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리바, 레몬, 감귤 시럽 등과 같은 신맛이 나는 음료를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가벼운 냄새가 나는 것은 슬픔, 슬픔, 해를 나타냅니다 ….

…꿈에서 보는 시드 알 문타하는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우드 시럽, 제비꽃, 장미 시럽 등과 같은 온화하고 기분 좋은 냄새가 나는 음료를 마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마신만큼 아름다운 기억, 개선 및 칭찬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무기를 가진 사람들의 한가운데에 있고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고 해를 입히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해를 입히지 않고 그에게 해를 입히지 않으며 해를 입히면 그의 표현은 그에게 반대됩니다 ….

Mahalla 비전은 보안과 건강이고 Mansoura 비전은 승리와 성공 입니다….

…Surviving God 78 -Ubaid Ibn Qutham bin Abbas의 친구 인 Ibrahim bin Saad bin Saif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정오에 Mecca의 왕자였던 Ubayd Allah bin Qotham을 나에게 보냈습니다 . 그는 Lababah Bint Ali의 집에있는 Maymoun의 우물에 머물고있었습니다 – 즉, Ibn Abdullah bin Abbas – 그의 아내와 그녀는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겁에 질려 왔을 때 그가 말했습니다 . O Abu Ismail, 즉, 나는 내 말에서 하나님을 사랑으로 보았습니다 . 그는이 벽에서 사람의 얼굴로 나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산과 풍요는 선하지만 그들의 선을 막대기에 싣고 나는 죽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사탄으로부터 , 그는 말했다 : 아니 , 하나님 에 의해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Vienai 다른 사람 , 그는 말했다 : 누구? 나는 말했다 : 아마도 다른 사람이 , 그가로 말했다 당신이에 Blababh 여자를 표시하면 , 하나님입니다 최고의 날 , 나는 맹세 그녀가 자신의 문으로 사망 할 때까지 우리는 단지 개월 정도 머물 것을 말했다 . 그는 말했다 나 : O 아부 이스마일 , 내가 말한 , 그는 말했다 : 그럼 우리가 구성됨 그와 같은 전송 , 시간 Votih 말했다 : 하나님이 특정 얼굴에 와서 수도, 그는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잘 뒤로 권리를 채택했다 그들 자신의 선한 류트에서 나는 하나님이 죽었다 . 그는 말했다 : 아니, 하나님은 기꺼이 . 그는 말했다 : 나에게 설명 할 문이 없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리 는 한 달 정도 머물렀다가 그는 죽었습니다 . – 로이 Alvakea도 Obeid에 말했다 알 이븐 QTM – 즉 하루 메카를 – 말했다 : A의 I 톱 • 그래도 꿈이 사람이 내 손 사이에 서서는, 그가 말했다 : 그동안 이웃과 역 바로 류트 말에 잘 그들의 번영을 채택했다 : 나는 그것이 나에게 그렇게 걱정된다고 생각했다 .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나 자신 에게 Neit, 그리고 그의 아내 인 Lababa bint Ali bin Abbas가 말했다 . : 그녀는 나와 잘 지내고 그녀는 죽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난 그럼 두 개 또는 세 달을 머물렀다 사망 하고, 정착 개월 후 정도. Bmak가 손을했습니다 경우, 그는 말했다 : 다음에 말을 유지 하나 있다 분쟁 이후로 다른 경고를 전달 그가 그들 Vetodjaa 그를 언급에 말했다 카디 Harith 빈 ABI의 즐거움하지만 그 : 당신은 하나님 보호 O 왕자 , 그는 말했다 : 그는 죽었지 만 그는 죽었다 ….

Surat Al-Inshirah를 읽는 사람은 누구나 어려움을 겪을 것 입니다. Al-Kirmani는 자신의 일이 쉬웠고 가슴이 열려 있다고 말했고, 그가 그와 함께 한 것에 대해 비전을 가진 사람에게 감사를 준다고 말했다 . Jaafar al-Sadiq은 피곤한 후에 휴식을 취한다고 말했습니다 ….

드문 한 남자는 또한 알레포의 바니 알림 산으로 유명한 Sheikh Muhammad bin Sheikh Issa al-Rahawi가 꿈에서 이브라힘 알-칼릴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그에게 40 마리의 낙타를 준 것처럼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Sheikh Shihab al-Din Ahmad bin al-Mohsen al-Maghribi에게 왔고, 그는 그 당시 술집 모퉁이에있는 마을에 있었는데, 그곳으로 내려와 그에게 비전을 말한 다음 그는 계시가 40 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날로부터 몇 년 후, 화자는 말했고 그는 40 년이 끝날 때까지 머물렀다. 그런 다음 Sheikh Shihab al-Din이 Hajj를 수행하라고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나머지 비전에서 남은 연말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 한 Hajj Sheikh Muhammad는 앞서 언급 한 배제 상태에서 그의 마을로 돌아 왔을 때 머물 렀습니다. 3 일 동안 죽고 그의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묻혔습니다. Mister Isa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Sheikh Shehab al-Din이 그를 위해기도 한 다음 그를 위해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화자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이야기는 그의 나라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콴타 에 관해서는 잘 해석되고 Al-Kirmani는 콴타 에서 허용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 명성, 승격, 돈의 달성 및 그의 목적의 달성을 나타냅니다. 술탄, 그리고 그것이 콴타 에서 허용된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 사이의 비유에 대해 그가 싫어하는 것을 제거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렇다면 콴타 가 허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그가 낙원의 열매를 따서 다른 사람에게 먹인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가 함께 일하고 유익 할 수 있다는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것이며, 그는 그것을 사용하지도 않을 것 입니다….

…Qantara는 꿈에서 의심의 표시이며 아마도 hadith에서 언급 한 것 때문에 세계를 나타냅니다 . ( 세상은 아케이드입니다, 교차하고 교차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아마도 걱정과 천사를 덜어주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 그리고 꿈에서 아치를 타는 것은 동물을 타는 증거입니다 . Qantara는 부, 장수, 질병 또는 언약 위반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콴타라는 사람들이 자신의 일과 필요에 도달 할 수있는 사람이며, 그 사람은 왕이나 통치자 또는 현명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알 수없는 아치는 특히 도시와 묘지 사이에있는 경우 세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녀는 배나 경로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그가 여행 중이 면 여행의 만료일 것입니다 . 아치가되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고 사람들은 그와 그의 권위를 필요로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나무 아치를 건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들어가는 위선적 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당신이 약으로 마시는 모든 음료는 세상의 선함과 선함을 나타내며, 맛이 변한 모든 신맛은 슬픔과 슬픔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달콤하면 친척과 친구들의 편익이고, 신맛이라면 그의 행동을 후회하고, 토란은 고난과 피로를 낳았다 고 말했다. 기분의 변화와 기질의 거칠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송로 버섯은 명예를 좋아하는 비열한 남자 나 그렇지 않은 것을 나타내며, 위대하다고 생각되면 생계를 나타냅니다. 여성 ….

설교자 인 Abu Sa`id는 당근의 환상은 그것을 먹는 것에 대한 슬픔을 나타내지 만 도미는 착각이라고 말했다 ….

Al-Kirmani는 렌즈 콩을 먹는 환상은 칭찬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모세의 백성이 만나와 메추라기를 먹는 것에 지루할 때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렌즈 콩의 성장에 대해 하나님 께 요청했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들을 비난했습니다 ….

그리고 Khula : 명예, 후견인 및 리더십 . 그리고 새 옷을 먹으면 할랄 돈을 먹어…

그리고 그가 포장 마차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피로와 고난으로 약간의 돈을 얻을 것이며 매우 신맛이 나면 질병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낙타가 낙타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로부터 돈과 축복을 얻었고 낙타 가죽의 환상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돈은 유산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아마도 양배추를 먹는 비전은 고뇌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유향은 약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그는 유향을 먹습니다 . 그가 껌을 씹고 껌을 씹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논쟁, 불평 등과 같은 잦은 말과 반발의 문제가됩니다 ….

그리고 그가 사슴 고기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름다운 여성에게서 돈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은 양파를 먹는 비전은 금전, 부재, 후회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며, 양파에 대한 비전은 종교가 거의 없다는 그의 말에서 추악한 비참함으로 해석된다고합니다 ….

그가 그들의 두뇌에서 먹으면 돈 탄약에서 공격 할 것 입니다. 소와 사자의 머리에도 똑같이 적용되지만 명예로운 사람의 머리가없는 것입니다 ….

친교는 다른 사람의 것이었고 그에게 돈을 지불 한 사람이 좋았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고 축복이고, 그것이 비난 할 수 있다면 영혼은 그것을 거부 할 것이고,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에 들어가면 그것은 그것과 동등하며 후견인은 안전과 칭찬 이다….

…도라는 한 남자가 건널목에 와서 내가 무화과를 먹는 것 같다고해서 무화과 스틱을 다 먹었다 고 말했고, 이렇다면서 잠시 후에 보았습니다. 그는 그에게 와서 다시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에게“그는 무화과 나무 한 그루를 끓여서보아야한다. 그런 다음 그는 갔고 잠시 후 그는 세 번째를 보았습니다. 그의 집 문에서 그는 돈이 든 가방을 발견하고 그것을 가져다가 위에서 본 것을 그에게 말 했으므로 그는 그에게 당신이 먹은 각 무화과의 수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나르, 그래서 그는 내가 그것을 찾았고 그 가방이 통로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하나님 께 영광을 돌리고, 당신의 손에있는 환상을 해석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든 그는 말했습니다 : 내가 당신을 먹었습니까? 무화과가 처음이 잎사귀가 나고 막대기가되어서 주었고, 두 번째로 가지에서 먹었는데 담맘 같았는데 세 번째로 맑고 맛있을 때 먹었으므로 디나르 같았고 내가 찾은 자루는 그와 같은 묘사 였고 그것은 내 것이었고 당신에게 주었다 ….

그리고 그가 구토물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개처럼 선물로 돌아오고, 그는 구토물로 돌아 왔고, 그것은 비참함과 경멸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구운 전갈 고기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의 돈에서 먹고, 요리하지 않으면 적들에게서 사라질 것 입니다….

Jaber al-Gharbi는 ~순무가 익 으면 먹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늘을 먹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일의 좋은 결과와 이익과 수익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것을 먹는 것을 본다면 그가 먹은 음식의 양으로 영광을받을 것이며 전쟁과 계시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