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는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는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내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는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는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는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그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내,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는 보았다 동상? 그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는 동안 그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드물게 Abdullah bin Malik Al-Khuzaie, 나는 Harun al-Rashid의 경찰관이어서 그의 메신저가 밤에 나에게 왔습니다 ( 그가 내게 오지 않았던 때, 그는 나를 침대에서 데리고 나가는 것을 막았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가 나에게 들어가도록 허락했고, 내가 들어가서 그가 그의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그를 한 시간 동안 맞이했고 내 마음이 날아가고 번성했다. 내가 겁에 질린 다음 그는 말했습니다, 압둘라, 내가 왜 지금 당신에게 물 었는지 아십니까? 나는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신자들의 사령관.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봤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잠자는 시간을 보았습니다. . Habashian 슬레이브는 그는 말했다 창으로 내게 올했다 : 나는 시간 동안 무사 빈 자파르을두면, 그렇지 않으면 내가 말한 그래서 우리는, 사라,이 창에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 오 사령관 충실한 발표 무사 빈의 Jaafar는 그를 세 번 돌려 보냈습니다.“당신이 그를 놓아 줄 때까지 시간을 정하고 그에게 3 만 디르함을주고 우리 앞에있는 장소를 사랑하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그에게 말하십시오. 케, 그리고 메디나로 걸어가는 것을 좋아한다면 허락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말릭은 내가 감옥에 와서 그를 꺼내서 신자들의 사령관이 명령 한 것을 그에게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문제. 그는 말했다, 나는 내가 잠자는 사람과 깨어있는 사람 사이에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오 모세여, 억압받는 사람을 가두 었습니다. 이 단어를 말하십시오. 당신은 오늘 밤 감옥에서 자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내가하는 말을했고 그는 말했다.“모든 소리를 들으십시오 . 나는 당신의 아름다운 이름과 당신의 가장 위대하고 위대한 이름으로 당신에게 묻습니다. 아무도 본 적이없는 창고 , 오 달콤하고 참을성 있고 인내 할 수없는 사람에게 가장 자비로운 오 알려진 사람, 그는 결코 차단되지 않고 나에게서 석방 된 사람들의 수를 세지 않으며, 당신이 본 것과 같았습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Al-Sawsan이 의로운 사람들에게 두 가지 방법, 좋은 칭찬, 그리고 부패한 사람들에게 그의 이름의 명백한 의미에 대한 부담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첫 부분이 나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의미에서 노래 : 수잔나 내가 나에게 준 것을 … 나는 나에게 나쁜되지 언급에 첫 번째있는 좋은 하나, 제공하는 데 사용 … 어떤 이름의 남은 것은입니다 나쁜 시대….

…철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철은 사람들에게 큰 힘과 유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 철은 돈, 힘과 명예, 그리고 빵을 먹는 연금을 위해서 절제와 관용, 그리고 약점이없는, 그리고 철 승리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남자가 Ja`far 알 – 사 디크에 온 것을 서술하고, 평화 그를 따라, 그리고 말했다 : 내 주 께서 나에게 철을주고 나에게 식초 한 잔을주고, 그가 말했다 톱 것처럼 : 당신은 알고 당신의 아들 다윗의 일, 평화가 그에게 있으며 식초는 당신이 오래 자고 의지로 죽을 질병에 허용되는 돈입니다 ….

…그리고 저는이 책의 합법성과 비전에 유용한 이점을 가지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그것은 Harish와 Ibn Khalaf al-의 날 밤을 말했던 Abd al-‘Ala ibn al-Najm의 권위에 대해 서술 된 것입니다. 이집트의 Ma’afari는 금요일 밤이었습니다. 그는 말한다 코란은이다 의 단어 때 하나님이 내 침대와 I에 생물 UIT는보고 전화가 성장에 와서 나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내가 말할 않았다, 그래서 내가 말한 저와 제가 말을했다 말할 구절 : ( 영광은 다음 을 해제하기 위해 하늘을 … 이마 드를 고려하지 않고 () 의 생성 에 의해 말했다 FUL 만드는 … 그는 믿지하지 않았다 그는 톱을 . ( 그러나 집의 말씀 … 으로부터 의 제작자 인류 )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 했어요, 쓰세요. 그런 다음 손을 내 책 중 하나에 펴서 그 안에 썼습니다. 깨어 났을 때 책에 쓰여진 것을 발견했고 하나님은 권리를 알고 힘이나 힘이 없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제외하고는 우리의 주인 무함마드와 그의 가족과 그의 동료들, 하나님만을 찬양하라 . 이 책은 완성되었고, 하나님 께 찬양과 감사를 드린다. )…

…드물게 압둘라 빈 오마르, 신이 그들 모두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신의 메신저 시대에 독신 소년이었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모스크에 머물 곤했습니다. 꿈을 본 사람이 하나님의 사자에게 그에게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 내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하나님의 사자가 나에게 교차 할 꿈을 보여주십시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는 잠을 잤습니다. 나는 나에게 오는 두 왕을 보았고 그들은 나와 함께 출발했고 그는 그들에게 또 다른 왕을 만났습니다. 그는 당신이 의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관찰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를 불 속으로 쏘았 고, 우물처럼 접 혔다면 제가 그들 중 일부를 아는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저를 똑같이 가져갔습니다. 내가 그것을 하프 사에게 말했을 때, 나는 선지자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에게 말했다. 그는 그를 맞이하며 말했다 : 압둘라는 밤에 많이기도 했더라면 좋은 사람 이다. 그런 다음 압둘라, 밤에 자주기도하는 데 사용되는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하나님을 경외는 103 – 말했다 이슬람 Khayat의 권위 : 남자 이븐 알 – 무사 이브에게 말했다 : 금지 된 여자와 접촉하면 그는 ~하나님을 두려워~라고 그래서 난 내 손에 소변을 나에게 보여 주었다 당신, 그럼 봐, 그녀와 그 사이에 모유 수유를하는 여성이 있습니다. 104-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다 : O Abu Muhammad, 마치 올리브 숲에서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 밑에있는 여자, 그에게 결혼이 허용되지 않는 당신 밑에있는 여자를보십시오 . (105) – 알 – 이슬람 Khayyat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남자 – 사이드 빈 알 무사 이브 의미는 – 그에게 말했다 것을 나는 사원의 등대의 등대에 떨어졌다 비둘기를보고, 그가 말했다 : 알 – Hajjaj 결혼하고 Abdullah Ibn Ja`far Ibn Abi Talib (5) 의 딸 . Al-Hajjaj는 Bint Abdullah bin Jaafar와 결혼했기 때문에 Abdul-Malik bin Marwan은 그녀와 이혼 할 의사가있는 편지를 썼습니다 . (106) – 알 – 이슬람 Khayyat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남자 이븐 알 무사 이브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염소 것을 볼 오는 겹를 강화하고, 그가 말했다 : 학살이, 그가 말하기를, 학살, 그는 말했다 : 이븐 음 Sala’a 그래서 그가 죽었다는 것을 올 때까지, 무하마드 이븐 우마르 말한 사망 – Allowavdy 수단 – 이었다 아들 Slae 의 충성스러운 사람들의 사람이 되어 도시의 사람들이 추구하는 A – 107 무사 이브 아들을 이해하는 사람 그는 수면 Konhh 싸움에보고 화재, 그는 말했다 : 심지어 죽을 타지 않는 Raaam을 비준 경우 사망 바다와 다이를, 그는 말했다 : 그가 타고 바다가되어야 운명에 치유하고 새로운 일 사망 (2) A의를 검 (3). (108) – 으로부터 해마 빈 Obeid에 – 알라 이븐 Nawfal 말했다 : 질문 소년이 나에게 발생하지 않았다, 나는 말했다 의 아들 무사 이브 : 내가 할 수있는 그가 돌 계란에 넣어 참조 의 아들 무사 이브는 말했다 : 닭 Agamy는 요청 이유 받는 페르시아, Vtsrit는 펄드 리 Azld 내가 아니했다 (4). 109 – 알 – 이슬람 Khayyat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남자 이븐 알 – 무사 이브에게 말했다 : 나는 그늘에 앉아 것처럼 내가 일까지 도착하므로, O 아부 무하마드, I 톱 , 이븐 그래서 알 – Musayyib가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 당신이 옳다면, 당신은 이슬람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O Abu Muhammad, 나는 태양에 들어가 앉을 때까지 나갔다. 그는 말했죠 : 당신 은 불신앙에 대해 미워했습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Abd al-Malik bin Marawan 시대에 나가서 죄수로 잡혀서 불신앙을 당했고, 그래서 그는 돌아와서 메디나에 왔습니다. (5)로 선택이 주어집니다 . (110) – Ghaleb 알 – Aqil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사이드 빈 알 무사 이브 올 와서 말했다 : 모세가 파라오 싸운 것처럼 그는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O 아부 무하마드, 나는 그의 얼굴에 마법을 보았다 : 누구가 승리자 ? 그는 말했다 : 모세가 파라오를 물리 쳤다. 그는 말했다 그의 목소리의 상단에 소리 쳤다 : ~이븐 Marawan와 카바의 주님 께서 사망 – 세 번 .~ 그러고 나서 그는 그 도시의 주인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머리에 섰을 때까지 나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 당신 은 충실한 사령관의 죽음을 원합니다. 하나님 께서 그 앞에서 당신을 죽이시기를 바랍니다.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의 이야기는 9 일 동안 공개 될 것입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승객이 죽음과 함께 와서 신생아가 아들을 데려 갈 때까지 그들은 9 일만 머물 렀습니다 ….

…코란을 만들 Fitna – 71 개 말을 의견 Shafie 아메드 SATN 주장을 생성 – Alorteuran 이븐 알 것을 서술하고 있는이 합니다 ( 의 미덕 이맘 아마드 ) 한 봄 아들 나레이션 솔로몬 말했다 : 그는 나에게 Shafei 말했다 : Aarabie 내 책을 가지고 그를 번쩍이고 그를 아부 압둘라 아마드 빈 헴펠 1 세에게 넘겼습니다 . 그가 Al-Rabee라고 말했고, 나는 책을 가지고 바그다드에 들어가서 아침기도에서 아즈마 드 빈 한발을 만나 아침기도로 그와 함께기도했습니다. 그가 mihrab에서 이사했을 때, 나는 그 책을 그에게 건네주고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은 이집트에서 온 당신의 형제 Al-Shafi’i의 책입니다 . 그래서 Ahmed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보았습니까? 나는 말했다 : 아니 , 그리고 Ahmed는 반지를 부수고 책을 읽었고 그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찼 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Abu Abdullah, 무슨 일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는 기억 예언자 ( PBUH ) 톱 꿈에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그를 내 아버지, 압둘라 아마드 이븐 핸벌 및 읽기 평화에 대한 쓰기와 당신의 창조 테스트하고기도 할 것이다라고 코란이므로 그들에게 의무를 부과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부활의 날까지 당신을 위해 지식을 일으키 실 것 입니다. 봄이 말했다 : 내가 말했다 : 수태 고지가 속눈썹 Vdfh를 따라 Vokzth에게 그의 셔츠 를 벗고 이집트로 나가서 답안지를 가져와 Shafie에게 넘겨 주었습니다 . : Aarabie 당신 에게 지불되는 것이 무엇입니까? 나는 말했다 : 그의 피부를 따라가는 셔츠 , 그리고 Al-Shafi’i가 나에게 말했다 . 우리 는 당신을 도와주지는 않지만, 나쁘다. 그리고 당신을 그것과 연관시키기 위해 우리에게 돈을 지불하라 . 그리고 해설자들은 또한 Rabi` bin Sulaiman의 권위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해설하고 그 안에서 말했습니다 . Al-Shafi’i 는 그가 잠자고 있는 예언자 ( PBUH ) 를 보았다고 서면으로 언급 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Ibn Idris, this Aba Abd Allah Ibn Ahmad Ibn Hanbal의 파와는 그가 하나님의 종교에서 시험을 받고 코란이 창조되었다고 말하도록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채찍으로 맞을 것입니다. 하나님 – 전능하신 – 것이다 부활의 날을 포함하지 않는 년 그를 위해 게시, 그는 위에서 언급 한 방식으로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을 언급 ….

…Imam Yaqoub bin Sufyan 96 의 미덕 -Yaqoub bin Sufyan bin Jawan Al-Faswi (2) Al- Hadith Al-Hafiz, 그는 Sunnah를 고수하는 데있어 경건함, 금욕주의 및 경직성으로 편찬하고 분류 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하킴은 말했다 ((: 청력과 그의 아내와 그의 연설의 회원으로는 언급에 너무 많이 ))와 아부 압드 알 – 라흐만 알 말했다 -Nahawadi : 나는 Yaqoub 빈 Sufyaniol이 들어 ((: 나는 천에 대해 쓴 셰이크, 그리고 그들 모두는 신뢰를 깨뜨렸다 )). 그리고 Yaqoub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30 년 동안 여행을 떠났습니다 )) 그리고 Abu Zar’ah al-Dimashqi는 말했습니다 : (( 귀족의 두 사람이 우리에게 왔는데, 그들 중 한 명은 Yaqoub bin Sufyan에 의해 추방되었습니다. 이라크 사람들은 같은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 그는 칠십 이백 년에 죽었습니다 . Abdan bin Muhammad Al-Marwaz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Yaqoub bin Sufyan이 잠자고있는 것을보고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나요?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나를 용서하고 내가 지상에있는 것처럼 천국에 오라고 명령했습니다 )) . 그리고 그가 자신에 대해 말한 하디스에 대한 그의 요청에서이 이맘에 대한 하나님의 관심에서, 우리는 그것을 지식 학생들에게 교훈으로 사용했습니다. * Muhammad bin Yazid al-Attar 말 : Yaqoub bin Sufyan의 말을 들었습니다 . (( 나는 여행 중이고 평생을 보냈기 때문에 밤에 글쓰기에 중독되었고 낮에는 읽었습니다. 앉아, 나는 복사합니다. 등불이었고 겨울이었고 물이 내 눈에 내리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나라와 내가 지식에서 놓친 것을 차단했기 때문에 스스로 울었습니다. 그래서 내 눈이 나를 압도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을 자고 보았다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 잠, 내가 전화 : ( ? 오, 야곱, 왜 울지 않았다 )) 내가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이 내가 놓친 것에 Bosra입니다 Vthsart 갔다 . 그는 말했다 나를 ((: 아덴 모나 )) Phinot 그와 Alihaa을 읽는처럼 내 눈에 손을 주문하고, 내가 필기체 가져다 쓰고 앉아, 나는 Vobesrt 깨운 다음 (1). 물론 교육과 미덕 (97) – 나는 아, 오 남자, 무슬림은 Balnavlh 예배에서 최고의 과학의 Balnavlh에 참여 하고 네 네 의 이맘이 Shafie를 말했다 : 기도 의 최고의 과학 금식 . 이맘 아마드 이븐 핸벌 – 하나님의 자비와 우리를 축복 자신의 지식 – 오늘기도 것을 의무화하지를 차지 Bmmakrh 아비 Zar’ah 알리 Nawafly . 이 들어왔다 (합니다 ( 인식의 주문 에 의해)) 판사 Ayyad, 3 234-235 , 240 , 261 이맘 알 – 번역에 Muhadith , 알 – Faqih 알 – 아베드 알 – 자히드 ( 이집트의 압둘라 Wahb 알 – Qurashi ) 년에 사망 이맘 말리크 알 – Layth, 알 – Thawri 다른 사람의 동반자 197 AH,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는 Sahnoun 말한 것을 언급되었던 : (( 이븐 왑 분할 한 그의 3 분의 1은 라바트에, 3 분의 1은 이집트를, 3 분의 1은 Hajj에 있으며, 그는 36 Hajj라고 언급했습니다. 그의 조카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알렉산드리아에서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는 그에게 모여 지식을 전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 이곳은 예배의 나라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사람들의 일에 거의 나 자신을내어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그가있을 때 그들을 위해 자리를 떠났습니다. 앉아 예배를 받아들이고 지키는 . 이일 후, 한 사람이 그에게 와서 그가 그랜드 모스크, 예언자 향해 큰 모스크에 자신을 보았다고 그에게 말했다 – 하나님의 수도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그와 그의 왼쪽에 아부 자신의 오른쪽에 바크르, 그리고 므르, 당신은 그의 손 사이에 있었고, 사원에 램프가 최고의 그들의 밝은에서 꽃이 만발한했다. 그런 다음 그것은 꺼졌고 , 하나님 의 메신저는 – 신의 축복과 그에게 평화 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 에게 말했습니다 , 오 압둘라, 그것을 태우고 불을 붙인 다음 그것을 늦추고 며칠 동안 머물렀고 모든 램프가 그래서 아부 바크르가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이 램프들이 보이십니까? 그는 말했다 –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 이것은 압둘라의 일입니다, 그는 그것을 끄고 싶어 ! Ibn Wahb가 외쳤고 그 남자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왔으며 그가 당신을 흐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오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것은이다 이 난 그가 왼쪽 그래서 예배가 더 나은 지식을 확산 것보다라고 생각, 전파하는 비전, 좋은 의 많은 ( 시간 ) 및 지식에 대한 그의 작품을, 그는 그를 읽고 그들에게 자신을 제한하고 그에게 물어 * 이븐 왑는 말했다 : 나는, 그기도가 설립되었다 내가 쓴 왕의 손에 있었다 그리고 – 다른 관점에서 큰소리로 알리는 사람이 권한을 준 있었다 – 그의 손에 게시 된 책, 나는 그들을 수집하기 위해 주도권을했다 그래서 주인이 나에게 말했다 : 당신의 메신저들에게, 당신이하는 것이 당신이있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다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는 설명 (1). 거룩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내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는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는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는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는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는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는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내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는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는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는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는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는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는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는 맞는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는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는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는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는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는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는 의미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는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는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는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는 및 NCL 수단은하는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는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는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는 사라의 살아있는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는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는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는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는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는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는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는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는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는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는 평화 그를 따라가 : ~는 의 비전 신자는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는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는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는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는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는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는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는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는 말했다 그를 : 나는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는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는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는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는, 그가 와서는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는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는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는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는 말했다 : 우리는 사람이 승인 모르는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는 하나님이하는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는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는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또는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는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는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는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는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Abu Saad 교수는 하나님의 비전,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누구든지 자기가 잠자는 동안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서있는 것처럼보고, 환상가는 의인 중 하나이고, 그의 환상은 자비의 환상이며, 그가 의로운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조심해야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세계 ). 그는 그에게 말하는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그에게 친절하고, 사람들에게 사랑,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그리고 : 비행 가까이 데려 ). 마찬가지로,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 절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 엎드려 가까이 오십시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가 베일 뒤에서 그에게 말하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종교가 좋을 것이고 그것이 그의 손에 있다면 신뢰를 수행 할 것이며 그의 권위를 강화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 때, 자신의 종교에 실수가 될 겁니다, 베일없이 그에게 말하는 것을보고하는 경우 (: 그리고 어떤 인간이 베일 뒤에 계시없이 또는에서 그에게 말할 수 없었다 ) 다음 경우, 그는 마치 그가 자신을 영광스럽게하고, 그를 가까이 데리고, 그를 존경하고, 그를 용서했거나, 또는 그가 속성을 세지 않고, 부활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난 것처럼 그의 마음으로 그를 크게 보았다 . 마찬가지로 전능하신 분이 그를 보시면 용서와 자비를 약속하신 것이며, 그 약속은 의심 할 여지없이 참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기한을 깨지 않으시 고 그 자신을 재난으로 괴롭 히시고 그가 살아있는 한 그의 생계를 괴롭히기 때문 입니다. 전능자가 그를 권면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동의하지 않는 것을 마치 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는 당신이 기억할 수 있도록 권유하십니다 .” 그가 옷을 입었다면 그는 그가 살았던 것에 대한 걱정과 질병이지만 많은 감사를받을 자격이있다 .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이 두 옷을 입힌 것처럼 보아서 그 옷을 대신 입히고 Ibn Sirin에게 물었고 그는 말하고 그의 재난에 대비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그를 채찍질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그가 그 안에서 빛을 본다면 그를 묘사 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이 살았던 것을 그의 손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자신의 이름이나 다른 이름으로 그를 부르는 것을 본다면 . 그의 명령은 높고 적을 정복 하고이 세상의 재화를 그에게 주면 오히려 자비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화를 내시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부모가 그를 향한 분노를 나타냅니다. 부모가 그에게 화를내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화를 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Ezz는 그의 이름이 ~ 감사합니다 . 부모님 ~ 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일부 뉴스,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쁨, 부모의 만족, 그리고 부모 의 진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 에서 나레이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화가 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누구든지 그에게 화를 내면 그는 변덕을 잃을 것 입니다.) 그가 벽, 하늘 또는 산에서 떨어진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에있는 자신을 본다면 그가 아는 ​​곳에서 정의와 다산이 그 자리에 퍼져서 억압자들이 멸망하고 억압받는 사람들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가 하나님의 보좌를보고있는 것처럼 보시면 복 되신 분이 바로 그 분이시면 은혜와 자비가있을 것 입니다. 그가 본보기 나 이미지를보고 그가 당신의 신이라고 듣거나 그가 그의 신이라고 생각한다면, 그에게 영광을 돌리고, 그를 숭배하고 그를 숭배 한 다음 그는 거짓에 가담 한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임을 이해하고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는 사람의 비전입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욕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의 주님, 고귀한 자의 은혜를 믿지 않는 사람이며 그의 판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

…옴 옴을 긁는 동안에 옴이 있고 그 안에 물이나 고름이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친척의 고통과 피로에 빠져 있습니다. 옴이 그의 몸에 있으면 그의 형제와 생계에 해를 끼칩니다 . 그리고 그것이 그의 오른손에 있다면 그것은 살아있는 것 입니다. 왼손에 떨어지면 파트너 또는 형제가 보낸 것 입니다. 뺨에 떨어지면 클랜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 그것이 그의 자궁에 있다면 그것은 그의 돈과 아이들에서 나온 것입니다 . 딱지에 물이 있으면 고통과 노동으로 돈을 치고, 긁히고 다 치면 양과 함께 돈이고, 고름이나 고름이 있으면 성장하는 돈만큼 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옴과 가려움증은 걱정이며 그를 불쾌하게 한 사람들의 권위는 그를 해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옴으로 보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들의 왼쪽과 부를 나타내고 부자는 대통령을 나타냅니다 . 사람이 옴, 나병, 농포 또는 천연두에 걸린 사람임을 아는 것이 더 낫고, 다른 사람에게서 본다면 시력을 가진 사람의 슬픔과 결핍을 나타냅니다. 그는 그것을 자신의 소유로 본다면 그의 봉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의 아들이라면 그는 성관계에서 아들에게 순종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의 아내라도 이것은 그녀가하는 모든 일이 추악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목에 옴이 보이면 빚을지고있는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입기 위해 옷을 벗고 산 사람의 소유에서 옷이 나온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 옷이 그의 소유에서 나오지 않고 그것을 주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것을 꿰매거나 만들기 위해,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들이 그가 죽은 자에게 준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그 중 하나는 그가 죽은 수박을 준 것처럼 본다면 그의 걱정은 계산되지 않은 곳에서 사라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 두 번째는 삼촌이나 숙모가 잠자고 죽은 것을 본다면 벌금과 위자료를 지불 할 의무가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사람이 침대 나 관에 누워있는 동안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나 그의 자리를 대신하는 사람에게 연락해야합니다 ….

…십자가에 못 박음 : 절주 의 장소, 아이의 위치와 힘, 그래서 십자가 처형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강하고 마음이 있고 강한 소년이라고하는데,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강한 사람이라고합니다. 그에게 달려 있고, 그 양의 길이는 칭찬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한계를 넘으면 삶의 가까움과 떠난 삶의 증거이며, 그의 부족함은 짧은 삶과 선함의 증거입니다 . 몸의 비만과 힘은 종교와 신앙의 힘입니다. 자신의 몸을 살아있는 몸으로 본다면 적대감을 감추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 그가 숫양의 메커니즘과 같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그를 따라 사는 골수 아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몸이 철이나 돌로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가 자신의 몸이 해를 끼치 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에게 축복이 증가하는 것이고, 적은 돈으로 기억력이없는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내 몸이 증가하고 번식하는 것처럼 보았다. 그리고 나는 빛과 화려 함을 가졌고 무모한 것처럼 산을 걷고 있었고 . 건널목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그것에 합당 할 것이고, 왕을 때리고 부와 자부심이 될 것입니다 .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침략자들과 함께 나갔고 용감했기 때문에 다신 론자들을 물리 치고 돈과 전리품을 얻었습니다 ….

…Ali bin Abi Talib,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꿈에서 그를 보는 것은 적들에 대한 승리를 나타냅니다. 한 곳에서 보며 사람들이 그에게 엎드린다면 그것은 진정에 반대하는 그들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가 세상에 보인다면 그는 지식과 위엄과 권력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꿈에서이 이맘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라며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예언자가 왕이라면 요새를 열 것 입니다. 그의 비전은 승계, 고된 여행, 품위의 과시를 나타냅니다 . 그를 보는 사람은 지식으로 영예 롭고 관대함, 용기, 금욕주의로 축복을 받고 그를 살아있는 사람은 부러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장소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 피나가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를 보는 사람은 신이 그의 얼굴을 존중 해 주셨으면, 그는 지위가 높고, 숭고하고, 설득력 있고, 용감하고, 마음이 강하고, 애정이 많고, 확증이 될 것입니다. 지식과 용기를 얻을 것이며, 그곳의 사람들이 지식과 ​​정의와 공정함을 얻고 그들로부터 불의와 편견을 해소 할 수있는 곳에서 그를 살아있는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Nafeh와 Ibn Katheer가 말했듯이 그것을 읽거나 암송하는 Surat Al-Layl은 거의 생계를 유지하지 못할 것이며 순교와 야간기도, 전능하신 하느님 께 순종하는 축복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살아있는 Atbeef ….

…진드기는 꿈속의 여성입니다 . 여자는 형제, 사위, 삼촌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를위한 진드기 . 그리고 그의 바지에서 수표를 보는 사람은 아내가 금지되어 있으며 임신하면 아들을 낳을 것 입니다. 진드기를 머리 밑에 넣은 것처럼 보이면 아들에게 키스하지 않습니다 . 진드기가 잘린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아내를 학대하거나 그녀를 버리는 것 입니다. 진드기가 살아있는 것처럼 보이면 사위가 적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진드기가 피라는 것을 본 사람은 아내 때문에 남자를 죽이거나 그의 아내를 죽이는 것을 돕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 바지에 수표를 쓴 것을 본 사람은 딸이었습니다. 그에게 태어났다 . 그리고 진드기는 슬픈 사람에게는 기쁨이고 기쁜 사람에게는 슬픈 것입니다 ….

…그는 적대감을 감추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 주었기 때문에 자신의 몸이 살아있는 몸임을 보았습니다 ….

…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지키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의 복잡성, 그가 겪고있는 고난 및 그가 노출 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꿈속에서 지키는 것은 보호자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보호자, 존엄성 및 안전이며, 경비원에게는 괴로움을 당 합니다. 그것은 말했다 : 살아있는 다른 경비원과 지하드 ….

…Othman bin Affan,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길 바랍니다. 꿈속의 그의 비전은 지식을 축하하고 그것을 수집하는 데 관심을 나타내고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의 종들의 측면을 낮추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의 비전은 원수가 선견자를 공격하여 선견자로부터 그들을 얻었고 순교를 얻었으며 아마도 마그마 때문에 그가 두 개의 빛과 남편이기 때문에 운, 생계, 지위 및 장로들과의 근접성을 가졌을 것입니다 두 딸의 . Uthman의 의견에 따르면, 신이 그를 살아서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자신과 돈에 대해 종교적이고 Mujahid이며 코란을 보존하고 반대자들에게 경고합니다 . 그리고 땅으로가는 길에서 그를 보는 사람이나 예언자의 도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속임으로부터 마음의 충절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처분하고 파는 것을 본다면 꿈꾸는 사람은이 세상의 학생이며 그는 지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Uthman이 집에서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지자의 가족을 모욕하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그의 마음은 그들을 향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것을 보는 사람은 순교자와 의인으로 가득 차고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집에 갇혀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큰 억압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드레스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 인 그의 양떼가 그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동반자라는 것을 알거나, 그와 함께했거나, 그와 함께 살았던 사람은 칼, 투옥 또는 고통으로 그에게 닥친 불행에 대비하게하십시오 . 그를 살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끄러움과 명성을 가지고 살 것이며 그의 부러움을 증가시킬 것 입니다….

…이가 꿈속에 돈이있는 세상이고, 이가 새 셔츠에 있다면 그것은 위임의 갱신이었습니다 . 셔츠를 입으면 두려워해야 할 빚 입니다. 그리고 땅에있는 이가 약한 사람이고, 그들을 꼬집 으면 약하게 찔 립니다. 그리고 그의 가슴에서 날아 다니는 이가 보이면, 그의 고용 된 하인이나 그의 아들 또는 그의 아들은 그에게서 도망친 것 입니다. 그리고 이에는 군인과 적이 있고 목사는 차크리 안이고 경찰에는 조수가 있고 학자에게는 학생이 있으며 병든 사람들은 질병에 걸렸습니다 . 그가 살아있는 이성을 던진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 반하는 일을 할 것 입니다. 많은 이가 괴로움이고,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이며 학대받는 경박 한 사람들이거나 슬픔과 걱정으로부터의 선, 은혜, 축복, 구원입니다 . 그가 많은 이가를 보았다면 그것은 오랜 병, 상실 및 가난의 증거이며, 그의 고통과 고통으로부터의 구원으로 고통받는 Faraj는 그녀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의 옷에서 이가 잡히는 사람은 그에게 음란 한 거짓말을 합니다. 이가 핀치에서 약한 사람들은 그들에게 말을 던집니다 ….

…좋아, 오 충실한 사령관 102- Harun Al-Rashid는 당신이 이해하는 환상을 보았고, 그는 Al-Kirmani에게 편지를 보냈고, 그가 그에게 와서 그의 손에 비유를 들었을 때 그는 그것을 비워서 말했습니다 . 나는 내가 본 것을 당신에게 비전을 보내고,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이웃의 노예 소녀에게 물린 개 두 마리를 보았다. Al-Karmani가 그에게 말했습니다.“오, 신실한 사령관 님, 좋은 것만 본 적이 없습니다.” Al-Rashid가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보는 것과 당신이 가진 것을 말합니까?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그에게 : 이 그녀의 성교를 위해 그녀와 함께 갔다 하녀, 당신은 그녀와 아무 관계가 없으며, 그녀는 머리를 가진 여성이었다. 그녀는 면도를 생각하고 무스의 흔적을 찾았고 그녀는 자신의 몸매를 유지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나막신을 취했습니다. (1) 그래서 그녀는 머리카락을 약간 깎고 일부를 남겼습니다. 그녀에게 이것에 대해 물어보고 그녀는 그것을 인정하고 Al-Kirmani를 믿었으므로 Al-Rasheed는 그에게 나가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저에게 행복하고 기뻐했고 그는 그에게 수니파 연결을 명령했습니다. 당신이 살아 있었을 때 그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 Rashid가 살아있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

…그리고 Khosrau Anushirwan이 마치 돼지가 페다 잼을 마시고 금 잼에 포도주를 마시고있는 것처럼보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환상을 이야기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시와 형벌에서 멀어지고 그들을 모아서 그들에게 데려 왔기 때문에 그는 그렇게하고 그를 부르고 그는 막대기로 들어가서 각각의 알몸을 부수고 춤을 추라고 말했습니다. 하나에 춤을 추기 위해 그의 재산 중 일부가 올라 갔고 그녀는 그녀가 살아있는 노예 소녀라고 말 했으므로 그녀에게 춤을 추도록 명령하지 마십시오. 선과 이익, 인간 돼지의 비전, 종교 나 종교가없는 넓고 추하고 유능한 사람 ….

…그가기도로 돌아섰다면 그것은 주인의 욕심을 나타냅니다 . 살아있는 사람이나 사자의 비유와 같이 자신을 두려워 할만한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면 . 이것은 아내와 아이들의주의의 증거입니다 . 기도로 돌아서는 것은 세상과 그 장식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며, 내세에서 멀어지고 열정으로 기울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