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자신이 그들 중 한 사람에게 옳지 않은 일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모스크의 비전은 술탄이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에 의해 해석된다고합니다. 학교는 판사, 학자, 법학자 및 모스크에 의해 해석되며, 위대한 운명의 여성에 의해 해석됩니다 ….

…Hajj 동안 남자의 머리카락을 깎고 짧게하는 것에 관해서는, 해석상 보안, 정복, 빚과 병아리 의 성취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당신 은 신성한 모스크에 들어가야합니다. 머리가 짧아지면 두려워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비 Hajj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Hajj에서는 더 강합니다 . 이것은 비전을 가진 사람이 대통령이 아니고, 그가 리더이고 시즌을 깎았다면 그의 비전은 그의 부족, 고립 또는 위장 위반을 나타내 므로이 비전은 가난한 사람들이 빚을지는 것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환상의 사람이 의의 사람들 중 하나라면 그의 잔인 함은 약했고 그가 머리를 깎지 않고 면도 한 것을 보지 않으면 적을 이기고 힘을 얻었습니다. 자부심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면도는 면도에 익숙한 사람들을위한 해석에만 적합하며, 면도 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전사의 머리를 면도하려면 해석대한 간증이 필요하다고합니다 ….

…그리고 자신이 모스크, 학교 또는 모스크에 있고 그 주변에 장미, 꽃, 녹지가 흩어져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나쁘고 무죄하다고 생각합니다 ….

…농장 : 쟁기질하고, 뿌리고, 관개하고, 나르고, 출산하고, 수확 할 때까지 젖을 먹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식물은 땅이 없어서 아들이나 돈을 줄 것이고 아마도 시장을 나타낼 것이고 그 생계, 이익 및 이익은 농장 이익, 필요, 이익 및 손실이 너무나 풍부합니다. 전쟁터와 검으로 수확 한 가시의 수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세상과 그 행위는 젊은이들과 노인들, 셰이크와 노인들이 지구에서 창조되었고 전능자가 말한 것처럼 저주를 받고 농장 식물처럼 자랐기 때문일 것입니다 . 신에 의해 당신은 땅에서 식물을 돋아 냈습니다 .” 이 측면에서 스파이크는 세계의 년, 월, 일을 나타낼 수 있으며 Yusef al-Siddiq, 평화가 그에게 수년에 걸쳐 해석되고 스파이크 하나를 수집하기 위해 세계의 부, 상점 및 매립지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랑으로 . 아마도 농부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모스크, 넥타이, 기억과 자선의 장소와 같은 보상과 보상을 위해 일하면서 미래 를 위해 쟁기질하는 모든 장소를 지시했을 것입니다 . , 그리고 누구든지 세상에서 그것을 쟁기질합니다 .” 이 세상에서 농장을 쟁기질하는 사람은 누구나 아내와 결혼 합니다. 그것이 자라면 그의 아내가 그것을 견딜 것 입니다. 그가 독신이라면 결혼했다 . 그렇지 않으면 그의 시장이 움직일 것이고 그의 이익은 증가 할 것이고 아마도 그의 전임자와 그의 팀일 것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싸움에서 형성되었고, 그가 의도한다면 그것을 모았습니다 . 농작물이 수확되는 것을 보는 사람 : 전쟁이나 처형 자의 지위와 싸움이 있었던 나라라면 사람들은 낫으로 꿈에서 수확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전쟁이없고 그것이 알려지지 않은 나라에 있었고 그로부터 수확이 그레이트 모스크에 있었거나 상점 사이 또는 역할의 지붕 사이에 있었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검입니다. 전염병 또는 전염병 . 그리고 그것이 시장 중 하나에 있었다면, 그 사람들의 이익이 증가했고 이익으로 그들 사이에서 행복이 바뀌 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회교 사원이나 선한 회교 사원에 있었고 사람들이 알 수없는 사람이 수확하는 것을 보지 않고 스스로 수확 한 사람이라면 수확 한 모든 사람이 얻은 임금과 선행입니다 . 2 에이커의 쟁기에서 수확을 보는 것에 관해서는 파종이 완료되고 양념을 낸 후에 였다면 그것은 유효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완성되기 전이라면 농업의 전염병이거나 음식의 위선입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명백한 문제에 대해 일반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부르는 호출자를 보는 사람과 그의 말은 지혜에 따른 것이며 호출자는 노인이거나 죽은 자이거나 선함을 나타내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인의 이름, 또는 그가 모스크에 있거나 방문 할 장소 등에있는 경우, 그가 말한 모든 것은 진실에 근거 할 것입니다. 호출자는 이러한 설명이 없으므로 비전가는 수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전화를 듣고 발신자를 아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전에는 좋거나 나쁘다는 증거가 있었고, 발신자가 깨어있는 동안 자신의 말을 받아들이는 사람이라면 그가 말한 것입니다. 그의 말은 용납되지 않는다 경계는 속담 의 표현 이 아니며, 무언가를 팔 것을 요구 하는 발신자 는 일부 신청자들이 악마 Vliezb 를 처벌하고 싶다고 말하는 거짓말과 악마 화를 보여주고, 경매인이 세트에 대한 반환을 의미합니다. ….

…Al-Hassa : 남성과 여성, 젊은 여성, 백작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구에서 왔고 암기하고 세기 때문입니다. 학생이 겪은 지식이나시, 순례와 돌 던지기, 잔인 함 때문입니다. 고통과 모욕과 비방 . 새가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 오는 것을 본 사람은 조약돌을 집어 들고 함께 날아 갔고, 그것이 모스크에 있었다면 선한 사람이나 의로운 사람 중 한 명이 그곳에서 죽었고 환상가가 아프면 그는 선한 사람이나 그 안에서기도 한 사람 중에는 아무도 그를 질병에 관여시키지 않았습니다. 기도하는 사람도 그 비전을 가진 사람은 죽은 것이고, 그가 교회에서 조약돌을 주웠다면 환자의 부패에 대한 배려는 우리가 제시 한 것과 같습니다. 알 수없는 곳에서, 아이 또는 다른 사람의 시력을 가진 사람의 환자는 그의 옷에서 여러 개의 자갈과 운명을 주웠거나 그의 뱃속에 삼킨 사람과 같이 잃어 버렸습니다. 모스크 나 학자의 집이나 남성 동아리에서 주웠 고, 그는 지식과 코란에서 세었고, 포위 공격에서 주운만큼 기억과 성명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 그것이 시장이나 에이커와 나무 뿌리에서 주워 진다면 그것은 세계로부터의 이익이며, 디르함에서는 과일이나 식물의 원인, 무역 및 중개, 또는 자선을 요청하고 기부함으로써 그에게 구성됩니다. 그의 각성에있는 그의 관심과 습관에 따라 각 사람 . 그의 포획이 바다에서 나온 것이라면 술탄이 그를 섬기면 그에게 선물을, 그가 바다에서 거래하면 바다로부터 이익을 얻거나, 그가 요청하는 경우 과학자로부터 얻은 지식, 또는 그녀에게 아들이나 비슷한 것이 있으면 부유 한 아내 . 바다에 던진 사람은 돈이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그녀를 우물에 던지면 그는 결혼하거나 하인을 사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비가 내리거나 음식의 조건하에 또는 바다의 창고에 던졌다면, 그는 그가 가진 것을 샀거나 그가 던진만큼 샀습니다. 그는 그가 무엇을 던 졌는지에 의해 증명되는 무역입니다. 그와 함께 . 일반적인 사람들은 말한다 : 아무개 그가 밀이나 기름 또는 뭔가에 디르함의 한 무슨 줬어요 . 사자, 원숭이, 메뚜기, 까마귀 등과 같은 동물을 던지면 . 그것은 Hajj 시대에 있었고 그의 명령의 미래에 순례와 돌 던짐으로 예고되었습니다. 돌 던지기의 기원은 가브리엘, 평화가 그에게 있고 아담, 평화를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마귀가 그에게 주어 졌을 때 그에게 던져졌고, 그것은 그의 아들을 위해 Sunnah가되었습니다 . 이것이 Hajj 시대에 행해지 지 않았다면 , 조약돌은 적이나 부도덕 한 사람에 대한 그의 간구, 그를 저주하고 모욕하거나 그를 반대하는 증언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사람들 사이에서 비둘기와 무슬림과 같은 이러한 종족에 대해 그들을 던지면 남자는 역겨운 사람이 될 것이며 의로 말하고 여자는 보호됩니다 ….

…그리고 사람들과 함께 모스크에 들어가 구멍을 파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요셉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친척들로부터 불의와 투옥과 소원을 당할 것이며 부끄러움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왕에게 나오고 적들이 그에게 복종 할 것 입니다. 형제는 적이며, 이것은 그 주인에 대한 사랑의 풍성한 증거라는 표현으로 전능자가 “ 우리 에게 자선을 베 푸라 ”고 말했기 때문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Yusef,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그의 노예 중 하나를 주었고, 그는 그가 표현력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이브라힘 빈 압둘라 알-카르마 니는 마치 유세프,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처럼보고 그에게 말한 것처럼 보였고, 그래서 그는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달라고 그에게 말했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셔츠를 입혔습니다. 표현 자 중 하나였습니다 . Ibn Sirin의 권위에 대해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모스크에 들어간 것처럼 꿈에서 보았 기 때문에 나는 세 명의 셰이크와 함께 있었고 젊은 남자가 그들 옆에 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젊은 남자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입니까, 하나님이 당신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Youssef입니다. 나는 말했다 : 이 셰이크 돔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나의 조상 아브라함, 이삭, 야곱, 그래서 나는 그가 하나님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가르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입을 벌리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봐, 그래서 나는 당신의 혀가 보인다고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그래서 나는 당신의 뺨에 말했고, 그는 그의 입을 열고 말했습니다. : 당신이 보는 것을 보아라. 나는 당신의 마음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고, 그녀가 내게 말한 것은 마치 내가 그것을 내 손으로 보는 것 외에는 환상이되었다 ….

…사람들의 피를 마신 사람은 죄에서 지루해 도망 쳤다고합니다 . 피의 우물에 빠지는 사람은 피나 금전의 고통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신체 건강과 안전에서 혈류 . 그가 결석하면 그는 여행에서 안전하게 돌아올 것 입니다. 아자 드에서 온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 우리의 위대한 사람들 중 한 명이 우리와 함께 다음날 저녁기도를 건전하고 건전하게기도했고 그는 눈이 멀었 기 때문에 그를 간청하고 말했습니다 : 이것이 당신을 쓰러 뜨린 것이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잠에 들어 와서 가져 갔기 때문에 그는 나를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데려갔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피를 손에 들고 앉아 있다면 그는 당신이 누구라고 말했습니다. 후세인과 싸웠습니까? 나는 그렇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검지와 중지를 의미하는이 두 손가락을 가져다가 피에 담그고는 내 눈에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두 손가락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 한 남자가 Ibn Al-Musayyib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손에 피가 묻어있는 것처럼 보였고 더 많이 씻을수록 더 밝아 졌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게서 쫓겨 난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를 합당하게 만드십시오 . Sufyan이 말했습니다.“내 드레스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모스크에 갔을 때 그의 문에 교차점이 있었을 때 나는 그에게 내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꿈속은 자신의 결정을 승인하지 않는 남자를 의미하며, 그는 발신자와 마카 리와 같은 자신의 추구에 살고 있으며, 둘 사이의 추구를 나타낼 수 있으며 양면에서 자신을 추론 할 수 있습니다. 그의 타락으로부터 선함 . 그가 모스크에 있고 그가 덮는 것이 아마포, 면화 또는 양모라면 그것은 좋은 것이고, 그것이 금이나 실크라면 나쁜 것 입니다….

…Ruya ATIKA 빈트 압둘 무타 립은 56 – 무하마드 빈 이샤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무하마드 이븐 알 – 이슬람 Zuhri, 아심 이븐 우마르 이븐 Qatada, 압둘라 빈 ABI 바크르와 야지드 빈 로마 얘기 Urwa 빈의 권위에 알 – Ibn Abay의 권위에 관한 Zubayr와 다른 학자들은 – 하나님 께서 그들 에게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들 각자 는 나에게이 강연이 바드르 의 hadeeth 에서 자양분 을받으며 모인이 강연을 말했습니다 : 알라 의 메신저 Masama 에게 –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아부 Sufyan는에 가짜 상처 이슬람교에서 오는 그들과 말했다는 : 돈이 하나님 Infelkmoha Vantdb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져이의 Ir Quraish 두려워 일부 그들 과 중량 의 일부 그들과 그들이 그렇지 않은 그들은 생각하는 메신저의 하나님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되는 전쟁을 던지고, 그가 Hijaz에서 접근 할 때 아부 Sufyan는 소식에 민감했고 그가 뉴스를 잡았 때까지 사람들의 문제에 대해 두려워하는 Rukban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물었다 무하마드의 일부 루크 반에서 당신과 당신의 비난에 대해 그의 동료들에게 호소했기 때문에 그는 Dhamdham bin Amr Al-Ghafari를 고용했다고 경고했고 그를 Makkah로 보냈고 Quraysh로 오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들의 돈을 위해 그들을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함마드가 동료들에게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Dhamdham bin Amr은 빠르게 메카로 나갔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한 Urwa 빈 알 – Zubayr의 권한에 이븐 압바스, 그리고 야지드 빈 로마의 권위에 Ikrimah의 권위에, 비난하지 않는 사람 말해 : ATIKA, 알 – Muttalib의 딸 , 3 일 밤에 메카 합병이 도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환상은 나를 두렵게하고 당신의 백성이 악과 불행에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가 당신에게 말한 것을 숨겼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승객이 그를 위해 낙타에게 와서 그가 그릇에 서서 그의 목소리의 꼭대기에서 말했다 : 당신을 소외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의 레슬링 선수에게 세 번 배신 가족, 그래서 나는 사람들을 봅니다 그에게 모여서 그는 모스크에 들어갔고 사람들은 그를 따라 갔고, 카바 뒤쪽에 그의 낙타를 들고 그와 같이 그와 같이 외쳤습니다. 그렇게 외쳤습니다. 그때 그는 낙타를 아부 쿠바 이스의 머리에 대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바위를 가져다가 보냈고, 그것이 산 아래에 있어도 거절 될 것입니다. . Al-Abbas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에 의해 이것은 비전이며 당신은 그것을 숨기고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Al-Abbas가 나와서 Al-Walid bin Utbah bin Rabi’a를 만났고 친구가 생겼습니다 . Al-Abbas가 말했다 : 그래서 나는 집 주위를 돌아 다녔고, Quraish Qud의 Rahat에있는 Abu Jahl bin Hisham이 암울한 환상으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Abu Jahl이 나를 보았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 O Abu Al-Fadl, 당신이 당신의 순환 을 마쳤다면, 우리에게 오세요, 그래서 당신이 마치고 와서 그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Abu Jahl이 나에게 말했다 : Oh Bani Abdul Muttalib 이여 예언자는 언제 당신에게 일어 났 습니까? 그는 말했다 : 그게 뭐죠? 그는 말했다 : 그녀가 본 그 비전은 음란하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Abd al-Muttalib의 아들 이여, 당신은 당신의 여자들이 예언하도록 당신의 남자들이 예언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까? Atika는 그녀의 환상에서 그가 말했습니다.“당신보다 앞서 가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이 세.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이라면, 세 사람이 지나가고 우리가 당신에 대한 책을 쓰지 않으면 당신이 아랍 집 사람들에게 거짓말을한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압바스는 말했다 : 확신 이 무엇 출신 으로 나를 그에게 큰 일이 있지만 Jehdt IT와 Ankkrt 뭔가를 볼 수, 그는 말했다 : 나는 생각하지 않는 경우 다음 우리를 나눌 더 이상 의 여성 의 아들 만에 온 압둘 Muttalib 나 , 그녀는 말했다 : Oorteurtm입니다 악성이 버림받은 당신의 남성과 여성에있는 당신이 당신을 먹을 수있다 당신이 다음 듣고 , 어이없는 내가들은 것을,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은 내가 무엇을 한 수도 에서 한 날 로부터 그 큰 HEM 하나님 Otardhan 그 반환 Okwilkenh 말했다 : VDOT가에서 의 세 번째 날 의 비전 ATIKA 및 Onaa 철 그가 그를 잡는다 있다는처럼 놓친 theyd 아스 I을 자극, 그는 말했다 : 내가 입력 한 내가 그를보고 모스크 내가 맹세 내가 그를의 일부 Otardh 후면을 향해 걷고 의 문 모스크 심화 , 그는 말했다 : 나는 자신에게 말했다 : 무엇을 ,이 차이를 먹고 하나님에 대한 그 Ohatmh, 그는 말했다 나 : 그가 듣고 있으면 내가 무엇을 하지 들었다, Bin Amr Al-Ghafari에 합류 한 그의 낙타 위에 서서 계곡의 뱃속에서 외치는 목소리가 그의 낙타와 그의 여행 주위 와는 찢어 말하는 동안 그의 셔츠를 : 오, 라이브 Quraish, 알 – Latimah 알 – Latimah, 아비 Sufyan와 돈을. 무함마드는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될 것 같지 않다는 것을 동료들에게 제안했습니다. 안도는 안도라고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나를 그에게서 산만하게했고 명령에서 나온 것이 나를 빼앗 았습니다 (1).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명령에서 나온 것에 산만했고, 우리가 떠날 때까지 장치에 불과했고, Badr 날에 일어난 일로 그들의 귀족을 죽이고 그들의 선택을 포착하여 Quraish를 강타했습니다 . Atika bint Abdul-Muttalib는 그녀가 본 것과 Quraysh가 그것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비전이 사실이 아니 었고 그는 그것을 믿기 위해 당신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 중 하나가 도망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말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거짓말을하지만 거짓말 쟁이는 누구든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줍니다….

…그리고 염료 는 거짓 의 소유자입니다. 그래서 집에있는 염료가 그를 위해 염료를 가져가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음을 맞이하고 염료는 그의 손에 좋았을 것 입니다. 골드 스미스 : 악은 거짓말 쟁이이며 그 안에 선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연기와 불로 말을 공식화하고 그가 선의의 증거를 가지고 있고 그가 모스크에 있거나 코란을 따르고 있다면 그것은 모든 직공과 재버, 그리고 그에게서 무언가를 만드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Al-Saqal : 술탄과 그의 칼과 같이 지휘권을 가지고 있고 해를 입히고 이익을 얻는 사람들을 금지하는 장엄한 목사는 그의 병사이고 그의 부하들은 그의 명령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법학자 또는 통치자를 나타냅니다. 그의 칼은 그의 뚱뚱하고 통치자이며 설교자이며, 그의 칼은 그 안에있는 사람들의 마음이되어 그들의 메아리를 영화 롭게하고 제거합니다. 그는 의사와 그의 칼이 잘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오프 질병 . 세련된 마무리로 꿈에 돌아온 사람은 그에 걸 맞는 일을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와 시실 사이에 알려지지 않은 대우 또는 금지 된 대우를받은 사람은 그와 그의 설명의 길이를 포함하여 그와 같은 해석에서 시실에 의해 입증 된 사람 사이의 경계심으로 표시됩니다 ….

…그가 메카에 있거나가는 길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하즈를 공급할 것이며, 그가 아프면 그의 병이 연장되고 그에게서 죽을 수 있으며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낙원에 들어갈 것입니다. 금욕주의와 의로움과 숭배에 종사하는 동안 자신이 메카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악과 타락에 사로 잡혀 있고 그것을 반대하고,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와 세계에서 선을 얻고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가 Makkah에서 내려 왔다는 것은 세상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올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가 완전한 즐거움과 안전 속에서 Hajj를 수행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그가 Makkah의 성역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계의 재앙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리고 그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는 이슬람을 받아들 였거나 부모를 무력화 시켰거나 금욕과 숭배를 추구했으며기도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며 모스크에 살고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그가 모스크 나 모스크 나 학교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안전하며 그가 수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학자가 될 것입니다. 또는 그는 그를 경계로 유지하거나 의로운 일을합니다. 그의 해에 Hajj를 수행하고, 그가 모스크를 짓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인 여성과 결혼하고 모스크를 지붕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고아를 부양한다고합니다. 그는 그것이 자신의 종교에서 좋기 때문에 그것을 증가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새로운 모스크에 있다는 것을보고 그가 그해에 Hajj를 수행하거나 종교에서 그를 위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 그리고 그가 들어간 것을 보는 사람 모스크를 승객으로서 그는 친족 관계를 끊고 그가 그 안에서 죽어가는 것을 본다면 받아 들일만한 회개로 죽을 것입니다. 그는 그의 일이 그에게 어려웠 기 때문에 그가 닫힌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를 위해 문이 열리고 그가 들어갔다면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한 남자를 알게 될 것입니다…

…해설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무가 소유자와 그의 종교와 자신의 작품을 나타내면, 그 종이는 그의 성격, 아름다움과 의복, 그리고 그의 혈통, 형제 및 신념에 대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마음은 그의 비밀과 그가 그의 행위에서 숨기는 것을 나타내고, 껍질은 그의 외모, 그의 피부 및 그의 작품으로 그를 장식하는 모든 것을 나타내고, 그 물은 그의 운명에 대한 모든 인간에 대한 그의 믿음, 경건, 왕국 및 생명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그들은이 배열과는 반대로 배열했고 나는 그를 바다에서 언급했습니다 . 꿈에서 나무 나 그 소유물 위의 자신을 보거나 그에게 이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와 나무의 상태를보고 그가 진리의 집에서 죽었다면 나는 그 특성을 본다. 나무가 크고 아름답고 좋으면 낙원의 죽은 자이고 아마도 축복과 선함의 나무이고 가시, 검고 악취가 나는 못생긴 나무라면 고통에 빠진 것입니다. 그의 불신이나 취향의 타락으로 인해 자쿰 나무가 된 것은 자쿰 나무이며, 그 환자를 보면 그의 운명과 나무의 범위에 따라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 결혼 구도자 또는 남편의 여성으로, 나무의 상태와 모양에 따라 남편을 얻었습니다 (알 수없는 경우), 또는 그 성격, 혈통 및 본질에 대한 인쇄물 (알려진 경우) 깨어있는 삶의 남편이 아프면 그 당시의 시간을 보았습니다. 그가 소유하거나 그 위에 자신을 본 그 나무는 그 안에 물이 흘 렀기 때문에 환자는 평화 롭고 건강은 그의 몸에 발전했으며 생명의 징후가 그의 몸에 나타났습니다. 그의 관리에서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가고 그는 먼지와 파괴로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상점이나 거주지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수입과 생계를 나타내는 것이고 그것이 그의 요구에 있다면 그는 혜택을 얻었습니다 . 그의 경영에서는 패배하고 가난 해졌다 . 그리고 그가 모스크에서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와 그의기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 시간 관리에 있다면 종교를 잊고기도를 듣지 않고, 욕망에 있다면 그 사람은 의롭고 부지런하고 일꾼이 순종을 마친 것 입니다. 많은 나무를 소유 한 사람은 에미레이트, 지구, 파트와, 미 흐랍의 지도자, 또는 동료의 지도자, 선장 등 그에게 합당한 보호자 그룹을 따릅니다. 배, 또는 그의 손에있는 제작자의 상점, 등등 . 집에서 그녀의 그룹을 보는 사람은 남자 또는 여자이거나 둘 다 선악을 위해 그곳에서 만나고 그 열매를보고 사람들이 그것을 먹으면 그 열매가 선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그 안에 잔치가 있고 그 식탁이 있고 그 열매가 싫으면 슬픔을 나타내는 것이라면 장례식 이니 그 안에 음식을 먹고 집에 아픈 사람이 있고 그 열매를 알 수 없으면 그때 나는 보았다. 그것이 나무가오고 있다면 그 음식은 기쁨에 빠졌고, 그것이 관리에 있었다면 그것은 재난이었다. 특히 두 가지 문제 중 하나를 깨우는 단서가 있다면 더더욱 그렇다 . 강풍에 쓰러지거나 꺾이거나 불에 타거나 부러진 나무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거나 죽임을 당할 남자 또는 여자이며, 그 파괴는 그녀의 본질이나 위치 및 경계로 추론됩니다. 그녀의 증거에서, 그리고 그녀가 그의 집에 있다면, 그 원인은 죽은 사람 또는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형제, 또는 피의 죄수, 무 자이드 또는 여행자이고 그녀는 모스크에 있는데, 그는 유명한 죽음으로 죽거나 죽는 유명한 남자 또는 여자입니다 . 야자 나무라면 권위 나 지식이 높은 남성 성, 왕의 여자, 통치자의 어머니, 올리브 나무라면 학자, 설교자, 일시적인, 통치자 또는 의사는 이러한 방식으로 본질, 이익, 해로움, 혈통 및 성격의 범위에 따라 나머지 나무를 가로 지 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중단했다 나무를 심은 것을보고, 그는 명예를 치거나 자신을 위해 따라 사람 생각 에 , 그 본질을 사람들이 말을하기 때문에 : 그는 그것을 심은 경우에 따라서는, 경우에 그는 그것을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씨를 뿌린다면 그는 매달 리거나 말거나, 그것은 그들이며 포도원을 심는 것은 영예를 얻을 것이며 겨울에 임신 한 포도 나무 또는 나무를 본 사람은 여자 또는 돈이 없어 졌거나 자신이 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 ….

…그리고 자기 집에 어린 양이 있다는 것을보고 들어가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그를 아는 사람이나 형제에게 유익한 사람에게 연락하여 해석하면 기뻐할 것입니다. 그가 뚱뚱하고 부족하면 형제들은 가난 합니다….

…Al-Raha : 방앗간은 그 주인과 그의 가게, 그와 함께 사는 모든 사람 또는 그를 섬기고 음식을 고치고 아내와 노예와 결혼하는 모든 사람의 생계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그것의 회전으로의 여행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전염병과 그것을 분쇄하기위한 전쟁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랍인과 시인들은 종종 그들로부터 그것을 표현하기 때문에 자비를 사는 사람은 금욕이라면 결혼하거나 딸의 남편이나 아들을 얻거나 성관계 또는 봉사를 위해 하인을 사거나 여행자라면 여행합니다. 가난하다면 그는 충분한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Al-Raha는 그것을 갈기 만 할 수있는 사람 만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사람을 물이나 바다 등으로 갈아서 갈 수있는 방앗간을 세우는 사람은 가게가 없으면 가게나 가게를 열고, 할 수 없으면 그 안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또는 그는 정부, 이익 또는 신뢰의 통치자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을 위해 앉고 사람들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를 손에 든 사람은 두 돌이 부부와 같고 봉합은 남자와 병약하기 때문에 결혼하거나 편안하거나 성관계를 가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장대가 없다면 성관계가 금지되고 두 여자가 역 겨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없다면 그는 아마도 부부 사이의 계약을 중재하거나 생계를 위해 여행합니다 . 도시 한가운데 나 회교 사원에서 볼 수있는 큰 파괴에 관해서는 전쟁의 나라라면 전쟁입니다. 특히 그것이 불이나 바위를 갈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제 분소였습니다. 특히 땅이 보리 나 물, 진흙, 살코기 등이 면제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물 위의 Al- Raha, 손에 많은 돈이 흐르는 사람, 업무 관리인, 그리고 그를 피난처를 찾는 사람, 그의 선한 할아버지는 바람이 돌고, 밀가루가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이것의 방향에서 Al-Raha로 들어가는 물줄기가 언급되었습니다 . 여행이라면 아마도 알 라 하였을 것이다 . 밀이 없으면 폭동이고 구부러지면 음식이 끓습니다 . 무자비한 두 남자는 다른 누구도 고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파트너입니다 . 한 남자가 마치 물도없이 돌고있는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자신의 비전을 말했고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의 삶이 가까워 졌습니다. 바람은 살아남지 못하는 논쟁을 남겼습니다 . 그리고 raha의 파손은 그 해석이 다르며, 그들 중 일부는 걱정의 소유자의 안도를 나타내며 일부는 소유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연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더 나아질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전쟁이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Al-Raha는 전쟁을 나타냅니다 ….

…광기는 꿈의 부와 영광에 있으며이 세상의 욕망과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무언가를 만지는 꿈에서 혼란스러워하는 것은 금리를 먹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광기는 낙원에 들어가는 것을 나타내며 광기는 그것을 소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소유자에게 닥친 돈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상속으로부터의 상징 이다. 그리고 미친 소년은 그의 아버지를 불렀습니다 . 그리고 가임기 여성의 광기 . 그리고 광기는 사랑, 고통스러운 구타 또는 의로운 행위를 나타냅니다 ….

…기사가 라운드를 달리고 땅이나 캠프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험합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운명보다 길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그들의 관심과 고통입니다. 종교와 종교라고 불렸고 가벼움, 어리 석음, 정신 부족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줄어들고 감소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그의 종교의 성취와 그의 관심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 나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보는 것이 매우 싫고, 그의 턱수염의 일부가 뽑혀서 그 자리가 부족해 졌거나 불모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권리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염을 뽑았다. 이것은 그의 돈이 그의 손으로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그가 아프거나, 결백하거나, 빚을지고, 빚을 갚았거나, 괴로워한다면,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이것은 매우 싫어한다고 말하며 그의 수염을 대부분의 머리카락의 1/3로 보는 사람은 증가합니다 그의 경건함과 존엄성에서 그리고 그가 그것이 매우 하얗게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힘이 약하고 돈이 감소하고 그가 젊고 수염을 되찾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색이므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젊은 사람들에게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것은 결석 한 사람이 도착한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칙칙함은 장수라고하는데, 그 칙칙함을 뜯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 나와 상반되며 선한 사람을 과소 평가한다. 그는 겨드랑이를 뽑은 것이 최고 였고 겨드랑이 털이 길다 는 것을 본 사람 종교에서 혐오하고 음모를 뽑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벌금을 물거나 엉뚱한 곳에서 낭비하고 빛으로 무언가를 제거하고,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권력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일부가 남고 일부가 남으면 그의 은혜의 무언가가 늦어 질 것입니다. 그가 면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면도기로 고통 받았다는 것을 칭찬 할 만합니다.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 에게서 잘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가슴이나 머리 뒤에서 뽑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머리를 빗으로 빗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스럽고 말하며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되면 그는 그것은 빚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혀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을 본다면 한계를 넘어 관심으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지혜이자 진술입니다. 일부는 한도를 넘지 않는 한 눈꺼풀, 귀, 코털이 좋다고 말했고, 사람이 제거가 필요한 곳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면 아무 문제가없고, 그가있는 곳에서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젊은이를 보는 사람은 힘과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여자를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고 임신하지 않으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녀가 수염을 성장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그의 백성을 지배 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과부 인 경우, 그녀가 결혼 또는 결혼, 그녀는 과부가되어 고통과은으로 고통받는 경우 있음을 볼 경우 하더라도 사람 그의 머리카락이 젊어 졌다는 것을보고 빚이 늘어난 것을보고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머리를 흘리지 않는 한 장식을하고 있습니다. 퇴원하면 흐려지고 냄새가 나면 좋은 칭찬이며 머리가 우울한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그는 자신을 감염시킨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쓰거나 결함이 나타납니다. 손바닥에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들어가는 이익이며 가슴의 머리카락은 지혜입니다…

…그가 어떤 문제에 들어가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국가, 지도력, 무역, 산업 또는 경쟁 관계에 관계없이 자신이있는 문제에서 피할 것이며 화해에 관해서는 칭찬 할 만합니다 ….

…대장장이는 꿈속에서 위대한 왕, 또는 그의 일에 대한 그의 힘과 기술에 따라 위엄있는 권위자 입니다. 애도는 죽음의 천사입니다 . 그리고 대장장이가 원하는 철을 취하면 그는 위대한 왕을 때릴 것 입니다. 자신을 대장장이로 여기는 사람은 철이 있고 그에게서 도구를 만들고 그 사람이 왕의 가족이기 때문에 왕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대장장이는 철을 다루는 데있어 그의 위험과 힘만큼이나 위대한 권위자 또는 왕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꿈에서 말하면 :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애도하고 건강했으며 사고로 술탄이나 그가 피난처를 찾는 사람에게 닥쳤습니다 . 그리고 슬퍼하며 잠든 사람은 그에게 어울리는 측면에서 얻을 것 입니다. 애도는 요리사, 빵 굽는 사람, 구리 등과 같이 불 속에 사는 모든 사람을 의미합니다 . 대장장이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와 함께 앉고 그가 아프거나 죽으면 지옥에 갈 것입니다. 특히 그의 옷이 검은 색이면 그는 감옥에 가고 아랍인들은 간수를 대장장이라고 부릅니다 ….

…누구든지 알 수없는 숲에 들어가는 사람 : 낙엽이 떨어지는 날에 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거나 알 수없는 나무가 드러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걱정에 휩싸였습니다 . 물이 흐르고 궁전이있는 풍성한 정원을보고 여자가 자신을 부르는 사람은 누구나 순교하고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그가 나무의 열매를 먹을 수있는 과수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부유 한 여자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면 그는 명예로운 사람과 경쟁하여 그를 이겼습니다 ….

…코에 관해서는 : 남성 아름다움이라고 말했다되고, 그것이 사람의 관계, 그리고 그가 어떤 코가없는 경우로보고 있다면, 그에게 자비가 없다는 것을 말한다 . 코가 두 개인 것처럼 보이면 코가 낯선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와 그의 가족 사이의 차이를 나타내는 것이므로 좋은 냄새를 맡으면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음문을 나타냅니다 . 몽상가의 여성이 임신하면 행복한 아들을 낳는 것 입니다. 그리고 코, 소년, 그리고 그것은 명성과 지혜로 알려져 있습니다 . 코에 들어가는 것의 해석, 약물 치료, 나쁜 것이 들어가면 그것을 억 누르는 것은 죄인이며, 마치 호스가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은 강력한 계산이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와 함께 그의 이불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그를 때릴 것이고, 그러면 그는 그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