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저를 보는 사람과 같 환상과 꿈을 통해 법적 판결을 증명하는 것이 오늘날 허용됩니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할 수 있고, 명령하거나, 무언가로 그를 금지 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우리의 대답 비전과 꿈이 그 사람 자신에 의해 설명되지 않으며 그 중요성이 표면에 없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 그럼 나는 말한다 : 이제 샤리아 이외의 합법적 인 판결과 그에 적용되는 판결을 증명하는 것 허용되지 않습니다. 수면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상태 제어는 그가 듣는 무엇을 달성 해설자 – 이다 여기 몽상가 – 과학자들이 상처 동의하고, 수정하고, 의 과학자 의 조건이 소설 의 수용 의 소설 사람 : 에 장교가 되어야하고 , 유지되고, 잠자는 사람 이이 능력 이 아닙니다 . 그러나 누군가 Sunnahs 중 하나를 수행하거나 잘못된 것을 금지하거나 금지하는 명령이 있고 메신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하는 비전을 본다면 내가 위에서 언급 한 것을 명령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허용됩니까? 답은이 작업을 허용하고, 당신이 말한다면 ‘예 :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 이유를 말한다 : 이것 단지 비전의 판단이 아니기 때문이다 ! 오히려 법의 뿌리에있는 것 입니다. Imam Shatby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비를 결정했습니다 . 즉, 법률 조항이 아닌 비전 아래 의 작업 요구 사항 이 법 의 명백한 의미에 동의하는 것이며 , 비전에서 나온 것, 법을 위반하는 것 , 또는 법 의 지배, 그것 : 상상이나 착각, 또는 그것 Shaytaan의 꿈이며, 그가 확립되고 정당한 것에 반대하기 때문에 이것 고려할 수 없습니다 . Al-Baghawi는 Sharh al-Sunnah [12/211]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이 잠자는 동안 보는 모든 것이 정확하고 표현 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올바른 것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이 책의 ​​어머니의 사본에서 환상의 왕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것이며, 그 밖의 모든 것 해석이없는 멍청한 꿈입니다 ….

…문 : 검찰이 비전을 자르는 것이 허용됩니까? Cut Vision의 검찰 액체 여성 이 교차로 에서 당황한 대화를 발견 하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질문자는 그에게 분명한 좋 소식이있는 좋 비전을 보았 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몸을 돌려 그 표현을 알기 위해 절했습니다 . 에 따르면 에 이븐 ‘의 hadith을 우마르 말했다 : A의 I 톱 꿈이 카는 N 에 의 손 Aestbrq의 조각 – 브로케이드 두껍게 – 아닌 되지 날아 갔다 나는 낙원에서 원하는 장소를 그에게 , 그가 말했다 : Vqsstha Hafsah , 그를 상기에 Vqstha 예언자 평화가 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나는 압둘라하는 볼 좋은 사람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 (1) 으로도 이븐 우마르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는 말했다 : 남자 의 삶 그 경우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톱 받는 비전 컷 메신저의 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알라 평화를 내가 선지자에 서술 것이라는 비전을보고 싶다고 그래서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그리고 그에게 평화를 주십시오. 그는 말했다 : 나는이었다 소년 젊 Azba , 그리고 내가 잤 상기 모스크 의 시간 메신저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알라 와 같 톱 잠 Okhmana, 그들은이 날을 갔다 두 왕의 경우 화재 , 잘하는 경우가 접혀 KTI , 당신이 경우 도 두 개의 뿔 Kqrna이 , 그리고 사람들이 알 수 있다면 그들 내가 말을했다 : 나는 화재에서 하나님을 피난처를 추구 ( 세 ). . 그는 말했다 : Vlekayama 왕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 말했다 : ~ 예, 그가 밤 을기도한다면 압둘라 사람 ~ . Salem 말했다 : Abdullah는 증기의 말에 약간 동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밤에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2). Ibn Hajar가 Al-Fath에서 말했듯이이 hadith에는 비전을 설명하는 검찰의 정당성과 예언자에 대한 Ibn Umar의 공손함,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의 비전 자신을 , 자신의 기운이 그에게 그것을 자신의 이야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을 때처럼 , 그래서 그는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동생에게 말했다 (3)을 표현할 때 마찬가지로 확실하지 , 그리고 알 타 바라 니가에 내레이터의 자신의 체인 나왔다 Aisha가 말한 Abu Bakr의 권위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내 방에서 하인의 세 달을 보았다 .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믿으면 그는 당신의 집에 낙원의 최고의 사람들로 묻힐 것입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그의 최고의 달을 장악하고 아부 바크르 캡처 한 후 오마르가 찍 , 그들은이 된 그녀의 집에 묻혀 (4). 에 대한 Sunnah에 당신이 시작 교차 말을 표현 : 좋 , 또는 좋 또는 톱 좋 , 이 낙관론 . 그것은이의 더 이상의 진술로보고되었다 의 동료 의 메신저 알라, 이 아부 바크르는 때 말한 표현 : 당신의 비준 비전과 전에 그를 따라가 예언자의 평화 , 음 Fadl 말했다에서 Snih에 서술에서 상품을 가지고 : 의 O 메신저 알라 내가 카 보았다 n 내 집에서 당신의 회원의 회원 . 그는 말했다 : ~ 나는 좋 것을 보았다 . 파티마는 소년을 낳고 그를 모유 수유한다 ~(5). 그럼 또는 그녀는 Hasina 지루 » Vordath는 우유 의 아들 QTM 아들 압바스 빈 압둘 Muttalib을 . 이 되어 보고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로부터 에게 제공의 비전 그를, 그에게 말을하자 그를 제공 사람들 : 좋 ~ . 따라서 걸어 의 나머지 부분 이 방법에 그의 동료를 , 오마르 이븐 알이었다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는 회상 경우 비전을 말했다 : 오 하나님, 이 경우 , 좋 우리는이 , 악 Vltna였습니다 . 그는 말했다 압둘 라작 무아 마르 아 유브 이븐 시린 말했다 : 아부 바크르 그는 Alraia을 표현하기를 원한다면 , 그는 말했다 : 비준 될 당신으로 잘 비전뿐만 아니라, (6). 뿐만 아니라 교차가에 칭찬 무엇을 구분하는 경계의 꿈과 모욕 , 남성이 드래그 셔츠처럼 , 그녀는에 마흐무드는 그것을 통해왔다 꿈 예언자 평화가 그를 따라가 세 종교 만에 웨이크 의 하나님 Almspl 의류하겠다고 선언했다 , 이 사제 . 내가 강조하고 여기에 희망없는 매우 중요한 재발의 순서 , 그 더 이상 인내 비전 의 얼굴 입니다 그것을 받는 사람에 따라 위치 의 단어 첫 과도 그 히트 , 그리고 그것을 다치게하지 않았다 후 감염된 , 그 때문에 이븐하자 르와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 꿈을 표현할 때 부상을 입는 것만 이 아닙니다 (7). 그가 공격 한 경우, 그는 다른 사람에게 물어 안 , 그리고 그가 아니었다면, 그는해야 두 번째에 대해 물어 , 그리고 질문자 그가 무슨 그를 알려야한다 . 일부 학자들 한 의 일부 언급 이 없다는 것을 다른 문헌 이 포함 증거 : 반영하지 않는 일출 및 일몰과 정오에 비전을 하고 밤에 , 이다 – 내 의견을 없다 – 가없는 증거 죄가 대한 그렇지 않으면 일하는 사람들 , 이 일출이나 일몰, 또는 밤에 넘어 사람들에 아무것도 잘못 , 무엇을보고 사탄의 뿔 사이에 태양 설정에 대해하는 것 비전의 표현에 관련되지 않, 그리고 하나님을 가장 잘 안다 . __________________ (1 ) 나레이션 같이 카리 의 정복 에서 표현 의 책 문 Alaestbrq과 천국을 입력 꿈 (12 \ 03 4 ) – 연산 – 무슬림은에 서술 의 책 의 미덕 의 아들 미덕 의 의 친구들 이븐 ‘ 우마, 같이 핵 (16 / 38 ) – OP -. (2 ) 이미 방전 , p. 33 (3 ) 열기 (12 / 437 ) – OP -. (4 ) al이 나레이션 한 9 권의 책 에서 그를 찾지 못했습니다 . (5 ) 에 의해 서술 에 이븐 마자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 의 문 발현 계 – 0 과 나레이션 에서 아마드 의 나머지 손바닥 안 사르 – 의 hadeeth에 알 – 음 페들 이븐 압바스, 의 자매 길조 5 월 알라 수 만족 모두 0 선고 표시로 알바니아어 약한 . (6 ) 이븐 Jawziyyah – 다시 증가 A – 기준 이전 . ( 2/459 , 460 ) (7 ) Ibn Hajar 참조 . 이전 참조 . (12 / 396 – 432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꿈의 해석을 찾는 것이 예상되는 불안으로 이어지고, 그런 다음 망상, 망상, 비관적 사고로 이어질까요? 이것 관점이며, 일부 정신과 전문직에서 많이 듣습니다. 진실것이 환자 그룹에 해당 될 수 있으며 소수이지만 반복되는 비전을 가진 많은 사람 그 의미가 좋 소식이나 좋 소식을 나타내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복되는 꿈 꿈꾸는 사람과 함께 발생한 죄를 묘사 할 수 있으며이 꿈의 표현은이 꿈의 소유자가 죄를 포기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중대한 죄 . 요약 : 이 가설에는 일부 치료사들이 있고 심리학자들 전체를 믿지 않으며 반복되는 비전이나 꿈을 가진 사람을 위해 일반화해서는 안됩니다 . 이 가정 비전 표현에 대한 많 그룹의 적대감에 대한 이유 일 수 있지만 여기에서 비전, 꿈 및 꿈을 구별해야하며 정신과 의사의 많 말이 소위 파이프 꿈에 적용됩니다 , 그것 사탄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비전과 다르므로 그에게 알려 주십시오. 결론 : 여기서는 비전의 측면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관계가 없지만 표현하는 사람이 그중 하나를 생략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상호 연관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날짜를보고 먹습니다. 언어 적, 시간적 측면에서 뒷받침되지 않는 한 칭찬 할 수 없으며, 겨울이면 불을 보는 것이 항상 비난받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전의 파생적 측면에서지지를 받았으며 다음 그림 우리에게 비전 겹침 : 이 원 비전을들을 때 그 비전을 표현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아주 짧 시간에 회전합니다. 그는 그 표현 인 구원의 해안에 평화롭게 도달하기 위해 비전과 측면 중 하나를 연결하려고하는데 , 그래서 그 해석이 표현이라고 불렸던 것입니다. 여기서 표현 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 1_ 성 꾸란의 법률 지식 무기, 예언자의 수 나와 아랍어, 그 동의어와 어법, 비전의 시간을 알고 소유자를 조사하는 무장 . 2_ 계정에 걸릴 때 합법적 인 문학을 표현하고 추적 좋 매너와 평화가 될 그에게 . 3_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얻 결과를 공포에 떨게하지 않음 – 생각 – 환상의 . 4_ 표현에 대해 표현하거나 맹세하는 자들의 표현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환상의 표현 우리에게 분명 해지는 추측에 의한 것 입니다. 5_ 모든 세션이나 강의에서 이런 종류의 지식을 늘리지 않습니다. 이것 내가 비전 표현의 측면에서 언급 한 제한을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표현에 관대함을 가져 오기 때문이다. 마치 예술에 더 많은 사람이 불에 타 버린 것처럼, 이것 알려진 것이다. 6_이 자신의 추천에서 어떤 통찰력이나 영감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우리 자신 을 칭찬 하지 말라고 명령 했다고 말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교차 시킵니다. 7_ 표현하는 하나 그건 – 그가 수 있었다 무엇을 – 시도해야 그가 그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좋은으로 전환 비전에, 그는 그것들을 표현하고 조심 안된다 . 8_ 꿈과 환상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이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과학에 참여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에 들어가서 물어 보는 많은 사람 슬프지만 하나의 표시가 우리가 꿈의 나라가되었다는 것을 나타내고 그 쓰라린 슬픈 현실, 꿈, 그리고 궁전을 짓고, 승리, 예루살렘에서의기도, 군대의 패배, 행동으로가 아니라 꿈으로 열방에 대한 주권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쓰라린 현실입니다. , 그것을 시정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식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약점과 음란함을 제거 합니다. 9_ 자신 을 표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비전을 묻는 사람들의 비밀을 지켜야하며, 긍지 나 조롱으로 드러내지 말아야합니다 . 그렇습니다. 과학, 권력, 경제, 현실, 꿈이 아닌 선진국의 대열에 동참해야합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얻지 못한다면 증거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결점과 어리 석음의 양 중 하나를 보거나 그것에 유익하지 않 것을 보거나 그로부터 무언가를 읽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느끼고 불명예스러운 전기로 유명합니다. 깨어있는 동안의 사악한 사고는 어떤 경우에도 좋으며 무언가가 거부되면 Mahmoud가 아닙니다 ….

…진지한 비전이 떨어지 나요? 그리고 의로운 사람은은 사람아닙니다? 사실 그것은이다 중요한 질문, 그의 대답 : 것을 의인이 Alodgat 만 볼 수 있습니다 로 관리 드문 몇 에서 사탄 에게 , 반전보다 다른하는 그의 비전의 진실성 드문 우세가 창고 는 아나에서 서술 된 악마 이븐 말리크는 것을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비전에 대한 의로운 사람에서 좋 증서가 예언자 후드의 마흔여섯 부품의 일부입니다 . 에 합의 . (1) 무슬림 서술 하나님의 아부 Hurayrah에서 자비를 것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그는 말했다 : ~ 경우 시간이 거의 접근하고있다 의 비전 무슬림 거짓말 , 최근과 Asedkkm을, 그리고 의 비전 의 이슬람 부분 – 40 다섯입니다 예언의 일부 (2)~. 알 – Nawawi는 말했다 : 라고 수 수사학 시간 만약 이 봄 날 낮과 밤을 완화하는 것이 보트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 부활이 접근하면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처음의 사람 중 가장 유명합니다 비전 , 그리고 그것 두 번째를 지원하는 hadith에 왔고, 하나님 알지 ws 최고 . 의 . 진실함 깨어 있고 꿈꾸는 선지자의 설명 중 가장 큰 것이며, 진리로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환상에서 진실함을 얻을 것입니다 . 알 – Muhallab는 말했다 : 사람들은이 세 가지 정도 있습니다 : 을 – 선지자와 자신의 비전 모든 성실하고, 어떤 표현을 필요로하는 것 그들에 빠질 수 있습니다 . B – 의인 , 주로 자신의 비전을 정직 , A의 완전 Vtqa Raayaha 그들의 비전을 표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곳이 위치한 꿈 . C – 누가 . . 그들의 비전에는 진실과 불만이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1 – 그것들이 다루어 지므로 대부분의 상황이 그들과 동일합니다 . 2 악인 , 주로 자신의 비전 Alodgat에 정직 어디라고 , 자신의 카리 제목 된 Saheeh 다음 의 문 의 비전 의 사람들 감옥, 부패와 회피 (3). 3 _ 이교도 , 그리고 Alodgat 자신의 비전에 경향이 매우 드문 정직과이 인터뷰를 말합니다 : ~ 새로 Osedkkm 비전 Osedkkm ~ 한 나레이션 무슬림 . 의 일부의 진정한 꿈 이교도가 있다 , 에로 의 비전 의 저자 그에게 요셉 감옥 , 알라는 말했다 : ~ 로 입력 감옥 소년 중 하나 말했다 그들에게, 나는 나 와인을 분쇄 보였다과 다른 내가 보여 주었다 말했다 나는 내 머리에 빵을 가져와 그에게서 새를 먹는다 Nbina Ptooelh 진실로 우리는 인에게서 당신을 본다 ( Yusuf : 36 ). 이전에 그의 Sahih 문 에서 Bukhari라는 제목으로 : 감옥, 부패와 회피 의 사람들의 비전 , 그리고 일어났다 소설 하십시오 그들은 사람들이 마시는 음료 ,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금지 음료 , 소문이 소믈리에 요셉에게 말했다 : 볼 수면 등 라이트, 내가 심 세 개의 클러스터 Fsrthn이 Sagit 왕이 말했다 어디 Vneptt 갔다 곡물 : 감옥 3 회 체류 다음을 당신의 습관에 Vtsagah을 이동 . 그가 나온로했다 (4) 잘만큼 의 비전 Mllekema의 전능하신 말했다 : ~는 왕이 말했다 내가 일곱 지방 소를 그가 일곱 린 Snblatt 일곱 개 야채와 다른 Iabsat O를 먹을 것이다 참조 내 비전을 채워줘 e of vision ( Joseph 43) 의미 : 야윈 야윈에서 파생되고 그 조합 야윈과 야윈이며 의미는 유머 의 권고 M의 출현입니다 . 일부 비전 과학자들 예언 비전 의 일부에 귀속 되지 않 선한 신자 만이 견책 해 왔습니다 . 우리는이 와 함께 이미 미 말하는 구절 ~ 진심으로 좋 무슬림이 하나 인 경우 생성 오프 맞는 선지자 , Vokrm 유형, 바이 아크람을 선지자 , 보이지 않는 참조 .. 에 관해서는 하지 혼합 이교도와 버림받은하고 , 비준 경우를 비전 때때로 같은이 또한 사실 클립 이슬람 거짓 , 그리고 모든의 이벤트가 모든 경험이 의 보이지 않는 부분 예언 , Kalkahen 및 광산 ~(5)을 제공하고있다 우리 이맘 무하마드 Safaareeni Hambali 하나님의 추적 자비 의 말 : 그 알려주세요 . 그러나 경고는 것을 여기에 여야 의 비전 있는 좋 의 일부 개시 형의 원인이 제한 프로비저닝 로그인 여부 의 시대 의 메신저 승인 된 사도 » 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선교사 또는 Mndhirat있다가 , 가에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 Bishara를 A로부터 소유자 자선 세계 또는 이하가 , 그것 (A)의 그 경고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족 하거나 자신의 직장이나 자신의 종교를 단축 , 에서 온 의 해석 구절 : ( 그가 설교하는 Ichaelmh 하나님 만 살아 또는 베일 뒤에서 또는 그가 원하는 것 그의 허락하에 메신저 Viouha를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 ( Shura : 51). 의 일부 전임자는 말했다 ~: 레이 베일에서 ~ 자신의 꿈, 무엇을 자기 – 악의 정화가 , 여성의 마음을 멀어 , 및 lawh 잠을 만나 , 과의 불가사의 Antakec 보이지 않는 , 그리고 이상한 최소 . 이 A의 그를 가지고 친화적 인 꿈의 전화 대화 » 와 그를 주문 하나님과의 그에게 꿈을 , 예언자 물었다 평화를 위해 그를 따라 절에 ~ 이 세상에서 그들을 인간을 에서 이하 ~(6) 그리고 그는 말했다, ~ 는 IS 의 비전 좋은이 보는 사람이나 그를보고 ~ 나레이션 이맘 아마드 (7). __________ (1 ) 동의 함 , Ibn Hajar – op- ( 12/361 ) 및 nuclear – op (23 \ 15) (2 ) nuclear – op- (15 \ 02 ) (3 ) Ibn Hajar – op- (381 \ 12) (4 ) Ibid ( 12/382 ). (5 ) 이븐하자 르 – OP – (379 \ 12) (6) 너스 : 64 (7 ) 나레이션 의해 이맘 아마드 173 \ 1 트리플이 Safaareeni 전달 – 기준 이전 ….

…그리고 구리 대야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구리가 투르크에서 나오기 때문에 터키 노예 소녀를 삽니다. 대야가은이면 로마인이 구입 한 노예 소녀를 구입합니다. 금 그가 할 수없는 것을 주문하고 감당할 수없는 것을 요구하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전가됩니다. 그것이 유리로 만들어 졌더라도, 가난한 하녀이고, 그가 결혼 한 수정 구슬이 누구라면 ……

…실버 : 걸 토탈, 클릭하시면 벨 화이트 뷰티, 실버 로 여성 의 본질이 있습니다. 그가 금속에서은을 추출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름다운 여인을 꾸미고 있고, 그녀가 늙 으면 보물을 치고, 그가은을 녹이는 것을 보면 아내와 다투고 사람들의 방언에 빠진다 ….

의 경우 : 그릇이나 장신구의 형태로 만들어 졌거나, 깨지거나 진품과 비슷한 형태로 만들어졌고, 그로부터 무언가를 받았다고 생각하면 돈이나 물건을 입금하는 것 입니다. 거울이라면 얼굴을 보지 않는 한 똑같이 적용됩니다 . 그가 그것을 그의 얼굴로 본다면, 그는 사람들과 함께 그의 면전에서 그가 싫어하는 것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빛 거울을 보는 것 좋지 않습니다 . 그리고 영화의 은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여성, 여성 또는 하녀의 본질입니다 . 중심와가 금속이나 국가를 치면 고향에서 온 여성을 치게 됩니다. 그가 금속 동굴에 들어가서 그 영화를 치는 것을 본다면 그의 아내는 그녀의 문제 또는 그것에 관한 다른 무언가에서 그를 속 였습니다….

…실버는 꿈의 총 돈 입니다. 그리고 의 클릭 노예 소녀, 백인 여성 입니다. 은은 여성의 본질이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많은은을 추출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보물을 쳤을 것 입니다. 그가은을 녹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아내와 싸우고 있으며 사람들의 방언에 빠진다 . 그리고 그릇 주인을위한 상점, 즉 낙원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선행입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또는 그릇이 그들 위에 원을 그리며 컵 병이었습니다 ). 사악한 자들과 함께 위대한 그릇을 보는 것 환상가가 상징하는 부패, 이단 및 의심입니다 ….

꿈에서은을 보는 것 진정한 행복과 만족을 얻기 위해 돈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 실버 계약을 찾 경우 이는 다른 결함과 결함을 나타냅니다 . 종종 당신 마음의 평화와 축복에 대해 성급한 결론 에 도달 합니다 . 꿈에서 공예품을 본다면 걱정, 불안 및 욕망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을 예측합니다 ….

그가 서서 간증을 목격하는 것처럼 보이면 걱정을 덜어주고 필요를 덜어줍니다 ….

…남녀와 함께기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에 합당하다면 사람들 사이에서 심판을받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 사이에서 중재하고 화해 할 수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백성들과 함께기도를 마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임무가 성취 될 것 입니다….

…Surat Al-An’am을 읽는 것이 공포를 추방합니까? 사람들 사이에 퍼진 질문 이라크 전쟁 중에 일어난 공황 상태를 추방하기 위해 Surat Al-An’am을 읽는 합법성에 대한 비전이며, 요즘 이러한 사건에 비추어 나타났습니다. 문제? Laylat al-Qadr의 결의를 소개하거나 보이지 않는 문제에 들어가는 사람과 같 비전을 통해 예배를 소개하고 들어가는 것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의 관계를보고 마흐디의 탄생에 대해 이야기 한 사람으로서, 이것이 문제에 대한 나의 의견이며, 웹 사이트 나 프로그램에서 반복해서 이야기 해왔고, 꾸란을 읽는 것 예배이며, 이것에 대한 읽기를 할당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 대한 surah는 증거가없는 할당입니다. 무오 함으로부터보고 된 것 외에 다른 증거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러한 메시지를 퍼뜨 리거나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과 함께 일하도록 부르는 사람들을 조심합니다. 일부 국가에서 지진을 막기 위해 Al-Zalzala 장을 읽으라고 요청하면 하나님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

…꿈에서 하나님을 보는 것이 허용됩니까? 대답 이에 : 것을 사람들 표현이 있음을 동의 하는 허용 A의 하나님을 볼 꿈과 건강 , 보고 이외의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이븐 Albaqlani는 말했다 : 참조 A의 하나님을 에 꿈 생각 보다 일에 내 뒤에서 의미의 심장이나 다른 쓴 Iaat처럼 , 하나님 알고있다 (1). Q : 좋 시력 의 에티켓 무엇인가요 ? 그녀의 예는 무엇입니까? A : 학자들 의로운 비전을 본 사람이 할 수있는 에티켓을 언급 했습니다 . 즉, 1 감사합니다 . 2 • Anne Astbhr가 나왔습니다 . 3 • Anne 말하지만 미움없이 사랑하는 사람 . 평화 그를 따라가, 그가 말했다 : 당신이 봤다면 의 비전 에 대한 사랑을 하나님으로부터입니다 , 에 의해 Fleihmd 하나님과 그런 일이 . . ~(2) . 의 섹션 에서 이미 Maagayh 하나님으로 계시 올바른 영감 의 마음 종, 단어는에 말한다 주님 자신의 A의 종을 그가 포함 빈 침묵 예배와 다른 사람, 말했듯이, 꿈 : 의 합류를 의 정신 의 수면 생활 죽 그의 가족과 그의 친척과 그의 동료에서 , 나는 나중에 그것을 이야기 할 것이다 하나님 께서 기꺼이 더 활성화 . 포함한 다음 의 상승 에 하나님과 그녀에게 그의 영혼 에게 . 포함 : 유입 정신을 의 파라다이스 Mhahadtha 등 . (3) ___________________ (1) 이븐하자 르 – OP – (388 \ 12) (2) 도 카리를 화자 오픈 – OP – (369 \ 12) (3) 의 아들 값 – 영 – op – p. 63 ** Fahad Al- Osaimi 박사 인용…

…그리고 진주로 왕관을 쓴 자신의 머리에 숨기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의 자존심과 베냉 사람들과의 교제를 나타냅니다. 나무라면 그는 거짓되고 불가능한 말로 자신을 사랑 합니다….

…비전이나 꿈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카리 주소가 올바른 다음 문을 다음 하나님의 비전 , 그리고 전혀 의미와에 언급 그래서 hadith의 ~ 진정한 하나님의 꿈과 의 꿈 악마 ~ 이것 자명 말 : 된 것을 하나님 께 추가가 되지를 라고 가 되는 꿈 에 추가 되는 악마 라고 이 비전을하는 불법 행위가됩니다 낙관론을 기반으로 모든 사람입니다 불리는 비전, 와서 마지막 인터뷰 ( 요한 계시록 세 ) 다음 언급 한 모든 종류라는 현대적인 충성을 이름의 비전 , 그리고 낙관주의 에 찬성 하여 소설 에서 ~ 신의 좋 비전 ~ 이라는 단어는 그에게 평화가 있습니다 . ~ 좋 비전 ~ 그래서 그는 그것을 Hassan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그것 그가 자신이 정원을 입력하고 전능하신 말씀 때문에, 그는 그것에서 무언가를 거둔다 특히, 그것 생계, 선하심과 이익의 원천이며, 모든 일에서 완료 찾을 것을보고있는 것을 말했다 : ~ 기쁨 그와 정원 당신 것 입니다. ” 구절 ….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그녀 안에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녀의 내면이 그 물건의 원인과 동일하며, 그가 그녀의 공허함을 본다면 그 여자는 그가 그녀에게 원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십니다 ….

…개, 고양이, 뱀 및 전갈을 보는 것이 의심 스럽거나 질병 또는 마술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 사실 주어진 우리는 두 가지를 구별해야한다 여기에 질문자와 Alsailat의 많 .. 그것은있을 수 있습니다 자주 이런 섹스 비전에 의해 반복 이러한 것들을보고 의 미리 맛보는 그의 질병 또는 혼합 Gelads의 매력 또는 눈 좋, 그리고 천식 하나님 의 의복과 음식과 풍습을 빼앗긴 것입니다. 한두 번만 보는 사람은 첫 번째 섹션에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소유자의 상태에 따라 해석되는 비전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 … 이 환상의 성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 마법과 눈과 같 영구적 인 것 중 하나이며, 환상 헤아릴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은 자신을 위해 표현되는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보고 다른 사람의 상태와 선하심에 따라 다르게 표현합니다 ….

…죽은자를 보는 것이 단기적인 것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보거나, 특히 찾는 사람을 위해 죽은 사람을 본다고해서 마감일이 임박했음을 의미하는 것 아니며, 누구도 이것을 말하거나 믿을 수 없으며 사람들을 겁주는 사람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부 비전이 마감일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십시오 ! 죽음 옳고 모든 사람이 그 문에 들어올 것이지만, 이것에 대해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왕도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것 하나님 께서 그의 지식으로 불렀던 문제 중 하나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 [ 하나님 시간을 아시고 비를 내리시고 자궁에 무엇이 있는지 아시고 영혼 내일 얻을 것이 무엇인지 알고 어떤 땅에서 죽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아시기 때문입니다 . ] Luqman : 34 는 오마르가 그를 기뻐할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 번의 클릭을 보았습니다. Decca는 그것을 클릭하고, Fbrha는 세 번 후에 죽거나, 외국인에 의해 그를 죽이고 , 사실이라면이 소설에 대해 Omar는 영감을 받았습니다. 진실 그의 입술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꾸란 여섯 군데에서 그와 동의했습니다. 우리 중 누가 오마르로 표현합니까? 환상의 왕이 죽음의 날짜를 알지 못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에게 와서 당신이보고, 안심하고, 숨을 쉬면서 당신의 죽음의 시간에 대한 소식으로 당신을 두려워한다고 믿지 마십시오 ….

…그리고 그가 줄무늬를당한 것을보고 그의 종류가 싫어하는 것을 그에게서 나오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것이없는 아이이고, 그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는 좋고 적합한 아이를 갖게 될 것 입니다….

…비전을 표현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현되는 것이 낫습니까? 첫째, 모든 비전이 성취되었다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기서 알아야합니다. 비전가가 신자 라하더라도 신자의 비전 직접적으로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고 지연 될 수도 있고 전혀 성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자의 비전이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아부 Hurairah의 hadith 때문에,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예언자 의 권위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 시간이 다가 오면 무슬림의 비전 거의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이며 무슬림의 비전 당신에게 더 진실하고 무슬림의 비전 선지자의 45 개 부분의 일부입니다 ] 동의하고 무슬림을위한 문구 . 그리고 그를 기쁘게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를 위해 그것을 건너는 사람에게 그것을 제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자신을 두렵게하거나 슬프게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에게도 말해서는 안되며 앞서 언급 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 우리는 환상이나 꿈을 존중하는 관점 시간이나 시간에 의해 처리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 어떤 사람 말하기를, 나는 항상 말한다 : 내 의견을 잘 할 수 잘못하고 의견 다른 사람 옳고 틀릴 수도 있지만,이 사람 자신의 비전이나 꿈의 표현을 찾는 사람들을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그것 소식 일 수도 있고 그 소유자에게 경고 일 수도 있고, 이맘 아마드도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비전 신자들을 기쁘게하고 그를 속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공상가는 그가 잠자는 동안 보는 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Imam Al-Dhahabi는 Abd al-Rahman bin Auf의 비전 에서 Al- Sirah [1/81] 에서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며 그가 사랑하는 낙원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열 선교사의 하나는, 그가 말했다 : 전송의 그것의 체인이 좋다 . 그와 다른 사람 꿈이고 그 꿈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Ibn Auf는 그를 위해 해방 된 큰 돈으로 자선을 베풀 때까지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고 그가 본 것과 그가 도달 한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발에 계십시오. 그는 낙원의 상속자가되었으며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 하나님 알고있다 ,,…

…외출이 금지 된 상태에서 자신이 집에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훌륭하고 칭찬할만한 결과가 있습니다….

…먹는 꿈에서은이나 금 그릇과 같 미움받 그릇에서 먹는다면 이는 빚이 초과되었음을 나타내며 사람들 사이에서 먹는 것 욕망 입니다. 삼킨 것을 씹는 것 수입과 일에 과실을 나타냅니다 . 씹는 것을 삼키는 것 빚을지고 기간을 앞당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내면의 장점을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 것을 맛보는 것이 불가능 해지기 때문이며, 그것이 쓴맛이나 신맛으로 바뀌면 이것 남편과 사업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 오른손으로 먹으면 순 나를 따르고 왼손으로 먹으면 적에게 복종하고 친구를 말리며 남의 손으로 먹으면 순결과 신뢰, 병을 낸다 그리고 그의 손으로 가져갈 수 없음 . 그리고 그가 낮 색을 먹으면 그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고 스쿼시를 먹는 것 인도와 순 나와 분별력을 따르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다른 사람 이 점심에 자신을 초대 하는 것을 본 사람 은 누구나 먼 여행을 떠올리며, 그가 식사를 권유하면 피로에서 벗어날 것 입니다. 그가 저녁 식사에 그를 초대하면 그는 자신이 그를 속이기 전에 남자를 속이고 그를 속이는 것 입니다. 그가 음식을 먹고 그 음식에 참여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직업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살을 먹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부와 보물을 먹습니다 . 그가 다른 사람의 고기를 먹거나 날 것이라면 그는 그를 물거나 다른 사람을 물 립니다. 고기를 익히거나 구우면 다른 사람의 돈을 먹습니다 ….

…Jaafar al-Sadiq사람의 비전이 삶, 나이, 노력, 돈, 힘, 여행, 여성의 7 가지 측면을 기반으로한다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논쟁없이 남자와 결혼하고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당시 그들 사이에 애정이 있음을 나타내며, 악한 사람은 그를 알고 있고 그가 그를 알지 못했다면 결혼 한 남자로부터 좋 것을 받았을 것입니다. 그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우물을 파는 사람은 교활한 사람으로, 강압에 확고하고, 악의에 찬 적의에 침묵 합니다. Al-Haffar를 보는 것 간수와 추악한 것들을 감추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지인을 만나 그와 행복하게 이야기하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족 문제에 대한 의견 차이가 거의 없을 것임을 예고합니다 . 당신이 그와 상충하는 것처럼 보이거나 시끄러운 대화에 참여하면 혼란과 굴욕감에 둘러싸 일 것입니다 . 지인을 만나는 것이 부끄럽거나 불리한 시간에 만난 경우 불법 행위에 대한 유죄이며 상대방이 비밀을 누설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 소녀가 그녀에게 많 지인이 있다고 믿는다면, 이것 그녀가 넓 관심사를 가질 것이며 그녀의 사랑을 얻을 가치가있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 그녀의 지인이 적 으면 사회적 혜택을받을만큼 운이 좋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사람이 무모 해졌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선함, 예배, 지식, 지혜의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 할 것이며, 그가 전쟁 중이면 굴욕과 정복을 당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