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에서 그는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나타냅니다 .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은 전능하신 말씀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 내가 당신을 고통스러운 처벌에서 구하는 무역으로 인도할까요?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거래를 놓치고 지하드에서 깨어 났을 때 순교가 그에게 왔지만 그는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쳤거나 망쳤습니다. 지식을 구하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아닌 다른 것에 대한 그나 그의 요청을 막을 것이고, 그게 아무것도 없다면. 그는 모스크에서 금요일기도를 놓쳤다 . 그리고 사람들로 가득 찬 시장을 보거나 그 안에서 불을 보거나 그 옆에 짚을 채운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에게 이익과 위선이 올 것입니다 .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는 것을 보거나 거미가 위를 엮는 것을 보면 우울한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시장은 세계이고, 그것을 넓게 보는 사람은 누구나 넓은 세계를 얻을 것이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시장은 대중이 모인 것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 . 시장에 사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좋은 가이드입니다 . 시장이 부진했다면 실업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시장은 혜택, 생계, 새 옷을 나타 냅니다. 아마도 시장은 거짓말, 부도덕, 걱정 및 고통을 나타 냈습니다 . 시장은 사원과 교회 등 모든 주요 장소와 서로 먹는 물고기를 모으는 바다를 나타냅니다 . 시장은 추상적 인 사람들에게 세상에 대한 금지 또는 성향에 빠질 것을 암시하며 이것은 겸손의 증거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그가 하나님을 언급하고 그의 목소리를 높이면 그가 선을 명령하고 악을 금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모든 시장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책 시장에 관해서는 꿈에서 보는 것은 인도와 회개를 나타냅니다 . 약사 시장은 병든 사람들을위한 치료제입니다 . 그리고 향수 시장은 좋은 소식입니다, 남편 과 자녀들 . 달콤한 시장은 신앙과 이슬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종자 시장, 그것을 키우고 남편, 지위, 생계 및 문제를 커버합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결혼식, 장식품 및 배우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보석 시장은 기억의 고리와 지식의 교훈과 같습니다 . 계산원 시장은 시스템과 산문에 대한 지식, 빈곤 이후의 부를 나타내며 판단의 거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구리 시장은 행복, 고난, 고뇌, 금욕, 기쁨과 즐거움을위한 결혼을 의미합니다 . 무기 시장은 적에 대한 전쟁과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노예 시장, 영광과 선, 이상한 소식에 대한 지식, 아마도 동물 시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양모 및 보푸라기 시장은 혜택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면화 시장은 성장과 생계, 거짓에서 진실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Abazir의 시장은 재배로 인한 자손, 이윤 및 이익 입니다. 그리고 야채 시장은 살기위한 비참함과 고통을 나타냅니다 . 어시장은 생계, 혜택, 가족 및 친척과의 만남입니다 . 그리고 육류 시장은 그 안에서 흘린 피 때문에 전쟁의 장소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기름, 버터 기름, 꿀 시장은 욕망의 증가와 질병의 치료를 나타냅니다 . 정육점 시장의 걱정과 Ancad . 안장 시장은 육지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과일 시장은 선행, 과학 및 어린이 입니다. 부동산 시장은 돈 보존과 비밀 입니다. 밀 시장은 두려움으로 인한 번영과 안전입니다 . 그리고 목재 시장의 위선, 차별 및 만남 . 그리고 철 시장은 악, 고난, 할인, 불행, 고난이며 생계와 이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실크 시장은 영광, 돈, 좋은 일 입니다. 그리고 밀랍 시장은 죄인을위한 회개이며 잃어버린 사람들을위한 길잡이입니다 . 그리고 부석 시장은 여행이며 동물, 노예 또는 노예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텐트 시장은 여행을하며 죽은자를위한 수의 시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하자 민 시장은 고민과 조상과 질병, 그리고 아마도 시장 증인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주요 시장은 한계가있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펀드 시장은 보존, 이해 및 인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요리 시장은 질병 치유와 욕구 충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병 시장은 위선과 가십을 나타냅니다 . 종이 시장은 억압자에게 승리하고 억압자에 대한 복수의 증거입니다 ….
나는 Anovi 머리카락 Bunty Sipan 이가 알과 입술을 꿈꾸며 Achelh 늙은 딸 을 시드 베드에서 6 년 동안 알고 있습니다. 에 대한 꿈
(138 나는 Anovi 머리카락 Bunty Sipan 이가 알과 입술을 꿈꾸며 Achelh 늙은 딸 을 시드 베드에서 6 년 동안 알고 있습니다. 꿈 해몽)…그리고 그가 자신의 주위를 맴도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에 명예와 지위를 얻을 위대한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머리에 모자가 달린 것을 본 사람은 녹색이면 코란에 헌신하고 흰색이면 세상과 선함을 치는 것입니다. 흑인이라면 돈이 부족한 것을 그에게 돌려주고, 그것이 섞이면 그는 사람들의 여성에게 청혼을했지만 그들은 대답하지 않았고 그것이 염색되고 착색 되었다면. 그것은 무역의 약점이며 생계의 필요성 때문에 우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후드가 의미하는 것은 모자 입니다….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그의 배가 미래에 바다로 여행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으로 해석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는 깃발처럼 바다에 이웃이 있습니다.’…
…Arafah에 서기 : 금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해가 질 때와 새벽이되었을 때 서서 지켜 보는 것이고 해가지면 금식을받는 것 입니다. 새벽이오고 거기에 서 있지 않으면 금식하는 사람처럼 Hajj를 그리워하고 금식으로 그는 태양의 혼수 상태를 봅니다 . 그가 결석하면 먹고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먹는 것은 Arafah에 서있는 사람이 지불하는 삶과 움직임의 원인입니다 . 아마도 Arafah에 서있는 것은 무덤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수천 명의 외국인과의 만남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 아담, 그에게 평화 가 있기 때문에 아라 파와 헤어진 후에 하와 를 만났고 , 그래서 그들이 서로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아라 파라고 불렀습니다 . 밤이오고 새벽이 될 때까지 그와 함께 서있는 사람은 왕들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필요를 찾는 사람들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 그는 무엇이 필요한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 나는 그것을 얻었다 . 그리고 하루가 올 때 누구든지 그가 원하는 것을받지 못하고 그가 요구하는 것을 금지 할 것입니다. 특히 유프라테스라는 단어가 아라파트라는 이름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Arafa는 시장 시즌과 판매 시간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가해질 무렵에 그것 곁에 서 있었다면 그는 그것을 사고 파는 데있어 이익과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주간 투표율을 지키면 그는 . Arafah의 날은 금요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로, 창조의 만남, 부과 의무에 동의하기 때문 입니다. 전쟁 휴식 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거꾸로 된 군중의 위치를 나타낼 수 있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종교에서 꿈의 확고 함 속에 있습니다. 여행이나 질병으로 인한 어린이 또는 활동이 없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제한은 꿈에서 제한 한 사람들의 친절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은의 제한은 결혼 문제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놋쇠라면 불운에도 굳건 하고 납으로 만들면 약점과 약점에 굳건하다 . 밧줄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것은 종교의 확고 함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상인에 대한 제한은 loon의 짐이고, 관계자는 그의 걱정을 가지고 있고 환자는 그의 병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하나님을 위해 결박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녀 문제에 부지런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마을의 정착 자 입니다. 그가 집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괴로워합니다 . 제한이 좁 으면 문제가 그에게 빡빡합니다 . 그리고 기뻐하는 자의 제한은 항상 기뻐할 것 입니다. 그리고 구속이 그가 또 다른 제한을 증가시킨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죽고 감옥에 있으면 그의 수감 기간이 길다 . 그리고 그가 묶여 있고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 보상의 문제에 있으며, 백인이라면 그의 키는 지식과 법학,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문제에 있습니다. 빨간색이면 그의 키는 재미와 기쁨의 문제이고 노란색이면 그의 키는 병에 걸린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사슬에 묶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사라진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록에서 다른 사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큰 죄를 졌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에 대한 술탄의 보복을 두려워합니다 . ( 그리고 당신은 그날 수갑에 묶인 범죄자들을 봅니다 ) . 제한은 우선 빈곤 입니다. 다음을 참조하거나 케이블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그의 몸에서 많은 눈을 보는 사람은 이것은 부채의 증가이며 이것은 다마 멜이 싹이 트고 열렸 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여자의 질과 같은 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굴욕적이고 복종하며 비열하며 상대방을 화해시키는 싸움에 빠지면 여자가 남자와 같은 남자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수염처럼, 그녀에게 그의 백성보다 우세한 아이가 있고, 만약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소년을 데려오고, 그녀가 임신하지 않았다면 절대 아들을 낳지 않고 떠날 수 있습니다. 비전은 그녀의 왕에게갑니다. 남편, 그녀의 아버지 또는 그녀의 오빠, 그리고 그녀의 마람 중 하나에 대한 영예가 있었다고 합니다….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이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이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이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이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이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이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이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이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이 레반트, 이라크, 호 라산, 이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이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꿈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꿈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이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이 꿈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이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이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이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이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이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이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이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이집트, 그리고 국없이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이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이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이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이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이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이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이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이익을 수행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이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이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딸을 꿈꾸었다면 여러 번의 불안한 사건이 재미와 조화의 길을 열 것임을 나타냅니다 . 딸이 꿈에서 당신의 욕망을 이루지 못하면 어떤 이유로 든 분노와 분개를 겪을 것 입니다….
…꿈에서 보는 시드 라 알 문타하는 약속 된 모든 것의 목적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Sathrwana가 앉아있는 동안 가구가 비치 된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과 그 여행에서 축복을 얻는 것을 나타냅니다 ….
…Abu Muhammad Abdullah bin Ali bin Hammad는 Abu Saeed Ismail bin Ibrahim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Al-Sham에서 Abu Ishaq al-Khawas가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 Dawood al-Ta’i를 섬기던 한 남자가 별명을 얻었습니다. 아부 압둘라 .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만약 당신이 죽으면 나를 씻고 나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십시오 . 그는 그가 죽었을 때 나귁에 대한 꿈에서 그를 4 천개의 문이 있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바람이 멎을 때 나귁에 대한 꿈에서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에게서 세 번 구하십시오 : 배고픔으로 배고픔을 치료하고 슬픔으로 세상을 끊고 당신의 욕망에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선호하고 그것이 받아도 상관하지 마십시오 ….
…사람이 아들, 사촌 또는 외삼촌, 이모 또는 이모를 꿈꾸면 실망과 슬픔을 의미 합니다. 이 꿈은 슬픈 삶을 예고합니다 . 그가 언급 한 사람 중 한 사람과 서신을 옮기는 것을 꿈꾸면 이것은 불가피한 가족 간의 갈등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죽음이 알려진 장소에 내려온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불이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지속적으로 금식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회개하거나 Hajj를 수행해야합니다 ….
…이가 꿈속에 돈이있는 세상이고, 이가 새 셔츠에 있다면 그것은 위임의 갱신이었습니다 . 셔츠를 입으면 두려워해야 할 빚 입니다. 그리고 땅에있는 이가 약한 사람이고, 그들을 꼬집 으면 약하게 찔 립니다. 그리고 그의 가슴에서 날아 다니는 이가 보이면, 그의 고용 된 하인이나 그의 아들 또는 그의 아들은 그에게서 도망친 것 입니다. 그리고 이에는 군인과 적이 있고 목사는 차크리 안이고 경찰에는 조수가 있고 학자에게는 학생이 있으며 병든 사람들은 질병에 걸렸습니다 . 그가 살아있는 이성을 던진 것을 본다면 그는 Sunnah에 반하는 일을 할 것 입니다. 많은 이가 괴로움이고, 사람들은 어린 아이들이며 학대받는 경박 한 사람들이거나 슬픔과 걱정으로부터의 선, 은혜, 축복, 구원입니다 . 그가 많은 이가를 보았다면 그것은 오랜 병, 상실 및 가난의 증거이며, 그의 고통과 고통으로부터의 구원으로 고통받는 Faraj는 그녀를 죽였습니다 . 그리고 그의 옷에서 이가 잡히는 사람은 그에게 음란 한 거짓말을 합니다. 이가 핀치에서 약한 사람들은 그들에게 말을 던집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가하는 동안 많은 이가 보이는 사람은 Mahmoud가 아닙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곰이있는 것을 본다면 그의 음식을 먹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 상대의 무언가 옆에서 자랐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앞서 언급 한 사람을 대신하여 그에게 귀속 된 사람들이나 그의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며 치아를 움켜 쥐는 것은 사람들 사이의 논쟁의 증거입니다 그의 가족의 ….
입에 이빨이없는 것을보고 새 것이 싹이 틔 우면 자신의 일, 장수, 자기 이익의 척도를 바꾸는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벌레 나 이가 또는 위장에 먹이를주는 것이 항문에서 나오면 가장 가까운 친척 중 일부가이를 떠납니다.
…그리고 그들에게서 나오는 이와 땅에 곰을 보는 사람은 풍부한 가축에서 벗어나 그의 수입을 극대화 할 것 입니다….
…Al-Kirmani는 ~그를 아는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기쁨이며, 사람이 보는 가장 좋은 것은 그의 부모, 조부모 또는 그의 친척 중 누군가입니다 .~…
…7 일, 그 소리, 감각, 시간 및 그와 관련된 것을 알고 행복의 시간을 조사하는 비전을 알려 주면 유용하며 교차로에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불행의 시간보다 ….
…그녀의 faqih를 보는 사람은 그를 알고 있고, 그는 착하고 행복하며, 그가 그를 모른다면 그는 그가 보는 그 자리에 들어가는 좋은 사람입니다 ….
…그리고 나무를보고 그 주인을 아는 사람은 그 나무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겨지는 것을 본 다음 그 사람의 소외로 해석되고 소유자를 모르면 그 나무를 가로지 릅니다 ….
그가 그들 중 하나가 된 것처럼 보면 그는 역경에 시달리고 못이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알고 그를 맞이하고 그에게 물었습니다. 그는 그해에 죽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선함과 죽은 사람의 선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아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그만큼의 선함을 가질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