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음하고 일하는 여성 의 간음 , 꿈속 의 매춘부 는 세상과 학생들이며, 학생들은 의로움과 종교와 과학 으로 유명 했고 그들은 하산과 의인을 지명했고 그들 동의하지 않는지 보았습니다. 매춘부, 그들은 세상에 대한 지식에 동의하지 않으며 , 간음 한 여성 얻은만큼 그를 다치게합니다 . 그리고 여자가있는 남자를 보는 사람은 그 남자가 여자의 남편의 최소한을 추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간음을 범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Hajj를 수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젊은 여자와 함께 여명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돈을 보이지 않는 곳에 넣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간음을 범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악과 유혹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음행의 장소에 들어갔고 거기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빨리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다른 아내와 함께 자고 남편 그를 비난하지 않고 그녀와 함께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남편 그를 가정 문제에 위임합니다 ….

…그리고 땅을 파지 않아도되는 곳을 파는 사람을 본 사람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고 파고의 비전은 잠자고있는 말이라고 들었는데, 아마도 그것은 일에 대한 근면이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Al-Tabarib Al-Tanbar : 힘줄 여자이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에 의해 조작 된 수장, 민트 디르함의 택배, 또는 여자와 만나는 간음하는 사람 . 그리고 탬버는 불행과 슬픔을 쳤고, 내장은 뒤틀리고 뒤틀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소리는 내장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 소리는 비 틀리고 말라서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 그리고 그의 감탄 은 그가 본 사치와 자부심, 방종에 대해 언급 했습니다 . 술탄 탬버린을 듣는 것을 본다면 허영심을 가진 사람의 말을 듣는다 ….

Al-Sahab : 환상가의 수준에 따라 각각의 에너지는 100 디나르 또는 100 디르함이라고합니다 ….

꿈속에서 보는 암송자는 선과 악을 금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구매자는 자동차의 스타입니다 . 그는 꿈속에서 왕의 집 주인입니다 . 그리고 달과 함께 목성을 보는 것은 매매, 생계 및 높은 지위를 나타냅니다 . 달과 함께 있고 쇠퇴, 하강 또는 타오르는 경우 암송 자, 해설자, 숭고한 사람, 해설자 또는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에게 허용되거나기도, 예배 및 하즈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논쟁없 남자와 결혼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당시 그들 사이에 애정 있음을 나타내며, 악한 사람은 그를 알고 있고 그가 그를 알지 못했다면 결혼 한 남자로부터 좋은 것을 받았을 것입니다. 그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먹는 꿈에서은이나 금 그릇과 같은 미움받은 그릇에서 먹는다면 는 빚 초과되었음을 나타내며 사람들 사이에서 먹는 것은 욕망 입니다. 삼킨 것을 씹는 것은 수입과 일에 과실을 나타냅니다 . 씹는 것을 삼키는 것은 빚을지고 기간을 앞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 내면의 장점을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맛보는 것 불가능 해지기 때문이며, 그것 쓴맛이나 신맛으로 바뀌면 것은 남편과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오른손으로 먹으면 순 나를 따르고 왼손으로 먹으면 적에게 복종하고 친구를 말리며 남의 손으로 먹으면 순결과 신뢰, 병을 낸다 그리고 그의 손으로 가져갈 수 없음 . 그리고 그가 낮은 색을 먹으면 그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고 스쿼시를 먹는 것은 인도와 순 나와 분별력을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 이 점심에 자신을 초대 하는 것을 본 사람 은 누구나 먼 여행을 떠올리며, 그가 식사를 권유하면 피로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가 저녁 식사에 그를 초대하면 그는 자신 그를 속이기 전에 남자를 속이고 그를 속이는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먹고 그 음식에 참여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직업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부와 보물을 먹습니다 . 그가 다른 사람의 고기를 먹거나 날 것이라면 그는 그를 물거나 다른 사람을 물 립니다. 고기를 익히거나 구우면 다른 사람의 돈을 먹습니다 ….

꿈속의 코끼리는 왕의 자녀를 가르치는 교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칼리프를 본 사람이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은 결혼 합니다….

…그리고 그가 불멸하지 않고 소년들을 배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들의 불행을 나타내므로 전능하신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Fennec 모피, 괜찮은 여성의 편에서 돈을 얻었 기 때문에 그가 독신이고 그가 그것을 입는다 고 생각하면 그는 똑같 결혼합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및 배상 경우 당신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 제거되고 흰색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사람에게 알리시면 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야기에서 알 수 있듯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 아니라면 그것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 아니고 의도 한 것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더러움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 증가한다고 말했고, 것은 세탁 할 자격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옷에있는 깃발은 Hajj로 동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 아래에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저축 할 돈이있을 것이고 그의 침대는 그의 개방성보다 더 좋을 것이고 그가 그의 옷 위에 그것을 입는다면 그는 싫어하고 그는 자신의 종교, 방탕에서 공개적이며 건방진 드레스가 얇은 드레스보다 낫습니다 . 여자가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명예이고 두꺼운 옷을 입는 것은 그녀의 노력 입니다. 그리고 금과은으로 짠 옷은 종교와 세상과 죽음에 르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가치있는 부드러운 옷을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에게 좋은 증거입니다 . 노예에게는 아픈 사람을 나타냅니다 . 부자를 위해 새 옷을 입는 것은 그의 생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를 가지고 있으며 채무자는 빚을 낼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사람은 슬픔 사라지고 건강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재계를하고 새 옷을 입지 않는 사람은 Faraj로부터 얻은 것은 그가 동의 한 것에 따라 그의 일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 새 옷 찢어지고 찢어졌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리 할 수없는 경우에는 주인에게 태어난 아이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며, 수리 할 수있는 경우 착용자는 매혹 됩니다. 그리고 닳아 없어지고 방해되는 두 옷을 입는 사람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낡은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슬프고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옷 우연히 찢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폭 찢어지고 악인의 옆구리에 쳐질 것이며, 그것 길게 찢어지면 그의 명령 그에게서 풀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옷 찢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의 종교는 찢어 지거나 그의 생계가 줄어들 것 입니다. 추악한 옷의 패치 워크는 손실과 실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옷에 젖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을 계속하고 있으며 그가 염려했던 것에 대해 갇혀 있으며, 옷 마르기 전까지는 그에게 행해지 지 않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의 옷이나 다른 사람옷을 빨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연금에서 노출 된 부담과 피해를 나타내며 숨겨진 물건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모든 옷 그의 권위에서 벗어난 것을 보는 사람 . 그가 옷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꿈꾸는 사람이 가난하거나 노예, 죄수 또는 채무자가 아니라면 좋은 징조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의 옷을 입는 것을보고 그가 그것을 모방하는 양심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가혹하고 끔찍한 권위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성복을 입은 것을보고 자신에게 질 있다고 생각하면 그의 상태가 바뀌고 실망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옷을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마음 그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돌립니다 . 그리고 그가 자기 옷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기 돈을 먹는다 . 그가 꿈에서 모직 옷을 입은 개를 본다면 술탄의 공정성과 정의를 나타냅니다 . 면이나 아마포로 된 옷을 입은 사자를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불의한 통치자입니다 . 그리고 파란 옷은 구름과 환상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마포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생활과 허용되는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새 옷을 먹는 것은 할랄 돈을 먹는 것이고, 더러운 옷을 먹는 것은 금단의 돈을 먹는 것 입니다. 그리고 낡은 옷을 사는 것은 해석상 싫고, 닳고 찢어지는 것은 가난 입니다. 그리고 녹색 옷은 낙원 사람들의 옷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 누군가 녹색 옷을 본다면 것은 종교, 힘, 산 사람의 예배 증가,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하는 죽은 사람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생계를 위해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은 상속 상해를 나타내며 고인에게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왔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초록색의 해석은 슬람이며, 그가 잠에서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경건하고 종교적인 사람 입니다. 추위는 세상과 미래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검은 색 옷은 신성 모독이며 양모보다 해석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에 줄무늬가있는 차가움은 세상보다 낫고, 클로버보다 차가움은 금단의 돈이며, 면화라면 세상적인 종교적 돈 입니다….

…금과은으로 짠 옷 : 종교와 세상의 살라, 그리고 죽음을 룬다 . 그리고 그가 비단이나 스타 브락 옷을 소유하고 있거나 그것을 왕관이나 루비 화환으로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독실하고 종교적이며 정복자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대통령직을 얻습니다 . 그리고 븐 시린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마치 내가 접힌 브로케이드를 사서 펼친 것 같았는데, 가운데가 썩었 고, 그는 그에게 말했다 : 안달루시아 노예 소녀를 사 셨나요?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대학을 했습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요, 아직 그녀를 치료하지 않았기 때문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녀는 용서 받았으니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남자는 가서 그녀가 살아남 았다면 그녀를 보았습니다 . 한 남자가 자신 브로케이드를 입고있는 것을보고 표현력을 물었고 렇게 말했습니다 . 메이드는 동등한 가치 의 아름다운 처녀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주고 그것을 먹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의 양만큼 돈을 줄이게되며, 그가 먹는다는 것은 유익하고 유익합니다. 세상은 좋은 일이고 희망 왔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옷을주고 입으면 슬픔과 병이있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만질 때까지 떠나지 않으면 슬픔과 질병이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그의 옷은 세상에서 더 빨리 여행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 옷 두 개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되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의복을 묻고 그에게 물었다. 그것은 선으로 죽은 사람의 법리학의 증거이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은 옷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는 옷 새 것이라 할지라도 그 부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이나 법학 등의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것은 순종의 화해가 일어났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팔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물건 비싸다는 증거이며, 그가 죽은 자들에게 무언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해롭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으로부터 무언가를 준 것을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있는 지점에서 그에게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계산되지 않고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아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을 위해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가 알고 있다면 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의 소유에서, 그리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으며 그가 보는 모든 것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 Mahmoud에게 없습니다. 그가 삼촌이나 모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에 영향을 미치고, 삼촌과 숙모를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안전하게 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이고 그가 죽은자를 탐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설교하고 그들의 망상에서 잃어버린 반환…

…Al- Arkan : 익사를 나타내는 모든 것의 표시, 전능하신 하나님 노아를 구원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익사와 재난에서 교도들 무너 뜨린 것들로부터 그와 함께있는 사람들 . 그리고 무지와 진정으로부터 구원받은 슬람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녀를 노예 소녀라고 부르셨 기 때문에 불과 유혹으로부터 보호하고 구원받는 아내와 노예 소녀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죽음과 욕구에서 구원받은 아버지와 어머니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특히 그녀는 자궁에 아들을 안고있는 어머니와 같기 때문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믿음의 사람 불에서 피할 수있는 길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 정체되면 감옥, 걱정, 유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유누스의 야기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다. 그가 바다에서 배에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와 그의 일의 결과를보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는 무슬림이되며, 특히 그가 확신 한 후에 바다 한가운데에서 승천했다면 그가 죄를 지었다면 그는 자신의 죄를 회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다면 가난 후에 버릴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무릎 죽은 사람과 함께 있지 않는 한 병에서 회복 된 것입니다. 환상에 죽음을 확인하는 것 있기 때문에 그녀를 타는 것은 세상의 유혹으로부터 구원받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깨어 있고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과학자와 동행하거나 무지에서 구원받을 깃발의 혜택을 받아 야채와 함께 무사를 타고 배에서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채무자가 자신의 빚을 썼다는 것을보고 우려를 제거했다면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생계를 박탈 당할 것입니다 . 하나님 께서 그에게 원환 체로 흐르고 있다면, 그것은 익의 바람을 나타내고 Tareus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 그가 것을 금욕으로 본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를 보호하고 그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있는 하녀를 산다 . 그리고 그가 진실의 집에서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는 불과 그 공포에서 벗어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얻을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거꾸로 바다에서 누군가가 군중 속에 있고 길과 짧은 길을 타는 것처럼 바다에서 누군가를 본다면 그는 그의 배와 그 바다의 공포와 사고에서 탈출하여 그 길을 탈출합니다. 꿈속에서 불길에서 그에게 심하게 맞지 않는 한, 그는 바다에서 저렇게 가져옵니다 . 그리고 그것 죄수에게 잡히면 그는 감옥에서 탈출하여 탈출을 일으켰고 바다 해안에 도달하거나 육지로 내려 가면 더 빠르고 빠르며 더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배가 정체되고 바다의 파도가 폭풍우를 치는 것을 보았을 때, 그가 투옥되어 있으면 그의 투옥 지속되었고 병에 걸렸을 때 그의 병은 연장되었고, 그가 생활 할 수 없었고 그가 그렇게하려고하면 여행 할 수없는 한 그래서 그는 아내를 보호 해 주었으면 아내에게 연락 할 수 없었고, 학생이라면 지식을 구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특히 겨울과 바다에 있다면 . 것은 유누스, 평화가 그에게있을 때 그의 배가 멈출 때 고래의 뱃속에 갇혔을 때 투옥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가 설명한 모든 것의 결과는 선하고, 하나님의 뜻이며, 배의 본질과 노아의 구원, 그들에게 평화가 있고, 화난 왕의 배는 야채가 그것을 모욕하고 보드에서 보드를 떼어 냈기 때문에 Yunus의 좋은 결과로 그에게 평화가 있습니다. 그의 상태와 그에게 밝혀진 것 . 따라서 그들은 배가 손상되거나 개봉되면 승객 착륙하거나 추격하지 않으면 배 안에있는 사람 탈출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고 끔찍한 짐을 실은 흙으로 옮겨졌고, 그가 바다에 있다면 그는 손상을 입었고 아마도 그의 배는 경로 외의 흐름 때문에 부서 질 것 입니다. 오히려 깨어있는 습관에서 타타 루스를 땅으로 밀면 부서지고 손상을 입는다 . 그리고 지식 풍부한 구도자가 자신의 배가 육지로 나가서 그 배를 몰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단, 위선 또는 음행에 대한 지식과 논쟁을 벌였습니다. 왜냐하면 방탕은 순종에서 출발하고 탁월함과 불의의 근원이며 그 자리에서 무언가를 막고, 그 배가 살아남은 물에서 배에 탑승하는 것을 막고 보호 받는다. 그 점유자가 진리와 오래된 무오성에서 벗어 났기 때문 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그는 그의 아내와 헤어지고 그의 상태에 따라 그녀와 함께 머물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는 그의 노예 소녀를 풀어주고 왕과의 성관계를 지속 할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의 산업 소진되어 생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불가능하므로 그는 그가하지 말아야 할 곳에서 그를 다시 찾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배가 물 아닌 다른 곳에서 공중에서 운전 되었다면, 그 배가 나타내는 모든 것은 그 서비스, 깃털 및 장비 때문에 군인이거나 나머지 배들에서 설치되었습니다. 술탄, 통치자, 학자 및 추장들 사이에서 병든 사람의 관을 나타내십시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그가 바다의 배에, 위대한 왕이나 술탄 안에있는 것을 누가 보았습니까 ? 배는 조난, 불안, 질병 및 투옥에서 탈출 한 것 입니다. 그가 그 안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안에 있고, 그가 탈출하지 않는 한 그가 그것을 떠나면 그의 구원은 더 빨라질 것이며 그가 육지에있는 동안 그가 그 안에 있으면 . 걱정은 더 심했고 해방은 더 깊었고 고립 된 벽 그가 배에 탔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바다까지 가장 위대한 왕의 명령을 따를 것이고, 후견은 규정에 따를 것입니다 배와 그 용량의, 그리고 고립에서 그를 따라 땅에서 배 후에 . 그리고 바다에서 배를 타는 것은 가혹함과 위험의 여정이며, 질에서부터 육지로부터의 거리까지의 여정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문제에 처해 있다면 그는 위험을 감수하고, 그가 빠져 나가면 그는 도망쳐 서 그의 주님 께 불순종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자가 렇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그가 그들을 의로 인도하지 않았을 때 그들은 .” 공상가가 자신의 상태를 갔거나 거래가 실패한 상인이라면 배는 돌아올 것 입니다. 배가 침몰하고 보드에 매달린 경우 술탄은 그가 주지사라면 그에게 화를 낼 것이고, 그는 탈출하고 국가는 그에게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상인이라면 돈을 줄이고 보상을했고 익사하면 익사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 한가운데에있는 배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손에있을 것이며, 그의 죽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의 악에서 구원 될 것입니다 . 그의 배는 침몰했고 그 패널은 그가 사랑하는 한 사람에게 불행을 흩어지게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의 명령에 따라 당신 바다를 뛰어 다니는 것을 위해 방주는 조롱을 당했습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난파선은 안전한 여행이었다고합니다 . 사람들로 가득 찬 배는 여행 중에있는 사람에게 안전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우리 가 그를 구출했고, 그와 함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충전 된 방주에 탔습니다 .” 그리고 배의 노를 젓는 것은 깃발을 치거나 불만으로부터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는 배의 밧줄 인 Hassan al-Din과 의인의 동료들을 떠나지 않고 가져 갔는데, 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모두 하나님 의 밧줄을 굳게 붙잡고 분리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밧줄 만 남지 않은 검은 배에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종교가 성실한 것 밖에 남지 않은 사람이고 배의 밧줄은 종교의 소유자입니다 ….

…그리고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예배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붉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붉은 옷과 그녀의 명성만큼이나 죽임을 당하고 논쟁을 벌일 것입니다. 또는 그가 그것을 요구하거나 종교 매춘부와 장식과 기쁨을 요구한다면 그는 후견인 될 것입니다. 여자는 그녀가 빨간 드레스를 입었다는 것을 알고, 그는 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검은 옷을 입기 때문에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걱정과 슬픔에 시달리고, 그가 파란 옷을 입는 것을 보면 종교가 좋지 않고, 노란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런 다음 그는 병에 걸리고 자신 금지 한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이나 그를 미워하는 사람은 여성 싫어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금지되어 있으며 양모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양모가 최고의 옷이기 때문에 허용되고 금욕적이고 의로운 종교에 많은 돈을 들이고 면옷이나 머리카락 또는 머리카락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 그는 양털없 통역하고 있으며 그가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임신 한 여성 있으면 여성과 함께오고 그렇지 않으면 자신과 그의 돈에 두려움과 해를 끼치는 임신 한 여성 있습니다. 그가 그 상태에서 변한 것을 본다면 그는 구원받을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의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에게 좋고 남편에게는 권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