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그것을 왕으로 본다면, 그는 그의 친척 그룹을 해방시키고 아마도 그의 포로 나 포로들이 있던 것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살아난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선견자에게 좋으며 세지 않는 곳에서 즐거움이 일어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요리 한 음식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흰 것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칭찬을 잊은 것처럼 본 사람은 유세프의 이야기 때문에 괴로워하고 오랫동안 감옥에 갇혔습니다. 평화가 그에게 닥쳤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전능하신 말씀에 순종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잊고 그들을 잊었습니다. . ~…

…그리고 그가 Sharia에서 허용되지 않는 것을 숭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은 그것에 반대합니다 ….

…그가 늑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가 사랑하는 것은 아이이자 친척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에게서 그가 경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이 경탄하는 일이 일어납니다 ….

…그리고 바다가 범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특히 물이 흐리고 진흙이있는 경우 특히 닥칠 가능성이 큽니다 ….

그가 그들 중 하나가 된 것처럼 보면 그는 역경에 시달리고 못이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로운 것을 가져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의 원수를 차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르는 것을 채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의도 한 것에서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 근원이 약인 것을 마시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약이고, 그 근원이 해를 끼치면 아무 유익도없고, 해로운 효과를 얻고 수박 물을 마셔서 돈을 버는 것은 두 가지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약한 사람과 다른 사람을위한 치료법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아프다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돈과 혜택을 말하며 완하제를 마시는 것에 관해서는 그녀는 22 장에서 그녀의 장을, 우유를 마시는 것에 관해서는 장에 나온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알려지지 않은 것을 주지만 그가 무엇인지를 달성하지 못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어떤 경우에도 이익입니다. 마찬가지로, 죽은 사람이 알려지지 않은 것을 주더라도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증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이익과 이익을 얻을 것이며 그의 생계는 좋은 칭찬에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이 타고있는 것을 보는 것은, 그 자비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예언자 때문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다음 회중은 자비입니다 ….

…그녀의 질에서 싫어하는 것이 그녀의 질에서 나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아이이고 그에게는 좋은 것이 없으며 그의 유형이 사랑되면 그는 좋은 아들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그룹에 알려지지 않은 것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나 알려야 합니다….

…그리고 그가 짓지 말아야 할 것을 지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이 가진 힘이없는 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

…그가 사람의 머리에서 먹거나 다른 사람이 먹이를 주거나 머리카락이나 뼈를 얻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지도자와 고위 인사로부터 돈을 습격 합니다….

…그리고 머리는 창이나 고위 우두머리의 나무 위에 있고, 사람의 머리 중 하나가 피가 담긴 그릇에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누워있는 우두머리 입니다. 목이 꺾이고 머리가 멀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플 경우 치료를 받거나 빚을지고 있거나 빚을 갚았거나하지가 필요하다면 … 그리고 그가 고난이나 전쟁에 빠졌다면 그는 안도 할 것이고 누가 그를 다치게했는지 안다면 그를 때린 사람의 손에서 일어날 것이고, 그를 때린 사람이 그렇지 않은 소년이라면 그러나 사춘기에 이르렀을 때, 그것은 그가 고통이나 질병, 즉 그 경우에 그의 죽음에서 자신의 안도와 구제였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병에 걸렸을 때, 그의 병이 오래 지속되거나, 그의 죄가 그에게서 떨어지거나, 그의 선함으로 알려져 있다면, 그는 최고의 상태에서 하나님을 만나 그를 풀어줄 것 입니다. 출산 한 여성, 중단 된 환자, 적의 바다에있는 사람, 증언에 의해 입증되는 것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가 고통스럽지 않은 사람이나 당신이 묘사 한 것과 같은 것이없는 사람에게 목을 치는 것을 본다면, 그 안에있는 행복은 끊어지고, 그는 그의 지도자의 분열에 의해 그와 분리되고 그의 권위는 그에게서 제거되고 그의 모든 업무에서 그의 상태가 바뀝니다 ….

…사람의 머리는 절단되었다 : 국가 나 지역에서, 사람들의 머리는 그 장소에 온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거나 머리카락, 뼈, 뇌 또는 눈을 얻으면 그는 사람들의 머리에서 돈을 쳤을 것 입니다….

…그가 그것을 먹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가 알려진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자본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먹는 돈 이다….

…그리고 나라 나 폴더, 집, 문에서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의 머리가 그곳으로 와서 거기에 모일 것 입니다….

머리는 보았다 (A)의 머리 램 : 그것은 척 박람회…

…그리고 그가 긴 터번을 머리에 감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정을 나타내고, 그가 그것을 완전히 덮지 않았다는 것을 알면 목적지에 도달하지 않고 여행에서 돌아온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자신의 뒤쪽의 머리에서 면도했다고 본다 : 그가 그의 신뢰를 수행하고 자신의 빚을 수행합니다 . 등이 두꺼워 진 것을 보면 하나님이 본 받으신 것을 더 잘 견딜 수 있습니다….

…목이 치고 머리가 날리는 것을 본 사람은 부자라면 돈이 부족하고 가난하면 부자 였고 자유 노예라면 빚을지고 있었다면 그가 빚을지고 있다면 하나님은 그의 빚을 갚았 고 그가 압도 당하거나 괴로워한다면 하나님은 그의 고통과 괴로움을 느끼실 것이고 그가 아프면 하나님이 그를 고치실 것이고 그가 아프면 그의 병이 그의 죽음을 나타내는 약은 없습니다 ….

…그는 마을, 이웃, 집 또는 집 문에서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머리가 그곳으로 와서 그곳에 모였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돈과 큰 권세를 얻었다 고 합니다.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힌 고기, 나병 환자 또는 나병 고기를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큰 돈을 치고 금지되어 있습니다….

…비전은 한 가지 형태로 표현됩니까 , 아니면 시간, 장소 및 신체에 따라 다른가요? 건널목에서 이해하고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 심볼들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를 수 , 교차점은 식 특정 시간 또는 장소에 비전 교차 수 있으므로 , 같은 시각은 다른 식으로 표현 될 수있다 , 인해 시간이나 장소의 차이로 하고, 이 , 그런데, 많은 일이 , 그리고 제품에서 몇 중 일부는 과학을 감상 할 수있다 . 비전의 사람은 또한 표현의 차이에서 역할을합니다 . 공평 함의 타당성 등에 따라 발 라이아 와 관련된 문제 에 대해 , 그리고 아마도 여기에서 내가 말한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언급 할 것입니다. 그가 무슬림 군대 와 함께 비둘기 속의 배 교자들 과 싸울 때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 그리고 그것은 그의 아들 아 므르 이븐 기생충이었다 , 상기 기생충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말했다 : 내 머리 인 것처럼 내가 본, 내가 어떤 방식으로 비전을 본 경우에도, 내 아들 아 므르와 머 세일 리마를 보낸 일에 나갔다 면도, 내 아들이 긴급하게 나 한테 물어 보는 것처럼 여자가 그녀의 음부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처럼 그가 나를 그 사이에 이동, 그래서 나는 그녀의 이야기 그들이 그렇게 말했다 그래서 새가,,,, 내 입에서 나온 : 좋은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내가 붙였고, 내 머리를 하나씩 깎고, 새 Forouhi, 여자 땅에 묻힌 곳, 순교자 를 죽이는 것이 끔찍했고 , 내 아들 의 요청이 Saadhir 만 보는 것 인증서 요청, 그리고 그를에 부착 된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이 여행, 그는 말했다 : 킬링 Yamama의 날, 그의 아들 w에 기생충 부상당한 후 야르 무크의 날에 그는 오마르 빈 알-카타 브 통치 기간 동안 순교자로 죽임을당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이븐 알 – Qayyim는 말했다 ~ 알 – ZAD Ma’ad ~ 이야기 후 ( 627분의 3 🙂 표현에 관해서는 위치에 머리를 면도 , 머리를 면도하는 것은 땅과 거기에 그의 머리를 배치되기 때문이다 그에 걸 맞는 사람들의 걱정, 질병 또는 고통의 구원을 나타 내기 때문에 머리의 위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가난, 고통 및 리더십의 죽음에 대해 그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과 대면했습니다. 그러나 기생충의 꿈에 그가 포함, 머리 둘 것을 필요로한다는 단서가있다 : 그는 지하드와 가시와 용기로 적을 싸움이라고는 . 포함 : 그는 여자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와 같은 땅을 보았고 그 땅 에서 나온 위치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그가 말한대로 땅으로 돌아 왔습니다 . { 우리가 만든 Nkrjkm를 포함하는 Naidkm } Taha : 155 , 땅을 가진 첫 번째 여성은 둘 다 성관계의 장소이며, 질에 처음으로 들어가는 것은 생성 된 그대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영으로 처음 나온 새는 몸에 갇힌 새와 같고, 그 새가 나오면 감금을 떠나 원하는 곳으로 간 새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지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신자 의 영혼 은 낙원의 나무에 매달린 새입니다. ” 게시자 : Ahmad, Al-Nasa’i 및 Malik . 그리고 코멘트의 의미 : 즉, 그는 먹고 돌보는 것입니다 . 그러니 이븐 알 카이 임의이 말을 묵상하고 각 비전을 소유자와 시각에 따라 표현하고 측정하는 법을 배우고, 동료 들이 비전 표현의 과학 에서 서로 연구 하고 배우기를 바랍니다. 이것은이 의견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하지 않더라도 배우고 배울 수있는 과학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