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꿈 , 꿈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꿈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꿈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꿈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꿈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꿈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꿈 속의 깔개 에 대한 꿈
(20 꿈 속의 깔개 꿈 해몽)…꿈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은 꿈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꿈의 표현은이 꿈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 및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꿈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꿈,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꿈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꿈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꿈에서 사람이 꿈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빗물이나 연못에있는 배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상이 그를 덮치고 그의 종교를 많이 증가시키고 그는 여전히 자신과 그의 돈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
그리고 그 안에서 그의 얼굴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수염을 보면 좋은 얼굴을 가진 검은 색이고 깨어있는 동안이 이미지에 있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문제에 능숙합니다.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자신의 지위가 부족하고 증가하며 종교를 강화 합니다….
왕이 새장에서 우는 새를 본다면 감옥에있는 새들을 그리워해야합니다 ….
그리고 물고기의 뱃속에 다른 물고기가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여자와 결혼하고 뱃속에서 두 마리의 물고기를 발견하면 두 여자와 결혼하고 소금에 절인 생선 구이의 지방은 추적 여행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그것을 먹는 사람들을 위해 지식이나 케이 퍼의 회사, 그리고 소금에 절인 것이 구워지지 않으면 구도자의 선함이 부족하고 그에게 오는 처벌을 나타내며 생선을 먹는 것은 환영받지 않는다고합니다 뼈가 고기보다 많기 때문 입니다….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그리고 Jaafar al-Sadi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깔개가 아주 새롭다면, 그것은 그의 위대함만큼 명예, 명예, 지위, 은혜, 돈, 장수, 찬양의 8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
가에 있던 것처럼 느꼈다 A의 테이블 전쟁 원의 안전 있지만에서 구입하지 마을 전쟁과 의 확장 – 민간 사이의 양탄자 알려져 있거나 잘 알려진 위치의 참여를 나타냅니다 사이 은혜 의 사람들 이 ) 위치를 ….
…Ismail ibn al-Ash’a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평평한 깔개는 작품의 화려 함을 반영하며, 크기가 클수록 접힌 부분이 빈곤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미지의 근거를 보는 사람은 그의 손에있는 것이 사라진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것이 단순화 된 것이라면 48 장에서 그 자리에서 요청해야하고, 그것이 꼬이거나 그런 것이라면 그 판결은 양모의 법칙과 같고 그 표현은 75 장에서 나온다 ….
그리고 외국인의 집에서 양탄자를보고 양탄자 나 장소를 모르는 사람은 상태의 변화를 나타내며 접히거나 타 버린 것을 본다면 소원 한 죽음으로 해석됩니다 ….
…양탄자를 접고 어깨에 메고있는 것을 본 Jaber al-Maghribi는 이리저리 움직일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깔개를 접고 그 위에 앉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삶이 거의 남아 있지 않지만 생계는 거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깔개를 펴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위에 생계의 문을 엽니 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양탄자는 풍요로운 생계와 그 자질, 장수와 젊음, 이득 부족, 은총을 접는 최소한의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납작한 깔개를 접어 집 구석에 놓을 때까지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욕망과 그의 상태로 해석 될 것 입니다….
…Al-Kirmani는 ~자신의 양탄자가 작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짧은 수명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깔개가 작지만 넓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짧은 수명과 폭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단순함이 작고 늙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의 삶의 부족, 생계, 나쁜 삶을 나타내며 좋은 길 이외의 길을 걷고 있었을 것 입니다….
…그리고 Ibn Sirin은 말했습니다 : 그가 새로운 넓은 깔개를 펴고 그것이 그의 재산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든지 은혜와 행복한 생계를 가진 장수를 나타냅니다 ….
…다니엘은 작고 건방진 깔개를 본 사람은 그의 생계와 장수 부족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