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모로코 꿈속에서 모로코를 본다면, 예상치 못했던 원천으로부터 확실한 도움을 받게 될 것임을 예고합니다 . 당신의 사랑은 진심으로 보상받을 것 입니다….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Jaber al-Maghribi al-Tailasan은 그가 새롭다면 백인이고 그가 녹색이라면 종교 학자를 의미하고 그가 빨간색이면 사랑과 열의 연인을 나타내고 노란색이면 , 그러면 아픈 소년을 나타내며, 그가 흑인이고 구도자가 과학자이면 판사 또는 연사 인 아들을 갖게됩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이 약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의무적 수행을 무시하고, 그가 그것을 이행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면 약점은 능력과 약점의 약점이라고 말했고 마흐무드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한 사람은 아내가 약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종교에서 좋은 사람입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고아의 돈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동굴에 들어가는 것은 감옥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며 아마도 어려운 문제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가 그가 농작물을 수확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전쟁과 경쟁을 의미 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닭고기에 대한 비전은 아름답고 가난한 여성으로 해석되며 흑인은 발칸보다 더 건강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인내심을 먹는 것이 먹는만큼 걱정과 슬픔을 대신 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흰색과 초록색 점토는 할랄 돈, 노란색은 고통, 빨간색은 재미와 기쁨, 검은 색은 슬픔과 슬픔에 사용되며 뒤통수와 가십을 먹습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누가 그가 매춘부라는 것을 본 사람은 매춘부가 죽었 기 때문에 사라질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가 자신이 유방이없는 사람에게서 모유 수유를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과 장난으로 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Jaber al-Maghribi al-‘Arra는 특히 그의 모든 사적인 부분이 밝혀지고 여성들이 그것을 더 잘 알고 있다면 재판과 해명이라고 말했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가 회전하는 것을 본 사람은 슬픔을 나타내며 여자는 기쁨과 행복이 있습니다.”…

Jaber Moroccan, Narges는 아름다움을 가진 좋은 소년입니다 ….

Jabir al-Maghribi는 al-Maajun의 비전에 분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그에게 유익하고 유익 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그의 표현은 그에게 불리하고 그것이 머리에 유익하다면 그리고 눈은 장로들의 유익을 얻어서 해석하고, 가슴이나 심장에 유익이된다면 좋을 것이고 많은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정오가되면 아버지 나 그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에게 유익하고 유익이되고, 복부 나 옆구리에 유익이되면 어머니와 자녀로부터 유익을 얻습니다. 그것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유익하고 친척들로부터 이득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다리나 남자에게 이득이라면 그는 여행을 통해 이득을 얻습니다. 온몸으로 모든 가족의 혜택을 받고 콜라주를 본다면 아랍인이 아닌 사람에게 제공되고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 ….

Jaber al-Maghribi는“재판 중에 판사를 본 사람은 그가 본 것과 똑같다”고 말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성에 의해 정당화되고 선과 유익을 포함하는 말을하는 사람은 그에게 더 낫습니다. 그와 다르면 그의 표현은 그에게 반대 입니다.~…

Jaber al-Maghribi는 많은 개미의 환상은 약한 적에 의해 해석되고, 그의 집에있는 많은 개미의 환상은 자손에게 해를 끼치는 것이 나오지 않고 집에서 떠나는 것은 자손이 부족하게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Rehana al-Maghrib은 111- Abu Bakr bin Abi Khaithamah가 말했습니다 : Muhammad bin Ubayd al-Tanafisi는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혁명가에 앉아 있었고,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마치 모로코에서 온 Rayhanah처럼 보았습니다 . -내 말은 , 그가 떠났어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었다면, Al-Ouzai는 죽었습니다 . 그래서 그들은 그날 Ouzai의 죽음을 썼습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가 표시된 표면에 올라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를 나타내고 그 명예에서 지위와 명예를 획득했다고 말했다 ….

Jaber al-Maghribi는 그것이 달콤하면 친척과 친구들의 편익이고, 신맛이라면 그의 행동을 후회하고, 토란은 고난과 피로를 낳았다 고 말했다. 기분의 변화와 기질의 거칠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송로 버섯은 명예를 좋아하는 비열한 남자 나 그렇지 않은 것을 나타내며, 위대하다고 생각되면 생계를 나타냅니다. 여성 ….

그리고 al-Maghribi의 한 이웃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피스타치오를 준 것을보고 그것을 먹었다면, 그것은 그가 먹은 것에 비례하여 돈을 얻었음을 나타내고, 그것이 쓴다면 그 사람에게서 돈을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저는 서원도없고 성취도없는 저 동기의 남자를 위해 통역합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폐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폐를 구워서 고기를 먹는 동물을위한 것이라면 기쁨으로 돈을받을 것입니다. 먹으면 금전이며 폐는 그 사람의 의견이라고한다 ….

Jaber al-Maghribi는 ~약에 소사, 불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가격 인상으로 해석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