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은 꿈에서 종교의 망상이며 실명도 풍부합니다. 그가 장님임을 보는 사람은 부자이고 그가 장님임을 보는 사람은 코란을 잊습니다 . 어떤 사람이 눈을 멀게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를 오도하는 것 입니다. 이교도가 눈을 멀게 한 사람을 본다면 그는 믿음을 바꿀 것 입니다. 그리고 맹인은 자신의 종교에서 그를 때리는 일을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 . 믿지 않는 사람이 자신이 장님임을 알게되면 슬픔과 해를 끼치거나 벌금이나 염려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이 멀고 새 옷으로 싸인 것을 본다면 그는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싸움이나 논쟁을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이삭과 야곱의 이야기에 대한 판단과 지식을 얻을 것 입니다. 눈먼 사람이 키스를 돌리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오류 입니다. 그리고 그의 눈이 눈이 멀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신과 하나님 사이의 휘장이 파괴 될 것 입니다. 눈이 먼 사람은 꿈속에서 시력이있는 사람이 부자가되면 가난 해 지거나 가난한 후 부자가되거나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돈이나 아들을 잃게됩니다 . 실명은 청각 장애, 세상에 대한 경멸 또는 비밀 은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낯선 사람에 대한 실명은 그가 고국으로 돌아 가지 않는다는 증거입니다 . 죄수의 실명은 불일치이며, 사람들은 맹인에게 자비를 베풀고 그가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손을 잡습니다 ….
나는 꿈을 꾸었다 나 자신과 신부를 준비하고 있었다 에 대한 꿈
(153 나는 꿈을 꾸었다 나 자신과 신부를 준비하고 있었다 꿈 해몽)…그리고 그가 눈이 멀고 그를 고치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허용되지 않는 것을 저지른 것을 나타내며 그의 의도는 그것을 그만두는 것입니다. 그가 자신과 약을 치료하는 사람을 찾으면 그의 욕망이 얻어지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회개의 희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오른쪽은 남성, 왼쪽은 여성 입니다….
…자신이 금식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건전한 종교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과 관련이없는 것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습니다 ….
…Al-Awam은 꿈속에서 술탄을 위해 자신과 돈을 위험에 빠뜨리는 남자입니다 ….
…납 납 금속을 꿈꾸는 경우 이는 모든 참여에서 거의 성공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리드 마이너의 경우 친구들은 당신이 돈을 모은 방식을 의심스럽게 볼 것 입니다. 당신의 연인은 그녀의 속임수와 나쁜 성질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 입니다. 납 금속에 대한 꿈은 불행과 사고를 예측 합니다. 작업은 암울한 형태를 취할 것 입니다. 리드 검색은 실망과 지속적인 이직을 나타냅니다 . 납 제련에 관해서는 조바심 때문에 자신과 타인에게 실패를 끌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진지한 길 : 길은 곧은 길이고 길은 종교와 성실 입니다. 그 길을 걸어가는 사람은 곧바로 길을 걷고 있으며, 종교의 방법과 이슬람의 법칙을 따르며 가장 신뢰할 수있는 진리의 연결 고리를 고수합니다 . 길을 잃으면 자신과 종교에 대해 혼란스러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도로에서 평평하게 걷고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가 세상의 소유자라면 수익성있는 사업으로 인도됩니다 . 기만적인 길은 걸었던 사람의 착각이다 . 그가 인도되어 맞았을 경우 그는 진실로 돌아 왔습니다 . 그리고 숨겨진 길은 허영심과 이단 입니다. 행동의 길은 종파와 행동에 있습니다. Abu Musa Al-Ash’ari,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말을 많이 탔던 것 같았는데, 한 길이 남을 때까지 사라져 버렸고, 산에 올 때까지 걸었습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 위에 있기를, 그 위에, 그의 편 아부 바크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하시기를, 나는 말했다 : 우리는 하나님 께 속하고 그에게 돌아 간다. ….
…호수 진흙 투성이의 호수에 혼자있는 꿈을 꾸는 소녀는 많은 격변이 그녀에게 다가오고 있음을 예고하고, 그녀는 이전의 과실을 후회하고 미덕의 가르침을 무시할 것입니다 . 물이 배에 스며 들어 혹독한 투쟁으로 배의 닻에 안전하게 도달 할 수 있었다면 이는 잘못된 선동의 영향을 받게 될 것임을 나타내지 만 결국이 선동을 극복하고 명예 등급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그리고 구별 . 이것은 그녀와 가까운 사람의 질병을 예고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을 구할 수있는 자신과 같은 상황에 처한 젊은 부부를 본다면 친구가 어리석은 짓을했지만 요양원에서 자신의 자리를 되 찾는 데 성공할 것 입니다. 행복하고 균질 한 동반자와 함께 부드럽고 맑은 호수를 항해하는 꿈을 꾸면 매우 행복하고 부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 입니다. 불모의 바위와 나무로 둘러싸인 진흙탕 호수는 일과 감정에 대한 슬픈 결과를 의미합니다 . 푸른 나무로 둘러싸인 진흙탕 호수는 당신의 성격에 내재 된 윤리적 행동이 정서적 욕망에 맞서 면역 될 것이며 그것을 극복 할 때 당신의 에너지를 안전하고 유익한 길로 인도 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호수가 맑고 황무지로 둘러싸여 있다면 윤리적 인 정서적 오락은 수익성있는 삶의 방식을 망칠 것 입니다. 맑은 호수에서 사진이 비친다면 다가오는 기쁨과 많은 열정적 인 친구들을 의미 합니다. 호수에 나뭇잎이 가득한 나무가 비친 모습을 바라 보면 감동과 행복에 대한 사랑의 요청을 포만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 이상하고 진흙 투성이의 생물이 호수에서 쏟아져 나와 위협하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금지 된 쾌락에 시간, 에너지 및 건강을 낭비하여 실패하고 건강이 좋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마지막 한 방울의 행복을 짜내고 후회의 쓴 시럽을 깊이 마시 게 됩니다….
…의 관점에서 비전 의 정의 용어 ** 먼저 다음 의 정의 비전은 무슬림 학자 때 : 이슬람 학자 착수 에서 의 정의 (A)의 비전 의 특별한 정당성 VQ Guet 이상의 비전 사이에 다른 사람에 보는 것을 그 텍스트를 자신의 현대 아부 카타 다 (Abu Qatada)가 동의 한 정의에서 과학자들을 시작한 이 텍스트 의 꿈과 E : ( 하나님의 진정한 꿈과 악마 의 꿈 ) (1) 그리고 그 비전 에서 올해 의 교리 : 믿음 의 집합 그리고 삽입 된 고양이 신은 왕이나 악마 의 손에 노예 의 마음에 구해 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으로 어떤 진실이든 . 우리가 의도했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알 – 이븐 아라비는 말했다 : 이것은 비슷한 경우 경계 상의 포함 된 생각 인간의 마음과는 E 생각 ) T 온 형식 . 즉, 하나의 시스템에서 . 그렇지 않으면 수집되지 않은 추출물로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앞으로 정의 , 그녀는 al-maziri : 요한 계시록 의 진리에 있는 수니파 교리 라고 말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잠자는 사람의 마음에 믿음을 만드시고, 그에게 영광이 되시고, 잠을 자거나 깨어나는 것을 막지 않는 그분의 뜻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념은 마치 그가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거나 창조 한 다른 것들에 대한 과학으로 만든 것과 같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 하나님이 잠자는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믿음-그가 깨어 난 자의 마음에 창조하신 것처럼, 그가 창조한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것들에 깃발을 만든 것과 같습니다. 그는 두 번째 경우에 그들을 창조하고, 그러한 믿음은 때때로 왕의 면전에서 떨어지고, 그 다음 쉬운 것은 . 그리고 때때로 악마는 상처를 넘어서 떨어지는 존재에 있습니다. (2) 사실, 관세의 수행자는 사람이 꿈 에서 보는 두 가지 유형 을 구별하기 위해 관찰 된 신호와 거의 유사 하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 다음 단락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앤 Alhadit도에 의해 ACAR를 발견 말 (: 하나님의 진정한 꿈 , 그리고 의 꿈 악마 ) 하나님이 만드는 비전을하고 만들 신념에 기쁘게 그없이 노트 의 존재 악마 . 그리고 그는 사탄의 존재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창조하기 때문에 실제 행동이 없더라도 사탄이 그녀와 함께있는 것에 대한 보상을 사탄에게 돌 립니다. 이것은이다 의 의미 말 ( 평화 그를 따라가 ) (( 하나님의 계시 와 꿈 의 악마 )) 이다 하는 악마에없는 무언가를 . 일부 과학자 : 것을 악마가 수행 한과 의 영향 의 직접적인 증거 자베르 알라가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hadeeth에 말했다 :의 사람이 온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I 톱으로 내 목 히트 경우, 그는 말했다 (: 중 하나 Btalb 당신 마귀가하지 않은 일이? ) 나레이션 이슬람교 이맘 아메드, 그리고 이맘 아마드의이 용어 . 에 단어 이맘 무슬림 : 그는 말했다 : 의 O 메신저 하나님 : A의 I 톱 꿈 같은 내 머리가 미치는 영향에 Vtdhrj Vachtddt에 충돌하는 경우 . 의 메신저 하나님이 굴절 : ( 명 Btalb에게 말할 수없는 악마에 갈 수면 ) 의 Jabir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는 이후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설교 : 할라가 만드는 중 하나를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3) 의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자비 하나님은 말했다 : 할 수 Btalb 그가에서 보는 것과 악마 무엇을 슬프게 그 꿈 . 그것이 걱정과 분노를 입력하고 자신의 시각에서 그를 혼란 . 그는 조작 0 말했다 에 각 작업 즉 유용한 그것을 작동하지 않는 : 하지만 당신이 선수 . 그는 말했다 인터뷰, istinja는 말했다 체육 에이스 그를 따라 ( 사탄이 재생하는 좌석 의 아들 아담 (4)) ‘가 참석 즉,을의 위치, istinja 및 모니터는 상처 손상? 알라가 그가 awrahs Bstrha에게 명령 한 곳을 드러내고 시청자 의 눈 과 바람과 Rchata 소변에 대한 노출을 자제 하기 위해 그것은 황량한 장소이기 때문 입니다. 이 모든 사탄이 연주했고이 의견이 옳으므로 사탄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그는 그를 보상이 아닌 현실로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 이것은 인간에 대한 그의 영구적이고 선언 된 적대감에서 나온 것입니다 . Napata 사실이라면 악마 의 행위 . 은유가 없습니다 . 세이 이드 쿱은, 알라 그에게 자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 위의 모든 . 우리는 그것의 본질을 알거나 모르는 것은 그것의 존재와 일부의 진실성을 증명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결정합니다 . . . 그가 말할 때까지 . . .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우리가 부르는 과거와 미래를 보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이 이러한 시각의 본질을 인식합니다 . 아니면 숨겨진 선물 . 그리고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라고 부르는 것은 시간의 요인에 의해 가려집니다 . 먼 존재는 또한 장소 요소를가립니다 . 그리고 사람 안에있는 것에 대한 감각은 그 본질을 모르고 깨어나거나 강화되어 시간의 장벽을 극복하고 그 뒤에있는 것을 모호한 형태로 본다 . 과학이 아니라 흔적 . 기타 그의 말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나는 거짓말하기 전에 모든 것을 거짓말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미국에 있고 카이로에있는 내 가족에있는 동안 나에게 발생한 사고입니다 . 그리고 나는 잠자는 사람이 나에게 젊은 남자 였을 때 그의 눈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가 보지 못하게했다 . 그래서 나는 가족에게 그의 눈에 대해 물었다 . 그의 눈에 내부 출혈이 있고 치료를 받고 있다는 반응이 나에게 왔습니다 . 내부 출혈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것은이었다 샘플보기 에 의해 보인 그들 육안 정상 시력 만의 시야에서 숨겨진 상기 내부 출혈 바닥, 하나의 비전은 밝혔다 그 Mahjoub 혈액 내 (5) ** 두 번째로 다음 의 정의 과학자가 아닌 비전 – 무슬림 : 과학자들, 비 무슬림들 에게는이 주제에 대해 비난 할만한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그 이유는 그들이 이것과 다른 많은 측면에서 그들이 호소하는 마음을 알지 못하는 사실을 찾으려고했기 때문 입니다. 그들은 또한 계시나 청각을 믿거 나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말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 의학에 속한 사람은 모든 비전을 가래, 담즙, 피, 검은 색의 네 가지 혼합물에 기인합니다 . 그들은 가래에 압도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물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다고 말합니다. 가래의 본질이며 황색에 걸린 사람은 누구나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에 의해 입증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수행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한 것은 비전의 일종이며, 비전은 제한되지 않는다 위해, 우리는 그것의 일부는 영혼에서 것을 알고 , 사탄이며, 그 중 일부는 대부분의 자비에서이다 일부 . 그리고 철학자들은 주장 의 사진 무엇 에가는 에 지구가입니다 세계의 일부 인접 어떤 상단 Kalnicoh 에서 그들을 Antakec을 의 마음 자고 , 이 플라톤의 로 알려진 이론 의 이론 에 비해 대부분의 의견 손상 이상 그것의 전임자 , Alantqash의 개체 의 특성 과 세계 의 상위 증상 에서 무슨 일이 벌어 지고 있는지 , 그리고 증상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 일부 비 무슬림 학자 들은 인간의 정신, 동기, 경향 및 경향을 판단하기 위해 꿈과 접근 의 신비 를 풀 려고 노력해야 하며 심지어 . 그는 한 출판 의 세계 지그문트 프로이트라는 이름의 저자 ( 분석 꿈을 ) 에서 1899 AD , 와 같은 것을보고 ( 자아 ) 에서 의 이벤트 경계는 하나 의 강도를 제어 수면 중 움직임을,이 기능을 중단 , 그리고 다음 페이드 온 부과 대형 검열 부분 ( 인 ) 또는 잠재 의식은 말했다 : 의 철수 심리적 선적 것을 의 기능을 제어 또는 그것을 약화가 허용 약간의 자유는 지금 것 같다 . 의도 된 꿈 상태 • 무해 . 그것은 그의 비밀을 위해 무의식과 Akoshvh 의 깊이에 도달 하는 수단으로 꿈에 대한 ‘ 프로이트 ‘ 분석 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 프로이트의 앤은 같은 꿈이다 ~ 로열로드 ~( 받는 계약 및 포함하는 잠재 의식 동기와 억압 된 욕망을 . 그리고 신경 과학자 ~ 카렌 호니 ~ 의 분석 꿈 . 그들은 그 꿈이에 대한 통찰력을 증가 볼 상황을 몇 가지 경향을 밝혀 의 대한 환자의 세계 . 그것은 됩니다 생각 ~ Aaark에서 ~ 꿈이 반영 합리적인 요소와 요소 불합리한 상기 개인 동시에 . (6) 그것이 그들의 관점이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에서 눈에 보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_ 에 초점을 의 사용 A와 꿈 수단은 환자의 입력 세상을하고 알아 의 원인이 자신의 질병 , 또는 조건을 . . 그들은 단지에 초점을 너무 – 불리는 Bodgat 꿈 , 대해 생각하는 자신의 수면 전에 남자와 다음 후 참조 그의 수면 , 또는 꿈 과 관련이없는 것에 집중 하지만 클리닉 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신과 그의 일과 그의 아내와 그 AR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 후 정신과 클리닉에서 환자들 과하는 일입니다. 그 아 운드 , 그리고 의사가하는 이 이야기를 모니터링 , 이 개인 환자를 입력 , 이것은이다 로부터 완전히 다른 사람이에 볼 수 있다는 비전 바이 꿈 의 왕 비전 . 세이 이드 쿱은 말한다 : 말한다 의 학교 정보] 정신을 자연 의 비전 : 그것은 사진 꿈에 대한 인식의 부재에서 억압 된 욕망에 숨이 꿈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 그러나 모두가 대표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프로이트 자신 . 그의 이론에 대한 그의 모든 비과학적인 통제에 대해 그는 예언적인 꿈이 있다고 결정합니다 . (7) 의 모하메드 알리 쿠트 후원자 말한다 세이 이드 쿱은 : 나는 한 채택 ~ Ofroed을 ~ Alrai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결론과 다음 앉은 통해 규칙과 에 기초 그가하는 심리학에서 자신의 이론을 구축 , 하지만 • 불행하게도 – 그것은 이었다 으로 가고 물리적 기호와 의미의 방향, 또는 사람이 그의 인간성에 정의하지 않도록 그것은, 퇴폐적 인 동물이다 , 그리고 비전 – 의심의 여지 것은 -이다 사람의 일상 생활의 부분 , 하지만의 프레임 워크에 계시, 생명 공존과 감각 연습의 세계에서 신비로운 , 비전 그러나 통찰력이 아닌 비전 , 그리고 사지와 기관에 있지만 정서적 의미없는 움직임 . (8) 아마도 우리 중 가장 좋은 것은 비전 을 이해하는 심리학자 들의 결점에 대한 이유 를 설명하고 그것에 이맘 알 의 권리를 부여하는 것 입니다 .- Qurtubi가 말했습니다 . : 똑 바른 길 에서 선지자들이 온 것에 대한 불법적 인 거부 와 충분한 발언 응답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동의 , Al- Bukhari는 Fath al- Bari (369 \ 12 ) 포워드 Ibn Hajar 로 나레이션을했습니다 . Riyadh 는 이집트 인쇄기 및 Stationers (2 ) Mohammed Safaareeni를 출판 한 핵 설명 (17 \ 15 ) 에서와 같이 현대 무슬림 도서관을 출판했습니다 . 설명 쌍둥이 Musnad 아마드 (1 / 169 ) 하기 Zuhair Shawish 전 달성 : 사무실 이슬람 1392 전자 . (3 ) 과 같이 서술의 mm 핵 설명 ((15) / (27) ) 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 연산. Cit. ) 그리고 손바닥 Jaber bin Abdullah 의 나머지 손바닥 Almktherin 0 에 Ahmad에 의해 나레이션되며 Allah 는 이집트에서 코르도바 재단을 출판 한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4 ) 순결 의 책 에서 Abu Dawood에 의해 내레이션 . Dar 의 공개 출판물의 Bab 오컬트는 Muhammad Muhyiddin Abdul Hamid 의 업적을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책 Purity and Sunnahs의 Alarataad의 소변과 대변의 상금 . 생각의 출판사 . 에서 모하메드 푸 아드 압둘 바키와 아메드 달성 의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자베르 빈 압둘라 – 연산 – 볼 의 말 이맘 아마드 트리오 설명 이맘 Safaareeni을 • 영업 • (170 \ 1 (5) 세이 이드 쿱 – 에 의 그림자 코란 – 출판 다르 라이즈 난 1402 전자 (1,972분의 4) (6 ) 확장 참조 : 박사 . 하메드 자흐 . 정신 건강 및 심리 치료 . (7) 세이 이드 쿱 연산 (1천9백72분의 4) (8) 모하마드 알리 쿠트 – 꿈을 해석 Hieran 가이드 – 코란 도서관 게시 – . 카이로, 페이지 5 (9)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이전 참조 ) (353분의 12)는 * 박사 파드 알 – Usaimi에서 인용 ….
…유리는 자신과 돈의 허영심, 바보의 우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Dalal Al-Jawary의 Roman 유리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마을은 불의와 멸망에 빠져 있습니다 . ( 그들은 말하길 : 우리는이 마을 사람들을 파괴하는 자입니다 . 그 사람들이 불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요새화 된 마을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과 싸우거나 죽이십시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나라를 건너 마을로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에 대해 겸손한 것을 선택합니다 . 그가 마을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를 따르거나 의로운 일에 들어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마을을 나가면 그는 고통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파괴 된 마을을 본다면 소유자에게는 불행이며 그 비전은 살라 후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잘 알려진 마을은 자신과 그 사람, 그리고 그로부터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마을은 불의, 학대, 부패의 거처를 상징했을 것 입니다. 마을은 개미집을, 개미집은 마을을 의미한다 . 마을을 무너 뜨리거나 망가 뜨리거나 급류에 휩싸이거나 불에 타서 술탄이 달아나는 것으로 알려졌고 이것은 메뚜기, 우박, 전염병 및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을 떠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에서 그를 위해 좋다 . 그리고 그가 마을에서 도시로 이동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피로에서 휴식으로, 두려움에서 안전으로, 그 반대로 이동할 것 입니다. 마을도 참조하십시오 ….
…지진은 꿈에서 권위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는 지진이 가장 큰 왕에 의해 발생하는 사고이며, 일반적인 경우, 그 사고가 일반적이다 . 산의 광경이 흔들 리거나 흔들 리거나 그 자리에서 멀어졌다가 그 자리에 자리 잡았다면 그것은 그 곳의 지배입니다 . 흔들리는 땅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땅에서 한 종파가 황폐화되고 다른 그룹이 구출되면 술탄이 그 땅을 내려와 그 백성을 고문합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심각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진이 땅을 강타하면 왕은 그의 신하들을 압제합니다 . 그리고 땅이 흔들리고 하늘이 흔들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마을의 사람들이 권위로 벌을 받고 자신과 재산에 질병과 질병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지구가 꿈속에서 움직이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선지자의 움직임과 삶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구가 흔들렸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권위로부터 그 땅에 영향을 미치는 재앙이거나 그 지역이 메뚜기, 우박, 가뭄 또는 큰 두려움에 노출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꿈에서 지진을 본다면 공황, 공포 및 불안한 소식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임산부가 그녀를 본다면 그녀는 출산했습니다 . 지진은 사람들이 혼란을 겪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으며 벽이 무너지면 실제 죽음이 발생하고 구도자가 죽어 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건조한 땅의 진동은 경작 을 통한 추천과 성장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죽은 자의 부흥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지진은 바다 여행, 춤과 기쁨, 바다 여행 중단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지진은 남편들의 고통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지진이 과수원에 있었다면 그것은 식물이 풍부하고 여름 과일이 풍부함을 나타내며 마을 사람들의 진정을 나타냅니다 . 그가 꿈에서 그녀를 보았고 비전이 5 월 이었다면 그것은 사람들과 지속적인 분쟁 사이에서 벌어지는 싸움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그것을 보았고 환상이 6 월에 있었다면 그것은 악인의 멸망의 증거이고 낮 이었다면 학자들의 지위가 갱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게 7 월 이었다면 그것은 위대한 사람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8 월에 있었다면 그것은 그 땅에 적이 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9 월 이었다면 그것은 그 땅에 온 낯선 사람을 가리킨다. 그리고 그는 죽음이 뒤 따르는 고통을 받는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이 10 월 이었다면 그것은 임산부의 질병과 안전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이 11 월 이었다면 그것은 임산부 의 가을을 나타냅니다 . 그가 그것을 본다면 그것은 12 월에 심각한 질병의 발생과 적의 안전과 함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것은 1 월 이었다면 그것은 청소년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그가 그녀를 보았고 그게 2 월 이었다면 그것은 배고픔과 임산부의 타락을 의미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것을 보았고 그것이 3 월 이었다면 그것은 번영의 증거였습니다 ….
…턱은 아래 구개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그의 비전은 씨족의 주인과 많은 자손의 소유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턱이 길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시끄러워지고 자신과 상관없는 것을 말하고 힘이 나고 긴장을 풀면 약해질 것 입니다. 턱은 사람이 버는 명백한 돈, 그를 돕는 아버지, 그를 섬기는 하인, 또는 그가 독립 할 수있는 명예로운 위치를 나타내며, 아마도 턱은 재계 수여를 나타냅니다 ….
…활자체 필터 당신이 꿈에서 활자체 필터를 본다면, 이것은 자신과 관련된 어려운 문제를 예고하고 직면했을 때 큰 관심을 가질 것 입니다….
…Al-Hanat는 왕이 순종하는 왕이거나 이웃을 관장하는 상인입니다 . 아니면 그 법안에 복종하는 제작자 . 그가 밀에서 밀을 산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국가의 술탄에게 묻습니다 . 가격을 보지 않고 파는 것처럼 본다면이 세상에서 절제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축복에 감사하는 것 입니다. 모든 것이 그에게 감사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밀을 소유 한 것처럼보고 만지지 않고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은 밀이 가장 영예로운 음식이기 때문에 그는 명예와 영예로 괴로워 합니다. 아담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가 그녀의 요청을 쫓아 가서 필요하거나 만진 것처럼 본다면 그는 손실과 불명예에 맞았고, 그가 주지사라도 해고 당했고, 그와 그의 친척들 사이의 차이가 아담의 이야기에 따르면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철자와 밀러처럼 밀가루와 보리를 파는 사람은 자신의 영혼과 세상으로 바쁘다. 그가 맷돌로가는 노인을 본다면 그는 그 남자를 찾고 그의 비전은 그의 생계가 그의 친구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어린 밀러를 본다면 적의 도움으로 생계를 이어갈 것 입니다. 그가 자신이 충분한만큼 음식을 제분 한 제분업 자라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의 생계는 충분하고, 충분 이상의 제분은 그의 생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밀러로 보는 사람은 자신과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 합니다….
…시장 : 모스크가 시장을 나타내는 것처럼 모스크를 표시합니다. 둘 다 거래와 수익을 거두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이 이기고 사람이지는 전쟁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 당신을 구원 할 무역으로 당신을 인도할까요 ~ 라는 그의 말에서 지하드를 무역이라고 불렀습니다 . 시장의 사람들은 자신과 돈으로 서로를 상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식의 집, 유대감, Hajj 시즌과 같이 보상과 이익의 보상이있는 곳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것에서 증거로 추론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시장이 알려지지 않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육류 시장은 피 흘리고 철이있는 전쟁터와 같습니다 . 그리고 에센스와 고운 린넨의 시장은 dhikr의 목과 지식의 역할과 같습니다 . 그리고 교환 시장은 말, 무게, 균형의 차이로 인해 통치자의 집과 같은 것 입니다. 미지의 시장에서 자신을 본 사람은 상품의 거래 나 이익을 놓친 것이며 지하드에서 깨어 있었다면 순교를 놓 쳤고 고의적 인 보호자였으며 그가 Hajj에 있었다면 그것을 놓치거나 망쳤습니다. 그가 지식의 학생이라면 그는 그 일을 그만두거나 약속을 놓치고 신이 아닌 다른 것을 요청했고, 그 중 아무것도 없다면 모스크에서기도를 놓쳤습니다 . 장사에서 물건을 훔치는 사람은 무자 히드라면 순례자, 사냥 금지 순례자, 성관계, 즐거움, 학자라면 그의 논쟁에서 부당하거나 배 신당했거나, 아니면 그의기도를 보거나, 그의 이맘이 절이나 절을 앞세웠거나,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자신의기도에있는 것입니다. 보고 . 잘 알려진 시장에 관해서는 : 누구든지 사람들로 가득 차 있거나 그 안에 떨어진 불을 보거나 그 가운데에 순수한 물레 방아가 달리는 것을 보거나 건초가 상점에 채워져 있거나 좋은 바람이 그것을 통해 타격을 입으면 그 사람들의 생계가 이루어지고 그들은 이익에 익숙해지며 위선이 그들에게 올 것 입니다. 시장의 사람들이 졸리거나 상점이 문을 닫았거나 거미가 그들에게 또는 팔리는 물건을 돌리면 우울증이 있거나 휴일이 사람들에게 떨어졌습니다 . 그리고 그가 움직 인 시장을 본다면, 이주민의 지위는 린넨 시장과 같이 이동 한 것의 본질로 옮겨졌습니다. 당신이 그 안에있는 집사가 보이는 곳입니다. 그는 제작자의 이익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 물품이 분리되어 남아 있기 때문에 . 그리고 도자기와 희소성 소유자가 그것을 보면 그들의 이익이 감소하고 수입이 약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냄비와 프라이팬의 소유자가 그것을 본다면, 불, 강 또는 철거 등에서 시련이 그 위에 내려올 것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최소 시장의 시장의 세계의 폭을 확대 . 그리고 시장은 그것을 만나는 사람들 때문에 혼란과 폭동을 나타낸다고합니다 . 시장에서 살아가는 사람은 그 안에서 훌륭한 창작물이나 작품을 본다면 좋은 징조이지만 시장이 침착하면 마케터의 실업을 의미한다 ….
Surat Al-Fajr는 그것을 암송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순례를 허락 하시거나 자신과 무슬림을 위해 많이기도 하시거나 그해 말 전에 죽어 영광과 명성으로 축복받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마을 : 잘 알려진 마을 은 그 자신과 그 사람들을 나타내며 그 곳에서 유래하고 알려진 것을 나타냅니다. 장소는 그 사람들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전능자가 말했듯이 “ 마을에 물어보십시오 ” 는 그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 아마도 마을은 불의, 이단, 부패, 집단으로부터의 이탈, 메디나 사람들의 의견 공동체로부터의 이탈의 거처를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책에서 억압자들의 역할을 마을에서 명명하신 것 입니다. 아랍인들은 그것을 마을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그것은 개미의 집을 의미 할 수 있고 개미의 집은 마을을 의미한다 . 마을을 파괴하거나 망치는 사람, 파괴 된 것을 본 사람과 그 안에있는 사람은 사라 졌거나 급류가 들어갔거나 불에 타 버린 사람, 그리고 그것이 알려지면 권위가 그 곳을 덮고 있으며 이것은 메뚜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황야, 가지, 고리 대금 . 그리고 집 지붕에 개미집을 채우고 개미 나 뱀의 골방으로 만든 거꾸로 된 사람을 채우십시오. 단, 불의와 침략이있는 마을 사람들, 유명한 교회 나 집을 제외하고는 부도덕, 그리고 그가 요새화 된 마을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에 죽이거나 싸우게됩니다 .“그들은 요새화 된 마을을 제외하고는 여러분 모두와 싸우지 않습니다 . ~ 그리고 그가 시골에서 마을로 지나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좋은 일보다 낮은 일을 선택하거나 자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선한 일을했거나 자신이 생각하는 선을 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악한 경우 그는 주장이 아니라 그곳에서 돌아옵니다. 그가 마을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술탄을 따르고 마을을 떠나면 그는 고난과 안식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 ~ 이 마을 사람들의 억압자를이 마을에서 데려 오십시오 .~ 그가 번영하는 마을이 망가졌고 농장이 유휴 상태 인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소유주들에게 불행 또는 불행입니다 . 그리고 그가 가득 차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 주인의 종교의 선함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는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는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내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는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는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는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그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내,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는 보았다 동상? 그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는 동안 그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그리고 통역 중 일부는 그가 평화 그를 따라 때문에 그를 순교자로 죽을 것이다를 위해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두려움이 환자 않았거나 그를 용서 할 수 있었다 사면 누구라고 말했다 : 누구든지 다이 사랑에 빠진 것은 순교자로 죽을 것 입니다….
…꿈속에서 그를 보는 것은 걱정과 고통의 표시입니다. 그가 지적인 자녀가 없다면 그는 순종으로 돌아가고 아마도 그의 비전은 두려움에서 좋은 소식과 안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이삭은, 평화 그를 따라가 보았다 장로들과 친척의 일부에 의해 고통을 앓고 있었다 누구든지, 하나님은 그를 풀어 그를 존중하고 명예와 그의 자손의 것 곱셈 의로운 왕과 대통령 줄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상태의 완전 함으로 그를 보는 경우입니다. 그가 상황을 바꾸는 것을 보면 그의 시선이 사라지고 그의 비전은 출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들에서 구제, 고난에서 능력으로, 불순종에서 순종으로, 불순종에서 연결로 . 그리고 그가 이삭의 형상으로 변신 한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평화가 있고 그의 옷을 입으면 죽음을 보게 될 것 입니다….
…목 : Vemoda 사무국 및 부채의 증가와 증가 의 성능 에 사무국을하고, 불완전 감소 의 성능 사무국 : 톱이 있었다 목 이웃이되고, 포위 , 그의 돈을 승인하고 전능하신 말을하지 ~ 부활 의 날 Boukloa 무엇 Satoukon . ~ 개가 피에서 폭발 한 것을 본다면 그는 죽어 가고있는 것 입니다. 이맘이 목에 거칠음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공의에 대한 힘이며 적에 대한 억압이며 등이 단단 해지는 것은 하나님이 모방 한 것에 대한 힘이며 좋은 키는 비행과 도주를 나타냅니다 . 뒷면의 머리카락은 그가 돈이 있고 돈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사무국의 성과를 깎아 내고 부채를 없앴습니다 . 머리카락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파산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목이 길지도 짧지도 않은 것처럼 보아 교차점에서 자신의 비전을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매너가 좋지 않으면 성격이 좋고 용감하면 용기가 커집니다. 당신이 가난한 성격이라면 당신은 영광 입니다….
…산 : 무자비하고 정복 한 왕 또는 통치자 또는 산만큼이나 큰 사람, 길이, 짧음, 높이 . 그리고 그는 세상과 은둔자를 가르치고, 높은 지위, 명예로운 장소, 좋은 배를 나타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학자와 왕과 같이 땅이 어지럽 혀 졌을 때 땅의 못으로 산을 만드셨습니다. 수직 산은 유지되지 않으며 목표와 요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올라가는 사람은 자신을 제외하고는 올라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산에서 자신을 보거나, 받침을 받거나, 그림자에 앉아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족장에게 다가가 그를 유명해지면서 술탄이나 법학자, 은둔자를 숭배 한 학자로서 그와 함께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가 그 위에 있었다면 qiblah의 미래인 Sunnah에게 부름을 부르거나 그의 손에 활에서 던져 졌다면 사람들에 대한 그의 명성은 그의 목소리까지 확장되고 그의 책과 명령은 그의 화살이 닿은 곳 . 그는 자신이 그에게 사람을 두려워 본다면 그리고 깨어 보안 동안, 그는 배에 있다면, 그는 자신의 고난에 의해 바다와 그가 매수 될 수있는 장애물에 충돌, 그를 통해 자신의 상승이이었다 완벽한 하나님 때문에, 전능하신 분은 “ 물로부터 나를 지켜주는 산으로 가겠습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Ibn Sirin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Ibn Noah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당시의 산은 마치 배에서 산으로 도망친 것처럼 꿈에서 보이지 않는 한 오류가 없습니다 . 이것은 배나 바다에서 깨어 있지 않은 사람, 집단의 의견과 배타성과 이단의 역설에 대한 것일 수 있으므로, 그가 산과 그들의 일곱 괴물의 괴물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가 출발 한 배를 가졌는지 산으로 도망친 것은 판사, 지식의 대장, 또는 그냥 이맘이 있었다 . 산을 오르는 것은 그가 요구하는 요구이고 그가 원하는 것이므로 깨어있는 동안 그들이 무엇에 있는지, 술탄이나 과학자의 회사로부터 그의 희망에 대해 묻거나 그들에게 서서 필요 또는 육지 여행 등 . 그리고 그의 등반이 산, 계단 또는 안전한 길을 오르는 것과 같았다면 그의 모든 가족은 그를 위해 쉬울 것이고 그의 주변의 모든 것이 그를 두려워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그에게 불리한 영향을 받거나 계단, 평화 또는 이성없이 그에게 올라 갔다면 그는 두려워 할 것이며 그의 문제는 모두 기만적 이었습니다. 위에서 결론을 내렸다면 그 후 탈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손에 닿지 않고 잠을 자거나 꿈에 빠지면 그는 원하는 것에서 멸망하고 그와 원하는 것 사이에서 금지되거나 그의 빚이 그의 일에서 타락한 다음 손상과 부상에서 내려옵니다. 해, 재난, 슬픔, 회원들로부터 깨지는 것 . 오버 가을 산 Alkuada 및 힐록 천장은 0 위의 벽과 야자수와 나무, 그것의 역설을 보여줍니다 쇼를 그에서 떨어진 것은 에서 그 해석 으로부터, 그것은 술탄, 또는 세계, 또는 남편이나 아내 또는 슬레이브 또는 왕 또는 조치 또는 이벤트는 질문 그는 희망 그에게서 그의 분리에 그와 선물 및 지연 그를 두려워하는 것을 그가 각성에 있는지 가장 중요한 것은에 선견자, 그리고 그의 지속성을 그에 대한 요구와 조건의 풍요 로움이나 희망의 변화로 인해 깨어남이 형성된다면, 그는 해석의 증거에 따라 꿈에서 그에게서 떨어진 그를 역설적으로 판단한다 . 그의 일 사이의 구별은 그의 증거의 범위에 의해 입증되며, 자신에게 있었던 일의 완성에 대한 그의 지식과 그의 강점, 약점 및 난기류로 인해 건조 함, 다산, 울퉁불퉁 함에서 타락했을 수 있습니다. , 평야, 돌, 모래, 육지 또는 바다, 아마도 그는 그의 타락 동안 그의 몸으로 돌아 왔고, 그가 짐승에게 떨어지는 것과 같은 증거로 그의 타락이 증거에 있다면, 죄, 진정 및 타락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까마귀, 뱀, 쥐, 또는 더러움과 슬러지, 그리고 이것은 그가 그러한 것에서 도망 쳤다면 죄를 포기하고 이단을 자제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그의 타락은 모스크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유치원, 선지자 나 코란, 또는 집단기도에 대한 것이었다 . 무너짐, 철거, 전문성 측면에서 산으로 돌아온 것은 그가 창조의 머리 위로 공중에 떠오르지 않는 한 산을 몰아 온 자의 멸망 또는 그의 멸망 또는 살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 자손이 산을 올렸기 때문에 왕의 편에서 백성들에게 남아있는 큰 두려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위에있는 이스라엘 자손들은 마치 천개와 같고, 그들을 위해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불순종에 대한 위협 입니다. 산을 달리는 것에 관해서는, 이것은 왕들이 서로 대항하여 움직이는 전쟁이나 시련과 고통 속에서 지구의 과학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차이와 혼란과 같은 지속적인 부활의 증거입니다 , 평민이 멸망하고 이것은 죽음과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부활의 징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산의 귀환은 버터 또는 재 또는 흙이기 때문에 지적한 사람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에게 산은 그의 삶에서나 종교에서나 그의 굴욕 후에 영광을 받고 그의 불신 후에 안전하고 그가 그의 폭정 후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그에게 추가 되었다면 그는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 왔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의 첫 번째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의복의 창조는 물거품이고 거품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물과 식물과 녹지가있는 산은 채무자의 재산입니다 . 그리고 그 안에 식물이나 물이 없다면 그것은 믿지 않는 지배적 인 왕입니다. 왜냐하면 죽은 자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를 찬양하거나 거룩하게하시지 않기 때문 입니다. 쓰러지지 않은 서있는 산은 살아 있고 타락한 사람보다 낫고, 바위가 된 타락한 사람은 하나님을 언급하거나 찬양하지 않기 때문에 죽었다 . 그리고 산에 올라가서 백 잔을 마시고 후견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은 마음이 완고한 왕의 사람에게서 얻었습니다 . 그가 마신 것은 그가 감사하지 않는 것 입니다. 장애물은 처벌과 가혹한 것인데, 떨어지면 살아남을 것이고, 올라가면 피로와 함께 일어나 흔들릴 것입니다 . 그리고 산 주변의 바위와 나무는 그곳을 포주합니다 . 그리고 모든 상승은 상승이고 모든 하락은 위치이며 모든 상승은 문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완화를 나타내고 모든 상승은 상태를 나타내므로 하강은 고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산을 짊어지고 그에게 무거워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거대한 사람이나 그에게 무게를 실은 상인의 물품을 운반하고 있으며 두려워하면 그를 두려워합니다 . 그가 산 동굴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일에서 합리성을 얻고 술탄의 일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 그가 동굴에있는 산의 동굴에 들어가면 그는 왕이나 난공불락의 남자를 계획하고 있고, 산이 그를 만나면 그들은 여행이나 뚫을 수없는 남자 나 어려운 일이나 어렵고 잔인한 여자를 만날 것이다 그리고 그가 산을 올라 갔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산은 그 위로 평평해질 때까지 그가 올라간만큼 그의 수요의 목표입니다 . 사람이 볼 수있는 모든 오르막이나 장애물, 언덕, 지붕 등은 그가 원하는 필요를 제거하여 요구되는 것을 얻는 것이며 오르막은 동등하고 고난이며 그 안에서 좋지 않습니다 . 그가 언덕, 궁전 또는 산에서 내려온 것을 본다면, 그가 요구하는 문제는 줄어들고 성취되지 않았으며, 그가 산을 허물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을 멸망시키고, 산을 오르거나 연습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 산은 그것이 올라가는 목표 였고, 그가 그 위에 있으면 희망을 얻습니다. 그가 그에게서 떨어지면 그의 상태는 추방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칭찬할만한 산의 오르막은 산을 오르는 사람이하는 것처럼 절뚝 거리는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한다 있기 때문에 레벨이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고도 칭찬은있다 : ~나는 것이다 부담이 그에게 상승을 .~…
…Biting : 꼬마, 악의가 있었다 . 그리고 무는 것은 인간이나 다른 사람에 대한 과도한 사랑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사람이 물고 피가 나오면 사랑은 죄 속에있을 것입니다 . 그가 손가락을 물면 종교를 위험에 빠뜨 립니다….
…먼지는 : 사람, 지구를 의미하며,의 일관성이 의 생계 생성하고, 아랍인 말 : 그가 부자 인 경우 남자가 찾아 봤어요됩니다 . 그리고 아마도 가난, 죽음 및 무덤으로 표시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죽은 자의 침대이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아랍인들은 말한다 : 그가 가난하면 사람이 자란다 . 그는 말한다 : ~ 나 가난한 먼지가 ~ 이되어 파고 지상 및 채굴 토양, 그것은 아픈 또는이 그가 여행하고 있었다 불구하고, 그의 무덤을, 아픈 것을, 그는 자신의 여행을 파고, 흙은 그와 그의 돈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땅 에서 치는 것은 ~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땅을 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결혼을 추구하는 여자라면 땅은 그의 아내이고, 파는 것은 삼림 벌채, 남성 곡괭이, 흙은 여자의 돈이나 그녀의 변명의 피 . 그리고 그가 어부라면, 그의 발굴은 사냥에 대한 배신이고 그의 토양은 그의 이익이며 그에게 유익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발굴은 그의 추구와 이득, 속임수 또는 속임수에 필요 합니다. 파기의 기본 원리는 거품의 7 분의 1을 파고 들어가기 위해 파는 것이므로 속임수 파기가 필요합니다 . 흙으로 손을 더럽 히고 옷을 흙이나 땅에 묻은 사람은 부자면 돈을 잃고 굴욕과 필요가 있고 빚이 있으면 또는 보증금이 있으면 가족에게 돌려주고 모든 것을 손에서 떼어 내고, 아플지라도 그의 손은이 세상의 이익을 줄였고, 그의 돈을 빼앗기고 흙에 휩싸 였습니다. 그리고 흙과 땅을 치는, 이익 추측을 나타내고, 벨트 또는 막대기로 그것을 타격, 좋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도보를 흙에, 돈을 추구, 그리고 그가 그것을 수집하거나 먹는 경우, 그가 수집 돈과 돈이 그의 손에 달려 있고, 땅이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그 돈은 다른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그가 어떤 먼지를 가지고 다니면 그는 그가 가지고 다니는만큼의 이익을 얻게 될 것이고, 그가 집을 쓸어내어 먼지를 모으는다면 그는 아내에게서 돈을 빼앗을 때까지 속임수를 쓰게 될 것입니다. 가게, 그는 생계를 통해 돈을 축적 합니다. 그리고 흙이 빠져 나가는 것을 본 사람은 그에게 닥친 돈입니다. 왜냐하면 흙은 당신의 것이고 돈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집 지붕에 먼지를 쓸어내어 꺼낸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아내의 돈의 출발입니다. , 그리고 하늘에 흙이 비가 내린다면 자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집을 무너 뜨려 흙과 흙에서 쳐서 쳐서 상속 재산에서 돈을 뽑아 내고 머리에 흙을 묻히면 외형과 약점으로 돈을 쳤습니다 . 그리고 사람이 자신의 눈에 흙을 휘젓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히타이트에게 돈을 써서 무언가를 입거나 의도 한 것을 얻습니다 . 하늘에 흙이 많이 내리는 것처럼 보이면 괴로워하고, 가게를 쓸고 천으로 흙을 꺼내는 사람은 이리저리 돌아 본다 ….
…Thunderbolts : 우리 주님이 원하시는 분들께 괴롭 히고 원하시는 분들을 해산시키는 필요와 재난을 나타냅니다 . 메뚜기, 우박, 바람, 벼락, 낫, 가시 나무, 천연두, 전염병, 열 등은 사람들이 겁에 질려 겁에 질려 있고, 진동과 감각의 황변을 겪으면서 만났을 때 그들을 망치고 파괴합니다 . 그것은 멸망, 애정 또는 멸망이있는 왕으로부터 오는 큰 건강과 큰 명령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부당한 통치자의 도래와 그가 쓰러진 땅에 내려 갔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들이 끔찍한 죽음, 화재, 철거 및 도둑과 같은 자신의 상태를 찾고 테스트하려는 잘 알려진 사건과 언급 된 Tuaregs에서 나온 것 이외의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집에 떨어진 벼락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면 죽고, 결석하면 사망 기사를 내고, 혐의와 부패가 있으면 노동자가 내려와 경찰 주인이 지키고 있었다. , 주인이 술탄을 배회하면 명령을 수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도둑이 그를 두드 리거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또는 비전을 높이는 정도까지 파괴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가 통과하도록 도와 주실 것 입니다. 그리고 순례자 나 무자헤딘이없는 상태에서 베푸는 사람이나 나에게 던져지는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에이커와 과수원에 떨어지면 십일조와 수집가의 모스크와 그 장소는 불의와 부패로 덮여 있습니다….
…아부 바크르 빈 압둘라 빈 ABI 알 – Jahm의 권위에, 그의 할아버지의 권위에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나는 아부 탈 리브 말했다 압드 알 – Muttalib의 권위에 말하기 들었 : 나는 잠 들어있는 동안 돌, 나는 나를 치는 환상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 무서워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찌르기 끝에서 Quraish 사제에게 왔고 내 소켓이 내 어깨를 쳤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얼굴에서 변화를 알았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 당시에 우리 나라 의 주인 이고 그녀는 말했다 : 우리의 주인 마발이 색깔 의 변화 를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 당대의 두 사건에서 본 적이 있습니까? 그래서 말했다 내가 : 예 , 아무도 그가 그녀의 오른손 키스를 할 때까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 다음 그녀의 머리의 어머니에 손을두고 그의 필요성을 언급하고, 내가 큰 민족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하지 않았다 , 그래서 I 앉아서 말했다 : 나는 오늘 밤 내가 돌 속에서 자고있는 동안 마치 나무가 하늘에 닿아 밝은 나뭇 가지에 닿은 것처럼 돌 속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Maghrib과 나는 그것에서 꽃이 피지 않는 빛이 그 빛보다 70 배 더 큰 것을 보지 못했다. 이 강도 매 시간 증가로 태양이, 나는 그것에 경배 아랍인과 비 아랍인을보고 , 빛과 높이 , 시간의 HID와 시간의 꽃이 만발한를, 나는 그 가지에이 Quraysh 집착의 밴드를보고, 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잘라 내고 싶어하는 Quraysh에서. 얼굴이 그보다 낫고 바람이 그보다 낫지 않아서 갈비뼈를 부러 뜨리고 눈을 뽑아서 내가 손을 들어 그 일부를 취하자 청년이 나를 멈춰서 이렇게 말했다 . 몫은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몫은 그녀에게 집착하고 그녀에게 당신을 선행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공포에 휩싸이고 당황했습니다 . 그리고 나는 여사 제의 얼굴이 바뀌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들은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동서양을 소유하고 그에게 사람들을 빚진 사람 , 그리고 그는 Abu Talib에게 말했습니다 : 아마도 당신은이 갓난 아이가 될 것 입니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것은 아부 탈 리브이의의 hadith가 발생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밖으로 갔다 말한다 ~ 나무가 있었다. ” 그리고 하나님은 아부 알 카심 알 아민을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래서 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습니까? 그는 말한다 : ( 모욕과 수치심 )….
…꿈에서 그를 보는 것은 괴로움과 고통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그들의 베일이 그림자와 같은 파도라면, 하나님 께서 종교 안에서 그에게 신실하게합시다 ). 그리고 전능자는 말했다 : ( 파도가 그들 사이를 지나갔고 그는 익사 한 사람들 중에 있었다 )….
…꿈속의 어머니 나 인간은 아버지보다 해석면에서 더 중요합니다 . 어머니가 아이를 낳아 병에 걸렸다는 것을 본다면 그의 죽음을 알 렸으며 죽은 사람은 어린 아이처럼 천에 싸여 있었다 . 그리고 그가 가난하다면 어린 아이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비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비용을 늘리십시오 ….
…물병과 다른 것들은 꿈에서 여행하고, 아마도 여자가 들고 떨어지고 있었다 . 그것은 빈곤과 부를 나타냅니다 . El Gouna를 참조하십시오 ….
…부패와 함께 사람들을 모으기 : 간음하는 사람을 결합하고 간음하는 사람을 보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상품을 제공하고 그를 위해 어려운 섬세한 사람입니다 . 남자에 대한 여자의 모방에 관해서 : 여자가 남자 의 옷과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운명을 초과하지 않으면 그녀의 상태가 좋아질 것 입니다. 옷이 운명을 넘어선다면 두려움과 슬픔으로 상태가 바뀝니다 . 그녀가 남자로 변한 것을 본다면 그녀의 선함은 남편과 함께 있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