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Jaafar Al-Sadiq은 ~그가 죽은 자의 형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적인 문제에서 그가 바라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죽은 동물의 어떤 것과 성관계를 갖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선과 이익 또는 불쾌한 두 가지 방식으로 존재합니다. 죽은 자와의 성관계에 대한 간략한 언급이 성관계 장에서 제시되었으므로 분리가 이러한 의미를 배제하지 않도록합니다 ….

전략적 변화는 재계의 성공으로 이어질 것 입니다. 여성은 사회에서 경쟁자를 찾을 것이고 남성의 열정에있는 곳을 위해 무익하고 무익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 입니다. 그것을 가져가는 것은 과거의 빚을 갚지 못하는 불행과 실패를 나타냅니다 ….

바람의 방향으로 항해하는 꿈은 선원에게 성공적이고 즐거운 크루즈를 의미합니다 . 다른 것들에 관해서는 그것은 즐거운 여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건물이나 나무에 떨어지는 불을 본 사람은 그 장소의 사람들에게 닥친 재앙입니다 ….

그리고 땅 아래에서 불이 나와 하늘을 향해 솟아 오르는 것을 본 사람은 그 곳 사람들이 그의 이름의 영광스럽고 의인과의 싸움을 나타냅니다. 하나님은 그 거짓과 거짓말과 불순종을 금 하신다 ….

그리고 불이 한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졌고 해를 끼치 지 않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가난하더라도 부자가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상태에서 코란에서 책을 읽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코란에서 생계를 유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Tawasiah를 보는 사람은 그가 좋은 상태 일 그에게 들어 오면, 그는 생계와 안전의 성취를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 할 것이고, 그가 추악한 형태이거나 그가 부인 한 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통치자에 대한 소송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특정 문제로 부르는 것을 본다면 그 문제의 의미에 대한 그의 해석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서 뜨거운 물을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열이나 사람의 질병으로 약해질 것 입니다….

그가 그녀를 따라가는 동안 그녀를 쫓아 다니는 것을보고 그녀를 따르지 않는다면, 그는 세상적인 금액을 얻고 싶어하고 그것을 박탈 당하고, 그가 그녀를 만나면 그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고, 그가 맞으면 그것으로 인해 Mahmoud를 말하고 비난받을 수 있다고 말한 그들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보고 그가 집 밖에있는 동안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이것은 그의 죽음을 의미 할 것 입니다….

…배가 가라 앉았을 짐이 없어진 것을 본 사람은 돈이 부족했고 배가 생존자 였기 문에 배상을 받았습니다. 그 보드가 흩어 졌다면 이것은 재앙이며 아버지 나 삼촌에게있을 수 있습니다 ….

…Q : 사람들이 꿈에서 보는 이미지와 상징은 비슷할 하나의 표현이 있나요? : 이 질문은 자주 묻는되고 , 그래서 사람이 그의 잠에서 보는 것을 않는 변화를하지 않는 한 표현이 , 그들이 부모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사람이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을 보았다 즉 , 을 노예와 아버지 , 요셉의 비전과 유사 , 누구든지 요셉이 그것을 넘어로 소가 Sunnah에를 표시했다 및 에 그렇게 . . 답 : 아니오 의 비전은 다른 한 사람에서 발현에 차이가 , 그가 한 소봤을 때 때때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의 환상을 통해, 그를 따라 수 학살을 하여 죽이고 자신의 일요일에 동료 여러분,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셉, 평화와 축복이 그들이 풍성한 비옥 한 해에 살진 젖소를 통해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생계와 비가 감소하는 가뭄 기간의 생계 및 마른 젖소 . 이 비전 에서 교차점에 대한 언급 은 그들의 표현 에 추가하기를 희망 하며 소유자와 계시록 의 시간 에 대한 희망이며, 이 모든 것이 그를 교차시키는 표현을 그립니다. 예 를 들어 태양은 측면에서 여러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 표현과이 기준에 교차 . 하나는 expressers을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은 입력 , 지하수 다이 및 항의 말했다 말하는 전능하신 : { 번개 광경 경우 (7) 및 가려 달 (8) 과 수집 태양과 달 (9 ) 인간은 그날 어디에서 도망 가야 한다고 말한다 (10) ( 부활 : 10-7 ). 그는 Habis bin Saad al- Tai가 사법 시대의 통치자 라고 말했습니다 . O 충실의 사령관 : 나는 태양과 달 Aguettlan, 그리고 두 반쪽 사이의 별을 보았다 . Umar 는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이든? 그는 말했다 : 태양에 대한 달과 함께 . 오마르 는 말했다 : 나는 찬양 절 과 함께했다 , 가라, 나는 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그것을 입은 채 죽일뿐만 아니라 . . 오마르처럼 하나님이 기뻐 하시길 바라며 세이 펜 (1`) 날 죽임을 당했고 , 조셉은 부모와 함께 해와 달을 가로 지르는 환상을 보았을 죽었다 . 태양 과 달은 당신이 경우 에 대한 생각 은 아무도 없었다 문에 쇼 당신에게 확산 사람 사이의 오차 이러한 비전의 의미, 그리고 – 특히와 – 의 공공 그들, 그들이 볼 때 죽은 사람에 대한 예를 들어, 이 생각을 단기간에 대한 은유 , 또는 메시지의 표시 또는 구현 되지 않을 것이며 , 그들이 꿈에서 울 : 그는 기쁨이며 이것은 이전 증거를 통해 우리에게 나타난 것처럼 정확하지 않습니다 ….

…부항을 할 아내에게서 돌이 나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녀는 다른 사람을 낳습니다 .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월경을 할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위해 금지됩니다.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니 월경 중에 ​​여자를 고립 시키십시오 .~…

그리고 자신이 천국의 형태에있는 동안 높은 곳에있는 것을보고 자신이 낙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정당한 권위, 고결한 부 또는 일하는 세계에 도달 할 것입니다 ….

…그가 어렸을 그가 노인이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 존엄성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추울 자신이 바다에서 술을 마시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누군가 사이에 논쟁이 있습니다. 그가 과학자라면 그는 자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왕의 거세에서 나온 것이고, 그는 자신의 일에서 그에게 의존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나의 어머니 일 그가 펜으로 글을 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그의 임박한 죽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는 유익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만약 여러분 중 한 사람이 잠에서 깨면 손을 씻거나 배에 들어가기 전에 손이 셋이라고 말해야합니다. 그의 손이 몸에서 어디로 왔는지 모르기 문에 한 사람은 의심하고 깨어나서 손이 항문에 들어갔고 손가락 중 하나가라고 말했습니다 ….

장점 : 사람이 자신의 양심에 어떤 쇼, 그는 자신의 오른쪽에 목욕 재계에 잔 하나님을 기억하고 자아 파르 알 – 사 디크의 권위에 나레이션이 간구를 호출하는 정직한 비전을보고 싶어하고,이 경우 : 하나님, 나는 내 영혼을 너에게 넘겨주고 내 얼굴을 너에게 맡 겼고 내 명령을 너에게 맡기고 피난처가 아니라 너에게 욕망과 두려움으로 너에게 의지했고 너 외에는 탈출구가 없다. 나는 내가 밝힌 당신의 책과 당신 이 보낸 당신의 선지자를 믿었 습니다. 우리 주님을 찬양하고 당신은 부자이며 우리 가난한 사람들은 당신의 용서를 구하고 당신에게 회개합니다, 오 주님, 나는 당신에게서 당신에게 달아납니다, 오 하나님, 거짓, 선하고, 즐겁고, 불행하지 않은 진정한 비전을 보여주십시오. 유익하고 해롭지 않습니다 . 그리고 깨어 나면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억하고 어떤 구절에 대한 환상을 이야기하며, 그가 통과하는 것은 무엇이든 그를 의지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자랐을 사람들이 그를 보았을 그는 술탄과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

…비전을 표현할 고려해야 할 사항 : 다음 그림은 비전 표현의 측면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 코란 측면 / 하디스 측면 / 아랍어 측면 / 비전 시점의 상징 측면 / 비전 이란 무엇입니까? 비전을 설명 할 표현하는 사람은 이전 그림에서 설명한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윗부분은 발음과 관련이 있고 하단의 부분은 단어 또는 비전의 사람과 비전이 보여진 시간 . 우리가 여기에서 알 – 부 카리 그의 Sahih에서 서술 내용의 예 보겠습니다 : 아부 Sa`id 알 – Khudr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를 말했다 : (( 동안 나는 가슴에 도달 일부는 그들에 티셔츠를 표시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자고, 그들 중 일부는 아래에서 가슴을 도달하고,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그에게 셔츠를 통과. 그는 그것을 드래그 ))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무엇을 주셨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종교 )) 파스 알 – 바리 4백13분의 12 _ 알 – Nawawi 159분의 15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여기에 그를 따라 수, 종교와 셔츠를 넘어, 그가 한 질문 말 : 왜 그랬어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종교로 셔츠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꾸란을 보면 여전히이 질문이 있습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경건 의 옷이 더 좋습니다. } [Al- A’raf : 26]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미의 관계가 있기 문에 여기에서 종교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모든 나쁜 .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그를 비전으로 살펴보고 그것을 가장 강한 면인 성 꾸란에서 해석했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구원으로 표현, 위선자와 나무, 마음의 잔인 함을 지닌 돌, 부재시 사람의 살을 먹음, 안전 과 함께 졸음 … 등 . 그는 정화 된 Sunnah를 통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른 예를 인용합니다. 그래서 야자 나무를 보는 것은 신자를 가로 질러 메신저를 야자 나무를 가진 무슬림 남자와 비교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인 Ibn Omar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무 중 하나는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이고 무슬림의 모습입니다. 그러니 저에게 말 해주세요. 그게 뭐죠? 계곡의 나무, 압둘라는 말했다 : 그는 그것이 손바닥 것을 내 마음에 빠진 그래서 나무, 그리고 내가 살아 .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O 메신저 무엇인지 우리에게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날짜입니다 . [ Fath al-Bari 1/145] _ 그리고 여자가 메신저의 말에 물 한 병을 지나가는 것을보고, al-Sahih (( Compassionate, O injesha with 플라스크 )) [ Fath al-Bari 10/538 ] , _ 그리고 메신저로서 종교를 가로 지르는 의복을 보는 것은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가 본 의복을 넘겨 주셨습니다. 그가 종교로 그것을 끌고있는 동안 Omar에게 . 그래서 여기에서 나는 고귀한 독자에게 [ 비전 표현의 단계 ]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형태로 다음 의 비전이 고려되고 그 측면은 측면에서 고려된다 : – 그들과 아무 상관이 있습니까 비전의 상징과 표현 다음 성령 꾸란 – 예언자의 Sunnah에를 – 아랍어를하고 그 파생어, 다음에 b – 의 관점에서 비전 : 자신의 사회적 지위, 성별, 기능, 그리고 C – 비전의 시간 / 여부를이 현대 또는 오래된 , 여름이나 겨울 . . . 그리고 또 다른 예는 무슬림이 요한 계시록에있는 그의 Sahih에서 서술 것입니다 : 아나 스 빈 말리크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동안 밤을 보았다 잠자는 우리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Bettab Ibn Tabab에 왔고, 저는이 세상과 그 결과에있는 우리에게 승강기를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후에 우리의 종교가 좋은 .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이 비전을 표현했고, 당신은 그것이 코란의 측면과 표현을 연결하지 않고 언어 측면과 그 파생물에서 표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Sunnah, 그리고 우리는 표현에 대한 당신의 묵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비전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이것은 내 후에 있습니다. 첫째 loftier 비전에 : 에 의해 상승과 승리,이 이 세상에서, 그리고 Ratab Ibn Tabab의 첫 번째 al-Rutab : 종교의 안정과 그 통치의 완벽 함. 이를 위해,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는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종교의 안정과 완전 함과 그 판결의 끝을 표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는 좋은 의미의 안정성도 따랐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거룩한 메신저로부터 그 표현의 이유에 대해 묻는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그 언어 적, 어원 학적 측면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는 다른 측면보다이 비전에서 더 강하기 문입니다 . 여기에 하나님의 지식에서 나온 통찰력과 지식에서 나온 하나님의 메신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이 편에서 표현한 욕망을 말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전을 말할 이 비전을 잡아 먹는 비전의 더 강한면이나 좋은면을 찾습니다. 비전에 대한 그들의 포식이 그것을보고 묵상함으로써 그 표현을 아는 것이 고귀한 독자들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다니엘은 말했다 : 그가 죽었고 사람들이 그를 위해 울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를 위해 슬퍼하고 그를 씻고 수의에 싸서 관에 안고 무덤에 묻었습니다. 그 전체가 그의 부패를 나타냅니다. 종교, 그가 묻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그의 일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가 나쁜 행동을하고 떠나는 것을 금합니다 ….

…그는 죽은 여인과 결혼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위해 살면서 그것을 통제하거나 그가 바라지 않는 곳에서 권위를 얻기 문 이다….

…그리고 누군가가 죽은 사람으로 치료받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선으로 그를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죽은 자의 감정은 꿈속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의 원인이며, 빚을 타락한 사람들에게는 회개입니다 . 그가 자신을 위해 향료를 사는 사람의 도움을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좋은 시간에 사용하고 고통 속에서 그에게 의지 할 것입니다 . 그리고 감정은 죽은 자의 불순물 과 악취를 제거하고 값 비싸고 장뇌는 좋은 칭찬 입니다. 고인의 신중함은 그의 칭찬과 칭찬의 증거이며 아마도 이것은 선함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