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물고 신뢰할 수있는 일부 사람들은 Taqah에 와서 몸을 던지고 다리를 부러 뜨리고 손으로 잡고 걸레처럼 끌기 시작한 한 남자를 보았습니다. 는 조금만 쓰지 않고 넘어졌습니다. 불의한 왕자와 끔찍한 일을 겪었고 는 생계를 알게되었고 돈을 빼앗아 피해를 입혔습니다 ….

리고 사람이 학살 당했거나 사람이 학살 당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착각하고 변덕과 숭배를 따르는 사람 입니다….

…보고 뱀과 뱀 무엇에 대해 , 리고 것은 특정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뱀을 보는 것은 매우 무섭습니다. 들은 인간의 일곱 번째이고 인간은 일곱 살입니다. 러므로 를 두려워하고 두려워하십시오. 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솔루션 사망과 금지 오명의 hadith의에서 금지, 는 나레이션 중 하나를 언급 한 다음 뱀 . 이 글을 쓴 작가에게 뱀을 보는 의미는 환상의 시간에 따라 다양하다. 여름이나 겨울에는 겨울에 보는 것이 더 가벼울 수 있지만 구도자의 의학적 또는 병리학 적 상태가 개선되었음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뱀과 약 사이의 연관성을 알고 있습니다. 마법의 치유의 표시, 뱀과 마법의 연결 고리가 명확하고, 마술사의 마법을 의미합니다. 밧줄이 마치 생명 인 것처럼되어서 모세가 진짜 뱀으로 마법을 무효화 했으니, 오 교차하는 것, 특히 겨울에 뱀을 보는 것은 마법의 치유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리고 저는 여러분이이 강연에 놀라실 수도 있다는 것을 압니다. 러나 이것이 제가 고려하고 분석하고 연구 한 후에 도달 한 진실입니다 . 겨울의 뱀은 비의 징조 일 수 있습니다. 리고 들의 언어 적 의미에서이 추론은 살아 있고 물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것으로부터 우리 를 위해 모든 생명체를 만드셨고 살아있는 단어를 숙고하십시오 ! 어린 뱀을 보는 것은 기혼 여성에게 유쾌한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즉, 녀가 임신 한 다음 출산 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왜냐하면 작은 삶은 영혼의 존재 또는이 작은 신생아 인 새로운 작은 존재의 삶에 대한 은유이기 때문입니다. 누가 하나님의 허락을 받아 태어날 것인가 …. 여기에 이런 상징이 있는, 주인을 두려워 하겠지만, 아시다시피 의미는 즐겁습니다 . 특히 긴 뱀은 장과 안에서 진행되는 위안이나 질병의 상징 일 수도 있고, 친척의 상징 일 수도 있고, 환상의 시간 일 수도 있습니다. 여름이나 겨울은 것이 좋든 나쁘 든 의미를 정의하는 가장 큰 역할입니다. 왜냐하면 뱀은 여름에 있고 종종 나쁜 의미를 가지고 있고, 겨울에는 종종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소유자의 정보, 교차점 및 각각의 미묘함에 따라 비전에 대한 적절한 의미 . 뱀을 죽이는으로 , 다음은 여름에 마흐무드을 , 리고 채무의 이행을 표시 할 수있다 , 또는 테스트 및 심의 싸움의 끝을 , 것은 상대와 증오의 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의 표시는 금지 처리를 제거하기 , 또는 금지 행위 , 언어인지, 언어 적 , 리고 아이들 중 하나가 실종 A는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 또는 자녀 중 하나 , 것은 수 있습니다 의미 유익한 치료를 종료 . 리고 반대로 겨울에 , 녀는 대부분의 경우 나쁜 의미가있을 수 죽이고 , 같은 : 절단 자궁과 친척들 사이의 싸움을 , 치료 프로그램을 절단 , 중단 또는 것을 절단 , 돈을 낭비하거나 지출 , 소년의 부양을 소홀히을 아내 , 리고 말을 남아 : 모든 비전은 녀의 상황을 가지고 , 받는 사람에 따라 의 나머지 상징 , 리고 이들 변수에 따라 다른 비전에 매우 다르다 있도록 하고, 이 작가를 중요한 문제 로 라인하지 링크 비전 뱀 , 와의 징후 경보 , 같은 : 눈 – 잡기 나 마법 또는 질병 , 기타 ….

…꿈에서 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리고 꿈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리고 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것은 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리고 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리고 누구든지 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리고 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리고 죽은 사람은 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렇습니다 . 리고 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리고 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리고 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리고 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리고 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죽은 사람들 가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리고 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리고 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명령이 높아지고 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리고 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사람은 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가 아프면 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리고 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리고 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손으로 들을 맞이합니다 . 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의 돈으로 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가 죽은 사람을보고 에게 음식을 주면 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리고 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리고 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리고 것은 말했다 : 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리고 죽은 사람이 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리고 죽은 사람이 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리고 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리고 가 죽은 자들 가운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가 살아있는 동안 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리고 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세상은 사라지고 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리고 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죽음 입니다. 리고 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의 생계가 고갈되는 의 산업입니다 . 리고 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꿈에서 종교의 약점, 들의 삶은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꿈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사람은 현대의 일부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표현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은 이전에 묻는 질문과 관련하여 매우 중요하다 : 수있는 식을 가르쳐? 아니면 일부 사람들을 체포하고 지시를받을 수 없습니까? 텍스트 추적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라며, 때로는 동료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 들로부터 표현을 듣고 , 때로는 들에게 표현을 가르쳤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들 중 일부는이 지식이 뛰어났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여기서 생각 해낸 것이 옳다면, 우리는 표현을 찾아 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 시대에 일어난 현대 문제의 고대인의 책에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 Al-Ash’a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표현의 기원은 예언자들과 들의 언어 , 리고 Ibn Battal의 논평에서 말한 것입니다 : 가 말한 것과 같지만 , 것 에서 예언자들의 권위에 대해 언급 된 것입니다. 원래 모든 위선자들에게 퍼지지는 않았습니다 . 이 기술 분야에서 숙련이 좋은 모양으로 추론 한 후 표현의 규칙에 대한 규정되지 않은 것을 반환하는 것이 필요 하고, 정확한 비율의 미덕하여 판단 가 질투로 에게 부착 된 원본을 수 있도록, 법학 분야에서합니다 . 당신이 볼 수있는 것들의 예는 표현 책에서 찾을 수없는 현대적이며 ,이 예술에 대해 쓴 사람은 다음과 같은 글을 쓴 적이 없습니다 . 표현에 대한 현대 용어…

리고 가 손을 가지고 일하고 억압하거나 시들었을 때 손이 부족한 것을 본다면, 같은 손과 능력에 대한 해석은 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의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실망합니다 . 리고 가 억압 속에서 힘과 이완의 미덕을 손에서 본다면, 의 해석은 의 손과 가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그의 능력, 리고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의 도움이며, 안에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 길이, 짧음, 강점과 약점은 손이되는 주인의 산물이며 좋은 손의 손이라는 의 관점에서 Abu Bakr와 Saeed bin Al-Musayyib의 말처럼 들은 ~비전~이라는 문구를 이름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비전에 의존했습니다 . 손이 약해 지거나, 열리거나, 마르거나, 바람에 악취가 나는 것을 본다면, 다른 먹이를 제외하고는 소유자의 작업이 타락한 것, 또는 완성 된 것을 에게 맡긴 것입니다 . 또는 에 대한 의 힘의 약점 . 가 자신의 손이 선지자 나 의인 중에서 선지자의 손을 돌린 것을 본다면, 선지자 나 의인이 하나님의 손을 잘못 인도하지 않도록 인도 한 사람이나 를 구원 한 사람과 어떻게 같았는지보십시오. 멸망, 의 운명이 의 백성들 사이에 있었는지, 가 해를 입었을 때 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리고 것이 어떻게되었는지 들의 명령과 명령의 결과, 래서 하나님은 환상가의 손으로 사람들을 인도하십니다. 하나님 께서 사람들을 릇된 인도에서 인도로 인도 하시고, 안에서 어떤 해를 입 히든, 선지자가 하나님 안에서 만난 것과 유사하게, 의 상태와 의 행위는 결과에 있습니다. 리고 이것은 덕과 만난 사람 만이 거의 수없는 명예로운 비전입니다 . 리고 덕, 경건, 능력의 사람이없이 러한 비전을 보는 사람, 리고 것이 묘사 된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지고 거부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꿈을보고 걱정하고 과장 될 수있는 사람에게 어떤 조언이 있습니까? 고통받는 사람은 당신 만이 아닙니다. 이다 고귀한 친구들 중 하나입니다 : 아부 Salamah 압드 알 – 라흐만 빈 안녕히의 말 : 내가 예언자, 평화와 하나님의 축복이 를 따라 들어 때까지 비전이 나를 역겨운 참조하는 사용되는 말 :합니다 ( 좋은 비전 하나님이다 . 리고 가 미워 보시는 경우, 악에서 사탄의 악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하자, 를 세 번 탈출, 것은 에게 해가되지 않습니다를 들어, 것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자 .) 에 동의했습니다 . 에서 새로운 🙁 내가수있는 투시 의 비전 Oary 을하지만 난하지 Ozml ) 어떤 : Oary 병합 Humazah 눈과 정적, 발열 등이 오는 내 마음에 액면가의 두려움에서 나를 . 리고 Azmal : 함자를 결합하고 zai와 meme을 조임으로써 나는 감기에 걸리지 않고 감기에 걸리지 않을 것 입니다. 리고 소설에서 ( 외에는 반복하지 않습니다 ). 리고 내레이션에서 ( 만약 내가보기에 비전이 산보다 더 무겁다 ). 오 내 동생과 내 동생 이여, 당황하고 두려워하지 말고 정화 된 Sunnah에 의지하면 Sahih에서 유용한 요리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 여러분 중 한 사람이 가 싫어하는 환상을 본다면 를 돌이키고 의 왼쪽 세 번 전원을 켜고 선을 위해 하나님 께 간구하고 악에서 하나님과 피난처를 추구 ) , 및 음성 해설에 ( 하자 하나님은 사단에서 세 번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의에 소설 ( 한 들을 생각 나게 들이 를 해치지 마십시오 ). 리고이 처방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 꿈이 떨어지지 않고 돌이킬 수없는 길에 빠질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은 알고있다…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리고 아이샤, 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리고 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들에게 . ? 아마도 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에게 평화가 있기를 리고 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를 가르치는 평화가 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를 따라가 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는 말했다 : 는 말했다 : ~ 것을 건너 .~ 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는 당신의 의무에서 들을 찾고, 들을 부를 것 입니다. 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리고 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녀는 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리고 나는 사람들을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리고 원인 경우 ( 4` ) 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에 의해 촬영 를 차단하고 가 실제로 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권리 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를 다른 사람으로 려 가고 Viallo 를 다른 사람으로 려다가 엄마 를 려갑니다. n 은 를 잘라 내고 를 Viallo 를 연결합니다 . 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리고 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와 함께 있었던 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들은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들은 때 보고 를하고, 가 우리를 통과 가 종종 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리고 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들이다 의 손 에 뛰어 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리고 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리고 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리고 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라며 녀에 대해 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를 따라 면제, 러나 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리고 것은 준 계시를 에 를, 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것을 수출하는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들 중 일부는 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를 따라가 와서 A의 꿈과 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러므로 파라오가 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는 동료들에게 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에게, 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래서 들은 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에게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래서 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가난한 사람과 의로운 사람을 섬기기 꿈에서 가난한 사람과 의로운 사람을 섬기고 겸손하고 손에 서서 명령에 순종하는 자신을 본다면 것은 하나님과의 행운과 좋은 결말의 증거입니다. 의인, 리고 아마도 의 운명을 동반하는 것 입니다….

…부상당한 사람을 위로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가 말한 것과 같은 수준의 안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게 평화가 있기를 : 부상당한 사람을 상담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같은 보상을받을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상에는 안전이 필요합니다 ….

…기존 꿈의 통역 서가 소유자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유용합니까? 하나님이 예술의 기원에 대한 지식을 부여했다 것과, 는 예언자의 상태에 대한 적절한 표현을 추출 할 수 있으며, 여기 예제를 제공합니다으로, 처음에 expresser 혜택 : 의사의 경우 약의 종류가 가득한 약국에 들어가면 환자의 상태에 맞는 약을 복용 할 수 있지만, 환자가이 약국에 들어갔을 경우 자신의 상태에 맞지 않는 약을 복용하거나, 질병 . 적절한 도구를 가져와 집을 만들거나 기계를 수리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있는 엔지니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예를 들어 소유자와 함께 있고 도구로 무언가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를 사용하십시오 . 일시 정지 : 질문자의 비밀을 타협하지 마십시오 . 이 중요한 일시 정지는 사람들이 자신의 비밀을 맡기고 완전한 신뢰를 두었던 표현 자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중 일부는 시청자에게 사적인 문제를 공개하는 것이며, 질문자 중 일부는 심리적 질병, 약혼, 자궁 파열 등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자녀 중 한 명에게 특정한 문제 나 부모의 문제, 부채 나 정부 기관의 문제 … , 래서 목록은 계속됩니다. 하나님, 하나님,이 사람들은 들의 비밀을 감추었습니다. 들에게, 리고 당신이이 비전에 대해 질문하는대로, 들은 들에게 없으며, 모든 교차에 대한 조언을 결코 : askers의 비밀에하지 타협 ….

…우리는에서 무엇입니까 비전의 꿈 , 꿈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의미가 강하고 꿈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꿈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에게 말했습니다 : 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를 보여 주었다 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에게 흰 옷을 입고 꿈을 꾸십시오. 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리고 hadith의이 것을 제시하고,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들은 렇게 말했다, 는 말했다 : 할렐루야 ! 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녀는 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리고 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는 꿈을 통해 자신의 아버지의 돈을 발견 79 – 및 UMAIR 빈 Wahb가 무엇인지 이븐 알 – Qayyim 언급 발생한 시각에서 – 하나님이 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수면에 와서는 말을 들었다 : 얻을 수있는 등의 앤 같은과 집에서, 당신의 아버지의 돈을 찾기 위해 파고 의 아버지가 돈을 묻혀 사망 추천하지 않았었다 리고 아미르는 자신의 잠에서 일어나을 파고,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의 돈을 찾아 , 의 아버지가 돈을 묻혀 죽었다 리고 것을 추천하지 않았기 때문에 Amir는 잠에서 깨어 났고 가 명령 한대로 를 경멸했습니다. 래서 는 만 디르함을 치고 많은 것을 부인했습니다. 래서 는 빚을 갚고 의 상태와 가정의 상태를 개선했습니다. 이것은 의 안전 이후 였고 의 딸들 중 막내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 오 우리 주님의 아버지, 의 종교를 위해 우리를 사랑하신이 사람이 Hubl과 위로보다 낫습니다. 렇지 않았다면 가 당신에게서이 돈을 물려 받았을 것입니다 러나 며칠 동안 를 숭배했습니다. Ibn al-Qayyim 말 : Ali bin Abi Talib al-Qayrawani 말 : Ali bin Abi Talib al-Qayrawani 말 : 아미르의 hadith와 꿈에서 돈을 뽑아내는 것은 우리가 우리 시대에 보았던 것보다 놀랍습니다. 아버지 무함마드 압둘라 알-바가 나시는 의로운 사람이었는, 죽은자를보고 결석자에 대해 물어보고 와 많은 사람이 유명해질 때까지 가족과 친척들에게이를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하미 마는 의지없이 죽었고 자신의 자리로 인도하지 않을 돈이 있다고 불평하여 선을 위해 준비하고 밤에 신을 부르며 묘사 된 죽은자를 보았습니다. 리고 에게 Re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

리고 가 죽은 구덩이를 가져 안에서 불을 발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볼 수있는 삼촌의 추악함과 의 경고를 나타냅니다. 리고 아마도 구덩이의 소유자는 이단과 릇된 인도를 저질렀습니다. 해충에서 ….

…태양의 투쟁은 왕에 맞서고, 태양 광선의 감소는 왕의 명성을 떨어 뜨릴 것 입니다. 태양이 두 부분으로 나뉘는 것을 본다면 절반은 남아 있고 다른 하나는 사라지고, 나머지 절반은 황금색 절반을 따라 가다가 건강한 태양으로 돌아 오면 바깥 쪽 왕에게 나옵니다. 바깥 쪽은 나라 전체를 차지하고,가는 절반이 나머지 절반으로 돌아가고 태양이 예전처럼 의 왕으로 돌아 오면 에게 돌아 왔고 는 바깥 쪽을 이겼습니다 . 두 반쪽이 각각 스스로 태양이된다면, 바깥 쪽은 왕의 왕과 함께있는 것을 소유하고 의 상대가되어 의 왕국의 절반을 차지 합니다. 가 태양이 내리는 것을 본다면 것은 지구의 가치 또는 부모에게 재앙입니다 . 가 집에 해가 뜨는 것을보고 집 전체를 비추면 집의 사람들은 영광과 존엄과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리고 가 태양을 삼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무거운 삶을 살 것 입니다. 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입니다 . 리고 햇빛에 맞으면 하나님은 에게 큰 보물과 돈을 주실 것 입니다. 리고 태양이 자신의 침대에서 내려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몸에 염증을 일으킬 것 입니다. 가 자신에게 선한 일을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면 는 다산을 나타내고 떠났으 며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나타냅니다 . 리고 태양이 에게서 무언가를 가져 가거나 에게 무언가를주는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 선행의 징후 중 하나는 사람이 정상적인 형태와 습관으로 태양을 보는 것이며 태양의 증가 또는 감소는 해로울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리고 태양의 열기를 발견하고 늘에 피신하는 사람은 슬픔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리고 늘에서 추위를 발견하고 햇볕에 앉는 사람은 추위가 가난이기 때문에 의 가난은 사라졌습니다 . 리고 태양이 검고 흐릿해질 때 태양을 볼 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왕에게 어떤 일이 있어도 의무가 있습니다. 리고 것은 홈스 톱의 판사가 태양과 달이 사망 한 것처럼 있음을 서술하고, 것이 태양 분할, 리고 것이로 분할했다 래서 행성은 분리 달 . 는 Omar bin Al-Khattab에 대한 의 비전을 이야기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와 함께 있었습니까? 는 말했다 : 달과 함께 . Umar는 다음과 같이 읽었습니다 .“ 래서 우리는 밤의 구절을 지우고 오늘의 구절을 보도록했습니다 .” 리고 를 Homs의 일에서 전환시켜 Muawiya와 함께 두 줄로 갔다고 판결했고 는 죽었습니다 . 태양과 달과 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한곳에 모여 왕과 빛이 있고, 말은 왕과 장관과 대통령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빛이 아니라면 선지자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해와 달이 를 내려다 보면 의 부모는 에게 만족합니다 . 광선이 없으면 에게 화를 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오른쪽과 왼쪽, 앞이나 뒤에 해와 달이 보이면 두려움이나 재난과 패배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 태양과 달이 함께 모여, 사람은 탈출의 날이다 런 말 것이다 . ~ 리고 태양, 달, 별의 어두움과 자전이이 세상의 축복을 변화시킵니다 . 리고 일식이 왕과 함께 일어났습니다 . 리고 빛이 사라질 때까지 태양을 덮고있는 구름을 보는 사람은 왕이 아플 것 입니다. 가 구름에서 움직이지 않거나 밖으로 나오지 않는 것을 본다면 왕은 죽을 것이고 태양은 구름이 어떻게 빠져 나 갔는지 아는 과학자 였을 것 입니다. 러면 슬픔이 에게서 빠져 나갈 것 입니다. 문 : 원래는 가장 위대한 왕의 장관이거나 가장 위대한 왕이없는 술탄이고, 주위의 별들은 군인들 입니다. 리고 의 집과 집, 또는 의 아내와 하녀 . 리고 아마도 는 학자와 법학자, 가 인도하는 모든 증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는 어둠 속에서 인도되고 대중 속에서 빛나기 때문입니다 . 소년, 남편과 주인, 아내와 아들을 나타내며 의 아름다움과 빛으로 를 여자와 남자의 아름다움에 비유 해 보름달이 마치 달달 같았다고한다 . 런 다음 의 사고는 이전에 태양에서 언급 된 것과 유사한 것으로 해석되고 실행되며, 이는 이전의 교통 선언과 함께 돈, 일 및 신체와 같은 증가 및 감소하기 때문에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월초에 보는 환자가 에게 내려 왔거나 려 왔기 때문에 는 자신의 문제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는 자신의 질병에서 구해졌습니다 . 리고 한 달이 짧으면 나이가 사라지고 마감일이 달의 남은 양에 가까워지면 며칠이 될 수 있으며 꿈에서 증거가 추가 된 수집, 달 또는 년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깨어있는 삶에서 . 월초에 하강하거나 자리를 떠난 것 같으면 자리를 떠난 것입니다 . 리고 달 말에 여행하고 고국을 떠난 후 . 리고 와 함께 든, 무릎이나 손 으로든 를 보는 사람은 남자 든 여자 든 의 빛과 빛에 따라 남편과 결혼 할 것 입니다. 아이샤, 신이 녀를 기뻐하길 바란다. 녀의 방에 떨어지는 세 개의 달을 보았다. 녀는 녀의 아버지에게 녀의 비전을 회상 하나님이 와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녀에게 말했다 : 당신의 비전이 true의 경우, 세 가지가 당신의 방에 묻혀, 들은 땅의 사람들의 최고입니다 ….

…별 중 하나가 다른 별보다 큰 경우 . 별이 땅이나 바다에 떨어지거나 불에 타거나 새를 잡는 것은 사람 사이에서 발생하거나 사람의 수에 따라 죽임을 당했다는 표시입니다. 타락 자의 성별이 행성에서, 별의 왕이 무릎에 있거나 하늘에서 목양하거나 공중에서 돌리고 있다면 성별이없는 성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 술탄에 합당하다면 것을 얻을 것이고, 는 사람들의 통치자, 판사 또는 mufti . 리고 보다 낮다면 아마도 는 점성술을 고려할 것 입니다. 가 아프면 죽었거나 의 머리에 떨어질 것이 었습니다 . 리고 가 점성가들의 빚에 속았거나 가 사무실의 노예 였다면, 의 별은 떨어져서 가 빚진 것을 요구 받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의 몸을 본다면 는 별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 또는 의 머리, 리고 별이 사람들 위에 를위한 점성술사라면, 들은 에게 다가가 를 위해 모였고, 마찬가지로 가 땅이나 하늘에서 것들을 따고 있다면 들은 에게서 접근 할 것입니다 . 리고 별이 결석 한 사람에게 떨어지면 것을 에게 줄 것이고, 가 임신 한 여자에게 떨어지면 녀는 명예로운 소년을 낳을 것입니다. 관, 시인 및 꽃, 래서 주인은 별, 아름다움 및 본질 에 대한 언급에 따라 노예 입니다. 사망을 증언하는 증인이 확인한 경우 임산부의 사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낮에 행성을 보는 것은 스캔들과 중상 모략, 중대한 사고, 불행과 불행의 증거입니다 . 리고 비전의 일반 및 특이도, 별의 풍요 로움의 정도에 따라 자신의 페이딩, 알 내비가 알 – Dhubiani이 전쟁의 하루 언급 : 상승하지 않습니다 것의 별과 태양을 … 어느 쪽도 빛이 빛 어둠도 어둠이 아닙니다. 알 사르 . 빛이 없으면 가장 고귀한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것은 재앙입니다 . 가 별을 따르는 것을 본다면 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종교에있는 것 입니다. 의 동료들과 진리에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가 하늘에서 별을 훔치는 것을 본다면 는 왕에게서 위험한 것을 훔쳐서 명예로운 사람을 찾고있는 것 입니다. 리고 가 스타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와 명성에 시달릴 것 입니다. 리고 가 행성을 차지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명예로운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가 손을 하늘로 뻗어 별을 잡는 것을 본다면 는 권위와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비전이 성취 될 수있는 최대 시간은 얼마입니까? Yusef의 이야기에 대한 제가 이야기하는 동안 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가 소년 시절의 비전을 보았을 때 저는 의 비전이 40 년 만에 성취되었다고 언급했으며 Salman Al-Farsi에 대한 증거를 언급했습니다 . 40 년 동안 Yusef의 비전과 표현 사이에있었습니다. )) 대부분의 표현은 40 년 동안 끝나는 비전의 한계라는이 hadith를 기반으로했습니다. Ibn Hajar 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Al-Bayhaqi는 Salman의 hadith에 대한 증인을 언급했습니다. Al-Farisi, Abdullah bin Shaddad의 권위에 따라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Yusuf의 비전과 구절 사이에 40 년 동안 있었고 비전의 순서가 끝나는 것입니다 )) Ibn Hajar (12_377) I said : This is 증거는 비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이 가장 정확 사십 년 분명이며 말하는 강한, 리고 문제에 다른 말씀이 있습니다 : 것은 말했다 : 삼십오년, 것은 말했어 : 구십 년, 말했어 : 22 년, 말했어 : e 80 년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 여든 셋, 리고 것은 말했다 : 칠십 일, 것은 말했다 : 18 년, 첫 번째, 40 년은 가장 강하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리고 가 수박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 문제와 불행에 빠졌기 때문에 치료법을 보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박격포를 가지고 있거나 누군가가 것을 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박격포의 뼈와 작은 것만 큼 두 파트너로부터 유익하고 이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상아 상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친척이나 술탄과 가까운 사람들의 여성의 요청을 나타냅니다 ….

리고 가 디르함을 가지고 있고 것을 제거했거나 돌이킬 수없는 방법으로 에게서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들의 죽음이나 가 죽음을 감독하고있는 해악의 발생이라는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리고 가 검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웅변과 정치를 해석 할 것 입니다….

리고 가 셔츠를 가지고 있고 의 외모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녀의 문제의 진실을 모르는 여성과 결혼했지만 의 셔츠에 위반이 있고 즉시 반환하면 는 될 것입니다 재회하고 의 상태는 고정 됩니다….

리고 가 송아지 나 암소를 가지고 다니거나 들 중 하나가 의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

리고 순례자의 기계에서 무언가를 가지고 있고 것으로 자신의 사치를 확립하려는 의도를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선한 일을하는 부지런 합니다….

리고 의 시대에 잘 알려진 작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이 세상과 미래의 최고입니다. 세계는 벌어 들여 모은 돈이며, 앞으로는 선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 이름이 공통되는 행위입니다 ….

리고 가 향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에 비례하여 선과 이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체스, 주사위, 케이크, 호두를 가지고 놀기 : 싫어함과 논쟁이 있습니다. 오히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모든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싫어한다고합니다 .“ 아니면 마을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희생하여 들에게 와서 놀아도 안전합니다. ” 리고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본다면 는 종교적 적이 있습니다. 리고 체스는 고립 된 남자이기 때문에 함께 놀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설치 및 플레이에 관해서는 남성 주지사 입니다. 녀의 영토의 끝이 오면 는 구타 나 투쟁으로 위치의 통치자가되고, 두 상대 중 하나가 다른 상대를 이기면 승자가 분명 합니다. 체스를 두는 것은 싸움이나 경쟁의 노력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사위를 가지고 노는 것에 관해서는 달랐고, 것이 죄에 가담하고 있다는 말과 죄의 거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처음에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은 금지에 대한 억압 싸움의 발생을 나타내며, 승리는 승리 한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 리고 큐브를 가지고 노는 것은 허위이며 좋은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 도박은 폭동과 갈등 입니다. Muhammara의 경우 Mamlouk, Adeeb은 의 소유자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

…Q : 사람들이 꿈에서 보는 이미지와 상징은 비슷할 때 하나의 표현이 있나요? : 이 질문은 자주 묻는되고 , 래서 사람이 의 잠에서 보는 것을 않는 변화를하지 않는 한 표현이 , 들이 부모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사람이 예를 들어 태양과 달을 보았다 즉 , 을 노예와 아버지 , 요셉의 비전과 유사 , 누구든지 요셉이 것을 넘어로 소가 Sunnah에를 표시했다 및 에 렇게 . . 답 : 아니오 의 비전은 다른 한 사람에서 발현에 차이가 , 가 한 소봤을 때 때때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의 환상을 통해, 를 따라 수 학살을 하여 죽이고 자신의 일요일에 동료 여러분, 하나님 께서 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리고 요셉, 평화와 축복이 들이 풍성한 비옥 한 해에 살진 젖소를 통해 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생계와 비가 감소하는 가뭄 기간의 생계 및 마른 젖소 . 이 비전 에서 교차점에 대한 언급 은 들의 표현 에 추가하기를 희망 하며 소유자와 계시록 의 시간 에 대한 희망이며, 이 모든 것이 를 교차시키는 표현을 립니다. 예 를 들어 태양은 측면에서 여러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 표현과이 기준에 교차 . 하나는 expressers을 말했다 : 내가 본 태양과 달은 입력 , 지하수 다이 및 항의 말했다 말하는 전능하신 : { 번개 광경 경우 (7) 및 가려 달 (8) 과 수집 태양과 달 (9 ) 인간은 날 어디에서 도망 가야 한다고 말한다 (10) ( 부활 : 10-7 ). 는 Habis bin Saad al- Tai가 사법 시대의 통치자 라고 말했습니다 . O 충실의 사령관 : 나는 태양과 달 Aguettlan, 리고 두 반쪽 사이의 별을 보았다 . Umar 는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이든? 는 말했다 : 태양에 대한 달과 함께 . 오마르 는 말했다 : 나는 찬양 절 과 함께했다 , 가라, 나는 나를 위해 일하지 않고, 것을 입은 채 죽일뿐만 아니라 . . 오마르처럼 하나님이 기뻐 하시길 바라며 세이 펜 (1`) 날 죽임을 당했고 , 조셉은 부모와 함께 해와 달을 가로 지르는 환상을 보았을 때 죽었다 . 태양 과 달은 당신이 경우 에 대한 생각 은 아무도 없었다 때문에 쇼 당신에게 확산 사람 사이의 오차 이러한 비전의 의미, 리고 – 특히와 – 의 공공 들, 들이 때 죽은 사람에 대한 예를 들어, 이 생각을 단기간에 대한 은유 , 또는 메시지의 표시 또는 구현 되지 않을 것이며 , 들이 꿈에서 울 때 : 는 기쁨이며 이것은 이전 증거를 통해 우리에게 나타난 것처럼 정확하지 않습니다 ….

리고 들어 와서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는 도둑을 본 사람은 안에서 병에 걸리고 죽음에 가까워지면 치유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