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달의 도시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선을 얻고 왕이나 목사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사람이 잠에서 것을 실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습니까? 평범한 사람은 꿈에서 나온 일을 수행하지 않으면 죄를 짓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메신저들에게만 해당됩니다 .“ 아버지여, 명령 된대로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나를 찾으실 것입니다. 환자. ” Al-Saffat 102 차이점은 모든 선지자들의 꿈은 신의 진실성, 진실성, 계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경우, 그들은 악마 또는 파이프 꿈에서 본 참된 환상이나 꿈, 불행히도 일부 무지한 사람 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이 낙하산에 미끄러 져서 그들이 본 꿈에서 증거를 행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도우미입니다…

…다니엘은 ~사 티르와 나를 사람은 좋은 삶과 장수를 의미하며, 클수록 좋을수록 좋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잘 알려진 별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것이 내 의견으로는 합리화, 안내 및 정확성입니다 ….

…그리고 여자를 사람은 그녀가 성교하는 동안 그녀를 적이 없다면 그에게서 무언가를 제거해야하며 그것이 좋았다면 그는 그 후에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자신을 군인으로 사람은 누구나 슬픔이나 상실로 괴로워 할 것이라고합니다 . 그가 아프면 그는 죽었습니다 . 하인을 군인처럼 다면 명예와 품위에 시달리고 병사가되지 않고 법정에서 자신의 이름을 확인한 것처럼 보아도 살기에 충분하다고한다. 해로움이나 어려움없이….

누가 영상을 보았는가 : 실업과 실업을 의미한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이렇게 말했습니다.“그가 정원에서 견과류를 따는 것을 사람은 누구나 여자 쪽에서 돈을 벌고 견과류 껍질을 벗기는 방식이 다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마흐무드가 아니라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고, 아마도 인색 한 남자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수선화 인디언 너트에 관해서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점성가 측에서 돈을 말했고 선견자는 점성가의 말을 따라갈 수 있으며, 그가 그것을 먹으면 점성가의 말을 믿을 것 입니다….

…예를 들어, 낮 동안 잠을 잘 자거나 책상에 손을 대고, 예를 들어 매우 짧은 낮잠을 자다가 잠에 드는 사람과 같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자는 사람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까?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신호등에서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이 순간을 수면 또는 비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 ? 이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이며, 이에 대한 제 대답은 그러한 경우의 비전이 믿을 만하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긴 잠을자는 동안 보는 비전보다 사실 일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과학자들이 요술이나 낮잠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과 달리 정오 수면 입니다. 일부의 아 hadith을 자신의 단어를 유추 한 Sa`id [ 계시 대부분 진실 바이 점장이 ,] marfoo ‘로 아마드 제공 하였다 인증 이븐 히반 의해 . Al-Fath에서 Ibn Hajar는 야간 시력에 관한 장을 불렀고 설명하면서 다음 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즉, 사람의 야간 시력, 낮의 시력이 같거나 다르며, 시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 Nasr bin Yaqoub al-Dinour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밤이 시작될 때의 비전 해석해석 속도를 늦추고 하반기부터는 밤의 다양한 부분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며 가장 빠른 해석은 마법의 환상, 특히 새벽이 뜰 때 . Jaafar al-Sadiq의 권위 : 낮잠 의 비전에 대한 가장 빠른 해석 은 . 그리고이 모든 것이 밤의 환상보다 낮의 환상보다 우선한다면, 우리는 그들 사이에 동등 함이 있고 그들 사이에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에 대해 이븐 시린의 권위에 따라 Sahih al-Bukhari에 들어온 것입니다 : 낮의 환상은 밤의 환상과 같습니다 . Al-Qayrawani는 그녀에게 설명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즉, 여성과 남성의 비전뿐만 아니라 야간과 주간 비전 사이의 문구 규칙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몇 년 동안 그에게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을 보는 사람과 그가 깨어있는 동안 그의 말을 받아들이는 사람이라면, 문제는 앞서 언급 한 기간에 구체적 일 수 있으며, 연도는 월 또는 금요일 또는 그 중 일부는 잘 알려진 하디스에 언급 된 내용에 대해 몇 달이 지나가는 것을 선호했고, 그 시대에 말한대로, 그 중 일부인 Sunnah는 여성에 의해 5 가지 측면으로 묘사되며, sunnah에 의해, 소에 의해, 수도원에 의해, 다산과 매력에 의해 ….

…그리고 그가 적절하지 않은 말을하는 동안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 사람은 누구든지 죄로 유명하고 십자가에 못 박힐지도 모릅니다 ….

…그리고 그가 수영을하거나 물놀이를하는 동안 액체 포도주를 사람은 누구든지 대단한 fitnah의 발생과 술의 판매로 해석됩니다. 금지 된 물건을 판매하는 것은 아마도 금리와 이익의 부족을 나타내며, 무타 왈리를위한 포도주를 마시는 비전은 고립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이 깨어 정보 용 그를 그가 죽지 않을 것이라고하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그는이 하나님의 원인이 살해되고 그 이후에 살아있을 것이다라고 받아들이는 누군가보고있다 ~ 사망 한 사람들을 고려하지 마십시오을 죽었지 만 살아있는 하나님의 원인 . ” 구절 ….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그가 누워있는 동안 자신을 때렸다는 것을 사람은 누구든지 추악한 말을하고 추악하게 그를 후회했습니다 ….

그리고 머리에 모자를 쓰고 깨어있는 모습을 보는 사람은 흰색이면 종교의 선함을 나타내고 녹색이면 순종, 숭배 및 선행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빨간색이면 종교와 예배의 감소를 나타내고 노란색이면 질병과 고난을 나타냅니다. 검은 색이라면 입는 버릇이 없으면 싫어한다 ….

그리고 그가 언덕을 타고 올라가서 그 위에 서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술탄국에 합당하면 그것을 달성하고 술탄이라면 적을 넘어서 그를 정복합니다. 칭찬할만한 모든 사람들에게 ….

…그리고 그가 두 달 동안 금식하는 것을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죄를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녹이었을 때 칼을 뽑는 것을 보면 못생긴 아이가 태어날 것 입니다….

…그리고 깨어있을 때 마신 것보다 물을 더 많이 마신 것을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명이 길어질 것이고, 그가 순수한 물을 마신다면 그것은 적으로부터의 안전을 나타내며 생활에서 고난과 고난을 지불하고 물에 손을 펴는 행동을했습니다 문제에서 ….

…그리고 그가 자신에게 상처를주는 것을 치료하는 동안 치료의 소유자 중 한 명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서 혜택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나타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옷을 입고 젖지 않았거나 숨겨져 있지 않고 물에 들어간 것을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의 힘과 모든 문제에 대한 확신과 신뢰의 타당성으로 해석했고 그의 일은 바로 이것으로 세계와 미래 ….

…그리고 사람들이 그의 뒤에 서있는 동안 그가 앉아기도하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위에서 언급 한 것에 반하는 것 입니다….

…바람과 함께 칼을 다면 그것은 전염병 입니다. 그리고 검은 환상가의 분노와 그의 명령의 심각성을 나타낸다고한다 ….

…바람, 꿈속의 그의 비전은 아래의 생물에 대한 힘과 권위에 대한 자신의 권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바람은 술탄과 그의 병사들의 재산, 그의 명령과 그의 병사들과 그의 보좌관들의 사건을 가리 켰을 것 입니다. 바람은 솔로몬의 종이었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특히 말벌 인 경우에는 그와 함께 멸망 한 바람이었고 수분을하지 않는 바람 이었기 때문에 그 강도로 고통과 해충을 나타 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바람은 다산과 생계, 승리와 승리를 나타냅니다. 특히 청춘과 아랍인 식물의 선함으로 인해 풍성한 바람에서 나온 것이고 말벌과 반대이기 때문에 청년 수용이라고 불립니다 . 바람은 감기와 두통과 같은 질병과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바람을 싣고 경건, 두려움, 어둠, 안개없이 그것을 운반하는 바람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있는 사람이거나 그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사람을 소유 합니다 . 그리고 제기되면 . 바람이 그와 함께 갔고, 겁에 질려 겁에 질려 방황하며 방황하거나 어두움, 먼지, 소란이있었습니다. 만약 그가 난파 된 배에 있었다면, 그가 곤경에 처하면 증가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난과 사고가있을 것입니다. 또는 술탄이나 통치자의 명령이 그와 함께 나왔습니다 . 바람이 나무를 수분하고 벽을 파괴하고 사람, 동물 또는 음식을 날리는 것을 다면 그것은 전염병, 검, 진정, 습격, 포로 또는 유독 바람과 같은 사람들 사이에 큰 고통 입니다. 그리고 천둥이 치는 바람은 힘이있는 부당한 힘입니다 . 바람을 이리저리 옮기는 사람은 술 타나를 치거나 돌아 오지 않을 곳으로 여행했습니다 . 부드럽고 맑은 바람은 좋고 축복이며 폭풍우는 술탄의 억압이고 먼지가있는 바람은 전쟁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바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좋은 소식입니다 . 바람은 그곳에서 오는 축복 일 수도 있고,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면 고통과 가혹함 입니다. 술탄이 바람이 전진하는 동안 자신이 싸우는 것을 다면, 그는 승리 합니다. 바람이 그를 만나면 그는 다칠 것 입니다. 폭풍우가 몰아 치는 곳을 다면 그의 백성은 바람의 세기와 그 양에 따라 두려움과 고통을 겪습니다. 나무가 뿌리를 내리면 왕은 그 지역의 사람들에게 화를 내고 그들을 파괴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소년기의 바람은 자비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강한 바람이 불면 그것은 불행이고, 바람이 야자수를 뿌리 뽑는 것을 다면 그 땅의 사람들은 왕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 남쪽의 바람이 그 장소에서 재난, 질병 또는 사망의 발생을 나타내며,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비와 생계, 그는 조용히 부는 바람을 본다면, 그것은 더이 나쁜 사람들의 승인을 나타냅니다 의견 . 그리고 좋은 바람이 알려진 방향에서 불면 좋은 소식과 자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바람은 필요에 대한 수요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사바의 바람은 승리이고 말벌의 바람은 내려 앉았습니다 . 아마도 소년 시절은 걱정과 슬픔의 해소와 질병의 치료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친절은 유익한 여행의 표시 일 것입니다 . 꿈에서 붉은 바람이 보이면 부모에게 불순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머리털 : 돈과 장수, 굴레는 꿈꾸는 사람에 따라 다르며, 선한 사람이 그것을 머리에서 보면 그것은 그에게 증가, 보호, 명성입니다 . 그리고 부자가 그것을 다면 그것은 그의 돈 입니다. 가난한 사람이 그것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죄 입니다. 좋은 머리털은 명예와 영광이며, 그의 머리가 곱슬 곱슬하고 납작한 것을 보면 그는 영광과 영광 입니다. 그가 자신의 곱슬 머리를 한 부족으로 다면 그는 겸손 해져서 그게없는 것이된다 . 그리고 긴 부족이 그것을 흩어 놓는 것을 다면 그 족장의 돈이 흩어지고 그것이 부드럽고 부드러 우면 그것은 족장의 돈이 증가하는 것이며 누구든지 그가 긴 머리를 가졌다 고 그에게 기뻐하면 그는 특히 여성에게 칭찬받을 만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장식에 사용하기 때문 입니다. 이븐 시린은 청년의 머리카락이 하얗게되는 것을 싫어하곤했고, 회색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길면 부족하고 걱정된다고 말합니다 . 그가 그것을 다면 가난한 사람은 자신의 가난과 빚, 그리고 아마도 투옥 될 것 입니다. 톱 : 그는 Shaibah를 뽑아, 그것은 수니파와 반대 이며 Balmchaakh를 과소 평가하고, 청년 은 그의 머리카락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머리카락 이 없어 졌습니다. 해석학의 백발은 존엄성과 종교의 증가라고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그러면 너는 늙을 것이다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우마르의 증가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의 머리를 회색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위해 태어 났다고합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리고 머리가 젊은이를 불태 웠습니다 .~ Al-Hajjaj bin Yusuf는 그의 머리와 수염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았고 Abd al-Malik bin Marwan은 고통과 고통을 만났고 그의 일을 바꿨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 여성의 경우 머리 전체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면 남편의 부도덕 함을 시사합니다 . 남편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아내와 대조하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면 그는 슬픔이나 슬픔에 시달릴 것 입니다. 남자의 늑대는 결혼했다면 이븐 무바라크이고 금욕적인 사람이라면 그녀는 모든 암컷의 수에 따라 그녀를 사주는 아름다운 노예 소녀입니다. 여성의 머리카락의 검은 색은 두 가지를 나타냅니다 . 하나는 남편이 그녀에 대한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남편의 직진성 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머리카락을 발견했다면 남편은 그녀에게 결석 한 것 입니다. 그녀가 그녀의 머리를 제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돌아 오지 않을 것 입니다. 그녀에게 남편이 없다면 그녀는 결혼 한 적이 없으며, 그녀가 두껍다 고 느끼고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그것을 다면 그녀는 무언가에 대해 분명해집니다 ….

…장작은 꿈에서 험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무 두세 개를보고 그것을 불에 태우는 사람은 성장하고 증가하는 거친 말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나무에 불을 피우는 모든 사람은 사람이 통치자를 추구하는 것이고, 아마도 장작은 고통스러운 말로 꿈속에 그것을 운반하고 사람들의 명예에 대한 모욕 일 것 입니다. 장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생계와 욕구 충족, 유휴 엔 다우먼트의 상속 또는 돈을 의미합니다 . 땔감이 부러지고 펴질 필요가있는 것이라면 피로 나 악의 원인이되었고, 장작을 장착하면 권위와의 근접성과 어려움의 용이함을 나타냈다 . 그리고 나무 는 존재의 둔함 또는 비참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왜냐하면 다음 과 같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하타 바도 그렇습니다. 그가 인색하거나 둔한 경우 . 그리고 장작 묶음은 다양한 종류의 돈입니다 . 영웅이었고 그와 함께 나무 다발을 그는 위대한 사람을 섬겼습니다 . 그리고 환자, 의학 및 무죄를위한 숲 수집 . 그리고 꿈에서 열매로 인한 모든 나무는 그 열매의 돈이 타락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무를 불에 바치는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주님과 친밀함을 나타내거나, 어린 아이를 교장에게 바치고, 통치자에게 라이벌을, 의사에게 병든 사람을 바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의 어린 아이는 성공하고 상대를 이길 것 입니다. 꿈에서 땔감을 먹으면 금전을 먹거나 깨어있는 동안 나무에 부딪 혔습니다 . 그리고 배를 가지고 있고 꿈에서 그것이 타는 것을 보는 사람 또는 배가 침몰했음을 나타내는 장작을 태운 사람 . 나무의 그루터기는 끈기와 무 활동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구이, 흘리기, 용접 등의 그루터기는 수정 된 경우이자 및 연금의 증거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 여성 또는 제작자의 뒤틀림 또는이자 정지를 나타냅니다 ….

…아픈 여자가 그녀가 알려지지 않은 남편과 결혼했다는 것을 다면, 그가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가 아니라면 그녀는 죽을 것이고, 그녀가 그를 검사하거나 그를 노인으로 묘사한다면 그녀는 퇴원 할 것이고 웰빙이 될 것 입니다….

…Kahl은 한 남자가 사람들에게 나쁘게 말하는 것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여러 가지로 해석되고 그의 표현의 표현은 많은 단어와 차이점입니다. 다니엘은 고기에 대한 환상을 익히면 선함과 유익으로 쉽게 해석되며 피로와 고난으로 쉽게 구워지고 생의 고통과 병과 피로를 느끼고 팔고 사는 것은 슬픔과 재난이며 자신의 살을 먹는 것은 그의 가족과 친척의 권리에 대한 험담과 험담을 나타내며 그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큰 운명의 높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에게서 금단의 돈으로 양육되고, 잘리지 않는 양고기. 그가 집에 들어가면 그 집에서 누군가의 죽음에 의해 양도되고, 그것은 주목할만한 사람에게서 나올 것이고 컷은 그 아래에 있습니다. 정육점이 죽음의 왕에게 넘겨지고 고기를 가져가는 것은 죽음과 함께 넘겨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