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사자에게서 도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두려워하고 경고하는 것에서 구원을받을 것이며 그는 그의 필요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사자에게서 도피 한 것을 본 사람은 그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두려움과 그를 접대하는 사람들에게 못 박은 그의 구원을 의미합니다 ….

Jaber al-Maghrib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누군가가 그를 때리고 그를 때리는 이유를 모르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돈과 돈을 벌고 새로운 것을 입을 것입니다. 찌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안전 합니다.”…

…누구든지 그가 그 가운데있는 누군가의 가운데있는 것을 본 사람은 그것을 살인과 그 판결로 표현한 사람들에 따른 것입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그와 성관계를 갖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통제가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모유 수유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갇혀 있고 그 사람이나 모유 수유중인 여성에게 좋은 것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죽었고 사람들이 그를 잘 기억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상태 나 그가하는 일에서 칭찬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손으로 기둥으로 가져간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힘의 약점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수의로 그에게 온 것을 보는 사람은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에게 물을 붓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을 얻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며 물이 맛과 냄새가 나쁘거나 불쾌하다면 그 표현은 그에게 반대 됩니다….

그리고 사람이 무덤에 내려간 것을 본 사람은 무덤 밖으로 나가서 그것을 본 사람을 밀고 자하는 사람은 수감 된 사람이 그를 비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안장을 사거나 누군가가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노예 소녀를 사거나 많은 돈을 가진 여자를 제안하고 상속 측면에서 그녀에게서 돈을 얻습니다 ….

그리고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보고 씻으 러 오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당신이 결코 죽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의 귀에 손가락을 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가 그의 가족을 괴롭히는 지 나타냅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누군가가 그의 중재자라는 것을 본 사람들에 대해 말했고, 그것은 다섯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그와 누군가 사이에 분쟁이 있으면 그는 그것을 끊고, 그가 그를 압도하는 적이 있다면 그는 그의 적을 이길 것이며, 그가 좋은 것이나 나쁜 것을 기다리고 있다면, 그것은 그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그의 능력과 매체가 바다에 던져지면 그는 물속을 걸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문제가 왕에게 전달되었고 그가 그 문제를 분리하여 찾는 사람이 승리와 승리를 얻을 수 있도록, 특히 그와 누군가 사이의 다툼이나 적대감. 매체가 비난받을 만하면 사람들은 그 행동에 대해 왕에게 감사하고 그가 선한 행동을 취하면 사람들은 그 행위에 대해 왕을 비난하고 매체의 비전은 그가 그를 위해 명성을 정지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선한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고, 그가 악한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 그것에 반대합니다 ….

…Al- Arkan : 익사를 나타내는 모든 것의 표시, 전능하신 하나님이 노아를 구원 하셨기 때문에,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익사와 재난에서 이교도들이 무너 뜨린 것들로부터 그와 함께있는 사람들 . 그리고 무지와 진정으로부터 구원받은 이슬람을 나타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녀를 노예 소녀라고 부르셨 기 때문에 불과 유혹으로부터 보호하고 구원받는 아내와 노예 소녀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죽음과 욕구에서 구원받은 아버지와 어머니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특히 그녀는 자궁에 아들을 안고있는 어머니와 같기 때문 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믿음의 사람들이 불에서 피할 수있는 길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이 정체되면 감옥, 걱정, 이유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유누스의 이야기는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 입니다. 그가 바다에서 배에 탔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상태와 그의 일의 결과를보고, 그가 믿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는 무슬림이되며, 특히 그가 확신 한 후에 바다 한가운데에서 승천했다면 그가 죄를 지었다면 그는 자신의 죄를 회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다면 가난 후에 버릴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무릎이 죽은 사람과 함께 있지 않는 한 병에서 회복 된 것입니다. 환상에 죽음을 확인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그녀를 타는 것은이 세상의 유혹으로부터 구원받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깨어 있고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과학자와 동행하거나 무지에서 구원받을 깃발의 혜택을 받아 야채와 함께 무사를 타고 배에서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채무자가 자신의 빚을 썼다는 것을보고 우려를 제거했다면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는 생계를 박탈 당할 것입니다 . 하나님 께서 그에게 원환 체로 흐르고 있다면, 그것은 이익의 바람을 나타내고 Tareus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 그가 이것을 금욕으로 본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하거나 그를 보호하고 그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있는 하녀를 산다 . 그리고 그가 진실의 집에서 죽은 사람을 본다면, 그는 불과 그 공포에서 벗어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얻을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거꾸로 바다에서 누군가가 군중 속에 있고 길과 짧은 길을 타는 것처럼 바다에서 누군가를 본다면 그는 그의 배와 그 바다의 공포와 사고에서 탈출하여 그 길을 탈출합니다. 꿈속에서 불길에서 그에게 심하게 맞지 않는 한, 그는 바다에서 저렇게 가져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죄수에게 잡히면 그는 감옥에서 탈출하여 탈출을 일으켰고 바다 해안에 도달하거나 육지로 내려 가면 더 빠르고 빠르며 더 좋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배가 정체되고 바다의 파도가 폭풍우를 치는 것을 보았을 때, 그가 투옥되어 있으면 그의 투옥이 지속되었고 병에 걸렸을 때 그의 병은 연장되었고, 그가 생활 할 수 없었고 그가 그렇게하려고하면 여행 할 수없는 한 그래서 그는 아내를 보호 해 주었으면 아내에게 연락 할 수 없었고, 학생이라면 지식을 구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특히 겨울과 바다에 있다면 . 이것은 유누스, 평화가 그에게있을 때 그의 배가 멈출 때 고래의 뱃속에 갇혔을 때 투옥되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가 설명한 모든 것의 결과는 선하고, 하나님의 뜻이며, 배의 본질과 노아의 구원, 그들에게 평화가 있고, 화난 왕의 배는 야채가 그것을 모욕하고 보드에서 보드를 떼어 냈기 때문에 Yunus의 좋은 결과로 그에게 평화가 있습니다. 그의 상태와 그에게 밝혀진 것 . 따라서 그들은 배가 손상되거나 개봉되면 승객이 착륙하거나 추격하지 않으면 배 안에있는 사람들이 탈출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고 끔찍한 짐을 실은 흙으로 옮겨졌고, 그가 바다에 있다면 그는 손상을 입었고 아마도 그의 배는 경로 이외의 흐름 때문에 부서 질 것 입니다. 오히려 깨어있는 습관에서 타타 루스를 땅으로 밀면 부서지고 손상을 입는다 . 그리고 지식이 풍부한 구도자가 자신의 배가 육지로 나가서 그 배를 몰았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이단, 위선 또는 음행에 대한 지식과 논쟁을 벌였습니다. 왜냐하면 방탕은 순종에서 출발하고 탁월함과 불의의 근원이며 그 자리에서 무언가를 막고, 그 배가 살아남은 물에서 배에 탑승하는 것을 막고 보호 받는다. 그 점유자가 진리와 오래된 무오성에서 벗어 났기 때문 이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그는 그의 아내와 헤어지고 그의 상태에 따라 그녀와 함께 머물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는 그의 노예 소녀를 풀어주고 왕과의 성관계를 지속 할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그의 산업이 소진되어 생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불가능하므로 그는 그가하지 말아야 할 곳에서 그를 다시 찾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배가 물이 아닌 다른 곳에서 공중에서 운전 되었다면, 그 배가 나타내는 모든 것은 그 서비스, 깃털 및 장비 때문에 군인이거나 나머지 배들에서 설치되었습니다. 술탄, 통치자, 학자 및 추장들 사이에서 병든 사람의 관을 나타내십시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그가 바다의 배에, 위대한 왕이나 술탄 안에있는 것을 누가 보았습니까 ? 배는 조난, 불안, 질병 및 투옥에서 탈출 한 것 입니다. 그가 그 안에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안에 있고, 그가 탈출하지 않는 한 그가 그것을 떠나면 그의 구원은 더 빨라질 것이며 그가 육지에있는 동안 그가 그 안에 있으면 . 걱정은 더 심했고 해방은 더 깊었고 고립 된 벽이 그가 배에 탔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는 바다까지 가장 위대한 왕의 명령을 따를 것이고, 후견은 규정에 따를 것입니다 배와 그 용량의, 그리고 고립에서 그를 따라 땅에서 배 후에 . 그리고 바다에서 배를 타는 것은 가혹함과 위험의 여정이며, 질에서부터 육지로부터의 거리까지의 여정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문제에 처해 있다면 그는 위험을 감수하고, 그가 빠져 나가면 그는 도망쳐 서 그의 주님 께 불순종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자가 이렇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 그가 그들을 의로 인도하지 않았을 때 그들은 .” 공상가가 자신의 상태를 갔거나 거래가 실패한 상인이라면 배는 돌아올 것 입니다. 배가 침몰하고 보드에 매달린 경우 술탄은 그가 주지사라면 그에게 화를 낼 것이고, 그는 탈출하고 국가는 그에게 돌아갑니다 . 그리고 그가 상인이라면 돈을 줄이고 보상을했고 익사하면 익사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 그리고 그가 바다 한가운데에있는 배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손에있을 것이며, 그의 죽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의 악에서 구원이 될 것입니다 . 그의 배는 침몰했고 그 패널은 그가 사랑하는 한 사람에게 불행을 흩어지게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의 명령에 따라 당신이 바다를 뛰어 다니는 것을 위해 방주는 조롱을 당했습니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난파선은 안전한 여행이었다고합니다 . 사람들로 가득 찬 배는 여행 중에있는 사람에게 안전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우리 가 그를 구출했고, 그와 함께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충전 된 방주에 탔습니다 .” 그리고 배의 노를 젓는 것은 깃발을 치거나 불만으로부터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는 배의 밧줄 인 Hassan al-Din과 의인의 동료들을 떠나지 않고 가져 갔는데,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모두 하나님 의 밧줄을 굳게 붙잡고 분리하지 마십시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밧줄 만 남지 않은 검은 배에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종교가 성실한 것 밖에 남지 않은 사람이고 배의 밧줄은 종교의 소유자입니다 ….

…그의 수염과 머리가 다 깎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 그러나 그가 괴로움을 당하면 수염을 풀고 도망쳐 서 그의 빚을 갚을 것이기 때문에 선함을 나타내는 말이있었습니다 . 머리카락이 부족하지 않다면 길이가 부족하면 좋다 . 턱수염 이 타락하고 부족해도 얼굴이 부끄럽거나 빛나지 않으면 수염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마도 그의 명령 중 일부의 장점을 뽑아 내고 있었을 것 입니다. 얼굴이 그것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그의 혐오 때문에 그 선이 그에게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 ….

…그리고 그의 수염이 운명보다 길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그들의 관심과 고통입니다. 종교와 종교라고 불렸고 가벼움, 어리 석음, 정신 부족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줄어들고 감소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그의 종교의 성취와 그의 관심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 나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보는 것이 매우 싫고, 그의 턱수염의 일부가 뽑혀서 그 자리가 부족해 졌거나 불모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권리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염을 뽑았다. 이것은 그의 돈이 그의 손으로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그가 아프거나, 결백하거나, 빚을지고, 빚을 갚았거나, 괴로워한다면,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이것은 매우 싫어한다고 말하며 그의 수염을 대부분의 머리카락의 1/3로 보는 사람은 증가합니다 그의 경건함과 존엄성에서 그리고 그가 그것이 매우 하얗게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힘이 약하고 돈이 감소하고 그가 젊고 수염을 되찾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색이므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젊은 사람들에게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것은 결석 한 사람이 도착한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칙칙함은 장수라고하는데, 그 칙칙함을 뜯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 나와 상반되며 선한 사람을 과소 평가한다. 그는 겨드랑이를 뽑은 것이 최고 였고 겨드랑이 털이 길다 는 것을 본 사람 종교에서 혐오하고 음모를 뽑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벌금을 물거나 엉뚱한 곳에서 낭비하고 빛으로 무언가를 제거하고,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권력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일부가 남고 일부가 남으면 그의 은혜의 무언가가 늦어 질 것입니다. 그가 면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면도기로 고통 받았다는 것을 칭찬 할 만합니다.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 에게서 잘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가슴이나 머리 뒤에서 뽑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머리를 빗으로 빗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스럽고 말하며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되면 그는 그것은 빚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혀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을 본다면 한계를 넘어 관심으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지혜이자 진술입니다. 일부는 한도를 넘지 않는 한 눈꺼풀, 귀, 코털이 좋다고 말했고, 사람이 제거가 필요한 곳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면 아무 문제가없고, 그가있는 곳에서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젊은이를 보는 사람은 힘과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여자를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고 임신하지 않으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녀가 수염을 성장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그의 백성을 지배 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과부 인 경우, 그녀가 결혼 또는 결혼, 그녀는 과부가되어 고통과은으로 고통받는 경우 있음을 볼 경우 하더라도 사람 그의 머리카락이 젊어 졌다는 것을보고 빚이 늘어난 것을보고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머리를 흘리지 않는 한 장식을하고 있습니다. 퇴원하면 흐려지고 냄새가 나면 좋은 칭찬이며 머리가 우울한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그는 자신을 감염시킨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쓰거나 결함이 나타납니다. 손바닥에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들어가는 이익이며 가슴의 머리카락은 지혜입니다…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는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는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는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는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는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평평한 것을 보내야하며 그는 그들 중 더 잘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는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는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는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는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는 차단? 그는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는 그 뒤에 오는? 그는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는 어떤 두지 않는 맹세로의를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는 말했다 : 이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는 말했다 : 예 , 있는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는 , 더 말했다 받을만한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는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한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한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예 , 나는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는 그들이 동의 한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는 말했다 : 이 큰 문제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는 사람 의 무게 , 그는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는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는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는 말했다 : 받을만한 그 무엇을 말한다 ? 그는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는 것은 올리고 내리는 것 , 내가 예언 한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는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는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는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는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는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는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

…물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듯이, 모든 것의 생명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이슬람과 지식, 생활, 다산과 번영을 의미한다 : ~ 우리가 그들을 얽히게하기 위해 그것을 밖으로 쏟아져 그들을 물을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것을 물이라고 부르셨 고 아랍인들은 많은 물을 정액이라고 부르고 그것은 그가 그것으로 벌기 때문에 돈을 의미했기 때문에 정자를 표시했습니다. 그래서 우물이나 물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의 마지막을 흡수하지 않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병에서 회복 될 것이고 그의 삶은 그의 죽음을 촉발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는 금욕적인 상태에서 술을 마시고 물이 흘러 나오는 것을 즐기기 위해 아프지 않았고 결혼하지 않았고, 그가 결혼했고 밤에 그의 가족과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녀를 만나 그녀를 즐겼습니다 . 그리고 그 중 어느 것도 불신자라면 그는 이슬람을 받아 들였고, 그가 선하고 지식이 학생이라면 지식을 얻었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물을 망치지 않는 한 그가 상인이라면 허용 가능한 부채를 얻었습니다. 딤미의 역할에서 그것을 마시는 것과 같이 그의 금지와 죄를 나타냅니다. 과학은 부패하거나 나쁘거나 악의적 인 돈 입니다. 물이 갈색, 쓴맛, 냄새가 나면 병이 나거나 수입을 망치거나 생계를 유지하거나 교리를 바꾼다. 각 사람은 자신의 운명과 그에게 적합한 것과 마신 곳, 그가 있던 배 . 그릇에 물을 담은 사람은 가난하면 돈을 벌 수 있고, 독신이면 결혼하고, 결혼하면 아내 나 어머니가 그를 데려 갔다. 용기의 물을 비운 사람 또는 그의 아내 또는 하인의 우물, 목사 또는 친척 . 가정의 물의 흐름과 그 집으로의 유입에 관해서는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 해가 사람들이 유혹, 애정, 포로, 질병 또는 재앙에 들어간 해 였다면 개인 주택에서 나는 그 문제를 조사했고 그 안에 죽은 환자가 있다면 사람들은 그의 사망 기사에서 그를 찾았습니다. 울고 눈물 . 마찬가지로, 집에 홈통이 흐르거나 눈이 폭발하면 환자의 죽음이나 여행자의 작별, 또는 그 주민들 사이의 악과 추측, 술탄의 질병으로 인한 고통에 대해 눈물을 흘리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물의 흐름이나 그 침체는 사람들의 집합을 예고합니다 . 식물의 장소에서 그 흐름은 다산을 의미하며, 땅의 눈에서 본 집과 집에 대한 풍요와 우세 또는 그 흐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 지역의 사람들에게 전능하신 고통입니다. 주거는 파괴되고 사람들은 그 안에 익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술탄의 고통이나 전염병의 전염병이 될 것 입니다. 그가 머그잔에 물을 주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소년을 나타내고 머그잔에 순수한 물을 마셨다면 그는 그의 아들이나 아내로부터 좋은 것을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유리는 여성의 본질이고 물은 태아이기 때문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뜨거운 물을 마시고있는 것처럼 그것을 본 사람은 흐려졌고 그가 맑은 물에 던져진 것을 보았다면 놀랍습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들 에게서 두 눈이 흘러 나오 나니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의인의 샘물은 좋고 축복이라고 합니다 . 그리고 의로운 재난이 아닌 사람들을 위해 . 그리고 형제, 사위, 친구와 같은 사람들의 슬픔의 벽에서 물이 폭발하고 물이 터져 집을 떠난 것을 보면 모든 걱정에서 나옵니다. 그것이 나오지 않으면 영구적 인 문제 입니다. 그곳이 순수하다면 몸의 건강에 대한 슬픔입니다 . 그리고이 모든 것은 그녀가 하녀가 아니었기 때문에 Al-Ain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하녀라면, 그는 심판의 날까지 살아 있고 죽은 그의 주인에게 가장 좋은 이웃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집에 흐르는 물 이 있으면 하녀를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눈이 터진 것처럼 보이면 견책으로 돈을받습니다 . 그리고 순수한 물은 값 싸고 공평하며, 깨어있는 습관보다 물을 너무 많이 마신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수명이 길어질 것 입니다. 물을 마시는 것은 적의 안전이며 씹는 것은 생활의 피로와 고통을 치료하는 치료법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돈을 저어 물에 손을 펴서 사용하십시오 . 그리고 정체 된 물은 어떤 경우 든 흐르는 물보다 약하고, 정체 된 물은 감금되어 있고, 그가 정체 된 물에 빠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감금과 고통에 처해 있고, 짠 물은 흐려지고, 사자는 우물에서 배수되는 그녀는 그녀와 결혼하는 여자이고 그녀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 검은 물을 보는 것이 역할을 망쳐 버리고 마시면 사라 졌다고합니다 . 그리고 낡은 물은 고통스러운 삶이고, 냄새 나는 물은 금단의 돈이고, 노란 물은 질병이고, 물의 깊이는 고립, 굴욕, 은혜의 사라짐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를 :“ 말하십시오 : 당신의 물이 우울하면 누가 당신에게 어떤 물을 가져다 주는지 ”. 뜨겁고 매우 뜨거운 물은 그가 밤이나 낮에 사용하는 것을 본다면 술탄에게 심하게 맞았고, 그가 밤에 사용한 것처럼 보면 그는 진에 겁을 먹었을 것 입니다. 물의 차 그린은 힘들고 피곤하며 그것을 마시는 것은 질병 입니다. 물 거품은 좋은 돈이 아닙니다 . 그리고 바닷물이 갈색 일 때 마신 사람은 왕에게 맞을 것입니다 . 그리고 맑은 물을 들여다 보는 것처럼 거울에서 보는 것처럼 얼굴을 보는 사람은 많은 것을 얻을 것 입니다. 얼굴이 잘 보이면 집에 좋은 일을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물을 붓는 것은 그가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가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골짜기의 증거의 겉옷이나 겉옷과 같은 그의 조건이 아닌 다른 곳에 돈을 쓰는 것 입니다. 그리고 물의 재계는 깨끗하든 어둡 든, 덥든 차갑 든 싫어하지 않으며, 재계는 물의 배출구와 차이보다 해석이 더 강하기 때문에 재계를 수행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 그리고 물의 눈에서 미움을 당하지 않았다 . 그리고 물 위를 걷는 것은 허영이며 위험하며 그가 물에서 벗어나면 그의 요구가 충족 됩니다. 그리고 그가 깊이 깊은 물에 빠져서 바닥에 닿지 않는 것을 본 사람은 큰 세상을 괴롭 히고 지쳐서 위대한 사람의 문제에 빠진다고 합니다. 찬물로 씻는 것은 회개이며 질병에 대한 치료, 투옥에서 석방, 빚과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민물을 많이 마신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장수하고 좋은 삶이었습니다. 바다에서 마셨다면 왕에게서 돈을 받고, 강에서 마셨다면 강에있는 강물처럼 사람에게서 얻었고, 우물에서 뽑으면 속임수와 속임수로 돈 . 그리고 그가 물을 길어 과수원을 관개하고 경작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자의 돈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므로 과수원이나 묘목이 열매를 맺으면 그 여자에게 돈과 아이를주고 과수원과 물에 물을 줄 것입니다. 심기, 그의 아내와의 성교 . 그리고 물은 소년의 유리 머그잔에 있습니다. 머그잔이 깨져서 물이 남아 있으면 어머니는 죽고 아이는 남아 있고 물이 사라지고 머그잔은 남아 있으면 아이는 죽고 어머니는 남아 있습니다 . Ibn Sirin은 자신이 물을 마시고 있다는 환상 을 가진 한 여성에 대해 물었 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여성은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거짓말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 옷 의 누더기 , 맛있고 차가운 물 을 마시고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 그는 말했습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당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여자와 혼자 있지 마십시오. 말했다 : 그녀는 나 자신에 제안 된 여자입니다 ….

…Al-Naked : 그가 무언가를 빌리거나 빌려준 것처럼 보는 사람, 그리고 그것이 호감을 보인다면 지속되지 않는 선을받는 것입니다 . 미움을 받으면 그는 오래 가지 않는 미움이됩니다 . 알몸이 살아남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그것은 동물 에게서 빌린 남자 에 대해 말했고 , 대출 기관은 Patron pantry 일 것 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이후 문제의 통치자들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라는 비전 . 그리고 비전 가운데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동료의 일부였다 처음있는 평화,보고, 부여 할 수 있음 -은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만족 될 수있다 -가되었다 의 Jabir 빈 압둘라의 hadith의 언급 – 수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 오늘 밤 나는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 메신저에 할당하는 좋은 남자를 참조하십시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우마르에게 아부 바크와 닛 오마르에게 배정되기를 빕니다 ) Jaber가 말했습니다 : 우리 가 하나님의 메신저 에게서 일어 났을 때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우리는 말했습니다 : 의로운 사람은 하나님의 사자여,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사자가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 를 바랍니다. 그들 중 일부에 대해 언급 된 그들은 통치자입니다. 이것은 하나님 께서 그의 예언자를 보내신 명령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비 아랍인들의 관습처럼 그의 머리에 검은 비단 모자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과 유익 함을 나타내며, 그의 머리에 금 모자를 보는 사람은 거만한 약한 사람들 에게서 이익을 얻는 손입니다 종교가 은인 경우 그의 지식에서 유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철, 그것의 Ezz와 왕 의 위신과 권력 ….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을 보았다 면 : 그 당시에 그들 에게서 나왔고 , 이 특허권 의 소유자는 죄와 죄를 지었고 , 따라서 회개를 경고 하는 선구자 였습니다. 그가 그녀를보고 그녀에게서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았다면 그것은 그가 그녀에게서 얻거나 그를 보는 것에 따라 그에게 닥칠이 세상의 우울함과 불행에서 온 것 입니다. 그가 아직 그 안에 있다는 것을 알면 그는 언제 들어 갔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그를 구속하고 분산되어 있으며, 그의 명령은 그가 빠져 나갈 때까지 실망하고 굴욕감을 느낍니다 . 그가 그녀의 음식이나 음료에서 먹는 것을 보았거나 그녀의 탱크에서 열이나 해를 입었다면 . 그 모든 죄악 행위가 그에게서 오기 때문 입니다. Al-Qayrawani는 말했다 : 지옥에 들어가는 사람은 만약 그가 이교도라면 병 들면 죽을 것이고, 그가 독실한 신자라면 그는 병 들고 피난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열은 지옥 불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투옥 . 그리고 그가 저속한 사람이라면 그는 거대하거나 이교도들과 알 파즈 라의 차례에 들어갔거나 그들의 사업과 시장에서 그들을 혼합했습니다 . 순례자를 위해 낙원에 들어가면 Hajj를 완성하고 천국으로 이끄는 하나님의 집 Kaaba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가 이교도이거나 죄인이라면 다른 사람에게서 그것을 보았고, 그는 그의 불신앙에서 무슬림이되어 회개했습니다 . 경우 그가 아픈 신자는 자신의 질병으로 사망하고, 파라다이스는 신자의 사후, 그리고 세계가 불신자의 낙원이기 때문에 불신자는 자신의 질병에서 일어났다 . 그가 금욕을한다면 그는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파라다이스는 결혼과 결혼의 거처이기 때문 입니다. 그가 만약 가난한 그는 부자가되고, 그 상속 재산을 상속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의 항목은 회중의 추구, 또는 지식의 거처, 남성 면도, 지하드 및 유대, 그리고 그것으로 이어지는 모든 장소를 나타 냅니다….

…Al-Kirmani는 ~모든 동물의 가죽은 돈이다. 누군가 낙타의 가죽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 지점의 돈이다. 어떤 가죽을 먹을 수 있든 그것은 허용되는 돈이며 먹지 않는 것은 금지 된 돈 이다~라고 말했다….

…꿈속의 먼지는 사람이 만들어 졌기 때문에 사람을 의미합니다 . 먼지가 땅에서, 그리고 그것 때문에 아마 그는 소와 짐승 또는 세계와 국민을 표시 의 생계의 일관성 포함 생성하고, 아랍인 말 : 그 부자의 경우 남자가 찾아 봤어요됩니다 . 먼지는 가난, 죽은 자 또는 무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땅을 파고 흙을 뽑아내는 사람은 누구든지 아프거나 아프면 이것은 그의 무덤이고, 그가 여행한다면 그의 먼지는 그의 수입, 돈과이자이고, 땅에서 치는 것이 그의 여행입니다. 그는 결혼을 추구하고, 땅은 아내이고, 파는 것은 해산이고, 곡괭이는 남자이고, 흙은 여자의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어부 였다면 그는 사냥을 위해 그것을 파고, 그의 토양은 그의 이득이고 그가 얻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추적에 그의 파기가 필요하며 그는 속임수 또는 속임수를 얻습니다 . 흙에서 손을 흘리거나 흙옷을 흘린 사람은 부자라면 돈을 잃어 버리고 굴욕과 욕구에 시달리고 빚이 있거나 보증금이있는 사람은 , 그는 그것을 그의 가족에게 돌려 줄 것이고, 그는 그것을 그의 손에서 모두 제거하고 그에게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아플 경우 그는 세상의 이익에서 손을 떼고 그의 돈을 빼앗 겼습니다 . 흙으로 손을 치는 것은 추측과 이득의 증거이며 벨트 나 막대기로 손을 치는 것은 좋은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흙을 걷는 것은 돈을 찾는 것입니다. 돈을 모으거나 먹으면 돈을 모으고 돈은 그의 손에 흐르고 땅이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돈은 다른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가 흙에서 무언가를 운반한다면, 그가 운반 한만큼의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집을 쓸고 먼지를 모으면 아내에게서 돈을 가져 오도록 속이고, 가게에서 돈을 모으면 생계에서 돈을 모은다 . 그리고 그가 먼지를 날리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닥친 돈이고, 그 먼지는 돈과 그들의 디르함이고, 그가 그것을 집에서 청소하는 먼지로보고 그것을 꺼내면 그의 아내의 돈은 사라 집니다. 하늘이 먼지로 비가 오면 자주 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집을 무너 뜨리고 흙과 먼지에 부딪힌 사람은 상속 재산에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머리에 흙을 묻히면 그는 부의 약화와 약화를 쳤다 . 그리고 사람이 머리와 눈에 흙을 밀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흙을 밀고있는 사람이 그에게 명령을 내리고 의도 한 것을 얻도록 촉구받는 사람에게 쓴다 . 하늘에 먼지가 많이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괴로워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가게를 휩쓸고 천으로 흙을 꺼내는 사람은 이곳 저곳으로 변신 합니다. 그 남자는 돈을 찾아 흙 속을 걸었다 . 그의 머리에 묻은 먼지가 그를 때릴 때마다 그들은 그 안에있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 먼지는 사람의 나이와 생명입니다 . 그리고 흙은 생계, 농업, 포만감, 굶주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하고 좋은 흙 위에 앉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행복과 승리를 나타내며 아마도 종교에 대한 의심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가 창조 된 사람의 흙이나 그가 돌아 오는 흙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그리고 꿈속에서 여자와 흙은 의심스러운 양 입니다. 먼지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물, 불 또는 바람을 가리 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재계가 필요한 고된 여행을 나타냅니다 . 누군가 먼지가되면 시로 사람들을 칭찬하고 그의 의도를 실망시킨다 . 아마도 먼지는 불운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더러움은 채무자에게 불명예를 안겨주는 빚을 나타냅니다 . 먼지는 먼지가 묻어 있기 때문에 필요를 덜어주고 약속을 이행하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건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특히 그가 그것과 함께 또는 그 위에 먼지가 보이면 먼지가 뒤집혀 있더라도 Barthes ….

…용서는 생계 능력에 대한 꿈에서 용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기도하지 않고 용서를 구하는 사람은 삶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 아마도 용서는 승리와 불행의 지불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용서하고 실패 할 돈, 자녀, 종, 낙원을 그에게 제공하실 것 입니다. 그가 용서를 구하는 것에 대해 침묵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는 위선자 입니다. 여자가 보는 경우 누군가 그녀에게 말한다 : 다음 그녀는 간통 범, 용서를 물어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허용되는 돈과 자녀를 제공 할 것 입니다. 그가기도를 마친 것처럼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고 그를 키 브라의 지시로 향하게한다면 그의 간구가 응답되고 그것이 키 브라가 아닌 다른 방향으로 향한다면 그는 죄와 그것으로부터 회개합니다 ….

…그리고 일부 통역자들은 울음이 울지 않고 울고 있다면 누군가 그의 발 뒤꿈치에서 죽고, 여파가 없으면 상대방의 죽음 또는 그의 이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