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내 주위에 악을 기대의 문제를 제거합니까 , 내가 그들의 가슴 아픈 꿈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의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내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내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의 감각은 영감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의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의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의 주님 은 이브라힘 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의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의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의 금지에 동의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의 15]가 또한 동의 관련하여 알코올의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의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의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가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꿈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의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나는 내가 화장실에 가서 다음 내 의자에 벌레의 무리를보고 꿈을 꾸었다 에 대한 꿈
(107 나는 내가 화장실에 가서 다음 내 의자에 벌레의 무리를보고 꿈을 꾸었다 꿈 해몽)…당신이 비전을 본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다음 일어 났는데 , 다시 잠 가서 완성을 보았다? 내가 처음 비전은 진실하고 참 볼 , 그것은 그것에 대해 생각 선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제공 하고, 같이 마지막에 대한 비전 이 보완되고 있습니다 , 그것은 헛된 꿈이다 ….
…내가 꿈을 꾸지 않는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나는 종종 모임이나 나에게 말한다 사람과 대화를 : 나는 꿈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에게 가끔 짜증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때때로 비꼬는 말을하는 것을 봅니다 ! 그리고 국가 언어; 나는 당신의 전공을 걱정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 이 현상에 살고있는 많은 인격을 분석하면이 현상이 처음에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으며, 그 뒤에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 건망증 . 환상을 꿈꾸거나 보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잊거나 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능하신 분의 지혜입니다 . 그러므로 그가 본 꿈이나 그가 본 진실한 비전을 갑자기 기억하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 2 / 이런 현상을 겪고있는 사람의 잠에 드는 정도는 너무 심해서 잠을 너무 많이자는 사람은 죽은 사람을 닮았고, 이런 작은 사람은 잠에서 본 것을 기억합니다 . 3 / 낮에 가끔씩, 밤에 가끔씩 일하는 사람, 낮에 다른 시간에 일하는 사람, 그리고이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꿈이나 비전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저는이 마지막 범주에 도달했습니다. 광범위한 조사와 조사를 거쳐 여기에 처음으로 게시했습니다. 그들의 비전이나 꿈을 기억하지 못하는 이유는 밤에 고정 된 수면 체제를 가진 사람들만큼 수면이 편안하지 않고 밤에 잠을자는 사람들이 수면의 가장 큰 이점을 얻는 사람들이기 때문 입니다. 4 / 일부 해설자들 때문에이 지식에 대해 개인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고 그 이유가 옳거나 그른지, 그는이 방법으로 그가이 지식에 적대적인 것을보고 꿈을 꾸지 않거나 보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비전 . 5 / 그는 시력 이 정말 좋지 않습니다 . 이것이이 현상의 몇 가지 이유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내 학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망명에 빠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
…가끔은 꿈에서 좋은 비전을보고 나는 그것으로 행복하다 , 그러나 깨어있는 동안 나는 그것을 위해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학자들은 사람이 때때로 보는 것을 깨어있는 동안 찾지 못하고 그것을 나타내는 것을 찾지 못하면 파이프 드림 섹션에 포함되며 이는 대부분 이전의 마음의 행동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으로 자면 사람이 자면 그것을 나타내는 무언가를 볼 수 있으며 이것은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다 (3)….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누구든지 그가 의자에 앉아있는 것을 본다면, 그에게 무언가를 잃어버린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 하셨기 때문에 그것을 찾을 것이라고 해석되고, 우리는 그의 의자에 몸을 던졌습니다. 출발했습니다 .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뜨거운만큼 수치와 분노에 시달릴 것이고, 그가 뜨거운 물로 씻지 않는 한 그의 형벌은 좋은 것이고, 그러면 그는 그의 고통과 슬픔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물이 차가워지면 모든 악에서 탈출했음을 나타내고 화장실에 들어가면 감옥이나 악이나 질병에 들어가는 것을 나타내며 그의 자유 의지의 범위는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가서 들어갈 수없고 허용되지 않는 것을 발견 한 사람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유형이 마음에 든다면 잘못된 것이 없으며 미움을 받았다면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 안에 낙타 나 에너지, 화장실 문을 여는 것은 걱정과 고민이 부족하다는 말을했고, 난로는 불의한 통치자를 통과하신 것으로 환상에서 칭찬을받지 못합니다. 부당하게 사람들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오는 것을 보았지만 거기에 들어 가지 않는 사람은 남자를 만나고 그들 사이에 악이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들어가서 차가워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머물러 있으면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가 밀과 함께 제 분소로 가서 제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제 분소 소유주로부터 혜택을받을 수 있으며 제 분소 소유주도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사람이 무덤에 내려간 것을 본 사람은 무덤 밖으로 나가서 그것을 본 사람을 밀고 자하는 사람은 수감 된 사람이 그를 비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본 다음 진리로 인도됩니다 . 그들 중 일부는이 비전이 부채, 돈, 자녀, 통찰력,지도 및 질병 치료의 7 가지 측면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으며, 일부 통역사는 시각 장애인을 보는 것이 소원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낯선 사람은 비록 그가보고 있더라도 장님과 같습니다 ….
그리고 그가 무덤에서 꺼내졌다가 다시 그곳으로 돌아온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로부터 유익을 얻고 선한 일을 한 왕에게 귀속된다면 그 후에 투옥 될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 그의 위치에 따라 그에 대해 평가되고, 무덤 파는 사람은 위엄 을 지닌 위대한 사람이고 무덤은 사랑입니다. 그의 종교에 대한 무지 또는 부패와 망상의 불행 무지가 수반되는 것을 후회하고 그 후 회개를 축복합니다 ….
…두 표현 중 하나에 비전을 말하고 교차시킨 다음 다른 표현으로 내레이션하여 완전히 다르게 교차하도록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 예,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표현하는 사람의 이해, 능력, 능력, 숙달의 차이이며, 표현의 과학은 비전을 표현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표현 자의 기술에 따라 이러한 도구를 습득하여 그는 그 질이나 부족으로 판단된다 . 그림을 조금 명확히하기 위해 의사의 예를 들어, 그들 중 일부는 질병을 훌륭하게 진단하는 데 성공하고 일부는 과학적 자격이 동일하더라도 인식하지 못하므로 시력의 깊은 의미가 잠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 안으로 들어가서 눈부시게 뛰어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행인들은 다이빙을 잘하는 사람은 먼 거리이고, 그들 중 일부는 해안을 넘어갈 수없고, 그들 중 일부는 가라 앉지 만, 몇 거리 동안은 더 강합니다. 그리고 더 높은 교차점에서 그는 더 독창적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왕은 그의 앉는 자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교차 하는 비전을 보려면 ) Yusef 43 : 즉 , 당신은 끝까지기도하고 기억할 것입니다. 끝, 그리고 언어 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 수영, 배 또는 다른 것으로 물을 극복하는 것을 : 교차하는 것, 마치 비전의 외부에서 내부로 교차하는 것처럼 교차하는 것, 이것이 바로 다이빙입니다….
…죽음의 음주가 와서 69 – 그녀는 그때 그녀의에서 그의 부재 및 색상의 그의 변화의 아이디어로의 일부를 그에게 노래를했다 일일 동안 무사 알 – 하디 위해이었다 여종, 그는 아주 많이 그녀를 사랑 참석자들은 그에게 물었습니다 . 오, 신자들의 사령관 님,이게 뭐죠? 그는 말했다 : 나는 내가 죽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내 형제 Aaron이 나를 따라 칼리프를 인수 하고이 하녀 와 결혼 할 것입니다 ( 그는 떠났습니다 ). 그래서 참석자들은 그를 죽이고 그를 위해 오래도록기도했습니다 . 그런 다음 그의 형제 Aaron을 불러서 Fozh Rashid에게 일어난 일을 말했습니다 .Fasthfah Hadi 믿음은 맨발로 걷는 심각한 이혼과 해지 Hajj가 그녀와 결혼하지 않고 그에게 맹세 하고 진행중인 adjure도 Vhfatt 그에게도 두 달도 채 안 남았습니다. 그가 죽자 그녀의 연설은 Rasheed가 말했다 : 당신과 내가 그것을 맹세 한 Baloamat은 어떻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나는 나와 당신을 위해 속죄하고 그래서 그는 그녀와 결혼했고 나는 그와 큰 재산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그의 무릎에서 잤고 그가 그녀를 방해 할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움직이지 않을 것 입니다. 그녀가 울고, 공포에 발견 그가 그녀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그녀는, 조용하던 밤에 잠자는 동안 : 당신의 사업은 무엇입니까? 그녀는 말했다 : 오 신자들의 사령관, 나는 그가 말했을 때 꿈 에서이 하디를 보았다 . : 당신이 공동 묘지의 주민들에게 가까이 가지 않고 나를 잊고 당신의 믿음에 왜곡 된 후에 나는 내 언약을 어겼습니다. 아침이되기 전에 나는 Sa’er에 갔던 곳이되었고 Al-Rasheed는 그녀에게 말했다 : Pipe dreams .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니요, 하나님 께서이 구절을 마음에 썼던 것처럼, 신자들의 사령관입니다 . 그녀는 아침이되기 전에 죽을 때까지 여전히 떨며 치고 있었다 ….
…그리고 그가 양동이를 만든 다음 그것을 뒤로 당겼다는 것을 본 사람은 양동이를 떠났습니다. 그것은 그가 부족한 아들과 함께 태어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유산 일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이 좋은 말로 살아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과 유익의 발생으로 해석되고 기쁨과 즐거움의 문제로 해석 될 수 있으며 달리 보지 않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반대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안전으로 끝납니다 ….
고정 된 서류를 보는 사람은 그 시간과 장소에서 많은 출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이븐 시린이 한 남자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흑인을 잡은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다가올 때까지 그에게 칼을 폈습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잘못된 행위입니다. 그러니 그가 자신의 비난에 대해 당신을 비난 할 것이라는 점을 기뻐하십시오 ….
그리고 그의 막대기가 그에게 말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축복을 받고 선을 얻고 그를 위해 유익을 얻을 것 입니다….
희망, 기쁨, 많은 기쁨, 희망에 대한 비전 ….
…어떤 사람들은 왜 무서운 꿈을 봅니까? 질문 / 왜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고 유망한 꿈이 아닌 끔찍한 꿈을 봅니까, 이것은 과학적인 설명이 있습니까? 제 손에서이 질문에 대해 저는 몇 가지 중요한 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1) 사탄의 꿈은 은유가 아닌 현실이며,이 의견은 이맘을 포함하여 한 명 이상의 이맘이 말하고 선언했습니다. 무하마드 알 – Saffarini 등으로 자신의 행동 다른입니다, 사탄의 행위이다 나레이션의 이맘 아마드의 체인의 부작 설명하는 : 의 의식에 울고,자는 사람의 운율에 들고, waswasah, 유혹 아담의 아들,기도에 대한 부름을 피하고 악마가 사람의 혈류를 흐르는 것을 잊지 말고 분노의 얼굴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변하고 빨갛게 변하는 지 !!! 2)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대해 Sahih에서보고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 사탄은 당신의 머리 중 한 사람의 운율을 짜고 있습니다. , 그가 세 개의 매듭을 잤다면 그는 긴 밤 동안 당신의 각 매듭의 위치를 쳤고 그는 잠들었습니다 . 깨어 나면 하나님의 기억이 매듭을 풀고 재계를하면 매듭이 풀린다. 그가기도하면 매듭이 풀릴 것 입니다. Al-Bukhar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사탄이 밤에기도하지 않으면 머리 운율에 사탄을 붙잡는 장, 그리고 그 의미는 Ibn Hajar가 말한대로 저녁기도입니다. Al-Fath에 대한 그의 논평 . 그러니 오 신 이시여, 당신을 돌봐주세요,기도에, 당신이 그 주인을 어떻게 보호하는지 , 그리고 그것은 저주받은 사탄과 그의 불신과 속임수에 대항하는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저녁 식사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서 전능하신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 [ 나의 종들은 그들에 대한 권위가없고 당신의 주님은 청지기로서 충분합니다 ] Al-Isra : 65. 그리고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 [ 유혹자들 사이에서 당신을 따르는자를 제외하고는 나의 종들은 그들에 대한 권위가 없습니다 ] Al – Hijr : (42) 기억,기도의 이러한 행위를 저 버리는 및 wirds 자신의 선택에 의해 자신의 요새 떨어졌다, 그의 적의 침공에 만족한다, 따라서 당신은 대부분의 중요한 그중 wirds을 암송해야한다 누구든지 거룩한 구절; 그것이 될 때까지 독자를 보존하고 순종을 고수해야만 깨어나 잠에서 저주받은 사탄으로부터 안전하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아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악마에게 꿈을 돌린다는 판결은 무엇입니까? 은유로만 그에게 귀속되는 판결은 무엇입니까? 우리에게 왔을 때,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진정한 비전은 하나님에게서 왔고 꿈은 마귀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 . 많은 신뢰할 수있는 학자가 꿈이 의인의 비전에 말하는 동안 파스 알 – 바리 Sharh Sahih 무슬림과 이븐하자 르의 Mazzari의 예에 대한 은유로 기인 누구에게 사람을 발견했다 : ( 그것은 악마는 더 무슨에 관하여이다 수입이있는 것에 대해서는 은유 적 백분율로 그에게 귀속됩니다 ). 나는 말했다 : 그러나 올바른 견해는 행동이 그들의 주제에 기인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시작하고했던 하나이며, 그는 작정하고 만든 하나이기 때문에 전능하신 말씀으로는, 전능하신 하나님에 기인 되었기 때문에 { 당신이 선 (善)에서 하나님께로부터 닥친 무엇 } 즉,입니다 행동과 시작 . 그리고 전능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모든 사람이 하나님과 함께 있습니다 ), 이는 그들의 창조와 감사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이것으로부터 와사, 오도, 유혹, 인간 집단에 대한 계약 체결과 같은 악마의 행동은 모두 진정으로 악마에게 귀속됩니다. 전능하신 꾸란 에서 이렇게 많은 영수증을받은 그녀 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사탄 솔이 그들에게 지시 했습니다 } , 그리고 전능자가 말했습니다 : { 사탄은 당신에게 가난을 약속하고 당신에게 부도덕 을 저 지르 라고 명령합니다 } 또한 말했습니다 { 그리고 Kasemhma 나는 또한 그들을 위해 있습니다 누가 나샨 } 과 전능자가 { 나는 이웃입니다 } 라고 말했 을뿐만 아니라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당신 의 운율에 악마의 머리를 붙드십시오 …)) 무슬림 핵 설명 (6/65) 과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 마귀는 아담 혈류 의 아들 )) 동의했습니다 . 이것과 그의 ilk는 그녀가 실제 방식으로 사탄을 돌렸다는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의 창조물과 전능하신 의지 의 평가에 의해 모두가 비록 그가 그것의 직접적인 행위자이기 때문입니다 . 만일 그가 하나님의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평화를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 (( 꿈은 사탄에게서 온 것입니다 )) 겉으로 말해야하며 꿈은 그가 아담의 자녀를 유혹하고 위협하는 종류의 것입니다 . Al-Qadi와 다른 사람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그는 그의 얼굴에 있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혈류를 사람의 내부를 통과 할 수있는 힘과 능력을 만드셨다 고합니다 )….
…끔찍한 꿈을 해석하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의 권위에 따라 Sunnah에게서 배운 것으로 그들을 대하고, 그러한 꿈을 표현하지 않고 진술 된대로 그들을 보호함으로써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관점을 이해하지 못해 슬퍼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그들에게 좋은 점은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고, 그들을 위해 그것을 건너는 사람을 찾지 않는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기를 바랍니다. 그는 성급하고 무서운 길로 건너 갈 수 있고, 그 때에 무너질 수 있으며, 하나님은 기꺼이 그 때에 후회는 쓸모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
…비전의 언어에 대한 비전과 꿈의 정의는 복수의 비전이며 실제 무게에 대한 허밍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동사 saw에서 파생 된 수면에서 보이는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 원래 왼쪽과 같은 소스 입니다. 잠자는 사람이 상상할 때 이름을 지었을 때 시각과 시각으로 시간을 지각 할 수 있도록 이름과 비전의 경로를 산만하게 만들었다 . 그리고 비전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 ( 참조 ). 하 를 합병하고 램을 달래는 꿈 . 그들과 함께하는 것은 허용된다. 그래서 그것은 말한다 : Dream . 꿈은 꿈에서 비롯되며 그 의미는 꿈의 비전입니다 . 고 말했다 다음 의 꿈 그는 자신의 수면과에서 본 뭔가 의 꿈을 꿈과 비전의 뒤에서 의미는 있다고 하나가 자신의 꿈에서 발견 Balhi 꿈의 의견 저주 자신의 비전과 결합 : 꿈이 여기에 얼마나 많은 요청 시간은 코란 에서 꿈 이라는 단어를 받았다 코란에서 두 번 이 단어를 받았다 : 1- 구절 ( 그들은 꿈을 말했고 우리가 꿈을 해석하는 것은 Avalim ) [ Yusuf : 44] 2- 구절 ( 하지만 꿈을 꾸지 만 위조 한 것은 시인입니다 Vlaotna 구절은 고대인들을 보냈습니다. ) [ 선지자 : 5] 요셉과 왕에 관한 초기 구절 . 그리고 무함마드를 조롱하는 아랍 다신 론자들의 이야기에서 두 번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1),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코란 에서 비전을 받은 단어 도 물어 보 시겠습니까? 수신 의 단어 에서 요한 계시록을 코란 ) 네 번이 아니라 다음 : – 구절 : 너희 비전을 통해 전달하면 O 공개, 내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유 서프를 : 43] – 2 절 : 그리고 우리는 만들어진 비전 것을 Orinacc 만 명에 대한 유혹과 트리에 저주 코란 만 Nkhuvhm을 증가 무슨 큰 폭정 [ 이스라엘 : 60] 7 – 구절 : 요한 계시록은 또한 진실로 비준 우리는 후원자 보답 ( Saaffaat : 105 ). 4 – 속담 전능하신 : 의 성실 하나님, 그의 메신저의 의 비전 권리 ( 개방 : 27 ). (1) 와 관련된 첫 번째 절 요셉과 킹 두 번째 구절은하기 임명 의 비전 선지자는 그녀의 평화가 그시의 밤이 보여 받는 가족 곳 거룩한 집 . 그는 학살을 원했고 네 번째는 그가 메카에 들어가 움라를 공연 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메신저를 보는 문제였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단어 일치 Koran • Mohamed Fouad Abdul Baki . 아랍 문화 유산 하우스의 부흥 – 베이루트 – 레바논 – 병력 조 ( Daghth ) 페이지. 421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
…메신저를 보는 사람과 같은 환상과 꿈을 통해 법적 판결을 증명하는 것이 오늘날 허용됩니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할 수 있고, 명령하거나, 무언가로 그를 금지 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비전과 꿈이 그 사람 자신에 의해 설명되지 않으며 그 중요성이 표면에 없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 그럼 나는 말한다 : 이제 샤리아 이외의 합법적 인 판결과 그에 적용되는 판결을 증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면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상태 제어는 그가 듣는 무엇을 달성 해설자 – 이다 여기 몽상가 – 과학자들이 상처 동의하고, 수정하고, 의 과학자 의 조건이 소설 의 수용 의 소설 사람 : 에 장교가 되어야하고 , 유지되고, 잠자는 사람 이이 능력 이 아닙니다 . 그러나 누군가 Sunnahs 중 하나를 수행하거나 잘못된 것을 금지하거나 금지하는 명령이 있고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는 비전을 본다면 내가 위에서 언급 한 것을 명령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허용됩니까? 답은이 작업을 허용하고, 당신이 말한다면 ‘예 :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 이유를 말한다 : 이것은 단지 비전의 판단이 아니기 때문이다 ! 오히려 법의 뿌리에있는 것 입니다. Imam Shatby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결정했습니다 . 즉, 법률 조항이 아닌 비전 아래 의 작업 요구 사항 이 법 의 명백한 의미에 동의하는 것이며 , 비전에서 나온 것, 법을 위반하는 것 , 또는 법 의 지배, 그것은 : 상상이나 착각, 또는 그것은 Shaytaan의 꿈이며, 그가 확립되고 정당한 것에 반대하기 때문에 이것은 고려할 수 없습니다 . Al-Baghawi는 Sharh al-Sunnah [12/211]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이 잠자는 동안 보는 모든 것이 정확하고 표현 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올바른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이 책의 어머니의 사본에서 환상의 왕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것이며, 그 밖의 모든 것은 해석이없는 멍청한 꿈입니다 ….
…꿈을 저주하는 뇌의 장소가 있습니까? 하나님 께서 주신 비전은 제가 말씀 드렸듯이 육체와 물질과 관련이 없습니다. 오히려 영혼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자신의 뜻과 뜻으로 인도하시는 신성한 계시이기 때문입니다. 자신과 꿈이 되십시오. 그는 우리가 논의했듯이 은유가 아니라 사실 입니다. 이 관점은 수행자에 대한 합법적이지만, 다른 관점이입니다 – 많은 실험실 실험 실시 후 – 어딘가 뇌의 뇌는 어떤 동물에서 관찰되었던, 같은 고양이와 같은, 뉴런의 그룹의 존재를 그 제어 동물의 움직임, 또는 수면 중의 경직성, 그리고 경험이 서로를 강화하고 어떤 동물이 잠을 자고 어떤 움직임이나 울음을 보이기 때문에이 학자들은이 동물들에서 꿈을 꾸는 가능성을 판단하게되었고 이것은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꿈의 가능성과 그것이 일부 신경 세포에서 나올 가능성을 의미하지만, 우리가 이야기 할 때 결정한 것처럼 그것은 일종의 설탕에 절인 과일입니다 : 동물의 꿈, 비전과 꿈, 그들의 위치 이것이 우리가 결정한 것이며 그의 출발점은 공정한 명상가에게 합법적이며,이 정보를 명확히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천국의 사람들이나 지옥의 사람들은 환상이나 꿈을 봅니까? 이 문제는 제가 많이 멈춘 이슈 중 하나이며, 파라다이스 사람들과 지옥 사람들의 특성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이렇게 말합니다 . 파라다이스는 축복의 거처이며 어떤 친절, 하나님 전능하신 분은 낙원의 북하리가 해설 한 신성한 하디스와 아부 후라이 라를 통한 그 행복에 대한 설명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 나는 눈도, 귀도 듣지 못하며, 내 의로운 종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 인간의 심장이 위험에 처했습니다 .]. 그녀가 부르는 말 에 따르면 Bukhari에서도 언급했듯이 전자 는 같은 위치에서 […….. 소변을 보거나 배변하지 마십시오. Imitkhton도, Atvlon, Omchathm도하지 마십시오. 금, 사향 지명, 그리고 Mjamram 알로에 그리고 그들의 남편 al-hoor al-ayn, 그들의 아버지 아담의 형상으로 한 사람의 창조에 대한 그들의 도덕, 하늘에서 육십 규빗 ]. 이 행복은 영원하고 불은 영원한 비참함의 거처이기도합니다. Al-Sahih는 또한 Abu Saeed를 통해 Al-Bukhari가 말한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O people of Paradise ! 불멸, 죽음은 없습니다, 지옥의 사람들 아 ! 불멸은 죽음이 아닙니다 .]. 잠자는 것은 파라다이스 사람들의 권리 부족의 특징 중 하나이며, 아부 후라이 라 를 통해 하디스 에 전염 의 사슬이 들어왔다 . [ 잠자는 것은 죽음의 형제이고, 파라다이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는다. ] 이 hadith는 Al-Al-Albani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in Al-Silsilah Al-Sahihah, J / 1 p. : 74 H : 1087 그것은 또한 지옥 사람들의 영원한 고통과 모순됩니다. 그들은 하나님 께서 그들의 고통을 덜어 주시기를 바라지 만 , 전능하신 분 께서 그들에 대해 말씀하신 것처럼 슬픔 밖에 없습니다 . [그리고 비탄의 날에 그들에게 경고하라. 그들이 태만하고 믿지 않는 동안 문제 가지나 가기 때문이다 ] Maryam : 39….
…비전과 꿈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의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의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의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의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의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의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의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의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의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의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의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의 일 이전의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의 지식의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의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의 책 1백30분의 5 다음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의 종의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의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의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의 ummah는 의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의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에는 이전 구절의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의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중요한 과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준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중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의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의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의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의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의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내가 그의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의 O 메신저, 내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의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의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