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때문에 누구든지 자신이 계산에 가까운 것을 보는 것은, 그의 비전은, 선 (善)의 자신의 태만과 진리에 대한 그의 거부감을 나타냅니다 : ~ 그리기 가 거부되는의 과실에있는 동안 사람들에게 가까이 자신의 계정을 .~ 그가 단순한 설명을 계산 한 것처럼 본다면, 그의 환상은 아내의 동정심, 그녀의의와 훌륭한 종교를 나타냅니다 . 그가 한 것처럼 그가 보는 경우 무거운 계정을 계산, 그의 비전은 손실을 나타내는이 처한 그를,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 우리는 그것을 무거운 계산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

…누군가의 의미에 대해 묻는 것처럼 당신의 위치는 혹은 에서 일부 기호의 의미에 대해 묻는 사람들에게 무엇 : 화재 , 예를 들어 , 또는 정령 , 또는 과일 , 등등 또는 뱀과? 이러한 것들이 특정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발신자에게서 많이 발생합니다 . 내 대답은이 질문은 유효하지 않다는 것이고, 나는 이런 식으로 을 해석하는 사람과 함께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비전 ( 블록 ) 은 기호간에 구분되거나 분리되지 않을 수 있고 비전에 잘못된 기호가있을 수 있지만 비전이 표시된 시간 요소를 고려할 때 의미가 좋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처럼 보는 것은 겨울에는 쾌적하고 여름에는 마름병입니다 . 나쁜 기호의 의미는 비전에서 좋은 의미를 가진 다른 기호 때문에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이런 식의 질문이 틀렸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하나의 상징은 성별, 직업, 결혼 여부 또는 거주지에 따라 사람마다 다른 많은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바다 나 사막에 살고 있습니까, 아니면 도시 나 마을에 살고 있습니까 .. … 등등 ….

그리고 그가 고난없이 왕좌를 바라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권세를 계속할 것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겨자를보고 모아서 저축하는 것은 돈의 불행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으면 그가 싫어하는 것을 듣는다 ….

질병 중 하나이기 때문에 질병을 언급하기위한 연설이 제공되었습니다 ….

…파라다이스에서, 그 보물, 광장, 궁전, 강과 그 열매들, 설교자 인 Al-Walid bin Ahmed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Ibn Abi Hatim이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 bin Yahya al-Wasit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uhammad라고 말했습니다. 빈 알 – 후세인 알 – Barjalani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Bishr 빈 오마르 알 – Zahrani 아부 무하마드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하마드 빈 자이드는 Hafsa 빈트 라시드의 권위에 히샴 빈 하산의 권위에, 우리에게 말했다, 말했다 : 마르 완 알-말라 미는 우리 이웃이었고 그는 부지런한 괴물 이었기 때문에 그가 죽었 기 때문에 그가 아주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가 잠자는 사람을 보았을 때 그를 보았고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그는 나를 천국으로 데려 왔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오른 손잡이로 일으켜 그녀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그럼 어떻게? 그는 말했고, 당신은 그것을 그 가까이까지 올렸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형제들에게서 누구를 보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Al-Hassan, Ibn Sirin, Maimouna를 보았다 . Hammad가 말했습니다. Hisham bin Hassan이 말했습니다. Umm Abdullah가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Basra 여성들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좋은 집에 들어간 것처럼 잠에서 봤고, 정원에 들어갔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금 침대에 기대어 그 주위에있는 사람이라면 Al-Akarib이 손을 댔다. ~나는 그가 온 것만 큼 좋은 것을보고 놀랐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Marwan Al-Mahlami가 와서 그의 침대에 앉았다. 그래서 나는 잠에서 깨어났다. 그래서 Marwan의 장례식이 그 시간에 지나갔다면 . 아부 알 – 후세인 압델 – Wahhab 빈 자아 파르 알 – Midani 다마스커스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알리 빈 아흐메드 알 – 바자르가 우리에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이브라힘 빈 알 – Sirri 알 – Mughalis의 말을 듣고 : 나는 내 아버지의 말을 듣고 : I 오후에기도 한 후 어느 날 혼자 모스크에 있었는데, 모스크의 벽감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식히기 위해 원뿔형 물을 넣었습니다. 내 눈은 잠 들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포플러 알 – 아인의 그룹이 그들의 손을 박수 모스크를 입력 한 경우로 본 그래서 : 당신은 누구인가? 내가 다른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타 비트 알 – Banani에게 말했다 : 당신과? 그녀는 Abd al-Rahman bin Zaid에게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 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문지방까지 말했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하나 남아 때까지 내가 말한 그래서 그녀는, Farqad에게 말했다 : 당신은 누구를위한인가? 그리고 그녀는 그의 단식을 깨기 위해 물을 식 히지 않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내가 정직하다면 원뿔을 버리고 원뿔이 뒤집혀서 골방에서 떨어 졌다고 말했고, 원뿔을 깨는 에서 깨달았다 ….

…그리고 예언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마치 우유 한 컵을 가져와 그의 손 사이에 놓은 것처럼 Taif를보고 내려 가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그래서 그는 머그잔을 놓았습니다 . 그래서 Abu Bakr,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당신이 당신의 해에 Ta’if에서 옳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는 말했다 : 예, 그는 나에게 그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그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왼쪽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우유가 들어올 때까지 들어온 우유를보고 다른 사람이 와서 그것을 넣었습니다 . 그는 그것을 확장하여 친구를 사귀고 거품으로 먹은 다음 낙타의 머리를 돌려 꿀과 함께 먹도록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우유에 관해서는 그것은 fitrah이고 그것을 부은 사람은 그것을 확장하여 fitrah에 아무것도 들어 가지 않았고 그의 거품으로 당신을 소비 한 사람에 관해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버터는 낭비가 될거야 .” 낙타는 아랍인이고, 낙타 속에는 머리보다 큰 것은없고, 아랍인의 머리는 신도의 사령관 이니, 당신은 그에게 물려서 그의 살을 먹습니다. 꿀은 당신의 말을 . 그리고 그것은 Omar bin Abdul Aziz의 시대였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모유 수유 것처럼,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가게에서 나의 주님 과 함께 할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의 스승의 돈으로 하나님을 두려워하라 . Uday ibn Arta는 그가 그의 집 문에있을 때 그를 지나가는 창녀를 보지 못했고, 그는 그에게 그녀의 우유를 제안했지만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았지만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 그는 다시 그에게 제의를 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 들였고, 그래서 Sirin은 말했다 : 그가받지 않은 뇌물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돌아와서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 그리고 충실한 사령관은 하룬 알 라시드가 마치 하람에있는 것처럼 암사슴의 종파에서 쉬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Al-Kirmani는 그녀의 해석에 대해 구두로 물었고 그는 말했다 : O 충실한 사령관, 젖을 뗀 후 모유 수유는 감옥에 투옥되고, 당신의 모습은 투옥되지 않지만 당신은 금지 된 하녀의 사랑으로 투옥되었습니다. . 너무 . 코피와 관련하여 : 너무 얇 으면 영구적 인 금전적 부상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두꺼웠다면 그것은 태어날 타락을 나타냅니다 . 코가 움찔하고 양심이 주님 께서 그에게 유익을 주신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상사로부터 그를 잘 때릴 것 입니다. 그의 양심이 그가 그를 해치는 것이라면, 그는 그의 상사로부터 악을 쳐서 그에게 재앙이 될 것이며, 그 후에 그는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라면 그는 자신의 힘과 약점, 풍부한 피와 적은 것을 보듯이 몸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한두 방울 흔들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가 1 ~ 2 파운드를보고 양심이 몸에 유익하다는 것을 본다면 몸의 건강은 종교의 타당성이므로 죄에서 나온 것이고 그의 종교는 옳다 . 양심에 따라 몸에 해를 끼친다면 몸에 대한 해는 빚이나 죄의 획득에 해를 끼치는 것 입니다. 피가 나간 후에 힘이 사라지면 부족한 것이고, 강하면 부자입니다. 힘은 사람의 풍요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피로 옷을 더럽 ​​히면 그 결과로 잘못을 저지를 것입니다 . 아무것도 더럽 히지 않으면 그것을하는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 도로에서 코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zakat 돈을 지불하고 거리에서 자선을합니다 . 코피는 보물 치고, 재채기는 확실 합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종교에 모순되는 것을 믿는 동안 그가 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그것을 행하면 좋은 것이없고 그가 행하지 않으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다 ….

음부의 우유는 투쟁과 전쟁을 나타내며 아마도 약점과 질병을 나타냅니다 ….

…** 예언자 의 환상,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질병의 원인이 .. 위선 가운데 예언자의 환상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그의 병에서 고통이 그를 괴롭히는 것은 요술 때문이었습니다. Hisham bin Urwa 에 따르면 , 그의 아버지의 권위, Aisha의 권위에 따라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하시기를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마법이 그녀를 축복하기를. 그와 그에게 Lapid bin Al-Asam이라고 불리는 Bani Zureik 유대인의 유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까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무언가를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그가했던 일을 상상했습니다. 어느 날 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기도하고, 부름을 받고, 간구하고, 부른 다음 아이샤 를 부르고, 말했습니다. 아이샤 : 내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을 때 하나님이 저에게 허락 해 주셨다 고 느꼈습니다. 두 사람이 나에게 왔는데 한 사람은 내 머리에, 다른 한 사람은 내 다리에 앉았는데, 그는 내 머리에있는 사람이 내 다리에있는 사람에게 또는 남자가있는 사람이 내 머리에있는 사람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자는 무슨 고통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의 약에서?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sam은 말했다 : In 그는 말했다 : Mashtat와 Mushatta에서 그는 말했다 : 나가야합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어디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Dhi Arawan의 우물에서.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녀에게 와서 말했다 : O Aisha, 그녀의 물이 헤나이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가 체로 쳐진 것처럼. 악마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그를 태우지 않았 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나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고 나는 사람들에게 악을 유발하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Vent ) 라고 명령했습니다 . 아이샤의 권위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Hisham bin Urwa의 권위에 대해 – 하나님이 그녀를 기뻐 하시길 – 그녀는 말했다 : 하나님 의 메신저,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두 천사가 그에게 왔고, 그들 중 하나는 그의 머리에, 다른 하나는 그의 발에 앉았고, 그들 중 하나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Matboub 말했다 : 그의 약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Labaid bin Al-Aasem이 말했다 : 뭐? 그는 말했다 : 마른 분류의 빗과 빗은 Raovh 아래 우물 Dhiroan 에서 그의 잠에서 그에게 평화가 예언자 깨어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즉, Aisha Ostftith의 God Oftana를 보았습니까 ) 우물을 가져와 그를 가져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밖으로, 그는 말했다 : ( 이 우물, 마치 물 처럼 그녀의 신을 보여준 헤나는 마치 악마의 머리에 의해 머리가 가려진 것처럼 울고있다. ( 그래서 아이샤가 말했다 : 당신이 펴려고했던 것처럼, 그는 말했다 : ( 하나님은 나를 살려 주셨고 나는 그것으로부터 사람들에게 악을 일으키는 것이 싫다. ~…

…Ibn Abi Talib 86 을 해친 사람에 대한 보상 -Quraysh 출신 셰이크의 권위에 따라 : 나는 그가 그를 덮고있는 동안 그의 얼굴의 절반이 어두워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그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다 . 나는 내가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는 한 아무도 내게 물어 보지 않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만들었다. 한 학생 – 신이 그를 기뻐 하길 바랍니다 – 어느 날 밤 그가 잠자고 나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당신은 내 타락 의 주인 이었고 그는 내 얼굴을 쳤고 내 얼굴은 검게 변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리고 집에있는 나무에 빨간 장미를 본 사람은 친척과 가족의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에 대한 부르심을 듣는 것을 보는 사람은기도에 게으르다 ….

Ismail bin Al-Ash’a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절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님 께 감사하고 그를 위해 장수합니다 ….

Imam Ja`far al-Sadiq,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펜 의 비전은 지혜, 명령, 지식, 교만, 후견의 7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

…양털 사랑 여자가 양털을 사랑한다고 꾸면 사랑하는 남편과 순종적인 자녀가 기쁨을 더할 수있는 조용하고 안심할 수있는 집을 갖게 될 것 입니다. 남자가 그가 양모 방적 공장에 있다고 꾸면 이것은 기업 분야에서 견고하고 강력한 발전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양모를 뜨개질하고 있다고 꾸면 이것은 빠른 결혼을 보여 주지만 좋은 징조 입니다. 소녀가 양모 뜨개질 공장에서 일하는 을 꾸면 부자와 충성스러운 연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일하는 공장이 폐허가된다면, 당신은 행운과 사랑의 함정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를 두려워하고 그것을 보지 않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안전 합니다….

일부 표현 자들은 사다리를 설치하는 것이 이익을위한 것이고 안전을위한 것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경계와 하강에서 똑같은 것을 부정하는 것이 없다면 모두를위한 상승은 칭찬 할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평화의 존재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이 그 구절 을 듣 느냐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 필요한 때가 아니라 원하는 목표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 시대에 나무에 붉은 장미를 본 사람은 그 아이가 일어 났음을 나타내고, 그의 계절이 아닌 장미는 그의 아들의 재난을 나타냅니다 ….

…집에 들어가서 에서 본 사람은 상의 삶에 압도되어 남자의 집에 들어갔다 . 그리고 그가 이맘의 집에 들어가서 그 안에 정착하고 안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에 따라 그에게 들어갈 것입니다 . 그리고 이맘 알-아들이 한 장소에 들어가는 것은 그 안에서 축복과 정의의 하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불공평 한 이맘이라면 그의 입장은 부패와 재난이며 그가 그 장소에 들어갔다면 그를 해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천국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자신을 위해 한 일이나 그가 제공하는 것에 대한 좋은 소식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그곳을 떠났다는 것을 본 사람은 죄와 큰 죄의 소유자가 이것을 보며 회개하고 돌아 오라는 경고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누구든지, 발열, 빈곤, 징역 강타 할 것이다 그가 불신자 나 신자인지, 지옥을 입력하고 그가 저속 인 경우, 그는 큰 온다, 또는 이교도 내부와 불경건하고, 그것은 말했다 : 순례자를위한 파라다이스를 입력하면 그는 자신의 메카를 수행하고 있음을 증거하고 Kaaba에 도달하고, 그가 불신자 인 경우, 그는 무슬림이고, 아픈 신자가 자신의 질병을 치료한다 그가하면, 그가 인 경우 불신자는 불신앙을 없애고 금욕을하면 결혼하고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상속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건축, 토양, 위치 및 가족이 알려지지 않은 집에 들어가는 사람은 역할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특히 그가 그것을 아는 죽은 사람들과 내세를 본다면 그는 죽습니다. 그것을 떠나 버리면 그는 죽음을 감독하고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내세를보고 병든 사람은 누구나이 상의 유혹과 악에서 벗어나 평화롭게 인도하고 아프지 않으면 순례 등 그의 일의 정도에 따른 좋은 소식입니다. , 지하드, 금욕주의, 예배, 지식, 자선, 재난에 대한 연결 또는 인내 . 그리고 그가 내세에 들어와 그 안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효과적인 사람의 비전은 지식과 능력으로 그것을하고 실업과 해를 나타내며 두려워하거나 걱정하거나 압도하는 사람은 그의 두려움 , 망상과 괴로움이 사라지고, 들어가서 내세에서 돌아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소외에서 고국으로 돌아온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그가 소원에 머물 것 입니다. 그리고 에서 메카에 들어가면 불순종자는 회개하고 불신자는 이슬람을 가지고 있으며 독신자는 선견자가 다투더라도 그의 싸움에서 승리를 나타내며 메카에 들어가는 것은 두려움으로 인한 안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브라함의 신전에 들어가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축복과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안전을 두려워했고 아마도 신전에 들어가는 것은 왕으로서의 명예로운 지위에 대한 가정을 나타내거나 지식의 유익에 맞서거나 그의 아버지 또는 어머니 . 그리고 집과 그랜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은 신부와 함께 집에 들어온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랜드 모스크에 들어가는 것은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과 약속의 성실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생계를 추구하는 부지런함입니다 . 집에 들어가는 것은 결혼 의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스크에 들어가는 죄에서 사임 . 그리고 교회에 들어가는 종교의 부패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그는 선지자 중 한 사람에 대해 논의하고, 그와 논쟁하고, 그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종교와 Sunnah에서 가져온 이단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

에서 보는 사람에 대한 아첨은 마치이 상의 어떤 일에서 사람을 아첨하는 것과 같습니다 . 그가 가르치고 싶다는 지식으로 그를 아첨하는 것처럼 보거나, 그가 도움을 구할 수있는 의의 원인 중 하나를한다면, 그는 명예를 얻고 그의 종교를 바로 잡고 그의 요청을 깨닫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자신의 상태에 익숙한 사람에 대한 아첨은 해석에서 싫어하지 않는 사람과 그것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굴욕과 모욕 입니다. 칭찬이 그가 아는 ​​여성에게서 나온 것이라면, 이는 그가 적의 손에서 살아 남았음을 나타냅니다 . 에서 아첨과 아첨은 이타주의,의와 사랑의 증거입니다 ….

…종교 당신이 어떤 사람들과 종교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종교적 성향을 느꼈다는 을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평온한 삶을 망치고 사업과 무역에서 손실로 이어지는 어리 석음에 연루 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소녀가 자신이 매우 종교적이라고 꾸면,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은 결백과 친절에 대한 주장 때문에 그녀를 멀어지게 만들 것입니다 . 그녀가 종교적이지 않고 죄가 없다고 꾸면, 이것은 그녀가 다른 사람에 대한 정직, 친절 및 배려로 구별되어 다른 사람에 대한 존경과 이성과 그녀의 소녀에 대한 사랑을 얻게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성별 . 그러나 에서 종교의 관점이 틀리면 존중해야 할 도덕법이 있음을 발견하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의 존경심을 잃을 것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녀가 빚에 대해 울고 슬퍼하는 을 꾸는 것은 그녀가 마음의 욕망을 이루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대담하지만 틀리지 않으면 걱정과 짐을 용기로 짊어지고 사람들의 비난과 비난을 용감하고 굳건하게 맞이할 것 입니다. 종교 설교 중에 후회하고 슬프고 자신을 비난하는 을 꾸었다면 사랑하고 감사하는 사람을 만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한다는 뜻입니다 . 종교가 쇠퇴하고 약해 졌다고 꾸면, 이것은 당신이 이전보다 더 많이 창조주와 예배와 조화로 삶을 살 것이며, 당신의 생각과 성향이 이전처럼 죄악되고 잘못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 합니다. 사제가 직장을 떠났다고 회의에서 당신에게 말한 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평화를 느끼고 심리적 위로의 물결에 압도 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러나 한 공동체에서 사제를 만나 그가 당신을 비난하고 비난하기 시작한다면, 이것은 다가오는 날이 당신에게 슬프고 걱정스러운 사건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예고합니다 . 이 은 실제 생활에서 문자 그대로 실현 될 수 있으며 여기서는 상징적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종교는 사람들을 악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관심이 있으므로 자신의 가르침을 무시하려고 할 때 에서 사제 나 교회를 악행의 선구자로보아야합니다 . 교회의 가르침에 따라 경건하고 의로운 삶을 살면 사제 나 교회, 예배당을 보는 은 거의 없습니다 ….

…헤이는 그것을 치고 집으로 가져온 사람에게 많은 돈과 비료를주는 입니다. 그것은 이븐 시린이 깨어있는 동안 빨대 바라 보았다, 그리고 말했다 서술했다 : 이 수면에있는 경우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잠에서 건초를 보는 사람은 가방을 보관하십시오. 그것은 그것을 치는 사람을위한 돈이며 그 효과가 그에게 많이 보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빨대는 쓰러 질 때까지 손이 닿지 않기 때문에 피곤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짚을 가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생계를 얻거나 자신을위한 식량을 얻었습니다. 에서 무언가를 먹으면 그 값을 소비하거나 고통, 가난 및 굶주림을 받았습니다 . 그리고 상자와 금고와 같이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곳에두면 동물로부터 먹는 음식의 높은 가격과 죽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건초는 돈의 잔류 물이기 때문에 자선 기금을 나타냅니다 . 이 나라의 풍부한 건초는 식물이 풍부하다는 증거입니다 . 건초는 재배용으로 표시되므로 밀 건초는 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머지는 fava 콩 . 후 무스 짚은 그것을 나타내는 표시이므로 풍요 로움이나 부족으로 에서 보았던 것이 원래대로 돌아 왔습니다 ….

…낙타 : 낙타는 장치없이 도시에 들어 오거나 말이 아닌 길을 걸 으면 구름과 비 입니다. 낙타를 소유 한 사람은 예정된 사람을 물리 친다 . 낙타 한 마리는 남자이고, 아랍인이라면 아랍인이고, 재산이라면 비 아랍인이고, 그에 대한 대답은 여행자, 셰이크, 내시, 또는 유명한 남자 . 아마도 낙타는 사탄이 절정에 이르렀다 고보고되었을 때 사탄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의 엄숙함과 그의 창조물에 대한 공포와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먼 곳으로 간청했기 때문에 죽음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지극히 높으신 분 에게 ~ 그들은 양과 같을 뿐이다 .~ 라고 말한 무지하고 위선적 인 사람을 지적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환자 남자의 임신을 나타냅니다 . 낙타는 육지의 배이기 때문에 아마도 그는 배를 표시했을 것 입니다. 예언자, 평화, 축복이 그에게 임할 때 슬픔을 나타냅니다 . ~ 낙타를 타는 것은 슬픔과 명성 입니다.~ 환자가 여행을 위해 낙타를 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었고 그것은 그의 관과 그의 명성 이었습니다. 낙타를 타고 건강한 사람은 도시 한가운데에서 타거나 함께 걷지 않는 한 여행을 떠납니다. 왜냐하면 그는 감금과 같은 땅에 일어나지 못하게하는 동안 슬픔을 경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와 그와의 거리로 인한 질병 및 명성 : 권위 또는 창조물에 대한 반란이 왕들에 대해 지속될 것임을 그가 본다면, 특히 그의 잘 알려진 옷에 무언가가 더 해지면 그는 잡혀서 죽습니다. 그가 그것을 짐받이 나 들것에 올려 놓지 않는 한, 그는 거대한 사람의 도움을 구하거나 그것을 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의 무릎이 남편이없는 여자라면 결혼 한 것이고, 남편이 없을 때는 악과 스캔들을 암시하는 환상에 증거가없는 한, 그녀가 그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 사이 . 목이나 물을 주거나기구에 들어간 낙타를 본 사람은 그 낙타에 들어간 사람이거나 , 가족과 하인의 그릇이 들어간다는 것을 나타내는 사람 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낙타가 절단 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아프면 집의 주인이 죽고, 그의 종, 하인 또는 상사가 죽으면, 특히 그의 살이 분리되고 뼈가 분리되면 이것이 그의 상속 재산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먹기 위해 그를 도살하고 있고 아픈 사람이 없다면, 그것은 그가 여는 창고이거나 그가 그의 현상금을 얻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수정입니다 . 그러나 낙타가 도시의 한가운데에 있거나 사람들 사이에 있다면, 그것은 살해되거나 죽는 용골을 가진 사람입니다 . 그가 살 해당했다면 그는 잘못을 당했고, 그가 살아 있었다면 그의 권위는 사라지거나 그에게서 제거되거나, 그의 돈을 빼앗 겼고, 낙타가 고기를 먹거나 사람의 역할을 찾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먹습니다. 그것은 모든 집에서 알 수없는 먹는 사람이고, 사람들에게있는 전염병이고, 그가 그들을 쫓는다면 그것은 통치자이거나 적이거나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는 급류이기 때문에 그것을 깨는 사람은 그 구성원을 깨뜨립니다. 먹거나 먹으면받은만큼 피해를 입을 것 입니다. 이 얼굴에는 코끼리, 기린, 타조도 있습니다. 겨울철 낙타 기차가 견인 가이드 입니다. 아라비아 낙타를 타는 것은 순례이며 낙타에서 떨어지는 사람은 가난하게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의 창에서 병든 낙타 . 낙타에 잡힌 사람은 돈과 슬픔에 휩싸 였고 그와 남자 사이에 다툼이 벌어졌습니다 . 에덴은 마치 강한 적에게 슬퍼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가 낙타의 갈고리를 가져다가 잘 알려진 장소로 이끄는 경우, 그것은 망친 사람을 선함으로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낙타는 고삐에 의해 움직이며, 일부 추장의 복종의 증거라고합니다 . 대부 낙타를 돌보는 사람은 아랍인에 대한 후견을 얻게 될 것이며, 비 아랍인에 대한 바하 티 인 경우, 우물에서 가져온 것처럼 보는 사람은 돈이 남게 될 것이며, 두 마리의 낙타가 싸우는 것을 본다면 두 명의 위대한 왕 또는 두 사람 사이에 전쟁이 벌어 질 것 입니다. 그리고 낙타의 머리를 날 것으로 먹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사람을 물릴 것 입니다. 그것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낙타를 타는 것은 그것과 함께 여행 할 것이고, 그가 낙타 젖을 짜는 것을 발견하면 그는 금지 된 돈을 칠 것 입니다. 낙타 고기를 먹는 사람은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먹지 않고 고기에서 치는 사람은 낙타가 환상에서 비롯된 이유에서 돈을 얻습니다 . 낙타 가죽은 가보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해로운 것을 가져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왕의 원수를 차지할 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 예언자 무함마드를보고 괴로워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석방되거나 죄수가 감옥에서 풀려나 고, 그가 높은 가격에 처해 있으면 그가 잘못을 당하거나 승리하거나 두려워하더라도 석방 될 것입니다. 보안 . 그리고 그의 비전은 그의 종교와 계에서 좋은 결과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 그가 그에게 오는 것을 보거나기도 할 때 그에게 맡기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좋은 것을 먹이거나 그에게 알맞은 옷을 입히고, 그가 아는 ​​일을 한 학자이고 그가 가진 숭배자라면 존엄 한 사람들의 집에 이르렀고,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인도를 받는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이다 . ( 그러므로 하나님과 그의 메신저를 믿으 라. 문맹 선지자 ). 예언자의 비전은 논증, 기사의 진실성, 약속 이행, 그리고 아마도 그의 가족과 친척들에게서 발생한 적대감, 시기심 및 증오심을 보여 주며, 아마도 그의 가족은 헤어지고 고국에서 다른 사람으로, 그리고 아마도 고아가 그의 부모가 그를 잡았다 . 그의 비전은 새끼 사슴이 그를 맞이하고 낙타가 그의 발에 입을 맞추고 그를 하늘로 데리고 팔이 그에게 말하고 나무가 그에게 걸어 왔기 때문에 위엄의 과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선견자가 눈을 치료하는 콜린 중 한 명이라면 그는 그의 제작에 많은 양을 이뤘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카타 다의 눈의 반응 . 그리고 사람들이 갈증으로 지친다면,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의 손가락 사이에 물의 샘을 평화롭게 해주기 때문에 비가 내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여자가 큰 지위, 좋은 명성, 순결 및 정직을 얻은 그를 보았고 아마도 그녀는 재난에 시달리고 좋은 자손을 낳았을 것 입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라는 것은 해를 입힐 인내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환상은 신자들의 승리와 불신자들의 멸망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채무자가 그를 본다면 그의 빚을 썼고 그가 그를 본다면 환자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치료되었습니다. 그는 이단하는 경향이 있고, 그가 그의 무덤을 방문하면 많은 돈을 쳤고, 그가 메신저의 아들임을 알았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는 그의 믿음이 분명하고 확실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형상으로 변화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평화가 그에게 있고 왕의 제자 였고 그는 그를 얻었고 땅은 그에게 붙어 있었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굴욕 속에 있고 그가 추구한다면 그는 지식을 얻었고 가난하거나 금욕을했을 때 결혼했거나 구타를 당했을 때 축복과 함께 살고 누구든지 그를보고 평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부하들 . 그녀가 임신 한 것을 보거나 남편이 그를 본다면 진실은 말입니다 . 그리고 그를 잘 보는 사람은 찾는 사람의 종교가 증가하고 그의 검은 수염을 보는 사람은 즐거움과 다산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목이 두꺼워 진 것을 본다면, 이맘 하페즈는 무슬림의 신뢰를위한 것이며, 그를 보는 사람은 웃으면 서 무기를 들고 군사 캠프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러면 무슬림 군대는 패배 할 것 입니다. 그가 그의 머리와 턱수염을 빗질하는 평화가 그에게 있음을 본다면, 그는 그들이 사라 졌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를 보는 사람은 동료들 사이에서 형제 관계를 맺으면 지식과 법학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무덤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고, 그는 그의 무역에서 이익을 얻은 상인이었습니다 . 그가 평화에 관한 예언자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의 종교는 타락하고 그의 확신은 약해 집니다. 그가 선지자의 아내 중 한 명을 보면 그의 어머니 인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그의 믿음이 커집니다 . 그가 예언자를 따라 걷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Sunnah를 따릅니다 . 그리고 그가 혼자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액체를 금지하고 자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예언자를 보면 신발없이 평화가 그에게 있으면 회중과의기도를 등한히하고, 그가 보이지 않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노력하라고 명령합니다 . 그리고 선지자의 피와 섞인 그의 피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명예롭게 결혼 할 것 입니다. 선지자가 그에게 젖과 꿀과 같은 바람직한 것을 주면 코란을 암기하고 그가 준만큼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선지자를 보는 사람은 키가 큰 청년의 모습으로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 다툼과 살인이있을 것입니다. 그가 늙은 셰이크 일 때 그를 본다면 사람들은 건강하고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하고 그의 행동을 향상시킵니다 . 그리고 그가 그를 훈계하거나 그와 논쟁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종교에서 가져온 이단입니다 ….

…옴 옴을 긁는 동안에 옴이 있고 그 안에 물이나 고름이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친척의 고통과 피로에 빠져 있습니다. 옴이 그의 몸에 있으면 그의 형제와 생계에 해를 끼칩니다 . 그리고 그것이 그의 오른손에 있다면 그것은 살아있는 것 입니다. 왼손에 떨어지면 파트너 또는 형제가 보낸 것 입니다. 뺨에 떨어지면 클랜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 그것이 그의 자궁에 있다면 그것은 그의 돈과 아이들에서 나온 것입니다 . 딱지에 물이 있으면 고통과 노동으로 돈을 치고, 긁히고 다 치면 양과 함께 돈이고, 고름이나 고름이 있으면 성장하는 돈만큼 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옴과 가려움증은 걱정이며 그를 불쾌하게 한 사람들의 권위는 그를 해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를 옴으로 보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들의 왼쪽과 부를 나타내고 부자는 대통령을 나타냅니다 . 사람이 옴, 나병, 농포 또는 천연두에 걸린 사람임을 아는 것이 더 낫고, 다른 사람에게서 본다면 시력을 가진 사람의 슬픔과 결핍을 나타냅니다. 그는 그것을 자신의 소유로 본다면 그의 봉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의 아들이라면 그는 성관계에서 아들에게 순종하지 않습니다. 그가 그의 아내라도 이것은 그녀가하는 모든 일이 추악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목에 옴이 보이면 빚을지고있는 것입니다….

에서 잘 보면이 상의 좋은 상태, 좋은 소식과 행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당신이 그를 검은 색으로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임신 한 여자가있는 사람에게 여성의 좋은 소식을 나타냅니다 . ( 그리고 그들 중 하나가 여성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면 그의 얼굴은 검게 남아있을 것입니다. 역겹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고 그의 노란 얼굴은 위선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휘파람은 예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들의 얼굴은 엎드린 흔적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얼굴의 황변입니다 . 그리고 에티오피아와 흑인들 가운데 그의 얼굴이 하얗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뺨의 살이 사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물어볼 것이고 그는 그 문제에 의해서만 살 것 입니다. 그리고 hadeeth에서 : ( 그가 하나님을 만날 때까지 문제는 당신 중 한 사람에게 남아 있으며 그의 얼굴에는 고기가 흩어지지 않습니다 .) 그가 얼굴에 어두움이나 뒤틀림을 본다면 그는 종교의 부패 또는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지위의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을 파랗게 본다면, 그는 범죄자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날 범죄자들은 ​​파랗게 꽉 차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을 검게 본다면, 그것은 그가 그의 종교에서 가져온 많은 거짓말 또는 이단을 나타냅니다 . 얼굴이 크면 키를 나타냅니다 . 노란 얼굴은 아마도 사랑과 사랑을 나타냅니다 . 여자가 그을음으로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죽음이고, 그녀가 향수를 바르는 것을 본다면 그녀와 그녀의 남편에게 좋습니다 . 얼굴의 유창함, 미소, 하얗다는 것은 죽었 든 살아 있든 소유자의 상태가 좋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에서 두 얼굴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나쁜 결말을 나타냅니다. 그의 말은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 하나님은 양면을 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얼굴을 가진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이슬람에서 등을 돌렸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얼굴의 검은 색은 두려움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얼굴이 갈라지는 것은 겸손 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얼굴의 Samaajah는 결함이고 결함은 Samajah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