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er al-Gharbi는 ~순무가 익 으면 먹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늘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일의 좋은 결과와 이익과 수익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먹은 음식의 양으로 영광을받을 것이며 전쟁과 계시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

Jabir al-Maghribi는 렌틸 콩을 먹는 비전은 특히 조리하지 않은 경우 여성의 편에서 돈을 얻는 것이며, 조리하지 않고 먹는 경우에는 흐려지고 저장에 관해서는 Mahmoud가 아닙니다. 어쨌든 ….

마시고 먹기 쉬운 모든 약은 환자의 회복의 증거이며, 올바른 것은 그를 해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운 전갈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의 돈에서 먹고, 요리하지 않으면 적들에게서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으로부터 무엇이든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을 위해 돈을 저축합니다 ….

그리고 그가 이집트 음식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한 낯선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먹는다 ….

그가 생 박 낙타 인 것을 본다면 : 내가 설명한 것과는 달리 그는 진과 인류에게 겁을 먹거나 전쟁에서 다투거나 싸우는 사람과 싸운다. 그는 그들 사이에 있지만, 이것은 Abu Bakr Al-Siddiq의 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Saeed bin Al-Musayyib는 신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해석에서 그것을 이름과 그 의미로 사용하고 해석했기 때문에 생 박을 먹는 것은 가장 큰 공포 인 게와 이름이 비슷했고, 싸움에서 주인과의 대결과 그들 사이의 전쟁과 녹아웃의 이름으로 그를 해치는 사람은 그를 노크하지만 박 나무와 그 종이의 해석은 유누스가 붙인 것과 비슷합니다. 호박 나무가 고래의 배에서 나와 모술과 그의 백성에있는 그의 나라로 돌아 왔을 때 호박 나무와 평화를 이루었고 그의 야생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 한 전사가 이스라엘 자손의 한 선지자가 마음이 사라 졌다고 하나님 께 불평하여 호박 인 조롱박을 먹으라고 명령하여 호박이 익고 주인의 마음이 돌아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것 ….

그리고 그가 고양이를 긁거나 먹을 때까지 고양이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긴 질병의 부상으로 해석되고 치료를 받거나 고양이를 긁 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깨어나 건강해집니다. 도둑이 강화 됩니다….

그가 별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것은 사람들의 역겨움과 투쟁입니다 ….

그가 코란 신문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코란을 유료로 쓰고 그없이 생계를 요청합니다 ….

그는 호박을 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 호박을 먹으면 그 본질과 향료의 맛, 또는 그 종류가 해석에서 싫어하는 것에서 변화하는 것과 접촉하지 않고 조각으로 요리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호박을 먹으면 향신료는 그들의 슬픔이기 때문입니다. 요리하고 그의 취향에서 변하지 않는, 그것은 그가 자신이나 돈이나 종교 또는 세상에서, 또는 그의 백성이나 몸의 건강에서 또는 그의 정신과 정신이 돌아 오는 동안에 놓친 것 때문입니다. 그에게 넘겨 준 후 그에게, 또는 그가 놓친 눈의 지점, 그와 분리 된 연합 회의, 또는 그가 잊고 떠난 지식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보존하고 그의 마음이 돌아온다. 내가 그 맛과 풍미, 풍성함, 그리고 더 맛있고 부드러 웠던 것에 따라 그가 먹은 호박의 양에 대한 지식 과 그에게 문제는 그에게 약한 그 축복에 nd 강하다 ….

그리고 그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알을 치고 빵 껍질을 먹고 중간에있는 것을 남겨두고 죽은 사람의 돈을 먹거나 수의를 가져가는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되고 모든 계란의 비전이 해석된다고합니다 여러 여성의 요청에 따라 여성에게 열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