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그에게 추가하는 것은 쉽고 허용 가능한 생계를 나타 내기 때문에 좋은 허용 가능한 음식 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지 않습니다 . 그가 옷을 포함한다면 그는 금욕 적이라면 결혼 할 것이다 . Markob의 포함은 그가 기뻐하는 입장이었습니다 . 포옹을 참조하십시오 ….
대변 청소 언니 아들의 대변을 추가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에 대한 꿈
(64 대변 청소 언니 아들의 대변을 추가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꿈 해몽)…동맹국은 자신의 이름으로 참여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가이드가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죽음의 환자 증거의 동맹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그리고 그가 배변을 내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두 가지 방법으로 권위와 벌금에 대한 두려움이며 여행자는 길을 끊을 것이고 그가 한 장소에서 이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돈을 장소를 알 수 없으면 금단의 돈을 쓰고 옷에 부도덕을 저 지르거나 침대에서 심한 병이나 차이를 범하면 아내 나 장소를 흙으로 덮고 돈을 묻고 대변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을 치고 후회하는 외설적 인 말과 사람, 동물, 유산의 위장에서 나오는 모든 것을 말하면 돈입니다. 동물은 배변하고, 그것이 바람직한 사람 중 하나라면 말에게 태어난 아이가 있기 때문에 여성적인 것은 소녀를 나타내고 남성적인 것은 소년을 나타내며 배설물에 앉은 것을 본 사람은 돈을 쳤습니다. 그의 친족 관계, 상속 측면에서…
…그리고 그가 대변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금단의 돈을 치고 그것을 가져가는 것을 싫어하고 후회하는 욕심에 압도되고 외설적 인 말을하고 후회 할 수 있으며 사람들의 배에서 나오는 모든 것 유산의 동물은 돈이다. 그의 살과 배설물을 먹은 것은 허용되는 돈이며, 그의 살을 먹지 않는 것은 돈 이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그가 대변을 모으는 것을 보거나, 그것을 구하거나, 그에게 왔거나, 그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의로 생계를 유지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배변에 관해서는 : 그것은 불의의 제공이라고 말했다되었고, 그것이 안도의 증거이고, 누구는 새로운 것을보고, 그의 슬픔은 사라이라고 말했다 . 돈이 있으면 자 카트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많은 대변을 낳고 여행 중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여행하지 않고 도로가 차단됩니다 . 처녀를 먹는 것 : 그것을 잡아서 얻는 것은 후회하는 돈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그가 탐욕에 대해 후회 한 연설이었을 것이고, 그 사건을 제기 한 사람은 누구든지 정적 인 것이었고, 그는 돈의 일부를 웰빙에 쓸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묻는다면, 그는 일반적으로 그의 돈을 사용 합니다. 재계와 같은 사건의 장소가 알려지면 그의 비용은 그의 욕구에 의해 알려집니다 . 그것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 그는 자신이 보상을 받지도 않고 감사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에 불법적 인 돈을 씁니다. 그 모든 것이 그 영혼의 친절 함입니다 . 상속으로부터 사람과 동물의 위장에서 나오는 것은 돈이지만, 그 분석과 금지는 그것이 사람의 순결에서 매우 소중한 것이 아닌 한 냄새가 나고 더럽고 사람들이 해를 끼치는만큼 돈입니다. 거의 진흙, 그것은 그들 또는 권위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 그가 옷에 새로운 부도덕을 소개하고 바지에 그를 소개하면 그는 아내에게 화를 내고 그녀의 지참금을 그녀에게 저장하고 그가 장소를 만들고 그를 흙으로 덮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돈을 은폐하고 있습니다 . 자신에 대한 최신 정보는 죄에 빠졌습니다 . 그가 침대에서 장기간 병을 일으켰다면, 그는 깨어있을 때만 그렇게하기 때문이며, 일 어설 수없는 사람과이 환상은 또한 남자가 그의 아내로부터 떠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핑계를 핑계로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깨어있는 동안 꿀이 든 떡을 먹고 있었다고했고, 순 나와 상반된다고합니다 . 그가 의도 치 않게 배변을했다면 , 배설물의 양에 따라 금단의 디나르가 담긴 봉지를 손에 들고 다니며 지나가는 시장이나 목욕탕과 회 중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와 천사들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 그는 큰 스캔들, 큰 손실, 인간이 은폐하는 것의 출현을받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환상가에게 제시된 결함을 나타냅니다 . 쓰레기통이나 바다 해안, 또는 그것을 부정하지 않는 곳에서 발생한다면 그것은 선함의 증거이며 걱정과 고통의 제거입니다 . 잘 알려진 사람이 사람들의 배설물을 가지고 그를 던지는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적대감, 불일치 및 불의를 나타내는 것이며, 그를 던진 사람에게 노출되어 큰 피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리고 많은 수의 쓰레기는 또한 움직임에 방해가되고 많은 피해에 대한 요구를 나타냅니다 . 번짐은 인간의 감각 이상, 질병 또는 두려움 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의 추악한 행동의 좋은 징조이며 우리는 이것이 그들이 이익을 얻는 것임을 테스트했습니다 . 불행에 관해서는 : 그것은 굴욕을 포함하는 연설이다 고통으로 고통됩니다 비참이며,이 사람들 사이 인 경우, 다음이 수치에 해당합니다 누구든지 그렇게 . 그리고 그가 냄새를 맡는 동안 다른 누군가가 기절 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을 지나갈 것입니다 . 기도하고 있고 바람이 그에게서 악취가 나지 않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필요를 찾고 하나님을 구제 해달라고 부르며 수치심이 담긴 말을하는데 그 문제는 그에게 어려워집니다 ….
…이벤트는 마치 작은 이벤트에서 일어나는 것처럼 보는 사람입니다. 그의 슬픔은 사라지고 그가 돈의 소유자라면 그의 돈은 늘어날 것 입니다. 그 대변을 많이보고 여행하고 싶은 사람은 여행하지 말아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배설물이 있고 청소년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돈의 일부를 건강에 지출 합니다. 그가 액체라면 그는 대부분의 돈을 소비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어떤 장소에서 만들어졌고 그것을 흙 속에 숨겼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돈을 묻고 있습니다 ….
…양 양이 당신을 따라 다니는 것을 꿈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슬픔을 일으키는 일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는 나쁜 징조입니다 . 조용히 풀을 뜯는 양을 본다면, 당신의 유익과 성공을 위해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을 할 영향력있는 친구를 얻게 될 것이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 양털을 깎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프로젝트와 사업이 쏟아 질 때 활력과 이득의 신호입니다 . 양 떼를 본다면 농부에게는 기쁨과 행복을, 다른 산업에서는 번영과 성공을 의미 합니다. 병 들고 낭비 된 양을 본다면, 계획 중 일부를 잘못 관리하면 예상되는 결과를 얻지 못하므로 비참한 상황에 빠질 것 입니다. 꿈에서 양고기를 먹으면 미워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고 감정을 자극합니다 ….
…통증이있는 꿈을 꾸는 것은 직장에서 너무 주저하고 다른 사람이 당신의 생각을 이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상심으로 고통받는 꿈을 꾸면 연인이 손을달라고하는 게으른 방식으로 심한 우울증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한다 . 그러나 통증이 뒤쪽에 있다면, 그것은 길잃은 노출을 통해 질병을 만날 것 입니다. 만약 그녀가 두통을 앓고 있다면 그녀가 경쟁에서 탈락 한 위험에 대해 많은 염려가있을 것 입니다. 이 꿈은 육체적 원인에 기인하며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
…자동차 꿈에서 자동차를 타는 꿈을 꾸면 직장에서 손실을 입거나 질병에 감염 될 위험이 있음을 예고합니다 . 차에서 떨어지면 곧 슬픈 소식이 올 것 입니다. 고장난 차를 보는 꿈을 꾸면 중요한 문제와 프로젝트에서 실패하게됩니다 . 자동차를 샀다면 이전 위치와 위치로 다시 자리를 잡게 될 것을 의미 하지만 꿈에서 자동차를 팔았다면 우려와 업무에 실패한 변화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차를 타는 꿈을 꾸는 것은 Sarah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자신의 일에 변화를 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러한 꿈에는 서투른 행동의 큰 위험이 있습니다 . 자동차가 당신과 함께 고장 나면 즐거움의 즐거움이 기대하는 높이까지 확장되지 않습니다 . 차도에서 탈출하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 이는 자신이 할 수있는 한 최대한 경쟁자를 피하는 것이 바람직 함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차를 검색하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누군가를 유혹하려는 목표를 실망시킬 것 입니다. 자동차를 보는 꿈은 급격한 변화와 변화를 의미합니다 . 차를 타는 경우, 명상 할 때 계획 한 여행이 고려한 것과는 다른주의하에 진행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차를 잃어버린 경우 자존감으로 가득 찬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수레를 꿈꾸면 부를 축적하려는 투쟁이 극복하고 통제해야하는이기적이고 부도덕 한 원칙을 충족시키려는 욕구가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꿈에서 카트를 본다면 누군가가 진정으로 문제와 문제를 일으키는 데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 자동차를 운전하면 경쟁과 질투가 행복에 스며들 것 입니다. 보행 중에 보도에 서 있으면 암묵적으로 위험한 행동을하려고 노력하지만, 사고없이 계속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보도가 높으면 위험이 더 두드러 지지만 낮 으면 목표를 제대로 달성하지 못합니다 ….
…그리고 그가 그 잎사귀에서 무언가를 먹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잎사귀에서 먹은만큼 아들의 돈에서 먹습니다 ….
…그리고 Jaber al-Maghribi는 사자에 대한 환상은 술탄에 의해 해석되고 암사자는 여자에 의해 해석되며, 그가 사자 젖을 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술탄을 섬기고 있다면 그는 돈으로 진행합니다. 그가 상인이면 돈이 늘어나고 평민이면 수입이 늘어나고 여자가 사자의 아들을 키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술탄 아들의 조산사 나 조산사입니다. 남자 그는 스폰서 또는 그의 보증인이 될 것 입니다….
…사람과 기계의 자리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그는 돈을 벌고 이익을 얻었습니다. 누구든지 불명예 스럽거나 치장한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건넜습니다. 남성의 경우 그는 어린 시절, 돈, 기억 및 평판입니다. 그리고 그가 두 명 이상의 남자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이상입니다. 아이가 그를 약하다고보고 내가 그의 힘을 말한다면, 마흐무드에게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가 성장하고 거대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힘, 돈, 아들의 증가입니다. 자신의 기억에 대해 꿈을 꾸거나 절하고, 그는 그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기억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스트라이커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그의 언급이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증언을 숨기고 무언가가 나온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언급 중 그는 소년이고, 그가 사랑을 받았다면 그 소년은 선하거나 미움을 받았다면 그것을 가질 것이고, 기억 수술에서 본 사람은 그와 본 사람에 대해 말한 단어입니다 그가 할례를 받았다는 것은 그의 종교에서 좋으며 그의 기억이 퍼지고 발기가 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추구 한 필요가 충족되고 그들 중 일부는 남성의 움직임을 말했고 그의 발기는 돈이 증가 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종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에 상응하는 것은 통증이 없다면…
…목소리 꿈에서 목소리가 들리면 상황이 좋아지고 목소리가 차분하고 부드러 우면 평온한 삶을 살 것 입니다. 큰 화난 목소리는 슬픔, 걱정, 고난을 의미 합니다. 꿈에서 우는 소리는 갑작스러운 분노가 친구에게 큰 해를 끼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면 이기심에서 벗어난 품위 있고 명예로운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이성적인 사람의 존경을 받게됩니다 . 어머니가 아들의 목소리를 들으면 비참함, 슬픔, 의심이 그녀에게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당신을 부르는 경고 음성이 들리면 이것은 당신이나 당신과 가까운 누군가의 불행과 어려움을 예측 합니다 . 소리를 구분할 수 있다면 사망이나 손실로 인한 고통스러운 사고 나 질병을 나타냅니다 ….
…역할 : 역할, 그것은 기능을 이끌고, 철거 에서 내려온 것 또는 좁은 것 또는 능력 또는 선악, 그래서 그는 그녀의 가족으로 돌아가서 그 주민들과 그 주민들을 이끌었습니다 . 벽은 남자이고 천장은 여자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수호자이기 때문입니다. 남자들은 그들 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최악의 상태로 밀어 붙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힘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 중요성이 확인 된 것은 그와 일했습니다 . 남자의 집은 자신을 알고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과 분열, 자신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의 영광, 그의 기억, 그의 이름 및 그의 가족의 재킷이며, 그의 모양이 그의 돈을 나타낼 수 있으며, 아마도 그의 입국을위한 그의 드레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의 얼굴이었고 그의 아내라면 그녀의 문이었고 그의 세계와 그의 돈이라면 그녀의 문은 그가 만든 문과 그의 생계 였고, 그것이 그의 옷이라면 그의 문이었다. 문은 그의 옷깃 이었다. 문이 혼자라면 집주인과 문을 열고 닫는 개인을 지칭 할 수 있고, 다른 개인은 밤에 그녀를 안고 들어오고 나갈 때 외면하는 아내를 지칭 할 수있다. 낮에는 수컷과 암컷이 형태와 마개로 추론되고 마개는 수컷이고 그 안에있는 것은 암컷, 그의 아내입니다. 러그는 수컷이고, 쪼개지면 전체 모양은 부부와 같으며, 집주인의 두 아들, 남자와 여자, 집을 소유 한 두 형제와 파트너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문과 그 둥근의 상인방과 혀로 들어가는 모든 것은 아내와 종을위한 것이고 그 목록은 남자 자녀 나 노예, 형제와 종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의 다리와 도어 링은 소유자, 눈썹, 하인의 허가를 나타내며, 그 어떤 것을 보는 사람은 감소, 발생, 증가 또는 참신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부록에 사용됩니다. 에 의해 증거와 경계의 증거를 증가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집이라고 부르시고 “ 그 집은 내세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알려진 집 외에 미지의 집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 마찬가지로 Uqba의 거처 나 평화의 거처와 같이 내세를 나타내는 이름이있는 것으로 알려지면 그 안에서 자신을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유혹과 악에서 자유 롭습니다 그가 아프지 않다면 그의 일의 범위에 따라 Hajj 또는 지하드 또는 금욕주의, 숭배, 지식, 자선, 연결 또는 재난에 대한 인내심에 따라 그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그는 그녀를 이끌었고 누구를 위해 더 많은 비전과 경계하는 증거를 설교했으며 그가 배운 꿈의 책에서 그와 함께 본다면 그의 지식이 그를 이끌었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숭배자가 있으면 그는기도를 얻었고 말과 칼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투쟁에 도달했고 의미와 각성에 관해서는 가장 유명한 행동을 본다. 그 자신과 그의 잠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그의 순종의 나머지 부분이 많으면 좋은 소식이 꿈에 있었습니다. 자신의 집이 아닌 곳을 알려 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곳에 지은 사람은 자신의 상태를 살펴보고 아프거나 아픈 사람이 있으면 그것이 그의 무덤이고, 그 중 아무것도 없으면 알려진 장소에 있으면 유익한 세계이고, 우유와 점토로 지었다면 허용되고 벽돌, 회 반죽, 석회로 만들었 으면 불 때문에 금지 된 것입니다. 그의 작품에 불을 붙였다 .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곳에 집을 지었고 아프지 않았다면, 그것이 우유와 함께 있었다면 그가 미래를 위해하는 것이 선한 일이거나 그가 그것을 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보수를 받고 있다면 그것은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가 후회하는 비난할만한 행위이며, 그가 꿈에서 그들을 철거하지 않는 한, 그는 그들로부터 회개하고, 구조, 토양, 위치 및 개인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대해서는 그 역할에 대해 가족들, 특히 그가 그들을 아는 죽은 사람들을 본다면 그것은 내세의 거처입니다. 그의 수입은 그가 나오지 않으면 죽고, 들어갔다가 나가면 그는 죽음 직전에있다가 탈출하고, 그가 완전한 시설을 갖춘 새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알려진 위치에있는 집들,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그가 부자면 더 부자가되고, 그가 불안하면 그를 풀어주고, 그가 불순종하면 회개하고, 그녀의 선함과 능력에 따라 , 그가 그녀의 동반자를 모른다면, 그녀에게 동반자가 있다면 그것은 그녀의 주인을위한 것이고, 그녀가 단단하다면 그것은 허용되고, 그녀가 회 반죽을했다면 그것은 금지 된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집의 능력은 그의 세계의 넓고 관대함, 그 좁은 것, 그의 세계의 좁음과 그의 비참함이며, 그의 일을 갱신하고 그의 종교를 정착시키는 것이 발견되며, 그것의 강화에 관해서는 그의 관리의 정확성과 그 목적은 그의 행복이며, 집은 소유자와 국가의 장수를 위해 철로 만들어졌습니다 . 그리고 집에서 화를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투옥 될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는 화를 내며 집 에서 나갔다 .~ 이웃집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비밀을 입력 합니다.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아내와 생계에 배 신당합니다 . 독신자를위한 집을 짓는 것은 그가 결혼하는 고상한 여성이고, 멀리서 집을 보는 사람은 먼 세계에 도달하고, 그가 건물과 진흙에서 들어와 집과 집과 분리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세계입니다 그녀에게 닥친다 . 그리고 억압되거나 변형 된 건물을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출애굽의 얼굴에 표시된 범위에 따라 자신의 세계 또는 소유물을 떠나는 것입니다 . 예멘 사람들의 한 남자가 교차로에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내가 내 오래된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고 그것은 나를 파괴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상속 재산을 찾았고 곧 친척이 죽어 6 천 디르함을 물려 받았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톱 그는 플라스크의 집의 지붕에 앉아 것처럼, 그가 횡단에 자신의 비전을 회상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에게서 알몸 떨어진 : 왕의 집에서 여자는 아름답다, 그러나 그녀는 빨리 죽는다 그리고 너무 . 집의 집은 주인의 여성이고, 스타일과 넝마는 남자이며, 집의 발코니는 세계와 지도부의 명예이며, 재무부는 집 사람들의 돈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것의 건강은 세상적인 국가의 한가운데에 있고, 그 표면은 그의 이름, 높이이며, 이맘 알-아들의 집은 무슬림의 구멍과 틈새이며 강화 된 왕의 집의 철거는 그의 권위의 부족 . 그 남자가 알려지지 않은 지붕에 있다는 사실이 승강기를 얻어 고위급 남자의 도움을 구했고 그는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기독교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누구든지 집을 청소하는 것처럼 보아 슬픔에 시달 리거나 갑자기 죽었고, 집을 청소하면 사라질 것이라는 말을 듣고 하나님은 옳은 일을 아십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의 기억이 멈춘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죽음으로 해석되거나 세상과 그의 이름에서 그의 기억을 잘라내거나 그의 아들의 죽음, 그의 돈의 이탈로 해석 될 것입니다. 그는 멀리 여행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병아리를 도살 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하녀 나 그의 아들의 아이들에게 재앙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의 반지가 부러 지거나 떨어져서 사라진 것을 본 사람은 돈을 남기고, 아내를 떠나고, 그의 삶에 접근하고, 아들의 죽음에 접근하고, 그 앞에 나아가는 다섯 가지 방법으로 해석됩니다. 그것은 그의 상대이지만,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죽음은 그 여성에게 증가합니다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는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는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내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는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는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는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그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내,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는 보았다 동상? 그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는 동안 그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그는 꿈속에서 사람의 머리이며 집, 국가 또는 마을의 가치입니다 . 그리고 황소 한 마리는 권력이 1 년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술탄, 상인 및 노동자, 수니파 무역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황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격이 있다면 주를 가정합니다 . 그가 그에게서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다면, 선하고 비옥 한 것을 그에게 가져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황소의 머리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황소가 붉은 색이 아니라면 명령과 권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견자가 무역을 파업하는 상인이라면 파트너는 그의 통제하에있을 것 입니다. 저속한 경우 행동을 이해하십시오 . 그리고 황소는 일꾼이기 때문에 그가 황소를 타는 것을 본 사람은 일꾼을 이겼고, 소가 짐을 싣고 있다면 그 일꾼은 그 짐의 양에 따라 그에게 돈을 부과 할 것 입니다. 황소가 붉 으면 아들의 병이나 가족이 사망 한 것 입니다. 황소는 왕이거나 적 입니다. 황소가 음식을 위해 도살되면 그 고기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 입니다. 그는 Thura를 사들인 것으로 느꼈고 , Lin Hassan 의 말을 사람들 의 감수로 동조하고 Ibn Sirin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 : 황소 Ajam, 그리고 소 에서 14로 증가한 전쟁입니다. 그는 불화, 황소 큰 사람, 그에게 많은 무적과 육신이며, 좋은 것을 얻을 수있는 흰 황소를 본 사람은 뿔로 그것을 찔렀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 냈습니다. 꿈속의 소 무릎이나 창살이 1 년에 죽고, 물린 사람이 병에 걸리거나 그를 뽑아 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제공합니다. 좋은 아이들 . 그리고 황소가 떨어지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에 갇혀 있거나 아플 때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 그리고 소가 그를 위해 쟁기질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경작에 의해 경작되거나 지루 해져 번식력이 증가하고 상인이라면 손실을 입었고 무역이 악화되고 그가 법학자이거나 더 좋은 학자 .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이있는 질병으로 죽거나 죽어 가기 직전입니다 . 그리고 황소는 꿈을 꾸는 사람이 가난하고 노예 인 경우 사람 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의 심각성, 위협 및 추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소 떼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소가 그의 높이에 올라 서서 언급되면 . 황소가 그에게 말하거나 황소가 말하면, 그는 그와 다른 사람 사이에서 소외되었습니다 . 큰 황소가 작은 굴에서 나온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굴로 돌아가고 싶었고 지루했습니다.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위대한 말이 되돌리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탄 승객이고 황소가 그를 물고 위협하고 미움을 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바다를 걷고 있으며 심한 고통에 맞고 배에 강해집니다 거의 가라 앉고 그로부터 탈출 할 때까지 . 그리고 도시에 들어오는 황소를 보는 사람은 적과 압제자이며 도둑이 들어올 것 입니다.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끌어 당기는 것을보고 그 자리에서 제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왈리라면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황소는 어둠 속에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그는 반군과 가해자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살해되거나 학살되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의 행위로 괴로워 할 것이며, 그 안에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이고, 그가 그것을 집으로 가져 와서 신뢰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해를 얻을 것입니다 . 황소에 뿔이 많으면 소수와 무리에 따라 년 입니다. 뿔없는 소는 비열한 사람이고 양처럼 불쌍한 발바리이며 힘은 고립 된 일꾼과 불쌍한 족장과 같습니다 . 황소는 너무 많이 쟁기질을했기 때문에 결혼을 표시했을 수도 있고, 땅을 뒤흔들고 윗부분을 뒤집어 놓았 기 때문에 반역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노예, 주인, 형제에게 밭갈이를 돕고 사막 사람들을 섬길 것을 지시했을 것입니다 . 꿈에서 황소를 소유 한 사람, 여자라면 남편이 굴욕을 당하고 남편이 없으면 결혼하고 아내의 딸이 있고 권위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그는 그를 이길 것 입니다. 황소를 도살하는 사람은 술탄이라면 일꾼을 죽이고 평민이라면 그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승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타는 기계없이 빨간색 또는 노란색 소를 타는 사람은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황소는 그의 이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청년을 언급했으며 그의 비전은 특히 쟁기질과 농업 소유자 를 위해 진정의 분출이나 어려운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둔함과 놀라움을 나타냈다 . 그리고 검은 황소는 기쁨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검은 황소는 환자를 젊어지게하고 치유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시대에 나무에 붉은 장미를 본 사람은 그 아이가 일어 났음을 나타내고, 그의 계절이 아닌 장미는 그의 아들의 재난을 나타냅니다 ….
…dhikr에 관해서 : 그것은 사람과 그의 명예 또는 그의 아들 중 한 사람에 대한 언급입니다 . 그리고 그것의 증가와 감소 . 그리고 그가 오랫동안 그를 본다면 그는 그들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두 남자를 본다면 그는 아들과 아들이 있고, 그의 언급과 명예가있는 사람들 중 한 남자가 있었고, 손에 그를 뿌리 뽑거나 그 중 일부를 뽑았다면 그는 그것을 제자리로 가져 왔습니다. 그 후 한 아들이 죽고 그로부터 혜택을 받았으며 그의 돈은 그에게 돌아갔습니다 . 그리고 그의 기억이 그의 죽음으로 인해 중단되기 때문에 그에게 분명해질 때까지 그의 중단은 그의 죽음 또는 그의 아들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부활은 할아버지의 힘, 그의 움직임과 활동, 그리고 그의 세속적 삶의 폭입니다 . 아마도 그의 언급 중단, 그의 이름 중단 및 해당 국가 또는 지역에 대한 언급 일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안전과 선함의 증거가 중단되고 죽음의 증거가없는 때 입니다. 그리고 수컷은 그것이 감소, 증가, 뼈 또는 작다면 팔다리가 하나가 된 후에 그에 대한 일반적인 해석은 어린이와 자손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갈라진다면, 그것은 많은 또는 소수의 사람들을 가졌고, 그것에 대한 일반적인 해석은 그것의 사람들이 언급을 퍼뜨 렸기 때문에 그것의 명예와 사람들 사이에서 언급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남성의 약점, 아이의 질병의 증거 또는 jaah의 감독 . 그가 수컷이나 동물을 빨아 먹는 것처럼 보이면 수컷은 주인과 그의 이름을 언급하며 살아가고 그가 자웅 동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종교는 좋다 ….
…Al-Sawsan : 좋은 칭찬이라고 들었는데 , 그들 중 일부는 나쁜 것이 그 이름에서 파생 되었기 때문에 나쁜 것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그중 하나는 수잔나 입니다. 대부분의 표현 자들은 모든 바람이 끊어지면 불안과 슬픔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 그리고 당신이 그들의 위치에 고정되어 있다고 본다면 그것은 남편이나 아들의 위안을 나타냅니다 . 우리는 Ali bin Ubayd로부터 그가 말했습니다 : 나는 Sufyan al-Thawri와 함께 있었고, 한 남자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 어제 나는 Rehana가 그녀가 하늘로 사라질 때까지 해가 질 때까지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 Sufyan은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다면, Al-Awza’i는 죽었습니다 . 그들은 그가 그날 밤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발찌 : 아들의 은색에서 남자가 금으로 만든 발목을 보면 그의 환상은 그를 괴롭히는 질병이나 종교상의 실수를 나타내며, 여자의 발찌 는 남편이 있으면 두려움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녀가 둘 중 하나라면, 그녀는 그에게서 좋은 것으로 보는 관대하고 관대 한 남자와 결혼합니다 . 발목에 대한 언급도 장 시작 부분에 언급되었습니다 ….
…낙타 구이 : 불화 가 있었는데, 일부는 뚱뚱하면 돈이 많고, 부족하면 돈과 생계가 피곤하다고했다고한다 . 그들 중 일부는 구운 낙타가 두려움에서 안전하다고 말했고, 일부는 구운 낙타가 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그것에서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자라서 자신의 수입으로 먹을 아들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성숙하면 그의 아들은 좋은 예의를 얻었고, 그가 성숙하지 않았다면 그는 그의 일에 가방이 아니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시장 바베큐가 좋은 소식이라면 . 그가 성숙하지 않은 경우, 그는 아들의 슬픔입니다 . 그리고 바베큐 팔이 그에게 말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하나님의 메신저 이야기의 운명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에게 말한 독한 팔에서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자제력은 분자에 대한 것 입니다. 아마도 꿈에서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 하셨기 때문에 질병이나 죽음을 지적했을 것입니다 . ( 그런 다음 우리는 그를 짧은 기간 동안 우리에게 데려갔습니다 ). 그리고 그 물건을 손으로 잡는 것은 왕, 남편 또는 아들의 쇄신입니다 ….
…그리고 그의 언급이 위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간증을 숨기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요도를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들이 없으면 아들을 낳을 것이고 여행하는 자녀가 있으면 그에게 돌아와 받아들 입니다. 그녀가 횡단에 잘라 있도록 머리, 그녀의 아들의 요도에 있던 것을 여자 톱 그래서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그의 삶을 통과했다 . 그는 죽을 때까지 머물렀다 . 또 다른 사람은 요도 끝에 털이 많은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교차점에서 시력을 자르고 말했습니다 . 그것은 당신의 부도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부패에 대한 당신의 집착 . 또 다른 의견은 마치 요도에 음식을 먹인 것 같았 기 때문에 얼굴이나 입이없는 것처럼 음식을 입으로 인도해야하기 때문에 그가 심하게 죽었다고 제안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눈을 치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선함, 돈의 증가, 눈의 은총, 여행에서 형제의 도착, 아들의 존재에 대한 다섯 가지 측면을 해석 할 것 입니다….
…Umm al-Bukhari 95 의 비전 – 브로커 인 Abdullah bin Muhammad bin Ishaq의 권위에 대한 (( His History ))의 al-Khatib의 내레이션 : 나는 내 셰이크의 말을 들었다 : 나는 무하마드의 눈에 들어갔다 빈 이스마일이 – 카리 의미 – 그는 어린 시절과 꿈 이브라힘 알에서 자신의 어머니를보고 – 칼릴 – 평화 그를 따라가 – 그리고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아,이 때문에 당신이 우는 아들의 시력에 응답 하나님의 정도입니다 또는 너무 많이 간구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것은 하나님 께서 그에게 시력을 회복하신 것처럼 되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