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일어나는 일을 간에서 먹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돈을받을 것이고 요리되면 허용되며 그렇지 않으면 싫어 합니다….
그는 하수구에 빠졌다 에 대한 꿈
(36 그는 하수구에 빠졌다 꿈 해몽)그가 새롭고 정확하고 넓은 셔츠를 입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언급 된 것의 의도와 목적이 좋은 것으로 해석 될 것이며, 그렇지 않다면 그의 표현은 그에 대한 것이며 아마도 더러운 누더기 일 것입니다 소유자와 그의 걱정의 증가와 아내의 분리를 분리 합니다….
그리고 그가 양탄자 위에 앉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위로와 고양을받을 것 입니다….
…춤 : 걱정과 재난이며 환자를위한 춤은 병의 길이를 나타냅니다 . 가난한 사람들의 춤은 지속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여자는 춤을 추고 스캔들에 빠졌다 . 소유 한 사람의 춤은 그가 치는 것을 나타냅니다 . 죄수의 춤은 춤의 몸이 느슨해지고 느슨해 졌기 때문에 감옥에서 구원 받고 족쇄에서 해체되었다는 증거입니다 . 소년의 춤은 그 소년이 귀머거리 고 벙어리임을 나타내며, 무언가를 원하면 손으로 그것을 가리키며 춤의 형태를하고있다 . 바다를 걷는 사람들의 춤은 나쁘고 그 정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춤을 추면 춤을 추는 사람은 그가 댄서와 나누는 불행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집 안팎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보는 사람, 집의 사람들 혼자서 낯선 사람이 없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이 더 좋습니다 ….
…위성 3 52- 아이샤 – 알라가 기뻐 하길 바랍니다 – 말 : 꿈에서 3 개의 위성이 아부 바크르에 대한 나의 비전에 떨어진 두 Vqsst 에서 떨어진 것처럼 보았습니다 – 알라가 그를 기뻐 하길 – 그가 예언자 를 묻었을 때 – 평화가있을 것입니다 그 – 내 집에서, Abu Bakr가 말했다 – 알라가 그를 기뻐 하길 바란다 -: 이것은 당신의 달 중 하나이며 그것은 최고입니다 (1). * ; 그리고 나레이션에서 (2) : 아이샤는 – 하나님은 그녀를 기쁘게 할 수있다 – 말했다 : 나는 아부 바크르가 물었다 그래서 나는 내 방에 빠졌다 세 달을 보았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리고 그는 말했다 O 아이샤, 당신이 경우 당신의 비전을 믿으십시오, 지구상의 최고의 사람들이 당신의 집에 묻힐 것입니다. 하나님의 메신저 때 –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 한 체포 살람 – Zidfan 아부 바크르는 나에게 말했다 : O 아이샤, 이것은 최선의 달, 그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 ( 그때 Abu Bakr와 Omar는 그녀의 집에 묻혔습니다 ). 그가 죽을 것이라는 Umar ibn al-Khattab의 비전. (53) – 오마르 빈 알 – Khattab는 것을 Maadan 빈 ABI Tabha 알 – Yamari의 권위에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하나님을 찬양하고 그를 찬양, 금요일에 강단에 서서, 그는 하나님의 메신저 언급 – 수도 신의를 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를 언급 – 수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 그는 말했다 : 나는 보았다 나는 제외하고 보이지 않는 비전 의 존재 I 톱이되었다 나 몇 데카 Enkerna (3). 그리고 내레이션에서 그는 말했다 : 그는이 빨간 수탉이었다 알리 애 스마 빈트 우마 이스, 아부 바크르의 아내 있도록 나에게 언급 –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그녀에게 말했다 –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비 아랍 사람의 의지 죽여라 . 에서 소설 (4)는 말했다 : A의 I 톱 으로 꿈은 데카 Enkerna 세 클릭하면, 나는 말했다 : Oagami 등 으로부터 불구 명령 –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Assanh 아부 Lu’lu’ah 그와 사망 올해 23 AH . (1) (( Mustadrak )) 의 주지사에 의해 설명 된 진정한 귀속 Golden Ali는 동의하고 수정했습니다 . (2) 이이 신규 한 나레이션 에 Tabarani (( 대 )) 상기 의 원장과 Bayhaqi (( 디렉토리 )) 정확하게 기인 . (3) Ahmad가 진정한 내레이터 체인으로 내레이션 . (4) 장래의 통치자입니다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멘의 왕인 Rabi’a bin Nasr는 왕의 무리 중 하나였습니다 . 알트 바바와 그의 아우라와 Feza 의 비전을 보았고 그것은 그의 왕국 의 사람들 로부터 사제 나 마술사, Aaiva 또는 점성가를 허락하지 않았지만 그를 키우고 그들에게 말했다 , 나는 비전 Hltinay와 Fezat을 보았고 그들 에게 말했다. 그와 Ptooelha 날 , 그들은 말했다 그를 : Aqssa 우리는 당신이 Ptooelha을 알려 , 그는 말했다 : 나는 그가 자신 만의 해석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그것에 대해 그에게 말했다 전에, 그 해석에 대해 말했다는 안심하지 않았다 당신에게 , 그리고 하나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왕이 이것을 원한다면 그는 나에게 평평한 것을 보내야하며 그는 그들 중 더 잘 아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에게 그것에 대해 말합니다 . 그는 그것에 대해 물었고 ,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보냈고, 그가 자르기 전에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 나는 나를 놀라게하고 겁에 질린 환상을 보았고, 내가 그것을 치면 그는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해석 할 것이다. 그는 말했다 : 내가 할 , 내가 어둠 나온 용암을보고 , 그것이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사람이 그것에서 두개골을 먹고 , 왕이 그에게 그렇게 말했다 : 나는 그것에서, O를 놓친 무엇 Satih, 당신은 그 해석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 Thbtun 토지 터키 Hanash의 Ahartin 맹세 , 제라시에 아비 얀 사이 Vlimlkn 1, 왕이 말했다 그를 : 아버지 패싯은 우리에게이 똥 개체가 때 것 상처입니다 , 아비 Zamani이 나 후를? 그는 말했다 : 후에도 더 육십보다 나 칠십 Laken , Aamadan 년은 , 말했다 : 그들의 왕에서 Ofedom 또는 차단? 그는 말했다 : 아니,하지만 70 일 몇 년 동안 차단 , 그들은 살해하고 그것에서 탈출하고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누가 그들을 죽이고 쫓아내는 그 뒤에 오는? 그는 말했다 그것은된다 이람 빈 DHI Yazan 다음 , 아덴에서 나온 , 그는 어떤 두지 않는 맹세로의를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그의 권위 때문입니까, 아니면 차단됩니까? 그는 말했다 : 아니오, 그러나 그것은 잘 렸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누가 그것을 자르겠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영리 선지자 , 누구에게 계시가 가장 높은에서 온다. 그는 말했다 : 이 예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가립 빈 FEHR 빈 말리크 빈 Nadar의 아들에서 사람이 , 왕이 세상 끝 날까지 그의 백성에있을 것입니다 . 그는 말했다 : 거기에 또 다른 연령은 ? 그는 말했다 : 예 , 있는 Alolon 다른 사람들이 수집 인 경우 개선제 행복 , 그리고 Ishqy 그것은 가해자는 , 더 말했다 받을만한 당신이 무엇을 말해? 그는 말했다 : 예 , 황혼과 황혼 , 그리고 그들이 일관된 경우 골절 . 내가 말한 것은 사실 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에게 슬릿을 제시하고 Sateh에게 말하면서 그것을 숨기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라고 말한 것을 : 그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말했습니다 : 예 , 나는 어둠에서 나온 용암을 보았다 풀밭과 무더기 사이에 떨어져 모든 영혼이 그것을 먹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는 그에게 그렇게 말했을 때, 그는 그들이 동의 한 것을 알고 , 그들의 말은 표면이 말했다 하나이기 때문에 : 당신은 고발의 땅에 떨어졌다, 모든 몸이 그것에서 식사를 하고, 그 부분 말했다 : 그것은 사이에 떨어졌다 유치원과 언덕, 그리고 모든 영혼이 먹었 기 때문에 왕은 말했습니다 . 내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는 말했다 내가 : 상기의 Ahartin 맹세 인간 , 땅 Anzln 수단 , Vlegbann 각 아동에 Banan , 그리고 나즈 란에 아비 얀 사이에 소유 의 왕이 말했다 그를 : 내 아버지는 우리에게이 슬릿, 언제 것이다 상처 똥 목적? 내 시간에? 그는 말했다 : 이 큰 문제는 누구입니까? 그는 말했다 : 도 물리적이나 도시입니다 젊은 사람이 , 집의 그들을 걸리는 사람 의 무게 , 그는 예멘에서 그 중 하나를 떠나지 않도록 . 그는 말했다 : 그의 지배권은 지속되고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하지만 오프 컷 의 보낸 메신저 , 권리와 정의를 제공 , 사이 의 사람들이 종교와 신용 , – 그의 백성의 왕이 -에 하루 장 , 말했다 : 어떤 일 장? 그는 말했다 하십시오 일 총재 보상을 때 , 하늘의 통화에서라고 , 들어 그들이 살고 죽음 에, 사람들이 Meeqaat에 모이는를 , 그것을 할 사람 과 좋은 행동을 이길 두려워 , 그는 말했다 : 받을만한 그 무엇을 말한다 ? 그는 말했다 : 그렇다, 천지의 주님 , 그리고 그들 사이에있는 것은 올리고 내리는 것 , 내가 예언 한대로 당신이 그 안에있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는에 빠졌다 같은 라비아 이븐 나스 르 Maqla Fjhz 자신의 아들을 이라크에 자신의 집 모욕, 수정을을 포함하고 그들을 썼다 의 왕 의 왕이 페르시아 Sabor 빈 Khrzad Vosknhm 혼란 그에게 말했다 , 그것은이다 나머지는 의 – 탄생 라비아 이븐 나스 르 알 Nu’man 이븐 알 – Mundhir , 그는 예멘 비율과 지식 누만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알 – Nu`man 이븐 알 – Mundhir 이븐 아 므르 이븐 우다 이븐 Rabi`ah 이븐 나스 르 그 왕 출신 . Ibn His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An- Nu’man ibn al-Mundhir ibn al-Mundhir에서 그가 Khalaf al-Ahmar에게 말했습니다 . 이 이야기 이븐 히샴은 언급 된 전기와 이븐 년 Jarir 의 흔적에서 역사와 Obongam Asbahani 예언과 의 아들 상기 다수의 시작과 끝, 모두 로부터 그 아들 이삭과 증가 에 이븐 년 Jarir 소설 로 그 이븐 이샤 크에서 말했다 : 라비아 나스 르의 패싯 건설 빈은 라비아 만들기 때문에 말했을 때 그의 아들과 그의 가족 그는 골드를하지 않았다. 그는 아랍인들에서 그것을 언급 했고 그가 언급 하고 그들 에게서 그것을 알 때까지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Abyssinia가 예멘에 왔을 때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문제는 사제들의 명령에서 일어났습니다 . Al- Ashah 는 말했다 : 나는 그가 말한 것 중 일부에서 bin Qais bin Tha’labah al-Bakri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두 신부의 문제에서 일어난 일을 언급합니다. 늑대는 그가 비명을 질 때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