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두 보름달이 싸우는 것으로 보는 사람은 두 왕과 싸우는 것을 나타냅니다. 비록 배가 찼더라도 왕 옆에있는 두 사람과 싸우는 것 입니다….
두 다리에 헤나 에 대한 꿈
(63 두 다리에 헤나 꿈 해몽)…Crossbones 두 개의 교차 뼈를 꿈꾸면 다른 사람의 악한 영향으로 고통받을 것이며 성공은 약속 된 가능성과 반대되는 형태를 취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비밀 사회에서 보낸 장례식 초대장에 두 개의 이미지가있는 경우, 이는 불필요한 두려움이 누군가에게 위축되고 사건이 외부 적으로 방해가되지만 몽상가에게는 좋은 내용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 두개골 아래에 교차 된 두 개의 뼈는 보통 죽음의 위험을 상징합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2 배 그 중 톱 하나를 위반 한 하나, 위반했다 있다고 본 것은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탈출 희망, 그 하나입니다 ~ 나는 익사을 던진 그 사람은 , ~ 아마도 손상 그의 비전이 무역에 진실한 경우 안전을 나타냅니다 ….
…Jaafar al-Sadiq은 두 사람의 비전이 삶, 나이, 노력, 돈, 힘, 여행, 여성의 7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한다고 말했다 ….
…둘째 2 : 그것은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적의 승리를 나타낼 수 합니다 ( 두 번째 두 )하고 회중의 적어도 두 개의 때문에 회중기도에 서리를 나타낼 수 있으며 자신의 말에 대한 두 번째와 결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2, 3, 1/4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두 개가 술탄의 보좌관 중 하나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두 달 동안 금식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죄를 회개 할 것 입니다….
…그가 Zuhr, Asr 또는 Atma를 위해 두 개의 rak’ah를기도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녀와 같은 여성을 보면 그녀는 그날부터 월경을합니다 ….
가장 눈에 띄는 바람 등은 걱정과 슬픔에서 벗어나 특히 그것을 먹은 사람들에게 전가됩니다 ….
…키가 큰 여성의 다리에 감탄하는 꿈을 꾸면 상식을 잃고 매력적인 여성과 터무니없는 행동을 할 것 입니다. 변형 된 다리를 본다면, 이것은 그들로부터 이득이없는 직업과 가난한 성격의 동료를 나타냅니다 . 부상당한 다리는 고통스러운 말라리아 발작과 손실의 신호 입니다. 당신이 나무 다리를 가지고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당신이 친구를 위해 거짓으로 자신을 비하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다리에 통증이 나타나면 다른 사람을 도와 수입에 대한 부담을 상징합니다 . 다리가 세 개 이상이라고 꿈꾸면 상상력이 많은 프로젝트를 그릴 것이며 그중 하나는 결코 이익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다리를 사용할 수 없다면 이것은 빈곤을 예고 합니다. 다리를 절단하면 소중한 친구를 잃게되고 집의 효과로 인해 삶을 견딜 수 없게 됩니다. 소녀가 다리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무의미 함을 나타내며 그녀를 감동시키는 남자는 그녀를 외면 할 것 입니다. 꿈에서 그녀는 머리카락으로 가득 찬 두 다리가 있으면 남편을 지배 할 것 입니다. 다리가 깨끗하고 단정하다면 행복한 미래와 충성스러운 친구를 나타냅니다 ….
…꿈에서 그가 몸에 상처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이 될 것 입니다. 오른손에 부상을 입었다면 남성 친족 관계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돈이고, 왼손에 부상을 당했다면 여성과의 관계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돈이다 . 왼쪽 다리에 상처가 있으면 쟁기질과 심기에서 나온 돈이고 발꿈치에 상처를 입으면 아들에게서 오는 돈입니다 . 그에게 상처가 있고 피가 흐르면 그는 빚을지고 있으며 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 그리고 그의 몸에 피가 흐르는 부드러운 상처가 있음을 보는 사람은 돈과 말에서 그의 주인에게 해 롭습니다 . 그는 머리에 맞았고 돈이 있었다 . 그리고 그가 다친 것을보고 피를 흘리지 않았다면 그는 그에게 올 미덕을 간과 한 것입니다 . 그리고 상처를 입고 그에게서 피를 흘리는 사람은 돈을 갖게 될 것이며 그 영향은 분명 합니다. 그리고 그가 머리에 상처를 입은 것처럼 술탄을 본다면, 그는 동료들의 죽음을 보게 될 것 입니다. 뼈가 부러지면 군대가 패배하고 지도력이 약해 집니다. 왼손에 부상을 입으면 병사들은 두 배로 늘어날 것 입니다. 그가 오른손에 부상을 입었다면 그의 손에 있던 것은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위장에 부상을 입으면 금고에있는 돈이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허벅지에 상처가 더 해지면 그의 씨족이 증가 할 것이고 다리에 상처가 생기면 그의 생명이 두 배가 될 것 입니다. 발에 부상을 입으면 왕국에서 확고한 의지를 두 배로 늘릴 것 입니다. 사람이 그를 다치게하고 장기를 잘라내어 분열 시키면, 치는 사람은 올바른 혀로 맞은 사람에 대한 권위를 갖게 됩니다. 그가 다쳐서 부상당한 사람에게서 피로 나왔다면 그를 때린 사람은 죄를 짓고 있고 맞은 사람은 그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피로 그 사람을 더럽 히면 피를 더럽힐 정도로 금지 된 죄와 돈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상처를 입힌 것을 본 사람은 명백한 적대감을 가지고 그에게 진실을 말하고 그에게서 피만큼의 돈을 얻습니다. 믿지 않는 사람의 피는 신자에게 허용 됩니다. 그리고 그가 부상당한 사람을 보았고 그에게서 피가 나오지 않으면 그는 진정한 말로 al-Majrouh에서 대답하지 못할 것 입니다. 그가 다친 것을 보았고 그에게서 피가 나왔다면 그는 믿고있는 것으로 그를지지합니다 . 그리고 그가 칼이나 철로 상처를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부패가 나타나고 그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그리고 자신의 신체 일부가 수술을받는 것을 본 사람은 수술을받을 기관에 대한 표현이고 가슴이나 심장에 있다면 그것은 젊음입니다. 젊은 여성은 사랑을 나타내며 노인과 노인은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오른손의 엄지 손가락에 있으면 그가 타는 부채와 쓸 도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천사의 천사가 자신의 위장에 칼로 상처를 입힌 것을 보는 사람은 마치 죽은 것처럼 상처와 궤양을 겪고 치료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에 다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발꿈치 옆으로 돈을 벌었습니다 ….
…죽은자를보고, 섞고, 그들에게서 빼앗고, 그들에게주는 것에 관해서는 죽은자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행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되살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인사하고 죽은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당신이 죽었다고 묻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살아 있었다는 것은 The Hereafter에서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화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유언장을 냈고 그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길조이며, 자선이 그에게 도착했고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옷을 입는 동안 몸매가 좋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신교.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로부터 안전했기 때문에 모스크에있는 동안 살았고, 그가 죽은 자와 교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했고, 죽은 사람이 웃고 울음을 본 사람은 그는 이슬람 종교 밖에서 죽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믿지 않는 사람으로 죽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죽은 사람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말했듯이 진리의 집에있는 죽은 사람은 진실만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거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차례의 선함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이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은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죽은 사람이 그것을하기를 꺼려하는 동안 이의를 제기하거나 G. Laze 의 말로 설교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 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하며, 아마도 죽은 사람은 특히 그렇습니다. 죽은 사람이 알몸이고 그의 알몸이 드러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한 행위를 벗고이 세상에서 떠난 것을 나타냅니다. 의의 냄새를 맡고 더러운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거나 아픈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없이는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에 있으며, 죽은 사람이 선을 행 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보는 사람 직업, 그럼 그는 내세에서 그의 권리가 좋고 그의 일이 그것에 대해 비난받을 만하고 살면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따르는 사람이 후견인이되고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머리를 무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모의 일, 목에 대해 불평하면 돈이나 아내의 우정을 낭비하는 책임이 있으며, 손에 대해 불평하면 형제 또는 파트너 또는 그가 맹세 한 맹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이고 그가 위장에 대해 불평하면 아버지와 친척의 권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그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돈을 지출하고 허벅지에 대해 불평하면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자궁을 자르는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거짓으로 생명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죽은 사람이 산 사람과 함께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과되는 것에 부족합니다. 그만큼 그가 죽은 뒤에 숨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오지 않고 죽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가 그와 누구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를 알고 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은 죽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고 그의 선함과 고인의 상태의 선함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이 다시 죽었고 그의 죽음이 울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 중 일부와 결혼하고 그는 그들 가운데 신부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유가 없으면 사람이 죽을 것입니다. 그의 상대 또는 그의 이름의 죽음, 그리고 죽은 사람이 신음하고 그의 상태가 같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나쁜 일과 그의 추악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어떤 곳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고 베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포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본질을 알지 못하는 지구 표면에서 많은 초록색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생존에 의해 해석되며, 그것이 그의 다리에 서 있으면 인간의 농장이나 풀의 비전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
…메신저의 설명은 무엇,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이 전기에 와서, 그를 따라 수있다 , 그리고 나는 꿈을 본다면, 이는 내가 통해 내가 진짜 그를 알아 보았다 . . ? 나는 그의 설명을 쓰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여러분 중 누구라도 메신저에서 환상을 본다면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일치한다면 그가 본 것을 설명과 비교하게하십시오. 그는 그를 보았고 그 당시에 그를 기뻐하고 기뻐하지 않게했고 그것이 일치하지 않으면 그를 보지 못했고 그 당시 환상은 해석의 환상이며 선견자의 상태에 따라 , 그리고 그 설명은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하디스에서 언급되었습니다 : Ali bin Abi Talib 의 hadith,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예언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짧지 않고 구부러진 손과 발 – 즉, 두껍고 거친 손가락 – 머리가 크고 거대한 요람 – 즉, 뼈와 말뭉치, 모든 완전한 뼈는 크다 – 긴 누수 – 즉, 머리 사이에있는 머리카락 가슴과 배꼽 – . 그가 걸어 가면 마치 내가 그 전후에 보지 못한 더미에서 내려 오는 것처럼 수갑이 채워져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l-Tirmidh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훌륭하고 확실한 hadith 입니다. 남자는 Al-Bara에게 물었다 : 하나님의 사자의 얼굴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칼처럼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 달처럼 . 그리고 알리 빈 ABI 탈레반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다른 설명했다 그것은이었다 하지 않은 긴 털이 하나,도 아니다 흔들리는 짧은, 그것은 사람들의 4 살, 더 곱슬 고양이도 부족이 없었다 . 나는 눈을 구부리고 입술을 휘감고, 버섯과 어깨의 영광 스러우며, 새는 맨손으로 손과 발을 숙였다. 그는 음색을 가지고 있고 그들을 부드럽게하고 나는 그들을 10으로 존경한다. 그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지혜를 줄 것이며, 그가 사랑하는 지식과 그를 섞는 사람은 내가 그 전후에 본 적이없는 그의 이름을 말한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Explain 스 이상한 이야기 : Almmguet을 : 나가는 길이 AC를 : 그것의 일부 내부 일부 궁전 고양이 : 심각한 Aljaudh Almthm : Albadn 의 많은 고기 Almkltm : 메다와 얼굴 음료 : 알부민에 Alodj 빨간색 것을 : 의 심각한 어두워 눈 Alohdb을 : 긴 음순 Ketd : 어깨 커뮤니티, 감정 유출 은 배꼽으로 가슴에서 페니스처럼 섬세한시입니다. 얇은 : 손과 발의 두꺼운 손가락, 탈구 : Jalil Al- Mushash 의 힘으로 걷는 것 : Aisha가 그에 대해 말한 행렬 의 머리 : 하나님의 메신저는 당신의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지만 그는 그것을 명확히하는 말을하곤했는데, 그 장은 그를 간첩하는 사람으로부터 그가 보존하는 장이다 . 그리고 Abdullah bin Al-Harith는 그에 대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Jabir bin Samra의 권위에 대해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다리에 Hamousha 가 있었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미소로만 웃었습니다. 눈이 더 어둡지 않고 더 어둡다 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그에게 말했다 :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늑골이있는 입, 눈 모양, 발 뒤꿈치에 집착했습니다 . 이상한 이야기를 설명하십시오 : 혼란스러운 눈 : 긴 절개 눈 manhoos 스텁 : 작은 고기 ,,,,, 인용 Sunan al- Tirmidhi, 책 미덕…
…다니엘은 왕자가 다리 중 하나에 수갑이있는 것을 본 것은 그가 왕국에서 여행을했고 여행 중에 장애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며, 족쇄가 다리에 있으면 후견을 획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발로 왕을 걷어차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왕의 이미지가있는 디나르를 걷고있을 때 쳤습니다 .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리에 털이 많은 것 같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Dean이 그를 타고 감옥에서 죽었습니다 . 내가 그녀를 봤다고 했잖아 . 그는 이븐 시린를 다시했다 그래서, 그는 사만 디르 때문에 감옥에서 사망, 그는 그의 죽음 후 그의 대신에 보냈다, 그는 장애인 것처럼 그 사람을보고, 그는 그를 위해 그것을 넘어 말했다 : 당신 간음자가 되십시오 . 그런 다음 그는 여자와 함께 데려갔습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손가락이 숯불 위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리고 소화기처럼 그것을 위에 올려 놓았을 때, 그것을 들어 올리면 그대로 돌아 왔습니다. : 이 사람은 열정적 인 사람입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는 열정 의 팬 은 아니지만 운명적으로 말합니다 . 그는 말했다 : 운명보다 더 심각한 것은 무엇입니까? . 여자 톱은 그녀의 남자의 엄지 손가락은 그녀가 이븐 시린 그녀의 비전을 서술 있도록, 차단, 그는 말했다 것처럼 : 당신은 기도 하면 차단 한 것을 사람들 ….
…그리고 그의 다리에 네 개의 사슬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네 자녀를 갖게 될 것 입니다….
…창에 관해서 : 그는 자신의 명령을 수행하는 술탄 무기를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창만으로는 소년 또는 형제 입니다. 그리고 창으로 찌르는 것은 흠집이자 쐐기이므로 찌르는 소리와 쉿 소리를 내며 창은 진리의 증언이라고합니다 . 여행이라고했다 . 그는 여자라고한다 . 그리고 소년이 태어나는 동안 그의 손에 창을 본 사람은 그 안에 이가 있으면 그는 아들이고, 그는 사람들의 관리인입니다 . 그리고 그가 타고있는 동안 그의 손에서 창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권력과 승영의 권세 입니다. 그리고 그의 부서짐은 승객의 손에 있으며, 그들은 그의 힘에 있습니다. 그리고 소년이나 형제의 창을 부 수면 아들과 형제에게 양보됩니다 . 골절이 복구 할 의도 인 경우 치유 됩니다. 골절이 설득력이 없다면 이들 중 하나가 사망 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는 그의 제거의 주지사에게 창을 부수었다 . 그리고 치아의 손실은 소년이나 형제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Al-Marzak은 창으로 표시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에미 르의 손에 걸어가는 동안 내 손에 창이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당신은 왕자의 손에서 간증을 목격 할 것 입니다. Abu Mukhalled가 꿈에서 붉게 창을 준 것처럼보고 소년을 낳았고 그를 Yeni Red라고 불렀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리고 그는 마치 창이 하늘에서 떨어져 한쪽 다리에 상처를 입힌 것처럼 한 사람을보고 산 채로 그 사람에게 찔 렸습니다 . 그리고 창으로 찌르는 것은 칼에 찔린 항소인의 말입니다 ….
…꿈속에서 용서를 구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정원이며 그가 과수원에 물을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이 올 것입니다 . 그가 마른 과수원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버림 받았다 . 그리고 나뭇잎이 흩어져있는 알 수없는 정원에 들어가는 사람은 모두 맞을 것 입니다. 과수원은 그녀가 물을 받고 임신하여 출산을했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 알 수없는 과수원은 고귀한 코란을 지칭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는 사람의 눈에 정원과 같고, 독자는 그의 지혜의 열매를 손에 거두고 사람들이 언급 한 것과 그 기원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오래되고 갱신 된 나무이며 약속과 약속은 달콤하고 신맛이 나는 열매와 같습니다 .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과수원은 아랍인들이 천국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천국과 그 행복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는 과수원을 시장과 신부의 집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무는 그녀의 식탁이었고 과일은 그녀의 음식 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상점, 칸, 비둘기, 염소, 동물, 가축 및 기타 농작물과 같이 사용하고 사용할 장소 또는 동물을 표시했습니다 . 누군가가 정원에서 자신을 본다면 나는 그의 상태를 봅니다. 그가 진실의 집에 있다면 그는 낙원과 행복에 있고, 그가 아프면 과수원을 알 수 없으면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가 무자 히드라면, 특히 여자가 자기 자신을 부르는 것을 보거나 그 안에서 우유 나 우유를 마신다면 순교에 이르게됩니다. 그의 강에서 얻은 꿀, 또는 그 열매가 그가 알고있는 것과 비슷하지 않은 경우, 그리고 아무것도없는 경우, 그가 독신이거나 결혼 계약을 맺은 경우 그는 결혼했거나 아내로 들어가서 그가 본대로 얻었습니다. 정원에서 . 그리고 정원에 들어가서 직원이나 노예가 다리에 소변을 보거나 운전사없이 또는 자신의 우물이 아닌 다른 우물에서 물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가족 안에서 그를 배신하는 사람입니다 . 잘 알려진 과수원은 소유자, 보증인 또는 통치자를 나타내며 사람, 개인, 무지한 사람, 학자, 비참한 사람, 관대 한 사람을 포함하여 일반 대중을위한 모스크를 나타내며 시장 또는 숭배자와 과학 학생을 결합하는 학교 및 기타 장소와 같은 지식의 역할 . 부자와 가난한 사람, 선과 부도덕을위한 대학의 집을 나타냅니다 . 열매가 들어올 때 들어가는 것처럼 꿈에 들어가는 사람은 선과 생계, 선행, 남편과 자녀의 증가를 나타내며, 그것이 끝날 때와 낙엽이 떨어지면 상황과 남편의 빚이나 이혼이나 자녀를 잃은 것을 나타냅니다. 내부가 Bustan으로 죽으면 그는 천국에 있고 그가 건전하다면 그는 자신에게 부당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의 종교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가 자신이나 그의 소유물을 다스리면 그는 영광과 권위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자신을 낭비합니다 . 아마도 과수원은 아내, 아들, 돈, 좋은 삶, 걱정의 제거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Bustan은 다양한 음식과 색이있는 잔치의 위치와 군대와 군인을 모으는 술탄의 집을 가리 켰습니다 ….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부모 나 그의 상사의 과실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그가 그의 목에 대해 불평한다면, 그는 돈을 낭비하거나 그의 우정을 막을 책임이 있습니다. 그의 아내 . 그가 자신의 손에 대해 불평하는 경우, 그는 형제, 누이 또는 파트너 또는 그가 거짓말로 맹세 한 맹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가 옆에서 불평하는 경우, 그는 여성의 권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가 위장에 대해 불평하면 아버지와 친척의 권리와 그의 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가 자신의 남자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알라의 기쁨없이 자신의 돈을 지출 할 책임이 있습니다 . 그가 불평하는 그의 허벅지를 본다면 그는 그의 씨족에 대한 책임이 있고 그의 자궁을 자르고 그가 그의 다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짓으로 그의 삶을 파괴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레어가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서술 된, 하나님은 그가 말했다,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그는 Kaaba에에서 나에게 오늘 밤을 보였으며, I 톱 아담, 당신이보고있는 최고의 남자처럼, 당신이보고있는 것 중 최고와 같은 가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다리는 두 다리에 기대어 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거나 집을 돌아 다니는 두 남자의 어깨에 누군지 물었더니 ‘마리아의 아들 그리스도, 내가 주름진 남자라면 하나 오른쪽 눈의 고양이는 마치 떠 다니는 포도 같아서 누구냐고 물었더니 적 그리스도라고 했어요 ….
…Jaafar Al-Sadiq은 키메라의 비전은 아버지 나 형제, 그리고 자녀, 자부심, 존엄성, 장수, 공정성 및 종교로부터 7 가지 혜택을 전달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두루마리를 다리에 감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여행을하려고하는 동안 그가 그것을 감싸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포장이 다리와 그 기원에 있었다면 세상을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놓인 두루마리를 보는 사람은 돈으로 해석됩니다. 의복에 관해서는 선지자의 권리 자선가 인 대통령이 해석하고 아마도 그는 개혁 된 금욕주의 자 였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여성에게 좋은 비전, 특히 그들이 약혼 한 경우, 그리고 교차점은 색상에 대한 Usul에서 언급했듯이 색상을 이해하고 교차해야합니다 ….
…양말 끈 연인이 여자 친구를 위해 양말 넥타이를 찾으면 그는 그녀와 함께 마음을 잃을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그는 적을 찾을 것 입니다. 여성이 양말 넥타이를 잃어버린 꿈을 꾸면 연인이 잘 생긴 사람을 질투하고 의심 할 것 입니다. 기혼 남성이 양말을 꿈꾸면 아내가 비밀 연결에 대해 듣게 될 것이며 폭풍우가 치는 장면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여성이 아름다운 양말 넥타이를 원하고 다리에 박힌 꿈을 꾸면, 이것은 그녀가 개인적인 행동에 교활하고 여론 앞에서 명성을 잃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 그녀가 그녀의 연인이 그녀의 양말 넥타이를 조이고 있다는 꿈을 꾸면 그의 감정과 성실은 반대 비판의 영향을받을 것 입니다….
…꿈속에서 사람의 시대이자 삶의 기둥입니다 . 그의 다리가 철로 만들어진 것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가 플라스크에서 그들을 본다면 그의 삶은 . 그리고 그가 다리를 들어 올리고 다리를 펴는 것을 본다면 그의 다리는 함께 돌았고, 그의 삶은 더 가까워 졌거나 그에게 가까워지는 것은 엄청난 어려운 문제 입니다. 그가 여자의 다리를보고 그녀를 알았다면 그는 그녀와 결혼하거나 다른 사람과 결혼 할 것 입니다. 여성이 다리를 드러내면 종교도 좋고 예전보다 나을 것 입니다. 그리고 다리에 머리카락이 많은 것을 본 사람은 Dion이 그것을 타고 감옥에서 죽습니다 . 그리고 그가 비뚤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간음자가 될 것 입니다. 다리는 사람의 돈이자 생계 입니다. 따라서 그의 다리가 철로 만들어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이 그의 장수에 남아 있고, 그의 다리가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는 생계를 구하고 생계를 구하는 데 약한 것이며, 점토로 된 다리를 보면 그는 곧 죽거나 그의 돈이 사라질 것 입니다. 아들, 동물, 왕이 있다면 그 중 일부는 그를 대신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다리가 줄어든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가 의존해야 할 돈이 부족한 것이고 그것은 그의 나이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한쪽 다리를 추구하는 사람은 돈의 절반이 사라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다리의 다리가 잘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돈이 모두 사라졌고 아마도 그의 죽음을 나타낼 것입니다. 환상에 선함을 나타내는 증거가 없다면 그는 그가 탄 곰과 함께 자신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는 배를 타는 것, 그가하는 재화, 또는 그에게 도달 한 친구를 나타 냅니다. 그리고 다리는 정강이에서 드라이브하는 것처럼 발이 발에서 제공되는 것처럼 뒤꿈치는 뒤꿈치에서, 뒤꿈치는 뒤꿈치에서 나옵니다 . 그리고 꿈에서 좋고 뚱뚱한 다리를 보는 사람은 그가 운전하거나 운전하는 것의 장점을 나타냅니다 . 여성의 다리에있는 머리카락은 수치심과 속임수로 증가했으며 이것은 잘못된 안내 후 비밀과 안내가 나타났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다리는 심각성을 나타냅니다 . 그가 두 다리를 감싸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두려움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다리를 드러내는 것은 영광 후에기도와 굴욕을 떠나는 증거입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다리에 흑인 여성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의 선함으로 여행합니다. 만약 그것이 빨간색이면 그의 여행은 기쁨 때문이고 열은 노란색입니다. , 그의 여행은 고난과 질병에 노란색 발생합니다이며,이 녹색 인 경우, 그의 여행은 내세의 이익을 위해, 그리고이 착색되어 있으면, 그것은 그의 여행의 은혜와 돈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톱 그는 그 외상의 부족으로 인해 여행을 방지 한 후 그는 하녀를 위해 제공 할 것이다 . 그리고 자베르 알 – Maghribi는 태그가 여성에 의해 해석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높은 곳에서 자신의 부적을 배치했다고보고, 그것은을 나타냅니다 그는 자신의 아내와 성관계를 가지고있다 . 그리고 그 사람이 자신의 무력을 가져다 장소에서 그녀를 숨겨 보았다 누구든지, 그는 그의 아내와 부패를 나타내며, 슬리퍼에 언급 된 그녀는, 연소 및 절단 판결 . hawazen에 관해서는, 누구든지 그 앞에 놓인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을받을 것이고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hawazin을 그의 발에 감싸고 그가 동반자없이 할아버지 안에있는 동안 여행하기로 결정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삶의 만료를 나타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수술의 경우 손에 상처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오른손에 상처가 있다면, 그의 남성 친척에서 그에게 유익하고, 그의 여성 친척에서 왼쪽에 그에게 유익 할 것은 돈입니다 . 왼쪽 다리에 상처가 있으면 쟁기질과 심기에서 돈이 나온다. 발 뒤꿈치의 상처가 발 뒤꿈치에 닿으면 발 뒤꿈치와 아들 옆에서 돈을칩니다 . 오른손 엄지 손가락 수술, 그것을 타고 종교의 증거 . 그리고 모든 액체 수술 비용과 비용 피해 . 그리고 몸에서 피가 흘러 나오는 부드러운 수술을 보는 사람은 그 몸에 빠지고 그에 대한 보상을받는 사람에 의해 돈과 말에있어 주인에게 해 롭습니다 . 그리고 머리에 수술을했고 혈액이 흐르지 않아서 돈에 가까웠습니다 . 그녀에게서 피가 흐르면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돈입니다 . 술탄이나 이맘이 피부와 뼈가 없어 질 때까지 머리에 상처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생명을 연장하고 동료들을 볼 것 입니다. 뼈가 부러지면 그의 군대는 패배 합니다. 왼손의 상처 . 그의 군사화는 증가했다 . 오른쪽의 상처는 그의 소유를 증가시켰다 . 뱃속에 상처가있어 자금이 늘어 나면 허벅지에 상처가 생겨 씨족이 늘어납니다 . 다리의 상처는 길다 . 그리고 그의 발에 상처가 더 해져서 고결함과 확고 함의 문제가 증가한다면 . 자신의 장기를 잘라 내고 나눈 것처럼 본다면, 결단력있는 사람은 그것을 물려받은 자신의 일에 대해 진실한 말을하고 자녀를 분리 해 나라에 흩어지게한다 . 부상당한 사람이 부상자의 피에 물 들면, 그가 물들인 피만큼 금단의 돈을칩니다 . 불신자에게 상처를 입히고 불신자에게서 피를 흘리는 사람은 명백한 적대감을 얻고 그에게서 나오는 피만큼 허용되는 돈을 얻을 것입니다. 신자에게 허용되며 피가 더러워지면 더 강해집니다 . 그리고 사람이 상처를 입었고 그에게서 피가 나오지 않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대한 응답으로 진실한 말을 할 것 입니다. 피가 나오면 그는 참된 것으로 그를 뒷받침하고 폭행당한 사람은 죄에서 나온다 . 그리고 칼 등으로 쇠에 상처를 입은 것처럼 본 사람은 똑같은 단점과 단점을 보이며 좋은 점이 없다고합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의 장기에 상처를 본 사람은 수술이 허용 된 회원을위한 표현입니다 . 가슴이 심장이라면 젊은 남녀에게는 사랑의 표시입니다 . 셰이크와 노인은 슬픔 을 나타냅니다 . 살인에 관해서는 그가 사람을 죽였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큰 일을 저질렀습니다 . 그리고 그것에서 구원이라고 말했다 고통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리고 당신은 우리가 어둠과기만과 속임수에서 당신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래서 영혼을 죽였다 .~…
…그의 숨겨진 것이 찢어져서 발 밑에 입는 것이 아무것도 남지 않은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의 죽음을 나타내며 다른 사람들은 질 다리에 일어나는 일에 해를 끼치 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Al- Sanabel :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리에 서있는 식물로보고 그 수를 안다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것을 가시의 수보다 몇 년으로 해석하십시오 . 그리고 당신이 소유 한 것이 당신의 손이나 타작 마당 또는 강풍에 모인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작은 크기와 풍요 로움에 영향을 미치는 총 돈입니다 ….
…**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