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자 인 아부 사이드 (Abu Saeed)는 죽은 사람에 대한 비전 기원을 말했습니다. 꿈에서 자신 종교와 세상 문제에 선이있는 선한 일을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는 구도자에게 선을하도록 촉구합니다 ….

…** 하나님 사자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환상이 죽었다 . Al-Abbas bin Abdul-Muttalib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마치 Ashtant Shaddad에 해 지구상 shmiya 또는 달이 하늘로 올라간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예언자에게 신 축복을 빕니다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그는 말했다 : ( 그것은 당신 조카입니다 ) 하나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 자신에게 있음을 미합니다 .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 나는 마치 지구가 하늘을 향해 아주 길게 움직이는 것처럼 꿈에서 보았다 ….

…늑대는 쇠퇴하기 때문에 늑대를 보는 사람은 불의한 왕을 배신적인 거짓말 쟁이로 해석하고, 늑대 고기는 금단 돈이며, 그 먹는 것은 더 목소리가 높고, 그 우유는 공황과 공황 상태 입니다….

…하나님 메신저 동반자 권위에 칼리드 빈 Maadan 권세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고 : 자신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 그는 말했다 : 네, 나는 Abi Ibrahim 부름이며 좋은 소식입니다. 어머니는 나를 데리고 갔을 때 레반트 궁전을 비추는 빛이 그녀에게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아부 Umamah 권위에 – 하나님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가 말했다 : 나는 말했다 명령 시작 무엇인지 오 하나님 선지자? 그는 말했다 : Abu Ibrahim과 Bushra Issa 부름과 어머니는 Levant 궁전을 비추는 빛이 그녀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Al-Haythami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 전파 사슬은 훌륭하고 그것을 뒷받침 할 증거가 있습니다 ….

…그가 38 백년에 Hajj를 공연 한 것처럼보고 믿을만한 사람들이 꿈에서 그런 기간 동안 돌아온 후 살았다는 말을 들었고 여전히이 기간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그가 말하는 것은 드뭅니다. 그가 그것을 통과 할 때까지 그는 내가 케이트와 케이트를 보았다고 말했고 그는 그가 약속 한 것에 놀랍게도 그 비전을 잘라 내고 내가 누군가에게 이것에 대해 말한 기간을 초과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는 말했다. 계정이나 꿈에서 당신에게 결함이있어서 그는 그 집에 가서 그날 밤 죽었습니다 ….

…예루살렘 비전은 죄를 정화하고 회개, 안전 및 안전을 얻는 것입니다 ….

…** 비전 그가 것이라고 선지자 아이샤에서 그 아버지로부터 히샴 이븐 Urwa에서 아이샤 결혼 – 알라가 만족 될 수있다 – 말했다 : 중동에게 말했다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A I 톱 두 번 내가 볼 꿈 사람 누가 당신을 얻을 수 도난 이 경우 실크는이 Amrotk Vokhvha를 말한다 당신을하고 이 하나님으로부터 아니라고 말한다 . 에서 소설 말했다 : 나에게 말했다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내가 한 A 표시 꿈 Ajbi 당신 비단을 훔친 왕 , 그는 당신 얼굴 드레스를 드러내는이 Amrotk 을 내게 말했습니다 . 만약 당신이 Aamadh 하나님으로부터 당신 에게 이것을 말 하였다면 ) 그 비전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와 나 어머니는 신자들 어머니와 결혼했습니다 , 아이샤는 – 하나님은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리고 그녀는 그 가장 사랑하는 아내입니다 ….

…버릇 혈액에 관해서는 : 그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 병을 나타냅니다 . 피가 퍼프와 비슷하다면, 그것은 가정과 친척, 그리고 악 성취를 나타냅니다. 그러면 그것을 제거하십시오 . 피 를 토하는 것은 죄 회개 나 금전적 인 돈으로 그 목에 대한 신뢰로 이어진다 고합니다 . 배뇨에 관해서 : 해석상 금전이라 알 수없는 곳에서 소변을 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 곳에서 여자와 결혼하고 그 곳 사람들이나 이웃과 결혼으로 정자를 던져 버리고, 그리고 그가 소변을 보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그에게 속한 위자료를 쓴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썼는지 그는 그를 계승하고 그는 미래 최고입니다 . 그가 우물에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허용되는 돈을 벌어서 지출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상품에 닳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 상품에 대해 부정하고 틈새 시장에서 닳 았다면 학자 소년이 그를 위해 태어납니다 ….

…Jaber al-Maghribi는 불경건 한 사람 죽음에 대한 환상은 신자 위안과 불신자 고통이며, 만약 그것이 불경건 한 사람 죽음이 아니라면 종교 타락이며 그것이 어려운 경우 죽은 사람은 그것을 제거하고 그 죽음은 벌과 고통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

비전 모든 소년 하나님 께서 언급 더 – 전능하신 – 말하는 : ( 및 입력 그 중 하나 감옥을 그 남자, 그녀는 말했다 내가 나를 보여 다른 시대 와인은 내가 먹고 내 머리 빵을 데려 말했다 그에게서 새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후원자에게서 당신을 봅니다 ). Yusuf Al-Ayyam 장 41. 그런 다음 그는 그들 각각에 대한 해석을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감옥 친구들이여, 당신 중 한 사람은 그 주님이 포도주를 마시고 다른 한 사람은 부어 먹습니다. 그 머리에서 약. ) Surat Yusuf, 36 절. Youssef,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가 말한대로 해석되었다 . 나는 그것 머리에서 새 먹은 때까지 그들 중 하나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 다른 왼쪽 감옥 왕을 제공합니다 . 이븐 년 Jarir 및 알 – 하킴은 압둘라 빈 마수드 권위에 서술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합니다 ( 유세프에 온 소년 – 수 축복과 평화 그를 따라가 – 비전 만 그렇게 할 때, 거짓말을 그는 그들 비전을 시작했고,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연주하고 있었고 Yusef는 말했다 : ( 당신이 질문 한 문제 ) 주지사는 말했다 : 사실 두 셰이크 조건에 동, 황금 요약 , 많은 아들 , 다음 과 같이 말했다 : , 뿐만 아니라 해석 무자 히드와 압둘 라흐만 빈 자이드 빈 아슬 람과 사람 , 그리고 그 꿈이 될 요약 Bbatal 그것은 필요 Ptooelh을 해석 ….

여우는 얼굴에 해석되어 속임수를 가진 배신자이거나 친척들에게서 거짓말을 한 노예 소녀 였다고한다 ….

…천둥 비전은 왕 종업원이나 그 조수에 대한 두려움이며, 천둥과 함께 비가 오면 안전과 번영이 있고 천둥이 강하고 비가 적 으면 구도자 부모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비가 내릴 때 천둥 소리를들은 사람과 그에게 간구하는 것은 그곳에서 선과 축복과 번영이 일어 났음을 미한다 ….

…Jaafar Al-Sadiq은 종교, 선함,와 힘으로 해석되는 아침기도 비전을 말했습니다 ….

…천사들의 환상 속에서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지키신 메카에서 아부 알-파들 아흐메드 빈 임란 알-하라 위를 들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Abu Bakr bin al-Qari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 나는 Abu Bakr Jaafar bin Al-Khayyat, Sheikh Al-Saleh가 말하는 것을 들었다 : 나는 예언자를 보았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 신비주의로 가득 찬 가난한 사람들 그룹.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 손에 물을 붓고 발을 씻습니다. 그들이 내게 다가 왔을 때 나는 손을 뻗었 고 그들 중 일부는 서로에게 말했습니다 . “그가 손에 물을 붓지 마십시오. 나는 하나님 사자여, 내가 그들 가운데 있지 않다면 그들을 사랑한다. 그래서 예언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를, 믿는이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고 말했다. 내가 그들을 씻을 때까지 내 손에 . 교수 아부 사드는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그들은 알려진 낙관적 인 경우 잠에서 천사를보고, 불 후 비전, 자부심, 강도, 좋은 소식과 승리에 대한 뭔가 출현을 나타냅니다, 또는 질병 후 치유 , 또는 두려움 후 안전, 고난 후 즐거움, 빈곤 후 부 또는 고난 후 Faraj . 그리고 그것 소유자가 Hajj를 수행하거나 침략을 요구하고 그는 순교 합니다….

비전 왕이 이집트가, 하나님이 언급되었습니다 – 전능하신 – 언급 해석 은 IS 요셉에 해 처음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는 말했다 더 – 전능하신 – ( 그리고 ,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참조 그는 일곱 개 린 Snblatt 일곱 야채를 먹고 너희 비전 당신은 전달하면 다른 Iabsat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것이다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우리는 두 세계 꿈을 해석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로부터 탈출하는 사람들 말했다 그리고 그 어머니를 따라, 나는 그 해석으로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보낼 것입니다 , 조셉 , 친구, 우리는 일곱 살진 소가 그들을 먹습니다 일곱 마리 마른 소와 일곱 개 녹색 가시를 먹고 다른 하나는 말라서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그래서 그들은 알 수 있다는 것을 , 그는 당신이 당신은 항상 누려온 칠년 공장, 그것 곡물에 뿌리고, 당신이 먹는 음식 약간을 제외 것이라고 말했다 , 그 후에 무엇을 먹고 누가 일곱 사람이 올 것이다 당신이 강화 것을 약간을 제외하고 그들에게 준 , 다음 그 후 사람들이 돕고 짜내는 해가 온다 ). 유수프 장 43-49 절 . 그리고 그는 – 전능하신 – 말했다 : ( 그들은 파이프 꿈을 말했다 ) 이븐 년 Jarir 말했다 : 그들은 이 더 진실이없는 거짓 비전 혼합물 인 것을 미 하고, 그것은 스트레스 모음입니다 , 그리고 스트레스가 번들에 그 기원을 가지고 해석이없는 혼합 꿈을 닮은 해시시 . 알 마 와디와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아부 Ubaidah 권위에 언급 : 알 – Adghat는 비전 설명 할 수없는 비전 , 그리고 이븐 년 Jarir 또한 말하는 Qatada 권위에 나레이션 : (우리 파트와 일곱 지방에 7 마리 마른 젖소가 먹는 소 ). 그는 말했다 : 메추라기에 관해서는, 그것 년 비옥 , 일곱 린 사람은 아무것도 성장하지 않는 멸균 년이다 , 그는 말했다 : ( 세븐 스파이크가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건조하다 .) 녹색에 관해서는, 그들이 비옥 년 으로 건조를위한 땅 마른 사람은 변환 것들 , 그리고 린 사람은 Almazel 있습니다 . 그리고 말하기 : ( 그는 7 년 더 심하게 뿌린다 ), 구절은 말했다 : 내가 그에게 설명 할 비전을 알았을 때 그는 말했다 : 일곱 마리 소, 메추라기 및 Alsnblatt 녹색은 7 년, 비료 , 암소는 기댈 수 있고 Alsnblatt는 더 높다 땅 Vsba 년 Magdbat 그것은 말하는 🙁 7 년 더 열심히 육성 ). 연속적인 시퀀스 . Al-Qurtub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구절은 이교도 비전 타당성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가 본 것에 따라 나온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 후 1 년이 지나면 사람들이 돕고 짜낼 것 입니다.” 이븐 년 Jarir 말했다 : 이 유세프에서 보고서입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받는 그들 비전에없는 무엇에 대해 사람들, 하나님은 그 예언자 후드 표시와 증거로 왔다는 것을 보이지 않는 지식에서 그 진실성 에 대해 그는 카타 다 권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묻지 않은 Sunnah에 대한 지식을 주셨다 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 그 후 사람들이 안도를 찾는 해가 올 것입니다. 및 스퀴즈 .) 수단 말 🙁 이 사람들 AGAT ) 비와 Ghaith , 또한 이븐 ‘에서 narrated 그렉 특징 : 이븐 압바스 – 하나님 께서 그들을 축복 – 🙁 및 그 년 후에 올 ), 그는 그들에게 뭔가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말했다 하나님은 그에게 아갓 사람들이 비가 오는 해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 그리고 알 커 투비 그가 말했다 Qatada 권위에 언급 : 하나님은 그들이 자신 미덕을 보여주기 위해에 대해 물어하지 않았다 그에게 Sunnah에 지식을 부여하고있다 ,하고 알리는 그 지식 장소와 자신 지식을 ….

…그리고 솔로몬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에게 합당하고 부와 은혜를 증가시키는 사람 중 한 명이면 그 권세에 올라 술탄 계급에 도달하고 명령은 집행 가능하며 선은 어느 곳에서나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솔로몬을 본 사람은 곧 여행과 귀국을 미하며 이름이 유래 되었기 때문에 안전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누구든지 그가 무덤에 가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감옥 사람들을 방문 할 것입니다.

…선지자 중에서 선지자의 무덤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금욕을하더라도 중보기도가 될 것이라고해서 결혼하여 회개일지도 모른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을 묻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생명이 연장되고 그 건강이 지속될 것 입니다….

…발굴 무덤 : 수집 가는 숨겨진 수배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랍인들은 그를 선악으로 숨어 있다고 부르기 때문에 발굴 과학자라면 그 교리와 그가 배운 것 부흥에 따라 발굴됩니다. 그 지식과 신 메신저의 무덤은 그가 그를 구식 더미로 인도하지 않는 한 신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찢어 지거나 부러진 뼈를 부러 뜨린 다음 그 지식에서 이단과 사고로 나옵니다. ,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무덤에서 좋은 것을 뽑아 내고 그 운명 등에 따라 그 Sunnah와 그 법칙을 되살리려는 그 목표에 도달합니다 . 불신자 나 이단자의 무덤 발굴이나 딤 마 한 사람이 그릇 사람들 교리를 요구하거나 금지 돈을 속임수로 취급 한 경우,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 슬러지로 이어지는 경우 , 또는 많은 변명은 증거가 더 강하고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순 나는 그 구도자를 위해 선악을 위해 산다. 특히 그가 집에서 왔거나 집에서 그를 볼 경우, 통치자 나 학자라면 모든 사람을 위해 산다 . 병든 집에서 고인을 먹는 것은 그 파괴 증거이며 그렇지 않으면 돈이 그녀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를 죽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그를 따르고, 그가 법학자라면 그는 그에게 훈계하고 그가있는 곳에서 돌아와서 자신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켰다.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거나 얼굴을 찌푸리고 위협하고 평화를 떠나는 것으로 그를 만났는지에 관해서는, 그가 유언장에서 그에게 남겨진 것을 조심하고 고쳐야합니다. 또는 자신 행동과 그 죄 사이에서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인간, 감사, 인사 및 포옹으로 그를 받았다면 그는 첫 번째 상태에 맞서 그를 깔끔하게했을 것이고 죽은 자 문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풍부한 것 위에 언급되었습니다 . 관 위 양에 관해서는 : 그것은 죽음이 비전에 표시 것을 지원하며, 그것이 목을 정복 상태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 매장은 죽음으로 수사를하여 빚을 타락한 사람에게 좋을 수 있으며, 여행자 장기 체류, 결혼과 신부, 집에 들어온 것을 미 할 수있다. 전체적으로 신부와 함께 씻고, 하얀 옷을 입고 향수를 만지고, 그 형제들은 그 주중에 그를 방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대 한 사람들에게 투옥을 지시했고, 그가 그 수면과 신부 수면을 확장했다면, 증거는 그 식사 최고, 좋은 결과 및 그 세계 풍요, 그렇지 않으면 그 상태가 악화되고 그 삶입니다 고통 스러웠다 . Ibn Sirin은 ~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주는 것이 싫다 ~ 라고 말하곤 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죽은 사람을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언가가 죽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어 거기에서 죽은 사람 시체를 보지 못하는 사람은 그 집이나 그 일부를 철거하고 이웃이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 그 나라에 집을 짓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묻힌 사람은 감옥에 갇히고 조여지고, 그를 껴안고 섞인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긴 삶입니다. 그는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것이 그 휴식 이었습니다….

알 수없는 위치에있는 많은 무덤은 그 위선적 인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선지자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Sunnah를 따를 것이고, 그가 그 위대함을 발견한다면 그 추종자들은 더 웅변 할 것이고 그는 그것으로부터 그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모습을 본다면 자신을 위해 집을 짓고있는 것 입니다….

묘지에서 부자가 무덤을 돌아 다니며 인사를하는데 무일푼이된다고한다면 묘지는 파산 장소이기 때문이다.

…알 수없는 위치에 무덤이 보이면 위선적 인 사람과 섞인 것입니다 ….

…잘 알려진 무덤에 관해서는 그들은 진실을 나타내며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

…성도와 인 중 한 사람의 무덤을 파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방법에 따라 부지런하지만 파는 것과는 다릅니다 ….

…그리고 그가 묘지에있는 것을보고 무덤을 돌아 다니며 경례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일푼이되어 사람들에게 묻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의 무덤이 그 집, 장소 또는 나라로 바뀐 것처럼 보이면 그 발 뒤꿈치가 거기에 집을 짓습니다 ….

드물게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그는 말했죠. 그는 남자가 머리에서 흰색을 베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백인을 가져다가 노른자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하세요. , 그는 말했다, 그에게 당신에 대해 말해,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그는 동료 중 한 명에게 그를 경찰서에있는 누군가에게 데려 가서 그를 데려 가고 그가 죽은자를 약탈하고 수의를 훔쳤다는 것을 알려달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내가 하나님 께 회개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증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