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에 관해서는 Al-Kirmani는 ~그가 엉덩이를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선과 축복으로 축복받을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엉덩이 는 얼굴을 물었다 에 대한 꿈
(95 그의 엉덩이 는 얼굴을 물었다 꿈 해몽)…꿈에서 당나귀를 본다면 많은 당나귀를 만나게되고 뉴스 나 상품을받는 데 지연이 쌓이게 됩니다. 무게를 실은 당나귀를 본다면 인내심과 노력을 기울인 후에 여행이나 사랑에서 성공할 것입니다. 당나귀에게 쫓기고 두려워하는 경우 스캔들 또는 기타 불쾌한 소문의 희생자가 될 것 입니다. 욕망없이 당나귀를 타거나 기사처럼 무릎을 꿇 으면 불필요한 싸움이 그 꿈을 따를 것입니다 ….
…당나귀 : 사람은 뚱뚱하거나 쇠약해진 것을보고 발견하고, 당나귀가 크면 키우고, 잘 걸 으면 세상의 유익이고, 아름 다우면 아름다움 주인을 위해, 백인이라면 주인의 종교와 그 훌륭함, 부족하면 주인의 가난입니다 . 그리고 지방은 그 주인의 재산이고, 만약 그것이 검은 색이라면 그것은 편백 나무와 주권이며, 그것은 왕, 명예, 명성 과 권력 입니다. 그리고 녹색은 독실하고 종교 입니다. Ibn Sirin은 다른 동물보다 당나귀를 선호했고 그들 중에서 사자를 선택했습니다 . 그리고 당나귀 안장은 영광 가운데 태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의 죄책감의 길이, 그의 장애물에서 그의 상태의 생존 . 그리고 당나귀의 죽음은 그 주인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당나귀는 그의 돈의 기초를 팠고, 그의 당나귀를 죽이면 그의 돈은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연결이 끊어 지거나 기수들이 쓰러지거나 떠나거나 그를 섬기던 그의 종이 죽었거나 그를 섬기던 아버지 나 할아버지가 죽었거나, 그 밑에 있던 그의 주인이 죽었거나, 그를 팔았거나, 여행했습니다 . 여자라면 남편이 이혼하거나 대신 죽거나 집을 떠났습니다 . 주님을 알지 못하는 당나귀는 더 이상 머리에 있지 않다면 무지한 사람이거나 이교도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는 소리를 부인 하십니다 ” 라고 말씀하시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유대인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자는 “ 당나귀가 책을 나르는 것처럼 ” 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회교 사원이나 미나렛을 뛰어 넘으면 그는 불신자를 불신앙으로 부르고 그의 이단으로 혁신했습니다 . 그리고 이슬람을위한기도에 대한 부르심이 있다면, 불신자가 이슬람을 받아들이고 진리를 부르며 그 안에 징표와 교훈이있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당나귀가있는 것을 본 사람은 무지한 사람들과 동행 할 것입니다 . 왜냐하면 전능자는 ~ 그들이 붉게 물든 사람들 처럼~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당나귀를 타거나 그와 함께 걷는 사람은 누구든지 좋은 동의를 가지고 걷는 사람이 좋다는 데 동의합니다 . 그리고 당나귀 고기를 먹는 사람은 돈과 할머니를 얻을 것 입니다. 당나귀가 구타를당하는 것 외에는 걷지 않는 것을 본다면 그는 박탈 당하고 간구를 제외하고는 먹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의 당나귀가 존경받는 그의 집에 들어 간다면, 그는 그의 할아버지이며, 그가 가진 것의 본질에 대해 선함으로 그에게로 향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당나귀가 노새로 변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생계가 권위를 가질 것 입니다. 그가 7 세가되면 그의 할아버지와 그의 생계는 부당한 통치자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그가 숫양으로 변하면 그의 할아버지는 명예 나 차별에서 온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당나귀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본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의 할아버지에게 주신 능력입니다 . 그리고 라운드 도중에 동물을 보지 않고 떨어지는 동물의 발굽 소리를 듣는 사람은 비와 급류 입니다. 여행자의 당나귀는 느리면 더 좋으며 여행 조건은 당나귀만큼이나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당나귀 배설물을 모으면 그의 돈이 늘어날 것 입니다. 당나귀와 씨름 한 사람은 친척 중 일부가 죽었습니다 . 그의 할아버지와 강한 당나귀와 결혼하는 사람 . 그리고 당나귀가 그와 성관계를 갖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풍요로 인해 설명 할 수없는 부와 아름다움을 얻었습니다 . 순종하는 당나귀는 주인을 깨우고 돈을 벌고 움직일 것 입니다. 그리고 당나귀를 소유하거나 묶어 집으로 가져 오면 하나님은 모든 것을 선하게 인도하여있는 사람들에게 넘겨 주실 것이며, 그것이 존경 받으면 선이 낫습니다 . 그리고 당나귀를 도살하는 사람은 가난합니다. 당나귀가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라면 그 당나귀는 그에게서 단절되고, 그 당나귀와 그 주인, 그 이름 또는 상대방 사이에서 단절됩니다 . 그리고 당나귀를 사서 디르함을 지불하는 사람은 더 나은 말을 할 것 입니다. 눈가리개를 한 당나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돈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 당나귀는 그 목소리 외에는 어떤 것도 미움을받지 않으며, 그것은 사람의 할아버지와 그의 행운의 기원에 있습니다….
…그리고 소가 그를 물거나 걷어차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자녀가 그와 함께 배신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이것이 그에게서 흘러 나오거나 떠난 것을 보았다면 그는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잘 알려진 사람이 그를 물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적과 손실로 인해 피해가 발생했음을 나타내며, 그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피해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 수없는 사람이 그를 물는 것을 본 사람은 적으로부터 해를 입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가 그를 물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아내가 그를 배신합니다 ….
…그리고 잘 알려진 남자가 그를 물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 사람의 고통이나 그의 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사자가 그를 물었거나 그의 몸에서 발톱을 빼앗아 부상을 입힌 것을 본 사람은 해를 입힌 것으로 해석되며, 이스마일 빈 알-아쉬 트는 사자가 포옹 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말했습니다. 그는 술탄에 접근하여 통역 할 것 입니다….
…꿈에서 잘 보면이 세상의 좋은 상태, 좋은 소식과 행복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당신이 그를 검은 색으로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에 임신 한 여자가있는 사람에게 여성의 좋은 소식을 나타냅니다 . ( 그리고 그들 중 하나가 여성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면 그의 얼굴은 검게 남아있을 것입니다. 역겹다 ). 그리고 노란 얼굴은 굴욕과 부러움을 나타내고 그의 노란 얼굴은 위선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의 휘파람은 예배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그들의 얼굴은 엎드린 흔적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얼굴의 황변입니다 . 그리고 에티오피아와 흑인들 가운데 그의 얼굴이 하얗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위선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뺨의 살이 사라지는 것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물어볼 것이고 그는 그 문제에 의해서만 살 것 입니다. 그리고 hadeeth에서 : ( 그가 하나님을 만날 때까지 문제는 당신 중 한 사람에게 남아 있으며 그의 얼굴에는 고기가 흩어지지 않습니다 .) 그가 얼굴에 어두움이나 뒤틀림을 본다면 그는 종교의 부패 또는 부족을 나타냅니다. 그의 지위의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을 파랗게 본다면, 그는 범죄자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날 범죄자들은 파랗게 꽉 차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얼굴을 검게 본다면, 그것은 그가 그의 종교에서 가져온 많은 거짓말 또는 이단을 나타냅니다 . 얼굴이 크면 키를 나타냅니다 . 노란 얼굴은 아마도 사랑과 사랑을 나타냅니다 . 여자가 그을음으로 얼굴을 검게 한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남편의 죽음이고, 그녀가 향수를 바르는 것을 본다면 그녀와 그녀의 남편에게 좋습니다 . 얼굴의 유창함, 미소, 하얗다는 것은 죽었 든 살아 있든 소유자의 상태가 좋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꿈에서 두 얼굴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나쁜 결말을 나타냅니다. 그의 말은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 하나님은 양면을 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얼굴을 가진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이슬람에서 등을 돌렸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이렇게 말씀 하셨기 때문 입니다. 얼굴의 검은 색은 두려움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얼굴이 갈라지는 것은 겸손 함이 부족함을 나타냅니다 . 얼굴의 Samaajah는 결함이고 결함은 Samajah 입니다….
…이 꿈의 얼굴은 행복하고 빛나는 얼굴을 보면 매우 유리하지만 얼굴이 변형되거나 피 묻거나 얼굴을 찌푸 리면 문제가 생깁니다 . 젊은이가 피 묻은 얼굴을 꿈꾸면 사랑하는 사람과의 싸움을 예측합니다 . 애인은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늙어 보이는 것을 보면 행복한 연상의 분리와 찢어짐을 의미한다 . 이상하고 이상해 보이는 얼굴이 보이면 적과 역경이 주변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자신의 얼굴을 보는 꿈은 불행을 나타냅니다 . 결혼 한 사람들에게이 꿈은 이혼이 일어날 것이라고 위협 합니다 . 꿈에서 거울 속의 얼굴을 본다면, 이것은 계획을 실행하거나 자신을 개선 할 수 없어서 자신에 대해 화가 났음을 나타냅니다 . 또한 친구의 존경심을 잃게됩니다 ….
…그리고 그의 칼이 그의 한가운데에 조여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군가를 섬길 것 입니다….
…다니엘은 왕자가 다리 중 하나에 수갑이있는 것을 본 것은 그가 왕국에서 여행을했고 여행 중에 장애물이 발생했음을 나타내며, 족쇄가 다리에 있으면 후견을 획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가슴이 약하고 고통 스럽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자녀들의 권리를 소홀히하고 그들의 힘으로 그들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
…거울 : 독신자에게서 얼굴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다른 사람과 결혼해서 얼굴을 던지고, 그와 같은 임신을하게되면 보는 사람이든 여성이든 배우자의 분열을 나타낼 수있다 , 그가 다른 사람의 땅과 그가있는 곳에서 그의 얼굴을 볼 때까지 그리고 그 안에서 보는 사람의 구조가 분리 될 때까지 그것은 그의 묘사와 그의 희망이며, 그가 그의 얼굴을 고치거나 그의 눈을 어둡게 한 다음 그는 그의 형제들의 문제를 두렵게 바라보고 그의 거울이 그의 마음을 가리킬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가 본 녹은 죄악이고 그의 마음을 흐리게했다 . 그리고 은색 거울을 보는 사람은 그의 얼굴에 뭔가 나쁜 일이 생깁니다 . 그리고 술탄의 거울을 들여다 보며 자신의 권위에서 그를 고립시키고 그의 상대를 보았습니다. 아마도 그는 그의 아내를 떠나 그녀의 상대 0을 계승했고 거울은 남자의 여자이고 그의 계급은 거울과 그녀의 위엄처럼 얼굴이 커지면 그 안에 위치가 올라가고, 얼굴이 좋으면 거울이 좋아진다. 수염이 검고 얼굴이 검게 보이고 깨어있는 상태에서이 특성과 다르다면 그는 사람들을 존중하고이 세상 문제에서 그들의 입지를 향상시킵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그의 수염을 보면 납작하고 털이없는 수염 입니다. 그가 그녀를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자신의 지위가 부족하고 증가하며 종교를 강화할 것 입니다.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는 얼굴에 흰 머리카락이 보이면 사라지고 종교가 강화되고 은빛 거울을 보면 명예를 잃게됩니다 . 또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거울은 여성이고 거울에서 여성의 질이 보이면 외음부 입니다. 그리고 걱정으로 가득 찬 거울과 녹슨 거울을 보는 것은 나쁘다 . 그가 거울을 들여다 보는 것처럼 보이면 그는 그 안에서 그에게서 구제를 구합니다 . 녹이 많아서 문지르지 못하면 안도감을 찾을 수 없다 . 거울을보고있는 것처럼보고 독신이라면 결혼하고 아내가 없으면 그녀를 만났다고합니다 . 뒤에서 거울을 보면 아내에게 부도덕을 저지르고 통치자라면 고립되고 지치면 식재가 사라진다 . 그리고 만약 여성이 거울을보고 임신했다면 그녀는 그녀 와 닮은 소녀를 낳고 있거나 딸이 소녀를 낳습니다 . 그 어느 것도 그녀의 남편과 상대방이있는 다른 여자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그녀의 모습을 보게 될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아이가 부모가 출산하는 동안 거울을 보는 것을 본다면 그와 같은 형제와 그의 상대를 때릴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소녀가 그것을 본다면 그녀는 그녀와 같은 자매를 때릴 것이고, 마찬가지로 남자가 그것을 보았고 그녀는 그와 같은 아들을 임신했다면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는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는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내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는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는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는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그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내,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는 보았다 동상? 그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는 동안 그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아이와 junub, 이교도, 월경중인 여성을 보는 것이 옳습니까? 아이의 비전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말하고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비전은 타당하고 표현 된 것이며, 명확하지 않고 자신의 비전을 말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여기에 언급 된 것은이 아이가 자신의 비전을 공식화하는 기술에 대한 것이며, 그에게 평화가있는 요셉은 그가 그의 비전을 보았을 때 일곱 살이었습니다. 맞아요,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이가 종종 거짓말을 모르고 이것은 그의 시력의 정도를 강화시키고 아이의 청력이 허용된다는 것 입니다. Al-Bukhari는 그의 Sahih 장에서 젊은이들을 듣는 것이 옳은 때라고 말했습니다 . 이븐하자 르가 언급에게 그는 말했다 다음 이 장의 목적은 그 사춘기가 마흐무드 이븐 알 – 라비 ‘, 막내 동료 중 하나가, 말했다 베어링 증거에 대한 조건없는 추측하는 것입니다 : (나는 예언자로 생각 할 수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나는 양동이로부터 5 살 때 내 얼굴에 얼굴을 가지고, 그를 따라 ) 을하면 마우스 오른쪽 알 같이 어린 아이를들을 : 지식 제의 책에서 이맘 알 – Bukhari의 나레이션 -Fath (1/172) 는 그의 의도와 메신저가 그의 얼굴을 향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원한다는 편집에서 Sunnah를 우리에게 바 꾸었 습니다. 아이가이 하디스에서와 같이 지식 을 전하는 것이 허용된다면, 그가 담론을 이해하고 그 비전을 말할 수 있다면 그 비전 의 내레이션을 견디는 것이 허용됩니다. 비전을 보았고 과거와 현재로 표현되었습니다 . 월경하는 여성과 월경하는 여성의 환상도 유효하며, 불신자의 환상이 정확하기 때문에 월경이나 불결함을 막을 수 없습니다. 왕과 요셉의 환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신자 였고 불결했습니다. 월경과 불순물은 이교도의 불순물보다 적습니다 ….
…** 그의 비전, 평화 및 축복이 그에게 있습니다 . 칼리프를 그를 뒤 따르는 사람을 위해 .. 아부 Hurairah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는 말했습니다 : 나는 예언자를 들었고, 하나님의기도와 평화를 기원합니다 그에게 말하십시오 : ( 내가 자고있는 동안 양동이가있는 내 얼굴을 보았으므로 하나님의 뜻에서 그것을 제거 한 다음 Ibn Abi Qahfa가 그것을 가져다가 벗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죄 또는 죄가 있습니다. 및 제거에 약점이며, 하나님은 그의 약점을 위해 그를 용서 . 그리고 의 해석 예언자 평화의 현대적인 현상에 의해 그를 따라 하나님 께 호출 – 전능하신 – 와 지하드 이교도와 만들기 의 조언 국가와 가르쳐 그들에게 그들의 종교 와이 세상 에서 그들에게 좋은 것이 무엇인지 , 그리고 평화에 의한 다른 위대한 일들과 공익이 그가 행한 다음 하나님의 사자가 무엇을했는지 아부 바크르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무슬림의 업무를 이어 받았으며, 그는 입식을 완료했습니다. 배도의 사람들은 그들이 떠난 문으로 그들을 데려 올 때까지 군대를 페르시아인과 로마인에게 보냈고, 그는 그 시대에 그들에 대한 여러 승리를 이겼고, 그의 영광스러운 행동의 결론은 그가 칼리프를 Omar bin Al-Khattab에게 맡겼습니다 – 신이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Umar 의 명령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Abu Bakr의 선행 중 하나였습니다 – 신이 그를 기뻐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아부 바크르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약 2 년이 개월, 그리고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것과 동일했다, 그의 잠에서 본 그는 죄 또는 두 가지의 양동이에 빠지셨 그런 다음 우마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 10 년 이상에 대한 무슬림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나님이 레반트, 이라크, 호 라산, 이집트와 다른 지역에 그를 위해 많은 정복을 열고, 하나님의 나라를 모욕 후 불신과 국없이 그는 업무를 관리했습니다 무슬림의. 하산은 그의 경기에서 그의 전기 였는데 그는 그의 꿈 에서 예언자 평화가 그의 꿈에서 물을 제거하고 사람들은 Battn을 이길 수도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 : (그리고 그의 제거에는 약점이있다 ) 그의 시간의 단축과 그의 죽음의 서두름, 그리고 그의 개막부터 배도자들과의 전쟁에 대한 집착과 오마르가 그의 길이에 도달 한 증가 . 그리고 Al-Nawaw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Sharh Muslim ) : 낙타를 밟아서 사람들을 때리는 것, 즉 낙타에게 물을 뿌린 다음 가시에 데려다 주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급수 . 학자는 말했다 : 이 꿈은 아부 바크르와 우마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예입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자신의 칼리프의 지위에 좋은 제어, 이들 모두의 그 효과의 모양과 그들과 함께 사람들의 신념,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의 축복과 그의 동료들의 영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 되었습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하면된다 소유자 그가 그것을 완료하기로 결정 그래서 할 일 의 규칙 이슬람과 그의 발상지 업무를하고 설명 자산과 나뭇 가지와 사람의 에 소득 의 종교 알라 군중과 계시 하나님 – 전능자 -: ( 오늘 당신은 종교를 완성했습니다 ). ( Al-Ma’idah 장 3 절 ). 그리고 그는 평화 그를 따라가, 죽고, 아부 바크르는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성공 그를 2 년 달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두 가지 죄 또는 두 가지 죄 ) . 그의 칼리프에서 배도의 사람들은 싸워서 그들의 중추와 이슬람의 확장을 끊고 그는 죽고 오마르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서 이슬람은 그의 시대에 확장되었고 그들을 위해 결정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판결에서. 그 안에는 그들의 삶과 의로움, 그리고 그들의 왕자가 그들에게 합당하고 물을 준 사람에 비유되어 그들의 이익을 성취하고 그들의 일을 관리하는 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의 말씀이 아부 바크르에서 그에게 임 하시기를 – 하나님 께서 그를 기뻐 하시길 -: ( 그리고 그의 제거는 약함 ), 아부 바크르의 미덕을 낮추는 것이없고 그에 대한 증거도 없다. 그에 대한 나이의 미덕. 그것은 그들의 임기 기간과 이슬람과 그의 나라의 확장, 돈 및 기타 전리품, 정복, 이집트, 그리고 국없이 오마르 주로부터 혜택을받는 많은 사람들에 대한 뉴스입니다 . 그의 말에 관해서는, 하나님이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안을 주길 (그리고 하나님이 그를 용서 하시길 ) , 그것은 감소도 죄의 표시도 아닙니다. 오히려 무슬림들이 말을지지하고 기둥을 축복 한 말이다. 그것은 이전에 Sahih Muslim의 hadith에서 무슬림이 그렇게 말했던 단어이며 하나님이 당신을 용서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과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bu Bakr, Omar 의 계승 과 그들의 명령 의 건강에 대한 이 모든 통지에서 무슬림 의 혜택을 설명하고 평화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천재 인 Pfera Freeh를 본 적이 없습니다 ) The Livery 주택 취소 를 열고 Alra The Freeh Furry 두 얼굴을 깨뜨려 서 : Alra 를 수용하는 하나의 거짓말 그리고 yaa를 편하게합니다 . 두 번째 : 두 가지 정확한 언어 인 Ra를 깨고 Ya를 강조하는 것 . Al-Khalil은 강조를 부인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것은 실수이며 그 의미는 남자가 그의 일을하고 그의 부분을 자르는 것을 보지 못했고, 주택이있는 페리의 기원이 절단되고 있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말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가 그루터기로 사람들을 때릴 때까지 ) Al-Qadi는 말했습니다 : 그가 특히 우마르의 칼리프로 돌아가고있는 것 같습니다. Abu Bakr와 Umar의 칼리프는 모두 그들의 관점, 관리 및 무슬림의 이익을 수행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Abu Bakr가 배도의 사람들을 억압하고 무슬림을 재결합했기 때문에 완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을 이해하고 정복은 시작하고, 일들이 포장했고, 그 열매가 완료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의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누스의 말을 요약 끝났다 ….
…그리고 그 안에서 그의 얼굴을 보는 사람은 그의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수염을 보면 좋은 얼굴을 가진 검은 색이고 깨어있는 동안이 이미지에 있다면 그는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문제에 능숙합니다. 그가 백인으로 본다면 그는 자신의 지위가 부족하고 증가하며 종교를 강화 합니다….
…좋은 얼굴을 가진 젊은이가 그에게 제시되는 것을 보는 사람은 팔에 안긴 것이 아니기 때문에 두 얼굴을 왕과 좋은 소식으로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것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것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것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것과 이익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것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을 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것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것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것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것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것이며, 그는 괴로워 할 것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것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것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것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것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것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것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것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것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것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것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것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것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것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것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것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것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것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것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것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것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것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것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것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것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것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것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것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것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것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화이트 다음 전능하신했다 ( 얼굴을 표백하고 얼굴을 우선에 ) – 장 알 이므 란 (106) – 수단 농부 ( 슬픔 그는 Kzim의 백색 눈 ) 장 유수프 84 – 수단의 실명 (.. 그 때까지 분명 당신 흰색 스레드를 .. ) 수라 187 – 수단의 확실성 ( 및 Admm 당신의 날개 흰색 밖으로 당신의 손은 나쁜 ..) 장 타하 22 – 수단 의 안전 질환 ( 그 라운드 가져 의 유리 특정 * 흰색 스릴 술꾼을 ) Saaffat 46 – 수단 평온함 알라 신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 를 주실 수 있습니다 (… 불순물의 흰 옷을 정화 함 )- 좋은 일과 침대의 안전을 의미합니다…
…지옥 : 꿈에서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큰 죄를 짓습니다 . 싫어하지 않고 빠져 나오면이 세상의 고민에 빠진다 . 그리고 불이 다가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통치자의 고통과 시련에 빠지게 될 것이며, 그로부터 아끼지 않을 것이며 벌금과 심한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선구자입니다. 그 안에있는 것에서 돌아와 그가 들어가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그에게 한계를 명하신 중대한 죄와 부도덕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는 부도덕과 악을 말한다 . 그리고 그가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 들어간 것을 본다면 그는 타락하고 독재자이며 전능하신 하느님 께 불순종 한 것 입니다. 그가 여전히 지옥에 갇혀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전히이 세상에 가난하고 박탈당한 것이며,기도도 금식도하지 않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언급하지도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Zaqqum Hell과 그 가슴과 고름에서 먹은 것을 본다면 그는 죄악을 얻고 피를 흘릴 것이며 그의 일은 그에 대한 심화 됩니다. 그리고 그가 지옥에서 검은 얼굴과 푸른 눈을 가진 것을 보는 사람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원수와 동행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굴욕과 얼굴을 검게 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그의 잘못으로 내세에 그를 처벌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잠자는 동안 지옥을 직접 보는 사람은 술탄이나 가장 자비로운 자의 분노를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지옥에 들어간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가 회개하지 않은 모든 죄에서 벗어날 것이며, 그가 지옥에서 나왔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죄에서 회개 할 것입니다. 음식을 마시거나 먹었을 때 그는 여전히 죄를 짓고 있거나 자신에게 재앙이 될 지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꿈속의 지옥은이 세상에서 지위가 사라 졌다는 신호이며 아마도 부 후 빈곤, 인류 후 외로움, 역경에 빠지고 영구적 인 투옥 및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 아내를 나타내면 말썽 꾸러기 아내 였고, 생계를 나타내면 소득이 금지되고, 집을 나타내면 부도덕과 과실의 사람들 옆에 있습니다. 질병을 나타내면 그 결과는 죽음이며, 봉사를 나타내면 부당한 권위를 가지고 있고, 지식을 나타내면 이단이고, 일을 나타내면 용납 할 수없는 행위이며, 그는 음행의 아이였습니다 . 그리고 지옥의 진입은 부 뒤에 같은 질문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것은 이익을 위해 불을 피우는 데 사용되는 이단과 부도덕의 집, 교회, 판매, 소방서, 비둘기, 무두질, 도축장 및 용광로를 나타냅니다. 그들의 입장은 욕망으로 승리를 나타냅니다 . 마찬가지로 al-Hatimah와 al-Hatata는 이교도와 위선자들을 위해 al-Hamz, al-Malaz, al-Majmiyyah, Jhannam을 생각하는 사람 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Saqr는 진실을 떠나고 의미하지 않는 것을 탐구하고 심판의 날을 부정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악마와 그들의 도덕을 창조하는 사람들의 대가 . 그리고 심연은 측정과 균형에있어 과소 평가의 표시이며, 비늘이 가벼워지고 선행으로 그들에게 부담을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 그리고 지옥은이 세상의 삶을 지배하고 선호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그가 그녀의 머리를 먹거나 그녀를 씻는 사람들을 마신다면, 그녀의 전갈이 그를 물거나 그녀의 삶이 그를 때리면, 위선의 지배자들의 더 낮은 이해를위한 것입니다. 그의 피부가 그녀의 사람들의 피부로 변하거나, 그의 얼굴에 당겨 지거나, 그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에서 되돌아 가거나, 그 자리에서 맞았거나, 또는 고객사들이 그것을 비난했습니다. 왜냐하면이 모든 것이 혁신의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종교에서 억압자들의 참여, 불신자들의 율법에 대한 고수, 다신 론자들과 비웃는 사람들의 도덕적 창조, 예언자들의 모순, 경건한 자의 포기, 종교의 배도, 하나님의 비참함 합당한 돈과 세상의 주님의 불순종, 또는 그의 주권과 그의 권세를 부인하고 그를 그의 창조물에 비유하는 것은 그가 영광을 받고 고귀하게 될 것이며, 불의 수호자의 주인을 보는 것은 표시입니다 그의 C에서 이사 한 사람의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분의 메신저, 신자들과 술탄에 대한 사랑, 그리고 위선과 죄, 죄와 변덕으로부터의 멀어짐, 잘못된 인도 후의 죄와 변덕 , 그리고 그가 재무를 본다면 종교에 대한 질투 와는 거리가 멀고, 평화가 그에게옵니다. 그는 그의 불에서 그의 안전과 안전을 나타내며, 그가 그에게서 돌아서거나 그의 얼굴을 바꾸는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불을 필요로하는 일에서 일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지옥의 재무부는 수탁자, 관리인, 군인, 조수, 경찰 소유주, 부모 및 친척 입니다. 그리고 말릭이 그의 편을 들고 그를 불 속에 던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비전은 그를 위해 굴욕을 필요로합니다 . 그가 지옥에 들어갔다가 빠져 나간 것을 본다면 그는 하나님의 뜻대로 천국에 들어가거나 죄를 범하고 회개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신체 부위가 그에게 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죄에 대한 책망의 증거이며 내세 문제에 대한 경계심 입니다….
…때리는 꿈에서 과실과 이익을 경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절망 후 남자 아이의 좋은 소식을 나타내는 그녀의 얼굴을 쳤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그는 지식이 풍부한 소년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고 그의 아내가 묶여서 그녀의 얼굴을 울었습니다. , 그리고 말했다 : 오래된, 멸균 ). 때리는 것은 그를 화나게하지 않은 사람을 때리는 것의 불의입니다 . 찌르는 것은 맞은 회원의 질병과 재난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꿈에서 그녀는 가정부 또는 자유롭고 정직한 여성 입니다. 그가 그것을 탔다면 그는 여자를 학대했습니다 . 양피지는 여성이지만 그녀는 외국인 입니다. 그리고 Almmah는 문학에 알려진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수레를 설치했거나 소유했거나 구입 한 독신 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 롭고 축복받은 여자 와 결혼했습니다 . 너구리가 피가없는 여자라면 그 여자는 부자이고 존경 할 만했고, 그녀가 아름다운 여자 였고, 그녀가 빨갛다면 그녀는 빚을지고 있고 책임이 있었고, 그녀가 금발이면 빚을지고 있었다. 그녀가 노란색이면 질병과 통증이 있었고 그의 갈퀴가 죽었거나 도난 당했거나 잃어버린 것을 본 사람은 아내와 함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엉덩이 를 떠나 거나 그녀를 버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아내를 죽음이나 이혼으로 떠나거나 그의 집이나 마을을 떠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갈퀴가 비옥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돈이 증가했다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너구리의 우유를 마시고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이 그것을 자신에게 가까이 가져 와서 좋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
…엉덩이 아름다운 엉덩이를 좋아한다고 꿈꾸면 아내가 당신을 비난 할 것 입니다. 여성이 엉덩이를 좋아한다면 사랑에 실망 할 것 입니다. 동물의 허벅지 살이 뚱뚱하다는 것을 발견하면 안심과 즐거움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엉덩이가 매우 가늘다 고 꿈꾸면 질병과 실망을 나타 냅니다. 엉덩이가 너무 뚱뚱하면 명성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븐 마수드의 권위에 의인의 출발과 파라오의 비전은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의 메신저의 동료 중 일부의 권위, 하나님은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수도 하나님은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 – : 그것은 이집트의 주택을 포함 할 때까지이 콥트을 불 태우고 이집트의 주택이 된 이스라엘 백성 왼쪽 그래서 불, 성령의 집에서 나온 그의 꿈에서 바로 톱 것을 파괴를 그는, 그래서 라고 마술사, 사제, 씨족, 그리고 소유자는, 그는 자신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그는 이스라엘 자손이 함께있는이 나라에서 나오는 – 성령 하우스 의미 – 얼굴이 의지 사람을 이집트의 멸망입니다. . 의인이 의미하는 것은 모세,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Abu al-Qasim al-Husayn bin Bakr bin Harun은 Abu Muhammad al-Marashi의 권위에 대해 Ahmad bin Muhammad bin al-Hajjaj의 권위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al-Shafi’i의 가장 정확한 것을 이해했습니다. 말리크, 그리고 아마드 빈 Hanbal은,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만족 될 수 있으며, 모두가 내가 그들의 진술과 문제에 자신의 차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그래서, 법학을 초래할 사람들이 가장 정확한에게 그들의 말을, 나는 하나님 물었다 전능하신 저에게 예언자를 보여주기 위해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금요일 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금요일 밤이 마법에 빠졌을 때 저는 제 장미를 마쳤고 저는 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다시 무에 진을 기다리 자, 내 눈이 나를 압도했고, 선지자가 신의 축복을 빌고 그에게 평화가 오기를기도했다는 사실에 마음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한 남자가 팔레트와 흰 옷을 입고 내게 들어 왔고 그는 인사하고 앉았습니다. 그런 다음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와서 그를 맞이하고 그의 눈과 눈 사이에 입을 맞추 었습니다. aw 저와 함께 있던 별명, 저와 함께 있던 자질, 그리고 그의 동료들과 함께, 그래서 그는 그의 손 사이에 앉아서 문제에 대해 물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문제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대로, 그는 그 앞에서 내부로 고개를 끄덕였다 .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다른 하나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가 말한 대로, 나는 그에게 의견 불일치 문제에 대해 물었고, 그는 매일 그의 손에 있었고 그는 그가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가 아메드 빈 한발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메신저 오 , 당신은 시험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그에게하신 일을보고, 나에게 돌아 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다음날 우리와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그래서 나는 말했습니다.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런기도가 설립되었으며,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와서 말을 우리와 함께기도 : 평화가 당신과 하나님의 자비에 수 . 그래서 나는 오른쪽으로 갔고, 나는 qiblah를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색상에 대해서는, 특정 내포을 가지고 무엇을 , 또는 그들을 내려다 , 그리고 색상에 따라이 표시 사이에 차이가있다? 꿈속 에서 색의 의미가 있지만 색의 의미가 항상 같지는 않습니다 . 그래서 당신이 꿈이이 책에서 결정 또는 꿈이나 비전은 질량이 아닌 일부 것으로 알려져있다 , 포괄적 비전의 모든 부분에 통로에서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만, 비전의 부품으로 할 수있다 다른 사람보다 강할 – 자신의 중복과 아마도 나에게의 표시를 나타내는 텍스트에서 일반적으로 언급 색상 순안 알 – 에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A의 온 것을 의 비전 예언자 평화 천칭 자리에 그를 따라와 아이샤에서 물병 자리, 알라가 만족 할 수있다 , 말했다 : 물었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신문에 그를 따라 , 그녀는 말했다 그를 카 디야 : 그것은 정직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이 등장하기 전에 사망 , 하나님의 메신저 있도록, 5 월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말했다 : ~나는 할 꿈에 그것을 착용하고 흰색 옷을 입고 ,하고 그는 화재의 사람들이라면, 그는 다른 옷을 입고 것입니다 .~ 이것은 메신저의 명시적인 언급입니다. 하얀 드레스의 의미에 대한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저는 몇 가지 색을 언급하는 것을 포함하는 텍스트를 따랐습니다. 따르기 : 현대 용어 –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