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 이맘은 Shafei 65 – Alkzna 말에 대해, 나는 Shafei 말한다 들었 : 나는 알리 이븐 아비 탈 리브 보았다 –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과 인사하고 내 손을 흔들었다하고 이륙 피날레를 내 손가락에 그것을 만들 그것은 이었다 내 삼촌 Vvsrha가 나에게 말했다 : The Msafank 아마도 운명 Voman, 그 반지를 벗고 손가락으로 만들면 당신의 이름은 Ali가 동쪽과 서쪽에서 도달 한 이름에 도달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Al-Khatib이 Al-Rabee ‘bin Sulaiman 권위는 그가 말했다 : 하나님에 해 Al-Shafi’i에 대한 언급은 그가 Ali bin Abi Talib를 언급 한 것처럼 지식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 퍼졌습니다 ….

…마파 자 : 그 이름은 바람직하며, 고통에서 능력으로, 죄에서 회개로, 손실에서 이익으로, 질병에서 건강으로, 심각함에서 번영으로 승리입니다 . 그는 로움 으로 땅과 사막 녹지 능력 만큼이나 공간과 존엄성, 기쁨과 즐거움을 부여 하고 심었다 고 느꼈 습니다 ….

…비전에 반응하는 사람들 이름을 알도록 촉구하는 많은 표현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중요한 질문이며 질문자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질문자들 중 일부는 이름을 물어 보면 당황 할 수도 있고, 왜이 당혹 스러움과 문제가 꿈에 불과한지 모르겠습니다. 이유 관점에서 표현 자들 질문에 대한 이유는 표현에 대한 대답 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름은 비전 표현과 관련이 있고 부정적 또는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메신저는 하나님 그에게기도와 평화가 있기를 바라며, 현실에서 어떤 이름 중요성에 대한 낙관주의를 좋아했지만, 그는 어떤 이름을 더 나은 미와 미를 가진 다른 이름으로 바꾸라고 명령했고, 이것은 그에게서 진정한 방식으로 언급되었습니다. , 표현 측면에서 그 평화, 그는 평화와 축복이 그를 따라가, 아나 스 이븐 말리크 권위에 전송 자신 체인 이븐 마자 Sunnah에 나레이션 약한 고리를보고했다 : 그는 , 평화와 축복이 될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자신 이름으로 그들을 고려, 그들은 그 미가 그들을 만든 첫 번째 과도에 대한 비전 )) 이븐 마자 책 ~비전 비전~무엇 비전에 장을 서술 표현하다 그리고 말하는 것의 의미 : 그들은 그들 이름 으로 간주됩니다. 즉, 비전에 언급 된 이름에서 해석을 이끌어냅니다. 피곤한 후 그는 피곤해지기 시작하거나 서부를 본 다음 부도덕 한 사람이 자신 이름을 hadeeth 등에서 지명한다고 생각합니다 . 말의 의미 : (( Kanawha Pkinaha )) 는 Tamoha를 통해 그녀에게 예 를 가져다 준 말 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Knyt about it and Knut him if a write a write if a write an scholar Shaykh al- Albaani 전능하신 하나님 A 자비 약한 순안 이븐 마자 [ R 315_ 시간 849] 그리고 그는 말을하여 상징 : 약한, 그리고 셰이크 무하마드 Fu’ad 압드 알 – Baqi – 순안 이븐 마자 Muhaqqiq은 – 그는 이븐 마자의에 준 후 Zuaid에서 전염 사슬 : 그 전염 사슬에서 Yazid ibn Aban al-Raqashi는 약하고, 어떤 경우에도 우리는 거룩한 예언자가 신이 될 수있는 비전 중 일부에 대한 우리 토론에 운이 없습니다.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하고, 일부 비전에서 이름 표시를 사용하여 일부 비전을 넘었습니다. 이는 때때로 이름에 대해 묻는 경우 일부 표현 자 접근 방식이 정확함을 확인합니다. 그로부터 hadith : Anas bin Mali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 메신저, 평화와 축복이 그를 따라가, 말했다 : (( 나는 어느 날 밤 잠자는 사람이 내가 Uqba ibn Rafi 집에있는 것처럼 보는 것을 보았다 ). 우리는 Ratab 이븐 탭 놓친 – 메디나에서 사람을 – 그리고 난 hadith을 텍스트 및 졸업 언급 ( P. , 내가 50) 메신저, 평화와 하나님 축복이 그를 따라가 있음에 첫 번째 장애물 설명 형벌과 승격을 해제하고 , 그 사이에있는 그대로 이름에서 유래 한 것입니다 ….

…Al-Satr : 대부분은 걱정거리라고했고, 집 문에서 보면 여자들이 걱정하고, 가게 문에서 보면 연금, 그리고 그것이 모스크 문에 있었다면 그들은 종교에서 온 것입니다. 세상과 도덕적 은폐는 덧없고, 새로운 것은 길고, 찢어진 길이는 긴급한 질이고, 찢어진 너비는 소유자 너비보다 찢어지고, 표지 검은 색은 왕에 해, 흰색과 녹색은 그 안에 Mahmoud al-Aqibah가 있습니다. 은폐가 알려지지 않았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치에있는 경우이 모든 것 . 알려진 경우 그 이름은 해석 중 입니다. 그들 중 일부 는 모든 문이 문 위에 있고 안전을 두려워 한다고 말했다 . 그가 수배자, 두려운 사람, 도망자 또는 실종 된 사람을 본다면, 그는 그 사람을 덮고, 그 이름으로 덮이고, 그는 그를 위해 안전합니다 . 그리고 은폐가 클수록 그 걱정과 슬픔이 더 커졌습니다 . Al-Kirmani는 덮개가 문, 집, 입구 또는 출구에서 보이는 경우 덮개가 매우 적고, 많고, 얇고 건방진하며, 소유자에게는 강하고 강하며 낡고 약하고 작다고 말했습니다. 우려가 더 쉽고 약 합니다. 그 색깔은 설명 된 것처럼 걱정과 두려움 힘에 바람직한 색깔 중 하나라면 악에 이롭지 않습니다 . 거기에는 해가 없지만 오히려 안전에 대한 결과 입니다. 가장 큰 집 문이나 큰 시장이나 그와 비슷한 것 덮개에서 나온 것이 무엇이든, 그 해석에 대한 두려움과 두려움은 더 강하고 더 나쁩니다 . Stor에서 보이는 것은 상태보다 설명하기 쉽고 발생 해석에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출구 및 접근 방식에 대해 언급되지 않습니다 . 마찬가지로, 찢어지고, 뿌리가 뽑히고, 던져 지거나 금으로 보이는 것이 평온하고 두려운 주인을 풀어줍니다 . 미지 것은 해석이 더 강하고 더 심각 합니다. 잘 알려진 곳 표지에서 알려진 것은 깨어있는 그 눈이며, 깨어있을 때 알지 못했던 알 수 없을 때까지 해를 끼치거나 유익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Ismail bin Al-Ash’a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가 자신 가게에서 그와 함께 앉을 수 있도록 향수 소유자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대장장이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그가 대장장이가 된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혜택을줍니다. 종교와 세상 문제에서 그의 이름은 선과 로 유명합니다 . ~…

…비전과 꿈을 표현하는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이 지식이 매우 영예 롭다는 것은이 예술에 관심이있는 누구에게도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능자 [그리고 주님 께서 당신에게 대답하고 하디스 해석에 대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 .] , 그리고 우리 예언자 무함마드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있다 ]는 비전 을 표현하는 데 사용 되었고 종종 동료들에게 Samra bin Jundub hadith : 예언자 [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음 ] 가 아침에기도했을 때 그 얼굴로 그들에게 말했다 : 어제 환상을 본 사람이 있습니까? 사실 저는이 문제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이 과학을 배우고 가르 칠 수있는 가능성을 미합니다. 그것은 배우고 가르 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이 견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이 과학이 영감과 지각에 가깝고, 메신저를 모방 한 것 같아서 부끄러 웠지만, 우리 제안이 객관적으로 논 될 수 있도록이 문제를 제기하기를 바랍니다 . 여기에 저를이 견에 기울이게하는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 제 책에서 자세히 언급했습니다 . 비전 표현, 현대 용어, 질문과 답변, p. 96 이상 출판사 : Dar al-Tadmuriyya . 핵은 말했다 댓글 길이 삼라가 전 인터뷰 : 하는 mustahabb 에 대해 물어 비전, 해석 할 수있는 이니셔티브 및 가속 첫날,이다 에 허용 과학 해석에 말을 요한 계시록과 같은 0.15 / 30 이븐 Hajar는 12/437 개막 에서와 같이 이전 강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입문 비전과 그 표현 과학을 가르치고 그것에 대한 질문을 무시하고, 보이지 않는 것들과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것 존재 . 이븐 압드 알 – 바는 알 – 같이 말했다 , Tamheed 삼백십삼분 일 이전 hadith에 주석 : 그 때문에이 hadith의이 비전 지식 명예와 미덕을 나타냅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 만했다 그 동료들이 그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그에게 말하고 전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셰이크 무함마드 이븐 압둘 와하 브는 같이 말했다 수집 그 책 1백30분 5 다음 표현 과학은 하나님이 그 진정한 과학이다 주시는 그분은 그분 뜻 누구 이건에 . 그리고 그는 다른 장소에서 말했다 : 1백43분 5 용어 비전은 코란에서 하나님에 해 언급 진정한 과학이다,이 이유는 말했다 : 만 지식이있는 사람들은 수 지 해석 비전을 , 그것 일부이기 때문에 계시 . Al- Shatibi, 하나님이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 길 바랍니다. Al- Muwwafaa 2/415 에서 경고했습니다 . 선지자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주는 공덕과 베일 은 면제 된 것을 제외하고는 없습니다. ummah는 모델을 받았는데, 이것은 자기 성찰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그가 그에게 계시를 주었고, 그 ummah는 로운 비전을 받았습니다 . Imam Malik이 말했고, 그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 비전이 매주 일요일에 설명됩니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예언자로서 활약 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최고 비전 만이 비전을 통과 할 것 입니다. 그가 좋은 것을 본다면 그에게 말하고, 그가 불쾌한 것을 발견하면 좋은 말을하거나 침묵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 Imam Ibn Al-Saadi는 그 Tafsir 2/442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 중에는 이전 구절 이점이 있습니다 : 그것은 비전 표현에 대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에 대한 지식은 하나님이 중요한 과학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뜻하는 누구에게나 준다 . 그는 또한 2/449 : 표현에 대한 지식이 샤리아 과학 중 하나이며 사람이 자신 학습과 가르침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는 점을 포함합니다 . 그리고 동료들 (Ashraf al-Khalq) 사이에서 학습과 교육 존재를 나타내는 것은 Umar ibn al-Khattab이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Asma bint Umais al- Khatha’a’miya 에게 Ibn Hajar 12/399 Tahdheeb al-Tahdheeb 에서와 같은 비전 표현 . Ibn Saad는 al- Tabaq 7/124 에서 언급했습니다 . bin al- Musayyib 는 사람들을 비전으로 넘어간 사람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Asmaa Bint Abi Bakr에서 가져 왔고 이름은 아버지 Abu Bakr와 Abu Bakr에서 가져 왔습니다. 이 지식을 고귀한 메신저로부터 가져 왔는데, 그는 때때로 그에게 비전을 몇 개 넘게했고, 때때로 그를 고쳤습니다. 그는 그를 다른 선생님과 그 학생처럼 착각 할 수 있습니다.이 학생은 그가 검사를받는 많은 상황에서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한 시간 후에 그를 발견하고 그가 메신저 톱, 메신저 그 표현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그에게 말한다 비전을 표현했다 : 마찬가지로 왕이 말했다 . 그러나 내가 그 ijtihad에서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도 그에게 일어 났고, 메신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는 그를 칭찬하지 않고 오히려 잘못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넘어 갔다 번 후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말해, 하나님 O 메신저, 내 아버지, 당신은 잘못하거나 잘못? 예언자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신 은 일부를 치고 다른 것을 놓쳤습니다 . 아이샤, 하나님 께서 그녀를 기뻐 하시길 바라며, 아버지와도 교육적 태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에게 비전을 제시했고, 그는 하나님 메신저와 어떤 상황 을 가졌습니다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 그래서 그녀는 남편이 죽어 가고있는 여인에게 다음과 같은 말로 잘못한 아이를 낳았다는 환상을 표현했을 때 폭력적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 [ What, O Aisha 신자에게 그 환상을 표현하면 그에게 표현하십시오. 선 (善)에 …] 그리고 hadith을에서 증인 좋은에 지출하는 표현에 특정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아이샤에게 물었다 . Imam Ibn Khaldun은 그 소개, p. 389, 이 지식은 샤리아 과학 하나이며, 과학이 인공물이되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글을 썼을 때 종교에서 우연한 일이며 그 표현은 전임자와 뒤에서 발견되며이 지식은 여전히 전임자 ….

…그리고 그가 음식에서 나온 것이면 하룬에서 무언가를 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만큼 고난으로도 좋고 유익한 것이 있음을 나타내고, 약에서 나온다면 세 가지로 해석됩니다. 안약이라면 부채 증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한 장소에서 반 덩어리를 발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특히 그것이 그 손에 있었다면 그 절반을 지난 것으로 해석됩니다 ….

…입에 이빨이없는 것을보고 새 것이 싹이 틔 우면 자신 일, 장수, 자기 이익 척도를 바꾸는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그것은 은폐, 혜택, 돈, 복, 존엄성, 명성, 종교, 선함 및 좋은 명령과 같은 9 가지 측면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얼굴에 있고, 그가 가슴에 앉아있는 동안 식탁보에 많은 음식이 뻗어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영광, 명예, 후견, 기쁨, 할례, 연회 열한 얼굴로 해석됩니다. , 희소식, 결혼식, 주, 선함 및 혜택 ….

…침대는 꿈속 여자입니다 . 침대를 파는 사람은 아내와 이혼하고, 병에 걸리면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매트리스는 노예 소녀이고 휴식입니다. 그래서 침대는 여자가 남편에 대한 순종과 그에게 복종하고 예의를 지키는 능력에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현대성을 발견했습니다. 양모 나 머리카락,면으로 만든 그녀는 부유 한 여성이고, 브로케이드라면 동방 여성이고, 백인이면 종교 여성이고, 흑인이면 일을합니다. 그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쁘시게하지 않으며 녹색이라면 종교, 숭배, 금욕주의 여성입니다 . 그가 매트리스를 샀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여자와 결혼 할 것이고, 매트리스가 새 것이라면 그 여자는 아름답고, 매트리스가 찢어지면 그 여자는 타락하고 종교적이지 않으며, 매트리스가 바뀌 었다는 것을 본다면 그 위치에서 그는 아내와 이혼하고, 그 침대가 술탄 문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엄청난 후견인이 됩니다. 그리고 매트리스는 그 말에 대한 그 말을 나타냅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 아이는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 , 그리고 그 침대에서 선함, 부패, 증가 또는 감소를 보는 사람은 그 아내에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침대와 함께 다른 침대를 본다면 그는 다른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침대를 접고 옆으로 눕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아내와 결석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침대에서 자고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안전하며 그는 그 종교를 잊을 수 있으며 잠은 과실 입니다….

…폐는 사람 기쁨과 쾌락이며, 그 안에서 쉽거나 슬픈 것을 보는 사람은 그 안에서 해석됩니다. 비장은 돈으로 말 해져 몸 일관성일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 어떤 것에서 치장하거나 수치스러운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것에 기인 한 것이고 그들 중 일부는 모든 동물 비장을 보는 것이 돈이라고 말했습니다. 할랄과 먹지 않는 것은 금지…

…그리고 Jaafar al-Sadiq al-Daraj는“여자, 금지 된 돈, 생계, Murad 인수 네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깜빡임에 관해서는, 그가 윙크하는 것을 보거나 누군가가 그것을 윙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숨겨진 문제, 조롱, 그리고 그들 중 일부가 말할 필요가 없어지는 세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사자를보고 도망 치는 사람은 사자가 그것을 보거나 느끼지 못한다면 지식과 지혜 습득으로 해석되고 사자를 보는 사람은 도시에 들어가면 소유를 바꾸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것은 부당하고 정당하다면 상대방 왕과 우정으로 해석된다 ….

…그리고 본질은 종교, 지식, 금욕주 및 숭배 사람에 해석됩니다 ….

…그리고 외국인 집에서 양탄자를보고 양탄자 나 장소를 모르는 사람은 상태 변화를 나타내며 접히거나 타 버린 것을 본다면 소원 한 죽음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기장 빵을 먹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Khashkar와 동등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

…견과 활은 추악하고, 슬프고, 슬프고, 사람들을 해치는 말로 해석됩니다. 왜냐하면 종교 방식에서 견과 활은 칭찬 할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제본은 다양한 유형으로 일부는 압착되고 일부는 눌려지며 표현 과학에있는 한 유형입니다. 압착되는 것은 마흐무드가 아닙니다. 그가 중위에게 눌리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굴욕과 모욕으로 해석됩니다. 압박에 해 공제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없으며 악한 여자가 해석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조치는 그가 소멸되지 않으면 한 남자와 정의로운 남자에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 반지가 부러 지거나 떨어져서 사라진 것을 본 사람은 돈을 남기고, 아내를 떠나고, 그 삶에 접근하고, 아들 죽음에 접근하고, 그 앞에 나아가는 다섯 가지 방법으로 해석됩니다. 그것은 그 상대이지만, 그녀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 죽음은 그 여성에게 증가합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연못이나 연못에서 고래가 돌아서 쫓아 다니는 것을 본다면, 고래가 입을 벌리는 것을 본 사람이 아니라 심하게 ​​대우받은 사람이 해석하면 투옥으로 해석됩니다 ….

…손가락에 대해서는 오른손 다섯 손가락이 다섯기도를 나타내므로 엄지는 아침기도, 집게 손가락, 오후와 가운데기도, 오후기도와 약지, 저녁기도, 그리고 왼손 손가락은 형제 자식으로 해석됩니다 ….

…그리고 누군가가 그에게 빵을 떼라고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형제를 속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