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그에게 유익하지 않은 일에 참여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코란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과 함께 먹습니다 ….

그리고 그가 Naqba 빵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의 정의와 공정함을 양떼에게 해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의 살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부재를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큰 소리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받고 가족을 위해 저축합니다 ….

…그리고 그가 설탕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은혜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은혜와 설탕의 사람들의 음식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웅변적이고 그의 름의 유래에 덧붙여 져 있으며, 아이에 대한 그의 비전은 그 기원이며 법원은 안정성 있고 매우 훌륭하며 설탕의 비전은 금의 수집이며 흰색은 dirhams와 설탕이없는 모음입니다. 빈번할수록 품질 좋습니다 ….

…그리고 그가 쌀빵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어려움 생기고 일 멈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사람없 빵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스스로 병에 걸리고 마찬가지로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무화과를 먹는 것 : 후회, 망상과 고통, 무화과를 먹는 후회와 걱정 . ….

…그리고 그가 조롱박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매개체가 될 것이며 빵의 섬세함 수명을 단축 시켰으며 아마도 빵의 또띠아가 약간의 될 수 있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렌즈 콩 빵이나 파바 콩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슬픔과 가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새 구이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속임수와 속임수를 통해 돈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그가 주홍색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약점, 질병 및 죽음의 발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기장 빵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Khashkar와 동등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그릇에 칼리프와 함께 먹는 것을 보거나 그에게 무언가를 먹이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먹은만큼 슬픔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보리 빵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기심이없고 만족 합니다….

…그리고 그가 목본 빵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생활 좁고 빚이의 롭습니다 ….

그가 알 수없는 사람이나 사람들 모스크에있는 것을 보았고 그 모스크의 아팠다면

그가 낙원의 열매를 따서 다른 사람에게 먹인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가 함께 일하고 유익 할 수 있다는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것이며,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 입니다….

…그것은 꿈의 불순종과 불의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도살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느님 께 피난처를 찾으십시오 . 그리고 사람들 죽임을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선견자의 사물 완벽하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그가 다른 사람을 학살했거나 다른 사람 그를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 것 완벽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가 도살자에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학살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게 될 것이며, 만약 그가 수감되면 그는 절대적으로받을 것이며, 그가 두려워한다면 그는 우리의 안전을 얻을 것이고, 그가 홀린다면 그는 풀려나거나 죄수가 구속되거나 왕자가되면 그는 그의 주에 추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학살하는 것 허용되지 않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그를 억압합니다. 왜냐하면 잘못한 사람 그 대상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람을 죽인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무시하고 방해하고, 노예가 꿈에서 학살되면 그는 풀려날 것 입니다. 그리고 괴로워하고 그가 학살당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불안 풀릴 것 입니다. 학살은 결혼이므로 비둘기 나 암양과 같은 여성의 증거를 학살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등에서 무언가를 도살하는 사람은 그것을 뒷 통로로 가져올 것입니다 .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는 지 모르는 도살당한 사람을 보는 사람은 단을 발명하거나 목에 거짓 증언을 한 사람입니다 . 아버지와 어머니를 학살 한 사람은 그를 막아야합니다 . 그가 본다면 . 그는 불에 구워진 어린 소년을 죽였고 바베큐는 요리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의 불의는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술탄이 사람을 죽이고 꿈꾸는 사람의 목에 얹는 것을 본다면 술탄은 사람을 억압하고 그가 할 수없는 일을 요구하고 무기명은 그 주장을 요구합니다 . 그리고 도살당한 사람의 머리가 그와 함께 있으면 벌금 부과되지 않고 벌금 부과되며 벌금은 범한 사람에게 있지만 환상의 짐을줍니다 . 그리고 사람 학살 당했거나 사람 학살당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망상적이고 변덕스럽고 혁신적 입니다. 그가 자살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로부터 그의 아내를 금지 합니다. 살육의 피가 나오면 불의와 불순종이고, 피가 나오지 않으면 관계이자 품위 입니다….

…그가 죽은 채 시장으로 송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필요가있을 것이고 그의 무역은 익을 낼 것이고 그것은 소비되었습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사람들을 끌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을 끌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의 진실을 찾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삶의 사건에서 그의 전기를 검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하나님 안에서 그들을 금지하는 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있어서 좋은 사람 입니다. 특히 그 문제가 구도자를위한 것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나무를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그가 나무를 가지고있는 것을 보면 그는 위선자를 가지고있는 것 입니다….

Al-Kirmani는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무덤이나 구덩이에 바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에 건설하거나 거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