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는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는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는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는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는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평평한 것을 보내야하며 그는 그들 중 더 잘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는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는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는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는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는 차단? 그는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는 그 뒤에 오는? 그는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는 어떤 두지 않는 맹세로의를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는 말했다 : 이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는 말했다 : 예 , 있는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는 , 더 말했다 받을만한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는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한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한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예 , 나는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는 그들이 동의 한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는 말했다 : 이 큰 문제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는 사람 의 무게 , 그는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는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는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는 말했다 : 받을만한 그 무엇을 말한다 ? 그는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는 것은 올리고 내리는 것 , 내가 예언 한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는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는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는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는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는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는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

…바지는 꿈속의 외국인 여성이므로 새 바지를 입은 사람은 누구나 외국인 여성과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새 바지는 입는 순결 입니다. 그리고 셔츠없이 바지를 입는 사람은 가난을 두려워하거나, 그가 입는 사람이기 때문에 비 아랍인으로 여행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꿈속의 바지는 그가 그것을 입으면 소유자에게 좋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한 다음 바지가 평균 여자 또는 외국 노예 소녀, 그리고 그가 자신의 소유자 이외의 사람으로부터를 구입하는 경우, 그 보호자가없는 여자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바지를 받았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힘이 그에게서 제거 될 것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꿈속의 바지는 권한을 얻습니다 ….

…그리고 꿈에서 비를 기원하는 것은 두려움, 비참, 높은 가격 및 우울한 삶을 나타 냅니다. 그것은 통치자 또는 통치자로부터 그 장소에서 사고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해의 일식기도와 월식은 해나 달이 가리키는 사람에게 위로를 가져다 주려는 노력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이것은 행악 자의 회개와 불신자의 회심, 또는 학자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슈퍼에로 게이션 또는 자발적인기도를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순나에 대한 고수를 나타내 거나 그가 이래의 문제를 수행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피상적 인기도는 사람들의 마음에 구애와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선견자가 금욕을한다면 결혼하고 결혼하면 두 아들을 낳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우리는 그에게 이삭과 야곱을 불필요하게주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 께 자발적으로기도하고 가난했다면 부자이고 선해 졌거나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 져서 사람들 사이에 모여서 그들의 욕망을 분산 시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꿈속의 욕망의기도는 계절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qadha기도는 종교의 성취, 행악 자의 회개, 이교도의 개종 또는 서원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앉아있는기도는 당신이 생계를 위해 할 수있는 것에 대한 무력감, 실패, 만족을 나타내며 아마도 그의 아버지 나 그의 선생님의 병에 대한 경고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용서의기도는 꿈에서 죄의 용서를 나타냅니다. 사람들이기도하면 비가 내리고, 숭배자가 가난하면 부자이고, 불임이면 남자 아이를 부양 합니다. 꿈에서 찬양기도는 인도의 표시이자 선함의 표시이며 생계를 창출 합니다. 금요일기도는 숭배자에게 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또는 휴일, 계절 및 Hajj의 기쁨과 증인을 나타냅니다 . 짧은기도와 같은 금요일기도는 여행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즉각적인 구호 및 만남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꿈 속의 Eid al-Fitr기도는 빚을 갚고, 병자를 고치고, 역경을 없애고, 걱정을 덜어주는 표시 입니다. 그리고 Eid al-Adha기도는 사물의 모방, 의지와 서원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두기도는 그들과의 만남이 takbeer이기 때문에 적들과의 만남을 가리 켰을 것입니다 . 그리고 어떤 것을 잃어버린 사람은 Eid에서 그가 잃어버린 것을 그에게 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Eid al-Fitr이라면 그것은 고난에서 능력으로 나오고 Eid al-Adha가 해방이나 죄수에게 소유 되었다면 , 그는 감옥에서 풀려날 것이고, 그가 빚을 졌다면 그의 빚은 그를 대신하여 지출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꿈속의 Istikharah기도는 소멸되고 혼란스럽고 좋은 결과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부재자기도는 이익 요청 입니다….

…급류 : 도시로의 진입은 사람들이 그 안에있는 경우 전염병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 색깔이 피나 갈색의 색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그가 안전이나 회사에서 군대에 입대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가 부가없고 사람들이 그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가 그들의 집 일부를 철거하고 돈과 가축을 전달했다면 그것은 그들을 질투하는 적이나 그들을 대적하는 힘, 비전과 경계의 증거를 높이는 정도까지 . 그들 중 일부는 적의 공격이 격렬하고 적의 공격이 격류라고 말했습니다 . 급류가 상점을 상승하면 공격 한 것은 홍수 또는 불의한 통치자의 군인이고 급류는 지배적 인 적입니다. 그가 비가 내리지 않고 배수구가 흐르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안에 흘리는 피입니다 마을 또는 지역 . 그가 비에서 흘러 물을 쏟은 것을 본다면 그 지역의 사람들로부터 이러한 우려가 분명하며 국가의 비옥도는 배수구와 같고 배수구가 세워지지 않으면 아래에 있습니다. 그 . 거터가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면 그는 고통을 당할 것 입니다. 폭행 경로가 강으로 이어지는 경우, 왕은 그의 적이며, 그는 자신의 악에서 탈출 한 사람의 도움을 구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집에서 급류를 마셨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적을 대우하고 가족에게 해를 끼치거나 죽음을 예방할 것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비가 내리지 않는 놀라움을 보았고 사람들이 그에게서 빼앗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 그에게서 빼앗지 마십시오 . 남자들은 말했다 : 나는하지 않았고 그에게서 아무것도 빼앗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말했다 : 당신은 잘 해냈고, Ibn Al-Muhallab의 재판까지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

…코란을 만들 Fitna – 71 개 말을 의견 Shafie 아메드 SATN 주장을 생성 – Alorteuran 이븐 알 것을 서술하고 있는이 합니다 ( 의 미덕 이맘 아마드 ) 한 봄 아들 나레이션 솔로몬 말했다 : 그는 나에게 Shafei 말했다 : Aarabie 내 책을 가지고 그를 번쩍이고 그를 아부 압둘라 아마드 빈 헴펠 1 세에게 넘겼습니다 . 그가 Al-Rabee라고 말했고, 나는 책을 가지고 바그다드에 들어가서 아침기도에서 아즈마 드 빈 한발을 만나 아침기도로 그와 함께기도했습니다. 그가 mihrab에서 이사했을 때, 나는 그 책을 그에게 건네주고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은 이집트에서 온 당신의 형제 Al-Shafi’i의 책입니다 . 그래서 Ahmed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보았습니까? 나는 말했다 : 아니 , 그리고 Ahmed는 반지를 부수고 책을 읽었고 그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찼 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Abu Abdullah, 무슨 일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는 기억 예언자 ( PBUH ) 톱 꿈에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그를 내 아버지, 압둘라 아마드 이븐 핸벌 및 읽기 평화에 대한 쓰기와 당신의 창조 테스트하고기도 할 것이다라고 코란이므로 그들에게 의무를 부과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부활의 날까지 당신을 위해 지식을 일으키 실 것 입니다. 봄이 말했다 : 내가 말했다 : 수태 고지가 속눈썹 Vdfh를 따라 Vokzth에게 그의 셔츠 를 벗고 이집트로 나가서 답안지를 가져와 Shafie에게 넘겨 주었습니다 . : Aarabie 당신 에게 지불되는 것이 무엇입니까? 나는 말했다 : 그의 피부를 따라가는 셔츠 , 그리고 Al-Shafi’i가 나에게 말했다 . 우리 는 당신을 도와주지는 않지만, 나쁘다. 그리고 당신을 그것과 연관시키기 위해 우리에게 돈을 지불하라 . 그리고 해설자들은 또한 Rabi` bin Sulaiman의 권위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해설하고 그 안에서 말했습니다 . Al-Shafi’i 는 그가 잠자고 있는 예언자 ( PBUH ) 를 보았다고 서면으로 언급 하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 O Ibn Idris, this Aba Abd Allah Ibn Ahmad Ibn Hanbal의 파와는 그가 하나님의 종교에서 시험을 받고 코란이 창조되었다고 말하도록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채찍으로 맞을 것입니다. 하나님 – 전능하신 – 것이다 부활의 날을 포함하지 않는 년 그를 위해 게시, 그는 위에서 언급 한 방식으로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을 언급 ….

…문 : 검찰이 비전을 자르는 것이 허용됩니까? Cut Vision의 검찰 은 액체 여성 이 교차로 에서 당황한 대화를 발견 하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질문자는 그에게 분명한 좋은 소식이있는 좋은 비전을 보았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몸을 돌려 그 표현을 알기 위해 절했습니다 . 에 따르면 에 이븐 ‘의 hadith을 우마르 말했다 : A의 I 톱 꿈이 카는 N 에 의 손 Aestbrq의 조각 – 브로케이드 두껍게 – 아닌 되지 날아 갔다 나는 낙원에서 원하는 장소를 그에게 , 그가 말했다 : Vqsstha Hafsah , 그를 상기에 Vqstha 예언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나는 압둘라하는 볼 좋은 사람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1) 으로도 이븐 우마르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는 말했다 : 남자 의 삶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받는 비전 컷 메신저의 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알라 평화를 내가 선지자에 서술 것이라는 비전을보고 싶다고 그래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그리고 그에게 평화를 주십시오. 그는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 젊은 Azba , 그리고 내가 잤 상기 모스크 의 시간 메신저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알라 와 같은 톱 잠 Okhmana, 그들은이 날을 갔다 두 왕의 경우 화재 , 잘하는 경우가 접혀 KTI , 당신이 경우 도 두 개의 뿔 Kqrna이 , 그리고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들은 내가 말을했다 : 나는 화재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세 ). . 그는 말했다 : Vlekayama 왕은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말했다 : ~ 예, 그가 밤 을기도한다면 압둘라 사람 ~ . Salem 은 말했다 : Abdullah는 증기의 말에 약간 동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밤에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2). Ibn Hajar가 Al-Fath에서 말했듯이이 hadith에는 비전을 설명하는 검찰의 정당성과 예언자에 대한 Ibn Umar의 공손함,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자신을 , 자신의 기운이 그에게 그것을 자신의 이야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을 때처럼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동생에게 말했다 (3)을 표현할 때 마찬가지로 확실하지 , 그리고 알 타 바라 니가에 내레이터의 자신의 체인 나왔다 Aisha가 말한 Abu Bakr의 권위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방에서 하인의 세 달을 보았다 .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는 당신의 집에 낙원의 최고의 사람들로 묻힐 것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의 최고의 달을 장악하고 아부 바크르 캡처 한 후 오마르가 찍은 , 그들은이 된 그녀의 집에 묻혀 (4). 에 대한 Sunnah에 당신이 시작 교차 말을 표현 : 좋은 , 또는 좋은 또는 톱 좋은 , 이 낙관론 . 그것은이의 더 이상의 진술로보고되었다 의 동료 의 메신저 알라, 이 아부 바크르는 때 말한 표현 : 당신의 비준 비전과 전에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 , 음 Fadl 말했다에서 Snih에 서술에서 상품을 가지고 : 의 O 메신저 알라 내가 카 보았다 n은 내 집에서 당신의 회원의 회원 . 그는 말했다 : ~ 나는 좋은 것을 보았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한다 ~(5). 그럼 또는 그녀는 Hasina 지루 » Vordath는 우유 의 아들 QTM 아들 압바스 빈 압둘 Muttalib을 . 이 되어 보고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로부터 에게 제공의 비전 그를, 그에게 말을하자 그를 제공 사람들 : 좋은 ~ . 따라서 걸어 의 나머지 부분 이 방법에 그의 동료를 , 오마르 이븐 알이었다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회상 경우 비전을 말했다 : 오 하나님, 이 경우 , 좋은 우리는이 , 악은 Vltna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압둘 라작 무아 마르 아 유브 이븐 시린 말했다 : 아부 바크르 그는 Alraia을 표현하기를 원한다면 , 그는 말했다 : 비준 될 당신으로 잘 비전뿐만 아니라, (6). 뿐만 아니라 교차가에 칭찬 무엇을 구분하는 경계의 꿈과 모욕 , 남성이 드래그 셔츠처럼 , 그녀는에 마흐무드는 그것을 통해왔다 꿈 예언자 평화가 그를 따라가 세 종교 만에 웨이크 의 하나님 Almspl 의류하겠다고 선언했다 , 이 사제 . 내가 강조하고 여기에 희망없는 매우 중요한 재발의 순서 , 그 더 이상 인내 비전 의 얼굴 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에 따라 위치 의 단어 첫 과도 그 히트 , 그리고 그것을 다치게하지 않았다 후 감염된 , 그 때문에 이븐하자 르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 꿈을 표현할 때 부상을 입는 것만 이 아닙니다 (7). 그가 공격 한 경우, 그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 안 ,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면, 그는해야 두 번째에 대해 물어 , 그리고 질문자 그가 무슨 그를 알려야한다 . 일부 학자들은 한 의 일부 언급 이 없다는 것을 다른 문헌 이 포함 증거 : 반영하지 않는 일출 및 일몰과 정오에 비전을 하고 밤에 , 이다 – 내 의견을 없다 – 가없는 증거 죄가 대한 그렇지 않으면 일하는 사람들 , 이 일출이나 일몰, 또는 밤에 넘어 사람들에 아무것도 잘못 , 무엇을보고 사탄의 뿔 사이에 태양 설정에 대해하는 것은 비전의 표현에 관련되지 않은,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잘 안다 . 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 같이 카리 의 정복 에서 표현 의 책 문 Alaestbrq과 천국을 입력 꿈 (12 \ 03 4 ) – 연산 – 무슬림은에 서술 의 책 의 미덕 의 아들 미덕 의 의 친구들 이븐 ‘ 우마, 같이 핵 (16 / 38 ) – OP -. (2 ) 이미 방전 , p. 33 (3 ) 열기 (12 / 437 ) – OP -. (4 ) al이 나레이션 한 9 권의 책 에서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 (5 ) 에 의해 서술 에 이븐 마자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 의 문 발현 계 – 0 과 나레이션 에서 아마드 의 나머지 손바닥 안 사르 – 의 hadeeth에 알 – 음 페들 이븐 압바스, 의 자매 길조 5 월 알라 수 만족 모두 0 선고 표시로 알바니아어 약한 . (6 ) 이븐 Jawziyyah은 – 다시 증가 A – 기준 이전 . ( 2/459 , 460 ) (7 ) Ibn Hajar 참조 . 이전 참조 . (12 / 396 – 432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Al-Deek : 해석의 기원은 외국인 소유의 노예 또는 Mamluk의 후손입니다 . 닭도 마찬가지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담의 아들의 포로와 같고 날지 않고 집의 머리는 Mamelukes의 하나이기 때문에 암탉이 하인과 노예의 집의 머리 인 것처럼 여성 : 수탉은 또한 활력이 높은 남자, muezzin과 같은 목소리, 다른 사람들의 통치하에있는 술탄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위대하고 그의 왕관, 수염 및 깃털은 국내이며 날지 않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노아,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배에 수탉과 계단으로 들어갔고 물이 떨어지고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배에있는 사람들을 데리고 나가도록 허락하지 않았을 때, 그는 노아에게 물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달라고 요청했고, 수탉은 그와 함께 인질로 삼았고, 수탉이 그 안에 있다고해서 밖으로 나가서 배신하고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수탉이 사로 잡혀 부조종사 였고, 그는 가정 수감자가되었고 계단도 수천 명이었고 야생이되었습니다 . 그것은 닭보다 큰 새이며, 적목 현상이 잘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수탉은 도덕이 나쁜 전사 피부를 가진 사람이고, 그는 유익하지 않고 좋은 말을하며, 어쨌든 그는 소유이거나 왕의 후손이라고합니다 . 수탉을 도살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무에 진에게 대답하지 않았다고 말했고 그들 중 일부는 말했다 : 그가 수탉이 된 것을 본 사람은 임박했다 . 그리고 어린 수탉은 Mamluks, 또는 Mamluks의 아이들입니다 . 마찬가지로, 암컷 육계는 이웃 소년, 노예 또는 처녀 입니다. 그리고 새 그룹은 포로와 노예 자금입니다.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I 톱 닭은 나에게 하나 또는 두 개의 클릭을 쪼, 또는 그 세 가지를 말하고, 그녀의 이야기는 아스마 빈트 Amees에 있었고, 그녀는 말했다처럼 : 의 비 아랍 사람 당신을 죽일 것 입니다. 남자는 아부 까끄라기 알 – Darrab에 와서 말했다 : 큰 수탉이 당신의 집의 문을 외치는 것처럼 나는 보았다 . 그래서 Abu Aoun은 Ibn Sirin에게 와서 그 비전을 말했습니다. 이븐 시린이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34 일 후에 죽을 것이고, 그는 술에 대한 혼합물과 후회를 가졌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을 일으켰고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회개했다. 비전, 그리고 그는 Ibn Sirin이라고 말하면서 갑자기 죽었습니다 . Ibn Sirin에게 말했다 . 어떻게 추출 했나요? 그는 낙타 계산에서 기표가 4 개, Ya가 10 개, kaf가 20 개이기 때문에 말했다 ….

…그리고 공정성 : 직장에서 일하는 동안 자신의 의지에 따라 채찍질 당하고 못 박는 증거 . 자신을 알몸으로보고 옷을 벗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본 곳에 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이깁니다 . 그의 알몸이 드러나지 않으면 극복하지 못합니다 . 그가 자신의 은밀한 부분을 무언가 또는 손으로 가리면 그는 그들에게 인도되어 탈출합니다 . 중간에만 들보가 보이면 예배에 힘 쓰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무언가를 공평하게 구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것이 공평한만큼 그 것을 얻습니다. 누드에 관해서는 그가 그와 함께 일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시련이며 순종을 포기하고 외설적 인 폭행 입니다. 그리고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모스크 한가운데 서있는 남자가 바스라 모스크를 의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손에 검을 들고 바위를 쳐서 부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븐 Sirin 이 그에게 말했다 : 이 사람은 Hassan Al Basri이어야한다 . 그 남자는 말했다 : 그와 하나님 그는입니다 . Ibn Sirin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종교에서 추상화 된 사람이 모스크의 위치를 ​​의미하며, 그가 혀를 치는 데 사용하는 칼로 종교에서 진리의 돌을 깨뜨리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분노를 나타내며, 누구든지 본보기 나 형상을보고 그에게 말을 듣습니다 . : 그는 당신의 하나님이고, 그가 그의 신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숭배하고 그를 숭배하면 그는 거짓에 집착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어떤 곳에서기도하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기도하던 곳과 장소에서 그의 자비와 용서가 올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를 받아들이고 만일 그가의와 선한 백성 중 하나라면 그는 전능자에게 그의 순종을 받아들이고 그의 책을 낭송하거나 거룩한 코란을 가르치고, 그렇지 않다면 그는 혁신 자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부르고 그에게 대답하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하즈를 수행 할 것이며, 특별한 장소에서의 그의 표현에 관해서는 그 건축물이 폐허 였다면 건축이 꽉 차 있다면 그 건축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불의하고 그들에게 복수하고 억압을 받으면 공의가 그들에게 올 것 입니다. 아마도 특정 장소에서 전능자에 대한 그의 비전은 그가있는 위대한 재산을 나타내거나, 강력한 용사가 그를 책임 지거나, 치료법에 능숙한 유용하거나 현명한 학자가 그곳에 올라와 꿈속의 전능하신 하나님은 평온과 평온, 빈곤의 부, 넓은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진리 인 전능하신 분이 옳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곧은 길로 인도됩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인도하고 위협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짓습니다 .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분노를 나타냅니다. 누구든지 본보기 나 형상을보고 그에게 말을하는 사람 : 그는 당신의 하나님이고, 자신이 자신의 신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숭배하고 숭배하면 거짓에 몰두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어떤 곳에서기도하시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기도하던 곳과 장소에서 그의 자비와 용서가 올 것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받아들이고, 그가의와 선한 백성 중 하나라면 그는 전능자에 대한 그의 순종을 받아들이고 그의 책을 낭송하거나 성 꾸란을 가르치고, 그렇지 않다면 그는 혁신 자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부르고 그에게 대답하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뜻인 하즈를 수행 할 것이며, 특별한 장소에서의 그의 표현에 관해서는 그 건축물이 폐허가 되었으면 건축이 꽉 찼다면 그 건축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불의하고 그들에게 복수하고 억압을 받으면 공의가 그들에게 올 것 입니다. 아마도 특정 장소에서 전능자에 대한 그의 비전은 그가있는 위대한 재산을 나타내거나, 강력한 용사가 그를 책임 지거나, 치료법에 능숙한 유용하거나 현명한 학자가 그곳에 올라와 꿈속의 전능하신 하나님은 평온과 평온, 빈곤의 부, 넓은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진리 인 전능하신 분이 옳은 것처럼 보는 사람은 곧은 길로 인도됩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그를 인도하고 위협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짓습니다 ….

…옷 가방 꿈속의 옷 가방은 여행을 가고 불운이 동반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 가방을 챙겼다는 것은 곧 즐거운 여행을 떠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가방의 내용물이 흩어져있는 것을 본다면,이 싸움과 싸움, 그리고 슬픔과 실망만을 거두는 빠른 여정을 예고 합니다. 꿈속의 빈 가방은 사랑과 결혼의 실패를 나타냅니다 . 노점상이 자신의 상품 가방을 확인하는 것을 본다면 이는 성공, 행복 및 만족을 의미 합니다. 가방이 작고 물건을 수용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면 이는 위치에서의 승진과 욕망의 성취를 의미 합니다. 소녀가 성공하지 못한 채 가방을 열려고하는 꿈을 꾸면 부자를 잡으려고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지만 단순한 사고로 인해 그렇게하지 못할 것 입니다. 그녀가 가방을 닫지 않으면 그녀가 원하는 여행을 떠나지 만 실망과 걱정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 입니다….

…그것은 꿈의 걱정, 우울증, 실명 및 청각 장애 입니다. 사랑은 깨어있는 동안의 시련이며 사람들의 동정이 필요하고 병자의 가난과 죽음을 나타내며 꿈속의 죽음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랑과 거리를 나타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그리고 죽음 이후의 삶은 연인과 사랑하는 사람의 연속입니다 . 꿈속에서 다림질하고 태우는 것은 열정 입니다. 꿈에서 낙원에 들어가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연결이며, 연인과 사랑하는 사람이 계속되는 것입니다 . 꿈속에서 불에 들어가는 것도 밴드 입니다. 꿈속의 열정과 사랑은 태만과 종교의 부족입니다 . 사랑은 종교의 부패와 돈의 부족입니다 . 꿈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사랑은 종교의 권한 부여, 좋은 확실성이며 예언자의 Sunnah를 따르고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그가 꿈에서 사랑이나 열정을 주장하면 그는 그의지도를 쫓아 갈 것이다 . 그리고 만약 선견자가 과학자라면 사람들은 그의 모티프에 매료 될 것이고 합리성의 규칙은 그를 위반했습니다 . 그리고 선견자가 중요하지 않으면 그의 지위가 증가하고 그의 기억이 유명해졌으며 그의 주장이 나타 났으며 그는 더 확실하고 종교적이며 세속적으로되었습니다 . 최근에 이슬람과 맺은 언약 이었지만 그의 종교에 대한 통찰과 믿음이 강했다 ….

…길은 꿈속의 법을 나타냅니다 . 다른 방법은 이단이기 때문에 그가 자신의 길과 다른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대한 착각에 빠 집니다. 술탄이 울퉁불퉁 한 길을 건넜다면 그것이 그의 정의 입니다. 곧은 길은 하나님의 책과 그의 예언자의 Sunnah에 나오는 증거이며, 그가 죄인이라면 회개 할 것이며, 그가 이교도라면 인도를 받습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은 진동과 혼란을 나타냅니다 . 비슷한 방법은 오도, 이단, 불신으로 이어 집니다. 그리고 방법은하는 방법입니다 . 그리고 바다의 길은 고난으로부터의 구원, 소유 한 여자, 합법적 인 이득, 또는 남자가 그것을 따를 경우 구원받을 정직함입니다 . 그리고 숨겨진 길은 허영심과 이단 입니다. 산의 사람들은 꿈속의 속임수와 속임수를 나타냅니다 . 산의 음란함은 역경이나 여행으로부터의 구원을 나타냅니다. 전능자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 그리고 하나님은 당신이 거친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땅을 평야로 만드셨습니다 )….

…이 기록은 꿈속의 죽은 자에 대한 것이며 그의 고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속의 사람이 쉬운 계산으로 비용이나 농작물을 계산하면 그가 깨어있는 동안 그는 여행과 고국으로의 안전한 귀환에 대한 증언을 표시했습니다 . 사람이 꿈에서 책임을 진다면 그것은 그의 회개와 그의 주님께로 향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꿈에서 그가 기록에 접근하고 간단한 기록을 계산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종교적이고 자비로 우며 의로운 여성이 있습니다. 그가 무거운 계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

…그녀는 꿈속의 여성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낙타 젖을 짜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의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가 결혼했다면 그는 남자 아들 또는 그가 자 카트를 모으는 국가의 보호자가 있습니다. 낙타 고기는 맹세, 재난, 질병 또는 생계의 성취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낙타 소녀를 타고 . 그리고 낙타가 죽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 나 여행 영웅은 죽을 것입니다 . 아마도 낙타는 많은 싸움을 벌이는 여성이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낙타가 도시에 들어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시련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낙타를 보내는 우리는 그들을 위해 시련을 받았으니 기다려주십시오 . 낙타를 부수는 사람은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재난을 겪고 낙타를 소유 한 사람은 결혼하거나 사위가되거나 집이나 땅을 소유합니다 . 피와 고름 과 같이 우유 이외의 우유에서 착유하면 그 돈은 금지되었습니다 . 낙타를 잃어 버렸거나 도난당한 것을 본 사람은 아내를 떠납니다 . 낙타는 좋은 여성이며 수고와 무게를 짊어진 환자입니다 . 도살되면 걱정과 ancad를 나타냅니다 . 꿈속의 낙타는 나무, 배 또는 야자수입니다 . 그리고 늦은 낙타와 허들, 돔과 들것 . 그 모든 여성들 . 모스크 나 캠프에서 낙타가 젖을 생산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비옥 한 해 입니다. 문장도 참조하십시오 ….

…이 단어 Mdlolan의 성 : 첫 번째 의미는 : 성이 하나 인 린넨과 이륙 같은 . 꿈속의 그의 비전은 일의 변화와 사람의 솜씨에서 솜씨로 또는 장소에서 장소로의 전환을 나타냅니다 . 두 번째 의미 : 성은 배 돛을 파는 사람 입니다. 꿈속의 그의 비전은 생계와 결혼을 목적으로 여행과 준비를 나타냅니다 ….

…요리는 꿈속의 사람의 생계입니다 . 그래서 그가 접시를 핥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계가 다 떨어지고 그는 참석할 것 입니다. 그리고 큰 시트에서 많은 군중을 보는 사람은 땅에 모일 것이며 전쟁의 사람들이라면 이것이 그들의 만남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릇이나 항아리에서 소변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과 성관계를가집니다 . 그리고 꿈속의 신문, 남자의 연인 . 그리고 그의 손에서 그것을 본 사람은 그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

꿈속의 궁전은 부도덕 한 사람, 돈 부족, 명성 부족입니다 . 헌법은 명령의 상승과 부채의 제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 멀리서 그를 보면 그는 왕 이다. 그리고 궁전은 경건한 종교를 가진 숨겨진 사람입니다 . 그가 궁전에 들어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대한 통치자가되어 종교를 발전시킬 것 입니다. 꿈속의 궁전은 종교인들에게 좋은 일입니다 . 누구든지 궁전에 들어가면 그는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궁전의 비전은 여덟 측면을 나타냅니다 : 무라드와 즐거움을 얻는 축복, 돈, 후견인, 순서, 정부, 술탄을 . 그리고 그가 낙원의 궁전 중 하나에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대통령직을 이기고 그의 적과 승리했거나 아름다운 하녀와 결혼했습니다 . 집과 건물을 참조하십시오 ….

꿈속의 여자가 세상 인 것처럼 세상은 꿈속의 여자입니다 . 그가 세상을 떠난 것처럼 보는 사람은 아내와 이혼 합니다. 그리고 온 세상이 멸망하고 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세상에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장님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세상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정착되었고 그가 무엇을 요청하든 그는 가난하고 멸망 할 것입니다 . 꿈속에서 세상을 보는 것은 즐거움, 놀이, 허영심, 음모, 언약과 피로, 비참함, 약속을 어기는 것을 의미하며, 아마도 세상은 아내, 돈, 아들, 쟁기질, 가축 및 혜택을 나타냅니다. 그들 . 세상은 집의 파멸과 세상적인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질병, 고통, 굴욕, 고립, 승계, 성숙, 승리 및 양면을 나타 냅니다. 꾸란은 세계의 시작이기 때문에 꾸란을 넘어 세계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꿈속의 결혼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보살핌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결혼은 가족, 종교, 걱정 및 고통을 의미 합니다. 어떤 사람이 알려지지 않은 여성과 결혼하면 그 용어가 가깝고 집에서 집으로가는 여정을 나타내며 그가 에미레이트 항공에 적합하다면 그에 맞는 지위를 차지하거나 획득 할 것 입니다. 관습에 따른 결혼식이라면 지위 또는 좋은 평판 입니다. 결혼은 공예로 정의됩니다. 그래서 그가 여자와 결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는 죽고, 그는 직업, 문제, 걱정 만받는 직업에서 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유대인 여성 과 결혼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죄를 얻고 죄를 지을 거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독교인 여성과 결혼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것이 거짓 인 거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Magian이라면 그것은 종교가없는 공예품 입니다. 매춘부와 결혼하는 사람은 간음 합니다. 건강한 아내와 결혼하는 사람은 무거운 제한을받습니다 . 그리고 개와 결혼하는 사람은 질서가 낮습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을 보는 사람은 여자와 결혼하여 그에게 물려 주면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술탄의 아내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자격이 있으면 왕을, 그렇지 않으면 그는 위임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죽은 여자와 결혼하는 사람은 죽은 문제에 접근 할 수있게되며 포기할 수 있습니다. 아픈 여자가 결혼하고 남편을보고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그녀는 죽습니다. 마찬가지로, 아픈 남자가 잠을자는 동안에 여자를 보지 못하고 그녀를 모르면 그는 죽습니다 . 그리고 그의 어머니의 남편에서, 그는 자신의 재산을 판매 : 임신 한 여성이 그녀가 결혼 한 것을 볼 수 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를 출산, 그녀는 신부처럼 보인다면, 그녀는 아이를 출산을 제공합니다 . 한 여성과 그녀에게 아들이있는 경우 그녀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그녀는 아들과 결혼합니다 . 독신 또는 기혼 여성이 꿈에서 결혼하면 좋은 것을 얻을 것 입니다. 여자가 죽은 남자와 결혼하면 그녀는 헤어지고 가난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와 결혼하고 아내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그녀를 검사하고 그녀를 안다면 그 여자의 아름다움과 외모만큼 선택권과 권위를 가질 것입니다. 그가 그녀를 모르고 그녀가 그를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면 이것은 그의 죽음 또는 그의 손에있는 사람의 죽음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의 딸과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좋은 고통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여성이 자신이 알려지지 않은 셰이크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면 그녀는 많은 일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녀가 아플 경우 그녀는 그녀의 병이 치유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내에게서 죽은 여자와 결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자궁에 도달해야하고, 그녀가 아직 살아 있다면 그녀의 자궁은 잘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마람과 결혼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가족이 우세합니다 . 그리고 꿈속의 아내는 파트너, 적, 억압적인 통치자, 쓴 상대 또는 왕이며, 지구가 위안이나 피로 또는 선이나 악의 측면에서 그에게 지적한 모든 것, 그와 같은 아내는 그에게 귀속됩니다 그의 표시를 위해 ….

꿈속의 비참함은 깨어있는 삶에서 치료법이없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비참함은 위선을 나타내며 불을 붙일 수있는 행동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비참함과 가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꿈속의 비참함은 모욕이며, 자신이 꿈속에서 비참하다고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비방 합니다. 증오에 돈을 쓰는 것은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며, 기꺼이 쓰면 좋을 것이고 축복이 될 것 입니다….

…두 바람은 냄새와 용법에 따라 꿈에서 달라지며 걱정을 해소하고 선행을하며 진심으로 약속을 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바질을 주거나 그와 함께 본다면 그가 천국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싱글을위한 바질은 아내이고, 아내는 아들, 그를 특징 짓는 지식, 아름다운 칭찬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에서 사람에게 바질을 도입하면 걱정과 고통을 나타내며 환자에게 제공되기 때문에 질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꿈속의 물과 녹지의 만남은 걱정이 사라 졌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비둘기는 그것이 환자에게 들어가면 그것을 보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목욕과 고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죽음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바람은 죽음이 임박했음을 나타내며 전염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Al-Basil Al-Sattari는 글에서 사람이 필요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바질이 그 자리에 싹이 트면 아름다운 남성과 즐거운 연설 입니다. 그리고 바질의 감초는 남성에게서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의 머리에 바질 화환을 본 사람은 그가 통치자라면 사무실에서 제거 될 것 입니다. 두 바람의 판매자가 걱정 합니다. 두 바람이 끊어지면 모든 불안과 슬픔을 나타내고, 그 자리에서 보이면 위안, 남편이나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Rehana가 땅의 한쪽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쪽의 학자의 죽음입니다 . 오히려 바질은 정원에서 자라는 아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묶음으로 모였다면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냄새가 없으면 그 자리에서 끊어지면 재난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바질은 여자이고, 그것의 선함은 좋고, 그녀에 대한 사랑의 냄새가 난다 . 바질이 남자의 집에서 평평하게 보인다면 그것은 그를위한 칭찬이다 . 한 사람이 두 바구니를 들고 다른 사람을 던지면 다른 사람이 그를 막고 그 사이에 모인 사람은 슬픔에 빠 집니다. 모스크와 분지 주변에 앉아있는 누군가를 본 사람은 그의 부재이며 그 안에없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 그리고 꿈속의 Rihani는 재난에 만족하고 운명에 인내하는 사람입니다 ….

꿈속의 관광 모래는 사기와 절도를 나타내며 Mamelukes와 노예, 여행으로 인한 혜택 및 이익을 가져옵니다 . 그리고 꿈속의 모래는 자주가 아니라면 돈이며이 세상과 종교에는 많은 모래가 점유됩니다 . 그리고 그의 손이 모래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 은 세상의 질서에 혼란스러워합니다 . 그리고 모래가 증가하고 증가하면 해석은 고통 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래를 회수했거나 모으거나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돈을 모으고 건강해질 것 입니다. 모래 위를 걸 으면 종교 나 세계에서 바쁜 일을 다룬다 . 아마도 모래에 대한 탐구는 제한을 나타냈다 . 그리고 모래는 죽음, 삶, 부, 주택을 의미 합니다. 아마도 그 안에서 걷는 것은 걱정, 슬픔, 경쟁 및 불만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모래는 수고, 피로, 고난이며, 가축이 있으면 여자에게 좋은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녀를 넓혔다는 증거이고, 남자가 힘들게 걸을 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붉은 모래는 실업자의 큰 지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백사장은 시간과 점성가들에게 생계 수단입니다 . 그리고 노란 모래는 환자의 회개와 그의 좋은 차례를 나타냅니다 . 나무와 식물의 뿌리에 모인 모래는 생계를 나타냅니다 ….

…꽃은 꿈에서 즐거움과 선함입니다 . 머리에 화환이있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다른 시간에 주사위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다른 색깔의 꽃들은 세상과 그 신선함과 그 소유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꽃은 여성들에게 임신의 희소식이며 걱정의 해소입니다 . 그리고 꿈속의 꽃은 아름다운 여성이므로 그녀를 보는 사람은 누구와 관계가없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청혼합니다 . 그리고 꿈속의 꽃은 탐식, 오락, 놀이, 웃음, 사진 및 아름다운 드레스의 표시이므로 꿈에서 그녀를 만나는 사람은 우리가 언급 한 것에 자신을 기울이거나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을 만났을 것입니다. 결혼하거나 가정부 또는 가수를 살 수 있습니다 . 금성은 왕의 여자 입니다. 그리고는 말했다 : 독신 그녀를보고 있었다 누구든지 외국 여성이, 자신의 성별 여자와 결혼합니다 . 장미를 참조하십시오 ….

Ibn Sirin 바퀴가 후회했다 ….

Ibn Sirin 은 말했다 : 만약 달이 꽉 차면 그것은 왕에게 돌아갈 것이다 ….

…al-Qudayd에 관해서는 Ibn Sirin al-Qudid가 말한 방식이 돈과 가십으로 해석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이븐 시린 (Ibn Sirin)은 카우 피에 관해서는 그가 카우 피를 제 시간에 또는 다른 시간에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요리하거나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칭찬 할만한 가치가없고 녹색이며 건조하지 않다고 말했다 ….

…검은 색은 내가 돈과 돈을 지불 할 꿈에있다 . 그것을 입는 것에 익숙한 사람의 검은 색은 영광과 슬픔이 아닙니다 . 그리고 Ibn Sirin,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모든 흑인 돈을 벌었습니다 . 그리고 꿈에서 그가 짧은 흑인 여성과 결혼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녀의 돈 이 풍부하고 그녀 의 부족함 은 그녀의 삶의 단축이었습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그에게 흑인 누비아 노예를 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석탄 자루를 그에게 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흑인들은 그의 말에 나쁜 언급이 있기 때문에 그의 환상을 칭찬하지 않으며 몸의 검은 색이 강조 될 것 입니다. 꿈속의 흰 사자는 아름다운 칭찬, 죄악, 불신 후 믿음을 나타내므로 손이 하얀 사람이 몸이 아닌 사람은 의로움과 적에 대한 승리, 장로와의 근접성, 고상함을 나타내는 사람의 위엄을 나타냅니다. 문제 . 그리고 모든 수단의 나쁜 Dan, Habash는 무언가를 좋아합니다 ….

…꿈에서 회색 머리카락은 청소년으로 간주되며 장수, 약점 및 빈곤의 표시 입니다. 그리고 그의 수염으로 완전히 하 얗지 않은 회색 머리카락을 보는 사람은 최고의 힘과 품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신 한 여자를 가진 젊은 남자에게서 남자 아들이 올 것입니다 . 여자가 머리에 흰머리가 보이면 남편은 그녀를 노예 소녀 나 아내로 바꿉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회색 머리카락은 부재 또는 손님의 도착입니다 . 그리고 부자의 체모가 회색으로 변하는 것은 돈의 손실을 의미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갚을 수없는 빚을지고 있습니다 . 미지의 여성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은 임플란트가 마르고 군대가 회색으로 변했고 환자가 사망하면서 회색으로 변했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통치자 또는 왕의 안전을 두려워하는 회색 머리카락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여자 의 회색은 남편 가족의 친척들로부터 듣는 추악한 말이며 이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수염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을 본 사람은 빚을 잃거나 돈을 잃었습니다 . 그리고 Ibn Sirin,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늙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흰머리를 미워하곤하셨습니다 .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특히 머리가 길다면 회색은 돈의 감소입니다 . 그리고 그가 머리카락에서 회색 머리카락을 뽑은 것을 본다면 Sunnah를 위반하고 연장자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 아마도 수염의 회색은 멀고 소원 함을 나타냅니다 ….

Ibn Sirin al-Narges는 달콤한 말로 아름다운 여성을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