위치를 ​​의미하며, 그가 혀를 치는 데 사용하는 칼로 종교에서 진리의 돌을 깨뜨리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

…이란은 누가이란을 산다는 것을 알면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고, 음식없이 마신다는 것은 병을 의미하고 빵과 함께 먹는 것은 슬픔과 슬픔을 의미하며, 아마도 버터를 빼앗아 금단의 돈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

…꿈속에서 양에게 욕심과 소원을 의미하는 하나님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풍부한 은총, 유용한 지식 및 어린이 지식에서 얻은 좋은 탄약으로 표시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메커니즘은 여성의 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