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드레스를 본다면 Sarah의 사업에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웨딩 드레스가 더러워 지거나 어수선 해지면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존경하는 사람과의 친밀한 관계를 잃을 것이라고 예고합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겉옷 입기 : 입거나 사거나 배와 배를 꿰매고 가난하면 가난을 나타내는 추위를 밀고 술탄이 그를 만난다면 그는 그것을받을 것입니다. 그는 훌륭했고 안감이 있었고 그 안에는 대륙의 돈이 있었는데 그 안에는 돈의 집에있는 보물과 돈과 같은 그 안의 면화가있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독신이라면 그는 결혼했고 그녀의 얼굴은 똑 같았고 그녀의 안감은 그의 아내이고 면화는 그녀의 지참금이며 끈은 성약이며 흠 잡을 데가 없으며 그가 그녀를 꿰매고 아들이나 딸의 남편을 입지 않았다면 , 또는 다른 사람과의 결혼 계약 또는 별거 된 배우자 그룹, 특히 늙고 접힌 경우 . 그리고 그 모든 것은 그것을 입는 Aban의 겨울 날이었다 . 여름에 입는 것은 아내, 종교, 질병, 투옥, 괴로움, 괴로움 등 여성을위한 이모입니다 . 만약 그가 전쟁의 사람들에게서 나온다면, 그는 그의 나라를 입고 전쟁의 대가로 그의 적을받을 것 입니다….

…꿈에서 면화 드레스를 본다면 이것은 쉬운 상황을 의미 합니다. 이 꿈은 큰 변화가 뒤 따르지 않습니다 . 소녀가 면화 드레스 뜨개질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그녀가 실용적이고 번영하는 남편을 갖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기혼 여성에게는 행복하지만 겸손한 체류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주에서 고립되면 그에게 돌아갈 것 입니다. 가난하고 부유하고 부유하면 감옥에 갇 히면 석방되고 병에 걸리면 자유롭고 무역이 소진 된 상인이나 제조 할 수없는 장인이라면 그들의 일이 바로 잡히고 그들에 대한 명령이 가장 완전한 상태로 갱신되며, 그가 Hajj를 수행 할 의무가 있고 그가 염려한다면 하나님은 그의 관심을 기꺼이 그의 관심사로 그가 빚을지고 있더라도 그의 빚을 갚았다. 욥이 씻을 때 새 옷을 입었고 하나님 께서 그에게 그의 가족과 그들과 함께 그들과 함께 주셨고 그의 걱정은 사라지고 그의 몸은 옳았 기 때문 입니다….

그는 결혼을 시작했습니다 꿈에서 그의 비전은 독신의 결혼, 결혼 한 사람의 이혼을 나타냅니다 ….

기혼 강 : 그가 목욕 한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위대한 왕을 주실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위대한 왕과 접촉 할 것 입니다. 압도 당하면 석방되거나 빚을 갚은 채 빚을지게되거나 슬픔이 해소 된 슬픔을 겪고 있거나 가족을 석방 한 죄수, 부자가 된 가난한 사람 전능하신 하나님, 지식이 늘어난 학자, 해방 된 노예 . 그리고 아마도 기혼은 페르시아의 나라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것으로 마시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익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기혼 여성에게 청혼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이 세상을 찾고 있고 그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

린넨 옷 : 그가 린넨 셔츠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명예로운 삶과 돈과 할랄을 얻었습니다 ….

애도 복장 애도 옷을 입는 꿈을 꾸면 불운과 불행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애도를 입는다면 이것은 친구의 태도로 인해 당신을 괴롭히는 상실과 걱정을 의미합니다 . 연인을위한 애도 의상을 보는 꿈은 오해와 별거 가능성을 의미 합니다….

Mizar : 여자 . 그리고 al-Malhfa : 여자 . 그리고 Al-Tailasan : 사람은 그에게 태어나거나 더 사랑 스럽거나 더 사랑 스럽 습니다 . rida는 착용자 인 사람의 종교입니다 ….

잠옷을 입는 꿈을 꾸면 경미한 병에 걸리게 됩니다. 잠옷을 입은 사람을 만나면 부재중 친구들의 불안한 소식을 받게됩니다 . 일은 퇴보 할 것 입니다. 연인이 잠옷을 입은 연인을 보면 라이벌이 대신 합니다….

의복 짜기 : 여행을 의미합니다 . 그가 옷을 엮은 다음 그것을 자르면 그가 추구했던 문제는 끝이 났고 잘려나가는 것 입니다. 그가 말다툼을하고 있었다면 중단되었고 그가 구금 중이라면 석방되었습니다 . 그리고 면직물, 양모, 머리카락 및 alabrism은 모두 동일 합니다. 여행으로 접힌 옷을보고 여행에서 도착하거나 부재자가 도착했을 때 옷을 펼칩니다 ….

오염되고 찢어진 옷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해를 끼칠 속임수를 연습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 낯선 사람과의 우호적 인 관계에주의하십시오 . 여자가 옷이 더러워 지거나 찢어 졌다고 꿈꾸면 동료를 경계하지 않으면 순결이 진흙에 스며들 것 입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옷은 번영을 의미 합니다. 많은 옷이나 다양한 옷이 있다고 꿈꾸면 삶의 필수품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의심을 표합니다 . 청년에게이 꿈은 불행한 희망과 실망을 의미 합니다….

그가 만드는 의복에 관해서는 그의 장에서 48 장에서 옷을 입은 사람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

얇은 옷 : 종교 의 쇄신, 그가 옷 위에 입는 것처럼 본다면 이것은 종교의 부도덕과 실수를 나타냅니다 . 그가 옷 아래에 입는다면 그것은 그의 침대가 공공 장소에서 인정을 받거나 그의 홍보보다 더 낫고 그가 저장 한 재화를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Khula : 명예, 후견인 및 리더십 . 그리고 새 옷을 먹으면 할랄 돈을 먹어…

Ibn Sirin은 꿈에서 새 옷을 입은 것처럼 보았던 남자에 대해 질문을 받았는데, 그의 가장자리는 Yaman의 추위로 인해 불에 탔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것이 Qur에서 무언가를 배운 남자의 환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잊었다 ….

새 옷 :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에게 적합하며 부와 쾌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새롭고 찢어진 옷을 입고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고칠 수 있다고 보는 사람은 누구든 매혹된다 . 그리고 눈물이 고칠 수 없을 정도라면 그는 아들을 축복하는 것 입니다….

초록색 옷 : 힘과 종교, 산 자와 죽은 자에 대한 숭배 증가,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선하심, 이것은 낙원 사람들의 옷입니다 . 산 사람에게도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은 상속 재산이 영향을 받았음을 나타내고 죽은 사람은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왔음을 나타냅니다 ….

…검은 색 옷 : 입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혐오스러운 부상이 있으며, 입는 데 익숙한 사람에게는 유효합니다 . 환자의 가족이 입기 때문에 환자는 사망의 증거가 있다고합니다 ….

그리고 양모 옷, 그의 왕국의 풍성한 축복, 공정성의 출현 ….

그리고 옷과 비단은 파라오의 행위의 출현과 걷는 추함을 나타 냅니다….

붉은 옷 : 베일, 베일, 침대를 제외하고는 남자 가 싫어하는 것인데, 이런 것의 붉은 옷은 쾌락을 의미하고, 여성들에게도 유효하며,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하나님의 권리를 막는 동안 . 그리고 왕은 오락과 놀이로 바쁘다는 증거로 붉은 옷을 입었고 병든 사람은 죽음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Eid의 날에 붉은 옷을 입는 사람은 그를 해치지 않을 것 입니다….

…옷에있는 깃발은 Hajj로 이동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옷 아래에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저축 할 돈이있을 것이고 그의 침대는 그의 개방성보다 더 좋을 것이고 그가 그의 옷 위에 그것을 입는다면 그는 싫어하고 그는 자신의 종교, 방탕에서 공개적이며 건방진 드레스가 얇은 드레스보다 낫습니다 . 여자가 얇은 옷을 입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명예이고 두꺼운 옷을 입는 것은 그녀의 노력 입니다. 그리고 금과은으로 짠 옷은 종교와 세상과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그리고 그가 가치있는 부드러운 옷을 입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에게 좋은 증거입니다 . 노예에게는 아픈 사람을 나타냅니다 . 부자를 위해 새 옷을 입는 것은 그의 생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를 가지고 있으며 채무자는 빚을 낼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목욕하고 새 옷을 입는 사람은 슬픔이 사라지고 건강해질 것 입니다. 그리고 재계를하고 새 옷을 입지 않는 사람은 Faraj로부터 얻은 것은 그가 동의 한 것에 따라 그의 일을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 새 옷이 찢어지고 찢어졌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수리 할 수없는 경우에는 주인에게 태어난 아이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며, 수리 할 수있는 경우 착용자는 매혹 됩니다. 그리고 닳아 없어지고 방해되는 두 옷을 입는 사람은 그의 죽음 입니다. 그리고 그가 낡은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슬프고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옷이 우연히 찢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폭이 찢어지고 악인의 옆구리에 쳐질 것이며, 그것이 길게 찢어지면 그의 명령이 그에게서 풀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옷이 찢어지는 것을 본다면 그의 종교는 찢어 지거나 그의 생계가 줄어들 것 입니다. 추악한 옷의 패치 워크는 손실과 실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옷에 젖어있는 것을 본 사람은 여행을 계속하고 있으며 그가 염려했던 것에 대해 갇혀 있으며, 옷이 마르기 전까지는 그에게 행해지 지 않습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자신의 옷이나 다른 사람의 옷을 빨고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연금에서 노출 된 부담과 피해를 나타내며 숨겨진 물건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모든 옷이 그의 권위에서 벗어난 것을 보는 사람 . 그가 옷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꿈꾸는 사람이 가난하거나 노예, 죄수 또는 채무자가 아니라면 좋은 징조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자의 옷을 입는 것을보고 그가 그것을 모방하는 양심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가혹하고 끔찍한 권위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여성복을 입은 것을보고 자신에게 질이 있다고 생각하면 그의 상태가 바뀌고 실망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알 수없는 옷을 입은 것을 본 사람은 그의 마음이 그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돌립니다 . 그리고 그가 자기 옷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자기 돈을 먹는다 . 그가 꿈에서 모직 옷을 입은 개를 본다면 술탄의 공정성과 정의를 나타냅니다 . 면이나 아마포로 된 옷을 입은 사자를 본다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불의한 통치자입니다 . 그리고 파란 옷은 구름과 환상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아마포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생활과 허용되는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더러운 옷을 제거하고 걱정을 제거하고 태우십시오 . 새 옷을 먹는 것은 할랄 돈을 먹는 것이고, 더러운 옷을 먹는 것은 금단의 돈을 먹는 것 입니다. 그리고 낡은 옷을 사는 것은 해석상 싫고, 닳고 찢어지는 것은 가난 입니다. 그리고 녹색 옷은 낙원 사람들의 옷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 누군가 녹색 옷을 본다면 이것은 종교, 힘, 산 사람의 예배 증가, 전능하신 하나님과 함께하는 죽은 사람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 생계를 위해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은 상속 상해를 나타내며 고인에게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왔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초록색의 해석은 이슬람이며, 그가 잠에서 그것을 달성했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경건하고 종교적인 사람 입니다. 추위는이 세상과 미래의 선을 나타냅니다 . 최고의 검은 색 옷은 신성 모독이며 양모보다 해석이 더 강합니다 . 그리고 종교에 줄무늬가있는 차가움은이 세상보다 낫고, 클로버보다 차가움은 금단의 돈이며, 면화라면 세상적인 종교적 돈 입니다….

바지 인 옷은 여인이든 여인이든 그 의미는 똑같고, 그가 바지를 쳤다는 것을 본 사람은 여인이나 여인을 때리고 빼앗아 간다 그에게서 죽음이나 삶으로 그리고 그가 노예 소녀 나 여자가 없다면 그는 그에게 갈 무언가를 가질 것 입니다….

…Q : Sunnah는 우리에게 아픈 남자와 여자를위한 독서의 정당성을 가져 왔습니까? C는 : 예언자 평화 매력 그를 따라가 , 그가 풀어 갔다되어 매혹적인 매력을? 여성을위한 Sunnah 독서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진실 – 내 지식 – 년 어느 반대 것 입니다 오늘날 유행 . 메신저 평화 그를 치료를 주문하고 그는 말했다에 수 ~ 있습니다 만 질병이 알라가있다 계시 치유 그를 ~, (1) 자신의 지식과 무지의 자신의 무지에 대한 지식 , 그리고 계시 로부터 그 되어 코란 치료 그리고 신자들을 위한 자비 , 가브리엘 이 알라 평화 의 메신저 에게 읽었습니다. 하나님 께서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치료를 위해 컵을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이것은이 ummah에 대해 합법적입니다. 그가 아픈 환자 중 한 명에게 책을 읽었나요? 그것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여성의 하나가 친구들과 대답의 일부가 그녀에게 읽은보고이었다 : 없음 ; 이것은이 작업이 오늘날 새로운 것이라는 증거이며, Sunnah는 사람이 자신에게 책을 읽고, 예를 들어 작은 또는 장애로 인해 아버지 나 어머니가 자녀에게 책을 읽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메신저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아이샤는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고 눈으로부터 보호를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2). 평화 때 그를 따라가 . 수면은 그의 손에서 읽고 그 안에 두 개의 레버와 의자를 뿌린 다음 몸을 닦습니다. 이것은 Sunnah입니다 (3), 아무도 당신에게서 치유를 열망 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러므로 당신이 대답을 확신하면서 (4) 자신을 읽고 하나님 께 치유를 구하십시오 . 그리고 무지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일부의 독서 ‘ 아버지 또는 어머니 또는 아내를 물어, 이 독서가 인 프로젝트 ‘ 여성이 졸업 차등화 A를 mahram 그녀의 가슴에 침을 수 읽을 다음 외국 남자는, 이 불법과 원인 수 있습니다 처벌을 그에게 소유자 및 모든 그는 인간을 보는 것이 비전의이 원형 또는 소용돌이 내에있는 환자와 그들이 매일 자비와 친절을 듣고 그에게 주변 사람들은 Kcolhm는 문구 : 가난한이 , 멋진 사실은 이렇게 같은 , Mndol , 그의 눈을 . . . 기타 . 이 문구는 좋은 만들기 와 좋은 , 병자를 . . . 그리고이 구절은 하나님에 의해 그의 가난한 상태에 기여합니다 . 나는 그런 상황에서 모든 비전 파이프 꿈이 될 수있다라고 , 그는 치료 또는 아인 또는 마법사 검색의 통제하에있는 동안 그가 자고 있다는 것을 의미 , 그는 누구인가? 오히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잠들기 전에 눈을보기 위해 하나님 께 구합니다. !! 잠, 그 누가 아나 생각 , 그리고 자신의 마법을? 그리고 다음 자고 자신의에보고 꿈을 사람들이 취침 전에 생각했을 수도 , 아니면 그것을 의심 할 수있다 , 왜 Vitohm , 이되어 에 규정 으로부터 촬영 단계 의 유적 자신의 옷이나 임신 , 따라서이되었다 치유 요청을 기반 에 A의 꿈 의 시간 과학 , 이것이다 권리는? 나는 여기에 반복 내가 하나에 아닙니다 , 그리고 나는 반대하지 오전 코란 치료 와 입원 , 하지만 난 무지에 대한 과학과 오전 , 한 치명적인 질환이 시간 확산으로 우리를 사망 , 심리적 상태 , 질병 만성 질환이와 질병 – 그들이 말했듯이 . 강요 놀이기구 어려운 – 대중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에게 말 그렇다면 : 왜? 그는 그들을 놀라게 할 것이고, 그들은 코란이나 수나에서가 아니라 잠언에서 증거를 추론 할 것입니다 : … (아무도 불을 느끼지 않고 열등한 사람 ) … 그 에게 한숨을 전하십시오 카 NH는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고자 이 가이드에 , 의 I는 그에게 말했다 : 이것이 하람 , 그는 말했다 : ( 불이 당신과 벤 사이에 착륙 단련 !) DID의 가난한는 것을 알고 불 Stoklh 및 무타 먹고 레프티와 주장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나 지침 또는 무 니르 책없이 ~ – 두 번째 갈 친절 으로부터 타락 의 경로 이 알라 세계 치욕과 Nazigah 의 날 심판 의 고통 불 ~( 메카 : 9 ). 나는 올바른 치료 방법을 따르기 위해 여기에 전화하고 있습니다 . 꿈을 초대 하기 때문에 귀하를 대신하여 질병에 대한 처방이없고, 의사 나 병원과 테이크 치료로 이동 ,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하고, 자신에게 코란을 읽고 치유하는 하나님 께 간구 , 그러나 혼자 이러한 환상을 보자 확산 : ( 나는 내레이터 , 나 Maaon , 나도 똑같습니다 ). . . 등 ,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당신을 치유 할 것이다 , 오직 하나님을 신뢰하고 두려워 치워 버리고, 당신에게서 공포와 환상, 그리고 하나님은 기꺼이, 치유 할 것이다 , 시도하고 당신이 잃을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 여섯째 : 일부 횡단 비전 기여 에 의 확산 이 현상 – 내 말은 – 의 현상 환상을 통해 치료에 대한 검색 – Mndhirat 때문에 질병 얻기 위해 자주 어떤 비전을 해석 의 확산 죄를 . . , 그리고 그 비전을 통해 개체를 알 수 있다는 그들 중 일부의 말을하고, 그가 시도하고 일을했다고 환상을 통해 유익한 및 치료 치료에 도달 한 몇 가지 말을 통해 , 그리고 등등을 . . . 체인은 계속 , 그리고 내가 말할 여기 전파가 이주하지 , 그리고 Arvqgua 사람들 , 하지 말라 두려워 그들 , 당신을하고 때 의 표현 , 비전을 가 하였다으로 의 악 주님이 인간의 무엇을보고 무엇을 물어 선견자 그는 싫어 난에서 언급 한 것들 의 시작 책 (5), 자신의 비전에 불쾌한 무언가의 증거는 어디 불구하고 , 당신은 내 동생 에 부착 그를 무섭게 , 이븐하자 르 (438 \ 12 ) 때 의 현대적인 단어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나는 몇 가지를했고 몇 가지를 놓쳤다 ~(6) ,이 표현으로, 세계가 은폐가 더 가능성이있을 때 비전의 발현 또는 그 일부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고 기억보다 . 하나님은 당신의 지식으로 축원합니다, 우리는 아이샤가 교차 할 때 때 다시 서 여자 의 죽음 그녀의 남편과 그녀는 출생 제공 하여 소년 쥬라을 말하는 : ~ 시큰둥 O 아이샤를 Abernhm A의 경우 이슬람의 비전 Vaabroha 알리 좋아, 비전은 소유자를 가로 지르는 것입니다. ~ , 내레이션 요약 (7). Ibn al- Arabi는 Abdullah bin Abbas 의 hadeeth 에 대한 그의 논평에서, Allah가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 내가 잠자는 동안 , 나는 그가 내 손에 스와 란이 Vqtathma에 갔음을 보았다. Lthma, Venfajthma Aftara, Voolthma Kmaban이 나가도록 허락 해주었습니다 . ~ Ubaid 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들 중 하나는 예멘에서 Fayrouz에 의해 살해 된 Al-Ansi이고 다른 하나는 Musaylimah 입니다. 내레이션 : Al-Bukhari (8). Ibn al- Arab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는 무사 일 리마가 Ansi에게 명령 한 무효를 예상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비전은 Lain에게 지시하고 온전한 대가를 지불했습니다. 그 비전은 줄을 긋고 영감을받을 것입니다. 제 강한 (9) , 및이다 가능한 우리 펼 때문에 질문자이나 눈이나 터치를 나타내는 질문 한 시각에있을 수 있도록 표현은 정확한 형태를 갖는 경우에 한해, 상기대로 그래서 그것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러한 환상의 악을 물리 칠 것이라고 말한 것을 경계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서명하지 않는 한, 문제는 다릅니다. Vijbrh 여기서 인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혜택 은 과학자들이 남성의 비밀 보호를 압도한다고 말하면서 일반 대중 의 Bshiy 현실을 경고 하는 비전 일 수 있습니다 (10). ________________ (1 ) Bukhari는 Abu Hurayrah와 억양에서 나레이션 : ~ 알라가 질병 을 드러낸 것은 단지 치료법을 보냈다 ~ 참조 : Fath al- Bari (134 \ 10 ) -op- . (2 ) 눈 의 문 Astrqy 에서 약 의 책 Sunan Ibn Majah의 이야기를 참조하십시오 . (3 ) Aisha에 의해 Al- Bukhari에 의해 내레이션 , 알라가 말할 수 있습니다 : 알라 평화 의 메신저가 그의 손바닥에 퍼프에 갔을 때 그의 손바닥 콩과는 하나의 신과 팔 마오 틴 모두 ,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 닦고 그의 몸에서 그의 손을 쳤습니다 . 아이샤는 말했다 : 그는 내가 그것을 할 것을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불평하면 ~ . 정복 ((10) / (209) ) – 영업 이익 .. (4 ) 참조 :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 (168 \ 4 ) 예언자의를 인식 에서 처리 세부 , 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예언 Altaomat 인식 이븐으로 리드 좋은 결과 값을 말했다 ( 그리고 Alaoz 이러한 호출 시도 의 양을 자신의 이익과 의 심각성 필요 로 알려져 을 의 도착을 방지하는 의 영향 아인 그리고 임금은 그의 도착 후, 받는 사람에 따라 의 신앙 의 힘 Qailha과 의 강도 자체와 준비와 강도 의 안정성 그의 마음과 작업 그것을 무기와 무기 Darabh 위탁 ) . 의 . 그의 이전 참조 . (5 ) 쪽 참조. (24) 동부 서열을 . (6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7) (7 ) 자신의 제공 논평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9 . (8 ) 동의 서술을함으로써 카리에서 의 책 표현식 경우 문이 일을 날아 A의 꿈 (12 / 42 0 ) – OP – 및 이슬람교에서 예약 계 (15 / 34 ) – 참조 전 -. (9 ) 이븐하자 르 참조 – 정복 – 이전의 기준 (12 / 421 ). (10) Adapted : Ibn Hajar – op (438.421 / 12) ** 인용 Dr. Fahad Al- Osaimi…

…금은 그 단어에 대한 혐오감과 노란 색, 슬픔과 벌금에 대한 해석, 그리고 그가 그것을 착용하면 팔찌는 그의 손에 있는 상속 재산 이므로 누구든지 그가 금으로 된 옷을 입으면 무능한 사람들과 결혼하고 금괴를 치면 돈이 없어지거나 금을 치거나 술탄이 그에게 화를 내고 벌금을 부과하는 것처럼 돈이 없어지거나 그들에게 맞았습니다. 금이 가고 있었고, 그는 증오 문제로 논쟁을 벌였고 그것은 사람들의 방언에 빠졌고 madhhab이나 금으로 그의 집을 본 사람은 누구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 그리고 그에게 목걸이 나은이나 구슬, 또는 수호자의 정수를보고 신뢰를 모방하고 그 위에 금이나은 팔찌 두 개를 보는 사람은 그의 손이 가진 것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고 은이 더 낫습니다 금보다 더 좋은 팔찌는없고 둔한 신의 메신저 인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나는 마치 두 개의 금 팔찌가 내 손에있는 것처럼 보였고 거짓말 쟁이 인 Mosaylimah와 Sanaa의 소유주 인 al-Ansi 가 그들을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이나은으로 만든 발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두려움이나 감금과 구속을 경험할 것 입니다. 그리고 남성용 발찌는 사슬이며 목걸이, 목걸이, 반지 및 귀걸이를 제외하고는 꿈속의 남성에게 적합한 보석은 없습니다 . 여성을위한 모든 보석은 장식품이며 아마도 남편을위한 팔찌와 발찌의 해석은 특별 할 것 입니다. 금이 보석으로 장식되지 않은 경우 벌금이 부과되고 보석으로 장식 된 경우 다른 이름이 들어갔 기 때문에 더 약해집니다 . 그리고 여성의 보석은 자녀에게 여성을 의미하므로 금은 남성, 은은 여성, 남성은 남성, 여성은 여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여자가 다가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순금 한 그릇이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것이 부러져 땅으로 쳐들어 와서 그것을 구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아픈 노예입니까 아니면 노예입니까? 그녀는 그렇다고 말했다 . 그는 죽어 가고있다 . 한 사람이 눈이 금으로되어있는 것처럼 보아 눈이 사라지기를 원했습니다 ….

…겉옷은 꿈에서 그가 겉옷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에게되는 외국인 여성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겉옷이 염색되면 친근한 소년 입니다. 여자가 겉옷을보고 겉옷의 안감이 비버에게서 나온다면, 그녀는 남편을 배신하고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꿈속의 가운은 장수입니다 . 겉옷은 추위와 가난을 예방하기 때문에 입는 사람들에게 풍부합니다 . 그리고 여름에 그것을 입으려면 아내 나 종교의 사악함 . 또는 여성을위한 질병이나 투옥, 고통 또는 고통 ….

…Qulanj는 꿈에서 병에 걸린 사람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가족과 자녀들에게 국한되어 있고, 여성을위한 qulanj는 임신했거나 사악하고 고통스러운 말에 인접 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