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자를보고, 섞고, 그들에게서 빼앗고, 그들에게주는 것에 관해서는 죽은자가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행복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되살렸다는 것을 본 사람은 믿지 않는 사람에게 인사하고 죽은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당신이 죽었다고 묻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살아 있었다는 것은 The Hereafter에서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화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유언장을 냈고 그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길조이며, 자선이 그에게 도착했고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옷을 입는 동안 몸매가 좋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이 유익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신교.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로부터 안전했기 때문에 모스크에있는 동안 살았고, 그가 죽은 자와 교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했고, 죽은 사람이 웃고 울음을 본 사람은 그는 이슬람 종교 밖에서 죽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믿지 않는 사람으로 죽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는 죽은 사람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말했듯이 진리의 집에있는 죽은 사람은 진실만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왕관, 보석, 반지, 또는 그를 장식하는 것을 보거나 그가 침대에 앉아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차례의 선함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이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은 그의 죽음이 일종의 증언이라는 것을 나타내며, 죽은 사람이 그것을하기를 꺼려하는 동안 이의를 제기하거나 G. Laze 의 말로 설교하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 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하며, 아마도 죽은 사람은 특히 그렇습니다. 죽은 사람이 알몸이고 그의 알몸이 드러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한 행위를 벗고이 세상에서 떠난 것을 나타냅니다. 의의 냄새를 맡고 더러운 옷을 입은 죽은 사람을 보거나 아픈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없이는 그와 전능하신 하나님 사이에 있으며, 죽은 사람이 선을 행 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보는 사람 직업, 그럼 그는 내세에서 그의 권리가 좋고 그의 일이 그것에 대해 비난받을 만하고 살면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따르는 사람이 후견인이되고 죽은 사람이 그의 머리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의 머리를 무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모의 일, 목에 대해 불평하면 돈이나 아내의 우정을 낭비하는 책임이 있으며, 손에 대해 불평하면 형제 또는 파트너 또는 그가 맹세 한 맹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이고 그가 위장에 대해 불평하면 아버지와 친척의 권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그는 하나님의 뜻이 아닌 돈을 지출하고 허벅지에 대해 불평하면 책임이 있습니다. 그는 자궁을 자르는 책임이 있으며 다리에 대해 불평하면 거짓으로 생명의 죽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죽은 사람이 산 사람과 함께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과되는 것에 부족합니다. 그만큼 그가 죽은 뒤에 숨은 집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집에서 나오지 않고 죽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가 그와 누구에 의해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를 알고 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은 죽은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고 그의 선함과 고인의 상태의 선함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알려진 죽은 사람이 다시 죽었고 그의 죽음이 울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 중 일부와 결혼하고 그는 그들 가운데 신부가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유가 없으면 사람이 죽을 것입니다. 그의 상대 또는 그의 이름의 죽음, 그리고 죽은 사람이 신음하고 그의 상태가 같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나쁜 일과 그의 추악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들이 어떤 곳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고 베개에있는 동안 죽은 사람을 포옹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연장 될 것입니다….

…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소변을보고 또 다른 사람도 소변을보고 그들의 소변이 뒤섞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지속성과 친밀감에 빠졌습니다 ….

에서 그것은 보증금을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을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을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을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꿈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을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을 걷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을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을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을 알았다면 그는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을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을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을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을 잡았다는 것을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을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을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을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을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을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을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을 떠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을 보는 것은 적 입니다….

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주고 그것을 먹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의 양만큼 돈을 줄이게되며, 그가 먹는다는 것은 유익하고 유익합니다. 세상은 좋은 일이고 희망이 왔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옷을주고 입으면 슬픔과 병이있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만질 때까지 떠나지 않으면 슬픔과 질병이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그의 옷은 세상에서 더 빨리 여행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 옷 두 개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되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의복을 묻고 그에게 물었다. 그것은 선으로 죽은 사람의 법리학의 증거이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은 옷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는 옷이 새 것이라 할지라도 그 부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이나 법학 등의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순종의 화해가 일어났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팔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자들에게 무언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해롭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으로부터 무언가를 준 것을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있는 지점에서 그에게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계산되지 않고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아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을 위해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알고 있다면 이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의 소유에서, 그리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으며 그가 보는 모든 것이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에게 없습니다. 그가 삼촌이나 이모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에 영향을 미치고, 삼촌과 숙모를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안전하게 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이고 그가 죽은자를 탐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설교하고 그들의 망상에서 잃어버린 반환…

…그리고 자신의 눈이 파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의 눈이 인정하는 것에서 무언가를 겪을 것이고, 실명은 종교의 망상이며, 일부 갱단의 돈의 부상입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면 그녀는 부를 얻을 것이고, 실명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주님, 왜 나를 눈 멀게 만들었 습니까? ” 구절 . 사람이 눈을 멀게 한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를 오도하고 그의 의견에서 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눈먼 카피 르를 보는 것은 그에게 닥친 손실, 걱정 또는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눈이 멀고 새 옷을 입은 것처럼 보이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맹인이 어떤 사람이 자신을 대하고 자신의 시력을 본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에게 유익이있는 것과 회개를위한 캠페인을 안내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실명을 보는 것은 남성의 무기력 함을 나타냅니다 . 눈의 검은 색을 하얗게 본다면 그는 우울함을 나타내며 괴롭히는 것 입니다. 어떤 사람이 Jaafar al-Sadiq에 와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눈에 하얀색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 은 돈이 부족하고 당신이 바라는 것을 놓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친척 중 일부가 결석하면 결석 한 사람이 눈이 멀었을 때 오면 시력이 눈먼 사람이 방문하고 있음을 나타 내기 때문에 시력의 사람이 죽습니다. 그 이외의 백인은 야곱의 평화에 대한 이야기로 인해 환상가를 괴롭 히고 인내하는 큰 슬픔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검은 물이 그의 눈에서 내려와 아무것도 보지 못한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눈이 수줍음의 대상이기 때문에 그의 비전은 겸손 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추함과 갈라짐으로 인한 얼굴의 문제는 좋은 얼굴이 해석에서 겸손의 증거인 것처럼 겸손 함과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란 얼굴, 환상가를 괴롭히는 슬픔의 증거 . 그리고 얼굴의 주근깨, 빈번한 죄의 증거 . 코에 관해서는 사람이 코를 찌르는 것을 본 사람은 코를 강요하는 말로 그에게 말합니다 . 그리고 코의 그루터기는 그 기원이 그루터기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그루터기가 임신 한 여성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의 그루터기는 손실로 고통받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코가 추악함을 나타내면 상인이 코가 그루터기 인 것처럼 보이면 거래에서 집니다….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은, 그의 대답은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은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은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은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은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은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은 깨어 있고 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은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은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은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은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은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은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은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은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은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은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은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은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은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디르함 : 말의 디람은 종교, 지식, 필요 또는기도의 성취이며, 순수함은 충성도와 소득 및 신뢰의 생존을 위해 매주 일요일에 대한 비전과 그의 대우의 최소입니다 . Al-Sahih와 좋은 사실의 말을 듣는 사람에 대한 혼란 . 그리고 그 숫자는 의로운 행위의 수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에 신은 없지만 신은없고 무함마드는 신의 메신저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의 기억 없이는 그 행위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 사람이 그것을 본다면 종교 문제와 세상이 그에게 성취 될 것입니다. 그가 그와 함께 넓고 아름다운 장을 본다면 그것은 종교이고, 그가이 세상의 자녀 중 하나라면 그는 넓은 세상과 좋은 생계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좋은 아이를 낳았다면 . 그리고 그가 간증으로 괴로워하는 많은 디르함은 기쁨과 즐거움보다 훨씬 낫고 그가 사람에게 좋고 건강한 디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올바른 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그것을 요구하면,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간증을 요청하고 있으므로 그의 귀환은 진리와 건강에 대한 간증입니다. 글쎄, 그는 무지한 사람들에게 조언하고 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부풀려진 디르함은기만, 거짓말, 불일치, 삶에 대한 배반 , 경건을 포함하지 않는 단어에 비문이없는 중대한 죄를 범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종교와 부도덕에 이단, 단절된 경쟁이 멈추지 않는 티레가 각인 된 기사가 잘려나 갔다고한다 . 그들이 그것을 지불했기 때문에 그것을 취하는 것이 그것을 지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가 디르함을 훔쳐서 자선 단체로 주면 그는들을 수없는 것을 해설합니다 . 그와 함께 10 개의 디르함을 보면 5 개는 그의 돈 부족이되고 5 개를 보면 10 개가되어 그의 돈이 두 배가 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환상의 디르함이 악의 증거이며 레일로 봉인 된 모든 것, 그리고 디르함은 고귀한 것들의 빈번한 말을 나타낸다고 말했고, 디르함은 두드러지면 말과 논쟁이라고 말했고, 디르함 이 묶음이나 가방으로 주어지면 비밀리에 보관되었습니다 . 아마도 한 디르함은 어린 아이 였고 돈은 나쁘고 어려웠으며 말 디람은 좋은 말이었고 나쁜 디르함은 나쁜 말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이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다 들었다 : I 톱을 내가 그들에게 물어 그래서 내가, 거기에 두 디나르을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 봐, 당신의 책에서 잃어버린 무언가가 . 그는 말했고, 내가 두 가지 주장을 잃었는지 살펴 보았다 . 그리고 한 사람이 예언자에게 와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기원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24 디나르를 쳤던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혼자기도하고 회중을 그리워합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내가 카스라위로서 디르함을 친 것 같았 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좋은 것을 얻을 것이지만 그는 그에게 도움이 될 때까지 그것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 그러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마치 아랍 디르함을 쏜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당신이 치고 있다고 말했다 . 그래서 그가 백 매듭을 쳤다는 것이 그에게 보여졌습니다 . 이븐 시린에게 말했어 어떻게 알았어? 그는 말했다 : kasrawi는 그에게 왕과 왕관을 가지고 있고, 아랍은이 디람을 쳐야 만한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디르함 을 치는 것처럼 보았다 . 그는 말했다, 기분이?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는 한 남자가 그의 발 아래에 디르함을 놓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차로에서 그의 환상을 이야기했습니다 . 그는 ~ 당신은 – 당신 은 부채에서 돌이킬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비전의 사람은 겁에 질려 일어 섰고, 그는 자신의 종교를 포기할 지하드를 의도했습니다. 두 그룹이 그의 이교도의 가족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 할 때까지 고통의 색에 휩싸였으며 그의 배도의 증거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밟은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내가 선지자의 얼굴을 짓밟은 것처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내 발로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Ibn Sirin이 그에게 말했다 .“ 어제 물고 다리가 두렵습니까?”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그것을 벗으라고 말했다 . 그래서 그는 그것을 벗었고, 디람이 그에게서 떨어졌습니다. 그 위에는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메신저의 이름이 있습니다….

에서 채찍으로 두드리는 것은 나쁜 말이며 피가 그에게서 흐르면 돈을 잃는 것입니다 . 그리고 진주로 치는 것은 생명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 검을 치는 것은 적에 대한 승리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족과 친척 사이에 그것의 일부의 겨드랑이에서 구타 . 구타는 좋고 구타를당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천사가 그를 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옷을 입을 것이고 그가 그를 등을 때리면 빚을 갚고 그가 그의 장애로 그를 때리면 그는 그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구타가 설교되었으므로 그가 사람의 머리를 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머리가 가기를 원합니다 . 그가 그의 눈꺼풀을 때리면 그는 그의 종교를 위반하고 싶어합니다 . 그가 눈꺼풀의 칼날을 뽑았다면 그는 혁신을 원했기 때문에 그의 두개골을 때리면 그를 때리는 사람이 그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때리는 것은 간구입니다 . 그래서 그가 당나귀를 때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수입니다.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그에게 물어볼 때까지 먹지 않습니다 . 그가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그를 대항하여기도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그들을위한 타자의 이익 때문에 그의 손에있는 여자 이외의 다른 것을 때렸다 . 그리고 그가 구타를 당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좋은 증거입니다. 만약 맞은 사람이 천사 나 죽은 사람이 아니었고, 걷는 것에 맞았다 는 것은 그가 가죽 이기 때문에 나쁜 증거 이며, 똑같은 것이 갈대, 그가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보다 그에게 더 유익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구타와 채찍질은 구타가 좋은 매너를 안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 설명된다 . 그리고 의 여행에서 뛰는 것 . 그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수면 중에 백 개의 속눈썹을 가진 사람은 음행을 저질렀거나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40 개의 속눈썹을 채찍질하는 것은 포도주이고, 80 개의 채찍질을 채찍질하는 것은 여자의 남자를 던지는 것이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때리고 죽은 사람은 화를냅니다. 맞은 사람이 죄를 범했거나 그에게 대항하기로 결심하고 죽은 사람이 진리의 거처에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 그리고 그의 종교에서 죽은 힘을 위해 산 사람들을 쳤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자신 을 때린 죽은 사람을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 졌다고 말했습니다 : 죽은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빚을 갚을 것이고 그것이 있다면 긁힘이나 고통스러운 옷없이 사람을 때릴 것입니다 겨울철 . 동물을 때리는 것은 동물에 합당하지 않은 사람과 무지와 침략을받을 자격이없는 사람을위한 훈련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와 함께 그의 이불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아프거나 그를 때릴 것이고, 그러면 그는 그로부터 구원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오기로 결심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하고 장수합니다 ….

…한 사람이 자신에게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에게 돈을 쓰라고 말하고 여자가 소변을 많이 보는 것을 보면 남자를 원합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을주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이 중요하지 않은 지점에서 생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그를 받아들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은 사람의 돈이나 그의 일에서 그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사람이 자신의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세탁기보다 죽은 사람에게 낫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사람에 대해 갑자기 죽거나 죽었다고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사람이나 찾는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으며 아마도 갑자기 죽었을 것 입니다….

…문 : 사람이 싫어하는 참된 환상이나 의로운 환상이 있습니까? C : 비전 좋은 이있는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약속, 그리고 무엇을 포함, 경고를 에 알람 유형 싫어 선견자를하고보고 하는 그 여성을 노예 소에 예언자 평화하고 그 OLE 에서 자신의 동료를 죽이는 전투 하나 , 그리고 내 뒤에이 관심 , 떨어지는 포함 forearmed 때문에 그 경우에도 그 에게 더 나은이가 연화에 따라야한다 그 그를 공격하는 사람들 친절한 오프 만족하지 그 , 이 혜택에 대한 경고를하고 수 ….

…예를 들어, 좋은 비전을보고자하는 사람이 자기 전에 매너를하도록 결정 했습니까? 예를 들어 , 자신이 특정 사람 이고 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질병을 증가시키는 사람들의 말로 그의 상태가 악화 되기 때문에 일부 아픈 사람들이 그러한 실수를 저질렀다고 이미 언급 되었습니다 . 그들의 말 : 마운 , 영혼 과 같은 . . . 등은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조건이 무엇인지 알고이를 통해 을 볼 수있는 여신을 물어 시작할 때까지 상황의 소유자를 밀어 수 , 그는이 상황에서 그에게 발생하는 일에 대해 생각 , 또는 마녀에서 , 또는에서 사춘기는 , 그는 잠에보고 하고, 종종 그는 파이프 으로보고 – 그리고 케이스가 이것이다 – 그러나 우리는 어떤 병적 인 증상으로 고생하지 않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소위, 표현의 학자는 그가 그 문제에 언급 포함, 도덕을 가지고 : 말과 악센트에 솔직 , 가벼운 수면에 , 온 오른쪽 , 그리고 수면시 장을 암송 (그리고 : 태양을 명확히 ) (1) 과 수라 ( 흐리게 경우 밤 ) (1), 수랏는 : 무화과 , 성실과 Almaoztin , 이 받는 관련 코란 , 나는이 울타리의 할당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전화 주문 이 간구 : ( O 알라, 나는 피난처를 추구 에서 당신 나쁜 그리고 나는 악마가 깨어나고 자고있는 조작으로부터 피난처를 구합니다 , 오 하나님 , 나는 당신에게 좋고, 진실하고, 유용 하고, 잊을 수없는 비전을 추구합니다 . 오 하나님 , 에서 내가 사랑하는 것을 보여 주세요 ) ‘1’. 사람의 순수한 간구가 가까운 것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사실이다 응답하기에 , 그가 포함한 전화가 대답 할 것,하지 특히 : 수 , 음식 맛있는 마시거나 먹지 않는 것도 있지만 좋은 , 하나님에 대한 주장은 간구 , 그 대답에 대한 백 개 처방과 함께 구걸 그 방법이 적절합니다 – 특히 – 의류 및 형태의 과장을 필요로 긴 여행이 있다면 , 나는이 간구를 지원하는 Sunnah에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븐하자 르가 정복 동안 준 다음, 그것은기도보다 더 아무것도 없다 , 그리고 사람은 무엇으로 하나님을 호출합니다 . 이 문에서 이븐하자 르 (Ibn Hajar)가 뽑아 낸 것 같은 것을 하나님 께서 열어 주셨습니다 ….

…죽은 사람이 그를 맞이하는 것을 보면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사람이 잠에서 본 것을 실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습니까? 평범한 사람은 에서 나온 일을 수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메신저들에게만 해당됩니다 .“ 아버지여, 명령 된대로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나를 찾으실 것입니다. 환자. ” Al-Saffat 102 차이점은 모든 선지자들의 은 신의 진실성, 진실성, 계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경우, 그들은 악마 또는 파이프 에서 본 참된 환상이나 , 불행히도 일부 무지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낙하산에 미끄러 져서 그들이 본 에서 증거를 행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도우미입니다…

…잘 알려진 사람이 그를 위해 애도하고 그 사실을 알리는 동안 죽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두 사람 모두에게 재난이 닥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무덤을 발굴하고 살아있는 사람이 무덤에서 일어남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고 행복합니다. 특히 그가 경건한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이 세상과 미래의 최고입니다 ….

…그리고 낯선 사람이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고인의 상태의 완전성입니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에서 사람이 꿈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돈을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불쾌한 일을 저지 릅니다 ….

…그리고 금식하는 사람에게 허용되지 않는 일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를 감소 시켰습니다 ….

…그리고 예배가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 그가 예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위선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