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돌은 꿈에서 Hajj를 나타냅니다 . 그가 검은 돌을 자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의견에 따라 사람들을 모으고 싶어합니다 . 그리고 사람들이 블랙 스톤을 잃어버린 것을보고 그들이 그것을 찾아 그 자리에서 찾으면 그 모든 사람들이 잘못 인도했다고 생각하고 올바른 인도를 받고있 사람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 그에게 고유 한 지식을 나타내었고 그의 학생들로부터 그를 감추었을 것입니다 . 그가 블랙 스톤을 만졌다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히자 즈 이맘을 따릅니다 . 그가 그것을 뿌리 뽑았다 것을 본다면, 그 특히 그가 이슬람교가 아닌 그의 종교에서 이단에 고유하기 때문에 그것을 스스로 취하고 그가 그것을 삼킨 것을 본다면 그 종교에서 사람들을 오도하고 있습니다. 그가 Black Stone과 악수하 것을 본다면 그 Hajj를 수행하고 있으며 칼리프와 왕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거나 학자 이맘의 손에 회개를 나타냅니다 . 이것은 소년, 아내 또 남편에게 키스하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아마도 이것은 통치자와 같은 공직자들의 봉사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빨간색 깃발은 곡물을, 0은 군대에서 전염병이 발생했음을, 녹색은 좋은 여행을, 흰색은 비를, 검은 색은 가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마을에서 현수막을 본 사람이 언급되고 당황했다고합니다….

…그리고 검은 디르함을 보 사람은 흰색 디람을 발견하고 사람들 사이에 그가 본 것과 같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al-Kirmani 당시의 검은 포도가 좋다고 말했고, 그들은 걷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다른 때 질병, 슬픔과 두려움, 당시의 백포도 칭찬 할 만하고, 어떤 때 슬퍼 합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검은 물을 보 사람은 집을 파괴하고 그것을 마시 것은 실명을 나타내며 냄새 나 물은 금전 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베일이 검고 낡은 것을 본다면 그녀의 비전은 남편의 어리 석음과 가난을 나타내며 비오 베일은 그녀와 함께 여자의 적을 속이 증거이며 옷은 자유 롭습니다. 여자 ….

…그리고 어둡고 검은 손으로 그녀를 보 사람은 누구든지 왕과 구도자에게 그가 싫어하 것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칼이 그의 한가운데에 조여지 것을 보 사람은 누군가를 섬길 것 입니다….

검은 걱정과 슬픔에서 빠져 나가 먹으면 돈이 좀 들어 와서 누군가에게주 것은 그와 다투 것을 의미하며, 곡식을 보면 익든 익히 든 알곡을보고 슬픔을 느끼며 땅에 낭비되 것은 고갈, 보존, 저축이라 문장은 가격의 과장을 나타냅니다 ….

검은 꿈에서 사람이 몸의 건강과 웰빙을 겪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블랙 :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 당신의 믿음 후에 얼굴을 검게 한 카마 ..) Surah Al- Imran 106. 은 회개를 의미합니다 . ( 그리고 인간이라면 그의 얼굴 아래 한 여성 은 Msauda Kzim입니다 ) Surah 58- 슬픔을 의미합니다 The Messenger of Allah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죄가 그의 마음에 검은 농담을 농담하 경우 노예 )- 의미 죄와 죄…

…그리고 비 아랍인들의 관습처럼 그의 머리에 검은 비단 모자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과 유익 함을 나타내며, 그의 머리에 금 모자를 보 사람은 거만한 약한 사람들 에게서 이익을 얻 손입니다 종교가 은인 경우 그의 지식에서 유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철, 그것의 Ezz와 왕 의 위신과 권력 ….

…그리고 흑포도를 먹 것을 본 사람은 제철이 아니면 막대기 한 알 수만큼 먹는다고합니다 ….

…에덴은 그의 얼굴이 검고 그의 옷이 더러움을 보았고 그의 환상은 그가 하나님 께 거짓말을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 그가 그의 얼굴을 먼지 투성이 검은 색으로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검은 색이나 파란색이면 그들에게 고통스러워 졌습니다….

…그리고 술탄의 검은 옷은 그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

…림이 검은 색인 것을 보 사람은 아내가 금욕적인 학자임을 나타내며, 그녀가 그럴 가치가 없다면 걱정하 것 입니다.)…

검은 담비에 관해서 다음과 같습니다 . Abu Saeed 설교자가 그의 죽음 이후를 제외하고 누구에게도 혜택을주지 않 불의한 사람, 믿지 않 도둑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피부를 보 사람은 검은 색이거나 파란색이며 슬픔과 걱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얼굴이 검게 보이 사람은 그가 하나님의 원수 인 사람과 동행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의 악행에 만족하며 굴욕을 당하고 그의 얼굴이 사람들을 압도하고 그의 결과 칭찬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주에서 고립되면 그에게 돌아갈 것 입니다. 가난하고 부유하고 부유하면 감옥에 갇 히면 석방되고 병에 걸리면 자유롭고 무역이 소진 된 상인이나 제조 할 수없 장인이라면 그들의 일이 바로 잡히고 그들에 대한 명령이 가장 완전한 상태로 갱신되며, 그가 Hajj를 수행 할 의무가 있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은 그의 관심을 기꺼이 그의 관심사로 그가 빚을지고 있더라도 그의 빚을 갚았다. 욥이 씻을 때 새 옷을 입었고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가족과 그들과 함께 그들과 함께 주셨고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그의 몸은 옳았 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을 짜고 그 길이보다 짧게 잘라내 것을 보 사람은 그것이 만들어지 일이 이루어집니다 ….

지니가 자신의 옷을 납치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일꾼이라면 고립되고 농부라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구절에서 옷을 벗으 실 것이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쿠푸 프를 치고 그것을 입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마람이 아닌 사람들과 현자들의 부를 괴롭히며 여행하 사람들과 사막의 주민들에게 칭찬받을만한 것 외에는이 의미가 없습니다. . 그리고 일부 통역자들은 흰색 슬리퍼에 대한 비전이 노란색보다 더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더러운 옷을 먹으면 금단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의 옷을 재봉하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곤경에 빠질 것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 신에서 보았다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 표현에서 밀고있 과정 옆에있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은 그가 입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 것을 보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 옷 dhimmis 또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것 또 Alrvdh 그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 사람이 아니라면 그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 그가 드레스 를 찢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 흰옷이 종교로 입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 새하얀 옷을 착용하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 깨끗합니다 . 그 옷을 착용하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 것을 보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 것을 보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 것을 보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 양면 또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 한, 결과가있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 사람 . 잉크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 것을 보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 사람에게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 것을 입 것을 보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녹색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은 종교와 예배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붉은 옷을 입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붉은 옷과 그녀의 명성만큼이나 죽임을 당하고 논쟁을 벌일 것입니다. 또 그가 그것을 요구하거나 종교 매춘부와 장식과 기쁨을 요구한다면 그 후견인이 될 것입니다. 여자 그녀가 빨간 드레스를 입었다 것을 알고, 그 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검은 옷을 입기 때문에 깨어있을 때 입 사람이 아니라면 걱정과 슬픔에 시달리고, 그가 파란 옷을 입 것을 보면 종교가 좋지 않고, 노란색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그런 다음 그 병에 걸리고 자신이 금지 한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이나 그를 미워하 사람은 여성이 싫어한다 것을 나타냅니다. 금지되어 있으며 양모 옷을 입 것을 보 사람은 양모가 최고의 옷이기 때문에 허용되고 금욕적이고 의로운 종교에 많은 돈을 들이고 면옷이나 머리카락 또 머리카락을 입 것을 보 사람은 누구나 , 그 양털없이 통역하고 있으며 그가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생각하 사람은 임신 한 여성이 있으면 여성과 함께오고 그렇지 않으면 자신과 그의 돈에 두려움과 해를 끼치 임신 한 여성이 있습니다. 그가 그 상태에서 변한 것을 본다면 그 구원받을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의 옷을 입고있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에게 좋고 남편에게 권위입니다….

…드물게 일부 의로운 사람들은 수니파 드레스를 입은 카 말리 본부를 보았고 그 당시 그의 직업이 아니었고, 그 작가 그가 드레스를 입은 것을보고 메디나 스트리트에서 카 말리 본부로 들어갔고 선견자 그 사실을 알 렸습니다. 잠시 후 al-Sham al-Mahrousa의 판사 판사가 사망하고 그의 저자 Karak al-Mahrous의 명예로운 술탄국을 인수했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음식과 음료를주고 그것을 먹지 않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기의 양만큼 돈을 줄이게되며, 그가 먹는다 것은 유익하고 유익합니다. 세상은 좋은 일이고 희망이 왔고 죽은 사람을 보 사람은 그에게 옷을주고 입으면 슬픔과 병이있을 것이고 그가 그것을 만질 때까지 떠나지 않으면 슬픔과 질병이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그의 옷은 세상에서 더 빨리 여행했다 증거이기 때문에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세탁 옷 두 개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부자가되었고, 죽은 사람이 그의 의복을 묻고 그에게 물었다. 그것은 선으로 죽은 사람의 법리학의 증거이며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은 옷을 준 것을 본 사람은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 옷이 새 것이라 할지라도 그 부와 높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이 그에게 준 것을 본 사람은 코란이나 법학 등의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은 순종의 화해가 일어났다 증거이며, 그가 죽은 사람에게 무언가를 팔았다 것을 보 사람은 그 물건이 비싸다 증거이며, 그가 죽은 자들에게 무언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해롭고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 죽은 사람이 세상의 사랑으로부터 무언가를 준 것을 본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있 지점에서 그에게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계산되지 않고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아 것을 아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갖게 될 것이며, 그가 자신의 옷을 벗고 죽은 사람을 위해 입는다 고 생각하 사람은 그가 알고 있다면 이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의 소유에서, 그리고 그것은 그를 해치지 않으며 그가 보 모든 것이 죽은 사람에게 준 것처럼 두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 Mahmoud에게 없습니다. 그가 삼촌이나 이모에게 무언가를 준 것을 본다면 그것은 상속에 영향을 미치고, 삼촌과 숙모를 어떤 식 으로든 존재하지 않 것으로부터 안전하게 볼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음식을 사 것을 보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팔면 우울해질 것이고 그가 죽은자를 탐닉하 것을 보 사람은 누구든지 설교하고 그들의 망상에서 잃어버린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