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여자 앞에서 무언가가 나간 것을 본 사람은 그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면 좋은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녀가 가면을 훔친 것을 본다면 남편이 허용 여부에 관계없이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젖꼭지가 잘린 것을 본다면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딸이 죽을 수 있으며 돈 수집가의 장소는 무엇이든간에 해석됩니다 ….

…모스크로 변신 한 교회 나 결실을 맺은 마른 나무와 같은 일상적인 규범에서 사물이 변형된다면, 이는 지위의 통치자 나 세상의 다른 조건이 악에서 선으로 바뀌 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선에서 악으로, 그들의 보석에서 먹이와 그들의 형태에서 사람들의 전환뿐만 아니라,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칭찬을 받고,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의 종교의 선함, 그를 존경하고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명예에서 . 그리고 그가 소년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어쨌든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는 무지하면서 열망하고 행동합니다 . 여성이 자신이 늙거나 절반이라는 것을 알고 그와 같지 않다면 이것은 그녀의 종교와이 세상에서 그녀에게 좋은 일입니다 . 그리고 꿈에서 노인을 보는 사람은 청년이되었고 그가 가난하면 필수가되고 그가 자신의 삶을 준비 한 사람 중 하나라면 그는 그에게 돌아갈 것이고 그가 아프면, 그의 병은 치료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아름다운 부드러운 가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빨리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연장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이 연장되고 그는 돈과 자녀를 갖게 될 것이며, 그가 그의 집이나 가축, 또는 그가 가진 혜택을 줄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음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창조물의 일부가 감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세상 생활의 감소입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의 모습과 그녀의 장식품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상태로 돌아 왔다는 것을 보지 않는 한 자신의 내면에서 굴욕과 고통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만약 그가 다투고 있다면, 상대방과 화해하게하십시오. 논쟁은 그에게 불리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호의는 그의 필요에 의해 승리하기 때문 입니다. 그 여자가 자신이 남자가 된 것을보고 결석 한 아들이 있다면 그에게 연락을했고, 임신했으면 남자 아이를 데리고, 임신하지 않았 으면 절대 아이를 낳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가 아이를 낳았다면 그 소년은 나이에 도달하기 전에 죽었고 아마도 그녀의 가치 또는 소유자에 대한 해석 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사람들에 언급을했고, 남성 뼈만큼 존경했습니다 . 꿈에서 몸을 동물의 몸으로 바꾸는 사람은 일곱 살이면 돈이나 권위, 슬픔의 심각함이나 교활함과 속임수로 그를 지배 할 것 입니다. 먹을 수있는 동물이라면 그 선량함이나 굴욕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자신을 깃털이나 날개로 보는 사람은 그에게 내리는 리더십과 선함입니다 . 그가 자신의 날개로 날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지상에있는 한 권위를 가지고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의 몸이 진흙으로 만들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머물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철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이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이 건너는 다리나 다리가되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술탄, 권위의 소유자, 술탄과 동등하거나 사람들이 접근 할 수있는 학자 중 학자가됩니다. 그들의 일 . 그리고 그가 막대기를 돌렸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세상에서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 그가 메이스가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가 그의 명령이나 그의 요청의 무결성을 요구하는 것을 그에게서 얻지 못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렇습니다 . 새가 된 아픈 아이를 본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변형되거나 원숭이에 비유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사라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낙타 나 동물 또는 7 분의 1 등으로 변신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서 특히 어떤 경우에도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가 새로 변한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하는 지구상의 자동차가 될 것이며이 세상에서의 그의 삶은 그 새의 삶과 비슷할 것입니다 . 그가 괴물이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슬림 공동체를 떠나 격리시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슴으로 변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성과 함께 사는 즐거움을 누릴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돼지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생계를 비옥하고 굴욕감을 느낍니다 . 그리고 그가 거미임을 보는 사람은 많은 죄를 회개하는 숭배자가됩니다 ….

…아이 아름다운 아이들을 많이 보는 꿈을 꾸면 큰 성공과 축복을 예고 합니다. 엄마가 아이가 경미한 질병에 걸렸다는 꿈을 꾸면 아이가 건강 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다른 퀴즈가 그녀를 괴롭힐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이 일하거나 공부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조용한 시간과 일반적인 성공을 의미 합니다. 자녀가 절망적으로 아프거나 죽었다고 꿈꾸면 자녀의 건강이 슬프게 위협받는다면 무언가가 두려움을 많이 불러 일으킬 것 입니다. 죽은 아이를 꿈꾸면 가까운 장래에 불안과 실망을 나타냅니다 . 슬픈 아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원수로 인한 문제 와 친근한 척하는 사람들이내는 속임수로 불안을 불러 일으키는 경고를 의미합니다 . 재미 있고 아이들과 함께 놀면 모든 사랑 프로젝트와 상업적 추측이 우세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아이들이 우는 꿈은 건강이 좋지 않고 좌절감을 나타냅니다 . 밝고 깨끗한 아이는 많은 따뜻한 사랑과 친구들에 대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 아이가 혼자 걷고 있다면, 이것은 젊은 사람들에 대한 독립과 완전한 무시의 확실한 표시입니다 . 여자가 아이에게 모유 수유를하는 꿈을 꾸면 누구보다 신뢰하는 사람에게 속게 될 것 입니다. 아이가 열로 아플 때 아이를 데려가는 꿈을 꾸는 것은 나쁜 징조 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욕망에서 슬픔에 시달릴 것입니다 . 새로운 아이의 탄생을 꿈꾸면 이것은 당신에게 가까운 즐거운 놀라움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자신에게 아이가 있다고 꿈꾸면 부도덕 한 오락에 빠진 혐의를 받게 될 것 입니다. 아이가 수영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함정에서 행운의 탈출을 예측합니다 ….

…그리고 그가 아이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당 돈을 먹고, 여자아이를 먹는 것을 본다면 임신 한 여성이 아이를 원하고 먹기 때문 입니다….

…진주 진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일, 무역 및 사회적 관계의 성공과 발전을 예고합니다 . 소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에게 진주 선물을 보냈다고 꿈꾸면 그는 그녀를 위해 웃을 것입니다. 그녀는 파괴적인 살인 질투를 느끼지 않는 사랑스럽고 자비 롭고 충성스러운 사람과 함께 행복한 날과 휴일을 살 것 입니다. 진주를 잃어 버리거나 깨 뜨리면 그녀와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오해로 인해 큰 슬픔과 후회를 경험하게됩니다 . 그녀가 진주를 사랑한다고 꿈꾸면 사랑과 소유를 갈망하고 꿈을 꾸지 만 그녀의 의도는 건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먹지 않은 아이를 죽인 것을 본 사람은 그 소년의 죽음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기 위해 아이를 도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소년의 편에서 돈을 벌 것 입니다….

…모유 수유 여자가 아이에게 모유 수유를한다고 꿈꾸면 이것은 좋은 징조 입니다. 소녀가 아이를 모유 수유하는 꿈을 꾸면 그녀는 호의를 얻고 위치가 상승하며 주변 사람들의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남자가 아내가 아이를 모유 수유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면 가족 관계의 조화를 의미 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모유 수유를하는 것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만족, 평온 및 성공에 유리한 조건을 나타냅니다 ….

…두 바람은 냄새와 용법에 따라 꿈에서 달라지며 걱정을 해소하고 선행을하며 진심으로 약속을 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바질을 주거나 그와 함께 본다면 그가 천국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싱글을위한 바질은 아내이고, 아내는 아들, 그를 특징 짓는 지식, 아름다운 칭찬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사람에게 바질을 도입하면 걱정과 고통을 나타내며 환자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속의 물과 녹지의 만남은 걱정이 사라 졌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그것이 환자에게 들어가면 그것을 보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목욕과 고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죽음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바람은 죽음이 임박했음을 나타내며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Al-Basil Al-Sattari는 글에서 사람이 필요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바질이 그 자리에 싹이 트면 아름다운 남성과 즐거운 연설 입니다. 그리고 바질의 감초는 남성에게서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에 바질 화환을 본 사람은 그가 통치자라면 사무실에서 제거 될 것 입니다. 두 바람의 판매자가 걱정 합니다. 두 바람이 끊어지면 모든 불안과 슬픔을 나타내고, 그 자리에서 보이면 위안, 남편이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Rehana가 땅의 한쪽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쪽의 학자의 죽음입니다 . 오히려 바질은 정원에서 자라는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묶음으로 모였다면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냄새가 없으면 그 자리에서 끊어지면 재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바질은 여자이고, 그것의 선함은 좋고, 그녀에 대한 사랑의 냄새가 난다 . 바질이 남자의 집에서 평평하게 보인다면 그것은 그를위한 칭찬이다 . 한 사람이 두 바구니를 들고 다른 사람을 던지면 다른 사람이 그를 막고 그 사이에 모인 사람은 슬픔에 빠 집니다. 모스크와 분지 주변에 앉아있는 누군가를 본 사람은 그의 부재이며 그 안에없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 그리고 꿈속의 Rihani는 재난에 만족하고 운명에 인내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잘 알려진 소년을보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그가 불명예스러운 것을 그에게서 본다면 그의은이며 그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 안에는 두 얼굴이 있는데 적이나 희소식이라고하는데, 청년이 된 것처럼 본 사람은 자신의 종교 나 세계에 큰 결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죽고 본 사람이라고한다 그것은 왕의 두 얼굴과 좋은 소식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좋은 얼굴을 가진 청년이 그에게 제시되었다. 그가 팔에 안고, 그가 작은 배를 안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들에게서 구해 졌다고 말하고, 그 작은 아이가 붙지 않은 것을 괴롭혔다 고 말했고, 그는 두려워했고 안전 할 것입니다. 그는 아이를 위해 외쳤습니다. 그들이 사라졌기 때문에 그의 죄가 화가 났고 작은 선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고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작은 아이를 안고 있음을 본 사람은 작은 것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보다 낫습니다….

…타격 화난 사람이 당신을 때리는 꿈을 꾸면 이것은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 그것은 가족의 트라우마와 다툼을 상징 합니다. 아이를 치면 누군가를 속이게 됩니다. 아마도 당신의 경향은 아이를 잔인하게 대하는 것 입니다….

…아이 : 흙에서 나온 것이므로 흙으로 표시되는 돈과이자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소득과 생존의 가장 유익하고 증거입니다 . 꿈에서 아이를 이익, 사거나 파는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 입니다.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면 먹는 것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 아이를 먹으면 산이 임산부의 욕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을 나타냅니다 ….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잘하고 진지하게 회개 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의인에게 회개하고 스스로를 죽이십시오 . ” 구절 . 그리고 그가 죽임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을 연장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도살되지 않고 사람을 죽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기본 원칙은 도살이 허용되지 않는 도살은 부당하다는 것입니다 . 그가 학살을 저지른 것을 본다면, 학살자가 자신의 종교에서 학살을 잘못한 것으로 비난하거나 그에게 불순종을 저질렀습니다 . 살인자를 죽이거나 이름을 짓고 살인자를 아는 사람은 좋은 노래, 돈, 권력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이것은 살인자 나 그의 파트너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리고 범인을 죽이는 사람은 우리를 그의 통치자의 통치자로 만들었습니다 .” 살인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 Kafr El- Din 또는 Kafr 은혜 의 능력 에 햄릿 이 된 남자 Cavour , 구절 : ~ 남자가 Okfarh를 죽였고 ~ 그의 목이 베인 것을 본 것은 살인을 모르고 , 발명 한 사람입니다. 이단 또는 그의 목 거짓 증거와 모방 정부 지출을 . 아버지, 어머니, 아들을 학살하는 사람은 그를 막고 그에게 범법해야합니다 . 여자를 학살하는 사람은 그녀를 교환해야합니다 . 마찬가지로 암컷 동물이 도살되어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거나 맏아들을 망친다면, 그 뒤에있는 수컷 동물을 도살 한 사람은 도살하고, 그가 아이를 도살하고 아이를 구워서 요리하지 않은 것을 보면 그러면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불의가 있습니다. 그 소년이 어둠의 대상이라면 그는 그의 권리가 잘못되고 그것은 불이 그의 살에서 나왔고 요리되지 않았던 것처럼 추악하다고 불립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말한 것이라면 바베큐가 될 것입니다. 완료됩니다 . 소년이 그것에 대해 말한 내용이 아니고 그로 인해 잘못을 당한다면 그것은 그의 부모를위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압제 당하고 거짓말을 던지고 사람들이 그들 안에 풍부하고이 모든 것이 무효입니다. 불은 요리하지 않습니다 . 소년이 바비큐로 도살되는 것을 본다면 그 소년은 남성 수준에 도달합니다 . 그의 가족이 그의 육체를 먹었다면 그는 그의 선함과 호의에서 그들을 얻을 것입니다 .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머리없이 환상의 사람의 목에 두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이 무기명은 그 요구를 요구합니다. 살육의 무게로 무거운 돈을 요구하고, 그가 그를 안다면 그는 자신이고, 그가 그를 모르고 노인이라면 그는 그를 친구와 함께 데려 가야합니다. 그의 무게와 가벼움에 따라 벌금을 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젊은 사람이라면 그는 적을 잡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 학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기도의 부름을 받고 벌금이 부과되지 않고 벌금은 주인에게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환상의 짐을 줄 것 입니다. 왕이 그의 주인이 그를 죽인 것을 본다면 그를 풀어줄 것 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그녀의 집의 중간에 죽임을당한 여자를보고, 그녀의 침대에 방해 . Ibn Sirin 이 그에게 말했다 . 이 여자는 그날 밤 침대에서 결혼 했어야했다 . 그 남자는 남동생이었고 남편은 결석했기 때문에 이븐 시린이 숨은 악으로 여동생에게 화를 내면서 일어나 집에 와서 여동생의 여동생을 찾아 선물을 가져 왔고 말했다 : 나의 주인은 어제 여행에서왔다 . 그래서 그 남자는 기뻐했고 분노를 제거했습니다 . 그리고 한 여자 이븐 시린이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사람들과 함께 남편을 죽인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남편을 죄에 빠뜨 렸으니 하나님을 두려워하여 그가 영화 롭게되고 고귀하게되기를 바랍니다 . 그녀는 믿었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한 소년을 죽이고 그를 살리게 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이 소년을 금지 된 일로 불러서 잘못을 저지르고 당신에게 순종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그리고 그가 데이트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임신 한 여자가 있다면 남자 아이를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를 밟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임신하여 아이를 낳아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반지를 썼고 그 정향이 그 기원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이를 얻거나 하녀, 동물 또는 집을 구입하고 반지의 로브가 그 위치에서 옮겨 졌다고 해석 할 것입니다. 그것은 변화하는 조건에 따라 고립을 감독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감독함으로써 왕들에게 맡겨 질 것 입니다….

…용은 꿈속에서 압제적이고 두려운 술탄 또는 불타는 불 입니다. 환자가 용을 본다면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꿈속의 여성이 용을 낳으면 오랫동안 아이를 낳을 것 입니다. 용은 걸을 때 스스로 끌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용이 그를 물속으로 끌고 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권위, 전능하신 하나님 또는 그의 통치자에 의해 처벌받을 것 입니다. 마치 용을 변신시키는 것처럼 본다면 그의 생명은 연장되고 권위를 얻게 될 것이다 . 그가 용의 고기를 먹으면 그는 왕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용은 길이 때문에 오랫동안 살았을 수 있습니다 . 그가 어떤 사람이 해를 입지 않고 그에게 다가오는 것처럼 보거나, 그가 무언가를 주거나 유창한 언어로 그에게 말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가 가질 많은 유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에서 용이 변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사람이있는 것입니다. 그는 진의 군대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변하는 것을보고 그 여자가 있다면 그것은 여성의 군대를 나타냅니다. 진, 그는 평범함, 악함, 악의 예술에서 많은 머리를 가진 적대감의 침묵을 보는 적입니다 . 그가 일곱이 될 때까지 머리가 1 개, 3 개 또는 4 개인 경우, 그의 머리는 각각 고난과 어떤 종류의 악이고, 그것이 7 개가되면 그의 악과 적대감에서 동등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용을 소유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마음이없는 사람을 정복 할 것이다 . 임산부가 자신이 용을 낳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약혼하고 영광스러운 아들, 혀를 죽이는 아들, 점쟁이의 아들, 사제, 사악, 부도덕, 또는 도둑 ….

…어둠 여행 중에 어둠이 당신을 덮는 꿈을 꾸었다면, 여행을 마치기 전에 태양이 어둠을 통해 비치지 않는 한, 이것은 당신이하는 일에 대한 대가로 질병의 경고입니다 . 그러면 당신은 실수를 극복 할 것 입니다. 어둠 속에서 친구 나 아이를 잃는다면, 이것은 여러 가지 감정적 폭발을 예측 합니다. 일과 사랑의 문제가 당신을 괴롭힐 것이기 때문에 어둠을 꿈꾸고 통제하에 있으십시오 ….

…그가 금을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들과 그가 싫어하는 것을 맞을 것입니다. 그가 금을 쳤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의 돈이 갈 것입니다. 알려진 숫자가 알려지지 않은 숫자보다 낫습니다. 그가 알려진 디나르를 쳤다면 그는 그만큼 걱정에 시달릴 것이고, 그들이 알려지지 않으면 그 숫자를 모르면 그의 관심이 더 강해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그는 한 남자가 그에게 디나르를 주었다는 것을 보았고, 그는 잘못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 한 것을 본다면 그는 부당하고 아마도 디나르는 5 번의 매일기도 중 5 번이고 무언가를 잃어버린 경우 일 것입니다. 그것에서 그는 5 개의기도 중 일부를 낭비하고, 그가 한 디나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를 때리고 돈을 맡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배신자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디나르를 준 것을 보는 사람은 그러면 그는 억압으로부터 안전하고 디나르는 먼지보다 적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릇과 보석 같은 금을 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디나르보다 더 많은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나쁜 말을 들었고 그 안에없는 것에서 자유 롭다…

…대머리 대머리 남자를 본다면 사기꾼이 당신의 이익에 반하는 흥정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경계를 유지하면 그들은 속임수와 교활함으로 압도 당할 것 입니다. 남자가 대머리의 여자를 꿈꾸면, 이것은 그가 교활한 다투는 여자를 아내로 삼을 것임을 확인시켜줍니다 . 소녀가 대머리 남자를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결혼에 대한 다음 요청을 듣는 것에 반대하는 싸움을 사용하라는 경고입니다 . 대머리 아이는 행복한 가정, 사랑스러운 동반자, 순종하는 아이를 상징합니다 ….

…그것은 꿈속에서 술탄으로부터의 상승입니다 . 의자가 철제라면 힘과 못 입니다. 나무로 된 것이라면 위선이없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의자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변호사 또는 수탁자이며 승격 될 것이며 그가 부재하면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리고 의자는 높고 높은 지위의 상사, 배우자, 자녀 및 위대한 주거를 나타 냅니다. 그리고 그가 의자에 앉아 의자에 앉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임신 한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아이를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순교자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자리가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나 아내의 죽음, 또는 그의 몸이 타락했음을 나타냅니다 . 의자는 그 자리에 앉은 사람을위한 즐거움이자 긴급한 배치이거나, 이래에서 승리의 표시이며 , 병자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하늘 위에 계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리를 보는 것은 누구에게나 높은 지위와 높은 지위의 학자에 속하는 사람에 대한 증거이며, 아마도 임산부는 그 심각성으로부터 구원을 얻었으며, 금욕주의자는 결혼했고, 결혼 한 사람에게는 아들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여행을 나타내며, 환자는 그를 미치광이의 침대 나 그가 타는 짐승, 그가 사는 집 또는 Sunnah Westenha로 옮겨야 합니다….

…그리고 왼쪽에있는 책을 보는 사람은 행위에 대한 후회로 해석되고, 책이 북쪽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음행이나 부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꿈속의 어머니 나 인간은 아버지보다 해석면에서 더 중요합니다 . 어머니가 아이를 낳아 병에 걸렸다는 것을 본다면 그의 죽음을 알 렸으며 죽은 사람은 어린 아이처럼 천에 싸여 있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다면 어린 아이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비용을 늘리십시오 ….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감사 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힘을 얻고 그의 축복을 더할 것이며, 그가 국가에 합당하더라도 그는 “ 좋은 마을에 감사하고 용서하시는 주님. ”그리고 그것은 찬양과 감사의 비전이 은혜와 고양의 증가라고 말했고, 아마도 그는 전능하신 분의 말로 아이를 낳았을 것입니다 : “ 나에게 오만함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하라 . ~…

…염소 자리에 관해서 Al-Kirmani는 ~그가 아이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아들을 감염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Ash :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는 거짓 발언 . 술탄의 문에 불을 피우는 사람은 누구든지 소유와 권력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가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큰 빛을 가진 높고 밝은 불을 본다면 그는 유익한 왕실 사람입니다 . 그가 그 주민들을 구하는 불에 대한 말로 앉아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축복이자 축복이며 힘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불 속에있는 자와 그 주위 사람들은 복이 있습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불을 본다면, 당신은 그의 집에서 끌려 나갔고, 그는 무역에서 국가, 무역 또는 권력을 얻을 것입니다. 그가 그의 머리에서 떨어지거나 그의 손에서 나오는 불을보고 그의 아내가 임신을했다면 그녀는 아이를 낳았고 그는 좋은 소식을 전할 것 입니다. 집 문에서 불길을 보았는데 연기가 없으면 Hajj를 수행해야합니다 . 집에서 그녀를 본다면 그는 그 집에서 결혼식을하고있는 것입니다 . 그가 어두운 밤에 불을 망치면 그는 힘과 승리와 쾌락과 은총과 권위를 얻습니다 . 모세의 이야기에 따르면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치마에서 불타는 불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적합하다면 그의 아내가 그것을 가지고 다닐 것 입니다. 그가 하늘에서 내려 오는 불을보고 불에 태워도 불이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군인들은 그의 집으로 내려갈 것 입니다. 손가락에서 불이 나오면 불의한 작가이고 입에서 불이 나오면 보조개 입니다. 손바닥에서 나온다면 그는 부당한 제작자 입니다. 그리고 파멸에 불을 지르고 사람들을 불 태우는 사람은 그들을 잘못된 인도와 이단으로 부르고 부상에서 그에게 대답합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집이 곧 파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Ibn Sirin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두려움으로 불로기도하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들 중 하나가 불에 빠졌고 불에 탔고 다른 사람에게서 불이났습니다 . Ibn Sirin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페르시아 땅에 소가 있습니다. 그 중 절반은 바뀌고 사라졌고 나머지 절반은 약간 타격을 받았습니다 . 너무 . 그리고 아브라함의 이야기에 따르면 자신 이 불 속에있는 것처럼보고 자유를 찾지 못하는 사람은 자애와 왕, 적에 대한 승리 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진화하는 불이나 화염이나 악을 본 사람은 그 불이 꺼진 곳에서 폭동과 분쟁과 고통 속에서 살 것입니다 . 그리고 집에서 불이 켜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집에 불이 켜지고 꺼질 것입니다. 집의 가치가 죽을 것이고 그것이 한 나라에 있다면 그것은 세계 지도자의 죽음입니다 . 텃밭에서 꺼진다면 그것은 그의 죽음 또는 그의 가족의 죽음입니다 . 바람이 나가고 집에 바람이 불어 불을 켜면 도둑이 집에 들어갑니다 . 그가 불을 피우고 전쟁에서 깨어 난 것을 본다면, 그가 밖으로 나가면 압제되고, 그가 상인이라면 그는 이기지 못했습니다 ….

…Surat Al-Israa : Nafi와 Ibn Katheer가 말했듯이 그에게 그것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누구나 비전을 가지고 있거나 혐의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결백 합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 께 의롭다 고 말했고, 백성들과 함께 경건한 사람이 있었고, 그는 받아 들일 수없는 아이를 낳았을 수도 있고, 그의 상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기꺼이 정해 주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