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읽는 Surat Al-Taghabun은 풍부한 자선을 제공합니다 . 그리고 알 키르 마니는 약자들에게 친절하고 협박하고 협박하고 있으며 의무를 게을리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진리의 길에 곧바로 있어야하며 진리를 말해야합니다 ….

…꿈속의 결혼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살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결혼은 가족, 종교, 걱정 및 고통을 의미 합니다. 어떤 사람이 알려지지 않은 여성과 결혼하면 그 용어가 가깝고 집에서 집으로가는 여정을 나타내며 그가 에미레이트 항공에 적합하다면 그에 맞는 지위를 차지하거나 획득 할 것 입니다. 관습에 따른 결혼식이라면 지위 또는 좋은 평판 입니다. 결혼은 공예로 정의됩니다. 그래서 그가 여자와 결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는 죽고, 그는 직업, 문제, 걱정 만받는 직업에서 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유대인 여성 과 결혼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얻고 죄를 지을 거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독교인 여성과 결혼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것이 거짓 인 거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Magian이라면 그것은 종교가없는 공예품 입니다. 매춘부와 결혼하는 사람은 간음 합니다. 건강한 아내와 결혼하는 사람은 무거운 제한을받습니다 . 그리고 개와 결혼하는 사람은 질서가 낮습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결혼하여 그에게 물려 주면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술탄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격이 있으면 왕을, 그렇지 않으면 그는 위임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여자와 결혼하는 사람은 죽은 문제에 접근 할 수있게되며 포기할 수 있습니다. 아픈 여자가 결혼하고 남편을보고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그녀는 죽습니다. 마찬가지로, 아픈 남자가 잠을자는 동안에 여자를 보지 못하고 그녀를 모르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의 남편에서, 그는 자신의 재산을 판매 : 임신 한 여성이 그녀가 결혼 한 것을 볼 수 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를 출산, 그녀는 신부처럼 보인다면, 그녀는 아이를 출산을 제공합니다 . 한 여성과 그녀에게 아들이있는 경우 그녀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녀는 아들과 결혼합니다 . 독신 또는 기혼 여성이 꿈에서 결혼하면 좋은 것을 얻을 것 입니다. 여자가 죽은 남자와 결혼하면 그녀는 헤어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와 결혼하고 아내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녀를 검사하고 그녀를 안다면 그 여자의 아름다움과 외모만큼 선택권과 권위를 가질 것입니다. 그가 그녀를 모르고 그녀가 그를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면 이것은 그의 죽음 또는 그의 손에있는 사람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의 딸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좋은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성이 자신이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그녀는 많은 일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녀가 아플 경우 그녀는 그녀의 병이 치유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에게서 죽은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자궁에 도달해야하고, 그녀가 아직 살아 있다면 그녀의 자궁은 잘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마람과 결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 우세합니다 . 그리고 꿈속의 아내는 파트너, 적, 억압적인 통치자, 쓴 상대 또는 왕이며, 지구가 위안이나 피로 또는 선이나 악의 측면에서 그에게 지적한 모든 것, 그와 같은 아내는 그에게 귀속됩니다 그의 표시를 위해 ….

…기도로의 부르심을 보아라 그가 잘 알려진 곳에서기도로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례를 제공합니다. 만일 그가 의로운 사람 중 하나이고 그가기도에 대한 부르심이 필요하지 않은 알 수없는 곳에서 부르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마크 루이고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순종과 그가 잠 들어있는 동안기도를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내와 그의 부양 가족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며, 그가 집 문이나 사막에서만기도를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간에 그는기도를 부르거나 집 한가운데서 아들이나 여동생이나 이웃의 지붕에서 죽습니다. 그는 자신이 이웃 사람이나 시장의 한 사람을 나쁘게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가난과 파산, 그리고 그가 자기 집의 사람들에게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재난이 발생했음을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여자가기도를 부르는 것을보고 그것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기도에 대한 부름은 옳지 않은 행동이며 화장실에서 기도 를 부른다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자신의 종교와 세상 생활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회사 또는 캐러밴에서 그들은 w 그런 다음 그는 사람들이 그것을 훔쳤다고 비난하고 그들은 결백합니다. 누구든지 그가 미나렛을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장소의 높이 또는 산 꼭대기에 있으며, 그는 권리에 대해 진실하게 말합니다 장엄한 운명이나 미흐 라브에서 여행과 안전의 귀환, 원하는 사람의 도착을 나타내는 지붕에서 그는 아내 때문에 욕망을 느꼈고 그에 대한 처벌은 Khy So에게 전화하는 것을 보는 사람 사람들에게 함께 부르면 사람들을 진리로 부르고 그들은 부당합니다.기도에 대한 부르심을 듣는 사람은 누구나 게으르고 iqama의 소리를 듣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성공을 나타냅니다. 선을 행하기 위해 그가기도를 부르고 takbeer와 응원을 보존하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늘에서 muezzin을보고 사람들이 그에게 대답 한 사람의 적에게 저주를받을 것입니다. 사람들을 선으로 불러서 그에게 대답하고 그에게 Hajj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비젼을 불러 일으키는 사람에 대해 저자가 채택한 의견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주제에 대한 많은 질문자들 , 특히 제안자가 접근하는 소녀들을 고려 하여 그들은 자신을 위해 하나님 께 구하고이 지원자가 그들에게 좋은지 알 수있는 비전을 보여달라고 하나님 께 구합니다. 그들 중 그들 중 이러한 상황에서 생성 된 비전을 응답 또는 수락의 기초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 구혼자 !!! 그리고 여성의 행동에 놀란 사람들을 위해 나는 그것에 덧붙여서 그에게 다가가 딸에게 말을 건네는 아버지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Istikharah 이후에 그가 본 꿈에 대해 저에게 편지를 쓰고 묻습니다. 그는 그녀 앞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동안 환상 일 수 있습니다. 그는 설교를하거나 구혼자에게 응답합니까? 여기에 몇 가지 일시 중지가 있습니다. 앞선 설명에 해당하는 사람을 위해 숙고하고 반성하고 싶습니다 . 1 / 구혼자를 제안하는 사람은 꿈이 아닌 지식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2 / 그녀에게 제시 한 사람에게 그의 종교, 성격 및 충실성에 대한 질문을 말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호자가 아버지, 형제 또는 이와 유사한 사람으로부터 수행하며 질문 후에 그는 Istikharah의 길을 택하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으며, 그 후 그는 소녀의 의견을보고 법적 비전 후에 결정되고 결정됩니다. 그녀의 결정은 꿈이나 비전이 아니라 정보에 입각하고 현명 합니다. 3 / 저에게 편지를 쓰는 많은 여성들, 특히 여성들이 그녀를 일찍 신청하는 사람들을 크게 받아들이고 비논리적 인 논쟁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 공부, 어린 나이, 약혼자의 나이, 부족 재정적, 고용 또는 혈통, 그리고 일부이 소녀들은 이유없이 거절하지만, 그녀는 그녀에게 조언하거나 그녀에게 받아들이도록 촉구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그리고 메신저는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기도한다고 처녀에 대해 말했습니다 . 귀는 그녀의 침묵입니다 … 겸손 함의 증거 또는 승인을 선언 할 수 없다는 증거이므로 주변 사람들은 그녀가 거부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초대 나 보호자가 결혼을 관리하고 서명하거나 방해에 큰 과제가 있다고합니다 – 만약에 당신을 . 4 / 여성 또는 소녀 의 보호자는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의사 결정에 꿈이나 비전을 포함해서는 안되며, 그러한 상황에서보고 생성되는 대부분의 꿈은 대화에서 나오는 좌절과 같습니다. 영혼의 . 5 / 소녀들은 첫 나이를 포기해서는 안되며, 결혼 나이가 빠를수록 더 좋고 남편과의 사랑, 교제, 타협 및 이해로 어떤 주제 든 토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공부하고, 공부를 마치고, 일을하기 위해 …. 등등. 6 / 경험에 따르면 여성 이 공부 나 일보다 결혼이나 임신과 출산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자가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공부를 끝마친다는 구실로 결혼을 늦추고, 그녀가 무엇을 하는가? 그리고 연설이 계속해서 그녀의 문을 두 드릴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결혼을 놓쳤거나 결혼의 황금기를 놓친 많은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의 거부는 일, 자기 형성 또는 공부로 인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그들 대부분이 결혼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결혼하여 가족과 자녀가 있습니다. 7 / 누구든지 하나님의 딸이나 아버지 나 어머니를 부르는 사람이 좋은 비전을 보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니며, 그가 그러한 좋은 비전을 본다면 어떨까요? 그가 그녀의 정확한 해석을 알고 있거나 건널목에서 통보를받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표현은 진실의 상황과 달리거나 없을 수 – 그리고 이것은 익스에서 가능하다 – 그들이 실수를하고 고통받는 인간, 그리고 예언자을 제외하고 무오성이 없다 . 8 / Istikharah 이후에 본 대부분의 꿈은 존재하지 않더라도 정직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불러내는 사람이나 무언가를 요구하는 사람은 깨어 난 상태에서 잠들기 전에 생각이 집중됩니다. 이로 인해 istikhaarah를 찾는 사람은 그의 Istikharah의 주제와 관련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하기 때문인데, 주인은 진지한 비전이라고 생각하고 표현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빛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지 만 , 내가 보는 것은 몽상 이다. 9 / 추상화는 주제에 대한 직접적인 상징이없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기에서 추출에 대한 의미를 가질 수있는 그의 비전에 의미가있을 수 있으며이 모든 것은 표현에 따른 것입니다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 10 / 추출에 강한 의미를 갖는 비전 유형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견자가 찾는 사람과는 거리가 멀고 새로 워진 그의 소식에 대해 알지 못했고 그것을 위해 다시 되찾았다면, 그는 이것과 직접 관련된 비전을 찾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가 자신을 위해 불렀던 것, 그리고 이것은 반환되고 매우 많이 발생하며, 이러한 유형의 비전에는 상당한 정도의 진실성이 있습니다. 특히 선견자가 그의 정직과 의로 알려진 경우 . 11 / 아마도 여기에서 말한 것에 대한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고대 인디언에 대해 말한 것입니다. 그들이 말하곤했던 것입니다 . 밤은 우리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꿈을 통해 그들이 좋은지 나쁜지를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이 의미는 좋은 비전의 의미와 그것을 찾아서 알리고 실현을 기다리는 정당성에 존재합니다 ….

…그리고 잠잠 물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것을 얻을 것이며, 그가 원하는 것을 의로운 방법으로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참배 한 것을 보거나 그것을 위해기도하면 그는 법을 제정하고 유지한다 . 순례와 안전을 제공합니다 ….

…보리 : 그것을 소유하거나 먹는 사람들을위한 건강한 몸을 가진 돈으로 밀보다 낫고, 일부는 예수님의 음식이기 때문에 단명했다고 말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것으로 인해 계절에 수확이 그것을 할 돈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것의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 ~그리고 그 수확의 날에 그의 인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것의 재배 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승인이 필요한 일을 나타냅니다 . 습한 보리는 비옥하고 밀에서 보리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보리 나 농작물을 파종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지하드를 제공 할 것입니다 . 그리고 보리의 비전은 어쨌든 선하고 유익하며 생계 입니다….

…치아에 관해서는 : 그들은 사람의 집의 사람들이 위 사람은 집안의 남자, 그리고 낮은 사람은 여성이다, 송곳니는 그의 집의 주인이다, 그래서이며, 우측은 아버지, 왼쪽입니다 삼촌 이요, 두 형제 나 아들이 아니면 두 형제가 아니면 네 번째는 사촌, 처녀, 모성, 숙모입니다. 그리고 조언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 조부모의 어금니, 어린 아들, 어머니의 오른쪽 아래 주름과 왼쪽 이모, 두 자매 또는 두 딸 또는 그들의 대리자가 없다면 아래 사분면은 숙모의 딸과 숙모의 딸이고 아래 송곳니는 어머니와 이모의 딸들 그리고 남자의 집에서 가장 먼 하 어금니는 여자와 어린 소녀들 입니다. 일부 치아의 움직임은 질병으로 해석되는 사람의 증거이며, 그의 타락과 상실은 그의 죽음 또는 그에게 돌아 오지 않는 사람의 부재로 인해 그가 잃어버린 후 그를 치면 그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오고 그의 침식은 그에게 속한 사람들을 괴롭히는 재난의 증거입니다 . 그의 가족 간의 논쟁에 이빨 떨림 . 그가 그의 이빨에 딱지가 보이면 그것은 그의 집안의 결함입니다 . 이빨을 찌르는 것은 가정에 대한 칭찬의 추악함이며, 치아의 피로는 가정 사람들의 약점이며, 플라크에서 치아를 정화하는 것은 그들의 걱정을 부인하는 재정적 비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치아의 백색도, 길이 및 아름다움, 가정의 힘, 돈 및 명성의 증가 . 그가 이렇게 주름을 잡은 채 자란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가구는 늘어날 것 입니다. 그가 그녀와 함께 자라는 것이 그녀에게 해롭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집안의 여분은 그에게 치욕과 재앙이 될 것 입니다. 그가 이빨을 뽑은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가 자궁을 베었거나 그를 싫어하는 데 돈을 쓰 겠다는 것을 나타냈다 . 그가 혀로이를 던지는 것처럼 본다면, 그가하는 말로 그의 집안 일이 망가진다 . 만일 그가 그의 이빨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처럼보고 그가 지식과 말의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라면 그의 환상은 칭찬을 받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지식과 그의 백성 이외의 질병이나 불을 나타 내기 때문에 칭찬을받지 못합니다. 그는 마치 은인 것처럼보고 돈을 잃었 음을 나타냅니다 . 유리나 나무에서 보면 죽음을 의미 합니다. 그가 그의 이빨을 보면, 그들은 떨어지고 다른 곳에서 자라며 그의 일과 조치가 변경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윗니를 본 사람이 그의 손에 빠졌다고해서 그의 돈이된다고 합니다. 그는 그녀를 자신의 무릎에 빠져 봤다면, 하나님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는 아들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말씀 요람에있는 사람 .~ 나는 돌을 의미 합니다. 그녀가 땅에 쓰러지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죽음 입니다. 양에서 타락한 것을 잡아 묻지 않은 것처럼 본다면 그와 같은 사람 대신 연민과 충고에 도움이되며 해충이 피해를 입히고 묻지 않으면 나머지 구성원에게 해석을 제공합니다. 그것 . 마음 속에 이빨이 자란 것처럼 보면 죽음을 의미하고, 이가 떨어지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의미한다고하여 빚을 갚았다는 증거라고한다 . 이빨이 모두 빠진 것처럼보고 소매 나 돌에 넣으면 이빨이 빠질 때까지 장수하고 가구 수가 늘어난다 . 그리고 그가 그의 모든 이가 잘려서 그의 시야에서 사라진 것처럼 본다면 그의 집안은 그의 앞에서 죽을 것이며 그것은 그의 나이의 죽음이었을 것입니다 . 사람과 나이의 동료 . 그리고 사람들이 어금니로 그를 문지르거나 물어 뜯는 것처럼 보이면 사람들을 겸손하게하고 굴욕을 당하지 않을 수 있고 입을 집처럼 만들어야하고 이빨은 주민들과 같아야한다고합니다. 오른쪽에있는 것은 수컷을, 왼쪽에서는 암컷을 나타냅니다. 그들 중 일부를 제외한 모든 사람 . 그리고 이빨이 부러지는 것을 본 사람은 빚을 조금 써야한다고합니다 . 그의 이빨이 통증없이 빠진다면 이는 무효화 된 행동을 나타냅니다 . 그것이 고통없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것은 그의 집에 무언가가 사라 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이빨이 빠지면 말과 말로하는 일을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 여전히 고통이나 피 또는 살이 나오면 원하는 문제를 무효화하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 건강하고 자유롭고 여행의 경우 모든 치아가 빠지면 ​​죽지 않고 결핵에 걸리고 오랜 병을 앓고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사람이 치아 없이는 강한 음식을 얻을 수 없지만 컵과 주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이빨을 잃지 않기 때문에 죽지 않으며, 죽은 사람에게 죽은 사람을 바치지 않는 것입니다. 그는 병자들의 구원자입니다. 이런 이유로 그는 병에서 칭찬받을만한 사람이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이빨이 모두 빠지면 질병으로부터의 생존 속도를 나타내며 여행하는 상인은 임신의 가벼움을 나타냅니다. 특히이 치아가 움직이는 것을보고 그가 다음과 같이 볼 경우 그의 이빨 중 일부가 길고 뼈가 더 커지면 이것은 집에서 논쟁과 다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빨이 검고 썩고 비뚤어져 있고 그가 타락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모든 역경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손이나 턱수염, 무릎에 이빨을 잡을 때 이빨이 빠지는 것처럼 보인다면 자녀가 잘려서 태어나지 않았고, 그가 낳은 것은 왼쪽도 아니고 제기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모든 이빨이 빠진 것을 보았고 그는 너무 슬 펐고 교차로에서 그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의 모든 이가 당신 앞에서 죽을 것 입니다. 또 다른 사람은 입에서 이빨 세 개를 손바닥으로 뽑은 것처럼보고 손가락 끝을 붙 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디르함 반을 찾았다 고 말했습니다 ….

…그는 꿈속에서 사람의 머리이며 집, 국가 또는 마을의 가치입니다 . 그리고 황소 한 마리는 권력이 1 년입니다 . 그러나 그것은 술탄, 상인 및 노동자, 수니파 무역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 황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격이 있다면 주를 가정합니다 . 그가 그에게서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다면, 선하고 비옥 한 것을 그에게 가져올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황소의 머리를 먹는 것을 본 사람은 황소가 붉은 색이 아니라면 명령과 권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견자가 무역을 파업하는 상인이라면 파트너는 그의 통제하에있을 것 입니다. 저속한 경우 행동을 이해하십시오 . 그리고 황소는 일꾼이기 때문에 그가 황소를 타는 것을 본 사람은 일꾼을 이겼고, 소가 짐을 싣고 있다면 그 일꾼은 그 짐의 양에 따라 그에게 돈을 부과 할 것 입니다. 황소가 붉 으면 아들의 병이나 가족이 사망 한 것 입니다. 황소는 왕이거나 적 입니다. 황소가 음식을 위해 도살되면 그 고기는 허용되는 생계 수단 입니다. 그는 Thura를 사들인 것으로 느꼈고 , Lin Hassan 의 말을 사람들 의 감수로 동조하고 Ibn Sirin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 : 황소 Ajam, 그리고 소 에서 14로 증가한 전쟁입니다. 그는 불화, 황소 큰 사람, 그에게 많은 무적과 육신이며, 좋은 것을 얻을 수있는 흰 황소를 본 사람은 뿔로 그것을 찔렀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진노를 나타 냈습니다. 꿈속의 소 무릎이나 창살이 1 년에 죽고, 물린 사람이 병에 걸리거나 그를 뽑아 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제공합니다. 좋은 아이들 . 그리고 황소가 떨어지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에 갇혀 있거나 아플 때 황소를 본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 그리고 소가 그를 위해 쟁기질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경작에 의해 경작되거나 지루 해져 번식력이 증가하고 상인이라면 손실을 입었고 무역이 악화되고 그가 법학자이거나 더 좋은 학자 .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친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이있는 질병으로 죽거나 죽어 가기 직전입니다 . 그리고 황소는 꿈을 꾸는 사람이 가난하고 노예 인 경우 사람 보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의 심각성, 위협 및 추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소 떼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소가 그의 높이에 올라 서서 언급되면 . 황소가 그에게 말하거나 황소가 말하면, 그는 그와 다른 사람 사이에서 소외되었습니다 . 큰 황소가 작은 굴에서 나온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굴로 돌아가고 싶었고 지루했습니다.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위대한 말이 되돌리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탄 승객이고 황소가 그를 물고 위협하고 미움을 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바다를 걷고 있으며 심한 고통에 맞고 배에 강해집니다 거의 가라 앉고 그로부터 탈출 할 때까지 . 그리고 도시에 들어오는 황소를 보는 사람은 적과 압제자이며 도둑이 들어올 것 입니다. 그리고 황소가 그것을 끌어 당기는 것을보고 그 자리에서 제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왈리라면 제거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황소는 어둠 속에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그는 반군과 가해자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살해되거나 학살되기 때문이다 . 그리고 그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위의 행위로 괴로워 할 것이며, 그 안에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황소를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벌 것이고, 그가 그것을 집으로 가져 와서 신뢰받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해를 얻을 것입니다 . 황소에 뿔이 많으면 소수와 무리에 따라 년 입니다. 뿔없는 소는 비열한 사람이고 양처럼 불쌍한 발바리이며 힘은 고립 된 일꾼과 불쌍한 족장과 같습니다 . 황소는 너무 많이 쟁기질을했기 때문에 결혼을 표시했을 수도 있고, 땅을 뒤흔들고 윗부분을 뒤집어 놓았 기 때문에 반역자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노예, 주인, 형제에게 밭갈이를 돕고 사막 사람들을 섬길 것을 지시했을 것입니다 . 꿈에서 황소를 소유 한 사람, 여자라면 남편이 굴욕을 당하고 남편이 없으면 결혼하고 아내의 딸이 있고 권위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그는 그를 이길 것 입니다. 황소를 도살하는 사람은 술탄이라면 일꾼을 죽이고 평민이라면 그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승리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타는 기계없이 빨간색 또는 노란색 소를 타는 사람은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황소는 그의 이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청년을 언급했으며 그의 비전은 특히 쟁기질과 농업 소유자 를 위해 진정의 분출이나 어려운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둔함과 놀라움을 나타냈다 . 그리고 검은 황소는 기쁨과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검은 황소는 환자를 젊어지게하고 치유 할 것 입니다….

…불임 새를 먹기 : 뒤틀 리거나 퇴색하는 것을 탐색 하고 오두막에서 와인을 보는 것은 보물 히트작 입니다. 그리고 사랑이 물에 있고 집에 있다면 그녀는 부유하고 충만한 여성 입니다. 물에 대한 사랑이 물을주는 것이라면 그는 하나님을 위해 큰 돈과 대가를 치르는 사람입니다 . 사랑, 그 안에 식초가 있으면 경건한 사람이고 거품이 있으면 돈이 가득하고 그 안에 있으면 병든 사람 입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마치 우리 집의 은닉처가 부서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내와 이혼 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 너무 . Al-Raouq : 진실을 말하는 정직한 사람 . 병은 돈을 송금하는 것을 꺼리는 하인이고 물병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신 “ 잔과 주전자로 불멸 한 사람이 그 위에 순환 할 것 입니다.” 에 근거한 하인 입니다. 그가 주전자에서 마시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ummah에서 아이를 갖게 될 것이며 주전자는 테이블에서 키를 제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서술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것처럼 달콤하고 다른 짠했다 그 중 하나가 두 개의 구멍을 가진 사마귀에서 마시는했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당신은 아내의 누이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수요는 그 측면에 기초하여 해석되며, 그가 장소를 파고 금 수요를 발견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곳에서 후견인이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가 개혁자라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제공합니다 지식과 지혜, 그리고 그가 장인이라면 수입에서 돈을 모은다 ….

…책의 종류는 산발적이기 때문에 다운로드 한 책은 그 자리와 책의 표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언급 한 내용은 특히 책이며 각각 별도의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 언약과 전통은 측면에 따라 해석되며 언약이나 전통을 본 왕의 가문 중 하나 였거나 그가 획득 한 지위에 적합했던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그 지위에 있다면 해석된다. 그가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라면 두 가지면에서 그것은 그를위한 증가와 고양이 고, 그가 부도덕 한 사람이라면 그는 그의 제거로 해석 될 것이다 ….

…식물 설탕, 정제 설탕 및 도넛 설탕이 작동하는 것의 합이 그것에 대한 표현을 제공합니다 ….

…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한 말을 접한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안장은 안장을 밟지 않은 여성을 의미하고, 안장을 씌운 경우에는 유효하지 않은 동물의 도구입니다 . 그리고 안장은 순결하고 아름답고 부유 한 여성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짐승에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해협에 가져 갔기 때문에 안장이 그 안에 남아 있었고 나와 동물은 제거되었습니다 . Ibn Sirin의 말 : 당신은 비참한 사람 입니다. 그는 당신의 여자를 실망시키는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 곧 그 남자는 아내와 함께 여행했고 도둑들이 그를 위해 길을 끊었으므로 그는 아내를 손에 맡기고 자신을 석방했습니다 . 그리고 안장은 돈 부상이라고 말하고 국가가 다쳤다고 말하고 동물의 이익이라고 말하면서 일부는 안장 승리를 설치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일에서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군가가 그를 때리고 그를 때리는 이유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돈과 돈을 벌고 새로운 것을 입을 것입니다. 찌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안전 합니다.”…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피와 피가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따르라는 지시를 받고 피가 모두 걸러 낼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나온다면 그 시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모기지는 필요와 탐욕의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와 함께 무언가를 약속 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필요로합니다 ….

…깜빡임에 관해서는, 그가 윙크하는 것을 보거나 누군가가 그것을 윙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숨겨진 문제, 조롱, 그리고 그들 중 일부가 말할 필요가 없어지는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피스타치오의 심장을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이나 누군가가 그에게 준 후 그것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먹은만큼 은혜와 돈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그에게 빵을 떼라고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형제를 속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해석의 이빨에 관해서는 집과 친족의 사람들, 높은 사람은 남자와 아래쪽, 여자, 송곳니는 가족이나 그에게 어울리는 사람의 주인이며 오른쪽 위는 팡은 그의 아버지를 대신하는 소년이고 왼쪽은 그의 아래에 있다고합니다. 그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무언가를 보았거나 그들에 대한 반대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빨을 그에게 돌린 사람과 그가 그와 비슷한 측면으로 자란 것을 본 사람에게서 보았습니다. 그가 언급 한 사람이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 그리고 그의 이빨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정의 결함이며 아마도 이것은 Al-Hassan이 증가했음을 의미하며 당신의 이가 만지는 것은 그의 가족들 사이의 논쟁의 증거이며, 치아의 불일치는 그가 걱정과 치아의 백색도, 길이와 완벽 함, 얼굴의 힘의 증가를 부정하는 데 돈을 썼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고통 중에 치아가 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치욕이나 고난, 누군가가 이빨을 당기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자궁을 베거나 그를 미워하는 데 돈을 쓴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의 이가 땅에 떨어지고 그를 만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아이가 태어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가 그를 찾지 못했다면 그의 친척 중 한 사람의 죽음을 나타내며 그의 이빨이 감소한 것을 본다면 이것은 Mahmoud가 아닙니다. 어떤 이들은 치아가 작다는 것은 좋은 것을 의미하고 그들의 늙음은 좋은 소식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링크 결함 그것은 경계에 있으며, 세 가지 측면에 있습니다 : 슬픔, 파산, 친족의 죽음 또는 에너지의 약함, 그리고 그의 모든 이빨이 떨어지고 사라진 것을 보는 사람은 다섯 가지 방식으로 죽음입니다 그의 모든 친척들과 그의 삶의 길이와 그의 돈과 생계와 종교 그리고 그는 죽을 수도 있고 그들이 그의 무릎이나 그의 손에 쓰러 질 경우, 또는 무엇이 보존 될 수 있는지, 돈을 버는 10 가지 방법, 많은 것을 가지고 후손, 한곳에서 친척을 만나고, 집을 철거하고, 빚을 갚고,이자를 갚고, 28 년을 넘기고, 32 년 동안 살았고, 3 만 디르함에서 3 만 비용이 드는 장소와 돈,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자신의 이빨을 닦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입에 이빨이없고 새 것이 돋아 난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방식으로 변합니다. 그리고 장수와 그의 관리 s 자신의 이익과 그들 중 일부는 입에 이빨 밖에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1 년을 나타내며 10 미만의 것보다 더 많이 본다면 일년입니다. 키울 필요가없는 곳에있는 이빨은 칭찬 할만한 것이 아닌 것을 나타내며, 자신의 이빨이나 그 일부를 삼킨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돈으로 허용되지 않는 것을 먹는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길에서 길을 잃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다가 가고 누군가가 그를 길로 인도하는 것을 본다면 그를 인도하고 그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방인은 마치 어둠 속에있는 것처럼 … 지도자의 인도를받지 않으면 개종하지 않을 것이다…

…과실은 꿈에서 불쌍한 증거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믿는 사람에게 태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종교가 왜곡되고 그를 구걸하는 사람을 절망하고 굴욕을 당 합니다. 그리고 그를 다른 누군가가 그와 함께 태만 한 것처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이 나타 났던 알려지지 않은 청년이었다. 만약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가 태만했다면 그는 가난 할 것이다 ….

…꿈속의 열매는 질병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될 것이며 누군가가 그를 돕고 그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당신을 초대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꿈에서 열매를 먹으면 실망과 불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우리의 중상 모략 자나 다른 누군가가 죽은 사람의 구덩이로 내려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간음을 범 합니다….

…콴 브리스는 슬픔과 슬픔으로 해석되며, 그와 함께 있거나 누군가가 그에게 그것을 주는데 그가 그것을 먹지 않았을 때마다 그것을 먹는 것이 좋지 않고 유익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칭찬받을 만합니다 ….

…그리고 누가 사자의 일원에게서 무언가를 발견했거나 누군가가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적이 그 정도의 돈을 얻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