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그 음식을 제거 할 때까지 가공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말했고, 그가 그것을 제거하지 않았다면 죽음에 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

…옷에있는 깃발은 Hajj로 이동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 아래에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저축 할 돈이있을 것이고 그 침대는 그 개방성보다 더 좋을 것이고 그가 그 옷 위에 그것을 입는다면 그는 싫어하고 그는 자신 종교, 방탕에서 공개적이며 건방진 드레스가 얇은 드레스보다 낫습니다 . 여자가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 명예이고 두꺼운 옷을 입는 것은 그녀 노력 입니다. 그리고 금과은으로 짠 옷은 종교와 세상과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가치있는 부드러운 옷을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에게 좋은 증거입니다 . 노예에게는 아픈 사람을 나타냅니다 . 부자를 위해 새 옷을 입는 것은 그 생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를 가지고 있으며 채무자는 빚을 낼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사람은 슬픔이 사라지고 건강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재계를하고 새 옷을 입지 않는 사람은 Faraj로부터 얻은 것은 그가 동 한 것에 따라 그 일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 새 옷이 찢어지고 찢어졌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리 할 수없는 경우에는 주인에게 태어난 아이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며, 수리 할 수있는 경우 착용자는 매혹 됩니다. 그리고 닳아 없어지고 방해되는 두 옷을 입는 사람은 그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낡은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슬프고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옷이 우연히 찢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폭이 찢어지고 악인 옆구리에 쳐질 것이며, 그것이 길게 찢어지면 그 명령이 그에게서 풀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 옷이 찢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 종교는 찢어 지거나 그 생계가 줄어들 것 입니다. 추악한 옷 패치 워크는 손실과 실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옷에 젖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을 계속하고 있으며 그가 염려했던 것에 대해 갇혀 있으며, 옷이 마르기 전까지는 그에게 행해지 지 않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 옷이나 다른 사람의 옷을 빨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연금에서 노출 된 부담과 피해를 나타내며 숨겨진 물건 모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모든 옷이 그 권위에서 벗어난 것을 보는 사람 . 그가 옷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꾸는 사람이 가난하거나 노예, 죄수 또는 채무자가 아니라면 좋은 징조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 옷을 입는 것을보고 그가 그것을 모방하는 양심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가혹하고 끔찍한 권위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성복을 입은 것을보고 자신에게 질이 있다고 생각하면 그 상태가 바뀌고 실망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옷을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그 마음이 그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돌립니다 . 그리고 그가 자기 옷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기 돈을 먹는다 . 그가 에서 모직 옷을 입은 개를 본다면 술탄 공정성과 정의를 나타냅니다 . 면이나 아마포로 된 옷을 입은 사자를 본다면 그는 사람 돈을 빼앗는 불의한 통치자입니다 . 그리고 파란 옷은 구름과 환상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마포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생활과 허용되는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에서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새 옷을 먹는 것은 할랄 돈을 먹는 것이고, 더러운 옷을 먹는 것은 금단 돈을 먹는 것 입니다. 그리고 낡은 옷을 사는 것은 해석상 싫고, 닳고 찢어지는 것은 가난 입니다. 그리고 녹색 옷은 낙원 사람 옷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 누군가 녹색 옷을 본다면 이것은 종교, 힘, 산 사람의 예배 증가,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하는 죽은 사람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생계를 위해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은 상속 상해를 나타내며 고인에게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왔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초록색 해석은 이슬람이며, 그가 잠에서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경건하고 종교적인 사람 입니다. 추위는이 세상과 미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 검은 색 옷은 신성 모독이며 양모보다 해석이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에 줄무늬가있는 차가움은이 세상보다 낫고, 클로버보다 차가움은 금단 돈이며, 면화라면 세상적인 종교적 돈 입니다….

개미는 약한 사람, 걱정하는 사람이며 군인과 가족이 교차합니다 . 그리고 그 침대에서 그 개미를 본 사람, 그 많은 아이들 . 그리고 그것이 날아 다니는 것을보고 그 장소에서 아픈 사람은 누구나 죽거나 여행 할 것 입니다. 생계가있는 곳에만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다산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환자가 개미가 자신 몸을 뛰어 다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 개미가 굴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개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나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음에 대해 말한다 . 개미가 날개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병사들이 파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음식을 가지고 집에 들어오는 개미를 보는 사람은 집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고, 개미가 집에서 음식을 가져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개미가 행복 할 때 코, 귀 또는 기타 기관에서 빠져 나가는 것은 순교자로서 선견자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개미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약한 사람들 때문에 죄를지었습니다 . 그리고 개미 말을 듣고 에미레이트 항공에 적합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받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다산과 선함을 얻을 것 입니다. 전사대한 개미는 그들을 죽이고 병든 사람은 죽고 여행을 원하는 사람은 지치고 길을 잃습니다 ….

…그리고 도둑이 돈을 빼앗아 소지품을 약탈 한 것을 본 사람은 어떤 사람과 함께 계속해서 그를 존경하며, 그가 가져온 것에 따라 많은 혜택을 얻거나 그에게 재난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그 형제들과 도적들이 함께 모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그들이 그에게서 빼앗을 수 있었던 것은 질병 심각성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가 죽음에 가까워지고 그 명령 결과가 건강으로 돌아 오는 방식으로 그에게 제시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공격적 인 동안 그룹이 자신을 공격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을 이길 것이며 도둑이 돈에서 들어 와서 돈을 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거기에서 죽고 보는 사람 그가 들어가서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으면 병에 걸릴 것입니다. 사람이 죽음을 감독 한 다음 회복됩니다. 그가 길을 건너 다른 사람의 소유물을 가져간 것을 보는 사람은 소유자가 o f 수하물이 적기 생계를 방해하고 있으며, 특히 그에게 해를 끼치는 문제를 겪고 있으며, 그가 도로를 차단하고 짐을 가져 가지 않는 것을 발견하면 그는 중병 또는 회복 된 것입니다. 그리고 도둑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기도에 대한 부름을받습니다. 비콘에서 그는 자신 상태로 유명합니다. 끔찍한 문제로 범죄를 저지른 사람 중 한 명을 본 사람은 하나님께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그가 반대하는 것을 보면 그 표현은 그에게 불리한 것입니다. 그가 본 것처럼. 범인이 알려졌고 그가 큰 범죄를 저질렀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금지 된 일을 저지르고 곧은 길을 택하지 않는 일을 맡게 될 것이며, 그들 중 일부는 깨어나 에서 범죄를 보는 것이 싫다고 말했습니다….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내부로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가지 이해를 얻을 이가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가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 돈 . 횡단 다음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가 있었다 알라가 그를 기쁘게 할 수 유명한 해석 가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 않는 교사가이다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가 모든 국가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한 특급 사람 애프터 비전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해석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일부를 참조 내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내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가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가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수사학 각위원회 비전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해석 에 대한 책임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가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 뭔가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가 최적 표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한 그 표현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가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내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 해석 가르쳐 주님과 대화와 은혜 당신과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해 부모가 당신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해석을 가르칩니다 ) 비전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가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메신저 라고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뿐만 아니라 예언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미 : 것을 계시에 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가르치고 에 해 볼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내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 (6). 그는 많은 말 Omowo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가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가 그의 죽음에 의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가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가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아비 자이드 Dabbousi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가 이 때에 만 행동 이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가끔 컷 비전 동반자가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 메신저 , 그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가정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 차별화 그를 현재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가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 구별을 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 아내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 Bakr, Astkhalafh 때 알라가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가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가 무슨 일이 뭔가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가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이 종류 생명과 빛 관상학,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측면에서 차이가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해 볼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 hadith 아부 Hurayrah는 상기 :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가까이 나 종에, 뭔가에 해 가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가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가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 말은 , 자신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가지고 말하는 ~ Mtosameen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가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의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 표현은, 관상학 영감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기원 에서 해석 예술 감각이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가 말했다 : 하나님 메신저, 하나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내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가져 왔고, 우리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안정 과 그 규정 완성 . 뭔가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 이름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 분화를 포함 . 그녀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가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가지를 고려해야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가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가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 표현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가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내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가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가져왔다 정직 보상 이후로 가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가 될 비전을 그가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내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소유자 대대를 , 과 의 사람 의 사람들이 내 집은 사망 ~ (20). 킬링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 요구를 살해 한 알라가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메신저 그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가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가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가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가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비전을 가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가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 질문에 비전을 대출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가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가 말했듯이 신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가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가 질문에 문을 제기하고 동료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가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 파생 언어와 그 미와 수 세계 무엇 온 일이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 직장이나 자신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 문제 나 자신 지식에 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사와 같습니다. 환자가 자신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가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 산업 및 그의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 존재는 내레이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내레이션은 화자 말을 확인하고, 진실성, 정 측면에서 그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가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질문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 꿀을 먹고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 이다 마음 이교도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가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가 예언자 평화 말에 대한 관심에 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가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가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에서 그가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미덕 친구들 도어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 7 ) – 연산 – 과 이슬람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가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가 추구 그대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가이드 지식 윤리 사람과 자신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해 서술 그 이슬람 에서 Saheeh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미덕 도시 게이트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 99 ) – 연산 – 무슬림 책 메카와 도어 도시 선호 A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미덕 도시 의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책 에서 도시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미덕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해 서술 무슬림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가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 날, 그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 걱정, 질병 또는 고통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영혼 은 낙원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에서보고 죄를 지은 아담, 평화가 그에게있어 회개 할 것 입니다. 아마도 그 비전은 아버지 나 술탄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담을 죽인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술탄을 배반하거나 그 부모 나 그 선생님에게 불순종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아담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고, 특정한 몸에 그가 적합하다면 명령을받을 것이고, 그가 그에 대해 말한 것을 보면 알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피, 평화를 본 사람은 그 원수 말에 속아서 잠시 후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에게 돌아 왔습니다 . 아담이 된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대통령 자격을 갖추면 그는 그것을받을 것이고, 그가 학자라면 사람들은 그 지식으로부터 유익을 얻었습니다 . 또는 그는 누구도 따라 올 수없는 깃발을 땄 습니다. 아마도 아담 비전, 평화가 그에게 주어졌고, 순례와 사랑하는 사람 만남, 또는 많은 수 아이들, 음모와 속임수, 그리고 동거를 나타냅니다. 독을 만들거나 악마를 불러 일으키고 혀로 말하는 사람 . 아마도 그 환상은 거친 옷차림이나 울음, 음식이나 먼 여행, 왕들 종들과 엎드린 것에 대한 환상가 성가심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그리고 아담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좋은 상태입니다. 그것은 그에게 큰 유익이 될 것입니다 ….

…소금 에서 소금을 보는 것은 주변 다툼과 문제를 예측하고 소금에 대해 꾸면 모든 것이 사라지고 사라지고 다툼과 다툼이 가족 환경에서 우세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당신이 고기를 소금에 절인 것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빚과 말뚝으로 짐을지게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소녀가 소금을 먹으면 사랑하는 사람의 이탈과 다른 아름답고 매력적인 소녀와 결혼을 예고하여 깊은 슬픔과 슬픔을 유발할 것 입니다….

…계란이 장소 나 그릇에 있으면 여성이나 이웃을 나타냅니다 . 닭이 눕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가 날달걀을 먹었다는 것을 본다면 금지 된 돈이나 음행을 먹거나 그에게 닥친 것 입니다. 손에 계란이 보이면 아내는 죽은 사람처럼됩니다 . 아내가 배란 된 것을 본다면 그녀는 믿지 않는 아들을 낳을 것이고 그가 흰 닭을 품은 것을 본다면 닭이 그에게서 서서 죽은 물질이 그를 위해 살아남을 것입니다. 그에게 신자 아들이 태어날 것 입니다. 그는 병아리 수보다 더 많은 자녀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계란에 타격이 가해 아내가 임신하면 이웃과 결혼하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습니다 . 그가 백인이 많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돈과 소지품을 가지고 있고 그가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앵무새는 경건한 하녀를 알립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계란을 삶은 것을 보는 사람은 길고 어려웠던 일이 그에게 적합하며 그것을 고쳐서 돈을 얻을 것이며 죽은 물질이 그를 위해 살 것입니다. 여자 돈이나 그것으로 사치 스럽다면 , 그가 그것을 먹으면 그는 부유 한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학 알은 가난한 아이들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달걀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명예로운 아들이 있으며 달걀이 깨지면 그 아이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달걀 껍질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덤을 파고 죽은 사람을 훔치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달걀은 미혼, 기혼, 기혼 자녀에게 많은 양입니다 . 어린 소녀는 백인이고 성인은 소년 입니다. 계란은 금색과 은색을 나타냅니다. 그 백색도는 은색이고 노른자는 금색 입니다. 계란은 자녀, 남편, 노예를 나타내며 무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계란은 가족, 친척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남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디르함과 디나르 수집과 저장을 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배설물과 같은 곳에서 계란이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타는 것은 그 장소 여성들 포로를 나타냅니다 ….

…임신 녹색 목초지에서 어린 양이 장난 치는 을 꾸는 경우, 이것은 순수한 우정과 순수한 즐거움을 예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농민들을위한 풍성한 작물을 예측합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의 재산을 증가하십시오 . 죽은 어린 양을 본다면 이것은 슬픔과 슬픔을 상징 합니다. 하얀 양털 피를 본다는 것은 무고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속임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상징합니다 . 부하를 잃었다는 것은 외설적 인 사람들이 당신 통제하에 있고 당신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어린 양 가죽을 본다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서 거둔 편안함과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가정용으로 어린 양을 도살하는 것은 즐거움과 만족을 희생함으로써 성공을 상징 합니다. 양 갈비를 먹는 것은 질병과 아이들 유익에 큰 관심을 나타냅니다 . 어머니로부터 양육을받는 어린 양을 보는 것은 아름답고 사랑하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쾌활하고 지적인 집 동료들 행복을 나타냅니다 . 개나 늑대가 양을 먹는 을 꾸었다면 무고한 사람들이 교활하고 교활한 놈 손에 고통을 겪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어린 양 피가 울리는 소리를 들으면 사람들은 당신 위대함을 외칠 것 입니다. 겨울 폭풍이나 위험에 처한 어린 양을 본다면 이것은 행운 희망과 괴로움에 대한 실망을 나타냅니다 . 속에 어린 양이 있다면 주변이 즐겁고 유익하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 어린 양을 품에 안으면 행복한 관심사에 압도되어 풍성한 헌신을 떨쳐 버릴 것이며, 열정 동기에 반응 할 때 어떤 비용도 후회하지 않을 것 입니다. 양털을 깎으면 부주의하고 욕심이 생길 것 입니다. 당신은 정직 할 것이지만 당신은 강인 할 것 입니다. 한 여자가 그녀가 어린 양 가죽을 벗겼다 고 꾸고 그녀가 그것을하는 동안 그녀가 자신 아이라는 것을 발견했다면 이것은 그녀가 다른 사람들에게 슬픔을 유발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이 슬픔은 그녀에게 돌아와 그녀 슬픔과 상실을 초래할 것입니다 ….

…말 백마를 보거나 타는 을 꾸었다면 지표가 성공에 유리하고 조화로운 친구 및 아름다운 여성과 즐거운 혼합을 나타냅니다 . 말이 더럽고 쇠약 해지면 부러워하는 친구 나 여자에게 당신 자신감이 배반 될 것 입니다. 말이 검은 색이면 부자가되지만 속임수를 쓰게되며 잘못된 날짜로 유죄 판결을 받게됩니다 . 이 은 남편이 그녀에게 충성스럽지 않다는 것을 미합니다 . 검은 말을 꾸면 상쾌한 상태를 나타내지 만 많은 불만이 있습니다. 덧없는 쾌락은 종종이 을 따릅니다 . 밤색 아름다운 말을 타는 자신을 본다면 이것은 부 증가와 감정 성취를 미합니다 . 여성에게이 은 긴급한 개선에 대한 열망을 미하며 물질적 인 문제를 즐길 것 입니다. 말이 앞을 지나가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편안함과 편안함을 미 합니다. 속도가 빨라지는 말을 타면 친구 나 사용자 어리 석음이 프로젝트에 해를 끼칠 것 입니다. 다른 말들과 함께 도망 치는 말을 본다면 친구 질병에 대해 듣게 될 것 입니다. 당신이 아름다운 말 종마를 볼 경우이 번영과 호화로운 생활을 나타내며 당신을 지배 할 것이다 과도한 느낌 . 새끼를 본다면 부부와 연인 사이 조화와 질투 부족을 미 합니다. 말을 타고 개울을 운전하면 큰 부를 손에 들고 호화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시냇물이 격렬하거나 안개가 끼면 예상되는 즐거움이 다소 실망 할 것 입니다. 맑고 아름다운 강에서 말을 타고 수영하면 감정적 행복에 대한 생각을 쉽게 깨닫고 큰 이익을 예고합니다 . 부상당한 말을 보면 친구에게 문제가 있음을 미 합니다. 죽은 말을 꾸면 다양한 실망을 나타냅니다 . 야생마를 타는 은 욕망을 이루기가 어렵다는 것을 미합니다 . 그가 당신을 쓰러 뜨리는 것을 꾸면, 당신은 강력한 경쟁자와 마주하게 될 것이고 당신 사업은 경쟁으로 인해 약해질 것 입니다. 말이 당신을 찼다는 을 꾸면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을 멀어지게 할 것 입니다. 당신 건강이 좋지는 행운과 부를 혼동됩니다 . 말을 길들이고 브레이크를 밟거나 라이딩에 활용하기 위해 말을 잡는 을 꾸면 모든 분야에서 일이 크게 향상되고 사람들이 직업에서 번영 할 것 입니다. 그를 잡지 못하면 운이 당신을 실망시킬 것 입니다. 얼룩말을 본다면 다양한 프로젝트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임을 예고합니다 . 말굽이 있다고 꾸면 성공은 확실 합니다. 이 은 여자에게 선하고 충성스러운 남편을 약속합니다 . 말에 말굽을 얹는 을 꾸는 것은 심스러운 부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라는 미입니다 . 경마를 꾸면 연약한 삶에 압도되는 이지만이 은 여성 번영을 미 합니다. 경주에서 말을 타는 을 꾸면 인생에서 성공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 말을 죽이는 을 꾸면 이기심 때문에 친구들에게 상처를 입힐 것 입니다. 안장없이 말을 타면 부와 편안함을 얻을 수 있지만 힘든 투쟁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사람들과 함께 안장을 타면 당신을 도울 정직한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고 당신 성공은 당연한 일 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여성과 함께 있다면, 당신 욕망은 자유로울 것이고 당신 성공은 여성이 당신 마음을 채우지 못했을 때처럼 풍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 말을 치우면 돈이 많은 사람이나 좋은 농부가되는 대신 작업 프로젝트를 소홀히하지 않을 것 입니다. 작가들은 자신 작업에 매우 부지런 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잘 돌볼 것 입니다. 말을 꾸면 부를 축적하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삶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말이 수레를 당기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약간 장애물이있는 부를 미하고 사랑은 장애물에 직면 할 것 입니다. 말을 타고 언덕을 오르는데 성공하는 동안 말이 정상에 도달하지 못하면 적과 질투를하더라도 행운을 얻게됩니다 . 당신과 말이 함께 정상에 도착했다면 당신 승천은 확실하지만 물질적 승천이 될 것 입니다. 소녀가 검은 말을 타는 을 꾸면 현명한 권위를 다룰 것이며 예기치 않은 시간에 일부 소원이 이루어질 것임을 미합니다 . 말 검은 색은 기대치 지연을 나타냅니다 . 다리가 약한 암말을 본다면 예상치 못한 고통이 당신 상서로운 위치에 몰두할 것 입니다. 말 목록에있는 부러진 아주 작은 신발을 고치려고하면 알지 못하는 당사자와 사기 거래를 한 혐의를 받게됩니다 . 말에서 내리막 길을 가면 심 할 여지없이 실망 할 것 입니다. 소녀가 친구가 말을 타고 그녀 뒤에 타고 있다고 꾸면, 이것은 그녀가 많은 유명하고 성공적인 남성 관심 초점이 될 것임을 미합니다 . 그녀가 두려워하면 질투심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 말이 포기한 후 돼지로 변하면 명예로운 결혼 제안에 무관심하지 않고 원하는 결혼 기회를 모두 잃을 때까지 자유를 선호 합니다. 이후에 번개와 전화선에서 돼지가 미끄러지는 것을 본다면 속임수에 해 돼지 중심을 앞으로 밀 것 입니다. 소녀가 백마를 타고 언덕을 오르 내리는 을 꾸고 끊임없이 뒤를 돌아보고 검은 말을 탄 사람이 그녀를 쫓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녀가 슬픔과 함께 성공의시기를 맞이할 것이라는 것을 미합니다. 적들은이 기간 내에 그녀 묘사를 우울함과 지칠 줄 모르는 실망 또는 지루함으로 방해하려고 할 것 입니다. 인간 몸을 가진 말이 공중에있는 해먹에서 내려 오는 것을보고 집에 다가 가면 인간 모습으로 변해 문에 다가가 문에 고무 조각처럼 보이는 것을 던지지 만 곧 큰 벌로 불가능하다면 이는 실망과 잃어버린 이익을 되찾기위한 쓸데없는 노력을 미합니다 . 인간 모습으로 동물을 보는 것은 에 큰 도움이되며 정직한 이익 미덕을 얻어 친구를 사귈 것 입니다. 이 인체가 아프거나 주근깨로 얼룩진 것처럼 보이면 신중하고 신중하게 계획된 계획이 실패했음을 미합니다 ….

…설교자 설교자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꾸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도움을 구할 자격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 도움을 구할 준비로 당신을 칭찬하고 칭찬 할 것임을 미합니다 . 소녀가 약혼자와 사랑에 빠졌다고 꾸면, 이것은 그녀가 외부 유혹 영향을 받고 사랑하는 사람 관계에서 제안한다는 것을 미합니다 ….

…Arafah에 서기 : 금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해가 질 때와 새벽이되었을 때 서서 지켜 보는 것이고 해가지면 금식을받는 것 입니다. 새벽이오고 거기에 서 있지 않으면 금식하는 사람처럼 Hajj를 그리워하고 금식으로 그는 태양 혼수 상태를 봅니다 . 그가 결석하면 먹고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먹는 것은 Arafah에 서있는 사람이 지불하는 삶과 움직임 원인입니다 . 아마도 Arafah에 서있는 것은 무덤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수천 명 외국인과 만남을 미했을 것입니다 . 아담, 그에게 평화 가 있기 때문에 아라 파와 헤어진 후에 하와 를 만났고 , 그래서 그들이 서로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아라 파라고 불렀습니다 . 밤이오고 새벽이 될 때까지 그와 함께 서있는 사람은 왕들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필요를 찾는 사람들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 그는 무엇이 필요한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 나는 그것을 얻었다 . 그리고 하루가 올 때 누구든지 그가 원하는 것을받지 못하고 그가 요구하는 것을 금지 할 것입니다. 특히 유프라테스라는 단어가 아라파트라는 이름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Arafa는 시장 시즌과 판매 시간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가해질 무렵에 그것 곁에 서 있었다면 그는 그것을 사고 파는 데있어 이익과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주간 투표율을 지키면 그는 . Arafah 날은 금요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로, 창조 만남, 부과 무에 동의하기 때문 입니다. 전쟁 휴식 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거꾸로 된 군중 위치를 ​​나타낼 수 있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노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랑하는 사람을 갈라 놓는 거짓 또는 악의적 인 말이있는 곳에서 노래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마귀를 처음 부른 사람이 그를 저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시는 얼굴이 있고 지혜가 있다면 권면합니다. , 등등, 그러면 그것은 좋고 보상과 보상 입니다….

…연 연을 날리는 을 꾸었다면 이것은 부와 일 큰 표현을 미하지만 안정성은 거 없습니다 . 연이 땅에 떨어지면 실망과 실패를 예측 합니다. 종이 비행기를 만드는 을 꾸었다면 작은 방법으로 큰 위험을 감수하고 사실을 왜곡하여 사랑하는 사람을 소유하려고 할 것 입니다. 아이들이 연을 날리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재미 있고 가벼운 일을 미합니다. 연이 시야 수준을 넘어 서면 높은 희망과 열망이 실망과 손실로 변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