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가 말했듯이 돈이 풍부했기 때문에 그가 모래 위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다 ….

그리고 그가 양탄자 위에 앉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로와 고양을받을 것 입니다….

…모스크는 꿈에 과학자 남자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스크를 짓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과 Sunnah, 친족 관계, 그리고 그가 자격이 있다면 정의의 가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잘 작동하는 모스크를 보는 사람은 그와 함께 사람들을 모아 선과 선함으로 그들 사이에서 작곡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 파괴 된 모스크를 본다면 그는 그곳에서 죽을 것입니다. 그는 종교와 금욕을 소유 한 수석 학자입니다 . 알 수없는 남자가 모스크 에서기도하고 모스크의 이맘이 아플 경우 그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모스크로 변신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의와 금욕주의와 명예를 떨칠 것 입니다. 그리고 모스크가 비둘기로 변한 것을 본다면 숨겨진 남자는 혐오 합니다. 그리고 사원은 시장과 무역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느님 께 드리는 제사로 사원을 지은 사람은 누구나 진리를 확립하고 선을 조장하며 악을 금합니다. 그가 책을 쓰는 학자라면 사람들은 그의 지식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그가 부자라면 그는 돈의 자 카트를 지불합니다 금욕이라면 결혼하고 결혼하면 아들을 낳았고 좋은 기억이 퍼지고 가난하면 사람을 없애고 선한 사람 만 모아 하나님 께 순종하도록하라 . 그가 건축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방식으로 건축하거나 mihrāb이 그것에서 다른 방향으로 벗어나면 그것은 악을 나타냅니다 . 그는 종교 나 순례 로 모스크 Atvgah를 짓 거나 목욕탕이나 호텔, 상점 등 의 건물 처럼 지속 된다고 느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 지붕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고아를 부양하고 모스크에서 증가하면 선한 행동이나 예의 범절로 빚을 늘 립니다. 상점이 이동하여 모스크가 된 경우 허용 수입을 표시했거나 허용 수입이 금지 품목과 혼합되었거나 실크가 물과 만 결합 된 것입니다 . 그리고 버려진 모스크는 학자들의 과실, 선과 악의 금지의 무효화를 나타내며, 세상에서 단절된 금욕주의를 나타내며, 그가 모스크의 문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자랑스러워합니다.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 절대로 문에 들어가서 우리가 당신의 죄를 용서합니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에 도착한 것을 본 사람은 모스크가 닫혀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에게 개방 한 다음, 그는 빚을지고있는 사람을 지명하고 그를 구하고 사람들에 대한 찬사를 높이고, 그가 모스크에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은 승객은 자신의 친족 관계를 끊고 그들이 그를 지원하지 못하게합니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에서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들에 대한 승리를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는 말하길 : 명령을 잘못한 사람들은 그들을 모스크로 사용합시다 ) 그리고 메카의 그랜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은 약속에 대한 두려움과 성실함 . Al-Jami`를 참조하십시오 ….

…Al-Qanater : 알려지지 않은 콴타라는 세계를 나타냅니다. 특히 그것이 도시와 묘지 사이에 있다면 세계는 지나가고 지속되지 않기 때문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두 장소 사이의 거리와 매개 경로와 같기 때문에 배를 표시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술탄, 통치자, mufti 및 사람들이 그들의 일에 도달하여 그의 못을 다리로 만드는 모든 사람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마구간, 그리고 그것은 그와 파라다이스 사이의 군중의 장애물이기 때문에 경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의 아치에서 내래까지 꿈을 꾸는 사람, 특히 횡단 후 죽은 사람을 발견하거나 건축, 가족 및 위치를 알 수없는 집에 들어가거나 새가 함께 날거나 삼키는 경우 동물, 우물이나 구덩이에 빠지거나 하늘로 올라가는 모든 것 그가 깨어있는 상태에서 아플 경우 . 그리고 그가 아프지 않았다면 나는 봤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그녀는 그가 여행을 할 것이라고 알렸을 것이고, 나는 그가 선과 부, 또는 악과 가난의 징조로 위에 제시된 것을 암시했습니다. 콴타 라 강 하강시 그에게 주었다 . 그가 다산, 무화과, 보리, 데이트, 여성, 노파로 내려 가면이자와 돈에 도달하고 땅과 모스크에 내려 가면 그가 원하는 것은 Hajj가 될 것입니다. , 정복 또는 유대 . 그녀가 사자, 슬러지, 짚, 짚, 흑포도, 수단, 깎인 물 또는 흐르는 시냇물을 받았다면, 그가 여행하는 동안 또는 가족에게 도달했을 때 만나는 모든 것에서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또는 그것을 필요로하는 대통령을위한 논쟁 그리고 그는 그것의 증거를 그에게서 보았습니다 . 선악으로부터 그에게 드러난 모든 것 . 다리나 다리가되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고 그의 지위와 그가 가진 것을 필요로 할 것 입니다. 칼럼 : 칼럼은 이슬람, 코란, 순나, 법학, 종교, 술탄, 법학자, 통치자, 아버지, 스승, 남편, 후견인, 증인과 같은 시장, 침례 및 기둥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에 의존하는 모든 사람을 나타냅니다. 아내와 지위 . 기둥의 위치와 꿈의 증가와 잠자는 자의 특성에 의해 문제의 해석과 비전의 현실로 입증되므로 기둥을 보는 사람은 그 자리에서 기울어 져 거의 아래에서 떨어졌습니다. 그것의 건축, 그리고 그것이 그레이트 모스크에 있다면, 술탄의 남자 중 한 명이 그와 동의하거나 그의 순종이나 그의 교리에서 떠나려고하거나 학자 또는 의인 중 한 사람이 외면합니다 그의 지식에서 그는 자신에게 들어갔거나 그를 괴롭히는 유혹에 똑바로 있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부족 모스크에 있다면 그는 그의 이맘, 그의 무에 진 또는 그를 건설하고 그를 섬기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기둥이 그의 집과 집에 있고 환상가가 노예라면 기둥은 그에게 변화하는 그의 주인이며 그가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며 그가 그를 두려워한다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그가 여자라면 기둥이 남편이고 남자라면 기둥이 아버지이고 기둥이 무너지는 것이 그에게 기인 한 질병이거나 그는 아팠고, 마찬가지로 그가 하늘로 올라가서 거기에 없거나 우물이나 구덩이에 빠졌고 보지 못했다면 . 기둥이 교회의 기둥 중 하나라면, 그 기둥에 기인하는 것은 수도사, 집사, 이단의 머리와 같은 이교도 또는 이단자가 한 일 입니다….

…집에 들어가서 꿈에서 본 사람은 세상의 삶에 압도되어 남자의 집에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이맘의 집에 들어가서 그 안에 정착하고 안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에 따라 그에게 들어갈 것입니다 . 그리고 이맘 알-아들이 한 장소에 들어가는 것은 그 안에서 축복과 정의의 하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불공평 한 이맘이라면 그의 입장은 부패와 재난이며 그가 그 장소에 들어갔다면 그를 해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천국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자신을 위해 한 일이나 그가 제공하는 것에 대한 좋은 소식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그곳을 떠났다는 것을 본 사람은 죄와 큰 죄의 소유자가 이것을 보며 회개하고 돌아 오라는 경고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누구든지, 발열, 빈곤, 징역 강타 할 것이다 그가 불신자 나 신자인지, 지옥을 입력하고 그가 저속 인 경우, 그는 큰 온다, 또는 이교도 내부와 불경건하고, 그것은 말했다 : 순례자를위한 파라다이스를 입력하면 그는 자신의 메카를 수행하고 있음을 증거하고 Kaaba에 도달하고, 그가 불신자 인 경우, 그는 무슬림이고, 아픈 신자가 자신의 질병을 치료한다 그가하면, 그가 인 경우 불신자는 불신앙을 없애고 금욕을하면 결혼하고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상속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건축, 토양, 위치 및 가족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들어가는 사람은 역할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그가 그것을 아는 죽은 사람들과 내세를 본다면 그는 죽습니다. 그것을 떠나 버리면 그는 죽음을 감독하고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내세를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이 세상의 유혹과 악에서 벗어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아프지 않으면 순례 등 그의 일의 정도에 따른 좋은 소식입니다. , 지하드, 금욕주의, 예배, 지식, 자선, 재난에 대한 연결 또는 인내 . 그리고 그가 내세에 들어와 그 안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효과적인 사람의 비전은 지식과 능력으로 그것을하고 실업과 해를 나타내며 두려워하거나 걱정하거나 압도하는 사람은 그의 두려움 , 망상과 괴로움이 사라지고, 들어가서 내세에서 돌아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소외에서 고국으로 돌아온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그가 소원에 머물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메카에 들어가면 불순종자는 회개하고 불신자는 이슬람을 가지고 있으며 독신자는 선견자가 다투더라도 그의 싸움에서 승리를 나타내며 메카에 들어가는 것은 두려움으로 인한 안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브라함의 신전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축복과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안전을 두려워했고 아마도 신전에 들어가는 것은 왕으로서의 명예로운 지위에 대한 가정을 나타내거나 지식의 유익에 맞서거나 그의 아버지 또는 어머니 . 그리고 집과 그랜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은 신부와 함께 집에 들어온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랜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은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과 약속의 성실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생계를 추구하는 부지런함입니다 . 집에 들어가는 것은 결혼 의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스크에 들어가는 죄에서 사임 . 그리고 교회에 들어가는 종교의 부패 ….

…일부 동료 의 비전 : 아마도 위대한 동반자 Abdullah bin Zaid Al- Ansari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눈에 띄는 비전 중 하나이며 다음 설명 에서 기도 의 정당성 과이 비전의 세부 사항을 설명 합니다 . ( b -1) Mohammed bin Abdullah 그의 아버지 빈 자이드는 말했다 :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트럼펫 수 그를 따라 그가 hewed Bnaqos을 주문 , 는 Varta 압둘라 빈 자이드는 말했다 꿈 : 내가 본 그 Thawbaan Akhaddran 휴대용 사람이 종을 , 나에게 말했다 그를 : O 압둘라 가 종을 팔아요?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그것으로 무엇을합니까? 나는 말했다 : 그를기도하도록 부르십시오 .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보다 더 잘 보여줄까요? 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말한다 : Allahu Akbar Allahu Akbar Allahu Akbar Allahu Akbar . 나는 신이 아니라 신이 있다는 것을 간증드립니다 . 나는 무함마드가 하나님의 메신저라는 것을 증거합니다. 나는 무함마드가 하나님의 메신저라는 것을 증거합니다 . 기도하러 오십시오 . 기도하러 오십시오 . 농민에서 산다 . 신은 위대 하고 신은 위대 하며 신 외에는 신이 없다 . 그는 말했다 : 그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에 올 때까지 압둘라 빈 자이드를 나가서 그가 본 것을 그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그것을 Thawbaan Okhaddran 종을 들고 있는 남자를 보았다 . . . 그에게 뉴스를 전하십시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말했다 : ~ 당신의 친구는 자신의 비전을보고 , 그래서 그는 빌랄를 모스크에 빌랄 함께 가서 그에게 던져라고 그가 들어 . 그는 당신에게서 목소리를 냈습니다. ~(1) 당신에게서 음성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 강하고 투표에 당신보다 더 많은 수 , 그리고 애프터 팬더가 투표했다 사라 , 그리고 내가 선호합니까 . 다시 이동하려면 받는 이야기를 . . 압둘라 빈 자이드가 말했다. 그래서 나는 빌랄과 함께 모스크에 가서 그가 부르는 동안 그에게 던지도록했다 . 그는 말했다 : 오마르 이븐 알 들었 – Khattab 사운드 , 나갔다,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알라, 알라 나는 그가처럼 보았다 보았다 . 이 동반자 의 비밀은 그가 말한 많은 것 : Ahmed God 영광과 영광이 소프트웨어를 찬양합니다. al- Bashir of God Vokrm 그에게 나는 밤에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만든 나에게 예의가 와서 ( B – 2 로) 잘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온 어떤 예 비전의 동료, 같은 수 알라가 만족 할 그 : 에서 사람 의 생명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비전 Oqsa 메신저 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하는 젊은 Azba – 없었에서와 고독한 쌍입니다 그를 말했다 : 독신과 싱글 금요일 – 그는 말했다 . . 나는 잠 에 상기 모스크 의 시간 의 메신저 알라 있습니다 그를 아는 나는 잠 카에서 본 N 그들은 저를 갔다 Okhaddana 왕 화재 , 국가 KTI 경우 잘 당신이 경우 이 개 아니라 뿔 Kqrna하고있는 의 의미를 이 : 세기 로부터 빌드 것을 잘 측면 상의 배치 돌 릴은 그것에 연결되어 있는지 교수대 , 일반적으로 모든 잘 두 개의 뿔을 가지고 , 그리고 우리가 hadith을로 이동합니다. 이븐 우마르가 말했다 : 그리고 그 우물이 같은 두 개의 뿔이있는 경우 나는 것을 거기에 사람이있는 경우, 그리고 알고는, 내가 말했다 : 내가 불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나는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찾는 화재 , 나는 불로부터 하나님 께 피난처를 구합니다 . 그는 말했다 : 그가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런 다음 왕이 그들을 만났다 : 당신은 하지 않았다 그래서 파괴 전혀 없다 에 대한 두려움 당신이나 해가 . Hafsa에 대한 그녀의 이야기 . Vqstha는의 메신저 알라, 그를 상기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네 남자 압둘라 그가기도하면 밤 . 살렘은 말했다 : 압둘라는 다음을 제외하고 밤에 잠을하지 않은 작은 ( 합의 , 그리고 평화를위한 단어 ). 에서 소설 카리 : 말했다 : 나는 자신에게 말했다 : 당신이 좋은 나는이 같은 본 것을 볼 경우 , 그는 밤을 웅크 리고 때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 당신은 좋은 비전 바니 알고있는 경우 . . . 합의 된 이야기와 증기의 한마디 . (2) 의 일부의 이러한 간단한 예제 의 비전 의 메신저 알라와 최고의 그 후 생성과 그들이 있습니다 동료 E 공개적으로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 후 , 우리는 차례 의 부분 우리가에 대해 이야기한다 비전 이 책의 다음 부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에 의해 서술 에서 자신의 순안에 이븐 마자 모바일 도서 , 그리고 단어 는 도어 의 의 시작 모바일 – 연산 – 및 Tirmidhi는에 서술 의 책 모바일을 시작했다 무엇을기도 문 – 연산 아부 도우 드를에 기도 책 문 : 어떻게 모바일 – 이전 참조 – 그리고 그것은 한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만족 될 수 Musnad 알마다 니의 시작에 아마드으로 포함은, 압둘라 빈 자이드의 hadith의는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하고 있었다 할 수있다 al-Darami에 의해기도의 책,기도로의 부르심을 시작하는 장에 포함 – 이전 참조 -. (2) Fath Al-Bari (12/418)- 이전 참조 – 및 Al-Nawawi Ali Sharh Sahih 무슬림 (38/16)- 이전 참조 ** Dr. Fahd Al-Osaimi에서 인용…

…Imam Yaqoub bin Sufyan 96 의 미덕 -Yaqoub bin Sufyan bin Jawan Al-Faswi (2) Al- Hadith Al-Hafiz, 그는 Sunnah를 고수하는 데있어 경건함, 금욕주의 및 경직성으로 편찬하고 분류 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하킴은 말했다 ((: 청력과 그의 아내와 그의 연설의 회원으로는 언급에 너무 많이 ))와 아부 압드 알 – 라흐만 알 말했다 -Nahawadi : 나는 Yaqoub 빈 Sufyaniol이 들어 ((: 나는 천에 대해 쓴 셰이크, 그리고 그들 모두는 신뢰를 깨뜨렸다 )). 그리고 Yaqoub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30 년 동안 여행을 떠났습니다 )) 그리고 Abu Zar’ah al-Dimashqi는 말했습니다 : (( 귀족의 두 사람이 우리에게 왔는데, 그들 중 한 명은 Yaqoub bin Sufyan에 의해 추방되었습니다. 이라크 사람들은 같은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 그는 칠십 이백 년에 죽었습니다 . Abdan bin Muhammad Al-Marwaz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나는 Yaqoub bin Sufyan이 잠자고있는 것을보고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셨나요?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나를 용서하고 내가 지상에있는 것처럼 천국에 오라고 명령했습니다 )) . 그리고 그가 자신에 대해 말한 하디스에 대한 그의 요청에서이 이맘에 대한 하나님의 관심에서, 우리는 그것을 지식 학생들에게 교훈으로 사용했습니다. * Muhammad bin Yazid al-Attar 말 : Yaqoub bin Sufyan의 말을 들었습니다 . (( 나는 여행 중이고 평생을 보냈기 때문에 밤에 글쓰기에 중독되었고 낮에는 읽었습니다. 앉아, 나는 복사합니다. 등불이었고 겨울이었고 물이 내 눈에 내리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나라와 내가 지식에서 놓친 것을 차단했기 때문에 스스로 울었습니다. 그래서 내 눈이 나를 압도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을 자고 보았다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 잠, 내가 전화 : ( ? 오, 야곱, 왜 울지 않았다 )) 내가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이 내가 놓친 것에 Bosra입니다 Vthsart 갔다 . 그는 말했다 나를 ((: 아덴 모나 )) Phinot 그와 Alihaa을 읽는처럼 내 눈에 손을 주문하고, 내가 필기체 가져다 쓰고 앉아, 나는 Vobesrt 깨운 다음 (1). 물론 교육과 미덕 (97) – 나는 아, 오 남자, 무슬림은 Balnavlh 예배에서 최고의 과학의 Balnavlh에 참여 하고 네 네 의 이맘이 Shafie를 말했다 : 기도 의 최고의 과학 금식 . 이맘 아마드 이븐 핸벌 – 하나님의 자비와 우리를 축복 자신의 지식 – 오늘기도 것을 의무화하지를 차지 Bmmakrh 아비 Zar’ah 알리 Nawafly . 이 들어왔다 (합니다 ( 인식의 주문 에 의해)) 판사 Ayyad, 3 234-235 , 240 , 261 이맘 알 – 번역에 Muhadith , 알 – Faqih 알 – 아베드 알 – 자히드 ( 이집트의 압둘라 Wahb 알 – Qurashi ) 년에 사망 이맘 말리크 알 – Layth, 알 – Thawri 다른 사람의 동반자 197 AH,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는 Sahnoun 말한 것을 언급되었던 : (( 이븐 왑 분할 한 그의 3 분의 1은 라바트에, 3 분의 1은 이집트를, 3 분의 1은 Hajj에 있으며, 그는 36 Hajj라고 언급했습니다. 그의 조카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알렉산드리아에서 그와 함께있었습니다. 그는 그에게 모여 지식을 전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 이곳은 예배의 나라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사람들의 일에 거의 나 자신을내어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그가있을 때 그들을 위해 자리를 떠났습니다. 앉아 예배를 받아들이고 지키는 . 이일 후, 한 사람이 그에게 와서 그가 그랜드 모스크, 예언자 향해 큰 모스크에 자신을 보았다고 그에게 말했다 – 하나님의 수도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그와 그의 왼쪽에 아부 자신의 오른쪽에 바크르, 그리고 므르, 당신은 그의 손 사이에 있었고, 사원에 램프가 최고의 그들의 밝은에서 꽃이 만발한했다. 그런 다음 그것은 꺼졌고 , 하나님 의 메신저는 – 신의 축복과 그에게 평화 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 에게 말했습니다 , 오 압둘라, 그것을 태우고 불을 붙인 다음 그것을 늦추고 며칠 동안 머물렀고 모든 램프가 그래서 아부 바크르가 말했습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이 램프들이 보이십니까? 그는 말했다 –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 이것은 압둘라의 일입니다, 그는 그것을 끄고 싶어 ! Ibn Wahb가 외쳤고 그 남자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려고 왔으며 그가 당신을 흐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오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것은이다 이 난 그가 왼쪽 그래서 예배가 더 나은 지식을 확산 것보다라고 생각, 전파하는 비전, 좋은 의 많은 ( 시간 ) 및 지식에 대한 그의 작품을, 그는 그를 읽고 그들에게 자신을 제한하고 그에게 물어 * 이븐 왑는 말했다 : 나는, 그기도가 설립되었다 내가 쓴 왕의 손에 있었다 그리고 – 다른 관점에서 큰소리로 알리는 사람이 권한을 준 있었다 – 그의 손에 게시 된 책, 나는 그들을 수집하기 위해 주도권을했다 그래서 주인이 나에게 말했다 : 당신의 메신저들에게, 당신이하는 것이 당신이있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다 ….

…해설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무가 소유자와 그의 종교와 자신의 작품을 나타내면, 그 종이는 그의 성격, 아름다움과 의복, 그리고 그의 혈통, 형제 및 신념에 대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마음은 그의 비밀과 그가 그의 행위에서 숨기는 것을 나타내고, 껍질은 그의 외모, 그의 피부 및 그의 작품으로 그를 장식하는 모든 것을 나타내고, 그 물은 그의 운명에 대한 모든 인간에 대한 그의 믿음, 경건, 왕국 및 생명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그들은이 배열과는 반대로 배열했고 나는 그를 바다에서 언급했습니다 . 꿈에서 나무 나 그 소유물 위의 자신을 보거나 그에게 이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와 나무의 상태를보고 그가 진리의 집에서 죽었다면 나는 그 특성을 본다. 나무가 크고 아름답고 좋으면 낙원의 죽은 자이고 아마도 축복과 선함의 나무이고 가시, 검고 악취가 나는 못생긴 나무라면 고통에 빠진 것입니다. 그의 불신이나 취향의 타락으로 인해 자쿰 나무가 된 것은 자쿰 나무이며, 그 환자를 보면 그의 운명과 나무의 범위에 따라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 결혼 구도자 또는 남편의 여성으로, 나무의 상태와 모양에 따라 남편을 얻었습니다 (알 수없는 경우), 또는 그 성격, 혈통 및 본질에 대한 인쇄물 (알려진 경우) 깨어있는 삶의 남편이 아프면 그 당시의 시간을 보았습니다. 그가 소유하거나 그 위에 자신을 본 그 나무는 그 안에 물이 흘 렀기 때문에 환자는 평화 롭고 건강은 그의 몸에 발전했으며 생명의 징후가 그의 몸에 나타났습니다. 그의 관리에서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가고 그는 먼지와 파괴로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상점이나 거주지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수입과 생계를 나타내는 것이고 그것이 그의 요구에 있다면 그는 혜택을 얻었습니다 . 그의 경영에서는 패배하고 가난 해졌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와 그의기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 시간 관리에 있다면 종교를 잊고기도를 듣지 않고, 욕망에 있다면 그 사람은 의롭고 부지런하고 일꾼이 순종을 마친 것 입니다. 많은 나무를 소유 한 사람은 에미레이트, 지구, 파트와, 미 흐랍의 지도자, 또는 동료의 지도자, 선장 등 그에게 합당한 보호자 그룹을 따릅니다. 배, 또는 그의 손에있는 제작자의 상점, 등등 . 집에서 그녀의 그룹을 보는 사람은 남자 또는 여자이거나 둘 다 선악을 위해 그곳에서 만나고 그 열매를보고 사람들이 그것을 먹으면 그 열매가 선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그 안에 잔치가 있고 그 식탁이 있고 그 열매가 싫으면 슬픔을 나타내는 것이라면 장례식 이니 그 안에 음식을 먹고 집에 아픈 사람이 있고 그 열매를 알 수 없으면 그때 나는 보았다. 그것이 나무가오고 있다면 그 음식은 기쁨에 빠졌고, 그것이 관리에 있었다면 그것은 재난이었다. 특히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를 깨우는 단서가 있다면 더더욱 그렇다 . 강풍에 쓰러지거나 꺾이거나 불에 타거나 부러진 나무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거나 죽임을 당할 남자 또는 여자이며, 그 파괴는 그녀의 본질이나 위치 및 경계로 추론됩니다. 그녀의 증거에서, 그리고 그녀가 그의 집에 있다면, 그 원인은 죽은 사람 또는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형제, 또는 피의 죄수, 무 자이드 또는 여행자이고 그녀는 모스크에 있는데, 그는 유명한 죽음으로 죽거나 죽는 유명한 남자 또는 여자입니다 . 야자 나무라면 권위 나 지식이 높은 남성 성, 왕의 여자, 통치자의 어머니, 올리브 나무라면 학자, 설교자, 일시적인, 통치자 또는 의사는 이러한 방식으로 본질, 이익, 해로움, 혈통 및 성격의 범위에 따라 나머지 나무를 가로 지 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중단했다 나무를 심은 것을보고, 그는 명예를 치거나 자신을 위해 따라 사람 생각 에 , 그 본질을 사람들이 말을하기 때문에 : 그는 그것을 심은 경우에 따라서는, 경우에 그는 그것을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씨를 뿌린다면 그는 매달 리거나 말거나, 그것은 그들이며 포도원을 심는 것은 영예를 얻을 것이며 겨울에 임신 한 포도 나무 또는 나무를 본 사람은 여자 또는 돈이 없어 졌거나 자신이 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 ….

…Hajj 동안 남자의 머리카락을 깎고 짧게하는 것에 관해서는, 해석상 보안, 정복, 빚과 병아리 의 성취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당신 은 신성한 모스크에 들어가야합니다. 머리가 짧아지면 두려워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비 Hajj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Hajj에서는 더 강합니다 . 이것은 비전을 가진 사람이 대통령이 아니고, 그가 리더이고 시즌을 깎았다면 그의 비전은 그의 부족, 고립 또는 위장 위반을 나타내 므로이 비전은 가난한 사람들이 빚을지는 것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환상의 사람이 의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의 잔인 함은 약했고 그가 머리를 깎지 않고 면도 한 것을 보지 않으면 적을 이기고 힘을 얻었습니다. 자부심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면도는 면도에 익숙한 사람들을위한 해석에만 적합하며, 면도 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전사의 머리를 면도하려면 해석에 대한 간증이 필요하다고합니다 ….

…꿈속의 사자는 그의 대담함 때문에 강하고 억압 적이며 잔인하고 권위주의적인 통치자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은 생명을 구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시력은 환자의 건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암 사자는 소년에게 사랑하는 사악하고 잔인한 여자 입니다. 사자를 본다는 것은 무지, 허영심, 경이, 고집, 방황, 애지중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꿈속 의 사자는 횡포 한 적 이다. 사자를 보지 못하는 곳에서 보는 사람은 두려워하는 것에서 구원을 얻고 지혜와 지식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 다가오는 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위를 얻게 될 것이고 그는 그에게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사자가 그것을 죽이고 죽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계속 열이 나고 열이 그를 떠나지 않거나 투옥되고 그 열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감옥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와 싸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육체를 파괴하는 질병이기 때문에 아프고 사자와 싸우는 사람은 그의 살을 망친다 . 그리고 그가 사자의 살이나 뼈나 머리카락에서 무언가를 취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 나 적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려워하는 동안 일곱 사람을 타는 사람은 행동 할 수없는 재난에 노출 될 것이며, 그가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를 이길 원수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잤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질병으로부터 안전합니다 . 그리고 일곱을 보는 사람은 집에 들어가서 아픈 사람이 있으면 죽을 것입니다 . 거기에 환자가 없다면 술탄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를 보았고 그와 섞이지 않고 그와 함께 그를 본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에게 두려워 할 것이며 이것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이며 아마도 죽음과 가까운 시일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사자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힘을 발휘하고 장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사자가 그에게서 무언가를 맹세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토록 지배적 인 적에게서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사자와 싸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배적 인 적과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암 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역경에서 벗어나 적의 승리를 얻고 그의 명령을 더 높이고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의 고기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통치자의 돈과 부에 맞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의 머리를 먹은 것을 본 사람은 큰 힘과 많은 돈을 치게 될 것이고, 그가 사자의 지체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력을 가진 적의 돈을 칠 것입니다 그 회원으로 . 그가 사자의 가죽이나 머리카락에서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배적 인 적의 돈을 부어 주면 상속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사자는 전사, 도둑 또는 부당한 일꾼, 경찰서장 또는 학생을 나타내며 사자는 도시에 들어가는 것은 전염병, 조난 또는 강력한 힘 또는 적입니다. 그가 모스크에 들어가서 강단으로 올라가지 않는 한, 그는 사람들을 억압하고 그로부터 재앙을 가져 오는 힘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서운 . 사자 강아지가 태어납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그가 사자를 죽인 것처럼 톱 모든 슬픔을 탈출했다 . 사자를 바꾸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의가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암 사자는 왕의 딸이다 ….

…Al-Hassa : 남성과 여성, 젊은 여성, 백작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구에서 왔고 암기하고 세기 때문입니다. 학생이 겪은 지식이나시, 순례와 돌 던지기, 잔인 함 때문입니다. 고통과 모욕과 비방 . 새가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 오는 것을 본 사람은 조약돌을 집어 들고 함께 날아 갔고, 그것이 모스크에 있었다면 선한 사람이나 의로운 사람 중 한 명이 그곳에서 죽었고 환상가가 아프면 그는 선한 사람이나 그 안에서기도 한 사람 중에는 아무도 그를 질병에 관여시키지 않았습니다. 기도하는 사람도 그 비전을 가진 사람은 죽은 것이고, 그가 교회에서 조약돌을 주웠다면 환자의 부패에 대한 배려는 우리가 제시 한 것과 같습니다. 알 수없는 곳에서, 아이 또는 다른 사람의 시력을 가진 사람의 환자는 그의 옷에서 여러 개의 자갈과 운명을 주웠거나 그의 뱃속에 삼킨 사람과 같이 잃어 버렸습니다. 모스크 나 학자의 집이나 남성 동아리에서 주웠 고, 그는 지식과 코란에서 세었고, 포위 공격에서 주운만큼 기억과 성명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 그것이 시장이나 에이커와 나무 뿌리에서 주워 진다면 그것은 세계로부터의 이익이며, 디르함에서는 과일이나 식물의 원인, 무역 및 중개, 또는 자선을 요청하고 기부함으로써 그에게 구성됩니다. 그의 각성에있는 그의 관심과 습관에 따라 각 사람 . 그의 포획이 바다에서 나온 것이라면 술탄이 그를 섬기면 그에게 선물을, 그가 바다에서 거래하면 바다로부터 이익을 얻거나, 그가 요청하는 경우 과학자로부터 얻은 지식, 또는 그녀에게 아들이나 비슷한 것이 있으면 부유 한 아내 . 바다에 던진 사람은 돈이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그녀를 우물에 던지면 그는 결혼하거나 하인을 사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비가 내리거나 음식의 조건하에 또는 바다의 창고에 던졌다면, 그는 그가 가진 것을 샀거나 그가 던진만큼 샀습니다. 그는 그가 무엇을 던 졌는지에 의해 증명되는 무역입니다. 그와 함께 . 일반적인 사람들은 말한다 : 아무개 그가 밀이나 기름 또는 뭔가에 디르함의 한 무슨 줬어요 . 사자, 원숭이, 메뚜기, 까마귀 등과 같은 동물을 던지면 . 그것은 Hajj 시대에 있었고 그의 명령의 미래에 순례와 돌 던짐으로 예고되었습니다. 돌 던지기의 기원은 가브리엘, 평화가 그에게 있고 아담, 평화를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마귀가 그에게 주어 졌을 때 그에게 던져졌고, 그것은 그의 아들을 위해 Sunnah가되었습니다 . 이것이 Hajj 시대에 행해지 지 않았다면 , 조약돌은 적이나 부도덕 한 사람에 대한 그의 간구, 그를 저주하고 모욕하거나 그를 반대하는 증언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비둘기와 무슬림과 같은 이러한 종족에 대해 그들을 던지면 남자는 역겨운 사람이 될 것이며 의로 말하고 여자는 보호됩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명백한 문제에 대해 일반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부르는 호출자를 보는 사람과 그의 말은 지혜에 따른 것이며 호출자는 노인이거나 죽은 자이거나 선함을 나타내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인의 이름, 또는 그가 모스크에 있거나 방문 할 장소 등에있는 경우, 그가 말한 모든 것은 진실에 근거 할 것입니다. 호출자는 이러한 설명이 없으므로 비전가는 수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전화를 듣고 발신자를 아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전에는 좋거나 나쁘다는 증거가 있었고, 발신자가 깨어있는 동안 자신의 말을 받아들이는 사람이라면 그가 말한 것입니다. 그의 말은 용납되지 않는다 경계는 속담 의 표현 이 아니며, 무언가를 팔 것을 요구 하는 발신자 는 일부 신청자들이 악마 Vliezb 를 처벌하고 싶다고 말하는 거짓말과 악마 화를 보여주고, 경매인이 세트에 대한 반환을 의미합니다. ….

…농장 : 쟁기질하고, 뿌리고, 관개하고, 나르고, 출산하고, 수확 할 때까지 젖을 먹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은 땅이 없어서 아들이나 돈을 줄 것이고 아마도 시장을 나타낼 것이고 그 생계, 이익 및 이익은 농장 이익, 필요, 이익 및 손실이 너무나 풍부합니다. 전쟁터와 검으로 수확 한 가시의 수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세상과 그 행위는 젊은이들과 노인들, 셰이크와 노인들이 지구에서 창조되었고 전능자가 말한 것처럼 저주를 받고 농장 식물처럼 자랐기 때문일 것입니다 . 신에 의해 당신은 땅에서 식물을 돋아 냈습니다 .” 이 측면에서 스파이크는 세계의 년, 월, 일을 나타낼 수 있으며 Yusef al-Siddiq, 평화가 그에게 수년에 걸쳐 해석되고 스파이크 하나를 수집하기 위해 세계의 부, 상점 및 매립지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랑으로 . 아마도 농부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모스크, 넥타이, 기억과 자선의 장소와 같은 보상과 보상을 위해 일하면서 미래 를 위해 쟁기질하는 모든 장소를 지시했을 것입니다 . , 그리고 누구든지 세상에서 그것을 쟁기질합니다 .” 이 세상에서 농장을 쟁기질하는 사람은 누구나 아내와 결혼 합니다. 그것이 자라면 그의 아내가 그것을 견딜 것 입니다. 그가 독신이라면 결혼했다 . 그렇지 않으면 그의 시장이 움직일 것이고 그의 이익은 증가 할 것이고 아마도 그의 전임자와 그의 팀일 것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싸움에서 형성되었고, 그가 의도한다면 그것을 모았습니다 . 농작물이 수확되는 것을 보는 사람 : 전쟁이나 처형 자의 지위와 싸움이 있었던 나라라면 사람들은 낫으로 꿈에서 수확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전쟁이없고 그것이 알려지지 않은 나라에 있었고 그로부터 수확이 그레이트 모스크에 있었거나 상점 사이 또는 역할의 지붕 사이에 있었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검입니다. 전염병 또는 전염병 . 그리고 그것이 시장 중 하나에 있었다면, 그 사람들의 이익이 증가했고 이익으로 그들 사이에서 행복이 바뀌 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회교 사원이나 선한 회교 사원에 있었고 사람들이 알 수없는 사람이 수확하는 것을 보지 않고 스스로 수확 한 사람이라면 수확 한 모든 사람이 얻은 임금과 선행입니다 . 2 에이커의 쟁기에서 수확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파종이 완료되고 양념을 낸 후에 였다면 그것은 유효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완성되기 전이라면 농업의 전염병이거나 음식의 위선입니다 ….

…그리고 자신이 모스크, 학교 또는 모스크에 있고 그 주변에 장미, 꽃, 녹지가 흩어져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나쁘고 무죄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자신이 그들 중 한 사람에게 옳지 않은 일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모스크의 비전은 술탄이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에 의해 해석된다고합니다. 학교는 판사, 학자, 법학자 및 모스크에 의해 해석되며, 위대한 운명의 여성에 의해 해석됩니다 ….

…그가 메카에 있거나가는 길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하즈를 공급할 것이며, 그가 아프면 그의 병이 연장되고 그에게서 죽을 수 있으며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낙원에 들어갈 것입니다. 금욕주의와 의로움과 숭배에 종사하는 동안 자신이 메카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악과 타락에 사로 잡혀 있고 그것을 반대하고,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와 세계에서 선을 얻고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가 Makkah에서 내려 왔다는 것은 세상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올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가 완전한 즐거움과 안전 속에서 Hajj를 수행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그가 Makkah의 성역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계의 재앙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리고 그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는 이슬람을 받아들 였거나 부모를 무력화 시켰거나 금욕과 숭배를 추구했으며기도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모스크에 살고 있다고합니다….

…Pearl Almnzawm :의 , 과학 및 코란 의 말씀 . 그리고 그가 흩어지면 그는 소년 또는 소녀, 하녀 또는 하녀입니다. 그래서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숨겨진 진주처럼되고 그녀는 저장된 자이며 비전에 증거가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여인이나 노예 소녀를 나타내며, 진주가 빼놓을 수없는 양이고, 운명이 측정 될 때까지 초과하거나 경건하게 운반된다면 그것은 많은 보물과 돈이기 때문입니다 . 그가 붉은 루비 나 초록 루비를받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아름다운 여성이나 하녀를 때릴 것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아름다운 노예 소녀를 낳았다면 . 루비가 도난 당하거나 반역죄가있는 경우 해당 여성이나 노예 소녀는 금지됩니다 . 그리고 그녀가 그와 함께 벌거 벗었다면 그가 때린 여자는 그녀가 그보다 먼저 죽을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파이어의 수 : 사파이어 스톤의 이름의 본질에 대한 종교에서 불쾌한 돈이기 때문에 한계를 초과 할 때까지 . 그리고 구슬 : 하인 또는 돈 . 그리고 그가 반지를 받고 봉인 된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소유하지 않은 것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가 소유 한 것은 권력이나 재산 또는 동물, 땅, 돈 등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스크에 있거나기도 중이거나 하나님의 길에있는 동안 반지를 치는 사람은 돈을 나타내는 무언가를보고 합법적 인 돈을 치고 자신의 종교의 선함을 위해 사용 합니다. 그리고 권위, 왕, 전쟁의 증거가 있다면 그것은 권력, 왕, 전쟁을칩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반지가 제거되는 것을 본다면, 그가 가진 것을 그에게서 빼앗을 것 입니다. 그가 반지 의 정향 이 금 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정향은 반지가 귀속 된 사람의 얼굴이고, 그가 반지에 향수를 선물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무엇을 꺼냅니다. 그는 선함을 가지고있다 . 그리고 그 책은 훌륭하고 그 결론은 뉴스 입니다….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꿈에서 깨달았다 ….

…양파 : 그들 중 일부는 ~그리고 양파 ~ 라는 전능하신 말을 싫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숨겨진 것뿐만 아니라 냄새가 나는 다른 콩과 식물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돈이라고 말했고 양파 껍질을 벗기는 것은 남자에 대한 찬사를 나타냅니다 . 마늘 : 추악한 칭찬, 돈은 하람 이라고 말하고 익혀 먹으면 죄의 회개를 의미한다 . 그리고 한 남자가 아부 후라이 라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사자를 봤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모스크에 앉아 사람들이 들어 와서 그를 맞이했습니다. 채찍을 든 남자들이 내가 들어가는 것을 막았다면, 그는 나를 들여 보내고 마늘을 먹었다 고해서 나를 쫓아 냈다고 말했습니다 . Abu Hurairah는 말했습니다 : 이것은 내가 먹은 불길한 돈입니다 ….

…드물게 압둘라 빈 오마르, 신이 그들 모두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신의 메신저 시대에 독신 소년이었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모스크에 머물 곤했습니다. 꿈을 본 사람이 하나님의 사자에게 그에게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 내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하나님의 사자가 나에게 교차 할 꿈을 보여주십시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는 잠을 잤습니다. 나는 나에게 오는 두 왕을 보았고 그들은 나와 함께 출발했고 그는 그들에게 또 다른 왕을 만났습니다. 그는 당신이 의로운 사람이라는 것을 관찰하지 않을 것이라고 내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를 불 속으로 쏘았 고, 우물처럼 접 혔다면 제가 그들 중 일부를 아는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저를 똑같이 가져갔습니다. 내가 그것을 하프 사에게 말했을 때, 나는 선지자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에게 말했다. 그는 그를 맞이하며 말했다 : 압둘라는 밤에 많이기도 했더라면 좋은 사람 이다. 그런 다음 압둘라, 밤에 자주기도하는 데 사용되는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요셉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친척들로부터 불의와 투옥과 소원을 당할 것이며 부끄러움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왕에게 나오고 적들이 그에게 복종 할 것 입니다. 형제는 적이며, 이것은 그 주인에 대한 사랑의 풍성한 증거라는 표현으로 전능자가 “ 우리 에게 자선을 베 푸라 ”고 말했기 때문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Yusef,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그의 노예 중 하나를 주었고, 그는 그가 표현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이브라힘 빈 압둘라 알-카르마 니는 마치 유세프,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한 것처럼 보였고, 그래서 그는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달라고 그에게 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셔츠를 입혔습니다. 표현 자 중 하나였습니다 . Ibn Sirin의 권위에 대해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모스크에 들어간 것처럼 꿈에서 보았 기 때문에 나는 세 명의 셰이크와 함께 있었고 젊은 남자가 그들 옆에 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젊은 남자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입니까, 하나님이 당신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Youssef입니다. 나는 말했다 : 이 셰이크 돔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의 조상 아브라함, 이삭, 야곱, 그래서 나는 그가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입을 벌리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봐, 그래서 나는 당신의 혀가 보인다고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그래서 나는 당신의 뺨에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나는 당신의 마음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고, 그녀가 내게 말한 것은 마치 내가 그것을 내 손으로 보는 것 외에는 환상이되었다 ….

…그리고 사람들과 함께 모스크에 들어가 구멍을 파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꿈속은 자신의 결정을 승인하지 않는 남자를 의미하며, 그는 발신자와 마카 리와 같은 자신의 추구에 살고 있으며, 둘 사이의 추구를 나타낼 수 있으며 양면에서 자신을 추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타락으로부터 선함 . 그가 모스크에 있고 그가 덮는 것이 아마포, 면화 또는 양모라면 그것은 좋은 것이고, 그것이 금이나 실크라면 나쁜 것 입니다….

…Ruya ATIKA 빈트 압둘 무타 립은 56 – 무하마드 빈 이샤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무하마드 이븐 알 – 이슬람 Zuhri, 아심 이븐 우마르 이븐 Qatada, 압둘라 빈 ABI 바크르와 야지드 빈 로마 얘기 Urwa 빈의 권위에 알 – Ibn Abay의 권위에 관한 Zubayr와 다른 학자들은 – 하나님 께서 그들 에게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들 각자 는 나에게이 강연이 바드르 의 hadeeth 에서 자양분 을받으며 모인이 강연을 말했습니다 : 알라 의 메신저 Masama 에게 –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아부 Sufyan는에 가짜 상처 이슬람교에서 오는 그들과 말했다는 : 돈이 하나님 Infelkmoha Vantdb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져이의 Ir Quraish 두려워 일부 그들 과 중량 의 일부 그들과 그들이 그렇지 않은 그들은 생각하는 메신저의 하나님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되는 전쟁을 던지고, 그가 Hijaz에서 접근 할 때 아부 Sufyan는 소식에 민감했고 그가 뉴스를 잡았 때까지 사람들의 문제에 대해 두려워하는 Rukban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물었다 무하마드의 일부 루크 반에서 당신과 당신의 비난에 대해 그의 동료들에게 호소했기 때문에 그는 Dhamdham bin Amr Al-Ghafari를 고용했다고 경고했고 그를 Makkah로 보냈고 Quraysh로 오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들의 돈을 위해 그들을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함마드가 동료들에게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Dhamdham bin Amr은 빠르게 메카로 나갔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한 Urwa 빈 알 – Zubayr의 권한에 이븐 압바스, 그리고 야지드 빈 로마의 권위에 Ikrimah의 권위에, 비난하지 않는 사람 말해 : ATIKA, 알 – Muttalib의 딸 , 3 일 밤에 메카 합병이 도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환상은 나를 두렵게하고 당신의 백성이 악과 불행에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가 당신에게 말한 것을 숨겼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승객이 그를 위해 낙타에게 와서 그가 그릇에 서서 그의 목소리의 꼭대기에서 말했다 : 당신을 소외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의 레슬링 선수에게 세 번 배신 가족, 그래서 나는 사람들을 봅니다 그에게 모여서 그는 모스크에 들어갔고 사람들은 그를 따라 갔고, 카바 뒤쪽에 그의 낙타를 들고 그와 같이 그와 같이 외쳤습니다. 그렇게 외쳤습니다. 그때 그는 낙타를 아부 쿠바 이스의 머리에 대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바위를 가져다가 보냈고, 그것이 산 아래에 있어도 거절 될 것입니다. . Al-Abbas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에 의해 이것은 비전이며 당신은 그것을 숨기고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Al-Abbas가 나와서 Al-Walid bin Utbah bin Rabi’a를 만났고 친구가 생겼습니다 . Al-Abbas가 말했다 : 그래서 나는 집 주위를 돌아 다녔고, Quraish Qud의 Rahat에있는 Abu Jahl bin Hisham이 암울한 환상으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Abu Jahl이 나를 보았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 O Abu Al-Fadl, 당신이 당신의 순환 을 마쳤다면, 우리에게 오세요, 그래서 당신이 마치고 와서 그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Abu Jahl이 나에게 말했다 : Oh Bani Abdul Muttalib 이여 예언자는 언제 당신에게 일어 났 습니까? 그는 말했다 : 그게 뭐죠? 그는 말했다 : 그녀가 본 그 비전은 음란하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Abd al-Muttalib의 아들 이여, 당신은 당신의 여자들이 예언하도록 당신의 남자들이 예언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까? Atika는 그녀의 환상에서 그가 말했습니다.“당신보다 앞서 가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이 세.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이라면, 세 사람이 지나가고 우리가 당신에 대한 책을 쓰지 않으면 당신이 아랍 집 사람들에게 거짓말을한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압바스는 말했다 : 확신 이 무엇 출신 으로 나를 그에게 큰 일이 있지만 Jehdt IT와 Ankkrt 뭔가를 볼 수, 그는 말했다 : 나는 생각하지 않는 경우 다음 우리를 나눌 더 이상 의 여성 의 아들 만에 온 압둘 Muttalib 나 , 그녀는 말했다 : Oorteurtm입니다 악성이 버림받은 당신의 남성과 여성에있는 당신이 당신을 먹을 수있다 당신이 다음 듣고 , 어이없는 내가들은 것을,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은 내가 무엇을 한 수도 에서 한 날 로부터 그 큰 HEM 하나님 Otardhan 그 반환 Okwilkenh 말했다 : VDOT가에서 의 세 번째 날 의 비전 ATIKA 및 Onaa 철 그가 그를 잡는다 있다는처럼 놓친 theyd 아스 I을 자극, 그는 말했다 : 내가 입력 한 내가 그를보고 모스크 내가 맹세 내가 그를의 일부 Otardh 후면을 향해 걷고 의 문 모스크 심화 , 그는 말했다 : 나는 자신에게 말했다 : 무엇을 ,이 차이를 먹고 하나님에 대한 그 Ohatmh, 그는 말했다 나 : 그가 듣고 있으면 내가 무엇을 하지 들었다, Bin Amr Al-Ghafari에 합류 한 그의 낙타 위에 서서 계곡의 뱃속에서 외치는 목소리가 그의 낙타와 그의 여행 주위 와는 찢어 말하는 동안 그의 셔츠를 : 오, 라이브 Quraish, 알 – Latimah 알 – Latimah, 아비 Sufyan와 돈을. 무함마드는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될 것 같지 않다는 것을 동료들에게 제안했습니다. 안도는 안도라고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나를 그에게서 산만하게했고 명령에서 나온 것이 나를 빼앗 았습니다 (1).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명령에서 나온 것에 산만했고, 우리가 떠날 때까지 장치에 불과했고, Badr 날에 일어난 일로 그들의 귀족을 죽이고 그들의 선택을 포착하여 Quraish를 강타했습니다 . Atika bint Abdul-Muttalib는 그녀가 본 것과 Quraysh가 그것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비전이 사실이 아니 었고 그는 그것을 믿기 위해 당신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 중 하나가 도망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말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거짓말을하지만 거짓말 쟁이는 누구든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염료 는 거짓 의 소유자입니다. 그래서 집에있는 염료가 그를 위해 염료를 가져가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음을 맞이하고 염료는 그의 손에 좋았을 것 입니다. 골드 스미스 : 악은 거짓말 쟁이이며 그 안에 선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연기와 불로 말을 공식화하고 그가 선의의 증거를 가지고 있고 그가 모스크에 있거나 코란을 따르고 있다면 그것은 모든 직공과 재버, 그리고 그에게서 무언가를 만드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Al-Saqal : 술탄과 그의 칼과 같이 지휘권을 가지고 있고 해를 입히고 이익을 얻는 사람들을 금지하는 장엄한 목사는 그의 병사이고 그의 부하들은 그의 명령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법학자 또는 통치자를 나타냅니다. 그의 칼은 그의 뚱뚱하고 통치자이며 설교자이며, 그의 칼은 그 안에있는 사람들의 마음이되어 그들의 메아리를 영화 롭게하고 제거합니다. 그는 의사와 그의 칼이 잘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오프 질병 . 세련된 마무리로 꿈에 돌아온 사람은 그에 걸 맞는 일을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와 시실 사이에 알려지지 않은 대우 또는 금지 된 대우를받은 사람은 그와 그의 설명의 길이를 포함하여 그와 같은 해석에서 시실에 의해 입증 된 사람 사이의 경계심으로 표시됩니다 ….

…Al-Assad : 술탄 카히 르는 위대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 그의 위험의 위대함, 그의 용감함의 심각성, 그의 창조물의 공포, 그의 분노의 힘 때문에 . 그것은 전사, 도둑질하는 도둑, 배신자 일꾼, 조건의 소유자 및 적을 부르는 것을 나타 냅니다. 보는 사람이 노랗게 변하고 혼란스럽고 기절하기 때문에 죽음과 고통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횡령당한 사람의 권위는 사람들과 적과 통치자의 억압을 나타냅니다 . 사자가 집에 들어가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안에서 아프면 죽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권위의 힘에 의해 야기 될 것 입니다. 그가 몰래 강탈하고 돈을 약탈하면 그를 때리거나 죽였고, 꿈에서 영혼을 깨우 거나 머리를 자르거나 이혼했다 . 사자가 도시에 들어가는 것은 그가 모스크에 들어가서 강단 위로 올라가지 않는 한, 그가 깨어 있고 잠을 자고 있다는 증거에 따라 그들에게 들어오는 것은 전염병, 고통, 힘, 강력 또는 적입니다. 사람들을 대적하여 고통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키는 힘입니다 . 그리고 사자를 타는 사람은 통치자에 대한 논쟁과 그와 그의 소외에 대한 대담함으로 큰 문제와 심각한 속임수를 타거나 표현없이 바다를 타거나 그가 전진 할 수없는 일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수면과 증거를 늘림으로써 그의 명령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 사자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적, 권위 또는 사자가 속한 사람과 싸우는 것 입니다. 그리고 굴욕을 당하거나 순종하는 동안 무릎이있는 사람은 압제적이고 강력한 힘을 극복 할 수있을 것 입니다. Al-Assad를 받거나 그를 만나고 그와 섞이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공격 할 것이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 입니다. 사자에게서 도망친 사람은 사자를 찾지 않고 그가 경고하는 것에서 도망 친다 . 그리고 사자의 고기를 먹는 사람은 술탄에게서 돈을 받고 적을 못살게 할 것이며, 마찬가지로 그가 암 사자의 젖을 마신다면 . 암사 자의 고기를 먹으면 위대한 통치자와 왕을 때릴 것 입니다. 사자의 가죽은 원수의 돈이었고 사자의 머리는 잘려 왕과 권세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사자를 후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진실하고 강력한 왕 입니다. 사자에게 맞으면 열이 날 것 입니다. 사자는 열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사자와 섞여서 그를 모순하지 않는 사람은 적의 악으로부터 안전하고 적대감이 생기고 우정이 입증 됩니다. 무릎을 꿇고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고통에 시달릴 것 입니다. 사자 강아지는 소년 입니다. 사자를 죽인 것처럼 본 사람은 모든 슬픔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합니다 . 사자를 바꾸는 사람은 자신의 상태에 따라 불의가됩니다 . 그리고 암 사자는 왕의 딸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한 남자가 Muhammad bin Sirin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사자가 내 손에있는 것처럼보고 그를 껴 안았습니다 . 이븐 시린이 자신의 열악한 상태를보고 그를 합당한 사람으로 보지 못했을 때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일과 왕자들의 일은 무엇입니까?~ 그가 자신의 상태를 보았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아마 당신의 아내는 왕자 중 한 사람의 아들을 모유로 먹일 것 입니다. 그래서 그 남자는 하나님에 의해 말했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내가 사자 새끼를 집에 가져다 놓은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어떤 왕이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이 표현 된 여자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그래서 그는 야지드 빈 압둘 말릭에서 그의 출발의 날 들것에 사자에 야지드 빈 알 – Muhallab 톱했다 : 그는 좋은 일을 타기하고있다 그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 그의 비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가 성스러운 집을 순회하기를 .. 그리고 명백한 환상에서 또한 예언자의 환상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집과 그의 동료들이 와서 순환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신 론자들이 후 데이 비야와 하나님의 메신저의 해에 메카에 들어가는 것을 막았을 때 알-후 다이 비야의 움라가 있기 전이었다.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주어지고 화해했다. 움라는 내년에, 우마르는 –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그와 함께 기쁘게 -받는 말했다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우리가 집에 와서 그것을 다니다 것이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하지 않았나요? 그는 말했다 : ( 예, 그래서 나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그에게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아니오. 그는 말했다 : ( 당신이 와서 그것에 싸여 있기 때문입니다. ) 예언자의 환상은 그와 그의 동료들이 왔을 때 심판의 기간에 일어났습니다. 그들이 안전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동안 집으로 돌아 다니면서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 에서이 진실한 비전을 언급했습니다 (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는 진리의 비전은 신성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기꺼이 열 것입니다 곧. ) 이 정복은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쿠 레이시의 다신 론자들 사이에서 일어난 화해입니다. Al-Zuh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 없이는 분명한 오프닝을했습니다. ”내 말은, Hudaybiyah 평화와 이슬람에서 열린 것은 그것보다 컸다 ….

…사람들의 피를 마신 사람은 죄에서 지루해 도망 쳤다고합니다 . 피의 우물에 빠지는 사람은 피나 금전의 고통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신체 건강과 안전에서 혈류 . 그가 결석하면 그는 여행에서 안전하게 돌아올 것 입니다. 아자 드에서 온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 우리의 위대한 사람들 중 한 명이 우리와 함께 다음날 저녁기도를 건전하고 건전하게기도했고 그는 눈이 멀었 기 때문에 그를 간청하고 말했습니다 : 이것이 당신을 쓰러 뜨린 것이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잠에 들어 와서 가져 갔기 때문에 그는 나를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데려갔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피를 손에 들고 앉아 있다면 그는 당신이 누구라고 말했습니다. 후세인과 싸웠습니까? 나는 그렇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검지와 중지를 의미하는이 두 손가락을 가져다가 피에 담그고는 내 눈에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두 손가락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 한 남자가 Ibn Al-Musayyib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손에 피가 묻어있는 것처럼 보였고 더 많이 씻을수록 더 밝아 졌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게서 쫓겨 난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를 합당하게 만드십시오 . Sufyan이 말했습니다.“내 드레스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모스크에 갔을 때 그의 문에 교차점이 있었을 때 나는 그에게 내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 나 모스크 나 학교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안전하며 그가 수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학자가 될 것입니다. 또는 그는 그를 경계로 유지하거나 의로운 일을합니다. 그의 해에 Hajj를 수행하고, 그가 모스크를 짓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인 여성과 결혼하고 모스크를 지붕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아를 부양한다고합니다. 그는 그것이 자신의 종교에서 좋기 때문에 그것을 증가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새로운 모스크에 있다는 것을보고 그가 그해에 Hajj를 수행하거나 종교에서 그를 위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 그리고 그가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 모스크를 승객으로서 그는 친족 관계를 끊고 그가 그 안에서 죽어가는 것을 본다면 받아 들일만한 회개로 죽을 것입니다. 그는 그의 일이 그에게 어려웠 기 때문에 그가 닫힌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를 위해 문이 열리고 그가 들어갔다면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한 남자를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