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벽이나 성벽이 철거되는 것을 본 사람은 그 도시의 통치자가 사망했음을 나타냅니다 ….

모스크가 파괴 된 것을 본다면 종교를 가진 지도자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른 사람의 집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다른 사람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스크 나 모스크를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패와 역경의 출현으로 이슬람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궁전을 철거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해를 끼치고 그를 해칠 수 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어떤 사람이 돈과이자를 얻는 것을 나타내는 선택권이없는 한, 사람이 떼와 채널의 비전을 나타내지 않는 한, 파멸의 장소에 대한 비전을 문장 측면에서 말했다. 흐름, 저장 또는 차단으로 연결된 모든 것 ….

…그리고 죽은 사람의 무덤이 그의 집, 장소 또는 나라로 바뀐 것처럼 보이면 그의 발 뒤꿈치가 거기에 집을 짓습니다 ….

…그리고 그가 누군가의 무덤에 누워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죽었다면 그의 방문을 나타내며 그가 살아 있다면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알 수없는 위치에 무덤이 보이면 위선적 인 사람과 섞인 것입니다 ….

…지붕에 무덤을 파는 것을 본다면 장수 할 것 입니다….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다가와 그는 말했다, O Abu Bakr bin Sirin, 한 남자가 마치 자신의 머리에서 달걀을 잘라낸 것처럼보고 흰색을 취하고 노란색을 남겼다고 말했습니다.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했지만 끝났다. 내가 당신에 대해 말했다고 했어요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계속해서 그에게 돌아와서 그에게 말하고 첫 번째 대답처럼 대답하고 그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봤다면 그에게 맹세하십시오. 그가 그녀를 본다면 그는 맹세했고,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정직하다면, 당신은 죽은 자의 수의를 들고 그들의 몸을 떠나는 청소부입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드물게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그는 말했죠. 그는 남자가 머리에서 흰색을 베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그는 백인을 가져다가 노른자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이 그 남자에게 말하세요. , 그는 말했다, 그에게 당신에 대해 말해,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그는 동료 중 한 명에게 그를 경찰서에있는 누군가에게 데려 가서 그를 데려 가고 그가 죽은자를 약탈하고 수의를 훔쳤다는 것을 알려달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내가 하나님 께 회개했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증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

…잘 알려진 무덤에 관해서는 그들은 진실을 나타내며 그는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

누구든지 그가 무덤에 가고 싶어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감옥 사람들을 방문 할 것입니다.

…성도와 의인 중 한 사람의 무덤을 파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방법에 따라 부지런하지만 파는 것과는 다릅니다 ….

…그리고 그가 선한 사람이든 괜찮 든 사람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행동과 그가했던 일에 부지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사람이 그를 무덤 구덩이로 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죽음에 빠뜨릴 것 ~이라고 말했다….

…선지자 중에서 선지자의 무덤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축복이며, 금욕을하더라도 중보기도가 될 것이라고해서 결혼하여 회개일지도 모른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을 묻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되고 그의 건강이 지속될 것 입니다….

…발굴 무덤 : 수집 가는 숨겨진 수배자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랍인들은 그를 선악으로 숨어 있다고 부르기 때문에 발굴 된 과학자라면 그의 교리와 그가 배운 것의 부흥에 따라 발굴됩니다. 그의 지식과 신의 메신저의 무덤은 그가 그를 구식 더미로 인도하지 않는 한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찢어 지거나 부러진 뼈를 부러 뜨린 다음 그의 지식에서 이단과 사고로 나옵니다. , 그가 살아 있다면, 그는 무덤에서 좋은 것을 뽑아 내고 그의 운명 등에 따라 그의 Sunnah와 그의 법칙을 되살리려는 그의 목표에 도달합니다 . 불신자 나 이단자의 무덤 발굴이나 딤 마의 한 사람이 그릇된 사람들의 교리를 요구하거나 금지 된 돈을 속임수로 취급 한 경우, 발굴이 악취가 나는 시체, 슬러지로 이어지는 경우 , 또는 많은 변명은 증거가 더 강하고 필요한 부패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순 나는 그 구도자를 위해 선악을 위해 산다. 특히 그가 집에서 왔거나 집에서 그를 볼 경우, 통치자 나 학자라면 모든 사람을 위해 산다 . 병든 집에서 고인을 먹는 것은 그의 파괴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으면 돈이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 그를 죽은 사람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그가 아프면 그를 따르고, 그가 법학자라면 그는 그에게 훈계하고 그가있는 곳에서 돌아와서 자신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상기시켰다. 그리고 누가 그를 죽였거나 얼굴을 찌푸리고 위협하고 평화를 떠나는 것으로 그를 만났는지에 관해서는, 그가 유언장에서 그에게 남겨진 것을 조심하고 고쳐야합니다. 또는 자신의 행동과 그의 죄 사이에서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그가 인간, 감사, 인사 및 포옹으로 그를 받았다면 그는 첫 번째의 상태에 맞서 그를 깔끔하게했을 것이고 죽은 자의 문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풍부한 것 위에 언급되었습니다 . 관 위의 양에 관해서는 : 그것은 죽음이 비전에 표시된 것을 지원하며, 그것이 목을 정복 상태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 매장은 죽음으로 수사를하여 빚을 타락한 사람에게 좋을 수 있으며, 여행자의 장기 체류, 결혼과 신부, 집에 들어온 것을 의미 할 수있다. 전체적으로 신부와 함께 씻고, 하얀 옷을 입고 향수를 만지고, 그의 형제들은 그의 주중에 그를 방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것을 기대 한 사람들에게 투옥을 지시했고, 그가 그의 수면과 신부의 수면을 확장했다면, 증거는 그의 식사의 최고, 좋은 결과 및 그의 세계의 풍요, 그렇지 않으면 그의 상태가 악화되고 그의 삶입니다 고통 스러웠다 . Ibn Sirin은 ~ 나는 죽은 사람에게서 빼앗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을주는 것이 싫다 ~ 라고 말하곤 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죽은 사람을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언가가 죽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어 거기에서 죽은 사람의 시체를 보지 못하는 사람은 그의 집이나 그 일부를 철거하고 이웃이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것을 발견하면 그 나라에 집을 짓습니다. 살아있는 동안 무덤에 묻힌 사람은 감옥에 갇히고 조여지고, 그를 껴안고 섞인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것은 긴 삶입니다. 그는 죽은자가 잠 들어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것이 그의 휴식 이었습니다….

알 수없는 위치에있는 많은 무덤은 그의 위선적 인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선지자 중 한 사람의 무덤을 발굴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Sunnah를 따를 것이고, 그가 그의 위대함을 발견한다면 그의 추종자들은 더 웅변 할 것이고 그는 그것으로부터 그의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

…자신을 위해 무덤을 파는 모습을 본다면 자신을 위해 집을 짓고있는 것 입니다….

묘지에서 부자가 무덤을 돌아 다니며 인사를하는데 무일푼이된다고한다면 묘지는 파산의 장소이기 때문이다.

…원래 발굴 된 무덤은 감옥이 무덤 인 것처럼 해석상 감옥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묘지에있는 것을보고 무덤을 돌아 다니며 경례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일푼이되어 사람들에게 묻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