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천포창 누군가에게 준 것 본 사람은 누구나 혜택 수 있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 치즈와 함께 빵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생계를 높이 평가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치즈와 함께 빵 먹는 사람은 갑자기 병에 걸립니다 . 그리고 혈청은 산도 를 지배 하는 빚 이라고 말하고 잠 들었던 돈이라고 말하면서 열심히 일한 후에받는 많은 돈 적은 금액이 대신합니다 . 그리고 픽업은 맛있는 귀중한 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우리의 썩은 살 먹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짓고 있습니다….

…Ibn Sir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과 주스, 오렌지 주스, 석류 등과 같이 좋은 냄새가 나는 달콤한 음료를 마시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종교, 혜택, 지식, 유용성, 장수, 생활 및 기억의 6 가지 측면 나타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

…그리고 검게되면 그는 문제와 고통 것 입니다….

…그가 그 음식 제거 할 때까지 가공 한 것 본다면 그는 말했고, 그가 그것 제거하지 않았다면 죽음에 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

…Al-Kirmani는 한 여성이 땀에서 제비꽃 골라 남편에게 준 것 본다면 그의 이혼 의미한다고 말했다 ….

…그가 ‘aqeeqah를 준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런 사람과 동행 할 것이며 그의 손실은 그에게 불리한 것 입니다….

…누구든지 그가 몰랐 알 수없는 도시에 있는지, 그 전능하신이 말씀이 의인의 표시이며, 그가받은 수보고 ~ 당신이 무엇 요구 당신이 들어 이집트로 내려 가서 ~ 의미있는 이집트 그것은 그리고 아마도 알려지지 않은 도시는 내세의 거처 였 것입니다. 그 항목이 깨어났다는 것 알았다면, 그 항목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다 때문에 아마도 그는 공포에서 안전했다 ~ 이집트, 하나님은 기꺼이를 입력 안전에 .~…

…그리고 꼬리, 뿔, 또는 당나귀, 호스, 부리와 같은 발굽이있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좋고 좋은 것 입니다….

…그리고 명예로운 장소 : 이슬람 공동체 . 그가 의의 말을하는 동안 그가 강단에있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합당하면 승진과 권위를 얻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다면 그는 선으로 알려져 있고, 강단이 합당하지 않고 그는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거나 나쁘게 말하지 않은 것처럼 본다면 그것은 십자가에 못 박히고 강단이 트렁크에 비유되었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통치자 나 통치자가 그가 강단에있는 것을보고 그가 그를 위해 무너 지거나 넘어 지거나 그에게서 강제로 쫓겨 난다면, 그는 고립되고 그의 소유는 죽음이나 다른 방법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비전에 대한 권한이나 권한이없는 경우, 그의 해석은 그의 이름이나 그의 일족의 통치자에게 돌아갑니다 ….

에서 그것은 보증금 반환하거나 환자의 질병 또는 감옥에서 수감자의 구원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결석자와의 만남 나타냅니다 . 그리고 속의 죽음은 종교의 결핍, 부패, 흙에 묻히지 않는 한 울고 비명 동반하면 세상의 높이이며 묻히면 살라를 바라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었고 시체가 없다는 것 본 사람은 그의 집에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것 나타냅니다 . 오히려 그것은 그의 시야에서 눈이 멀고 그의 인생에서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죽음은 여행 또는 가난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죽은 사람이 결혼처럼 향수 및 세척이 필요하기 때문에 죽음이 절대적으로 결혼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죽었다는 것을보고 하고있다 임신 한 그의 적들 물리 칠 것이며, 매장 없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후에 살았다는 것 보는 사람은 가난 후에 부자가 되거나 죄를 회개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은 그가 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순교자의 성지에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무덤의 사람들이 나가서 사람들의 음식 모두 먹으면 음식 값이 올라갑니다 . 죽은 사람이 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은 진실하고 진실 합니다. 그리고 웃으면 서 죽은 사람 좋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 보는 사람은 무자비한 사람에게 설교합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의 길 걷고있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길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이맘이 죽는 것 본 사람은 나라가 망할 것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음은 큰 죄로 인한 후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벌거 벗은 채로 죽었다는 것 본 사람은 가난 할 것이고, 그가 깔개를 밟으면 세상은 그를 위해 단순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들이 죽었다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으로부터 구원받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어서 묻혔다는 것 본 사람은 노예가 자신이 풀려 났다고 말했고, 그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는 결혼했다고 말했고, 환자가 그가 결혼했음 알았다면 그는 죽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죽음은 두려워하거나 슬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되고, 형제의 죽음은 적의 죽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들 가운데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선의 사람들 가운데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동행하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욕에있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명령이 높아지고 그는 죄와 걱정과 빚에서 구원받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살아있는 죽은 사람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죽은 물질로 살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바쁘거나 피곤한 것 본다면 그 사람은 그가있는 일로주의를 산만하게하고, 그가 아프면 그는 그의 빚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이 검게 된 것 보았다면 그는 불신으로 죽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자, 유대인 또는 기독교인 또는 이단자를 부활시킨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손으로 그들 맞이합니다 . 그가 죽은자를 살리는 것 본다면 그는 잃어버린 사람들 인도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먹거나 마실 수있는 것 죽은 사람에게 주므로 그의 돈으로 그에게 닥치는 것은 해로움입니다 . 그가 죽은 사람을보고 그에게 음식 주면 그는 명예로운 생계를 얻 것 입니다. 죽은 사람이 손 잡았다는 것 알게되면, 돈은 절망적 인 쪽에서 그의 소유로 떨어질 것 입니다. 죽은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수명이 길고 죽은 사람 빼앗는 것이 마련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에게 말하는 것 보는 사람은 그와 사람들 사이에 부정이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잘 알려진 죽은 사람 받아들이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남긴 지식이나 돈으로 고인으로부터 혜택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죽은 사람 받고 환상의 사람이 아프다는 것 보는 사람은 그의 죽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살아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낡거나 더러운 셔츠를주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자가 살아있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 부패를 가져 왔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그를 때리는 것 본 사람은 여행에서 나아질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잠 들어있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잠이 멈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과 함께 자고있는 살아있는 사람 본다면 그의 삶은 길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자들 가운데 살아 있다는 보는 사람은 먼 곳으로 여행하여 그의 종교를 타락시키고 그가 살아있는 동안 그가 죽은 자들과 함께 있다는 보면 그는 그들의 종교인 타락과 섞입니다 . 그리고 낡은 옷 입은 이교도들 가운데 고인 보는 사람은 내세에 열악한 상태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을보고 그가 결코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은 순교자의 성지에 있고 그는 내세에서 축복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죽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세상은 사라지고 그의 상태를 망쳐 놓습니다 . 그리고 그의 형제가 죽고 병에 걸린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죽는 것 보는 사람은 그의 생계가 고갈되는 그의 산업입니다 . 그리고 그가 죽은자를 위해기도하는 것 보는 사람은 부패한 사람 위해 중재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바다에서 익사하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죄에 빠진 것입니다 . 그리고 죽은자가 무덤에서 나온 것 본 사람은 감옥에 있는 사람들이 풀려날 것 입니다. 아마도 죽음은 갑자기 가난한 사람들의 부의 속도를 나타 냈 것 입니다. 예언자들의 죽음, 그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에서 종교의 약점, 그들의 삶은 그 반대 입니다. 아마도 과학자의 죽음은 종교에서 이단의 출현, 부족한 부모의 죽음, 아내의 죽음은 세상나는 것이고, 아이의 죽음은 남성의 방해임 나타 냅니다. 그리고 죽은자를위한 죽은 자의기도는 잘못된 행위 입니다. 에서 죽은 다신 론자들 보는 것은 적 입니다….

…그가 메카에 있거나가는 길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하즈를 공급할 것이며, 그가 아프면 그의 병이 연장되고 그에게서 죽 수 있으며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낙원에 들어갈 것입니다. 금욕주의와 의로움과 숭배에 종사하는 동안 자신이 메카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그가 악과 타락에 사로 잡혀 있고 그것 반대하고,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와 세계에서 선 얻고 유익 것입니다. 그가 Makkah에서 내려 왔다는 것은 세상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올 것임 나타냅니다. 또는 그가 완전한 즐거움과 안전 속에서 Hajj를 수행해야 함 나타냅니다. 그가 Makkah의 성역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세계의 재앙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리고 그가 집에 들어간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합니다. 그는 이슬람 받아들 였거나 부모를 무력화 시켰거나 금욕과 숭배를 추구했으며기도와 관련이 있다는 나타내며 모스크에 살고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그가 연로 한 셰이크이고 그렇지 않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에서 의롭고 존엄성과 명예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그가 노인이고 그가 소년이 된 것 본다면, 그는 열망하고 무지하며 그에게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속에서 노파를 본 여인은 젊은 여인 되찾았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를 받아들이는 세상이기 때문이다. 그는 부드럽고 아름다워서 빨리 죽 수도 있고 그가 길고 넓어 졌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인생의 증가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와 그녀의 장식품의 형태가되거나 여자의 질과 같은 질이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굴욕, 복종, 멸시이며, 여자가 남자와 같은 남자가 있다는 본다면 남자 나 턱수염의 경우, 그녀에게 그의 백성보다 우세한 아이가 있고 그녀가 임신 한 경우 그녀는 소년과 함께 오며 임신하지 않은 경우 절대로 아들 낳지 않 것입니다. 남편, 아버지 또는 형제 중 한 사람에게 명예가 생겼다고합니다. 여자가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거나 여자와 결혼 할 때 남자가 된 것 본다면 그녀는 선과 명예에 귀속되며 자신이 죄를 지거나 뿔이 있거나 당나귀, 호스 또는 부리와 같은 부리가 있다는 보는 사람은이 모든 것이 좋고 선합니다. 그리고 그가 깃털이나 날개가있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 이것은 헤드 쉽이고 나에게 닥친다 만약 그가 날고있는 것 본다면 그는 여행하고있는 것이고 고기를 먹지 않은 동물은 굴욕과 재앙 당하고 직업이 있으면 그것으로부터 고립되고 그가 개구리가 된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예배와 함께 일한다고합니다. 그는 거미로 변한 다음 많은 죄를 회개하는 훌륭한 숭배자가되며, 그가 철로 된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수명 연장 할 것이며, 그것이 도기 나 플라스크에서 나온 것 보면 그는 그렇게합니다. 머 무르지 않고 그가 다리나 아치를 돌렸다는 것 보는 사람 은 술타 나나 권위의 소유자 또는 사람들이 그들의 일에 도달하는 학자를 공격 할 것이고, 그가 금속의 금속이 된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유익한 것 사용합니다….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 읽는다는 것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 확신하면서 (4) 자신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 수 읽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 수도 , 아니면 그것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 기반 에 A의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 통해 , 그리고 등등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 긋고 영감을받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 할 것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의 도착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 . (6 ) 자신의 제공 논평,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 날아 A의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키스는 치장한 여자에게 키스하거나 성관계를하는 것 본 사람은 남편이 죽은 여자와 결혼하고 돈과 아들로부터 이익 얻고 그해에 잘된다고한다 그가 세상 원한다고. 그리고 남자가 그와 키스하고 섹스하고 그와 섞이는 것 보는 사람은 정욕과 섞이는 것입니다. 그 해석은 결혼에 대한 해석과 같습니다. 욕망이 아니라면 그는 좋은 효과를 얻습니다 그리고 그가 죽은 사람 받아들이는 것 보는 사람 , 결혼의 과정은 해석으로 진행되고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죽은 사람 욕망으로 받아들이는 것 본 사람은 그를 선으로 연결하고 죽은 사람이 그에게 키스하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돈에서 그에게 도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누군가의 손 앞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무릎에 키스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에게 겸손합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땅 앞에 있다는 보는 사람과 사람은 미래를 위해 더 낫고 높으며 사랑하는 사람의 손 앞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그에게 복종과 굴욕입니다…

…감옥은 에서 샤리아의 투옥이고 술탄의 투옥이 비방이나 위선으로 인한 우려와 고통 나타내는 경우 종교의 필요성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감옥은 세상 나타냅니다 . 투옥은 괴롭 히거나 침묵하는 아내를 의미 하며, 혀는 수다에서 투옥되며, 적의 음모와 비난, 무덤과 종교, 질병 또는 에너지 부족으로 인한 여행의 무 활동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난과 불편 함 나타내며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장수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만남 나타냅니다 . 그들은 감옥에 있고 우울 합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 위해 죄로부터 자유로운 감옥 선택합니다 .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풀려 난 것 본 사람은 누구나 질병에서 탈출했습니다 . 죄수는 감옥 문이 열려있는 것을보고 탈출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를 가두었을뿐 아니라 그 안에서 채광창과 그 안의 빛 보았거나 천장이 제거 된 것 보았다 . 그리고 여행자의 건강과 환자의 죽음 감금합니다 . 그리고 그가 믿을만한 술탄의 감옥에 있다는 본 사람은 누구나 그에게 불쾌한 일이 닥치거나 그가 구름에 있다는 알게되면 석방되기를 희망하며 그가 그에게서 나왔다는 것 알게되면 그는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그 입 . 그가 여행 중이라면 감옥은 그를 소홀히했고 그가 아프면 아팠습니다 .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감옥에있는 것 보는 사람은 응답을받는 응답이며, 요셉의 이야기에 대한 고통과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감옥에 있다는 것을보고 탈출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무덤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감옥이나 좁은 집 넓은 공간에 남겨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위안과 안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집에 묶여있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잘 지내거나 가족 안에서 그를 볼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모르는 집에 갇힌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돈으로 혜택을받 여자와 아들과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문서화되어 괴로워하는 것 보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구원받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감옥 짓고있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탈출하는 이맘으로 한 남자를 만날 것이고, 그 공동체의 사람들은 그를 칭찬 할만한 길로 안내 할 것 입니다. 감옥은 죽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그는 그가 행동하고 일어나는 막는 질병 나타내며, 아마도 그는 불순종 자와 불신자들의 감옥이기 때문에 허영심 또는 지옥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감옥에서 죽은 사람을보고 불신자라면, 그것은 지옥의 증거이며 그가 무슬림이라면 그는 죄가 남아있는 지옥의 포로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감옥에있는 자신을보고 육지 나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경우, 그것은 비, 바람, 적 또는 술탄의 명령으로부터 그를 방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하지 않으면 그는 그곳에 들어갑니다. 그는 불신앙과 이단의 집, 간음 한 집, 숙취와 같이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합니다. 속의 간수는 무덤 파는 사람 입니다….

에서 그것은 인간의 노력과 추구이며, 두 낙원의 위대함은 세상의 최고였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여자는 바돈이므로 그가 절망적이며 그를 붙잡 수 없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가 통제 할 것입니다 . 그가 그에게 말하면 그는 그의 아내로부터 큰 돈 얻었고 승격되었습니다 . 그가 처녀와 결혼하고 있다는 알게되면 그는 아내에게 호의를 베풀고 그것에 대해 감사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barzoon은 여행입니다. 그래서 그가 barzone의 뒤쪽 걷고있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하고 그의 아내에게서 좋은 것 것입니다 . 그가 타고있는 것을보고 하늘과 땅 사이를 날았다면 그는 아내와 함께 여행을했고 그의 지위가 높아질 것 입니다. 자신의 barzone이 흙과 배설물에 휩싸인 것 본다면, 그의 투쟁은 증가하고 그의 돈은 증가하고 증가 합니다. 그가 바지선과 함께 죽으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흥정 칩 훔친 사람은 여자와 이혼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barzone이 사라진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를 폭파 시킵니다. 그리고 개가 따개비로 도약하는 것 보는 사람은 아내를 따르는 마법의 적 가지고 있으며 원숭이가 그에게 도약하면 그는 유대인이며 싹의 금발은 주인의 슬픔 나타냅니다 . 그것은되는 느낌 그 의 왕이 왕 Brdhuna 여성 또는 종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바라 톤은 다툼 나타내거나 외국 남자를 나타낸다 . 그리고 그가 굴욕적이고 굴욕적이며 서둘러 타고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선과 행복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누구든지 그가 낙하산 타고 것을보고 자신의 습관, 암말 타고하는 그의 키 폭포와 그의 값이 감소하고, 그가 그의 아내를 남겨 둘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당나귀를 타던 사람은 에서 그가 우리의 허락하에 타고 있다는 보았고, 그의 기억은 상승하고 그의 수입은 증가하고 그의 영광은 더 높아질 것 입니다. 이것은 국가 이후의 자유로운 결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바라 톤은 여자의 부도덕 함 외쳤다 . 대머리 독수리는 힘이고 검은 색은 돈과 영광 입니다. 그리고 미지의 바라 톤이 마을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 나라에 외국인이 들어올 것 입니다. Albazhon Adham은 권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이 하늘에서 떨어지면 사람들은 질병, 천연두, 사망 또는 높은 가격에 시달 리거나 식물이 메뚜기를 치게 됩니다. 그리고 하늘은 술탄이나 그의 궁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사다리 나 밧줄로 올라가는 사람은 왕으로부터 들어 올릴 것이며, 사다리 나 밧줄없이 올라가면 권위에 대한 두려움 갖게 될 것이며 그 안에는 허영심이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늘에 도달하면 문제의 목표에 도달했고 깨어있는 동안 아프다가 땅으로 돌아 가지 않으면 병으로 죽 것입니다 . 천국과의 근접성에 관해서는 순종과 의로운 행동을하는 사람들에게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친밀함 나타내며 아마도 이것은 이맘, 술탄, 세상, 아버지, 남편, 주인과의 친밀함 나타냅니다 . 아마도 하늘에서 땅으로의 타락은 그가 아프면 술탄의 멸망 의미했 것 입니다. 그리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은 건조한 땅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랍인들은 비가 하늘에서 왔기 때문에 비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 그리고 하늘이 사람에게 무너지고 깨어있는 삶에 병이 든다면 그는 죽었고 하늘로 올라가서 천국에 들어간 사람은 순교를 받고 하나님의 영광 얻었습니다 . 낮은 하늘은 달의 위치이고 달은 장관의 해석에 있습니다. 그가 두 번째 하늘에서 그는 매너, 지성 및 리더십 얻었고 두 번째 하늘은 수성 이었다는 것 보았다 . 그리고 만약 그가 셋째 하늘에서 축복 받았다는 것 보았다면, 나의 처녀, 기쁨의 달콤함, 그리고 셋째 하늘은 금성을위한 것 입니다. 그가 네 번째 하늘에 있다는 본다면 그는 왕과 권위와 명성 얻었으며 네 번째 하늘은 태양이라는 것 알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다섯 번째 하늘에있는 것 본다면 그는 경찰의 명령이나 싸움 받았고 다섯 번째 하늘은 화성을위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섯 번째 하늘에 있다는 본다면 그는 법리학, 심판, 금욕주의 및 예배로 축복 받았으며 그는 확고하며 여섯 번째 하늘은 목성을위한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일곱 번째 하늘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재산과 농부를 얻 것이며 일곱 번째 하늘은 토성 입니다. 그가 일곱 번째 하늘 위에있는 것 본다면 그는 큰 높이를받 것이지만 그는 멸망 할 것입니다 . 하늘이 녹색이면 농작물이 늘어나고 하늘이 노란색이면 질병이 증가합니다 . 양이 하늘에서 나오면 전리품이고 일곱 마리가 나오면 힘의 억압으로 저주를 받게됩니다 . 하늘의 문이 열리면 비가 많이 올 것 입니다. 사람이 자신이 하늘 훔쳐서 숨겼다는 것 알게되면 코란 훔쳐 아내에게 지불합니다 . 그가 하늘 돌고 하늘에서 내려 오는 것 본다면 그는 별의 과학 배우고 언급 됩니다. 그리고 그가 하늘에서 밧줄에 매달린 것 보는 사람은 종교의 권위를 따르고 밧줄이 끊어진 것 보면 그의 권위는 그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리고 하늘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면전에서 입양되었고, 그는 거짓 증언했습니다. 전능하신 분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당신은 하늘과 땅의 창조를 목격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 졌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중대한 죄를 짓습니다 . 그리고 하늘에 빛이 비추는 것 본 사람은 그 장소의 사람들의 인도를 나타내었고, 어둠이 나오면 그들의 망상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하늘은 나라, 요새, 가정과 아내, 아들과 어머니, 교사, 혜택 받기위한 장소의 표시입니다 . 그리고 하늘은 에서 그것 보는 사람에 대한 맹세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하늘은 짜여져 있습니다 ). 그리고 전능자는 말했다 : (그리고 하늘은 황도대와 함께 ) 그의 말 : ( 그리고 하늘과 타리크 ) , 아마도 그것은 멋진 건물 나타내 었고 아마도 하늘은 그 찌름으로 바다를 나타 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창조 . 에서 하늘은 두건과 지붕과 같이 머리 위의 모든 것, 술탄과 같은 적들이 열광하는 것 나타 냅니다. 아마도 하늘로 떠오르는 것은 부러움과 적 가진 논쟁과 화난 사람들 나타 냈 것 입니다. 아마도 하늘은 감옥 가리 켰고, 그 위로 올라가는 것은 기량 높이는 증거 일 것입니다 ….

…그 집은 그가 사는 남자의 아내이며, 그로부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그가 결혼하면 그 집에 들어갑니다 . 아마도 그는 자신의 집 자신의 몸으로 가리 켰 것입니다. 만약 그가 이렇게 말하면 : 내가 새 집 지은 것처럼 보였고 그가 아프면 그의 몸은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독신이라면 결혼 한 환자가 없거나, 딸과 결혼해서 그녀를 데려 오거나 집만큼 비밀 샀다면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집 위에 있다는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를 때렸습니다 . 문이 잠긴 채 문서화 된 집에 갇혀 있고 집 가운데에있는 집 본 사람은 누구나 건강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 인내했거나 그 집을지나 갔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성의 공급품 견딜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집이 금으로 만들어진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집이 불에 맞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작은 집에서 나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서 나갑니다 . 그리고 그의 집에서 넓고 진흙 투성이의 집 보는 사람은 의로운 여성이고, 집이 벽돌로 칠해 지거나 지어진다면 그것은 건전하고 위선적 인 여성 입니다. 집 아래에 지하실이 있으면 교활한 사람이고, 점토로되어 있으면 종교에서 속임수입니다 . 어두운 집은 성격이 나쁜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뿌려진 집에 들어간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젖은 정도와 진흙의 양으로 아내에게 맞았고 고정되어 제거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한 나라에 집과 요새를 짓고 있다는 것을보고 그 나라에서 결혼하여 자녀를 낳는다면 그의 집이 예전보다 넓다는 것 알게되면 선과 다산이 확장 될 것입니다. 그와 그의 아내에 의해 . 그리고 그가 새로운 집 짓고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엄청난 슬픔에 휩싸 일 것입니다. 그가 새 집 발견하면 그의 적은 죽 것입니다 . 집이 어두워지면 아무런 이득도 쾌락도없이 멀리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 불이 들어온 것 본다면 그는 여행을하고 그 안에서 좋은 것 찾습니다 . 그가 자신의 집 철거하는 것 본다면 다른 누군가가 그의 돈 상속받습니다 ….

…돌은 죽은 사람 나타내며 잔인 함, 태만, 무지 및 실업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현명한 사람들은 무지한 사람 돌에 비유합니다 . 그리고 그가 남자를이기거나 여자와 결혼 할 돌이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 그리고 그가 돌이 된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주님 께 불순종하고 마음 완고하게하고 그의 빚 타락 시켰으며 그가 아프면 죽거나 그렇지 않으면 출혈에 맞았습니다 . 전 세계 또는 모스크에서 하늘에서 땅으로 돌이 무너지는 것은 마음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 나타냅니다. 돌이 부러지고 그 파편이 집과 집으로 날아 갔다면, 이것은 재난이 그 마을에 흩어 졌음 나타내므로 집 에서 집에 들어온 사람 은 파편이 파편으로 떨어졌습니다 . 사람들이 가난하고 계속되는 것 두려워하고 그 결과를 두려워한다면 돌은 돌의 강도와 무게에 따라 그 자리에 내려 오는 힘이었습니다 . 사람들이 던진 돌이 많으면 하늘에서 고통이 내려옵니다. 왜냐하면 전염병, 메뚜기, 우박, 바람, 습격 등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돌이나 산 운반하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어려운 일 시도합니다 . 그리고 그가 돌 타고 있고 독신이라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목에 돌 매달았다는 것 보는 사람은 고통과 악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막대기로 돌 치고 그에서 물이 터지는 것 본 사람은 가난하고 부자가 될 것이고 그가 부자면 그는 더 부자가되었고 아마도 그는 행복한 생계를 누릴 것 입니다. 아마도 돌은 숭배자, 금욕주의 자, 겸손한 마음의 군주를 가리킬 것 입니다. 왕이 자신에게 돌이 있다는 알게된다면 이는 그가 많은 돈 가지고 있음 나타냅니다 . 숭배자가 자신에게 돌이 있다는 알게되면 그의 존엄성이 그의 나라에 나타날 것 입니다. 에서 그가 돌 치면 그는 결백하다고 비난 받습니다. 특히 돌이 그를 따라가는 동안 탈출하는 경우 . 돌은 행동 방해하는 사람을위한 돌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돌은 해충 가리 켰 것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 팔거나 빼앗는 것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 입는 것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 보여주는 남성의 옷 입은 여성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 입는 것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입은 것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 입는 것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 과학자의 옷 입고 살라에 오신 것 환영합니다 것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 언급 한 것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 말했습니다. 옷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 입는 것 보는 사람은 깨어있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 세탁하는 것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 입으시 고 초록색 옷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 입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 입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 입는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 던진 옷 입은 것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 입고 Hamra 옷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 보는 사람은 그 비밀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 입고 전체가 돈 것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 Valbaad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 여는 것 보는 사람은 여행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 접는 것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그 와 함께 옷 벗는 것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 잘라 것 . 그리고 도둑이 옷 벗는 것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 벌었 때 좋았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 먹고 먹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 파는 것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 입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 입는 것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 세탁하는 것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소년은 . 그리고 십대 소년 비 샤라 . 그리고 나라가 갇혀 있고 사람들이 곤경에 처해 있고 누군가가 잘 생긴 소년이 도시에 들어갔거나 하늘에서 내려 왔거나 땅에서 떠났다는 것 본다면 좋은 소식이 가까이 있습니다. 그리고 노인은 자랑스럽고 강력 합니다. 그리고 그가 학교에서 배우는 소년이라는 것 보는 사람은 코란 배우고 있었다면 그가했던 죄를 회개 할 것 입니다. 학자와 주지사 중 한 명이 자신이 학교에서 배우고있는 것 본다면 그는 무지하거나 영광에서 굴욕으로 변 합니다. 그가 반항하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어머니로부터 상속 재산 물려받습니다 . 가난한 사람이 자신이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소년이라는 것 알게되면 생계와 부를 얻게됩니다 . 환자가 그가 소년이라는 것 알게되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거울에 비친 소년의 얼굴을보고 임신 한 여자가있는 사람은 아내가 그와 닮은 남자 아들 데려 올 것 입니다. 그리고 속에서 어린 소년 안고 ​​있습니다 . 소년은 약한 적 입니다. 자신에게 태어난 자녀가 있다는 본다면 그것은 고통과 고통 나타냅니다 . 소년이 남성이라면 그 결과는 칭찬 할 만하고, 소년이 여성이라면 그의 처벌은 탓할 만하다 . 그리고 노인이 자신이 아기가 된 것 본다면 그는 무지가되고 그의 배가 그에게 들어가고 그가 심한 고통이나 고통에 처하면 하나님은 그를 풀어 주실 것 입니다. 어린 소년들은 거의 걱정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소년이 무릎에서 비명 지르는 것 본 사람은 막대기를칩니다 . 젊은이들의 비전은 기쁨과 장식, 돈과의 다툼, 사소한 삶이나 무력감에 대한 확신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이브 당신이이 오래된 캐릭터를 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이 오래된 이야기의 타당성 받아들이는 것 꺼리는 것 나타내며,이 의심 때문에 직장과 사회계에서 반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소녀가 이브의 성격 구현하는 꿈을 꾸면 조심하라고 경고합니다 . 그녀는 늙은 할머니보다 더 현명 할 수 있지만, 사탄은 여전히 ​​잘 생긴 남자로 가장 한 강력한 요원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시력은 청순한 이브를 놓치게하지 마십시오 . 이 사과 나무는 여전히 열매를 맺고 있으며 그 농산물의 부를 나눌 줄 모르고 유혹을받 수 있습니다 ….

…그리고 Kaaba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칼리프 또는 술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집이 Kaaba라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여전히 칼리프와 함께 있고 Ka’aba가 그의 집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여전히 그가 합당하지 않다면 그는 명예로운 여자와 결혼하고 그녀가 파괴되거나 벽에서 떨어지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음 나타냅니다. 가장 위대한 이맘이며 그가 그것 보았고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면 그 안에있는 의식은 칼리프를 의도하고 그에게서 무언가를 얻었고 그것을보고 의식 수행 했다면 그는 자신 이 빚진 빚 수행하고 있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Ka’ba의 미래가보고있는 것 본다면 거기에서 그는 종교와 세상 생활의의를 받아들이거나 통치자를 섬기고 병 발견하면 치료되고 그의 간구가 응답됩니다 그리고 그가 Kaaba를 여행 한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안전합니다…

…지옥 : 에서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를 짓습니다 . 싫어하지 않고 빠져 나오면이 세상의 고민에 빠진다 . 그리고 불이 다가오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의 고통과 시련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부터 아끼지 않 것이며 벌금과 심한 손실 것입니다. 그는 그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선구자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에서 돌아와 그가 들어가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한계를 명하신 중대한 죄와 부도덕 초래할 것입니다. 그는 부도덕과 악 말한다 . 그리고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 들어간 것 본다면 그는 타락하고 독재자이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한 것 입니다. 그가 여전히 지옥에 갇혀있는 것 본다면, 그는 여전히이 세상에 가난하고 박탈당한 것이며,기도도 금식도하지 않으며 전능하신 하나님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Zaqqum Hell과 그 가슴과 고름에서 먹은 것 본다면 그는 죄악 얻고 피를 흘릴 것이며 그의 일은 그에 대한 심화 됩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서 검은 얼굴과 푸른 눈 가진 것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와 동행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굴욕과 얼굴 검게 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잘못으로 내세에 그를 처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지옥 직접 보는 사람은 술탄이나 가장 자비로운 자의 분노를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회개하지 않은 모든 죄에서 벗어날 것이며, 그가 지옥에서 나왔다는 것 본다면 그는 죄에서 회개 할 것입니다. 음식 마시거나 먹었 때 그는 여전히 죄를 짓고 있거나 자신에게 재앙이 될 지식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속의 지옥은이 세상에서 지위가 사라 졌다는 신호이며 아마도 부 후 빈곤, 인류 후 외로움, 역경에 빠지고 영구적 인 투옥 및 수치심 나타냅니다 . 아내를 나타내면 말썽 꾸러기 아내 였고, 생계를 나타내면 소득이 금지되고, 집 나타내면 부도덕과 과실의 사람들 옆에 있습니다. 질병 나타내면 그 결과는 죽음이며, 봉사를 나타내면 부당한 권위를 가지고 있고, 지식 나타내면 이단이고, 일 나타내면 용납 할 수없는 행위이며, 그는 음행의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지옥의 진입은 부 뒤에 같은 질문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은 이익 위해 불 피우는 데 사용되는 이단과 부도덕의 집, 교회, 판매, 소방서, 비둘기, 무두질, 도축장 및 용광로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입장은 욕망으로 승리를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al-Hatimah와 al-Hatata는 이교도와 위선자들 위해 al-Hamz, al-Malaz, al-Majmiyyah, Jhannam 생각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Saqr는 진실 떠나고 의미하지 않는 것 탐구하고 심판의 날 부정하는 것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악마와 그들의 도덕 창조하는 사람들의 대가 . 그리고 심연은 측정과 균형에있어 과소 평가의 표시이며, 비늘이 가벼워지고 선행으로 그들에게 부담을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지옥은이 세상의 삶 지배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가 그녀의 머리를 먹거나 그녀를 씻는 사람들 마신다면, 그녀의 전갈이 그를 물거나 그녀의 삶이 그를 때리면, 위선의 지배자들의 더 낮은 이해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피부가 그녀의 사람들의 피부로 변하거나, 그의 얼굴에 당겨 지거나, 그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에서 되돌아 가거나, 그 자리에서 맞았거나, 또는 고객사들이 그것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것이 혁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억압자들의 참여, 불신자들의 율법에 대한 고수, 다신 론자들과 비웃는 사람들의 도덕적 창조, 예언자들의 모순, 경건한 자의 포기, 종교의 배도, 하나님의 비참함 합당한 돈과 세상의 주님의 불순종, 또는 그의 주권과 그의 권세를 부인하고 그를 그의 창조물에 비유하는 것은 그가 영광 받고 고귀하게 될 것이며, 불의 수호자의 주인 보는 것은 표시입니다 그의 C에서 이사 한 사람의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 신자들과 술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위선과 죄, 죄와 변덕으로부터의 멀어짐, 잘못된 인도 후의 죄와 변덕 , 그리고 그가 재무를 본다면 종교에 대한 질투 와는 거리가 멀고,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는 그의 불에서 그의 안전과 안전 나타내며, 그가 그에게서 돌아서거나 그의 얼굴 바꾸는 것 본다면, 그는 그의 불 필요로하는 일에서 일어 났음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옥의 재무부는 수탁자, 관리인, 군인, 조수, 경찰 소유주, 부모 및 친척 입니다. 그리고 말릭이 그의 편 들고 그를 불 속에 던진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그를 위해 굴욕 필요로합니다 .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빠져 나간 것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뜻대로 천국에 들어가거나 죄를 범하고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신체 부위가 그에게 말하는 것 본다면 그것은 죄에 대한 책망의 증거이며 내세 문제에 대한 경계심 입니다….

에서 방패는 적으로부터의 보호를 의미하며, 그가 방패를 짜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나 요새를 건설합니다 . 그가 방패를 가지고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요새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방패를 쓴 것 본 사람은 누구든지 요새화 된 지역에 대한 큰 힘 얻고, 고립 확보하고 모든 슬픔에서 구할 것이며, 그가 상인이라면 그는 확립 된 무역, 안보 및 보존으로부터 그에게 미덕이 될 것입니다. 그가 친구라면 그는 도움 구한 관대 한 사람입니다. 불행과 괴로움, 그리고 그것 입은 사람에게도 남자가 그녀에게 가하고, 좋든 나쁠 때나 그를 보호하고, 음모에서 구원받 수있는 축복이다 . 그가 철 방패를 가지고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면제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방패를 쓰는 사람은 돈과 재산 얻는다 . 방패는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 아내의 보호, 돈과 이익 나타 냅니다. 그리고 여성을위한 방패는 그녀를 숨기는 niqab 또는 남편입니다 . 방패 Nawal Sultan은 훌륭 합니다. 방패를 쓴다는 것은 형제 Zuhair 또는 Ibn Shafiq 나타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방패는 돈과 왕 이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장비, 달걀, 고쉬, 가슴, 다리와 같은 무기로 덮힌 것은 옷 나타내며 철의 팔뚝은 그의 친척에게서 나온 것이므로 누구든지 그가 가지고 있다고 보는 사람은 두 팔뚝, 그는 친척 중 한 사람 의 손에 강화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두 명의 강하고 위대한 남자 가 동반했으며 해석은 그의 아들과 형제에게 떨어졌 것입니다 . 그리고 그에게 철 팔뚝 보는 사람은 누구나 어린 아이이자 여행의 힘입니다 ….

…운세 사람이 에서 자신이 탑에 있다는 본다면 그는 그것 찾는 사람들로부터 안전하지 않으며 그가 아프면 죽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벽이나 탑에있는 것 본 사람은 위험한 사람과 함께 승리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좋은 것이없는 탑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무덤이며, 그 안에서 자신 보는 것과 그 위에서 보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

…꾸란의 구절이 자비의 표이고 독자가 죽었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에 있고, 그것이 형벌의 구절이라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형벌 받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고통의 구절 낭송하고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 읽기가 어려워지는 고통의 구절에 도달하면 기쁨에 휩싸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고통의 구절 낭송하고 있다는 보는 사람은 자비에 도달하면 그것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것 입니다….

…천문학 : 에서 그것이 최초의 천문학이라는 것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불의한 왕자 나 거짓 목사를 동반 할 것 입니다. 두 번째 영역은 왕의 작가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세 번째 방주에 있다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합니다. 그리고 네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칼리프 또는 위대한 왕과 동행하며, 자격이 없으면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다섯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왕의 전쟁 주인이나 경건한 사람 본다 . 그리고 여섯 번째 천문학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공로를 얻었고 확고했습니다 . 그리고 일곱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왕의 주인 만날 것 입니다. 그리고 여덟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왕과 동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아홉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영광스러운 사람의 동반자입니다 . 그리고 주변 구인 열 번째 궤도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장 위대한 칼리프 또는 가장 위대한 왕 봅니다. 그리고 그가 방주 전체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얼굴 받거나 지상의 가장 위대한 왕들과 동행 할 것 입니다. 여성이 자신이 아래에 있다는 알게되면 왕자의 점원이나 그의 직원들과 결혼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