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당신의 죄에 대해 용서를 구하라는 말을 듣는 여자를 본다면, 그녀는 부도덕 혐의로 기소 됩니다….

…음부의 우유는 투쟁 전쟁을 나타내며 아마도 약점 질병을 나타냅니다 ….

질병 중 하나이기 때문에 질병을 언급하기위한 연설이 제공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를 밟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서 임신하여 아이를 낳아야합니다 ….

…양털 사랑 여자가 양털을 사랑한다고 꾸면 사랑하는 남편 순종적인 자녀가 기쁨을 더할 수있는 조용하고 안심할 수있는 집을 갖게 될 것 입니다. 남자가 그가 양모 방적 공장에 있다고 꾸면 이것은 기업 분야에서 견고하고 강력한 발전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양모를 뜨개질하고 있다고 꾸면 이것은 빠른 결혼을 보여 주지만 좋은 징조 입니다. 소녀가 양모 뜨개질 공장에서 일하는 을 꾸면 부자와 충성스러운 연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일하는 공장이 폐허가된다면, 당신은 행운 사랑의 함정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암말에서 떨어 졌거나, 그에게 내려 갔거나, 그를 죽였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키가 쇠퇴했거나 그의 권위로부터 고립되어 아마도 그의 아내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간질이 시장이나 사람들 사이에 있었는데, 그는 그의 얼굴에 상태가 떨어진 것으로 유명하며, oud가 돈을 썼다면 그의 혈통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가 찾던 문제는 완전하지 않다. 특히 그가 되돌아 갈 생각이 없다면 ….

…천사들이 어떤 곳으로 내려 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의 승리를 해석 할 것입니다 ….

…Al-Kirmani는 추운 곳에서의 급류는 해롭고 더운 곳에서는 이익이자 즐거움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서 한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한 주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하고 여성 편이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신사의 주변 장소 중 하나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어쨌든 좋을 것입니다 ….

그가 소변 대신 소변을 본 것을 본다면 그는 가난하고 부자면 돈을 잃습니다 ….

…그리고 땅을 파지 않아도되는 곳을 파는 사람을 본 사람은 어려운 일을 요구하고 파고의 비전은 잠자고있는 말이라고 들었는데, 아마도 그것은 일에 대한 근면이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는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그리고 어떤 소년이 부르짖는 것을 보는 사람은 거짓말 두 번의 배신에서 부모의 무죄입니다. 예수님의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화장실에있는 아단은 종교 나 세계를 칭찬하지 않고 그가 이끄는다고한다 . 귀가 따뜻한 집에 있으면 퇴색하는 열이 따뜻해 집니다. 차가운 집에 귀가 있으면 뜨거운 열이 나고 술탄의 문에 귀가있는 사람은 정말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그의 가슴이 약하고 고통 스럽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자녀들의 권리를 소홀히하고 그들의 힘으로 그들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

다니엘은 왕자가 다리 중 하나에 수갑이있는 것을 본 것은 그가 왕국에서 여행을했고 여행 중에 장애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며, 족쇄가 다리에 있으면 후견을 획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칼이 그의 한가운데에 조여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군가를 섬길 것 입니다….

…행성은 사람들의 고귀함에서 에 있습니다 . 그의 집에서 깨달은 별을 보는 사람은 많은 통치자가 그와 함께 모일 것이며, 그가 그의 집에서 그것들을 보았는데 그들에게 빛이 없다면, 귀족들의 무리가 재앙에 모일 것입니다 . 그리고 행성이 하늘에서 한 곳으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곳에서 명예로운 사람에게 재앙이 일어났습니다 . 행성은 술탄들 사이에서 흔하고 그들의 감독은 학자들 사이에서 가장 지식이 풍부하고 평민 사이에서 가장 부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지위를 많은 행성을 가지고 있다고 보는 사람은 많은 자손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일곱 행성, 자동차를 보는 ​​사람은 산업, 무역, 학 및 술탄국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밝은 행성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 기쁨을 얻고 사람들은 그에게 인도됩니다 . 그리고 행성이 하늘에서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부자면 그의 돈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그가 머리에 행성을 본다면 그는 언급되고 그의 상대를 능가 할 것 입니다. 그가 행성을 타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 명령, 권력, 선함, 혜택, 대통령직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지붕 아래의 별을 보는 사람은 집이 파괴되어 빛이 집 안에 들어 오거나 집주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행성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사람들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 별을 삼킨 사람은 동행자들을 모욕 할 수 있으며,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누가 행성을 흡수하든 그는 학자들로부터 배울 것 입니다. 그리고 흩어진 별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거나 전쟁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많은 사람들 이 멸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하늘의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대머리가되었고 머리카락이 흘렀습니다 . 낮에 행성을 보는 사람은 스캔들 명성의 증거입니다 . 아침 행성은 신부의 결혼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빛이 약한 작은 행성은 노예, 노예 및 일반인을 나타냅니다 . 행성이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가 됩니다. 그리고 겨울을 나타내는 행성은 걱정 슬픔이며 여름의 삶 선함을 나타냅니다 ….

…비 : 하나님의 자비, 종교, 구호, 도움, 지식, 꾸란, 지혜를 나타냅니다 . 물은 창조의 생명이고 땅의 선함이며 그 손실로 사람 가축의 파괴와 부패를 없애기 때문입니다. 육지와 바다의 문제에 대해, 물이 우유, 꿀 또는 지방이라면 어떨까요 ? 그것은 다산, 번영, 저렴한 가격 부를 나타냅니다 . 왜냐하면 그가이 모든 이유이고 그가 나타나서, 그것이 밀, 보리, 기름, 대추 야자, 건포도, 먼지없는 먼지 등이라면 어떻게 돈 생계를 나타내며 메뚜기, 우박 또는 바람 같은 하늘에서 내려올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 안에 있다면 불이나 물이 뜨거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영광이 그분의 책에서 그분이 고통의 나라들에게 계시하신 것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전능자의 말 :“우리 가 그들에게 비를 내렸 으니 경고하는 사람들의 비가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진정 피가 흘리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물이 피 였다면 . 그리고 아마도 질병 질병은 천연두와 그림으로 표시됩니다. 그 당시가 아니고 추위와 좋은 점에 해롭지 만 지구와 식물에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이 신체에 해롭다면 비가 특히 알려지지 않은 집, 마을 또는 지역에 있었고 아마도 적 명령 같은 술탄의 고통 고통에 대해, 특히 그것이 있었다면 생명 함께 비가 내리는 등 . 여행자, 장인 및 야외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고통의 증거와 약, 이유, 예방 및 휴가의 증거 중에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비로 인해 해를 입으 셨다면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시골에서 비를 본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상태에 있었다면 그 값은 그가 본 것처럼 비가 내리거나 친절하거나 음식을 제공하는 배로 저렴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이 억압 고통 병에 걸렸다면, 그 당시 비가 유익했거나 그것이 해롭거나 돌이나 불이 있었다면 그것들을 버리십시오. 비의 강도와 약점에 따라 그들 함께 주파수 . 그것이 뿌려 졌다면 그 문제는 증거로 가볍습니다 . 그리고 비를 맞거나 지붕이나 벽 아래에 갇힌 사람은 말 해를 통해 해를 명령 합니다. 그리고 그는 비가 그에게 내리는만큼 쳤거나, 그가 아플 경우 배수구에 맞았거나, 그 때가 그의 시간이거나, 장소가 그의 장소 였습니다. 벽 아래에서 금지 된 것은 일이나 여행이나 질병이나 빈곤의 원인으로 인해 결석했거나, 각 측면에서 추론 된 바에 따라 감옥에 갇혀있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을 보았던 곳 시야가 증가하고 깨어있는 것, 더러운 비에서 비를 씻거 나기도를 위해 정화하거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는 한 그의 시력 옳은지, 아니면 몸이나 옷에 묻은 불순물로 씻겨졌고, 이교도라면 무슬림이되었고, 그가 혁신 가나 죄인이라면 회개하고 가난하면 하나님이 그를 풍요롭게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가 술탄의 필요를 희망한다면 또는 그와 같은 사람이 그를 계승했고, 그는 그가 필요한 것을 그에게 허용했습니다 . 그리고 모든 종류는 그의 종류에 바람직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칭찬받을 만하고 그의 종류를 미워하는 모든 종류는 미움을 받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 말했다 :이 전혀없는 구호 전능하신 하나님의 책에 비의 이름이 오면 전능하신 말했듯이,이 백탁이있다 : ~우리가 비와 함께 그들에 비가 내렸다가 .~ 그리고 그는 말했다 : ~ 우리는 그들에게 돌을 샤워 .~ 이름이 Faraj가 아니라면 일반 대중에게 비가 내리는 구절은 ~ 우리는 하늘에서 내려 왔으니 축복받은 물입니다 ~ 라고 말하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습니다 : 비는 낙타 호송을 나타내고 캐러밴 낙타는 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일반적인 비는 터무니없고 하늘에 칼에 비가 내리는 것을 본다면 사람들은 논쟁 다툼으로 괴로워하고 수박에 비가 오면 아프고 구름없이 비가 오면 부인하지 않습니다. , 비가 하늘에서 내려 오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이없는 곳에서 안도, 중요하지 않은 곳에서 생계를했다고 합니다. 비와 물이 떨어지는 등의 단어는 비라는 단어보다 해석에서 더 정확합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운명보다 길어 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그들의 관심 고통입니다. 종교와 종교라고 불렸고 가벼움, 어리 석음, 정신 부족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줄어들고 감소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그의 종교의 성취와 그의 관심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종교 나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을 보는 것이 매우 싫고, 그의 턱수염의 일부가 뽑혀서 그 자리가 부족해 졌거나 불모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모든면에서 자신의 권리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염을 뽑았다. 이것은 그의 돈이 그의 손으로 그것을 파괴하고 그것을 파괴하는 것이다. 그가 아프거나, 결백하거나, 빚을지고, 빚을 갚았거나, 괴로워한다면,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이것은 매우 싫어한다고 말하며 그의 수염을 대부분의 머리카락의 1/3로 보는 사람은 증가합니다 그의 경건함 존엄성에서 그리고 그가 그것이 매우 하얗게 된 것을 본다면 그는 힘이 약하고 돈이 감소하고 그가 젊고 수염을 되찾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검은 색이므로 그가 싫어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젊은 사람들에게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것은 결석 한 사람이 도착한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칙칙함은 장수라고하는데, 그 칙칙함을 뜯어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순 나와 상반되며 선한 사람을 소 평가한다. 그는 겨드랑이를 뽑은 것이 최고 였고 겨드랑이 털이 길다 는 것을 본 사람 종교에서 혐오하고 음모를 뽑았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벌금을 물거나 엉뚱한 곳에서 낭비하고 빛으로 무언가를 제거하고, 그가 부자면 그의 부와 권력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일부가 남고 일부가 남으면 그의 은혜의 무언가가 늦어 질 것입니다. 그가 면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면도기로 고통 받았다는 것을 칭찬 할 만합니다. 여자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남편 에게서 잘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가슴이나 머리 뒤에서 뽑힌 것을 본다면 그는 주인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그가 머리를 빗으로 빗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영광스럽고 말하며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 머리카락이 있음을 알게되면 그는 그것은 빚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들 중 일부는 사람이 혀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을 본다면 한계를 넘어 관심으로 돌아 가지 않는 한 지혜이자 진술입니다. 일부는 한도를 넘지 않는 한 눈꺼풀, 귀, 코털이 좋다고 말했고, 사람이 제거가 필요한 곳에서 머리카락을 제거하면 아무 문제가없고, 그가있는 곳에서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젊은이를 보는 사람은 힘 오만함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콧수염이 자란 여자를 보는 사람은 소년을 낳고 임신하지 않으면 출산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녀가 수염을 성장했습니다,하지만 그녀는 그의 백성을 지배 아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가 부 인 경우, 그녀가 결혼 또는 결혼, 그녀는 부가되어 고통과은으로 고통받는 경우 있음을 볼 경우 하더라도 사람 그의 머리카락이 젊어 졌다는 것을보고 빚이 늘어난 것을보고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머리카락에 기름을 바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머리를 흘리지 않는 한 장식을하고 있습니다. 퇴원하면 흐려지고 냄새가 나면 좋은 칭찬이며 머리가 우울한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의 결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그는 자신을 감염시킨 상속 재산에서 돈을 쓰거나 결함이 나타납니다. 손바닥에 머리카락이 자란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들어가는 이익이며 가슴의 머리카락은 지혜입니다…

에서 그가 땅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땅을 파는 것만큼이나 땅이 마르면 흙에서 얻는만큼 돈에 맞을 것입니다 . 그것이 젖 으면 그는 그에게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돈을 가진 사람을 플롯합니다. 그에게 피로감 외에는 토양의 수분량에 따라 피로합니다 . 그리고 드릴링은 교활하고 속임수이며 발굽을 죽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땅을 파고 흙을 뽑아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프거나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그의 무덤이고, 그가 여행한다면 그것은 그의 여행이고 흙은이 여행에서 그의 이득입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이나 운하를 파고 있다는 것을 보거나 물을 길러 파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적인 생활이며 그가 파는 곳에서 물을 만들었다면 그것은 그의 생계의 합병증 . 그리고 그가 파는 땅에서 먹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땅에서 먹은 돈으로 맞을 것이고, 속임수로 인해 그에게 닥친 돈은 그에게 해를 끼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구덩이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아내와 이혼했고, 그가 구덩이에있는 것을 보았고 거기에 빠지지 않았다면 그와 그의 아내 사이에 다툼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박수를 쳤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작은 구멍에서 나온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아프거나 죄수라면 그가있는 곳에서 빠져 나올 것입니다 . 그리고 출구가없는 구멍에 자신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은 파기의 양, 깊이 및 폭에 따라 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구멍에 빠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키우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고 아무도 그에게 오지 않는다고 외칩니다 . 그리고 구덩이는 가까운 여행을 나타냅니다 . 드릴링은 음모이며 파생 된 기술이기도합니다 . 구덩이는 가난하고 보이지 않는 여자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구덩이는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역경으로부터의 구원을 나타내며, 특히 그 안에서 사라진 사람들을 위해, 구덩이에서 좋은 음식이나 단 물을 발견하거나 그의 아라에 숨겨진 것을 발견하면 그는 가질 것입니다 계산되지 않는 곳에서 생계를 유지하거나 그것을 계획하는 사람 화해합니다 ….

…점프에 관해서는 Al-Kirmani가 말한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누군가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점프 한 것을 본 다음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거나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전환하므로 둘 사이에서 고려되어야합니다. 그가 멀리 뛰는 것을 본 사람에게 그가 한 곳에서 점프 한 장소, 그리고 그는 오랫동안 여행한다 ….

…누구든지 알 수없는 숲에 들어가는 사람 : 낙엽이 떨어지는 날에 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거나 알 수없는 나무가 드러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걱정에 휩싸였습니다 . 물이 흐르고 궁전이있는 풍성한 정원을보고 여자가 자신을 부르는 사람은 누구나 순교하고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그가 나무의 열매를 먹을 수있는 수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부유 한 여자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면 그는 명예로운 사람 경쟁하여 그를 이겼습니다 ….

에서 그의 나이가없는 그의 장수를 나타냅니다 . 이빨이 모두 빠진 것을 보면 장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든 이빨이 빠진 것을보고 더 이상 보지 못한다면 그의 집안은 그보다 먼저 죽거나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윗니가 그의 손에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것이되는 것이 돈이고, 그것이 그의 무릎에 떨어지면 그는 남자 소년이고, 그것이 땅에 떨어지면 그것은 불행입니다. 죽음 . 그리고 그의 아랫니가 빠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고통 고통, 환상 괴로움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에서 치아가 빠지면 ​​빚을지고있는 사람은 그가 빚을 다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이빨 중 하나가 빠진 것을 본다면 그는 모든 빚을 한꺼번에 갚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이빨이 모두 떨어지면 그 집에있는 모든 사람과 그의 친구들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빨을 손에 잡는 동안 그의 이빨이 빠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들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의 친구의 일부에 표시된 해가 떨어지는 그의 이빨을 보았다 누구든지 . 자신의 폴드가 떨어 졌다는 것을 알게되면 아들이나 형제 또는 자매에게 혜택을줍니다 . 그리고 치료를받지 않고 손으로 치면 하나의 치아를 잃고, 임신했다면 아들이 그에게 왔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것을 자른 형제 나 친척에게 유리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이가 떨어지는 것은 그가 원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부채 제거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이빨에서 떨어진 것을 취했다면, 그는 실수를 말하고 후회하고 그것을 비밀로 유지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치아의 손실은 무의 필요성에 대해 지하드 주의자들에게 지적했을 것이다 . 그리고 그의 이가 빠졌고 그가 먹을 수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족할 것 입니다….

…별 밝고 맑은 별을 꼼꼼히 바라본 을 꾸면 건강 성공을 예고 합니다. 별이 붉거나 흐리면 문제와 고통에 직면하게됩니다 .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슬픔 슬픔을 동반하는 사건을 목격하게 될 것 입니다. 별이 나타났다가 신비스럽게 사라지는 것을 본다면 가까운 미래에 신비한 변화와 사건이있을 것 입니다.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가족 수준에서 의견 차이와 고통이있을 것입니다 . 지구에서 별들이 굴러 다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위험 어려운 날들에 의해 위협 받고 있음을 예고합니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에서 당신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지붕은 속에 큰 힘을 가진 사람이고, 지붕이 거의 내려가는 것을 보면 큰 힘을 가진 사람을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루터기가 부러지면 해충을 입힌 집 주인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그의 집 지붕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은 사람이나 병든 사람에게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지붕 위에 있다는 것을보고 그것을 내리고 싶어하고 할 수없는 사람은 누구나 투옥 됩니다. 그리고 지붕에 떨어지는 지붕을 보는 사람은 고통을받을 것이고 지붕 아래에있는 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붕이 파괴 될 것 입니다….

…Al-Wind : 자신이없는 생물에 대한 권위에 대한 권위와 이익 해를 나타 냅니다. 아마도 그것은 술탄의 왕, 그의 병사들, 그의 명령들, 그의 사고들, 그의 종들과 그의 조수들을 나타내었고, 그녀는 솔로몬의 종이었습니다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괴로움, 해충, 해충은 성난 때 발생했기 때문에, 배에서 쓰러져 익사 한 많은 나무, 특히 말벌 인 경우, 그리고 바람이 멸망했기 때문에 함께 돌아 왔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수분하지 않는 바람이기 때문에 . 그리고 아마도 바람은 다산, 생계, 승리, 승리 및 좋은 소식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자비의 손을 통해 그들을 보내시고 그분의 명령에 따라 달리는 배를 아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꽃가루 바람에서 돌아 왔을 때 식물 열매의 선량함, 즉 소년기이며 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젊음을 정복하고 죽었다 . 그는 호넷 함께 돌아왔다 .~ 그리고 아랍인들은 그것이 말벌에 해당하기 때문에 소년기 수용이라고 부르고, 수용 말벌이 그 이름을 제외하고는 유추되지 않았다면 충분 합니다. 아마도 바람은 감기와 두통 같은 사람들의 질병 질병 격노를 나타내며, 그중에는 바람이 불고 공기가 변할 때 전능하신 하나님이 만드신 질병이기 때문에 이것이 격렬한 바람이라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또는 분리 . 바람을보고 두려움, 두려움, 어둠 또는 안개없이 그것을 운반하는 바람을 본 사람은 그가 그렇게하는 것이 적절하다면 사람들을 소유하거나, 그들을 향하여 영광으로 그의 봉사를 조롱합니다. 그가 그 사람의 사람이거나 그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바다를 그대로 여행하거나, 부진했다면 그의 산업이 소비됩니다 . 또는 그 아래에 그를 태우고 키우고 가난하면 생계를 제공하는 바람이 있고, 키우고 함께 가면 끌어 당겨서 두렵고 끔찍한 불안을 느낍니다 . 또는 어두움, 먼지, 소란 감각이 있었고, 배에 있으면 손상을 입었고, 병에 걸렸다면 증가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진 사고에 맞을 것입니다. 밖으로 나가거나 술탄이나 통치자의 명령은 에서 도달 한 것까지 끝납니다 . 그 어느 것도 바람 지진을 동반 한 먼지가 많은 선동에 맞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 그럴 때 바람이 나무를 뽑아 내고 벽을 파괴하거나 사람, 동물 또는 음식을 날리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전염병, 검, 진압, 습격, 포로, 바람 등 사람들 사이의 일반적인 고통입니다. , 불의 등 . 일반적인 바람이 고요하거나 꽃가루 바람에 의한 바람이라면 사람들이 불의, 고통, 전염병 또는 적에게 포위 당하면 그들의 상황이 바뀌고 그들의 일이 움직이고 걱정이 덜어 졌습니다. 독풍 은 따뜻한 질병 입니다. 노란색 바람은 병이고 천둥 바람은 힘이있는 부당한 힘 이다. 그리고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바람을 옮기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를 때리거나 돌아 오지 않은 여행을 떠났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렇지 않으면 바람이 그 와 함께 먼 곳에서 떨어질 것 입니다.” 바람이 도시 나 군대에 떨어지고 전쟁 중이면 죽고 부드럽고 맑은 바람이 좋고 축복이되며 폭풍우는 술탄의 억압 이요 먼지가있는 바람은 전쟁의 징조 ….

에서 알몸의 등을 보는 것은 힘이 상실되었음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 조언을하거나 돈을 빌려주는 것은 위험합니다 . 질병은 종종이 을 수반합니다 .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돌아 서서 멀어지는 것을 본다면 질투와 질투가 당신에게 해를 끼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 자신의 등을 꾸면이 은 당신에게 유익하지 않습니다 ….

…기사가 라운드를 달리고 땅이나 캠프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