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예수님, 에서 그를 본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는 큰 선함의 축복받은 사람, 빈번한 여행가, 금욕주의의 사람, 요청에 대한 지식에 거의 만족하지 않고 축복받은 사람이거나 그에게 해를 입히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해에 그는 금욕주의 자, 지구상의 관광객이되어 그가 두려워하는 것에서 탈출 합니다. 그리고 그를 많이 본 사람은 의학 지식으로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도시 나 모스크에서 그를 보는 사람과 사람들은 고통이나 고통에 처해 있습니다. 그가 하나님의 영과 그의 자비이기 때문에 그들은 구원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그와 함께 있다면 그것은 큰 징조입니다. 그 자리에 나타납니다 . 그리고 그가 자신의 모습으로 변신했거나 옷을 입었고 최고의 권위자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과학자이더라도 그의 혜택이 더 풍부 해지고 그의 미덕이 나타났습니다. 그가 의사라면 그의 성공은 더 크다 . 그리고 그가 그를보고 두려워한다면 안전과 그의 환상은 그가 사는 곳마다 영광과 축복을 나타내며 환자가 그를 보면 그는 구원과 치료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비전은 사람들이 경탄하는 무언가의 출현과 정의와 번영의 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임신 한 여자가 예수님을 본다면 그에게 평화가 있기에 의사 소년을 낳았습니다 . 그리고 예수님의 환상,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우리는 그를 죽이고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전능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그리고 그들이 죽인 것과 십자가에 못 박았지만 그들에게 비유 한 것 ).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의 아들 메시아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전능자는 말했다 : ( 하나님은 아이에게서 취하지 않았다 ). 아마도 선견자는 그가 결백 한 동안 혐의로 기소되었거나 아마도 그 또는 그의 어머니에게 거짓말을했을 것 입니다. 그의 비전은 그가 우리에게 선지자를 설교했기 때문에 좋은 소식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간구나 분노와 불만에 대한 답을 나타내었고, 안식일에 공격 한 사람들이 모세 백성의 원숭이 인 것처럼 식탁을 요청하고 그것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나 예수가 돼지에 의해 훼손 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그의 환상은 이집트에서 레반트로, 레반에서 이집트로 망설임을 나타내며, 선견자가 명령을 시작할 때 유휴 상태 였다면 그는 시간이 끝날 때 하늘에서 내려와 적 그리스도를 죽이고 불공평 함으로 가득 찬 땅을 정의로 채 웁니다 . 이 강림은 축복, 불신자들의 멸망, 신자들의 승리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예수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게 평화가 있습니다. 그의 환상은 그가 많은 여행을하며 의학 및 기타 과학에 대한 지식으로 영예로운 축복받은 자비로운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 Sharif Abu al-Qasim Jaafar bin Muhammad는 이집트에서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Hamza bin Muhammad al-Kinan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bu al-Qasim Issa bin Suleiman al-Baghdadi가 우리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Dawood bin Amr al-Dhbi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무사 빈 자아 파르 알 – 리다가 할아버지의 권위에 그의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나님 께서 그들 모두 만족 할 수있다 알 – 하산 빈 알리가 말했다 : 나는 예수의 아들 보았다 메리, 평화가있을 잠을 그에게, I , 오 신의 영 , 나는 하타미가 새기는 것에 새기고 싶다? 그는“신은 오직 신, 진리, 가장 분명한 존재”라고 말했다 . 예수 빈 마리아를 임신 한 여인이 그에게 평화를 가져다 현명한 아들을 낳았다 고 합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빗물이나 연못에있는 배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상이 그를 덮치고 그의 종교를 많이 증가시키고 그는 여전히 자신과 그의 돈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서 그의 얼굴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수염을 보면 좋은 얼굴을 가진 검은 색이고 깨어있는 동안이 이미지에 있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문제에 능숙합니다.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자신의 지위가 부족하고 증가하며 종교를 강화 합니다….

왕이 새장에서 우는 새를 본다면 감옥에있는 새들을 그리워해야합니다 ….

그리고 물고기의 뱃속에 다른 물고기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여자와 결혼하고 뱃속에서 두 마리의 물고기를 발견하면 두 여자와 결혼하고 소금에 절인 생선 구이의 지방은 추적 여행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그것을 먹는 사람들을 위해 지식이나 케이 퍼의 회사, 그리고 소금에 절인 것이 구워지지 않으면 구도자의 선함이 부족하고 그에게 오는 처벌을 나타내며 생선을 먹는 것은 환영받지 않는다고합니다 뼈가 고기보다 많기 때문 입니다….

…Masih 만약 당신이 그리스도를 현자들이 숭배하는 어린 아이로 보는 을 꾸었다면, 이것은 부와 지식이 가득하고 기쁨과 만족이 풍부한 많은 행복한 날을 의미 합니다. 그리스도의 정원에있는 경우 ~ 겟세마네 ~는 슬픈 재앙 슬픔과 당신의 영혼을 채울 것입니다, 당신은 사랑의 동기를 잃고 변화에 대한 큰 욕구를 느낄 것이다 . 성전에서 상인을 혹독하게 비난하는 그를 본다면, 이것은 사악한 적들이 패배하고 명예로운 행위가 승리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 겟세마네는 : 는 IS 그리스도가 된 정원 예루살렘 밖에서 체포는 .~…

…적 그리스도 : 그는 기만적이고 부당한 권위이며 그가 말한 것을 이행하지 않으며, 그가 두려움, 망상, 슬픔, 공포, 고통 및 위험이기 때문에 그의 도우미와 함께 오면 가난한 추종자와 경찰관이 있습니다. 악한 권위를 가진 모든 사람과 마찬가지로 . 해충의 악을 가진 자들과 해로운 사자의 송곳니가 있으면 구원과 승리 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왕의 명령을 받았다는 것을 보는 모든 것은 그가 그의 명령에 대해 왕으로부터 얻는 이익을 나타냅니다 . Aid는 거짓을 돕는 사람입니다 . 흰 옷을 입은 자택 도우미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희소식이며 괴로워하거나 끔찍하거나 괴로워하는 사람들, 즉 그들이 검은 색이라면 아프거나 걱정하는 사람들의 구원입니다. 또는 겁에 질 렸고, 불행은 그에게기도를 떠나는 선구자이며, 그가 달아 났고 불행이 그를 필요로하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를 따라 잡고 나쁜 자들과 마주한 말로 말했습니다. 어둠 속에서기도하고 회개 합니다. 그리고 Fahd는 펭귄의 길에있는 사람입니다 ….

Surat Al-Kahf는 적 그리스도 및 모든 해충의 유혹으로부터 장수, 양호한 상태 및 안전을 나타내며 그의 종교와 세계의 문제가 그를 위해 결합되었습니다.

…레어가 압둘라 빈 오마르의 권위에 서술 된, 하나님은 그가 말했다,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 그는 Kaaba에에서 나에게 오늘 밤을 보였으며, I 톱 아담, 당신이보고있는 최고의 남자처럼, 당신이보고있는 것 중 최고와 같은 가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다리는 두 다리에 기대어 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거나 집을 돌아 다니는 두 남자의 어깨에 누군지 물었더니 ‘마리아의 아들 그리스도, 내가 주름진 남자라면 하나 오른쪽 눈의 고양이는 마치 떠 다니는 포도 같아서 누구냐고 물었더니 적 그리스도라고 했어요 ….

…Abu Saad 교수님, 하나님 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 축복 하시고 고귀하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영혼이 잘못을 당하지 않도록 부활의 날을 위해 저울을 분할했습니다 .” 부활이 한 장소에서 일어난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장소에서 정의를 그의 가족에게 확장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곳의 억압자들에게 복수하고 억압받는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분리와 정의의 날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의 징조 중 하나가 서쪽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곳, 지구 노새 또는 적 그리스도, 곡, 마곡의 출구와 같은 장소에 나타 났을 때, 그가 하나님 께 순종하는 일꾼이라면 전능하신 그의 비전은 그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입니다….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