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남자와 결혼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슬픔에서 벗어나 기쁨과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

…형제는 꿈속의 사람을 형제, 할아버지, 부계 삼촌, 삼촌 또는 상속 지분을 진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돈을 나누거나 돕는 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서로를 참조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우유가없는 우유는 계산되지 않는 곳에서 바다에 도달합니다 . 그리고 사람 모유 수유는 배신 증거입니다…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말했다 . 나는 마치 남자가 사슬로 하늘에서 매달려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 절반은 검은 색이고, 그 절반은 흰색이고, 그는 당나귀와 같은 꼬리를 졌다 . Ibn Sirin은 말했다 : 나는 그 사람이다. 흰 반은 낮에 나를위한 것이었고, 검은 반은 밤과 하늘에서 매달린 사슬을 되찾았 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하늘로 올라간다고 나를 언급했습니다. 죄, 저를 만난 것은 빚이고, 나는 그 안에서기도합니다 ….

…그리고 그 앞서 언급 한 것을 본 사람이 죄인 이건 다른 사람 이건간에 그것은 그 족이 속한 사람들 위임을받는 것으로 해석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더 낫다고합니다 어쨌든 ….

…그리고 일부 표현 자들은 어깨 능력이 적기 때문에 유대감을 보는 데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

…꿈에서 연인이 일반적으로 여자 친구 창 아래에서 노래하는 밤 노래 중 하나를 듣는다면 부재중 인 친구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며 기대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 입니다. 당신이 여자 친구 창가에서 노래하는 사람이라면 당신 미래는 즐거운 것들로 득 차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숫양 뿔과 그 중 하나를 부러 뜨린 것을 보는 사람은 위대한 사람을 비난하고 그 힘과 이익을 잃습니다 ….

…그리고 그 황소 또는 총알 검을 지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큰 운명 여성에게서 이익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어떻게 주위에 악을 기대 문제를 제거합니까 , 내가 그들의 가슴 아픈 꿈을 보면? 이것은 많은 질문 예입니다 , 난 항상 보았다 , 나는이 문제를 살았던 사람들 하나라고 나는 당신을 숨기지 않는 , 나는 주위 일부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는 바와 같이 , 다음 나는 불안과 await를 살고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이 문제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일부 사람들에게도 존재합니다 !! 관점에서, 어떤 것이 발생하기 전 감각은 영감 유형일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사람이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나님이 그 혀로 진리를 되살리는 것입니다 . 꾸란은 여섯 곳에서 승인되었습니다 . Omar bin Al-Khattab은 영감을주는 사람이었습니다. 진실은 그 혀로 행해지고 코란은 여섯 곳에서 그와 동의했다. 그것은 Abdullah bin Omar를 통해 Sahih 무슬림으로 왔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는 말했다, Umar는 말했다 : [ 나 주님 은 이브라힘 신전, 베일, 그리고 아사라 바드르 ] 에서 동의했다 . 또한 예언자 여인들이 질투심으로 그에게 항의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 당신과 이혼했다면 그 주님이 그를 당신에게서 더 나은 남편으로 바꾸시고 그 구절이 계시되기를 바랍니다 . 에서 정통 무슬림에 따라 hadith에, 그는 위선자 위해기도 금지에 동 [ Sahih 무슬림에 Sharh 야햐 이븐 샤 라브 알 나와 위 참조 그는 1백67분 15] 또한 동 관련하여 알코올 금지합니다. Al-Nawawi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6이며, Umar에 대한 이전 hadith 문구에 증가하는 승인을 부정하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은 장 잘 아십니다. 이전 주제로 돌아가서 이렇게 말합니다 .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어머니 나 아버지 자녀를 둔 것처럼 다른 사람에 대한 민감한 느낌과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 나 어머니는 자녀 중 한 사람이 소원 해 지거나 괴로워하는 동안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는 예를 들어 다음 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가슴이 그렇게 많이 수축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이 문제는 보안 요원, 사, 교사 또는 일부 그룹과 같은 일부 그룹에서 이러한 특성으로 구별되는 다른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간호사, 그리고 그 누구에게 책임이 있는지에 대해 느끼는 다른 사람들 . 이 문제는 두 지 방법으로 추진 될 수 있습니다 . 1 / 만약이 직감이 꿈을 통해왔다면, 그는 증오 된 비전에 대해 명시된 예방 조치로 그것을 밀어 붙 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두려워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그리고이 특성에 시달린 사람은 자신을 대신하여이 문제를 막기 위해 하나님 께 기도해달라고 주장해야하며,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할 것 입니다. 2 / 만약이 직관이 영감을 통해 나온다면, 그는 하나님 께서이 특성을 그에게서 제거해달라고 간구를 통해 밀어 붙였고, 하나님은 특히 간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종 질문에 응답하실 수 있었고, 하나님은 장 잘 아십니다 ….

결혼 생활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안전하고 위선적 인 악한 사람과 섞이고 돈에 대한 벌금을 물게됩니다

…그리고 그가 내 코에서 나온 건널목에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돈이 발생하고 그 나왔다고하면 돈이 갈 것입니다. 색인에서 표현을 미하는 사람은 그가 의미하는 표현과 교차점을 고려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 집으로 흘러가는 명확한 눈과 거기에서 알려진 양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운전할 준비와 선함 입니다….

…그리고 우리 눈이 벽에서 폭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남자, 친척, 친구들에 해 평온했습니다 ….

…판사 그에게 법령을 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지혜를 얻었음을 나타냅니다 ….

…샤 라비 꿈에서 그 비전은 믿음, 일신교 및 죄인 회개를 나타냅니다 . Bullous를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내 안전을 만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일어날 것이고 그는 즐겁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배 부서지고 보드 흩어져서 그들 중 하나에 부착되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파괴를 감독하고 구원받을 것이며, 그 무역을 잃은 상인이라면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내 학을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가난과 망명에 빠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는 압둘라 말하기를, 오 하나님 메신저, 나는 꿈에서이 손가락이 지방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꿀이 흘러 리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핥았다고 말했다. 하나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할 수 있도록 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했다 : 당신은 두 개 책을 읽고 . 종교인들에게 꿀은 꾸란 달콤함과 낭송이며 의의 행위이며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이다. : 오히려, 우리는 꿀 그 꿀벌 말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치유로 모두 설명 코란 때문에 표시했다 ~A 다양한 색상 음료는 사람들을위한 치료가되는 자신 위장에서 나온다. ” 그리고 그는 코란에서 말했다 : “ 오, 당신. 사람들은 주님 설교와 슴에있는 것에 대한 치료법을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 구절 ….

…그리고 맑은 눈을 보는 사람은 좋은 삶이고, 집을 통해 일어난다면 대중을위한 삶이고, 높은 곳에서 일어난다면 그것은 재산을위한 삶입니다. 사막에서 일어난다면 그것은 아랍인들 삶입니다 ….

…그리고 액체 속에서 흐르는 맑은 눈을 보는 사람은 강 분리에서 제시된 것 표현으로 표현합니다 ….

…그리고 그 어머니 일 때 그 펜으로 글을 쓰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 좋은 것이 없으며 그 임박한 죽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손에 두 개 칩이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이 두 지를 먹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두 자매와 태블릿은 약간 이익을 얻고 덩어리는 큰 이익 입니다….

…목구멍을 경험하는 꿈이 병을 보는 꿈은 조금 아플 것이고 까운 장래에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병에 걸린 것을 본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과 기부를 요청하는 많은 요청에 화를 낼 것 입니다….

…어떤 사람이 꿈에서 다양한 언어로 말하면 그는 솔로몬의 이야기를 잘 알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평화 그에게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위대한 왕을 얻었음을 알리는 구도자에게 새 말은 고의로 정확하게 . 그리고 새 말은 모두 선하고 선하고 새 말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지위 높아지고 뱀이 부드러운 말로 그 말을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원수에게 기뻐하고 선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동물이 그 말씀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리고 말씀이 그들에게 떨어질 때 우리는 그들을 땅에서 끌어내어 그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 머리 나 코 말한 것을 보는 사람은 그 기관에 기인하는 것이 부족하거나 심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 말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을 얻었음을 나타내는 나무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말한 아이 말은 사실 입니다. 아마도 아이 말을 들으면 금단에 빠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리고 무생물 말씀, 평화 또는 설교 . 그리고 동물 말은 고문과 저주 였을 것 입니다. 그리고 나무 높습니다 . 죽은 자 말은 시련이며 먹이 말, 고난, 죄 사명입니다 .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해 말하면, 만약 하나님 책이나 하나님 사자 Sunnah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동의하거나 합리적이 될 수 있으며 해석 대상이되며, 그것은 소유자에게 좋으며 따라야합니다. , 그리고 하나님 책이나 그 메신저 Sunnah에 위배되는 것은 그에게 평화 있기를 금지하고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회원들로부터 무언가 그에게 말하면, 그의 가족과 친척들이 받아 들여야 할 조언입니다. 그들은 그들에 대한 그 행동을 거부하는 것에 반대하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 부활 날에 순교자이기 때문 입니다. 벽 말은 그들에 대해 말하고 말하는 사람으로서 신자 그들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기 때문에 그 효과가있는 분리와 인류를 경고합니다 . 나무 말은 다툼 증거입니다 . 꿈속의 말은 탈영 기간이 만료되었음을 나타내며 이전 단어는 단어 선행되었습니다 . 그리고 특히 부활 날에 잠자는 종에게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은 지위를 높이고, 일 통치자, 로운 행동과 선행과 친밀함을 나타내며, 은혜와 명예 . 선견자 추상적 인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그는 세상에서 벗어 났고 Hereafter를 받아들 입니다….

…그리고 Batta 그에게 말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성 때문에 여행하며 여행하는 동안 명예와 신성함을 얻습니다 ….

…그리고 왕들의 이야기를 보거나 그들에게서 무언가를 읽는 사람은 그 행동에 대해 그를 비난합니다 ….

…표현과 표현 은 특히 ​​비전 해석에 단어 ( 표현 ) 를 적용합니다 . 표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백한 비전에서 부로 통로 . 이것은 Ragheb의 의견 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다음 을 고려 물건입니다 그것 일부를 고려 하더라도 몇 지 이해를 얻을 이 되어 나레이션 알 – Azhari . 기원 표현이됩니다 에서 유래 : 교훈 , 있다 으로부터 추월 이벤트에 이벤트 , 그리고 팀 물과 비 사이 언어 학자 – 물 바이 패스, 그들은 말했다 다음 물이 초과 수영 또는 선박 또는 다른 소위 이라 불리는 : 운송 . 그들은 말했다 : 마음 교훈이있다 로부터 밖으로 도달하는 경우 시청자 알고있는 무엇 없는 장면 . 그것은 말했다 : 어떤 완화를 넘어 비전을 해석했습니다 . 그리고 : 그것 과장 을 강조하여 교차 . 에서 다운로드 : ~ 너희는까지 전달하는 경우 비전 (1)~ 당신이기도 끝에 당신은 것입니다 기억 그녀 돈 . 횡단 다음 이름 로부터 배우 를 통해 행위는 , 말했다 : 관통 비전과 단어 해석 교차 . 아부 바크르 있었다 알라 그를 기쁘게 할 수 유명한 해석 장 눈에 띄는 동료 비전과 표현, 그리고 어떻게 그 않는 교사가이다 메신저 알라의 의 교사 모든 국 , 설명 된 중 하나 친구들, 같이 ~ 정복 ~(2) ~ 한 특급 사람들 애프터 비전 메신저 그에게 알라 ~ . 그것이 또한 악명 그들 말, 비전 이맘 아부 바크르 무하마드 빈 Sirin 안사리 Basri 충성도 에서 태어나 33 에서 사망 (110) 에와 기인 그를 책 ( 발현 비전 ), 인쇄 및 언급 이븐 알 – 나딤 에서 인덱스 , 은 IS 에 그 백성 사이에 롤링 책 대신 : ( 에서 팀 이야기 의 해석 꿈 ) 와 참조 플래그 버튼 전체 (25 \ 7 ) A와 적절한 번역 따라 찾을 강력한 Zrcelli 및 종료에 어느 Ibn Sirin 책 유효 하지 않은 비율 . 또 다른 세계는 : Abdul Ghani bin Ismail Nabulsi, Sufis 중 하나이며 다음 과 같은 많은 출판물이 있습니다 . ( 꿈을 표현하는 생물을 향하게 함 ) 사물과 인식을 포함 하며 여성과 여성 이름은 드물게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 하는 것은 불가능 일부를 참조 세이를 그리고 있음을 했다 수피 성취하고이 분야에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것이 사실입니다 , 많은 작가는 교수로, 그 작품을 칭찬했다 무하마드 쿱 , 다음 내가 말할 : 이 부분에서 나는 expressers 방법론과 교차에 제공해야하는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이 전에 많은 현대 오래된 expressers이 있음을 지적하고 , 가이 찾고 있지 않다 자신 이 주제에 대한 후속 조치를 통해 많은 이들이 따르는 접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 내가 말할 : Mabro 비전은 최근 세 부분으로 나누어 : 1 – 섹션 I : 주인 이 부분 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약간은 멀리 부끄러워 표현 및 종료 문 학습 표현을 , 그리고 그 말한 것을 에 대한 질문 식을 품질 대답 : 하나 방지 학습과 그 통찰력 품종을 , 및 대상은 우리 오래된 Mchaikhana에서 들었어요이 문제는 하나님이 존경 자비를 죽은 사람들 , 축복 우리를 에 현대 . B – 섹션 II : 달리 안녕 첫 번째 섹션 , 식 확장 , 과 수사학 각위원회 비전 질문에 , Palmchaffhh, 교통, 심지어 해 받는 쓰기 소유자 또는 다른 사람 , 그리고 일부 안녕 찾기 당신이 도전을 알려줍니다 해석하는 방법을 통해 해석 에 대한 책임 비전 을 . C – 섹션 III : 만 안녕 그리고 안녕 십자가하지만 Palmchaffhh 사이 섹션 , 그리고이 것을 요구 소유자 비전 유체 및 방지입니다 까스로 전송을 , 그리고 안녕 , 너무 노골적인 표현 :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 해석 때로는 . 아마도 에서 방종 발현 비전 , 그리고는 열 각 보드에서 도어와 요즘 강 사고 ,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발현 A와 비전 과학 , 하지만 관용에 대한 표현 비전 , 오픈 모두에서 문 요즘 보드 및 강 아무것도 사고와 여기에 나는 반대하지 오전 과학으로 표현 비전,하지만 표현 방종에 대해, 조사되지는 비전 상태에 대한 요구하고 있지, 그리고 비전에 대해 물어, 그 표현과 시간. 이것들은 교차 최적 표현을 능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읽는 것에 한 그 표현 정확성이 Cent에서 50을 넘지 않는다고 말하는 청각 비전을 견디는 표현 자들 사이에서 발견 됩니다 ! 나는 하지 않습니다 만 Almtsahlain 말하는 비난 , 하지만 그 첫 번째 섹션뿐만 아니라으로 소유자는 잘못된 – 소견에 더 – 장기 비전 만 분별하지 , 하지만 분별력과 학습과 실천 기술 확보 및 개발 마스터 , 그들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 예, 그것은 요셉 아들 때 분별력이다 야곱이 그들에게 평화 축복 전능하신 말했다 ~ Ijetbik 당신으로 당신 해석 르쳐 주님과 대화와 은혜 당신과 모든 야곱을 완료로 아브라함과 이삭에 해 부모 당신 주님은 아시고 현명 하십니다. ~( Yusuf : 6 ). Ibn Abbas 는 그 해석에서 ( 그리고 당신에게 대화 해석을 르칩니다 ) 비전 표현에 대해 말했고 , 사람들이 그 말을 해석하는 것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르칩니다 (3)). 예 , 그것은 분별 야곱은 , 때 아브라함과 그들에게 다니엘과 무하마드 그 선지자와 평화 , 아부 바크르가뿐만 아니라 동료 알라 그와 오마르 이븐 알 기쁘게 할 수있다 – Khattab와 오스만 빈 Affan와 알리 이븐 아비 탈레반과 압둘라 빈 아바스와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와 아나 스 빈 말리크 살만 알 – 페르시아어, Huzaifa 빈 알 – Yaman, 아이샤 빈트 아비 바크르 알 – Siddiq은, 하나님은 그들 모두와 함께 기뻐 할 수있다 , 등 .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 . . , 그것은 모두 firaasa는 아니지만 , firaasa , 영감 , 그리고 꾸란, Sunnah, 언어 , 잠언 , 그리고이 예술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알려진 기타 것들을 포함 합니다 . 온 에 동 바로 아부 Hurayrah에 대한 이야기 알라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는 말했다 : 나는 들었다 메신저 라고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뿐만 아니라 예언 왼쪽 선교사 ~ , 그들은 말했다 : 어떤 선교사? 그는 “ 로운 비전 ”(4) 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Bukhari 표현 입니다. 이맘 아마드 평화 기준이 그에게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다 : ~ 무슬림 은 꿈을 보거나 그를 본다 ~(5). 미 : 것을 계시에 해 중단 이 무엇인지 그와 유적에있을 그 죽음 평화 것만이 될 것 그를 르치고 에 해 볼 비전 신자 , 뿐만 아니라 영감의이 같은 뉴스 도했다 선지자하지 위치 할 예언자 평화를 상기 그를 따라 연령 하여되었습니다 말하는 당신 Mahdthon 전에 유엔 – 어떤 비전을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하는 권리와 카리는 말했다 : 바로 혀에있는 . 그것은이었다 , 나라에없는 중 하나를 포함 오마르 빈 알 – Khattab이되었다 ~ 합 (6). 그는 많은 말 Omowo 부재에 대한 성도 , 이 영감을 들었다 , 우리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영감과 이유를 말하자면 오늘 ? 나는 말한다 : Imam Ibn Hajar는 Al-Fath에서 말했다 : 비밀은 그 시대에 영감의주기에 있었으며,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계시 우세 인 그에게 평화와 풍요를 주시기를,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는 깨어 있었고 그에게서 기적을 보여주고 싶었 사람, 그를 따라 , 그래서 는 아무 것도 적절했다 일어나지 자신 시간에 그에게 , 그리고 계시 죽음에 해 중단 될 때 영감은 하나님으로부터 보안을 지목했다 누구를 위해 떨어졌다 그 혼란 … 그리고 이 자사 풍요 로움에도 불구하고 무슨 일이 있었 그 명성이 그것을 거부하는 사람들 오만임을 부정에서 . 이븐하자 르 자세히 영감임을 알 – 파스에서 영감과 비전 차이와 언급 : A와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 유혹하는 과학 추론없이 행동하는 것. 아비 자이드 Dabbousi 이맘 탭 , 이 것을 공개했다 허용되지 이 때에 만 행동 이 모든 인수를 에 문이 허용 , 단어 지난 시날 말했다 . 그는 했다 예언자 평화 그에게 끔 컷 비전 동반자 될 Viabbarha 하나 그 중 하나 그 말에 , 그리고 이것은에서이다 문제 교육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무엇을 이것에 대해 서술되는 것은보고 된 것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에게서 Ibn Sh Wahab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 그에게 비전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오 Abu Bakr , 내가 당신과 나는 Vsbaktk 정도 Bmrqotin과 반을 앞선 것처럼 보았습니다 . ~ 그리고 hemostats : class . Abu Bakr 는 말했다 : O 알라 메신저 , 그 자비와 용서에 대한 알라 Iqdk, 그리고 나는 당신이 2 년 반 후에 살고 있습니다 . 이 hadith는 주요 특성에서 al-Suyuti에 해 언급되었으며 Ibn Saad에 기인했지만 mursal입니다 (7). 이것은 Abu Bakr firaasa입니다 . Ibn al- Qayyim 은 그 책 ( 활주로 ) (8)에서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지리학은 지위 였고 앞으로도 남을 것입니다 .~ 예배를 조심 하고 당신은 우리입니다 ~(9), 그것은 하나님 빛 이기 때문입니다. 에 자신 마음 옳고 그름과 사이 종 차별화 그를 현재 실업자와 진심과 거짓 . 현재 실업자 와 말 다음 전류 장식되어 및 분석, 그에 대한 실업자 , 말했다 : 여자는 빈 장식품 실직 혼란 , 그리고 그는 하나 구별을 미 것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이 관상학에 따라 전력 에 믿음 , 그것 중 하나입니다 강한 믿음을했다 분별력 . 이븐 마수드 알라 그에 대해 말했다 수 있습니다 : Avars 사람들 세 : 아지즈 유세프, 그는 그의 아내에게 말했다 ( 그는 Infna 또는 우리 아들 수 있습니다 그 Akrami 휴식 장소 이집트에서 구입했다 () 유 서프 : 21 ). 딸 그녀는 말했다 Shoaib : ~ Astijrh ~( 이야기 : 36). 아부 Umar Bakr, Astkhalafh 때 알라 기뻐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이었다 동료 많은, 하나님 께서 애슬론 그들을 축복 , 그리고 친구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선두 주자 는 것입니다 – 오마르 이븐 알이 큰 국 식별 후에는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것이 그 무슨 일이 뭔 말했다 : 나뿐만 아니라 생각 하지만, 그는 또한 말했다 , 충분한 Frasth OK 테 Rabbo에 알려진 위치에 – 하지 않은 분야 우리 대화 (10) 와 I도 말했듯이 : 분별력 동료 지형 생각 , 그리고 아웃 이 종류 생명과 빛 관상학, Ahbhma 하나님을 위해 누구 그분 뜻 노예 , 그리고 라이브 마음을 그렇게하고 거 Frasth 잘못을 할 수 계몽 , 이 확인한다이 구절 : ~ 나는 그것을 믿고 죽은 Vohieddinah이었다 노라 산책 그를 만든 어둠 속 에서 그와 같은 사람들 은 그들이하고있는 일을 믿지 않는 자 들을위한자인만큼이나 그들 밖에 있지 않습니다. ”( Anaam : 122 ). 발현하면 비전이있다 Balfrash 조상이 다른 때 후렴구는 것을 미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 하지만 난이 측면에서 차이 몇과 만 군중을 ,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관상학 부여 하나님 시대는 , 여호와이었다 에서 이야기 : ~ 두려워 통찰력 믿는, 그것은됩니다 에 해 볼 빛 하나님 (11). 에 따르면 에 아부 Hurayrah를 통해 서술 하나님 hadith 아부 Hurayrah는 상기 :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 하나님은 말했다 : 그것은이다 에 이상한 저와 레아 Aznth 전쟁이었다 , 까이 나 종에, 뭔가에 정보다 좋아 나는 그에게 , Balnoavl에 까운 여전히 압디 무승부 내가 그를 사랑 때까지 , 나는 당신이 그 듣는 것을 듣고 좋아하면 , 자신을 와 시력 그가보고있는 , 그 손 그는 파업하는 , 그리고 그 발에 그가있는 산책을 , 그리고 Oattiynh달라고 , 내가 Oaivnh에 피난처를 추구하면서 . 나는 어떤 것에 대해 주저 나는 나는 정보] 배우 주저 같은 신자 혐오를 죽음과 나는 Madsth 싫어 (12) ~ 하고 는 그를 만드는 일 과학, 지혜, 설교에서 들은 유익을 얻고 좋은 경험을 설교함으로써 하나님 빛 이 서있는 상태 , 믿음, 믿음 으로부터 하늘과 땅에 있음을 보게합니다 . 그는 자신 책 에서 마크 음나리 (mark Mnari) 라고 말하면서 ~ 신자 통찰력을 두려워하라 ~ 는 이전 연설에 대해 언급했다 . 관상학 : 추론 몸 인간과 형태 , 색상 및 그 말은 , 자신 도덕과 미덕에 , 그리고 악 , 하나님은 성실 테페을 지고 말하는 ~ Mtosameen 구절 경우 ~( 돌 : 75 ), 그리고 말했다 : ~ 당신은 Besimhm 알고 ( Baqarah : 277 ) 이다 속담 파생 암말 일곱 언어 에웨어를 , 그리고 촉구 그가에서 거리 먹이 일곱 유지를 , 지형 횡령 한 아리프가에 대한 고려 예는 사람과 사건을 식별 , 어떤 이다 두 지 유형 : 첫 번째 , • 그는 그 원인을 모르고하는 마음에서 사람에게 발생 유형 – 그리고 그것은 뉴스로 업데이트 된 소유자라고 영감 종류입니다 : ~ 이있는 경우 .이 나라에서 현대, 다음은 오마르이다 ~(13) 이 영감은 깨어 또는 꿈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첫 번째 유형이다 그리고 그 진리는 점이다 하십시오 생각이 그것을 바탕으로 공격 심장과 반송 도약 같이 사자 먹이에,이 firaasa 믿음 강도에 따른 것이다 . 세코 차 : 산업 교육을 , 할 수있는 색상, 모양과 기질과 윤리 사이에서 무엇을 알고 , 자연 행위는 , 그것이 일정한 이해 알고 있었다 , 지형에 강한 (14). . . 결론 나는 이 모든 이야기를 마치고 나왔다 . . . 영감으로 비전을 넘나 드는 사람, 영감으로 넘어가는 사람, 산업과 교육으로 넘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여기에서 자신에 대해 말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이 영혼 정화이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때문에 그 표현은, 관상학 영감 제목 아래 온다 ~ 음주하지 자신을 정화.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별 : 32 ). 비전이라는 용어는 지리학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과학 다른 영감과 독창성에 기초 합니다. 코란과 수나에 대한 지식과 지식 에 기초한 표현 기원 에서 해석 예술 감각이나 유도 이름과 예 이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그는에서 Saheeh 무슬림에 서술되어있다 말했다 : 하나님 메신저, 하나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말했다 : ~ 나는 Uqba 이븐 라피 수비대에있는 것처럼 어느 날 밤 나는 침목을보고, 우리는 Rattab 이븐 Tabab에서 Rutab 온 – 메디나 사람들로부터 사람이 좋은 젖은 이런 종류 그에게 기인 그는 – 하나님, 수 말했다 그에게 기도와 평화 있기를 : 그래서 나는 이 세상 에서 우리를 위해 위대함을 , 세 에서 우리에게 결과를 져 왔고, 우리 기쁨을 ~(15) , 성취하고 그 규정을 해결했습니다 . 메신저 평화는 그에게 첫 번째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 결과, Rafie : 선임, 그리고 메리 : 종교 안정 과 그 규정 완성 . 뭔 해석학 Balostakkak 이외 : 해석 히트 속담과 모양 : 나레이션 자신 카리 것을 압둘라 이븐 우마르에서 Saheeh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말했다 : ~ I 톱으로 는 IF , 반군 머리 흑인 여성이 나왔다 도시 – Bmhaah 말했다 때까지 : 알 것이다 큰 무게 Mhaah – Juhfa – 도시에서 장소 이름입니다 – 나는 도시 전염병이 옮겨졌다 밝혔다 있도록 . ~(16) Muhallab는 말했다 : 이 비전 과 비전 표현. 이상 에 맞았고 , 그 이름 에서 파생 된 표현 얼굴 ( 검은 색 ), 두 단어 : 나쁨, 그리고 두 단어를 왼쪽으로 설치 하면 질병 에 단어 당신 : 블랙, Valrcol 거룩한 평화, 종료 그를 따라 혼란스럽게 무슨 악이 도시에서 나오는 것을, 그녀 이름 수집 및도 해석 그녀의시 분화를 포함 . 그녀 언급 한 모든하지 않는 것이 여기 한밤중 눈살을 찌푸렸다 내가 당신에게 말한 비전처럼 꿈 에서 : 당신이 을 포함하여 몇 지를 고려해야 시간을 계시하고, 도시는 그 당시 토지 감염, 그래서 검증 된 아이샤이었다 알라 만족 될 수 말했다 : ~ 우리 만든 도시 오바 토지 하나님 (17)~. 선지자는 거룩한 평화는 하나님 Abaha를 전달하기 위해 그를 따라이라고 말했다 잘 생긴 ~ 오, 사랑에 우리 도시와 보호를 이동 잘 생긴 , (18)~ 당신이 그렇게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전과 색상 블랙 , 따라서 표현 된 그 주권에서 파생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닌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현 다양성과 그 방법, 그래서 , 그리고 메신저 표현 다양성을,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비전을 위해, 그를 따라, 그리고 메신저 수 하나님 비전을 표현하고 이전 예와 같이 표현한 이유를 알려주는 그 동반자들과 함께 계셨습니다 . . . 이 예를 들어 보자 : 예언자 권위에 대한 아부 무사 권위에 대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에게 있기를 그는 말했다 . 나는 꿈에서 내가 메카에서 야자수가있는 땅으로 이주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Al-Yamamah 또는 Hajar라는 지점까지 갔다. 그래서 Madinah 두들겨 맞았을 때 내가 칼을 흔드는 것을 비전에서 보았을 때 그의 가슴이 잘려졌습니다. 그는 일요일에 신자들에게 부상을 입었고 다른 사람이 그를 흔들었고 그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자들 정복과 집합에서 하나님이 그와 함께 져 오신 것이고, 나도 그 안에서 소를 보았고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신자 그룹이며, 선 (善) 하나님은 하나님이 이후에 우리에게 져왔다 정직 보상 이후로 져왔다 어떤 경우 그래서 만약 일 바드르 ~ . 이것은이다 텍스트 이슬람 (19) . 것을 여기 Valmlahz 그 동료에게 말할 때 예언자 평화 될 비전을 그 넣어, 그것에서이 교육 , 어느입니다 또한 나레이션 그 Musnad는 것을 아나에서 서술에서 아마드 메신저 알라 평화 그를 따라, 그 말했다, ~ I Mirdif 램이 Zbh 칼 고장 인 경우 I 톱 페이지를 잠자는 동안 했다, 나는 죽일 배치 된 소유자 대대를 , 과 사람 사람들이 집은 사망 ~ (20). 킬링 메신저를 알라 평화 탈하 빈 아비 탈하 이교도 깃발을 소유 하고 , 함자 빈 압둘 요구를 살해 한 알라 그를 기뻐할 수있을 것이다 . 알- 나와 위 는 이븐 압바스 hadeeth 에 대한 진정한 무슬림 논평을 설명하면서 말했다 : 알라 메신저 그 동료에게 말하는 나를 만들고 있었다 : ~ 너희 중에 누구든지 비전을보고, 난 그 말하고, 그에게 전달합니다 . . . ~ 등 (21), 판사는 말했다 :그 말한 것처럼 자주 사용하는 용어 의 의미 : 것 입니다. 현대 귀납법에서 비전 과 해석에 대한 질문에 과학자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하여 신 축복을 구하고 그들에게 미덕을 해석하도록 르치고 전능하신 하나님 뜻에 따라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을 포함 시켰습니다. 부 카리. 그는 하나님 기도와 평화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내가 잠든 동안 나는 우유 한 컵을 지고 와서 물을 볼 수 있도록 마 셨습니다 . ”(22) hadith는 이미 언급되었으며 메신저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의기도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지식에 우유를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비전을 르치는 합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Abu Bakr bin Salem 나레이션에서 나온 것이 무엇인지 물어볼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에게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그는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줘. ~ 그들은 말했다 , 하나님 O 메신저,이 지식은 하나님이 준 것입니다 , 그 그렇게 당신을 작성 은혜 나는, 그래서 현상금을 선호 내가 오마르 준 그는 말했다 :~당신은 한 부상. ~ 여기 , 하나님의기도와 수 평화는 그들 자신 질문에 비전을 대출 친구들 ‘뉴스에서, 그를 따라 . 그는 Al-Fath에서 Ibn Hajar 말했듯이 신 축복과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그는 비전 표현에 능숙했고, 이 말 다양성이 그들에게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 운데 참여했습니다. 그것을 훈련하고 여자와 신뢰하는 사람 . hadith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adith에서 학자 질문에 문을 제기하고 동료 해석을 테스트하는 학자 정당성 . 그는 다른 곳에서 말했다 : 비전 표현 미덕 , 그것이 보이지 않는 유기체 비밀에 대한 접근 과 관련된 것 (23). 횡단 도 할 필요 에 익숙한 비유 코란과 그 미 , 하고 고려 통보 및 속담과 파생 언어와 그 미와 수 세계 무엇 온 일이 방언 명 , 그리고 필요 횡단 뿐만 아니라 학습에 관한 정보] 많은 상태 선견자 , 이없는 자신 직장이나 자신 일에 대해 물어 아무 결함 , 나이 , 사회적 지위와 모두는 그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것은 자신 문제 나 자신 지식에 해 입증되는 것이다 비전 , 그리고 여기 교차점은 사와 같습니다. 환자 자신 질병에 대한 정보를 보류하면 진단에 실수를하여 잘못된 약을 처방 할 수 있으며, 질문자 및 책임자에게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이븐 시린으로부터보고되었습니다. 그에게 자비를 베푸십시오, 그 하루를 보냈다는 비전 문제 메커니즘이 있다면 그는 소유자에게 자신, 그 산업 및 그 사람들에 대해 묻습니다. 물론 이것은 유능한 횡단 및 그런 시간을 해소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며, 이븐 시린 권위에 대해 해설 된 대부분이 그것을 표현하고 묵상 할 때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은 여지 없습니다. 그러나 그 희소성과 표현 능력에도 불구하고 그 존재는 레이션 중요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기 때문에 그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레이션은 화자 말을 확인하고, 진실성, 정 측면에서 그 상태를 아는 데 유용합니다. , 그리고 비전 시간 . . 그리고 다른 수있다 것들 에 해 필요한 교차하고,해서는 안 지루하거나 화 질문이 교차 – 특히 – 당신이 아니라이 시대에 많은 폭포와 같은 방식으로 액체 모를 때 결과를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 남성 또는 여성 – 그들에게 교차점을 알지 못합니다. 질문해야합니다. 질문자들에 대한 그 질문은 일부 질문자들에 해 거부 될 수 있으며 그 사생활을 방해함으로써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으로 잘 같은 질문 중요한 종교 교차하고있는 관리자 반드시 정직 A를 대답 Vslah 사람이나 악인, 강력한 관계, 예술은 말했다 : A 꿀을 먹고 이슬람 해석 단맛 코란과 남성 자신 이다 마음 이교도 단맛 세계와 Gnimetha는 Valray 종교, 신조와 국가해야합니다으로 대조 – 비전을 전송 – 능력은 전달 받는 횡단하고 그에 대해 말해 소유자, 남성 또는 여성, 자신 사회적 나이 . . . 등, 그리고 전달 된 비전 을 표현하기 위해 횡단이 필요하다고 그 보는 모든 것은 Ibn Hajar 예언자 평화 말에 대한 관심에 해 언급되었습니다 . ~ Vliqsa Oabbarha 비전에서 그를 ~(24)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Vliqsa ~ 는 그녀의 이야기를 상기시키고 분수 남지 않을 때까지 따라 면 효과를 잘라냅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안이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구하고 묻고, 그는 하나님 메신저입니다 . 그것은 hadith에서 왔습니다 : Muti’a ibn al-Aswad라는 남자는 꿈에서 그 그에게 날짜 주머니를 준 것을 보았고 , 그는 예언자에게 하나님 기도와 평화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 딸 중에 임신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네, 제 아들 여성과 함께 요 . Laith . . 그녀는 압둘라 어머니입니다. 그는 하나님 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말했다 : ~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 는 소년 을 낳았습니다 .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Abdullah와 Hanakah라고 부르고 그를 축복이라고했습니다 . . 이 hadith는 Majma ‘al-Zawaid (25) 에서 al-Haythami에 해 언급되었으며 al- Tabarani에 기인 했으며 9 권 중 하나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7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Yusuf : 43 (2) Ibn Hajar . 사설 – (434 \ 12) (3) 엘비 르와 Zabadi – 해석 이븐 압바스 . Op. Cit. P. 193 (4 ) 나레이션 에 카리 예약 식 도어 선교사 , 투시 구멍 (12 \ 375 ) – OP – 나레이션 0 아마드 Musnad 아부 Hurayrah하여 – 기준 이전 . (5 )) 에 해 서술 무슬림 기도 책 문이되어 금지 읽기 에 코란을 같이 보잉과 식 핵 (4 / (196) ) – 영업 이익 -. (6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미덕 친구들 도어 미덕 –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에서와 같이 개방 (42분 7 ) – 연산 – 과 이슬람 미덕 친구들 문 의 의 장점 – 우마 이븐 알 Khattab, 같이 핵 (15 / 166 ) – 이전 참조 -. (7 ) Jalaluddin Suyuti – 주요 특성 – (2 / 115 ). (8 ) 사이 활주로 정은 조심 예배와 무하마드 이븐 아비 바크르 아 유브 Zorai에 우리 추구 그대 지원 – 아랍 예약 하우스 – 베이루트 , 난 2 년 (1393 – 1973 년 ) 을 달성 : 모하메드 알 – Feki을 . ( P. 115 ). (9 ) 빛 : 5 . (10 ) 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صحيح الذي أخرجه مسلم من طريق ابن عمر عن عمر قال : قال : عمر ( وافقت ربي في ثلاث : في مقام إبراهيم وفي الحجاب وفي اسارى بدر ) انظر : النووي شرح صحيح مسلم (167 \ 15 ) ولا شك في فضله رضي الله عنه كما قال حين احتج نساء النبي عليه في الغيرة : عسى ربه إذ طلقكن إن يبدله أزواجأ خيرا منكن فنزلت الاية بذلك , وجاء في الحديث الذي ذكره مسلم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منع الصلاة على المنافقين ونزول الأية بذلك (167 \ 15 ) وجاءت أيضأ موافقته في تحريم الخمر , قال النووي : فهذه ست وليس في لفظ الحديث السابق ما ينفي زيادة الموافقة , والله أعلم . (11 ) رواه الترمذي في كتاب تفسير القران باب تفسير سورة الحجر . ورواه الطبراني والبخاري في التاريخ , وحكم عليه الألباني بالضعف . (12 ) أخرجه البخاري في كتاب الرقاق باب التواضع (11 / 341 ) كما في الفتح – مرجع سابق -. (13 ) يشير إلى الحديث الذي سبق ذكره في فضل عمر وسبق تخريجه ص (58) (14. ) 모하마드 라지 Almsthr Bouktaib 문맹 – 받는 관상학 이드 지식 윤리 사람과 자신 본성은 그들이 것처럼 책 – 달성 무스타파 Ashour – 게시 된 코란 R 도서관 21-22. (15 ) 에 해 서술 그 이슬람 에서 Saheeh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15 / (31) ) – 영업 이익 -. (16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책 발현 경우 도어 톱 그 일 KEH 라이브 여기에 마지막 주제 ((12) / (425) ) 와 에 문 : 흑인 여성 ((12) / (426) ) – 영업 이익 -. (17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미덕 도시 게이트 증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 도시 벌거 벗은 정복 (4분 99 ) – 연산 – 무슬림 책 메카와 도어 도시 선호 A 당근을 주거 도시하는 핵 설명 (9 / 0 15 ) – 영업 이익 -. (18 ) 에 해 서술 에서 카리 미덕 도시 의 의 증오 예언자 평화는 것을 그를 따라 도시가되었다 같이 발견 정복 – 이전 참조 . (4 / (99) ) 로 설명 핵 진정한 무슬림 . 이전 참조 . Hajj 책 에서 도시 문은 주거 도시 에서 당근을 선호했습니다 (150 \ 9 ). (19 ) 합의와 이슬람 페이지 발음 : 파스 바리 하는 책 미덕 예언 이야기 징후 (627 \ 6 ) – 영업 이익 -. 그리고 핵 무슬림을 설명하기 책 요한 계시록 (31 \ 15 ) • 영업 이익 .. (20 ) 서술을하여 아마드에서 나머지 팜 Almktherin 손바닥 아나 스 빈 말리크 . (21 ) 에 해 서술 무슬림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30 \ 15 -) OP -. (22 ) 내가 자고있는 동안 나는 Bakdh 우유에 와서 관개를 볼 때까지 마셨다 . . 배출 된 p를 제공합니다. 30 . (23 ) 이븐하자 르 파스 알 – 연산은 – (440 437 394 \ 12) 0 (24) 제공 알루미나, P있다. 65 . (25) 알 -Haythami – 이전 참조 – (1백84분 7)는 ** 박사 파드 알 – Osaimi에서 인용…

…그리고 그의 가방을 그 나 그 노예 소녀에게 준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마음에 대한 애착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그 집착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