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과 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의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의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의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의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의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의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의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의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의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의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의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의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의 일 이전의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의 지식의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의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의 책 1백30분의 5 다음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의 종의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의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의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의 ummah는 의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의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의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에는 이전 구절의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의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요한 과학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의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의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의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의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의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의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내가 그의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의 O 메신저, 내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의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의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

…어떤 사람들은 왜 무서운 을 봅니까? 질문 / 왜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고 유망한 이 아닌 끔찍한 을 봅니까, 이것은 과학적인 설명이 있습니까? 제 손에서이 질문에 대해 저는 몇 가지 요한 점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 1) 사탄의 은 은유가 아닌 현실이며,이 의견은 이맘을 포함하여 한 명 이상의 이맘이 말하고 선언했습니다. 무하마드 알 – Saffarini 등으로 자신의 행동 다른입니다, 사탄의 행위이다 나레이션의 이맘 아마드의 체인의 부작 설명하는 : 의 의식에 울고,자는 사람의 운율에 들고, waswasah, 유혹 아담의 아들,기도에 대한 부름을 피하고 악마가 사람의 혈류를 흐르는 것을 잊지 말고 분노의 얼굴로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변하고 빨갛게 변하는 지 !!! 2)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대해 Sahih에서보고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 사탄은 당신의 머리 한 사람의 운율을 짜고 있습니다. , 그가 개의 매듭을 잤다면 그는 긴 밤 동안 당신의 각 매듭의 위치를 ​​쳤고 그는 잠들었습니다 . 깨어 나면 하나님의 기억이 매듭을 풀고 재계를하면 매듭이 풀린다. 그가기도하면 매듭이 풀릴 것 입니다. Al-Bukhar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사탄이 밤에기도하지 않으면 머리 운율에 사탄을 붙잡는 장, 그리고 그 의미는 Ibn Hajar가 말한대로 저녁기도입니다. Al-Fath에 대한 그의 논평 . 그러니 오 신 이시여, 당신을 돌봐주세요,기도에, 당신이 그 주인을 어떻게 보호하는지 , 그리고 그것은 저주받은 사탄과 그의 불신과 속임수에 대항하는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저녁 식사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서 전능하신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 [ 나의 종들은 그들에 대한 권위가없고 당신의 주님은 청지기로서 충분합니다 ] Al-Isra : 65. 그리고 전능하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 [ 유혹자들 사이에서 당신을 따르는자를 제외하고는 나의 종들은 그들에 대한 권위가 없습니다 ] Al – Hijr : (42) 기억,기도의 이러한 행위를 저 버리는 및 wirds 자신의 선택에 의해 자신의 요새 떨어졌다, 그의 적의 침공에 만족한다, 따라서 당신은 대부분의 요한 그 wirds을 암송해야한다 누구든지 거룩한 구절; 그것이 될 때까지 독자를 보존하고 순종을 고수해야만 깨어나 잠에서 저주받은 사탄으로부터 안전하고 하나님이 가장 잘 아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돈을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불쾌한 일을 저지 릅니다 ….

…그리고 그가 Sharia에서 허용되지 않는 것을 숭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은 그것에 반대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돈을 만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불쾌한 일을 저지 릅니다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그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무언가로 사람을 모욕 한 것을 본 사람은 모욕을받은 사람이 모욕을 이기고 상대방이 모욕 한 것에 대한 응답으로 모욕을 발동했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악한 것에 대한 보상은 그와 같다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악으로 보상 받았습니다 ….

…그리고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곳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빚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갚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기도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종교에서 타락한 것이고, 그가 이맘과의기도를 놓친 것을 본 사람은 그것과 동일합니다. 마지막기도를 잡아서 스스로 완성합니다 ….

…그리고 씻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것을 씻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이 의롭다 고 믿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문제는 그것과 다릅니다 ….

…그리고 그가 키스를 요구하지 않는 사람을 위해 근거를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자라지 않는 것을 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동성애의 가지 방법으로, 결과가없는 것은 부끄러움이나 부지런함의 문제라고합니다 ….

…그리고 금식하는 사람에게 허용되지 않는 일을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를 감소 시켰습니다 ….

그리고 죽은 사람이 씻을 수없는 것으로 씻겨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타락한 사람이고 의미 나 유익이없는 것을 전파하고 그의 마음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재계를하지 않는 사람과 똑같은 방법으로 재계를 행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재계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우유 나 꿀로 재계를하는 사람이 종교에 좋다고한다 ….

…어떤 책에서는 비전의 에티켓 하나가 여성에게 또는 아침기도 후에 말하지 않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올바른지? 예, 이것은 일부 책에서 언급되었지만 잘못된 사양이므로 여성에게 비전을 설명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침기도 후 비전 의 표현 (12/439) : Abd Al-Razzaq이 Saeed Ibn Abd의 권위에 대해 Omar의 권위에 제공 한 것의 약점을 나타냅니다. 일부 학자에 따르면 al-Rahman은 여성의 긴급함과 비전이 잘못 해석 될 것이라는 두려움과 같은 일부 오해에 근거하거나 여성의 짧은 시선에 근거한 것입니다. 이러한 외모의 오류는 숨겨져 있지 않으며, 메신저가 하느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와 카디자 같은 여성에 대한 그의 비전을 설명하고, 하느님 께서 그의 아내들 사이에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금지 된 어머니, 이븐 오마르의 이야기와 그는 하나님이 그에게 환상을 보여 주길 바랬고, 그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는 그것을 그의 여동생 하프 사에게 해설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들 모두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이 모든 이야기는 충분합니다. 이 말을 불신하고 우리는 그것이 당시에 맞다고 말합니다 ….

…그리고 예배가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 그가 예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위선을 나타냅니다 ….

…묘지와 쓰레기장 등기도가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 재계없이기도하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자신이 얻지 못한 것을 요구하거나 군인이없는 상태를 따르는 것 입니다….

…기도가 허용되지 않는 곳에서 재계없이기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구원을 찾을 수없는 문제에 대해 혼란스러워 합니다. 속의 재계는 그가 수행하는 신뢰, 그가 수행 한 빚 또는 그가 확립 한 증언이라고 합니다.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나는 무덤에서 고통받는 내 ummah의 한 남자를 보았고 그의 재계가 그에게 왔고 그는 그를 구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재계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사적인 부분이 가깝고 그의 휴식은 가깝습니다. 왜냐하면 재계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운 안도의 표시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구성원 한 명과 다른 사람에게 묶여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자신의 행동에서 그를 양성하거나 비난 할 수 있는지 비교하고 보트를 묶는 것에 관해서는 그의 반에 와서 그의 반의 모든 것을 연결하고 장소 ….

…그리고 의인 한 명이 증오 문제로 그를 모욕 한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죄를 짓고 있음을 나타내므로 그는 하나님 께 회개해야합니다 ….

…깨끗한 얼굴 베일을 가진 칼리프 하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부드럽게 말하면 상의 선과 미래가 그에게 일어날 것이며 그가 그의 발췌에서 행동을 명령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명예, 높은 기억, 그의 상과 내세의 빠른 선함 ….

그가 그들 하나가 된 것처럼 보면 그는 역경에 시달리고 못이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그들 하나 또는 모두가 살아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환상은 종교와 그 백성의 힘을 나타내며, 환상가가 영광과 명예를 얻고 최고임을 나타냅니다.

…설교자 인 Abu Saeed는 ~그가 선지자 한 사람의 신문을 읽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더 낫다 ~고 말했습니다….

십자가에 못 박힌 자, 교수형, 매체 등 고통받는 사람의 살을 먹는 비전은 수배자에게서 돈을 얻는다는 것이 구제와 복수라고했다 ….

에서 건너 뛰는 것은 혼란스러운 말의 증거입니다 . 위에서 아래로 점프하는 것은 양호한 상태, 상태가 좋지 않은 경향의 역설적입니다 . 점프가 위쪽이면 사람의 높은 정도를 나타내고, 하강하면 능력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

그녀 안에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녀의 내면이 그 물건의 원인과 동일하며, 그가 그녀의 공허함을 본다면 그 여자는 그가 그녀에게 원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피 한 그릇에 담긴 사람들의 머리 하나를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거짓말을하는 수석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들 하나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

잠에서 코 골기 : 몽상가의 과실을 나타내며 그를 속인 사람들을 속였습니다 . 그리고 목소리를 높이는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신 ~그리고 목소리를 낮추십시오 .~에 근거 하여 불쾌한 방식으로 사람들에 대해 큰 소리로 떠 오릅니다 . 그리고 그가 훌륭하고 명확한 목소리를 듣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그 임무를 달성 한 것 입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모욕을 듣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상처를 입어 정복하고 승리하며 모욕하는 사람은 자신을 제한하는 것처럼 모욕하는 사람의 권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모욕이 재산이라면 모욕을당하는 사람이 모욕을당하는 사람보다 낫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모독적인 사람이고 비난받는 사람은 만수르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혼자 외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힘이 약 합니다. 그가 학자보다 자신의 목소리를 높이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선지자의 목소리보다 더 높이 지 말라 ” 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죄를 짓고있는 것입니다 . 학자들은 선지자의 상속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