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착할 때까지 똑바로 여행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찾는 사람에게 강렬함과 승리의 도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무릎을 꿇고 그것을 연장하고 엎드려하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회개와는 거리가 멀고 아마도 수명이 짧았으므로 서둘러 회개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외로운 여행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하고 좋은 고통을 겪고, 그것이 벌거 벗으면 승리의 적입니다 ….

그녀가 소녀를 낳은 것을보고 즉시 그녀에게 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백성을이기는 아들로 그녀를 축복 해 주 십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희망을 가지고 웃는 모습을 본 사람은 자선이 그에게 도달했으며 받아 들여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에서 나와서 영향력을 행사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노력하고있는 일이 그를 위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

…코끼리 : 그것에 대해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거대한 왕이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괴물이기 때문에 저주받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코끼리처럼 봤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코끼리는 무슬림 보트가 아닙니다. 저는 당신이 이슬람에 반대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 그리고 그 고기는 먹거나 젖을 짜지 않기 때문에 쓸모없는 유명하고 위대한 것입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코끼리를 보았지만 그것을 타지 않은 사람은 자신이 감소하고 돈을 잃을 것입니다 . 그의 무릎이 거대하고 희소 한 소유물을 얻으면 그가 권위에 적합하면 승리 할 것 입니다. 그는 맞지 않을 경우, 그는 전쟁을 만나 그가 이길하지 않도록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의 라이더는, 음모에 결코 없기 때문에, 이기지 않았다 : ~ 당신은 그가 코끼리의 동료에게 무슨 짓을하는 방법을 참조하지 않았나요 ,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 안에서 살해당했습니다 . 그가 그에게 순종하는 동안 안장에 무릎을 꿇 으면 그는 거대한 외국 남자의 딸과 결혼한다 . 그가 상인이라면 그의 거래는 훌륭 할 것 입니다. 그가 낮에 그녀에게서 무릎을 꿇 으면 아내와 이혼하고 그녀 때문에 그를 아프게 합니다. 비올라를 치는 사람은 페르시아 왕을 좌절시키고 그의 순종에 따라 인도됩니다 . 그가 코끼리의 젖을 짜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왕을 계획하고 그로부터 허용 가능한 돈을 얻는 것 입니다. 그리고 코끼리는 왕의 돈을 배설했습니다 . 그는 자기 나라에서 코끼리가 죽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마을의 왕이나 그 우두머리가 죽는 것 입니다. 그리고 코끼리가 그를 위협하거나 원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프고, 그가 코끼리를 그 아래에 던져서 넘어진 것처럼 보는 것은 환상의 사람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를 그 아래에 던지지 않으면 그는 문제에 빠질 것이고 그는 구원받을 것 입니다. 코끼리는 지옥의 왕이라고 합니다. 여성의 경우 좋은 가이드는 아니지만 그들은 그것을 봅니다. 그리고 코끼리에게 말을하는 것처럼 본 사람은 왕으로부터 많은 좋은 것을 받게된다고합니다 . 코끼리가 달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왕으로부터 준비물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코로 코끼리를 치면 운이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인도 이외의 나라에서 코끼리를 보는 것은 가혹하고 겁이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비아에서 왕 . 그리고 코끼리는 두 왕과 싸 웁니다 . 코끼리는 외국 술탄, 아마도 위대한 여성과 큰 배를 가장 잘 나타내며, 또한 아바 빌의 새들에게서 코끼리를 카바로 가져오고 돌에서 돌로 만든 사람들에게 왔을 때 파괴와 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죽음으로 표시됩니다 . 그리고 그것을 타는 것은 한 사람의 결혼을 나타내거나 그가 여행하는 경우 배 또는 짐을 싣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는 전쟁 중이 아니라면 권력을 얻거나 왕의 통제권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도시에서 코끼리를보고 그 왕이 아플 때마다 그는 죽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곳에서 여행하거나 고립되어 있거나, 바다 마을이라면 그곳에서 여행 한 배가 여행했습니다. 전염병이나 전염병이나 고통이 있으면 코끼리가 그들을 떠나면서 사라집니다 ….

그가 메카에있는 국가의 왈리라는 것을 알면 칼리프는 그를 모방하고 그가 카바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종교를 화해시킨다

…다리는 꿈에 똑바로 사인 입니다. 아마도 그는 지식과 인도, 금식과기도, 그리고 내세의 고통과이 세상의 피로에서 사람을 구하는 모든 것을 지적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신랑과 도어맨과 같이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사람을 지적했을 것 입니다. 또한 돈, 아내, 아들 및 어머니를 나타냅니다 . 각 다리는 그에 따른다 : 도로 다리는 특히 돌과 벽돌로 지어진 경우 권위가 있고 작은 다리라면 문이나 스크린 이었다. 경우 돌로 만든 다리가 먼지로 구축된다, 그것은 낮은 위치로 표시된 하나의 상황의 변화를 나타내며, 먼지 다리가 돌 또는 유료로 구축되었다 경우, 그것은 증가와 선 (善)에 대한을 나타냅니다 그것을 표시 한 사람들 . 다리가되는 사람은 누구나 권위를 얻게되고, 다른 사람들은 그의 지위와 그가 가진 것을 필요로합니다 ….

…그것은 꿈속에서 덮개와 덮개 입니다. 수염의 색소 침착은 위선과 부정직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합당한 사람을 우울하게하는 것은 축복 인 척하고 원수를 강요하고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증거, 그리고 그에게 맞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고통과 고통의 증거, 빚과 사랑하는 사람의 버림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여성의 머리 색소에 대한 판결은 수염 머리카락의 색소 침착 규칙과 동일합니다 . 그리고 흰머리가 어두워지는 것은 힘, 잔인 함, 위신이고 헤나로 염색 한 것을 본다면 하나님의 메신저에 따르면 순나 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턱수염없이 머리를 흔들면 상사의 돈이 가려진다 . 그가 그들 모두를 배신한다면 그는 그의 가난을 숨기고 사람들 사이에 얼굴을 요구합니다 . 시 이전에 색소가 만족스러워 아름다워 진 후 드러난다 . 그가 헤나로 염색 된 것을 본다면, 그리고 색소 침착 전에 그는 무지한 사람이지만 회개하고 그의 잘못에서 돌이 킨다 . 그리고 남자가 그의 손가락 에 헤나 가 묻어 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칭찬을 높이고 손바닥이 면도되는 것을 보면 생계에서 행복을 얻고 오른손이 캐스팅 된 것을보고 죽입니다. 한 남자. 그의 돈 또는 수입에서 . 자신의 손에 헤나가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필요 나 이득 부족으로 집에서 속임수를 시도하고 있고, 적에게 모욕을 받고 있으며, 아마도 손을 얻는 것으로 거의 유명 할 것입니다. 그는 굴욕감을 얻습니다 . 여성이 자신의 손이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사실 인 문제로 자신의 장식품을 속이고있는 것이고, 그 조각이 금으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정중하게 얻은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그 비문이 점토라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헤나로 물든 것을 본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것에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적용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안료,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사랑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 그녀의 손이 서로 새겨 져있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그녀의 아이들에게 감염 될 것 입니다. 사람의 손에 금이 새겨 져 있으면 속이는 것이고 그 안에 돈이나 생계가 없어지는 것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손이 금으로 주조 된 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에게 돈을 지불하여 남편이 그것을 먹고 남편으로부터 기쁨과 힘과 상태를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 그리고 그의 다리가 깎인 것을 본 사람이 그 다리를 새겼다면 그는 그의 가족을 때렸고,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에게 다칠 것 입니다. 돼지 손은 암울한 삶 입니다. 그리고 시체에서 손을 죽인 사람은 진정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 착색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손에있는 것이 파괴되는 것을 간과 한 것입니다 . 그리고 팽팽한 헝겊으로 손에 안료를 본 사람은 싸움에서 패배하고 적을 무력화 합니다. 그리고 색소 침착은 평범함을 뛰어 넘지 않는 한 여성과 남성에게 장식이자 기쁨입니다 . 그리고 탈색은 행동과 순종을 감추고, 사람들의 눈에서 빈곤을 감추고, 무슬림과 대조적으로 염색하면 위선과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손과 발의 깃털은 그의 집과 그의 노예와 그의 돈을 장식합니다. 그가 아이들을 위해 비단과 금을 입기에 적합하지 않은 방식으로, 여자에게는 그것은 즐거움, 좋은 ​​옷과 기쁨입니다. 그것은 결혼식에서 그들의 장식품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 헤모글로빈은 여성의 행동처럼 손과 발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헤모글로빈에 관한 한 그의 돈이나 그의 동반자를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 헤나없이 염색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있기 때문에 머리의 흑화는 불행과 비즈니스의 손상을 나타냅니다 : 검게 될 첫 번째는 바로입니다 ….

…꿈속에서 단검을 본다는 것은 오해의 발생을 의미하며 곧바로 정정되고 애정으로 해결 될 것 입니다. 꿈에서 당신은 혼란스럽고 단검의 칼집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경우 매우 심각한 문제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다른 사람에게 똑바로 길에서 그를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빚이 있으면 채무자는 그를 속이고 그것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빚진 사람이 없다면 그는 죄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죄 ….

…파라오가 꿈에서 레반트에서 불이 났던 것처럼보고 이집트에 올 때까지 와서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집과 도시를 불태운 것처럼 보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래서 파라오는 깨어나 겁에 질려 큰 그녀를 위해 창조하고 그들에게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말했습니다. 당신의 환상이 사실이라면 레반트 사람이 야곱의 아들에게서 나오게하십시오. 이집트의 멸망은 이집트의 멸망과 그의 손에서 당신의 멸망이 될 것입니다 그러자 바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비전의 해석을 밝히 실 때까지 소년들을 학살하도록 명령했습니다 ….

…라운드 사이를 달리는 말은 안장이나 라이더가없는 아랍인이라면 쏟아지고 비가 내립니다 . 그리고 무릎없는 안장이 달린 말 무리를 본 사람은 장례식이나 결혼식에 모이는 여성들입니다 . 다수의 말을 소유하거나 그 (것)들을 방목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에 대한 관할권을 가지거나 그의 지역에서 승리 할 것입니다 . 안장으로 말을 타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명예와 권위를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왕의 병거와 솔로몬의 병거에서 왔기 때문에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의 술탄은 그가 결혼 한 아내이거나 그가 사는 노예 소녀 일 수 있습니다 . 그의 무릎에 마구가 없으면 모든 얼굴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굴레는 경건, 종교, 무오성 및 능력의 표시이기 때문에 굴레를 제거하면 그의 무릎에서 제거됩니다. 손 . 그리고 그의 짐승을 보는 사람은 그의 명령이 약하고 상태가 타락했으며 그의 아내는 금지되어 있으며 그녀는 그 밑에 무오하지 않고 누워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알려지지 않은 암말을 본 사람은 안장이 있으면 여자가 결혼이나 여분의 또는 환대를 가지고 그에게 들어오고, 그것이 알몸이면 남자는 결혼이나 그와 비슷한 것으로 그에게 들어갑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말을 가져 오거나, 말이나 증언으로 그에게 잘못을 범한 사람은 그를 죽이거나 통치자 나 도둑에게 윙크하는 것과 같이 이름에서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라이딩은 등을 타는 것에 대한 못과 외모와 암기를 나타냅니다 . 사람의 타는 것은 자신을 나타낼 수 있으며, 똑바로 있고 양호한 상태이고, 모이거나 혼자 있거나 길을 잃은 경우 잃어 버리고 놀 수 있으며 아마도 그 타는 것은 시간, 밤낮을 나타냅니다 . 예비비는 배에 표시된 모든 것을 전진하는 사람, 그의 후계자 또는 그의 보호자 등과 관련 됩니다….

…비전은 항상 미래를 가리 킵니까? 대부분은 미래의 신호이지만 비전은 소유자가 현재 살고있는 문제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권력의 밤의 일부 동료와 그들의 비전에 대해 말하는 메신저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 그는 그들에게 표현과 표현은 그들이 그 시대의 근대성을 살고 있었던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권력의 밤과 그것이 언제인지에 대한 질문이며 귀를위한 노예 알라 빈 자이드의 비전으로 . 예를 들어 메신저의 비전과 같은 과거 문제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가 우유를 마시고 있음을보고 오마르에게 은혜를 베풀면서 주어진 지식의 양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그리고 이것은 비전 전에 그에게 일어났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마르가 그에게 주어졌고,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이것이 바로이 예술 학자들이 결정한 것 입니다. Ibn Hajar는 과거, 상황 및 미래의 비전에서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 미래를 나타내는 환상의 가장 두드러진 예 중 하나는 요셉의 환상이었습니다. 축복과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부리 : 그 주인과 입, 두드림 외에는 똑바로 세우지 않은 하인과 하인, 두드리는 것 외에는 걷지 않는 당나귀를 가리킨다 ….

…메신저를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무슨 뜻이에요? 메신저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는지, 예언자의 전기에 묘사 된 비전 이었는지, 아니면 그가 달랐던간에 항상 진정한 비전입니까? 말하거나 설명 할 때 예를 들어, 청년이 보이거나 흰 수염을 가지고 있거나 입는 데 익숙하지 않은 옷을 입거나 무덤 숭배, 자궁 절단과 같이 정화 된 샤리아에 위배되는 것들을 주문하는 것으로 보인다면, 또는 살인, … 그리고 그를 본 사람들의 이야기와 이야기에서 증명 한 것 외에 … ? 우선 메신저의 비전을 말씀 드리며,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가능하며 의로운 비전의 가장 두드러진 예 중 하나입니다. 두 셰이크는 아부 Hurairah의 hadith에서 나왔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나를 본 사람입니다. 악마는 나를 본받지 않습니다. . ] 그리고 그에 대한 해설 : [ 꿈에서 나를 보는 사람은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보거나 깨어있는 동안 나를 본 것처럼 사탄은 나를 모방하지 않을 것 입니다. ] 에서 소설 : [ 보고 누구든지 나를 바로보고 ]. 그러나 이것은해야 이맘 무하마드 이븐 시린이 후했다, 그래서 년과 설명의 전기에 따라 비전을 이야기하기 전에, [ 으로부터 바로 볼 나를 보았다 ] , : 그의 이미지에서 본 경우 . 그리고이 이맘 그가 말한 선지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보고 그에게 얘기하는 데 사용 : 당신이 본 것을 나에게 설명합니다. 그가 알지 못하는 속성을 설명했다면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 Ibn Hajar가 말했고 그의 전송 사슬은 정확합니다 . 그러므로 그의 묘사와 모순되는 메신저를 보는 사람 은 그 비전은 얼굴의 비전이나 진정한 비전이 아니라 해석이 필요한 비전입니다. 이 해석은 시청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의 외모와 상태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선견자의 선함과 그의 권위의 완전 함의 증거이며 그를 반대하는 사람들에 대한 승리이며, 변화하는 상태에서 그를 보거나 찌푸 리거나 정강이 또는 신체 일부의 결핍 은 선견자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 그러나 메신저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 특성이 무엇이든 그를 기뻐하십시오. 그리고 그는 그 의미가 표시되기에 좋은 것인지, 악이 금지되어 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맘 이븐하자 르가 결정한 것입니다….

…그리고 Bimaristan 사람들의 상태를 보는 사람은 똑바로 웰빙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좋은 일이며 반대하는 사람은 반대 입니다….

…그것을 읽는 Surat Al-Taghabun은 풍부한 자선을 제공합니다 . 그리고 알 키르 마니는 약자들에게 친절하고 협박하고 협박하고 있으며 의무를 게을리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진리의 길에 곧바로 있어야하며 진리를 말해야합니다 ….

…진지한 길 : 길은 곧은 길이고 길은 종교와 성실 입니다. 그 길을 걸어가는 사람은 곧바로 길을 걷고 있으며, 종교의 방법과 이슬람의 법칙을 따르며 가장 신뢰할 수있는 진리의 연결 고리를 고수합니다 . 길을 잃으면 자신과 종교에 대해 혼란스러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도로에서 평평하게 걷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가 세상의 소유자라면 수익성있는 사업으로 인도됩니다 . 기만적인 길은 걸었던 사람의 착각이다 . 그가 인도되어 맞았을 경우 그는 진실로 돌아 왔습니다 . 그리고 숨겨진 길은 허영심과 이단 입니다. 행동의 길은 종파와 행동에 있습니다. Abu Musa Al-Ash’ari,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말을 많이 탔던 것 같았는데, 한 길이 남을 때까지 사라져 버렸고, 산에 올 때까지 걸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 위에 있기를, 그 위에, 그의 편 아부 바크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나는 말했다 : 우리는 하나님 께 속하고 그에게 돌아 간다. ….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 땅에 고집, 그는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는 알 코란의 말씀이라는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는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것은 움직일 수없는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는 Paljathom는 감지하는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는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는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는 것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는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는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는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는 꿈속에있다 . 그는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는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는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는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는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것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는 것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는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는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는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는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는 것과는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는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는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는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는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는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는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는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는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는 그가 창조 한 것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는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는 아는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는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는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는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는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는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는 것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는 것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는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것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는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는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는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는 IS 현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는 것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는 가능성 의 유입 받는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그가 Al-Joudi의 산에 오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에 똑바로 있거나 전능자에게 ~나는 Al-Joudi에 정착했습니다 .~ 라고 말한 것에 대한 평화와 영광 입니다 ….

…Al-Qanater : 알려지지 않은 콴타라는 세계를 나타냅니다. 특히 그것이 도시와 묘지 사이에 있다면 세계는 지나가고 지속되지 않기 때문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두 장소 사이의 거리와 매개 경로와 같기 때문에 배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술탄, 통치자, mufti 및 사람들이 그들의 일에 도달하여 그의 못을 다리로 만드는 모든 사람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마구간, 그리고 그것은 그와 파라다이스 사이의 군중의 장애물이기 때문에 경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의 아치에서 내래까지 꿈을 꾸는 사람, 특히 횡단 후 죽은 사람을 발견하거나 건축, 가족 및 위치를 알 수없는 집에 들어가거나 새가 함께 날거나 삼키는 경우 동물, 우물이나 구덩이에 빠지거나 하늘로 올라가는 모든 것 그가 깨어있는 상태에서 아플 경우 .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았다면 나는 봤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녀는 그가 여행을 할 것이라고 알렸을 것이고, 나는 그가 선과 부, 또는 악과 가난의 징조로 위에 제시된 것을 암시했습니다. 콴타 라 강 하강시 그에게 주었다 . 그가 다산, 무화과, 보리, 데이트, 여성, 노파로 내려 가면이자와 돈에 도달하고 땅과 모스크에 내려 가면 그가 원하는 것은 Hajj가 될 것입니다. , 정복 또는 유대 . 그녀가 사자, 슬러지, 짚, 짚, 흑포도, 수단, 깎인 물 또는 흐르는 시냇물을 받았다면, 그가 여행하는 동안 또는 가족에게 도달했을 때 만나는 모든 것에서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또는 그것을 필요로하는 대통령을위한 논쟁 그리고 그는 그것의 증거를 그에게서 보았습니다 . 선악으로부터 그에게 드러난 모든 것 . 다리나 다리가되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고 그의 지위와 그가 가진 것을 필요로 할 것 입니다. 칼럼 : 칼럼은 이슬람, 코란, 순나, 법학, 종교, 술탄, 법학자, 통치자, 아버지, 스승, 남편, 후견인, 증인과 같은 시장, 침례 및 기둥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에 의존하는 모든 사람을 나타냅니다. 아내와 지위 . 기둥의 위치와 꿈의 증가와 잠자는 자의 특성에 의해 문제의 해석과 비전의 현실로 입증되므로 기둥을 보는 사람은 그 자리에서 기울어 져 거의 아래에서 떨어졌습니다. 그것의 건축, 그리고 그것이 그레이트 모스크에 있다면, 술탄의 남자 중 한 명이 그와 동의하거나 그의 순종이나 그의 교리에서 떠나려고하거나 학자 또는 의인 중 한 사람이 외면합니다 그의 지식에서 그는 자신에게 들어갔거나 그를 괴롭히는 유혹에 똑바로 있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부족 모스크에 있다면 그는 그의 이맘, 그의 무에 진 또는 그를 건설하고 그를 섬기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기둥이 그의 집과 집에 있고 환상가가 노예라면 기둥은 그에게 변화하는 그의 주인이며 그가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며 그가 그를 두려워한다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그가 여자라면 기둥이 남편이고 남자라면 기둥이 아버지이고 기둥이 무너지는 것이 그에게 기인 한 질병이거나 그는 아팠고, 마찬가지로 그가 하늘로 올라가서 거기에 없거나 우물이나 구덩이에 빠졌고 보지 못했다면 . 기둥이 교회의 기둥 중 하나라면, 그 기둥에 기인하는 것은 수도사, 집사, 이단의 머리와 같은 이교도 또는 이단자가 한 일 입니다….

…할랄과 함께 사람들을 모으는 남자, 우유와 진흙으로 건축 . 그리고 벽돌과 회 반죽으로 건물을 짓고 그 아래에 불이 붙을 때마다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짓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가 있으면 결혼하고 여자를 입양합니다 . Tiyan은 사람들의 스캔들을 감추는 사람이므로 그가 진흙으로 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을 합니다. Al-Jassas는 위선에 임명 된 위선적 인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석고를 처음 시작한 사람은 바로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 비문이 붉은 색이라면 그것은이 세상의 장식과 허영심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꾸란의 비문이 돌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무지한 사람들을위한 교사입니다 . 나무로 이해되지 않는 무언가에 새겨 져 있다면 위선, 악한 사람들의 입구가 부족합니다 . 그리고 건설은 언약을 어 기고 조건을 어 깁니다 . 그리고 우유 덩어리, 돈 수집가 . 그가 때리고 말리고 모은 우유를 본다면 그는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젖은 상태에서 그 안에 들어가면 고난과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목수 : 나무는 타락한 사람이기 때문에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들에게 의로운 사람들을위한 예의 바른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는 나무를 장식하는 것을 장식합니다 . Al-Khashab : 위선의 희망을 감리합니다 . Al-Hatab : 가십 과 폭동 ….

…높이는 두 가지로 해석된다. 경건하고 선한 사람이라면 그의 권리가 좋고 부도덕하고 부패한 사람이라면 높고 누구 이상으로 상승 후 그는 세계 위에 그는 모욕하고 자신의 말에 대한 모욕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바로 대해 말하는 : ~ 바로이 땅에서 높다. ”….

…달팽이 달팽이가 기어 다니는 것을 보면 비위생적이고 똑바로 세워진 상태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 달팽이를 착륙 시키면 불쾌하고 예측할 수없는 사람들과 접촉하게됩니다 ….

…파라오는 꿈 속에서 종교의 적입니다 . 파라오를 좋은 상태로 보는 사람은 파라오의 상태가 이맘과 그의 백성에게 좋은 것처럼 이맘과 그의 백성의 나쁜 상태입니다 . 그리고 그가 바로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력을 얻고 그의 종교를 부패시킬 것 입니다….

…그가 코란을 겉으로 낭송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진리를 똑바로 믿고 선을 옹호하고 잘못을 금하는 신탁을 수행하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 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의 말에, “그들은 선을 명령하고 잘못된 것을 금합니다 .”…

…** 선지자 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바다 침략자들에게 .. 성취 된 비전 중 하나는 예언자의 비전이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우스만 당시 키프로스를 침략 한 바다 침략자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무아위야 당시 로마인들을 침략 한 사람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Anas bin Malik의 권위에 대한 Ishaq bin Abdullah bin Abi Talh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쿠바로 갔을 때, 그는 들어갈 것입니다 Umm Haram bint Melhan이 그를 먹이고, Umm Haram은 Ibn al-Samit의 숭배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를 들어 주셨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를 먹이고 그의 머리와 하나님의 메신저와 함께 앉아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을 잤다가 웃고 일어났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 내 나라 사람들은이 바다 왕이 가족을 타는 하나님을 위해 정복자에게 바쳤거나 그는 말했다 : 가족의 왕처럼 ) 이삭이 의심했기 때문에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기도 하나님이 나에게 그들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다음 아래에 머리를 갖다 댔 그가 잠 들어 그가, 나는 웃고 일어 났는데라는, 그리고 말했다 : 어떻게 당신이 하나님의 O 메신저를 웃게? 그는 말했다 : (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하나님을 위해 가족의 왕이나 가족의 왕처럼 나에게 침입자를 제공했습니다 . ) 그가 처음 말했듯이 그녀는 말했습니다 : 나는 말했습니다 : O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기도하십시오 나를 그들 가운데로 만들기 위해. 그는 말했다 : ( 당신은 첫 번째 중 하나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Mu’awiyah 당시 바다를 탔다 그녀는 바다에서 나왔을 때 그녀의 자전거에서 떨어져 죽었다 . Benefit :::: Umm Haram bint Milhan은 Umm Salim의 누이이며 Anas bin Malik의 숙모입니다 . 알 – 부 카리는 말함으로써이 hadith의 번역 (: 오늘의 비전의 장을 그는) 말했다 : 이븐 아운은 이븐 시린의 권위에 말했다 다음 날의 비전은 밤의 비전과 같다. Al-Hafiz Ibn Hajar는 Ali Ibn Abi Talib al-Qayrawani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낮과 밤의 비전과 여성과 남성의 비전 사이에 문구의 판결 에는 차이 가 없습니다 . 그리고 자이드 빈 아슬 람의 권위, 아타 빈 야 사르의 권위에 대해, 그에게 말한 한 여성이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잠이 들었을 때 나는 웃고 일어났습니다. 말했다 : 당신은 나를 비웃습니까 O 메신저 하나님? 그는 말했다 : ( 아니,하지만 가족의 왕처럼 바다에 침입자를 데리고 오는 우리 나라에서. ) 그녀는 말했다 : 그러다가 잠이들 더니 깨어나서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웃습니까? 나 한테? 그는 말했다 . “ 아니요.하지만 바다에 침략자들을 끌어 내고 전리품을 용서받은 몇 명을 반환하는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 나는 말했다 : 나는 그가 그녀를 요구하므로, 그들로부터 저를 만들기 위해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그는 말했다 : Ata bin Yassar는 나에게 말했다 : 나는 al-Mundhir ibn al-Zubayr가 럼 땅에 침입 한 침략자들 사이에서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우리와 함께 있었고, 그녀는 럼 땅에서 죽었습니다 ….

…꿈속에서 내래로가는 길을 걷는 것은 바다를 여행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이 끊어지면 그는 잃고 멸망 합니다. 시랏은 지식, 일신론 및 Sunnah를 따를 수 있습니다 . 길은 길이 기 때문에 그가 길을 벗어났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진리의 길에서 실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길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종교에 곧바로 들어갑니다 . 그리고 그가 길을 걸었고 여전히 발을 잃지 않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것을 타고 그곳에서 안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길에서 벗어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죄에 들어가 진리에서 돌아 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