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는 압둘라가 말하기를,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이 손가락이 지방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꿀이 흘러 리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핥았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할 수 있도록 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했다 : 당신은 두 개의 책을 읽고 . 종교인들에게 꿀은 꾸란의 달콤함과 낭송이며 의의 행위이며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이다. : 오히려, 우리는 꿀 그가 꿀벌 말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치유로 모두 설명 코란 때문에 표시했다 ~A 다양한 색상의 음료는 사람들을위한 치료가되는 자신의 위장에서 나온다. ” 그리고 그는 코란에서 말했다 : “ 오, 당신. 사람들은 주님의 설교와 가슴에있는 것에 대한 치료법을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 구절 ….

…어떻게 주위에 악을 기대의 문제를 제거합니까 , 가 그들의 가슴 아픈 꿈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의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내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의 감각은 영감의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의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의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의 주님 은 이브라힘 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의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가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의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의 금지에 동의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의 15]가 또한 동의 관련하여 알코올의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의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의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가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꿈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의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그가 학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망명에 빠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

…가끔은 꿈에서 좋은 비전을보고 나는 그것으로 행복하다 , 그러나 깨어있는 동안 나는 그것을 위해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학자들은 사람이 때때로 보는 것을 깨어있는 동안 찾지 못하고 그것을 나타내는 것을 찾지 못하면 파이프 드림 섹션에 포함되며 이는 대부분 이전의 마음의 행동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으로 자면 사람이 자면 그것을 나타내는 무언가를 볼 수 있으며 이것은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다 (3)….

…멤버를 보면 머리가 잘리고 지위와 가시가있는 사람은 화려 함이 증가하고, 그 이외라면 돈과 긍지와 얼굴을 받고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머리는 그의 목이나 그와 같은 것에 부딪치지 않고 그것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그는 그의 상사, 그의 부모 또는 그의 교사들과 그의 목이 부딪친 것을 보는 사람을 떠나고 그의 머리가 그의 머리라면 그가 부자라면 , 돈이 부족하거나 가난하거나 게으른 사람이거나 해방되거나 빚을지고있는 노예 인 경우, 하나님은 그의 빚을 갚거나 걱정을하신다면, 하나님은 그의 걱정에서 해방 될 것입니다. 그의 죽음을 알리는 약이 아니며 그의 목이 꽉 찼고 구타가 고통스러운 것을 본 사람은 죄를 지 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큰 속죄 일 수 있으며 보상이 될 수 있으며 사람의 머리가 그의 수도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가 자신의 머리가 제거 된 것을 본다면, 그의 키가 그에게서 제거 될 것이고, 전쟁에서 그의 머리를 면도하거나 그의 두건이나 터번을 분해하거나 그의 방이나 그의 집 지붕을 철거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인을 팔았고 그가 그를보고있는 동안 그의 머리가 그의 손에있는 것을 본 노예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자본과 생계의 척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머리와 함께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병에 걸리고 돈이 없어 질 수 있고 머리가 몸으로 돌아 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잃어버린 돈을 돌려 보내거나 상사에게 돌아 오거나 순교의 축복을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머리가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순교의 선함과 축복이…

…그리고 그가 손에 머리가 있고 또 다른 정상적인 머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을 둘러싼 해충에 저항하고 그의 삶에서 나쁜 것들을 고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머리가 깎이고 새가 입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고 여자가 나를 만나서 그녀의 질에 넣었고 아버지가 나에게 급히 요구하는 것을 보았고 그는 나를 가두 었습니다. . 그래서 그는 동료들에게 그것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가져 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에게서 나온 새, 영혼, 나를 그녀의 질로 데려온 여자는 땅이 나를 위해 파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저에게 물어 보시고 그를 가두어 두는 것에 관해서는, 그는 저에게 일어난 일에 맞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선지자는 순교자에게 살해당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횡단 잘라 말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손으로 자신의 머리를 면도 된 경우와 같은 다른 톱 : 당신은 지불 당신의 빚을 ….

…그리고 사람의 머리가 자기 대신 손으로 잘리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사람에게로 인도되어 그곳으로 오게되며 아마도 사람들이 그곳에 모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손으로 빻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선을 겪고 그의 손으로 일하는 데 소비되며 이것은 결혼이나 화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가 베이거나 다치거나 부러진 것을 본 사람은 후견인, 유병률, 금전 발생의 세 가지 측면 중 1 위이며, 이것은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그의 상사의 오른쪽에 표현된다고합니다 ….

…그리고 자신의 머리가 자신을 대신하여 만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빚만큼 돈을 벌고 병에 걸리면 용서받을 것 입니다….

머리가 떨리는 것을 본 사람은 왕에게 해롭고 목이 흔들리면 신실함이 약하고 어깨가 흔들리면 위엄이나 장식이 없다 ….

…그리고 그가 머리가 두 개인 코끼리를 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장소의 권위를 섬기는 것에서 다른 통치자를 섬기는 것까지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머리가 두 개 또는 세 개인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검객이더라도 적을 이길 것 입니다. 가난하면 부자가되고, 부자면 아이가 자유롭고, 독신이면 결혼해서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

…그의 머리가 잘 리면 그것을 가져다가 순서대로 되돌려 놓으면 지하드에서 죽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손에 잘린 머리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선배가 손을 잡고 그에게 유익하고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자신의 머리가 개, 당나귀, 말 또는 다른 소의 머리처럼 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수고, 피로, 노역이 됩니다….

…그리고 그가 장수, 일의 지혜, 문제의 산물, 장로의 참여와 동행의 다섯 가지 측면에서 해석되는 머리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Mahmoud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이 길에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Sharia에 따라 그의 돈의 Zakat을 지불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는 사람들이 그것을 손으로 가져가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가 사람들에게 방송하는 것은 과학이고, 그에게 피가 묻어 있다면 그는 자신의 지식과 거짓말을 섞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손으로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용감한 파트너를 나타내며 파트너는 자신의 상태에 있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뱀을 죽이고 손으로 들거나 나눠서 키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적을 이기고 그들의 돈을 가져 가기로 결정합니다 ….

…그리고 그의 손이 통치자의 손으로 변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의 롭든 그르 든간에 그 술탄의 손에서 일어난 일과 같이 권위를 얻고 그의 손에 달릴 것 입니다….

…소녀가 부와 안락함의 분위기에서 살고 있다고 꿈꾸면, 이것은 그녀가 한동안 부, 사치 및 사치 속에서 살 것이기 때문에 속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 후에 그녀는 아무것도 거두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가난과 수치심 . 소녀들이 부와 사치 속에서 살고 있다고 꿈꾸면 깨어 나면 기쁨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부와 위신에 대한 부 자연스러운 꿈을 꿈꾸면 우울함과 수축이 일어납니다 . 그러한 꿈은 그들이 자신의 노력을 상상력, 게으름, 욕망으로 대체했다는 경고 입니다. 소녀는 밝은 꿈으로 마음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밝은 꿈을 꾸기 위해 고귀한 생각을 받아들이고 싶어해야 합니다. 부자가되는 꿈을 꾸었다면 일에 대한 인내와 관심으로 정상에 오를 것 입니다….

…비전과 꿈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의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의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의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의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의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의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의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의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의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의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의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의 일 이전의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의 지식의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의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의 책 1백30분의 5 다음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의 종의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의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의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의 ummah는 의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의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에는 이전 구절의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의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중요한 과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준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중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의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의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의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의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의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가 그의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의 O 메신저,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의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의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

꿈을 저주하는 뇌의 장소가 있습니까? 하나님 께서 주신 비전은 제가 말씀 드렸듯이 육체와 물질과 관련이 없습니다. 오히려 영혼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자신의 뜻과 뜻으로 인도하시는 신성한 계시이기 때문입니다. 자신과 꿈이 되십시오. 그는 우리가 논의했듯이 은유가 아니라 사실 입니다. 이 관점은 수행자에 대한 합법적이지만, 다른 관점이입니다 – 많은 실험실 실험 실시 후 – 어딘가 뇌의 뇌는 어떤 동물에서 관찰되었던, 같은 고양이와 같은, 뉴런의 그룹의 존재를 그 제어 동물의 움직임, 또는 수면 중의 경직성, 그리고 경험이 서로를 강화하고 어떤 동물이 잠을 자고 어떤 움직임이나 울음을 보이기 때문에이 학자들은이 동물들에서 꿈을 꾸는 가능성을 판단하게되었고 이것은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꿈의 가능성과 그것이 일부 신경 세포에서 나올 가능성을 의미하지만, 우리가 이야기 할 때 결정한 것처럼 그것은 일종의 설탕에 절인 과일입니다 : 동물의 꿈, 비전과 꿈, 그들의 위치 이것이 우리가 결정한 것이며 그의 출발점은 공정한 명상가에게 합법적이며,이 정보를 명확히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메신저를 보는 사람과 같은 환상과 꿈을 통해 법적 판결을 증명하는 것이 오늘날 허용됩니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할 수 있고, 명령하거나, 무언가로 그를 금지 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비전과 꿈이 그 사람 자신에 의해 설명되지 않으며 그 중요성이 표면에 없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 그럼 나는 말한다 : 이제 샤리아 이외의 합법적 인 판결과 그에 적용되는 판결을 증명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면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상태 제어는 그가 듣는 무엇을 달성 해설자 – 이다 여기 몽상가 – 과학자들이 상처 동의하고, 수정하고, 의 과학자 의 조건이 소설 의 수용 의 소설 사람 : 에 장교가 되어야하고 , 유지되고, 잠자는 사람 이이 능력 이 아닙니다 . 그러나 누군가 Sunnahs 중 하나를 수행하거나 잘못된 것을 금지하거나 금지하는 명령이 있고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는 비전을 본다면 가 위에서 언급 한 것을 명령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허용됩니까? 답은이 작업을 허용하고, 당신이 말한다면 ‘예 :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 이유를 말한다 : 이것은 단지 비전의 판단이 아니기 때문이다 ! 오히려 법의 뿌리에있는 것 입니다. Imam Shatby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결정했습니다 . 즉, 법률 조항이 아닌 비전 아래 의 작업 요구 사항 이 법 의 명백한 의미에 동의하는 것이며 , 비전에서 나온 것, 법을 위반하는 것 , 또는 법 의 지배, 그것은 : 상상이나 착각, 또는 그것은 Shaytaan의 꿈이며, 그가 확립되고 정당한 것에 반대하기 때문에 이것은 고려할 수 없습니다 . Al-Baghawi는 Sharh al-Sunnah [12/211]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이 잠자는 동안 보는 모든 것이 정확하고 표현 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올바른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이 책의 ​​어머니의 사본에서 환상의 왕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것이며, 그 밖의 모든 것은 해석이없는 멍청한 꿈입니다 ….

…예언자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실 수 있습니까? 꿈을 봅니까? 나는 내 기사가 그에게 제목을 붙인 표현 과학의 중요한 과학적 문제에 대해 궁금해했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비전 의 시작은 하나님으로부터, 꿈은 악마로부터 왔으며 이것은 고정되었습니다 명시적인 Sunnah의 텍스트로. 선지자,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다고 말합니다 . [ 비전은 하나님에게서 왔고 꿈은 사탄에게서 온 것 입니다 ] 동의했습니다 . 사탄이되어 최선을 다하고 의 영구적 인 적대감 모든 인간의 Fdaute 이제까지 수면에 출시가 꿈에 무서운 오는 그들, 또는 경계 병 피해를 응답, 전능하신 하나님은 말합니다 : [ 하고 라이브 라만의 언급 의 정반대 그의 악마 그는 반대 ] 우리가 그에게 원인이있는 그가에 악마 차기 이교도, ~ 그는에 할당 된 그에게, ~이 이 말했다 된 세계 , 이슬람에서 그를 방지 , 그리고 신성한 부활 , 그에게 순종에게 , 그리고 그를 주문 죄 ; 이븐 압바스가 말하는 의미입니다 . Valohlam 멀리에서 이동하는 사람들에 풍부 놀라운 그래서 남성과 의 포기 순종과기도 모임을하고, 희망 의 말 그의 상속인에 대한 전능하신 하나님 : 하지의 친구 알라가없는 두려움이 없으며, 그들이 믿는 사람들을 슬퍼하며 이생과 세 에서 인간을 두려워하라 …] 해석 된 인간의 비전 선은 신자가 보거나 그에게 보인다 . 하나님의 수호자들에게는 꿈이 줄어들거나 없습니다. 그들의 행위는 저주받은 사탄의 해악으로부터 그들을 격리 시켰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과 경건 입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와 투시하지 않는 결코 꿈을, 그리고 그래서 의 나머지 선지자와 인터뷰의 증거 : 압둘라 빈 마수드 말했다 다음 메신저의 알라 평화 그를 따라가 : 둘 중 하나는 무엇을 가지고 jinn 의 모든 그의 배우자 , 그들은 말했다 : O 알라의 메신저 , 조심해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에게 하나님이 그와 함께 나를 도우 셨다는 것 외에는 이슬람을 받아 들였기 때문에 그는 선한 것 외에는 게 명령하지 않는다. ] ﴾ Sahih 무슬림 . 깨어있는 삶 에서이 존엄성을주는 사람은 잠에서 그에게주는 것을 막을 수 없으며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결정한 법적 의미로 꿈을 결코 보지 못할 것 입니다. 하나님은 알고있다…

…비전의 언어에 대한 비전과 꿈의 정의는 복수의 비전이며 실제 무게에 대한 허밍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동사 saw에서 파생 된 수면에서 보이는 언어로되어 있습니다 . 원래 왼쪽과 같은 소스 입니다. 잠자는 사람이 상상할 때 이름을 지었을 때 시각과 시각으로 시간을 지각 할 수 있도록 이름과 비전의 경로를 산만하게 만들었다 . 그리고 비전이 풍부한 사람들에게 : ( 참조 ). 하 를 합병하고 램을 달래는 꿈 . 그들과 함께하는 것은 허용된다. 그래서 그것은 말한다 : Dream . 꿈은 꿈에서 비롯되며 그 의미는 꿈의 비전입니다 . 고 말했다 다음 의 꿈 그는 자신의 수면과에서 본 뭔가 의 꿈을 꿈과 비전의 뒤에서 의미는 있다고 하나가 자신의 꿈에서 발견 Balhi 꿈의 의견 저주 자신의 비전과 결합 : 꿈이 여기에 얼마나 많은 요청 시간은 코란 에서 꿈 이라는 단어를 받았다 코란에서 두 번 이 단어를 받았다 : 1- 구절 ( 그들은 꿈을 말했고 우리가 꿈을 해석하는 것은 Avalim ) [ Yusuf : 44] 2- 구절 ( 하지만 꿈을 꾸지 만 위조 한 것은 시인입니다 Vlaotna 구절은 고대인들을 보냈습니다. ) [ 선지자 : 5] 요셉과 왕에 관한 초기 구절 . 그리고 무함마드를 조롱하는 아랍 다신 론자들의 이야기에서 두 번째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1),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코란 에서 비전을 받은 단어 도 물어 보 시겠습니까? 수신 의 단어 에서 요한 계시록을 코란 ) 네 번이 아니라 다음 : – 구절 : 너희 비전을 통해 전달하면 O 공개, 비전에서 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유 서프를 : 43] – 2 절 : 그리고 우리는 만들어진 비전 것을 Orinacc 만 명에 대한 유혹과 트리에 저주 코란 만 Nkhuvhm을 증가 무슨 큰 폭정 [ 이스라엘 : 60] 7 – 구절 : 요한 계시록은 또한 진실로 비준 우리는 후원자 보답 ( Saaffaat : 105 ). 4 – 속담 전능하신 : 의 성실 하나님, 그의 메신저의 의 비전 권리 ( 개방 : 27 ). (1) 와 관련된 첫 번째 절 요셉과 킹 두 번째 구절은하기 임명 의 비전 선지자는 그녀의 평화가 그시의 밤이 보여 받는 가족 곳 거룩한 집 . 그는 학살을 원했고 네 번째는 그가 메카에 들어가 움라를 공연 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메신저를 보는 문제였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참조 : 단어 일치 Koran • Mohamed Fouad Abdul Baki . 아랍 문화 유산 하우스의 부흥 – 베이루트 – 레바논 – 병력 조 ( Daghth ) 페이지. 421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