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죽은 말을 타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시달리고 그것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살아있는 아들에 죽은 아버지 의 소변 에 대한 꿈
(133 살아있는 아들에 죽은 아버지 의 소변 꿈 해몽)…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뇌에서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만큼의 돈을 먹으며, 그것이 알려지지 않으면 어떤 경우 에든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떠나는 것을 금합니다 ….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기도 중에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그가 일생 동안 많은 예배를 받았고 용서에 대한 희망이 있었고 아마도 그는 순종에 소홀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죽은 사람에 대한 비전의 기원을 말했습니다. 꿈에서 자신의 종교와 세상 문제에 선이있는 선한 일을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는 구도자에게 선을하도록 촉구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죽은 사람이 그를 비웃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유언장이나 그의 가족에 대한 그의 일, 또는 그의기도에서 도달 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 그것이 하나도 없다면, 그는 자신의 좋은 상태와 주님에 대한 순종으로 그를 정돈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를 부르는 사람은 죽었으니, 그의 간구는 하나님의 부재에있는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양되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좋은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신다는 표시이며,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를 보면 좋은 것이 없다고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모호한 곳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새로 고쳐지고 부활하고 영혼이 돌아 오면 구도자는 허용되는 위로와 지혜와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뼈를 분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이익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돈을 쓸 것이고, 그가 그것을 모으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과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살고 그의 자리를 차지한 통치자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도 후견인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구덩이를 가져와 그 안에서 불을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볼 수있는 삼촌의 추악함과 그의 경고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의 소유자는 이단과 그릇된 인도를 저질렀습니다. 해충에서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가르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설교하고 그들의 잘못된 인도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을 돌려줍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때문 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먹는 장소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소중 합니다….
…** 하나님의 사자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환상이 죽었다 . Al-Abbas bin Abdul-Muttalib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마치 Ashtant Shaddad에 의해 지구상의 shmiya 또는 달이 하늘로 올라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언자에게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그는 말했다 : ( 그것은 당신의 조카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나는 마치 지구가 하늘을 향해 아주 길게 움직이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 ….
…1 – 시간 표현 : 노트 의 일부 횡단이 후 것을 의 발현 말한다 비전 : 에, 이러 이러한 후이 비전을 떨어질 것이다 일 또는 몇 달 또는 몇 년, 그리고 일부 가끔 비슷한 날짜를 말할 찾을 때까지 그들을 과장 , 예 를 들어 : 매월 3 일에 시력을 떨어 뜨릴 것입니다 . 세 번째는 3 년 후이며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몇 달 전 또는 몇 달 후에 그러한 날짜에 떨어질 것이므로 다음과 같이 시작하지 않습니다. 이전 것 . 후 내이 주제에 대한 연구와 발견 몇 가지 고정 된 텍스트, 난 당신이 하나님을 열고 무엇인지에 대해 언급 보여 말을 다음 첫 번째 디렉토리 : 에서 의 이야기 요셉 , 복수는 Bosevh 평화가 될보고 그에게 라바와 그의 아버지 컷 말했다 그의 아버지 : 조셉이 그의 아버지 Aaopt에게 말했을 때 나는 10 개의 행성과 태양과 달을 보았다. 나는 그들이 몸을 굽히는 것을 보았다 ( Yusuf : 4 ). 학자는 말했다 : 이 비전 사십 년 후에 달성 , 하나님은 요셉에게 자신의 재회 때 부모와 형제, 열한를 , 그리고 모든 그의 인사와 존경을 숭배 코란 자신의 이야기를 잘라 . 그는 말합니다 : 그의 부모는 왕좌에 앉았고 엎드려서 말했습니다. “아버지, 나의 비전에 대한 해석 은 나를 감옥에서 꺼내고 베두인 에서 당신에게 왔기 때문에 진정으로 나의 주님이 나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와 내 형제 사이의 제거 가능한 악마, 나의 주님 은 그가 원하는 것을 좋게, 그는 아는 자, 현명한 자입니다 ( Yusuf : 100 ). 경우 요셉의 비전, 오래된 칠년이 한 어린 소년 이집트에서 달성 그대로 , 요셉은 자신의 보좌에 앉아, 그의 부모와 그의 형제들은 굴복 및 메모 굴복 그 비전 은 요셉의 비전을 진정한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뿐만 아니라 가을 한 볼 , 그리고 그것이 여기서 중요한 것을 의 해석 비전으로 사십 년을 지연 에 의해 입증 인터뷰 페르시아어 살만했다 : ~ 사이 의 비전 요셉과 그 표현 사십 년, ~ 이븐하자 르 그 후 말했다 . 유효한 내레이터 체인을 가진 al-Tabari , al-Hakim 및 al-Bayhaqi의 내레이터 (1). 두 번째 가이드 : 에서 의 이야기 조셉 또한 , 자신이 입력 한 후 감옥 의 왕이 보았던 비전이 그를 놀라게하고 Aoolha 그에게 물었을 때 남성 과학 및 그 주변 국가와의 개최 E 회의에 말했다 그들 :는 ~ 왕이 말했다 , 나는 그가 7 마리의 살코기 7 마리와 7 마리의 Snblatt Khader를 먹을 것이다 살찐 암소 7 마리를 본다 그리고 마지막, 딱딱한, 오 대중, 당신이 표현하는 비전을 보려면 내 비전에 대해 조언 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 그들은 꿈을 꾸었다 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두 세계에서 꿈을 해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44) ( Joseph 44 43) 이것에 대한 대답은 환상의 표현에 대답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일부 대중의 대답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에 대한 예 : 죽음, 긴 수명 , 그리고 외침 웃었다이 지식없이 하나님 께 말을 할 수있다 , 또는 다음과 같이 찾을 각주 Badan 대답은 다음 그들이 바로 돌아 서서 왼쪽 요청 탈출, 또는에서 의 검색 그를를 보낸 사람 질문 . 조셉이 비전 을 가로 질러 대답하고 시간을 선택 하는 동안 우려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는이었다 열심히 만에 Vdhiroh 스파이크를 거두었 무엇을 육성 칠년 의 작은 당신이있는 ) 식사 47 () 당신이 그들에게 단지 준 것을 먹고 열심히 그 일곱 들어오는 TM Thsnon () 4보다 조금 8 ( ( 유 서프 : 47 – (48) ) . 조셉 , 연상 의 비전은 내 달성 될 것이라고 T를 십오년 기간 , 드림 기뻐 끌어 내다가 요셉 그들에게 말하는 십사년 의 왕이 일곱 개 지방 소를 , 의지와 암소 일곱 마리를 , 그리고 학자는 말했다 : 의 단어 요셉 : ) TM는 다음에 오는 에 해 하기 Agat 사람들과 Aasron가 (이 ( 유 서프가 : 49 ) 그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비전을 ,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이 유 서프 좋은 표현 가르쳐 것입니다 (2). 셋째 가이드 : 아나 스 빈 말리크을 알라 될 수있다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들어 왔 거나 소녀는 haram Milhan , Vttamh 이고 어머니는 빈 침묵 예배에서 금지되고 알라 의 메신저 에게 들어갔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화 의 메신저는 그날 Votamth에 들어간 다음 Tvla에 앉았습니다. 머리 – 어떤이는 이가 죽이기 어떤 검사 – Vnam는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하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알라?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에서 온 사람들, 제공 의 침략자 이름 Thbj이 바다를 타고 하나님 . 어떤 타고 돌아 오 그리고 Thbj 바다 R 중간 – 온 왕 가족 또는에서 왕처럼 가족 , ~ 말했다 :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O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하나 만들기 위해 그의 머리를 넣어, 그는 그녀를 불러 그들과 그가 자고 다음 웃고 일어 났는데,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한 : 의 Idgk O 메신저 무엇을 하나님 말했다 : ~ 내 나라의 사람들 을 위해 제안 의 이익을 침략자 알트 하나님은, ~ 그가 말했다 첫째,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O 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 를 생각하게 하나님이 그들에게 말했다 : 당신이 로부터 처음 두 ~ , Frckpt 또는 하람 소녀 Milhan 상기 바다 의 시간 Daptha을위한 시드 Vsrat 나는 때 의 나온 바다 Vhlkt . 무슬림의 말에 동의했다 (3). 이 이야기에서 오랜 시간 검색 한 후 그 당시 의 비전은 작별 인사 후 였고, 비전 의 발생 은 Othman bin Affan 당시 였기 때문에 그들은 바다를 잇달아 Othman으로 설치하고 Daptha Kathy를 위해 Cyprus Vsrat로 향하고 묻혔습니다. 그이, 그리고 A와이었다 돌 아들이 개방했다 – 올해에게 스물 여덟 . 시간은 비전과 표현 사이 입니다. 이번에 는 시야 발생 과 표현 거리 사이에 유의 하십시오 . 당신이 말해 씽크 A에 대한 요구 한 Vtakbrh 그녀의 표정을보고, 비전 후 후 그를 놀라게 기간 의의 그가 당신에게 말한다 밤 : 내가 말한 : 등 – 및 – 같은 달 이제 일어날 것이다,이 몇 달 또는 1 년이 지나도 그의 상태가 다음 과 같은 것처럼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은 틀 렸습니다 ! ! ! 네 . . 선은 교차로에서 나오지만 시야가 늦어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언급된다면, 나는 여기에 말한다 : 비전이 발생하는 시간을 정하기위한 교차점의 노력을 검토 할 필요가 있고 마음과 피로의 일, 시간이 필요한 것 올하지만, 비전 때때로 나는 그에게 내가 그에게 말했다이라면, 시간에 대해 물어 주장 할 수있다 : 하나님이 멀리 자신에서조차 알 의 당황 오류를 수 Antqsk 놀라게하는 것은 말합니다 : 그는 나에게 말했다 횡단을하고 하지 않았다 물론 , 및 일부 그들에 의해 조롱 말 : 무슨 위 . 이 발표 후에 나는 말한다 : 당신의 생각에 누가 옳은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Fath al- Bari Ibn Hajar – op- ( 12/377 ). (2 ) 아부 바크르 알제리 : 에이서의 의 좋은 해석 의 말로 지극히 높으신 및 Bhamch 강 좋은 에이서 주해, 나는 4 / (1420) 의 – , 도서관 과학 및 관리 . ( P. 578 ). (3 ) 에 의해 서술 에서 카리 의 책 동안 요한 계시록 발현 문 이 곳에서 하루 ((11) / (72) ) , (12분의 391 ) – 영업 이익 – 에 의해 서술 이슬람, 같이 핵 ((13) / (58) ) 의 책 의 에미리트의 문 그는 바다에서 침공을 선호 – 이전 참조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a의 비전 얇은 소녀 내 아버지 투각 이븐 Nawfal을위한 여름 물건 Balastsaga은 –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둘 Muttalib가 말했다 그의 어머니 얇은 소녀 아빠의 여름 아들 하심 리다에서 : Quraish 년을 Jdbh Oqahlt 피부를 연속하고 창고 뼈 , 그녀는 말했다 : 내가 거짓말하는 동안 Oh God, 또는 Mhomh 내가 유명한 전화로 sahl 목소리로 외치는 소리로 : 오, Quraysh,이 예언자는 당신에게서 보냈습니다. 이것은 그의 출발 중입니다. 그리고 다산 . 두 눈 난다 키가 크고 하얀 뼈 사람이 당신에게서 표시되지 않는 , 그와 그에게 최선을 다하고 년에 자부심을 가지고 , 그러나 그와 그의 아들 저장 그를 보자 모든 배에서 그에게 돌려 사람 , 하지의 Fliscnoa을 물과에서 피해 좋은하는 수신 코너를 , 다음 신중하게 선택 하우스 일곱 번에 아버지 FBIS Felictsag 남자를 살고 생각하는 사람 , 그 자체에 대한 순수하고 좋은 등 , 같은 당신과 당신이 경우 Vgshm하지 살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하나님에 대한 지식은 겁에 질린 여자가되었습니다. 내 피부와 그의 마음이 일어 섰다. 내 시야가 짧아 져서 메카 강에서 잤습니다 . 그는 그것으로 남아있는 경우 그래서, 신성함과는 금지 입니다 abtahi 그는이 있지 않은 한 은 IS 의 샤이 찬양 , 이것은이다 샤이 , 그리고 이 Quraysh 그와 함께 완료 . 그리고 그에게 모든 파산 의 뱃속 남자 준비와 말하기를 포효받은 후 승천 빈곤 Vacetknoa Jnabiah를 정점까지 한 번 그들의 탐구를 실현 그의 주위에 묻혀있는 사람을 아버지 Qubais 및 천공과 그들과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 것을 날 Ghulam은 Oaf 또는 괴로움이 일어 났을지도 모른다, Abdul Muttalib는 말했다 : Oh God이 Alkhalp를 이겼습니다. 발견 자 Courba 당신은 세상이 교사이고 관리자는 Mboukl이고 Hola Abdaak과 Amaak Badhirat Ahramk 는 Oqahlt 클로 븐 슬리퍼 , Vasaman God과 Amatarn Geetha 끔찍한 Mgdakka , Eu가 하늘에서 떨어진 것 Pmaiha Okz 계곡 Bhgejeh Velsmat Sheikhan Quraish, 그녀는 Abdul Muttalib : 축하 합니다, Aba Al-Bathaa , Hanaa , 즉 , 당신이 Batha의 사람들과 살았 기 때문에 그것은 말한다 Raqifa : Bashisa 알 Hamd, 5 월 하나님의 물 우리 마을을. 우리는 생명과 밑줄 친 물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물과 나무는 길조와 함께 신의 급류 속에 살았습니다. 이 정의 또는 위험의 사람들 아무것도,이 hadith의에서 우리가 간단히 설명하는 것이 이상하다 , 말하는 : 압드 알 – Muttalib의 어머니는 수니파 행위 . 그리고 Epast를 대체했습니다 . 그리고 뼈를 얇게 만드는 것은 노력으로 인해 그를 약하게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최면 첫 수면과 새벽 시간 . Hala는 단어 가속에 영감을주었습니다 . 그리고 HIA는 – 제한 – 비와 비옥 한 , 더 빨리 Otakm 비와 다산을 . 그리고 눈을 결합하여 뼈는 위대한 것보다 더 큽니다 . 일부는 안색이 얇습니다 . 그리고 높은 코 . 그리고 말하기 : 그는 그를 슬프게하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는 숨기고 자랑스럽지 않아야합니다 . Sunnah가 방법 입니다. 그리고 그를 안내 , 입니다 , 사람들은 그것을 보여줍니다 . 그들을 빛나게 으로, 세인 과 신 , 입니다 , 그들에게 부어 보자 , 의미 , 그 다음 그들을 씻어 보자 . 그런 다음 죄, 구제 및 구제 . 그리고 Fasht와 Shaybah Al-Hamad는 Abdul Muttalib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완성했습니다 . 즉 , 그들 모두가 왔습니다 . 그리고 그의 침묵과 말을위한 시간 제한 : 고뇌, 즉 근접 . 특성이 필요합니다 . 그리고 안뜰은 변명 합니다. 그리고 가뭄과 고난의 해 . 그리고 그는 양과 낙타의 축과 슬리퍼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많이 버렸다 . 혼잡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소음은 매우 묽은 물 입니다. 그리고 셰이크 셰이크 . 그리고 Aljzl 어떤 늦은 그리고 Jouni 검은 구름 . 그의 말 : Sahl의 목소리로, 그것에서 달콤한 . 그리고 그의 말 : 남자는 키가 크다는 뜻이며, 키가 너무 크면 강조해서 길다고한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그를 가자 , delif는 천천히 걷는 것입니다 . 그는 그가 걸을 때 걷고 디딤 보트를 밟습니다 .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및에 그 순수하고 기쁨을 위해 좋은 – 메신저의 의미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와 말 : Mviodh는 , Mufiod는 하나 그의 마음을 부상 – 심장 – 의 고통 . 공황, 합병, 공포 및 공황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내 피부는 물기를 의미, 서, 그것은 말했다 : 그녀는 내 머리를 중지하고 싶었, 그는 공황에서 일어나도록 . 그리고 하나님은 마음을 방황하고 감정의 심각성에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의 말 : 그래서는 신성과 금지이며 , 이 하나님이 아닌 다른 무언가로 맹세에서이며 회피이다 , 그리고 그 무지의 시간 동안 그것에서 발생하고있는 경우 그 다신론이다 . 그리고 그녀의 말 : 그들은 그 주위에 묻혔습니다. 즉, 그들은 레나의 길을 걷습니다 . 그리고 상서로운 비행기는 비행기이고, 그것이 전파 한 가장 좋은 비행기는 해로운 선지자입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쿠라이 쉬의 안도는 그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들 가운데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 중 하나라는 사실에 기인 한 것 같지 않습니다 ….
…그리고 다신 론자 중 한 명이 죽고 살아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됩니다. 그리고 다신 론자 중 한 명이 죽고 살아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무슬림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가슴에 진폭이 보이면 인사 합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바다에있는 배에서 자신을 본다면 그는 인사를한다 ….
…꿈에서 그는 감옥이고 감옥은 무덤이기 때문에 그가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투옥 됩니다. 잠자는 동안 무덤을 짓는 사람은 집을 지을 것입니다 . 무덤을 파고 금욕적인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에 서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말씀으로 죄를 짓습니다 : ( 죽은 사람 중 한 사람을 위해기도하지 말고 그의 무덤에 서지 마십시오 ). 벽이없는 땅에 무덤을 파는 사람은 내세의 거처이고, 들어가면 그 때가 온 것 입니다. 알려진 무덤은 진리의 문제이고 알려지지 않은 무덤은 위선적 인 사람들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무덤에있는 사람들은 듣지 않습니다 ). 그리고 지붕에 무덤을 파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무덤을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죄수를 방문합니다 . 무덤 에 내리는 비 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 그리고 무덤은 여행, 남편 및 감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을 닫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되고 그의 건강은 지속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지 않고 무덤에 묻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로 괴로워하거나 괴로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무덤을 발굴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길을 찾고 죽은 사람이 과학자라면이 지식이 그에게 닥치고 그가 부자면 부자가 될 것입니다. 그가 그의 무덤에 도착하여 그가 살아있는 것을 본다면 그 돈은 금지되고 그가 죽은 것으로 밝혀지면 그 요구는 충족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메신저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그의 뼈를 부러 뜨리지 않는 한, 그가 그의 Sunnah로부터 공부 한 것을 갱신하고, 그는 이단과 망상으로 나아갑니다 . 불신자, 이단자 또는 딤마 백성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사람은 누구든지 속임수와 속임수로 금지 된 돈을 구하거나 취급했으며, 그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로 이어지면 그것은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다는 증거 ….
…The Kaaba : 아마도 그것은 예배자들의 qiblah이기 때문에기도를 의미하고, 그것은 하나님의 집이기 때문에 모스크와 모스크를 나타내며, 그를 따르고 그의 인도에 따라 그의 인도로 돌아온 사람을 나타냅니다. 명령하고 이슬람, 코란, 수나, 코란, 술탄, 통치자, 학자, 아버지, 주인, 남편, 어머니와 아내와 같은 다른 사람들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천국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집이기 때문입니다 . 낙원은 그의 집이며 그는 그곳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계절, 그룹, 시장 및 재활의 측면에서 모스크와 모스크가 나타내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Kaaba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얻을 수있는 술탄이나 그가 가르치는 지식, 또는 결혼하는 명예 롭고, 고위급, 술탄 또는 은둔자 때문에 사람들이 그의 집을 찾고 그의 문 앞에 붐비 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노예라면, 그의 주인은 그를 해방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집을 전능자의 손에서 해방 하셨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그가 그녀의 주위에 있거나 그 의식 중 하나를 수행한다면 그는 술탄, 학자, 숭배자, 그의 아버지 또는 그의 어머니, 아내 또는 주인에게 조언, 의로움, 노동 및 피로를 제공 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녀에게 들어온 것을 본다면, 그는 독신이라면 결혼하고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이슬람으로 개종했고, 그가 알지 못하면기도와 의로 돌아 갔고, 그가 불순종하면 부모에게 순종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는 깨어있는 동안 두려워하지 않는 한, 그가 원하는 사람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에 잠에서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면과 상태를 증가시킴으로써 입증되는 문제를 위해 술탄, 통치자 또는 법학자의 집에 들어갑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것은 그의 죽음과 그의 승리입니다. 특히 꿈에서 그가 말하거나 옷을 입지 않고 조용한 수염으로 그녀에게 데려 갔다면 그는 세상을 떠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 께서 기꺼이 천국으로 인도하십시오 . 그러나 그가 한 나라 나 지역에서 그녀를 본다면, 그 비전이 그것을 본 사람에게 특정한 것이고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와 함께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지 못했다면 그의 상태를 살펴보십시오. 아내가 결혼 계약을 맺기를 기다렸고 그는 그녀를 기다려야했고, 그녀의 문제가 다가 왔고 그녀가 다가올 때가 가까웠습니다. 특히 그가 그녀의 지역이나 그의 지역에서 그녀를 보았을 때, 그리고 그가 함께있는 동안에 들어가면 그에게 주어졌고 그가 거기에 들어가면 Kaaba가 그 뒤에서 가까워지고 거리가 어렵 기 때문에 그녀의 집에 더 빨리 들어갈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종교를 알지 못하거나기도하는 것을 소홀히했고, 그것은 그가 그것을 지시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그의 자리에 남겨 두는 것에 대한 경고이자 경고이며, 마찬가지로 그가 Hajj를 수행 할 의무가있는 사람이라면 그를 간과했고, 그는 그 자체로 기억을 잃어 버렸고 그에게 오도록 요구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꿈속에 모이고 꿈속에서 그녀의 소음을 내고, 정의로운 통치자가 그들보다 먼저 오거나 통치자 또는 학자 남자 또는 사람들의 순례에 오거나 멀리 여행 하는 남자 이맘 , 또는 그에게 일어난 사고 나 그에게 의무가있는 의무 또는 죽은 사람이 그에게 사망 한 후 집을 떠나면 사람들은 그를 따르고 그를 위해기도하고 그를 축복하는 등 그를 따라 돌아 다니며 ….
…하늘, 공기, 밤낮, 바람, 비, 급류, 일식, 지진, 번개, 천둥, 무지개, 진흙, 태양, 달, 행성, 구름, 우박, 눈, 서리의 해석, 하늘은 스스로를 나타냅니다. 그것에서 내려온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불이 내리는 것과 같은 원인은 없습니다. 그 역할에서 사람들은 질병, 고통, 천연두, 죽음에 시달 립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판매에서 판매되는 것이 영광스럽고 고귀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 희소성 및 식물 장소에 떨어지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고 식물은 불에 타서 우박이나 메뚜기로 그것을 때리고 다산, 생계 및 돈의 증거가 꿀, 기름, 무화과와 같은 그것으로부터 내려온 경우 그리고 보리, 사람들은 유익한 비를 내리고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그것에 유익 할 것이고 아마도 하늘은 창조보다 우월하고 그것에 도달 할 수 없기 때문에 술탄과 자신의 힘을 나타냅니다. , 그들의 비전과 힘의 변동성, 그리고 그 아래에서 나오는 약점 . 그것과 그 안에서 보이거나 그 안에서 내려온 것은 선과 악의 표시이며 아마도 그것은 그의 궁전, 그의 소유의 집, 그의 궁중, 그의 돈의 집을 나타내 었으므로 누구든지 그것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화 또는 이유에 의해 왕과 함께 승격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이유나 평화없이 그곳에 올라 갔다면 그는 술탄에 대한 큰 두려움을 경험했을 것이고, 그는 그의 만남이나 그가 그에게 또는 그에게 바라는 것에서 많은 풍요로 들어갔습니다 . 그의 양심이 도청 되었다면 그는 술탄을 염탐하거나 돈이있는 집과 그의 궁전에 몰래 들어가서 그것을 훔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지구로 돌아 오면 그가 들어간 곳에서 구원받을 것이고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의 타락에서 그의 명령의 범위와 그의 장기가 그를 위해 부러진 것, 그리고 하늘에 도달 한 사람이 깨어있는 동안 아프면 그는 땅으로 돌아 가지 않고 그의 대의에서 죽었고 그의 영혼도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으로 돌아 오면 그 해악이 그의 목표에 도달했고 그의 백성은 그를 절망 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Hafir에 내려 가서 그에서 나오지 않는 동안에도 하나님 께서 기꺼이 구원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가 돌아온 후 돌아 오는 그의 무덤이고, 이것은 이슬람교의 죽음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이교도들은 그들을 위해 하늘의 문을 열지 않고 그들의 영혼이 그곳으로 올라가지 않기 때문 입니다. 문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당신이 금리를 증가시키는 경우, 사람들이 증거 중 일부에 있거나 비전에 파리, 벌, 새 등이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물을 붓고 하늘 문을 열었습니다. ~ 특히, 여관의 어떤 쇼의 연민은, 비옥 한 먼지 및 손상없이 먼지와 모래처럼 . 그러나 줬어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의 증거에 있다면 그들로부터 화살표, 다음 문은 그들에게 개방되었다 . 그리고 만약 화살은 맞고 피를 흘린 모든 사람에게 해를 입히고, 화살로 모든 인간에 대한 권위를 압수하는 것이며, 그들의 의도가 귀와 눈에 있다면 그것은 화살을 잃어버린 시험입니다. 청각이나 시각을 가진 모든 사람의 빚은 그 안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그리고 만약 그들이 해를 입으면 그것들을 모아서 주운 다음, 메뚜기와 같은 신의 전리품과 참새, 베고, 만나와 같은 다양한 새들, 전리품과 화살은 지하드 등의 권위 나 돈 집과 상자를 여는 생계와 선물로 인한 것이며, 하늘에 가까워 졌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가까움을 나타내며, 그것은 순종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distre ssed 사람, 그의 간구를 받아들이고 응답을받는 호출자는 하늘의 방향으로 간구를 할 때 아마도 이것은 이맘, 세상, 아버지, 남편과 주인, 그리고 어느 정도 당신보다 위에있는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경계와 요구, 그리고 더 많은 수면, 그리고 그의 양심에 빠진 모든 사람의 결심에 기초합니다 . 그가 여행하는 경우 지구상의 하늘이 무너지는 것과 관련하여 꿈꾸는 사람의 권위와 그 위에있는 머리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아버지, 남편 또는 주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땅에 떨어지거나, 사람들이 하미드 때 다리로 땅을 짓밟고 있었는데, 그들이 집어 들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생계, 다산 및 돈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중요한 유익한 비이기 때문입니다.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에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그는 꿈을 통해 자신의 아버지의 돈을 발견 79 – 및 UMAIR 빈 Wahb가 무엇인지 이븐 알 – Qayyim 언급 발생한 시각에서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수면에 와서는 말을 들었다 : 얻을 수있는 등의 앤 같은과 집에서, 당신의 아버지의 돈을 찾기 위해 파고 그의 아버지가 돈을 묻혀 사망 추천하지 않았었다 그리고 아미르는 자신의 잠에서 일어나을 파고,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의 돈을 찾아 , 그의 아버지가 돈을 묻혀 죽었다 그리고 그것을 추천하지 않았기 때문에 Amir는 잠에서 깨어 났고 그가 명령 한대로 그를 경멸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만 디르함을 치고 많은 것을 부인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빚을 갚고 그의 상태와 가정의 상태를 개선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안전 이후 였고 그의 딸들 중 막내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 오 우리 주님의 아버지, 그의 종교를 위해 우리를 사랑하신이 사람이 Hubl과 위로보다 낫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가 당신에게서이 돈을 물려 받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며칠 동안 그를 숭배했습니다. Ibn al-Qayyim 말 : Ali bin Abi Talib al-Qayrawani 말 : Ali bin Abi Talib al-Qayrawani 말 : 아미르의 hadith와 꿈에서 돈을 뽑아내는 것은 우리가 우리 시대에 보았던 것보다 놀랍습니다. 아버지 무함마드 압둘라 알-바가 나시는 의로운 사람이었는데, 죽은자를보고 결석자에 대해 물어보고 그와 많은 사람이 유명해질 때까지 가족과 친척들에게이를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하미 마는 의지없이 죽었고 자신의 자리로 인도하지 않을 돈이 있다고 불평하여 선을 위해 준비하고 밤에 신을 부르며 묘사 된 죽은자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에게 Re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
…울타리 : Fssor city D to suzerainty 및 Oalleha, 그리고 그것 의 미지 , Fidel on Islam and science and the Koran and the money and safety and piety and pray, and all that barricaded 그를 다른 적들과 과학 의 벽으로부터, 또는 아내 또는 남편 또는 방패 또는 마스터 또는 아버지 나 그 방향으로 . 폐허가 된 성벽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성벽의 통치자가 죽거나 그의 일에서 해고 될 것이고, 그가 동물처럼 걷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가 꿈속에서 걸었던 지역으로 술 타나를 여행하고있는 것 입니다. 자신, 집, 도시에 성벽을 쌓은 사람은 자신의 상황을 살펴보고, 적으로부터 보호하고 최악의 신민을 막아 낸 통치자 였는지, 그는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무오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지식으로 분류했으며, 그가 은둔 노예라면 간구로 사람들을 보존하고 그에 의해 진정에서 탈출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가난하다면 그는 그 없이는 할 일이 없거나 아내와 결혼해야합니다. 그가 독신이라면 그녀는 그를 보호하고 그를 대신하여 악마의 유혹을 피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벽을보고 도둑이나 사자가 메디나에 들어갈 때까지 고랑이 있으면 그 곳에서 이슬람 문제가 약화되거나 지식이되거나 종교 기둥의 고랑이 기둥 입니다. 그것이 그가 자신의 것으로 보았던 것처럼, 마치 그가 혼자있는 것처럼, 그의 종교 나 지식 또는 그의 돈이나 갑옷이 지하드에 있었거나 불순종에 들어간 것이라면 아버지, 어머니, 남편 또는 주인이라면 그 죄에서 그에게 올 것입니다 . Al-Qalaa : 성들은 그들로부터 Faraj까지, 그리고 성은 왕들에게 선에서 악에 이르기까지 왕들의 왕입니다. 그래서 그가 자신의 종교에서 생계와 금욕의성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서 성, 그는 장소를 여행하고 그의 명령이 높아 집니다. 그리고 그가 요새를 지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금지 된 것들로부터 그의 탈출과 그의 부와 고통과 굴욕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의 요새, 집, 궁전을 망쳤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와 그의 세상 생활의 타락 또는 아내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그가 성, 도시 또는 요새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선함, 기억, 금욕으로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그가 명예롭게 앉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는 그와 함께 탈출 할 형제, 대통령 또는 부모를 준비시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요새는 아무도 다룰 수없는 요새화 된 사람이다 . 멀리서 보는 사람은 그가 언급 한 고도이며, 질을 강화하고 있으며, 그것이 내부 또는 외부에서 요새에 부착되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서의 그의 상태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리고 그가 Nasr Castle에서 요새화되었다는 것을 누가 보았다고 말했다 . 표징과 관련하여 : 누구든지 그것이 탑이나 그 안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이고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당신이 어디에 있든 죽음이 당신을 압도하고 당신이 건설 된 탑 안에 있다면 . ”…
…비젼을 불러 일으키는 사람에 대해 저자가 채택한 의견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주제에 대한 많은 질문자들 , 특히 제안자가 접근하는 소녀들을 고려 하여 그들은 자신을 위해 하나님 께 구하고이 지원자가 그들에게 좋은지 알 수있는 비전을 보여달라고 하나님 께 구합니다. 그들 중 그들 중 이러한 상황에서 생성 된 비전을 응답 또는 수락의 기초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 구혼자 !!! 그리고 여성의 행동에 놀란 사람들을 위해 나는 그것에 덧붙여서 그에게 다가가 딸에게 말을 건네는 아버지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Istikharah 이후에 그가 본 꿈에 대해 저에게 편지를 쓰고 묻습니다. 그는 그녀 앞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동안 환상 일 수 있습니다. 그는 설교를하거나 구혼자에게 응답합니까? 여기에 몇 가지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앞선 설명에 해당하는 사람을 위해 숙고하고 반성하고 싶습니다 . 1 / 구혼자를 제안하는 사람은 꿈이 아닌 지식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2 / 그녀에게 제시 한 사람에게 그의 종교, 성격 및 충실성에 대한 질문을 말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호자가 아버지, 형제 또는 이와 유사한 사람으로부터 수행하며 질문 후에 그는 Istikharah의 길을 택하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으며, 그 후 그는 소녀의 의견을보고 법적 비전 후에 결정되고 결정됩니다. 그녀의 결정은 꿈이나 비전이 아니라 정보에 입각하고 현명 합니다. 3 / 저에게 편지를 쓰는 많은 여성들, 특히 여성들이 그녀를 일찍 신청하는 사람들을 크게 받아들이고 비논리적 인 논쟁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 공부, 어린 나이, 약혼자의 나이, 부족 재정적, 고용 또는 혈통, 그리고 일부이 소녀들은 이유없이 거절하지만, 그녀는 그녀에게 조언하거나 그녀에게 받아들이도록 촉구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그리고 메신저는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기도한다고 처녀에 대해 말했습니다 . 귀는 그녀의 침묵입니다 … 겸손 함의 증거 또는 승인을 선언 할 수 없다는 증거이므로 주변 사람들은 그녀가 거부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초대 나 보호자가 결혼을 관리하고 서명하거나 방해에 큰 과제가 있다고합니다 – 만약에 당신을 . 4 / 여성 또는 소녀 의 보호자는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의사 결정에 꿈이나 비전을 포함해서는 안되며, 그러한 상황에서보고 생성되는 대부분의 꿈은 대화에서 나오는 좌절과 같습니다. 영혼의 . 5 / 소녀들은 첫 나이를 포기해서는 안되며, 결혼 나이가 빠를수록 더 좋고 남편과의 사랑, 교제, 타협 및 이해로 어떤 주제 든 토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공부하고, 공부를 마치고, 일을하기 위해 …. 등등. 6 / 경험에 따르면 여성 이 공부 나 일보다 결혼이나 임신과 출산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자가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공부를 끝마친다는 구실로 결혼을 늦추고, 그녀가 무엇을 하는가? 그리고 연설이 계속해서 그녀의 문을 두 드릴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결혼을 놓쳤거나 결혼의 황금기를 놓친 많은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의 거부는 일, 자기 형성 또는 공부로 인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그들 대부분이 결혼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혼하여 가족과 자녀가 있습니다. 7 / 누구든지 하나님의 딸이나 아버지 나 어머니를 부르는 사람이 좋은 비전을 보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니며, 그가 그러한 좋은 비전을 본다면 어떨까요? 그가 그녀의 정확한 해석을 알고 있거나 건널목에서 통보를받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표현은 진실의 상황과 달리거나 없을 수 – 그리고 이것은 익스에서 가능하다 – 그들이 실수를하고 고통받는 인간, 그리고 예언자을 제외하고 무오성이 없다 . 8 / Istikharah 이후에 본 대부분의 꿈은 존재하지 않더라도 정직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불러내는 사람이나 무언가를 요구하는 사람은 깨어 난 상태에서 잠들기 전에 생각이 집중됩니다. 이로 인해 istikhaarah를 찾는 사람은 그의 Istikharah의 주제와 관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하기 때문인데, 주인은 진지한 비전이라고 생각하고 표현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빛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지 만 , 내가 보는 것은 몽상 이다. 9 / 추상화는 주제에 대한 직접적인 상징이없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에서 추출에 대한 의미를 가질 수있는 그의 비전에 의미가있을 수 있으며이 모든 것은 표현에 따른 것입니다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 10 / 추출에 강한 의미를 갖는 비전 유형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견자가 찾는 사람과는 거리가 멀고 새로 워진 그의 소식에 대해 알지 못했고 그것을 위해 다시 되찾았다면, 그는 이것과 직접 관련된 비전을 찾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자신을 위해 불렀던 것, 그리고 이것은 반환되고 매우 많이 발생하며, 이러한 유형의 비전에는 상당한 정도의 진실성이 있습니다. 특히 선견자가 그의 정직과 의로 알려진 경우 . 11 / 아마도 여기에서 말한 것에 대한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고대 인디언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그들이 말하곤했던 것입니다 . 밤은 우리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꿈을 통해 그들이 좋은지 나쁜지를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이 의미는 좋은 비전의 의미와 그것을 찾아서 알리고 실현을 기다리는 정당성에 존재합니다 ….
…비전과 꿈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의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의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의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의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의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의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의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의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의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의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의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의 일 이전의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의 지식의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의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의 책 1백30분의 5 다음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의 종의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의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의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의 ummah는 의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의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에는 이전 구절의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의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중요한 과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준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중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의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의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의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의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의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내가 그의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의 O 메신저, 내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의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의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
…그것은 꿈에서 영원한 병아리와 국가 또는 무역이며 여자와 남자 아들에 의해 해석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