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있 동안 그와 같은 것이 목을 미워하 것을 보 사람은 칭찬을받지 않습니다 ….

그가 병든 사람이 그를 위해 보상하 것처럼 본다면, 그의 자유로 그 건강 해지고 치유 될 것 입니다….

…그 중 하나를보고 그가 싫어하 것에 대해 아 사람이나 그를 통치자에게 소환하 사람은 아무 소용이 없으며 그가 아프면 기한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내며 그들 중 하나가 문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이의를 제기하면, 그런 다음 극도의주의가 필요 합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여성의 질에서 핥거나 빨거나 둥글게 된 동물을 본 사람은 그녀가 부도덕하고 그녀에게 좋은 것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그녀가 알려지지 않으면 칭찬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마음이없 그녀 위에 세상이 맴돌 았다고한다 ….

…그리고 그가 전쟁 중이라고 생각하 사람이 그들에게 대항 하 아 개그가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 사람은 그 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날에 그들이 먼지로 짐을지게 될 얼굴이 있습니다 .~…

그가 선동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부패와 금지 된 사명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뿌리 뽑기의 비전은 그것이 사람이든 동물이든 무생물이든 식물이든 그가 의도 한 것을 나타내므로 구도자 그것을 고려하고 깨어날 때 그가 의도 한 바를 이해해야합니다 ….

…깨어있 동안 손에 무언가 싹이 트 것을 본 사람은 칭찬 할 가치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천국에 있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명령하고 끝 냅니다. 아래 하늘은 달의 위치이기 때문에 사역이고, 달은 목사이고, 두 번째 하늘은 문학, 과학, 지성, 지도력, 충분 성, 두 번째 하늘은 수성을위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셋째 하늘에 있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은총과 기쁨을 받고 하녀의 종들과 보석과 침구 옷을 입을 것입니다. 그 비너스의 셋째 하늘의 생명이기 때문에 부자와 축복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넷째 하늘의 길은 태양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넷째 하늘에서 왕, 권위, 위신을 얻거나 왕이나 권위의 일에 들어갑니다 . 그가 다섯 번째 하늘에 있다 것을 알게되면, 그 상태의 명령, 싸움이나 전쟁, 화성에 기인 한 장인 정신을 얻습니다. 다섯 번째 하늘은 화성을위한 것이고 그가 그곳에 있다 것을 알면 여섯 번째 하늘은 사고 파 것보다 낫습니다. 왜냐하면 여섯 번째 하늘은 구매자를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일곱 번째 하늘에있 것을 보면 그 재산, 토지, 선택 의지, 경작, 경작 및 기름을 긴 군대, 일곱 번째 하늘은 토성을위한 것이고이 환상의 사람이이 계급에 합당하지 않다면 그 해석은 그의 상사, 그의 후계자, 그의 상대자 또 그의 이름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셔츠를 가지고 있고 그의 외모를 모르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문제의 진실을 모르 여성과 결혼했지만 그의 셔츠에 위반이 있고 즉시 반환하면 그 될 것입니다 재회하고 그의 상태 고정 됩니다….

…그리고 그 한 남자가 아픈 것처럼 보였고 그를 치료할 의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 마지막 싸움을 0으로했습니다. 그래서 그 그의 상대가 그를 이겼고 질병이 상대의 증거라고 그에게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의사 그의 도우미 였습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있 것처럼 본다면 그 부패 후 자신의 일을 고치고, 그것이 중요하지 않은 지점에서 그의 어려움을 쉽게 추적합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이 있었던 곳에 살았다 것을 본 사람은 종교적, 세속적 인 문제의 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있 사람 위에 어떤 장소가 쓰러졌다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와서 그것을 드러내고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 그러면 그것은 그 측면에서 죽음의 발생을 의미하고 하나님은 옳은 것을 알고 계십니다 ….

…Abu Saad 교수님,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그가 ​​사람을 보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이나 그의 비유에서 또는 그가 무언가를 부른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가져오고, 그가 그에게서 가져간 것처럼 본다 것이 그의 환상을 나타냅니다. 본질적으로 바람직한 것은, 그 그에게서 얻을 것이며, 그가 국가 사람들에게서 왔고 그가 새 셔츠를 가져간 것처럼 보았을 때 그 7 월 . 그에게서 밧줄을 빼앗 으면 그것은 언약 입니다. 본질이나 종류가 바람직한 그에게서 돈을 빼앗은 것처럼 본다면 그에게서 Q가되고 그들 사이에 적대감과 증오가있을 것이다 ….

…그리고 그가 산에있 것을보고 그 위에 자리를 잡은 사람은 그 사람에게서 큰 힘을 낼 것이고 그가 부자면 그의 돈이 늘어날 것이고 그가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바르게 될 것입니다 그의 상태, 그리고 그가 두려워한다면, 안전 ….

…아부 사에드 상기 설교자 하나의 하루 여성이 온 Ahwani 그녀가 말했다 교차 그를 : 나 톱 남편이 말했다 Nrjdzisa와 손 Dharta 아사 나를 넘겨 경우, 그리고 미약가 당신 Bdhartk이의 말을 듣고 이혼 시인 : 하지 Nargis 시대를 위해 … 하지만 Las에 대한 언약…

…이븐 압바스의 권위에 대한 나피 빈 주 바이 르의 권위에 대한 거짓말 쟁이 무사 일 리마와 알-안시의 비전 – 신이 기뻐 하시길 – 그 말했다 : 거짓말 쟁이 무사 일 리마 신의 메신저 때 왔으니 신의 축복이 있기를 그래서 그 무함마드가 나에게 문제를 일으킨다면 가 그를 따라 가서 그의 많은 백성의 인간에게 제시하면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에게 왔다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그에게 그 타 비트 이븐 카이스 빈 Shammas 함께 – 그리고 하나님 종이의 메신저의 손에 – 그가 그의 동료 중 머 세일 리마에 서서 말했다 때까지 ( 이 부분에 대해 나에게 묻는다면, 나 않을 것 당신에게주고 가 당신을 방해하기 위해 관리하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하나님의 명령을 넘어, 그리고 것, 그리고 당신이하는 내보고 내가 본이가 무엇인지를 보여 주었다 입증 그 답을 대신하여 ) 그런 다음 그 외면 그에게서 이븐 압바스 – 하나님은 그들 모두를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리고 나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의 말에 대해 질문 ( 당신은있 당신이 무엇을 보여 주었다 참조 가 본 )와 아부 Hurairah는 나에게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다고했다 ( 나는에 손에 금 Vohemena겠습니까 Voouhy 두 팔찌 I 톱을 자고있 동안 , Onfaj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의 거짓말 쟁이가 뒤에 나가서 그 꿈을 하나 실명 그리고 다른 Musaylimah . Bukhari Obeid bin Abdullah bin 역치에 의해 나레이션 , 말했다 : 우리 들었다 무사 일 리마 거짓말 쟁이가 도시에 려간 소녀 하리스 다르 크 라이즈 아래 의 소녀 빈 하리스 였고 그녀 압둘라 빈 아머 의 어머니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의 메신저 그에게 와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도 하기를 기도 했습니다. 카이스 빈 Shammas – 하나님의 메신저의 설교자라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의 손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바 그와 그 위에 서서 그에게 말했다. Musaylama가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원한다면, 우리가 당신과 문제 사이에 있도록하자, 당신은 우리를 위해 그것을 당신 뒤에 두십시오. 그러면 예언자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당신 이이 막대를 요청하면, 가 준 당신과 나는 내가 본 것을 보여준 당신을 볼 것이고,이 Thabit bin Qais 나를 대신하여 당신에게 대답 할 것입니다 ) 그러면 예언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Ubayd 알라 압둘라 말했다 : 나, 평화와 축복 그 이븐 압바스 말했다 언급하 그를 따라 하나님의 메신저의 비전에 대해 압둘라 빈 압바스 물었다 – 알라가 만족 할 수있다 그들 – 말해 줬어 의 메신저 알라, 평화시 수 그에게 말했다 ) 나 Oreet 잠 오전 동안 그가 내 손에 Swaran이 Vfezathma을 가서 Lthma 나에게 Venfajthma Aftara Voolthma의 거짓말 쟁이 외출 허가를 준 넣어 말했다 의 종 하나님 : 한 – ANSI, 한 예멘과 다른 머 세일 리마 거짓말 쟁이에 Fayrouz 사망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에서 당신을 방지? 그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 말했다 . 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 십니다. 그래서 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가 좋아하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 보았다 동상? 그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 동안 그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그의 지식이나 산업 때문에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거나 이맘이 그를 계승 할 사람의 이름 입니다. 사람이 꿈에서 칼리프를 보거나 자신을 그렇게 본다면 그 자신의 좋은 상태와 그의 일의 좋은 결과를 나타내며 칼리프 자신의 종교 문제와 예언자의 샤리아 문제를 기반으로합니다 . 그것에서 그것의 증가 또 감소에서 보인 것은 그것 안에있 것으로 되돌아 갔다 . 칼리프의 비전은 선견자가 자신을 위해 성취되고 원하 것을받을 수있 약속을 약속하더라도 최악과 높은 수준이 드러나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에서 가족이 아닌 사람들을 관장하 사람은 본당의 부패, 진리에서 벗어난 사람들, 불의 경향을 나타냅니다 . 강력한 통치자들 사이에서 꿈에서 사람은 그 나라 사람들에게 위안과 안전을 나타냅니다 . 칼리프의 비전은 통치자, 이맘, 통치자 및 학자, 그리고 다른 혈통보다 키가 큰 모든 사람을 선택하지 않고 선견자의 발표에서 연설을 나타냅니다 . 부모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Sunnah와 그 부활, 종교, 경건, 사람들로부터의 은퇴, i’tikaaf, 성실한 말과 자원 봉사, 기억과 회개로 부를 짓고, 죄를 자제하고, 이교도의 이슬람, 선을 따르고 금하 것을 나타냅니다. 악 . 꿈에서 칼리프가 죽으면 불완전 함을 나타냅니다 . 몽상가가 꿈에서 칼리프가되고 그가 왕으로서 왕에게 합당하거나, 판결이 판결이거나 이마 메이트 또 후견인이라면 그에게 적합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투옥되고 병이들 것입니다 , 또 멀리 여행하거나, 자신의 권리 또 전능하신 하나님의 권리를 이행하지 못합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지상에서 칼리프로 만드신 것을 보 사람은 그가 명령에 합당하다면 칼리프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피 흘림이 멸망하고 지식과 경건한 사람들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저장 됩니다. 그가 칼리프 또 이맘이 된 것을 본다면 그 영광과 명예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칼리프가되었다 것을 알게되면, 그가 그에 합당하다 것을 제외하고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굴욕을 당할 것이며, 그의 종과 그의 적들이 그를 모욕 할 때까지 그의 문제 흩어질 것 입니다. 그가 칼리프를 죽인 것을 본다면 그 대단한 것을 요구하고 이길 것 입니다….

…그러나 만약 그녀가 결혼 한 여자라면 남편은 꿈속 의 남편이 아닙니다 . 그것은 그들에게 들어가 거나 그녀의 집 의 사람들 이나 그녀의 남편에게 파트너 또 공유 된 태어나거나 도움을 준 제작자로부터 그와 그의 작품 을 섬기기 위해 이익을줍니다 ….

…드물게 그의 죽음 후 꿈 에서 의인 의 환상 중 일부 , 선견자는 그가 그에게 말하고 Voncd 주님을 찾은 방법 : ( Hacbona Vdqqgua … 그런 다음 Voatqgua를 키 웠습니다 ) ( 그래서 Boushima kings … Palmmalak 첨부 ) ( 둘 다 이슬람교도 사망 … 불에 타지 않음 )…

…꿈속에서 아내와 결혼하 사람은 자신이하고자하 일을하게된다 . 그가 junub임을 알면 그의 일이 뒤섞이고 그가 ghusl을한다면 그 그에게 일어난 모든 일에서 나온다 ….

…포도주 : 원래 고난이없 금전입니다. 누군가가 그가 포도주를 마시 것을 본다면 그 엄청난 죄와 부를 겪을 것입니다. 전능자 이렇게 말합니다 .“그들은 술과 촉진자에 대해 물어보고 그들 안에 큰 죄가 있다고 말하고 그들 .” 그리고 그것을 마시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에 대해 논쟁 할 사람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금지 된 돈에 부딪 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오히려 돈이 허용된다고 말했습니다 . 술을 마시고 이의를 제기 할 사람이 있다면, 그 말과 다툼의 측면에서 그와 논쟁 할 것 입니다. 그가 와인 강을 친 것을 본다면, 그 그의 세계에서 진정을 괴롭히 것입니다 . 그것은 그가 그에게서 얻은만큼 그를 진정으로 들어갔다 . 일부 통역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비전에서 포도주를 과도하게 마시 것은 나쁠뿐만 아니라, 그가 포도주를 더럽히 큰 무리 가운데있 것을 본다면 나쁜 것입니다. 왜냐하면 술을 많이 마시면 ​​술이 취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의 술취함은 폭동, 반대 및 싸움의 원인입니다 . Al-Khamr 혼인 때문에 결혼과 결혼 동의를 원하 사람들에게 말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마치 자기가 포도주를 마시 면도 한 머리에 검은 얼굴을 한 것처럼보고 교차로에서 그의 비전을 이야기하고 말했다 . 얼굴의 검은 색은 당신이 당신의 백성보다 우세합니다. 머리를 깎으면 사람들이 떠나고 당신의 주문이 사라지고 포도주를 마시 것에 관해서 여자가 있습니다.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마치 손에 두 개의 그릇이있 것 같았습니다. 하나 포도주 이고 다른 하나 우유 였습니다. 그 말했다 : 우유 정의이고 포도주 고립되었고 곧 그 고립되었고 그 주지사가되었다 . 그리고 그 고립 된 주지사에게 포도주를 마시고 의심을 품고 대추 야자 포도주를 분배하고 대추 야자 포도주를 마셨다 . 물에 섞인 포도주를 마시 것이 달랐고 돈을 받는다 말이 있는데 일부 허용되고 일부 금지되어 있으며 회사에서 돈을받는다고 말했고 여자와 진정에 빠진다 . 음료가없 설탕은 공포와 공포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십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술에 취한 것을 볼 것이지만 그들은 취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음주로 인한 음주 선견지명이 얻 돈, 악, 힘입니다 . 술에 취한 사람은 아무것도 당황하지 않기 때문에 음주로 인한 설탕은 두려움의 안전입니다 . 그가 취한 것을보고 그의 옷을 찢었다면 . 그 자신의 세계가 확장되고 축복을 참을 수없고 자신을 통제하지 않 사람이기 때문 입니다.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한 사람은 금단의 돈을 벌고 그 돈에서 설탕의 양만큼 이익을 얻습니다 . 술 취함은 남녀 모두에게 나쁘다 말로 무지 함이 많다 말로 남자를 수호자 인 것처럼보고 사람들과 함께 일을하고 싶을 때 떠나, 그 그들 모두가 술에 취한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그들 중 누구도 도울 수 없었고 모두가 술에 취했습니다 . 그 Ibn Sirin에게 그것을 말했습니다 . 그래서 그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들은 당신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분배하며 당신에게 대답하지 않고 당신을 따르지 않습니다 ….

…희귀 한 사람이 오마르 빈 알-카타 브에 왔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제가 임신 한 것을보고 태어 났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신이 믿으면 믿지 않고 죽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내가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고 말했고, 그는 내 친구 Yusef를 위해 결정된 것은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 것을 막지 않 그분의 뜻을 행하시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 사람이 꿈 에서 보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 악마에없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목 히트 경우, 그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머리가 미치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 들었 예언자 평화 이후 그를 따라 그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 말했다 인터뷰, istinja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 미래라고 부르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 말했다 : 그리고 나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 잠자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 마음을 알지 못하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 그것의 일부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 계약 및 포함하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 Bodgat 꿈 , 대해 생각하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 꿈 과 관련이없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비전의 세 번째 유형 : 모든 의해 영감 노예 , 일부 학자 비전이 기록 말 : 갤 때 자신을 , 그리고 제거 아이디어 나쁜 자신의 비밀 , 그리고에 대한 그의 마음의 기념 알라 ,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 정말 정직 , 그리고 그것은이다 진정한 비전 있음 은 선지자의 일부가된다 설명 (1).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무스 나드에서 아마드와 함께 아나 스 빈 말릭의 해설에서 동의 한 하디스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 신자 의 비전은 일부입니다. 선지자의 46 개 부분 중 ”(2). 크라운 경우가 일부 포함하기 때문에 긴이 통화 일시 정지 문제 중요 : 가 말할 : A로부터 서술이 hadith에 구두로 다른 동료 그룹 , 아나이 족장 서술 , 그리고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와 빈 침묵 예배와 같은 족장 , 뿐만 아니라 아부을 Dawood와 Tirmidhi , 그리고 Imam Ahmad와 Abu Hurairah의 hadith에서 두 명의 sheikhs와 Ibn Majah의 해설 . 의 경우 의 수 부품 : 여러 소설이 와서 또는에만 제한 깍 에 명시된 바와 같이 증거 의 설명 Sahih 무슬림 – Nawawi 설명 : 이 부 카리와 무슬림에왔다 ~ 꿈 부분 ~ 의 마흔 – 의 여섯 개 부분 예언 ~ 로 이전 (3). 에 따르면 에 무슬림 ~ 마흔 – 다섯 개 부분 ~ 도 진술 : ~ 칠십 부분을 .~ Tabaraani에 따르면 ~ 의 일부 일흔 – 6 개 개의 부분 ~ . 이븐 어브 알 바의에 소설 ~ 20 – 6 개의 부분 .~ 이맘 아마드 ~ 의 일부 오십 부분 .~ 에 따르면 알 – Tirmidhi ~ 의 일부 마흔 – 부분 ~ . Tabari에 ~ 의 일부 마흔 – 9 개 개의 부분 ~, 그리고 도있다 ~ 의 마흔 – 4 개의 .~ 그 또한 이븐 압바스에서 온 : ~ 부분 마흔 부분 . ~ 우리 여기에서 앞 의 여러 소설과 적어도 부분적으로 – 스무 명 여섯 의 대부분 – 70 6 개의 , Nawawi 설명했다 진정한 무슬림 (4) : 참고하여주십시오이 차이 의 경우 선견자 차이 신자 좋은 의 목사 웨아의 일부가 될 40 – 대 6과 칠십 개 부품의 사악한 부분 의 의 차이 사람들이 매트리스를 사랑하고 가 말한 때마다 부분은 있었다 비전은 가까이에 진실 , 그리고 그것이 라고 한 것일 의 어느 의 숨겨진 부분 칠십 , 과의 분명 부분 – 40 6 개의 . 셰이크 말했다 무하마드 빈 Uthaimin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수가와 관련하여 현실에 마흔여섯 부품 대응의 일부라 사실을 첫 번째 계시가 라마단에 라비 알아 우왈에서 의인의 비전이기 때문에 나에게 계시 된 계시가 선지자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있으며,이 6 개월입니다 , 하나님은 계시 이있 후 그에게 그의 삶의 나머지 각성 , 당신이 ‘속성 경우 계시의 시대의 나머지 부분이 UTE, 그것은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 계시 20-3 년 6 개월이었다 때문이다. ~(5) 예언자의 죽음으로 예언자가 중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전이 예언자의 일부라 사실은 문제가되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 그 말했다 의 의미 구절이의 일부가되 예언 : 것을 무슬림 진심으로 좋은 경우를 경우 달리 보이지 않는를 참조 선지자, 이교도와 버림과 혼합하고,이를 추적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말 로 말하 : ( 하지만 유사 의 경우 에서 선지자 의 건강에 자신의 비전과 선명도 마음과 그 나라의 영역에서자 경우 자신의 영혼을 감동 ). 아는뿐만 아니라 이것은 사실이다 보이지 않는됩니다 전능하신 말했다 일부를 과학자들은 다음 의 의미 의 일부가되 의 예언 부품 은유 , 그것은에 관해서 의 승인 예언 , 그것은 예언자 후드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 그것은 말했다 : 의미 : 그것이 그녀의 지식의 일부가 때문에 끊어지고 그 예언 Flmha 남아 s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의 일부가되 의미 보이지 않 것에 대한 뉴스의 진실성에서 그것과 유사합니다 . 보이지 않 소식은 예언의 열매 중 하나입니다 . 결론 이 제안의 : 것을 의 비전 신앙심이 부분에서 원래없 예언 ,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등 이교도 , 일부 그들이 언급 의 비전 버림받은이 중 하나입니다 최대 부품 남아 좋은 무슬림 신자 이런 종류의 사람 비전은 위엄 Suyuti 하나님의 말한다 자비와 염려되 이 이야기 : ( 유사에 대화의 이야기 나 우리가 믿 및 NCL 수단은하 작가 평화 그를 따라와 수 의이 해석에 갈 부분 이 번호와 지혜 특히 다양 소설 의 양 번호도 하나님이 무엇 Balemrad을 알고 제공하 것을 의미 ) 을 . E (6). 비전 의 의 좋은 섹션 요한 계시록은 , 수 있습니다 원인 의 법률 의 일부 조항과 그 비전 아브라함 평화가 될 그에게 , 아브라함은이었다 하나님의 것을 맹세 사라의 살아있 아들이 학살하기 희생 그가에서 본 꿈 : 당신의 맹세 오프 (7) 및 인터뷰 기생충 형제 아이샤, 하나님의 뜻과 무하마드의 뜻, 그리고 메신저 다음 그들에게 말하라 지시를 무슨 말을 소개 그녀의 어머니 : 어떤 하나님 만 의지 , 또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 그리고 말하지 않 것 : 하나님의 뜻과 무함마드 (8), 그리고기도에 대한 부르심에 대한 압둘라 빈 자이드의 비전과 그것이 증명 된 후기도에 대한 부르심의 입법.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임 하시고 그가 그것에 대해 말씀하신 평화를 그에게 허락 해주십시오 . 그것은 참된 비전 입니다. 아부 바크르, 수도 알라 도 (9) 주위에 방패 그의 죽음과의 복구 후 그를 강탈 비전과 의 구현 계명 에 의해 그리고 잡아 의 방패 그의 손 밖으로에있 사람들을 , 그러나 아부 바크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칼리프 월러 메신저를 기억 한 애쉬 덴 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부지런함과 동행자들은 ‘ 쿠란의 면전 에서이 ijtihad를 받아들이 것이 진실함을 나타내 것은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법학의 책 등 , 환상을 통해 법에 관한 유언 또 물질의 그러나 오늘 구현이없 등의 이유도 샤리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밀 을 가진 사람에게 마음 . 이 좋은 비전은 의로운 사람 의 존재 를 보증하기 위해이 위대한 동반자로부터 나왔습니다 . 과학자들은 예언자 평화 에 대한이 예술 현대 건물이 그에게 있음을 인정 하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리고 Asedkkm의 새로운 Asedkkm 비전 . .. ~ 그리고 그 대답 할 것이다, 하나님은 기꺼이 . 그리고 말하 평화 그를 따라가 : ~ 의 비전 신자 부분 ….~ 현대 , 포함 의로운 믿 여자가 아니라 , 자신의 카리 제목했다 Saheeh 다음 의 문 여성을보고는 , 인용 이븐하자 르 : 무엇을 이븐 Battaal은 합의 의 비전 의인은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하 포함은 믿음 의 ~: 의 비전 의 신자 좋은 부분 예언 ,~ 이없 면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 차이 비전을 , 하지만이있을 수 있습니다 차이 측면에서 Altobeirh Valmabron 말 : 하 경우 여성 톱 무엇의 Esth 그의 백성 그가 그녀의 남편 E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를 위해 가장 자주 자신의 비전을 가지고 , 그리고 하나님은 알고있다 (10). 나 Thabit bin Qais bin Shammas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그것은 동반자들의 선택 중 하나였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을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에게 :“ 오 타빗, 당신은 좋은 사람으로 살고 순교자를 죽이고 천국에 들어가 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 하디스의 화자 중 한 명인 말릭 빈 아나 스 말했다. : 고정 된 빈 카이스 비둘기 순교자 (11) 에게 살해되었습니다 . 고정 및 이야기를 언급 의 아들 값 (12)가 말했다 : 일 의 일 알 – Yamamah, 에 대한 전쟁 교자 , 칼리드 빈 왈 리드 고정들이 만나 Tkhvoa 상수 때 머 세일 리마 싸움을 나온, 살림 Mawla 아부 말했다 Hudhayfah : 보라, 우리가 함께 싸우고, 그래서 의 메신저 그를 알라와 부여 평화를 , 그가 서서 그들이 사망 할 때까지 싸웠다 있도록 각 하나, 구덩이를 파고. 그날 보석이 든 방패가 그에게 왔고, 무슬림 남자가지나 가서 그녀를 데리고 갔고 , 무슬림 남자가 자고있을 때 잠 들어 있었다 . 모든 고정 – 그 말했다 그를 : 나 당신이 조언 유언이가 말한다 조심 꿈 Vtadhaah , 나는 나에게 살해 무엇을 전달 무슬림 DERI했습니다의 사람 , 에 Venslh을 자신의 텐트 암말에서까지 사람들 – 웨스틴 – 단순히 즐겁게 활동 . 의 손바닥 방패 돌의 양을 나사 – 및 꼬기 위 왼쪽 – 하 온 배치 의 다시 에 대한 동물 ‘타고 육성 영원한입니다 보 한 번 DERI이 걸립니다에 , 경우 도시 칼리파 메신저를 제공 의 알라, 그를 아부 바크르 의미에 평화가 될 , 그에게 : 알리 등 – 및 – 같은 종교이며 아무개 예전 클래스에서 , 그 사람이 영원에 올 수 있도록 하고 알려줍니다 그를 , 그래서 그가로 전송 실드, 그가 와서 감기에서 비전에 그들에게로 발견, 그 그런 다음 페르시아 , 아부 바크르 자신의 의지의 나머지 부분을 승인했다 . Abu Omar bin Abd al- Barr 셰이크 Mohammed Bin Saleh Al- Uthaymeen 뿐만 아니라 다른 선배 들 과 함께 최근 에 그들에게 신의 자비를 베푸 셨습니다 : Abu Bakr를 통과 하고 성실함을 보여주 증거 의 존재를 위해 웁 , Abu Omar bin Abd al – 바 말했다 : 우리 사람이 승인 모르 그의 죽음이 후 그의 뜻을 일정한 빈 카이스 하나님이하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 E (13). 경우 당신은 또한주의 : 칼리드 빈 왈 리드 아부 바크르와 그의 동의 에있 일에 그와 동료 비전, 그리고 구현 에 와서 무엇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Mohammad HLA Wei – op – p. 5 . (2 ) 방전 : 나레이션 같이 카리를 개구 (12 / 373 , 383, 404 ) – OP – 와 같은 에서 이슬람교 핵 (15 / 22 , 23 ) – OP -, 알 – 책 Tirmidhi 요한 계시록의 신자의 비전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 장입니다 – 이전 참조 – 그리고 예언자의 비전에 와서 무엇의 장에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규모 그리고 문학 책에서 Abu Dawud가 나레이션 한 은못, 비전에 나온 장 – 이전 참조 – 및 Ibn Majah in They 비전 표현의 책, 의로운 비전에 대한 장에 배치됩니다. 무슬림은보고 그에게보고하고, 최근에 그들에 기인 된 비전의 진정한 사람들의 문 – 이전 기준 과 – 아부 Hurairah의 Musnad에서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와 Musnad에서 아메드 Anas bin Malik의 – 이전 참고 자료 – 비전 책의 Darami Mus의 장입니다. 임의 비전 선지자의 46 부분 – 이전 참고 자료 -. (3 ) ibid 참조 . (4 ) Sahih 무슬림 핵 설명 ((15) / (21) ) – 이전 참조 . (5 ) Muhammad’Uthaymeen은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2 / (348) ) – 영업 이익 . (6 ) 확장 참조 : 모하메드 Safaareeni – 연산 – (1 / (808) ). (7 ) 계몽 의 크기 의 해석에 이븐 압바스 아부 타 헤르 청록색 아 바디를 – 다르 생각 – 베이루트 ( P. 377 ) 0 과 이븐 하자 르 – 연산 ((12) / 377 ). (8 ) 에 의해 서술 이맘 이븐 마자 책 Alkavarat 문, 무슨 말을 금지 하나님은 기꺼이, 그리고 당신이 원하 – 영업 이익 -. (9) 이븐 ‘ – OP – (1 / 349 ). (10) op- ( 12/392 ). (11 ) 이 hadeeth Al-Fath 에서 Ibn Hajar 가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강력한 참조 송신기 Ibn Saad Maan bin Isa가 소유자를 위해 나레이션했습니다 . 나레이션 , Daaraqutni Ismail bin Abi Uys가 주인을 위해 엉뚱한 곳에 있습니다 . (12 ) 정신 . 의 아들 값 fatawa , 아랍 북 하우스 – 달성 : D를 . Mr. Jumaili , i 1412 (13 ) 참조 : Ibn fatawa values – op – p. 43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고난과 고난 이후의 구호 99– Khalid bin Yazid Al-Azdi의 권위에 대해 Abdullah bin Yaqoub bin Dawood는 내게 말했다 . 아버지 Mahdi가 나를 우물에 가두 고 그 위에 돔을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나 알 라시드의 계승이 지나갈 때까지 15 명의 순례자들을 위해 거기에 머물렀고 매일 한 덩어리와 물 한 컵을 게 주셨고 그는기도 할 시간을 가르치 셨다. 열세 명의 순례자 머리의 머리가 잠이들 때 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 ~ 주님, 우리가 요셉 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 그를 둘러싼 움푹 패인 곳과 구름 바닥에서 그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 말했다 : 나 하나님 께 감사하며 말했다 : 질이왔다. 그 말했다 : 나 주위에 머물렀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올해의 머리가 왔을 때 왔습니다. 다음 사람은 나에게 말했다 . 하나님 께서 그가 창조물에 매일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것을 파라 즈로 데려 오시기를 바랍니다. 그 말했다 : 그런 다음 원을 설정했는데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해가 지나고 말하길 : 가 갔던 고통이 상대적인 안도감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 두려워하고 낯선 사람이 올 것입니다. : 그 Naudet을되었을 때, 나 생각 나 Oozn이 Vdly 리튬 검은 밧줄을기도하고 나에게 말했다 : 나 것입니다 자신의 속을 강화하고, 가 만났을 때 나 Vokhrgeony했다 도입 빛 실신 광학 Vantlgulwa 페이 좋은에서 무료 및 들었다 : 평화에 의 사령관 충실, 나 말했다 : 받 사람 우박 의 사령관 신실하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될 당신에게 , 마흐디 말했다 : 나 그것에 아닙니다. 나 말했다 : 믿음의 사령관,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있기를 오, Al-Hadi가 말했다 : 나는 그와 함께하지 않습니다. 나 말했다 : 믿음의 지도자, 하나님의 자비와 축복이 당신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 말했다 : Al-Rasheed, 그래서 나 말했다 : Al-Rasheed. 그 말했다, 야곱, 야곱, 다윗의 아들, 가 오늘 밤 목에 소녀를 안고, 가 당신의 목에 나를 안고 언급했다 것을 제외하고 하나님은 누구를 위해 중재하지 않았습니다. 가 당신을 데리고 나왔어요. 그 말했다 : 나를 존경하고 자리에 다가 갔다. 그 말했다 : Yahya bin Khaled가 자신이없 신자들의 사령관을 이길 것을 두려워하 것처럼 나를 위장했기 때문에 나 그를 두려워하여 Hajj를 요청했기 때문에 그는 내게 허락을 받았고 그 여전히 메카에 거주했습니다. 그 거기서 죽었다 (1)….

…드물게 압둘라 빈 오마르, 신이 그들 모두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저 신의 메신저 시대에 독신 소년이었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 모스크에 머물 곤했습니다. 꿈을 본 사람이 하나님의 사자에게 그에게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 가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하나님의 사자가 나에게 교차 할 꿈을 보여주십시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 잠을 잤습니다. 나는 나에게 두 왕을 보았고 그들은 나와 함께 출발했고 그 그들에게 또 다른 왕을 만났습니다. 그 당신이 의로운 사람이라 것을 관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를 불 속으로 쏘았 고, 우물처럼 접 혔다면 제가 그들 중 일부를 아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저를 똑같이 가져갔습니다. 가 그것을 하프 사에게 말했을 때, 나 선지자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에게 말했다. 그 그를 맞이하며 말했다 : 압둘라 밤에 많이기도 했더라면 좋은 사람 이다. 그런 다음 압둘라, 밤에 자주기도하 데 사용되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지진은 꿈에서 권위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 그리고 말했다 : 지진이 가장 큰 왕에 의해 발생하 사고이며, 일반적인 경우, 그 사고가 일반적이다 . 산의 광경이 흔들 리거나 흔들 리거나 그 자리에서 멀어졌다가 그 자리에 자리 잡았다면 그것은 그 곳의 지배입니다 . 흔들리 땅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땅에서 한 종파가 황폐화되고 다른 그룹이 구출되면 술탄이 그 땅을 려와 그 백성을 고문합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심각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진이 땅을 강타하면 왕은 그의 신하들을 압제합니다 . 그리고 땅이 흔들리고 하늘이 흔들리 것을 보 사람은 그 마을의 사람들이 권위로 벌을 받고 자신과 재산에 질병과 질병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지구가 꿈속에서 움직이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선지자의 움직임과 삶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구가 흔들렸다 것을 보 사람은 그 권위로부터 그 땅에 영향을 미치 재앙이거나 그 지역이 메뚜기, 우박, 가뭄 또 큰 두려움에 노출되어 있다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꿈에서 지진을 본다면 공황, 공포 및 불안한 소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임산부가 그녀를 본다면 그녀 출산했습니다 . 지진은 사람들이 혼란을 겪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벽이 무너지면 실제 죽음이 발생하고 구도자가 죽어 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건조한 땅의 진동은 경작 을 통한 추천과 성장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죽은 자의 부흥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지진은 바다 여행, 춤과 기쁨, 바다 여행 중단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지진은 남편들의 고통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지진이 과수원에 있었다면 그것은 식물이 풍부하고 여름 과일이 풍부함을 나타내며 마을 사람들의 진정을 나타냅니다 . 그가 꿈에서 그녀를 보았고 비전이 5 월 이었다면 그것은 사람들과 지속적인 분쟁 사이에서 벌어지 싸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그것을 보았고 환상이 6 월에 있었다면 그것은 악인의 멸망의 증거이고 낮 이었다면 학자들의 지위가 갱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게 7 월 이었다면 그것은 위대한 사람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8 월에 있었다면 그것은 그 땅에 적이 오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9 월 이었다면 그것은 그 땅에 온 낯선 사람을 가리킨다. 그리고 그 죽음이 뒤 따르 고통을 받는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이 10 월 이었다면 그것은 임산부의 질병과 안전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이 11 월 이었다면 그것은 임산부 의 가을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12 월에 심각한 질병의 발생과 적의 안전과 함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은 1 월 이었다면 그것은 청소년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게 2 월 이었다면 그것은 배고픔과 임산부의 타락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3 월 이었다면 그것은 번영의 증거였습니다 ….

…노트 꿈에서 노트를 쓰 것은 당신이 고통을 초래할 거래를 잃게 될 것이라 것을 나타냅니다 . 다른 사람들이 꿈에서 메모를 작성하 것을 본다면, 그들은 도움 요청으로 당신을 지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 꿈에서 노트를 잃어버린 경우 거래에서 약간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 꿈에서 일기를 찾으면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새로운 책임을 맡게 될 것을 예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