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에서 볼 무엇입니까 비전의 , , 또는 Alodgat는 , 에서 수 색 , 또는 검은 색과 흰색? 여러분 중 한 명이이 질문을 숙고하고 그에 대한 답을 찾는다면 그는 다음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이전에 잠에서 본 것을 되 찾으려고 …. 그리고 일부는 기억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것들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확실하게 우리는 우리가 색깔로 보는 것이 흑백인지 흑백인지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 . 나는 여기에서 연구와 질문을 통해 내 자신의 견해를 말합니다. 우리가 보는 대부분은 흑백이며, 색의 비전은 거의 없으며, 그 당시 에 들어온 색은 그 의미가 강하고 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동안이나 On Mondays 또는 Fridays에서 표현하는 동안 나에게 온 예는 비전의 색상에 대한 참조가 있지만 Qur’an 또는 Sunnah에서 발견되는 것은 속에 색의 존재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Al-Tirmidhi가 요한 계시록, 예언자의 시현에 나온 장, 균형과 물병 자리에서 그에게 주어진 평화와 축복, Aisha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신의 메신저, 신의 축복과 평화를 주시고, 종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으며, Khadija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그는 당신을 믿었고 당신이 나타나기 전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그를 보여 주었다 그가 Hellfire의 사람들이더라도 그에게 흰 옷을 입고 을 꾸십시오. 그는 다르게 옷을 입었을 것입니다 .) Al-Bukhari가 그의 Sahih에서 해설 한 Abdullah bin Salam의 hadith로도 색의 존재를 알 수 있으며, 심지어 그에게 다음과 같은 제목을 붙 였습니다. 속의 녹색 의 문과 녹색 정원 그리고 hadith의이 그것을 제시하고, 그 안에 : 압둘라 빈 살람 사드 빈 말리크와 이븐 오마르하고있는 원으로 통과 가 말했다 : 이것은이다 의 사람 의 사람들 파라다이스, 내가 말한 : 더 해설자는 말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할렐루야 ! 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말하지 말았어야했지만 나는 마치 푸른 초원에 기둥이 있고 그 안에 허리가 세워져 있고 그 머리에는 허리가 있고 그 바닥에는 더 공정하고 그는 하인, 즉 하인이었고, 그가 들었으므로 화살을 잡을 때까지 헤어 졌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압둘라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화살을 취하면서 죽을 것이다 ]. 이 증거는 당신이 언급 한 것을 증명하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Abu Bakr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가슴에 친척을 보았다. 그는 2 년 동안 사람들의 문제를 따라 갔다 ….

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은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은 이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가 좋은 소식이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의 표현은이 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은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은 비전 표현에 대한 많은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은 말이 소위 파이프 에 적용됩니다 , 그것은 사탄의 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은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은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은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은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은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은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은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들은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에서 사람이 에서 도달 한 수준을 높이고 있음을 나타내는 이지만 그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죄를 범했다는 증거 또는 자신에게 닥친 심각한 질병의 증거입니다 ….

…Fakhani는 속에서 사람들의 돈과 비밀에 충실한 사람입니다 . 해석상, 과일이 대가로 잡히지 않는 한 칭찬 할 만하다 . 그리고 그의 비전은 유용한 기록이나 킹스 뉴스의 소유자를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의 비전은 기간 동안 자녀, 남편, 빠른 돈과 이익을 나타 냈습니다 ….

…열매가 에서 보이고 달콤하면 생계, 유익, 유익한 지식을 나타내며, 먹는 것에 동의하는 사람에게 신맛이 나는 열매도 마찬가지이며, 그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금단의 돈과 그의 병의 증가, 그리고 과일의 끝이 아닌 것은 그의 식사 와 종교 소유 또는 비 무슬림 여성과 남성의 유병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가려진 과일은 피로를 유지하고 찐 과일은 의심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거나 zakat에서 구해지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줄기 나 껍질이없는 열매는 어떤 것도 오염되지 않은 일의 용이함과 합법적 인 생계를 나타냅니다 . 열매가 제철이고 익 으면 그것은 시급한 선이며, 제철이 아니라면 잠시 후 그 유용성 또는 생계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 시간 이외의 시간에 그것을 먹는 것은 좋은 것을 놓친 안도감과 어려움의 용이함, 그리고 두려워하는 일에 대한 조사입니다 . 그리고 결합 된 모든 과일은 친숙 함과 만남의 표시이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모든 이상한 과일은 그 나라의 표시입니다 . 그 열매는 남편, 자녀, 금전 계약, 상점, 과학, 재산, 선행, 가족, 친척, 개인 또는이를 소유 한 사람들의 질병에 대한 치료제이며, 어떤 음료로 만들어 졌는지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mashmoum은 물 또는 지방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열매가 아닌 나무에서 무언가를 골라내는 사람은 자신에게 허용되지 않는 문제에 머물고 있거나 자신에게 의무적이지 않은 무언가를 찾는 것입니다 . 그리고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는 것은 명예로운 사람과의 싸움의 증거이며, 그가 나무에서 다양한 열매를 따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명성에 지위를 가진 사람들의 지식과 법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 앉아있을 때 골라 주면 열심히 일하지 않고도 생계를 유지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겨울에 열매 맺는 나무를보고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억지로 돈이 있다고 생각한 사람이었고, 그 나무에서 무언가를 골랐다면 그의 돈은 그 사람에게 그는 그것을 골랐다 . 열매는 부와 존엄이므로 열매가 아닌 연결된 나무에서 거두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의로운 며느리 나 선한 사람의 동반자를 가리 킵니다 . 그리고 산에서 소유하지 않은 열매가 무엇이든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지식, 생계 및 재능이며 아무도 그것에 대한 호의가 없습니다 ….

Ibn Sirin은 그가 과수원이있는 숲을보고 그것을 먹었다면 이것은 그가 돈이있는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그녀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

과일 판매자를 꾸면 손실을 매우 빨리 되 찾으려고 노력할 것이며 실패한 상업적 추측으로 비난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과일을 보거나 그 열매를 먹은 사람은 돈이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환상에서 칭찬 할 것이 있으면 그에게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젖은 과일을 보는 사람은 종교와 돈의 증가에 의해 계승되며, 모과, 갈매 나무속, 따끔 거림, 바삭, 바나나, 달콤한 수선화 및 신 과일을 제외한 질병에 의해 젊은 과일의 비전이 계승되었다고합니다. 만료되지 않거나 불쾌한 맛이 나면 금지 된 돈, 질병 및 질병의 양면으로 해석 될 것이며 불명예와 불화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달콤한 과일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녀와 친척에 대한 선함, 유익, 사랑을 나타내며 장로를 섬기고 다른 사람을 보는 사람은 그의 표현이 그를 반대합니다 ….

…그 맛이 씁쓸하거나 신맛이 나는 것처럼 말할 때까지 대부분 달콤했던 과일이었습니다 . 또는 그의 양심 . 그리고 산도라고 알려진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달콤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그 대부분에서 일어났습니다 . 몸, 키, 혀, 턱수염, 손, 수컷과 같이 좋은 증가가 있었던 모든 것들이 한계를 넘어 서면 그것을 고치는 무언가가 그것을 입력하거나 통과하지 않는 한 그 해석이 스캔들로 돌아 왔습니다. 에서 그것을 통해 또는 그것을 설명합니다 ….

…그리고 다니엘은 당신이 보는 모든 과일이시기 적절하고 그것에서 먹었다 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기분에 맞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돈과 이익이 있다는 것을 나타 내기 때문 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에 열매는 의 결혼에 있습니다 : ( 오늘날 낙원의 사람들은 열매 맺는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그들과 그들의 남편은 기대어있는 소파에 그림자 속에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젖은 과일은 빨리 상하기 때문에 생계이며 마른 과일은 많은 생계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가난한 사람을위한 열매는 재물이고 부유 한 사람에게는 여분의 돈 입니다. 그리고 열매가 그에게 퍼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선하고 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일 녹색 잎 사이에서 잘 익은 과일을 보는 , 일반적으로 몽상가에게 밝은 미래 . 거친 과일은 실망한 노력이나 성급한 행동을 의미합니다 . 소녀가 생과일을 먹는 을 꾸었다면 이것은 그녀의 쇠퇴와 상속 손실을 의미합니다 . 과일을 먹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 과일을 사거나 파는 것은 일이 많지만 돈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잘 익은 과일을 보거나 먹는다면 이것은 특정한 질투의 부와 즐거움을 의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