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가, 그는이 위대한 사람과 영향으로부터 문제를 주장 바위와 반복에 전달하고 자신의 의도가 말하는 그들 중 일부에 발생보고 : 음주 반복해서 물을 볼 수 없습니다 … 청각 장애인에 바위는 영향 을 받아 바위의 설교자 인 Abu Saeed는 기쁨, 기쁨, 풍요로운 삶이라고 말했습니다 ….

…특히 어둠 속에서 태양 이 떠오르는 것을 본다면 : 특별한 장소에서 그는 그녀에게 그것을 부인하고 그녀의 알려진 빛의 빛이 없다면 전쟁, 불, 전염병과 같은 그 장소 에서이 재난이 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화가 등 . 그가 그것이 완전한 빛으로 사적인 또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나타 났고 그 모습에 그것과 섞이는 어둠이없고 그 안에서 싫어하는 것에 대해 증언 할 증인이없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 책을 읽는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왕, 그 장소의 사람들, 그들과 그들의 의로움에 대한 선함과 선호도, 또는 물이 우세한 경우, 미사와 잔물결, 그의 해석은 고문이었습니다 . 뿐만 아니라 창조를위한 화재 상품과 그들에게 이익이됩니다 . 그녀가 압도적이며 분노하고 순종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그의 종 입니다. 복종으로 들어오고 나간 것을 정복하고 먹으면 전쟁, 살인, 전염병, 화가, 고통으로 해석됩니다 . 마찬가지로 바람이 부드럽고 조용히 불면 사람들이 쉬고 식물을 수분하고 나무가 자라고 유익을 얻습니다. 그래서 바람이 불고 용서하면 그 해석은 벌이 될 것입니다. 그 장소의 사람들 . 뿐만 아니라 번개와 천둥 ….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꿈에서 사람이 꿈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음순은 종교와 눈썹의 보호, Zain al-Din입니다. 그들에게서 아름다움과 선함을 보는 사람은 종교에도 있고, 그것을 반대하는 사람은 그 표현이 그를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마와 코는 남자가 세었다. 그가 이마와 코에서 일어난 것을 본다면 그것은 언급 된 것과 같고 아마도 이마는기도와 땀을 흘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궤양이나 수술, 그리고 깨어날 때 거부되는 것은기도에 부족하거나 땀을 흘리지 않는 사람, 또는 추악한 말을 접한 사람, 이마에서 땀의 흔적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경건이 증가하고 사람들 사이에 퍼지고 이마에 자비의 표시를 보는 사람은 선의 발생을 나타내고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눈썹은 눈의 장식입니다 . 그리고 남자의 눈썹은 그의 종교, 정직과 키에 대한 그의 선함, 아름다움, 명령 및 존경이며, 눈썹의 해석은 선함 또는 부패로 보이는 것에 기초합니다 . 그리고 눈썹에 머리카락이 두꺼우면 여성이 장식을 위해 눈썹을 검게하기 위해 두 개의 기둥 입니다. 눈썹은 부모, 아들 두 명, 배우자 두 명, 아내 두 명 또는 부사장 두 명이며, 눈썹이 합쳐진 것을 보면 친밀감과 사랑을 나타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들의 검고 풍부한 머리카락은 그것을 선포 한 사람들의 좋은 상태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들의 눈으로의 하강은 아들, 파트너, 아내 또는 친구와 같이 그것을 언급하는 사람들의 상태 변화의 증거입니다 . 아마도 이것은 그가 자신을 그렇게 볼 수 있도록 장수를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눈썹은 종교의 계급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눈썹은 주지사, 보호자 및 남편과 같이 눈이 나타내는 보존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아름다운 눈에서 눈에 띄는 화살의 활입니다 ….

눈썹 눈썹은 임박한 미래에 불길한 장애물에 직면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무방비 설교자 인 Abu Saeed는 고용주와 문제의 안정에 대해 말했고, 선과 위신으로 자신의 지위에서 칭찬을 받았던 사람들에게 두 가지 방식으로 가정을 말했고, 비난받을만한 사람은 해고로 그에게 물려 줄 것이라고 가정했다. 해고는 신뢰와 언약이라고 말했고 언약은 고립되었습니다 ….

눈썹 : 눈썹, 보호자, 소년, 아버지, 남편, 돈 소유자 등 맹세가 나타내는 사람들의 암기를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