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설탕, 정제 설탕 및 도넛 설탕이 작동하는 의 합이 그것에 대한 표현을 제공합니다 ….

풍차 꿈속에서 풍차가 달리는 모습을 본다면, 풍차가 쌓이는 행운과 놀라운 만족을 예고합니다 . 부러 지거나 한가한 풍차를 본다면 이것은 놀라움으로 오는 불행을 상징합니다 ….

…그리고 우리의 중상 모략 자나 다른 누군가가 죽은 사람의 구덩이로 내려가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간음을 범 합니다….

…필요한 꿈을 꾸면 불행히도 삶의 사실에 무지하고 어리석게 슬픔과 재앙의 요새로 인도된다는 을 의미합니다 . 당신이 필요로하는 상황에 만족한다면 당신을 위협하는 불행의 영웅주의를 견디고 불행의 구름이 녹아 내리는 을 보게 될 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꿈을 꾸는 은 정직한 친절로 인해 존경받을 이지만 그렇게 할 때 행복하지 않을 임을 나타냅니다 . 당신이 도움이 필요한 꿈을 꾸면, 이것은 당신이 결석 한 친구에 대해 들었던 슬픈 소식 때문에 슬프고 불안해 할 임을 의미합니다 .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을 보면 문제가 발생하여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악화 될 임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가 점성가가 된 을 본 사람은 거짓말, 거짓, 거짓으로 왕에게 다가 가는데, 점성가의 환상은 그에게 하나님의 축복에 감사하지 않는 거짓말하는 사람에 의해 해석된다고합니다 ….

…누군가 또는 우물을 만나기 위해 그가 구멍을 파고있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사람들 사이를 걷고있을 때 그를 속이고 돌이 킨다 ….

…그리고 여자가 젖꼭지가 잘린 을 본다면 그 안에 좋은 이 없으며 딸이 죽을 수 있으며 돈 수집가의 장소는 무엇이든간에 해석됩니다 ….

…그리고 여자가 자신의 아들이 살았다는 을 보면 딸을 낳을 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가면을 훔친 을 본다면 남편이 허용 여부에 관계없이 여자와 성관계를 가졌음을 나타냅니다 ….

…그가 겨울에 옷을 팔거나 빼앗는 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가난과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 그는 아부 말했다 설교자 의류 헤드 말했다 사람이 그가하는 을 아마 그의 기술이고 그들을 보호 의 빈곤 조사 하는 에서 오류 생활과 무료로 그들에게 부와 확장을 가서 겨울에 찬성 손상 ) 및 Almparty 그를을 경우 비문은 여성 으로 표시됩니다 . 사이드 자파르 디크는 Paljarah를 해석하거나 그가 어떤 소년 자인 또는 신에서 보았다는 제출하여야한다 그들을, 과의 공제 가의 측면에 양도 옷 이되는 뭔가를 입고의 생각 하는이되어 그들이 경우 벌금과 혜택을 해석 에서 면화, 깨끗하고 넓으며 Dd가 그에게 대항하여 Vtobeirh가 비단에서 왔고 그것이 실크에서 나온 다면 그것과 판매자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이 세상을 그의 미래보다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 Abu Sa’eed는 설교자의 비전 차가움이 상세하건 아니건간에, 그들은 Abu Bakr, 알라가 그와 함께 기뻐할 수 있다는 좋은 해설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 오 알라의 메신저 , 나는 어제 봤던 파피루스 petechia가 말했다 : 2 아들 Thabr 그들 . 그리고 잉크는 표현에서 밀고있는 과정 옆에있는 기쁨, 행복, 추위를 나타냅니다. 단, 세상의 친밀감이 종교보다 낫고 해석에서 양모보다 강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 됩니다 프라다를 착용하거나 혼합 느꼈다 없이면 Bharir 그 은이 경우에도 haraam 자산 실크와 장식되어 옷을 입고 그들이 시장 환영 만의 시간에 즐거움과 전조뿐만 아니라 그들이하는 처럼 에 역할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일종의 즐거움 입니다. 그리고 옷을 입은 사람의 의복의 문장을 보는 사람은 그 전체가 해석됩니다 . 그리고 그가 겨울에 여름 옷을 입는 보는 사람은 그가 입는 옷의 가치만큼 좋은 과 이익을 증가시킬 입니다 . 그는 자신이 여성의 옷을 입는다 고 느꼈다. 그것은 그들과 함께 돈과 두려움을 증가 시켰지만, 그 결과는 그들이 좋고 유익한 을 보여주는 남성의 옷을 입은 여성을 본다면 끔찍하고 살아 남았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가 자신의 옷보다 덜 입는 을 본 사람은 그의 일의 부패를 나타내며, 옷보다 우아하면 그의 일의 순서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장로의 옷을 입는 보는 사람은 그 문제의 높이와 그 옷이 가족이라면 그 옷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고 유익 합니다. 그리고 그가 타락한 사람들 의 옷 을 입은 것보는 사람 은 많은 죄와 많은 죄를 지을 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을 입는 보는 사람은 세 가지 측면으로 해석되어 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 그의 일의 선함, 이익, 규칙 성을 얻고, 존엄성과 명예를 얻습니다 . 되는 과학 및 자선 세계와 그것을 과학자의 옷을 입고 살라에 오신 을 환영합니다 을 느꼈다 이하 .) 그는 그가에서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 이됩니다 모직 으로 해석 돈을 보장합니다 . 그것은되는 옷 dhimmis 또는 Aharbeyen 정도 착용 느꼈다 는 또는 Alrvdh 그는 자파르 디크의 말에 경사 비전 옷의 아홉 개 측면에 양도 결코 종교와 부와 명성과 이익과 라이브 작업 에 찬성 공의를 의 이 및 배상이 경우 당신이 무엇을하지 표현을 거부하고, 만약 그 여자 톱 그녀 그녀는 칭찬의 옷을 언급 한 을 입고, 그녀의 해석은 바로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업무의 무결성에 그녀를했다 . 그리고 다니엘은 그 남자의 옷에 대한 환상을 말했습니다. 옷을 입으면 이득으로 해석 될 이고 검은 옷을 보면 왕이 좋은 이고 본당은 곤경에 빠졌습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은 옷을 입는 보는 사람은 깨어있을 때 입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는 고통과 고통과 슬픔을 겪을 이며, 그는 괴로워 할 입니다.~ 아부 사에드는 상기 에 대한 설교자 검은 옷 싫어 부상을 착용하는 데 사용 들었다 사람들의 환자 증거입니다 때문에 죽음 의 사람들이 재난은 Dibaj에 dieback 질병을 제로 또는 고통이나 실크, 검은 옷과 옷을 입고 이러한 들 있는 여성과 남성에 대한 유효한 손상 종교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환자가 노란색이 제거되고 흰색이 나타날 때까지 노란색 옷을 세탁하는 을 본다면, 그 옷은 몸으로 해석되고 노란색 옷은 그의 질병과 그로부터의 이탈로 인해 넘어 갑니다. 그에게 노란 드레스 를 무장 해제하는 이 그에게 일어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Sagmh는 그가 드레스 를 찢는 같은 노란색으로 싫어하는 을 해치지 않았고 모든 색과 달리 옷 녹색은 기뻐하고 기쁨을 느꼈고 Tawfiq Abu Sa’eed는 설교자 옷 Greens 천민의 의복 이신 하나님 께서 순 두스와 아 브라크의 초록 옷을 입으시 고 초록색 옷을 입는 이 산 사람에게 알리시면 이웃 종교의 힘 과 예배 의 증가 와 죽은 좋은 경우 상속 재산의 부상과 그가 순교자로 세상에서 나온 죽은 자에게 . Al-Ki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녹색 옷을 입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명예와 명예로 해석됩니다. 흰색 옷은 특히 순수한 옷이라면 원하는 옷으로 해석 될 입니다 .” 설교자 인 Abu Sa`id는 흰옷이 종교로 입는 데 적합하며, 깨어있을 때 입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옷을 입어야하며, 공예품과 공예의 소유자는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새하얀 옷을 입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의 선함과 그의 좋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의 걱정은 그의 말에 갔다 그는 새하얀 옷을 착용하는 이, 그리고 그의 파란 옷, 그는 깨끗합니다 . 그는 옷을 착용하는 이 키르 마니 톱을 말했다 Zarka 그것의 종교는 좋은 루즈, 옷입니다 그들은 단지 Almlhvh과 주각이 사물의 홍조 침구 남성 기쁨을 표시 미워하고 있다고했다 Dnaahn 여성 유효 싸움 붉은 쇼를 입고 극심한 분쟁과 카룬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 도미와 펑크의 기쁨을 들었고, 그 안에서 하나님의 권리를 막 으면서 돈이 풍부하다는 을 의미한다고합니다 . 그리고 그가 잔치 나 단체에서 그것을 입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를 해치지 않았습니다 . 그는 Kirmani가 그가 전투와 논쟁을 던진 옷을 입은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비록 그가 받은 명령에 오신 을 환영하지만 아마도 구절 의 기쁨이 그의 백성들 에게 옷을 입고 Hamra 옷을 ​​입혔고 그것은 홍당무 의 비전 이라고 말했다. , 옷 또는 다른 여부, 그들은 선하심과 아마 쇼 의 비전 에 표시된 단독 즐거움 드레스 . 그리고 그의 옷이 불에 타는 보는 사람은 그로 인해 불에 타 버린만큼 해로운 영향을 받게 될 이며, 그의 옷이 찢어진 보는 사람은 그 비밀을 해석 할 입니다. 그것은됩니다 느꼈다 울이나 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의 정도 옷을 입고 전체가 돈 을 실크 또는는 최종 하람 드레스 자갈길 증거 있도록했다 부도덕과 옷 더러운, 그들은 Bgham과 슬픔, 양도 가 Baelchenaah을 양도 Alkagd와 드레스를 하지 그 좋은, 그리고에 드레스 피부 얻으실의 관심과 이익 에 기인 정도 그에게 피부 드레스 당신의 관점에서 바느질하지 않는 완전히 가득 모든 종류의 쇼 도매 아마도이 종교와는 또 다른에 나이 얼굴과 재무부의 옷은 Baezz와 부를 양도 할 입니다. 그리고 그가 절름발이 드레스를 입은 것보는 사람은 여자가 항문에 올 입니다 . 자베르는 상기 그들의 표현 모로코 에 첨부 파일 이있는 경우 상황이 옷을 Valbaad을 평범한 깨끗한 , 새 에 부착 된 종교와 세계와 경우 더러운 빈티지 꽉 Vdd에 그래서 아마도 델 상기에서 먼지 온 드레스 종교의 약점 경우 들었다 그 여자 톱 그녀가 착용 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노란색 의복은, 그것이 비록 약화 ) 그가 남편을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 아니었다 . 그리고 그가 접힌 옷을 여는 보는 사람은 여행을 나타내고, 그가 열린 옷을 접는 보는 사람은 그의 여행에서 결석을 나타냅니다 . Khaled al- Isfahani는 최고의 옷을 말했고 누에 실크의 이 아니라면 그것이 순수하기 때문에 좋은 종교이고 세속적 인 드레스라면 패턴, 면 또는 실크, 돈 하람과 종교 의 부패를 계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온한 . 그는 Jafar Sadiq 새 드레스 백인 남자 여자와 여자 그리고 은총 의 왕 과 한 쌍 의 혜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봉사 의 왕에 있다는 을 그 와 함께 옷을 벗는 을 보았습니다. 하지 잘가 될 때 불러 와 톱 그는 좋은 취득 해석 그의 옷을 잘라 을 . 그리고 도둑이 옷을 벗는 을 본 사람은 여성들 사이에서 부패가 일어나는 을 방해합니다 . 설교자 인 Abu Saeed는 양면 또는 두 가지 색상의 옷은 종교인과 세계에 대한 예의와 후견을 나타내며 새 옷은 부자와 가난한 사람에게 좋다고 말했다 . 새로운 Vtmzkt로 마그 수옷은 살아있는 만큼 매혹적인 처럼 고칠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고 , 아이와 질병 의 하인의 높은 가치 와 자유의 은혜가 드레스 종류의 새로운 부채, 그의 옷 위에 입는 은 그의 비밀 알라 나스 의 승인을 보여줬고 아마도 의도는 분명하고 아마도 돈을 벌었을 때 좋았을 입니다 .Mdkhora와 실크 브로케이드는 Aaolan이 그들의 요구를 최소한으로하고 사람들을 이단으로 초대 하기 때문에 법학자를 위해 양말 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비학자에게도 유효 할 입니다 . 그들은 작품을 파라다이스가 필요 하다고 해석하고 , 이 공국을 가진 감염은 또한 여성, 정직하거나 첩자 인 Bjarah Belle 설정 이 선견자 의 경우 에서 그 모든 표현 에서 교차를 호출 함을 나타냅니다 . 겉옷은 얼굴을 나타냅니다 . Al-Kirmani는“종교의 의로움, 채찍을 든 부패한 사람들, 몸에 천연두에 감염된 사람들을 위해 해석된다”고 말했다 . Abu Sa’eed는 설교자가 자신의 가족, 특히 쟁기질과 심는 사람들 에게서 나온 음경 상태를 계승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가족 에게서 얻은 사람들을 위해 가임 년 , 여성의 즐거움이 증가하고 Xia가 그 지점 에서 돈을 받았다. 의 페르시아와 의 사람들 공개 및 도박, 월 얻으실 채찍 . 비난 할 수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그와 섞이지 않는 한, 결과가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남자 든 여자 든 누구도 비난받지 않는 사람 . 잉크는 은총으로 해석되며, 특히 여성의 경우 최고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으며, 관대함의 의복의 비전은 슬픔이라고 합니다. 위의 하나 입고 그의 두 의류 Khgayn Mottagtaan 있다는 톱 다른이됩니다 에 의해 표시 그의 죽음과 부담없이 부상의 우려를 해석 옷을 찢어 찢어은 더 이상 외음부를 해석하고, 경우는 Alqaba 및 Duwaji 역할을 여성 톱 그녀 체형 짧은 부족 HTC가 은폐 먹고 옷 새 드레스는 돈 할랄을 먹고 먹을 드레스를 그가 그들에두고있는 동안 그의 옷이 그 젖은 을 살미 톱 말했다. 여행 중이라면 여행 중이 아니고 의도 한 이 있다면 가지지 않았을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옷을 파는 보는 사람은 그에게 좋고 그것을 사는 사람에게는 좋지 않으며 그가 옷을 자신에게서 밀어내는 을 본다면 이것은 그의 가난의 사면입니다 . 그리고 목욕 후 새 옷을 입는 을 본 사람은 누구나 걱정과 고통을 잃고 거절하고 잘못된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금단의 옷이나 여자에게 귀속되는 을 입는 보는 사람은 금단의 여자와 결혼하고 수 놓은 옷은 그들에게 입히고 광산이며 아마도 여자의 명성이 깨집니다 . 그는 여성의 착용 느꼈다 (가), 임신 한, 옷을 그들이 와서 , 여성 그는 비록 임신하지 않았다가 피해에 영향을하거나 무서워 Hnaatha 아마 자신의 시간과 가운, 부상만큼 같은 돈 이다 온 배치 어깨, 그것은 해석 에서 그를 착용 인간의 종교 의 목과 목 위치 사무국 . 있다 가 잘 그는 살라 딘과 좋은 믿음 가운 느꼈다, 그리고 그가 경우 톱 망토를 박았을 으로 상의 는 부채 증가 음 어깨와 의 건강 종교는 얇은에 좋지 않다 .) 그가 그리는 인 세척 옷을 옷을 흙에서 씻는 은 그의 선함과 어둠의 구원을 보여주고, 그가 입으면 슬픔과 행복과 그의 빚을 갚을 이라고 느꼈지만 그가 그것을 입지 않으면 그것은 그것없이입니다 . Al-Karma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러움이 나타나면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은 종교에서 부패하고 죄를 짓는 입니다.” 아부 사이드 알 – Waseer는 말했다 : 오물 세척 옷이 같은 변명에서 회개, 간음의 회개가 정액에서입니다 세척, 혈액에서 세척을 살해에서 회개하고, 세탁을하다 회개 . Jaafar al-Sadiq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찬물로 옷을 세탁하는 은 회개, 웰빙, Asir로부터의 구원, 두려움으로부터의 안전의 네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뜨거운 물, 슬픔, 슬픔 및 질병으로 씻는 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가 깨끗한 옷을 세탁하는 을 본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경건함과 경건함이 증가한다고 말했고, 이것은 세탁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사치 스럽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해가 없습니다 ….

…마녀를 보는 것은 거짓 말, 거짓말, 진정, 추한 행동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이 요염하고 마법이없는 보는 사람은 누군가를 음모를 꾸미려고하는데 그렇게 할 수없고, 무언가를하려는 장소에 모여있는 마술사를 보는 사람은 적이므로 조심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부인하는 을하는 마녀를 본 사람은 부패를 저지르고 그의 행동을 후회합니다. 그는 그 외에 다른 을 보았고, 그가 누군가를 사랑으로 매혹 한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마음을 포함하고 있고 그가 그를 포함하는 정도까지 그렇게 할 수있을 이기 때문이며, 그가 그렇지 않다면 그는 그를 반대하는 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가 마녀가 된 을 본 사람은 결코 성공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누군가를 요염하고 마법으로 이득을 본다는 을 본 사람은 누군가를 계획하고 그에게 이득을줍니다

…심리 치료 악몽, 불안한 꿈, 수면 중 걷기, 수면 중 이야기와 같은 일부 수면 장애는 해결되지 않은 문제와 갈등 및 주변 경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서적 퇴원과 자유로운 연상 과정을 통해 심리적 치료를 받아야 이러한 갈등을 식별하고 환자에게 설명하고 Astbesarh를 증가시켜 정상적인 수면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 정신과의 백과 사전 ~- 볼륨 I – d . Abdel Moneim El Hefny . ~ 행동 장애 및 치료 .~ D. 주무 아 에드 유 서프의 C 다음 Jathoom : 그것은 우리의 말에서 파생 : 사람이나 동물에 자리 잡고 자리 잡고 , 그리고 그 의미가 남아 장소 떠나지 않았다 , 또는 무엇을 의미하는 은 : 땅에 고집, 그는 너무 자리 잡고 . Jathaam 또는 알 코란의 말씀이라는 악몽과 🙁 그들의 집 Jtman에되었다 ) ( 용도 : 78 ) 이 아랍어 단어입니다 바로크 Alnidlan라고는 , A의 위치 할 수 상의 압력 의 가슴 침대 은 움직일 수없는 그 (1). 설명하기 위해 이 , 내가 에게 설명 하는대로 그가 여부 톱 A의 사람 의 꿈이 너무 – 불리는 Paljathom는 감지하는 기술 침대 Bshi E 뮤트에게 자신을 , 그것이 구원 할 수 없으며 , 및하려고 일어나 , 수뿐만 아니라 격렬한 시도 후 , Vistiqz는 피로 심각한 양의 땀과 손에 도달 , 그리고 자신을 고민 , 그리고 이 경우의 느낌에 온 그는 Kalmchlol 깨어 전에 그를 , 그리고 희망이 하나 개의 슬라이드 ,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사람이 공황의 잠을 공격하는 이이 경우 . 그의 동료는이기도를 두려워하면 그를 알고에 평화가 될 : ~ 나는 피난처를 추구 의 말 하나님, 분노의 전체와에서 그의 악한 노예와에서 참고 문헌 사악한 악마 , 참석 ~(2). 으로 에 명시된 A의 협박 isti’aadhah 나레이션 꿈 말리크 그는 말했다 : 칼리드 빈 왈 리드는 말했다 판매! : 알라의 메신저 오 , 나는 꿈속에있다 . 그는 말했다 평화 그를 따라가 : ~ 말은 : 내가 가진 피난처 추구 알라의 으로부터 완벽한 Ichaelmat을 악한 분노와 고통과 악마 숭배 , 및 참고 문헌 악마 , 참석 ~(3). 여기 으로 나타났습니다이 대화를 닦는 그를 지시에 따라 예언의 평화가있을 종을 당신은 그런 방해의 꿈을 볼 때 , 악몽 , 인도를 하나님 께 의지와와 피난처 추구 으로부터 그를 악한 분노와 고통 , 의 참고 문헌 악마와 두통 에 위해하지 그를 참석 , 및 단계별 -in 앉아 하나님 ESME 하나님 . 이 이다 없는 의심 의 반사 상태 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늘날 고지 그들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위해 온 의존하는 세계와 로부터 즐거움과 거리 의 책 알라와 wird 명언 , 에 의해 대체 악기 듣고는 노래, 그래서 일부 젊은 사람들은 그의 귀에 헤드폰 음악을 자고 그에게 Mullah Ikh를 참석하고 그에게 자비를 내려 줄 인가? 그러나 오늘날 모스크는 을 음악에 감염 될 , 박탈 그녀처럼되었다 ; 이 때문에 모바일 기기이며, 그 톤기도 중에 숭배의 청력을 해칠 음악 조각이되었다 대부분 , 및 그 소유자 자비와 천사의 존재의 하강을 방지 할 수있다을 따라, 아부 바크르 빈 무사에 사람 말했다 : 나는 살렘 빈 압둘라 빈 오마르와 함께 있었기 때문에 아들의 어머니의 동반자를 종소리로 통과 시켰고 , 살렘은 선지자 로부터 그의 아버지 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러왔다 , 그는 말했다 : ~ 천사들은 그들과 함께하지 않는다 Rkpo 딸랑 딸랑 ~ 및 Algelgel : 에 부착 된 작은 종 의 목 동물 (4). 많은 사람들이 한 오늘날 사람들에게 선택되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 그리고 로부터 거리 코란 , 그리고 로부터 거리 남성 , 따라서 대체 의 선택에 좋은 교제 나쁜 Balrvqh ,가 그의 하나님없는 책을 말한다 : ) OMN 라이브 언급 라만의 반 의 그의 악마 그는 자신의 배우자입니다 ) ( Zukhruf 36 : ). 의미 : 라만과 그의 통일을위한 전시 마귀의 동반자가되는 과는 반대로 그는이 세상과 불 속 에서 그의 동반자입니다 (5). 그리고이 악마는 거짓과 악으로 그를 돋보이게 , 의 dhikr과 순종으로 그를 지루, 오락, 음악, 노래와 함께 자신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 그리고 그 자신이 책임을 길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이 필요하다 그것을위한 올바른 ,하고 유사 의로운 하나님 께서 서서 휴식과 측면에 기억하는 마지막 의 기억이되지 않는 분리 된 자신의 혀에서 , Gflathm 사람들은 잘라 Flathm을 . 이되고 도하고 두려워 황량한 비전 이런 종류의 느낌 그들 , 에게 설명 하기 위해 그 와 피난처를 찾는 이들 , 돌 아들 알 – 말했다 에서 언급 된 파스 로부터 피난처를 추구하는 조리법 이다 악마의 비전 효과 사실 , 나레이션 ‘사 EED 이븐 만수르와 이븐 아비 샤이와 압둘 라작 올바른 이브라힘 Nakha’i 말했다 isnaads ~ 경우에 당신이에서 본 꿈 그가 무엇을 미워, 그 경우 그 가정 해 봅시다 일어났다 : 나는 하나님의 의해 Aazt와 피난처를 추구 천사와의 사자 내 비전 마올이 종교적 Dnaaa ~(6) 에서 나를 때리는이 악 . 내가 조언을 모두 잠 여기 명언 수면 전에 wird 읽고 싶어 더 발견 될 수 사원 및 라이브러리에있는 많은 전단지보다 쉽게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 wird : 1 – 상태의 의자 . 2-“ 그는 하나님이 하나 라고 말하라 . ”3-Al- Mu`wadhatan : ( 내가 사람들 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하자 ) , ( 제가 사람들의 주 안에서 피난처를 구한다고 말한다 ). 4- 나는 그가 창조 한 의 악으로부터 하나님의 완전한 말씀에 피난처를 찾습니다 . 5 _ 나는 모든 마귀로 가득 찬 하나님 의 말씀에 피난처를 구하고 모든 눈은 국가에 중요합니다 . 6 _ 에서 의 이름 하나님, 그의 이름으로 아무것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지구상에서 나에 하늘과 그는입니다 공청회는 아는 . 7 _ 당신의 이름 주님은 내 옆에두고 주님은 그것을 착용 까지 , 나는 경우 Varahmha 자신을 잡고 , 그리고 그것을 저장 보냈 예약 의로운 노예 포함 . 8 _ 오 하나님, 나는 자신을 제출 당신과 저를 지시 당신과 나의 순서를 허가 하면 , 그리고 내 다시 는 GATT와 욕망 의 경외 하면 , 아닌 피난을하거나 단지 당신을 아끼지 당신 , 당신의 책을 확보 하는 당신이 보낸 Npik과 공개 되었습니다 . 9 _ 에 이름 오 하나님, 저는 죽을 라이브 . 10 – 의 구절 구절 시작 수라의 삼일 . :“ 하나님은 하늘에 있고 땅에있는 이 시니 너희가 너희 속에있는 을 나타내 시니 …” 구절 . 이 Awrad은 수 – 하나님은 기꺼이 – Caldra, 사탄과 그의 해를 저주 PROD에서 당신을 보호 , 이는 정확하게 입력 전투와 드레스처럼 전쟁의 의 도착 에 창과 칼 어려움이 그 , 최대 및 그 그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처를 그녀의 드레스와 너무 너무, 전설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탄에 도달하지 않은이 wird 자고 쉼터 수면 전에 사람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사전 매개체 – OP – R (107 ). (2 ) 하산 hadeeth에 나레이션으로 이맘 Tirmidhi 책은 호출 문 GAH에 의해 칭찬에서 개최 을 손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Almktherin의 손바닥 동료, 손바닥 압둘라 이븐 아 므르 이븐 알 – 아스는 알라가 될 수있다 만족 그들 – 연산 – 그리고 그것은 Raqqa에 의학 도서, 밥 방법의 아부 Dawood에 의해 서술되었다 – 이전 참조 -. (3 ) 의 비전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 ( P. 19 ) – 영업 이익 – 에 의해보고 된 알 – 이맘 이븐하자 르 파스 (12분의 371 ) 와 이맘 말리크와 여성에 의한 다른 Bosanao는 원래 아부 도우 드 말했다 Tirmidhi와 통치자 로 분류되고 수정하십시오 . 참조 : Zaad를위한 아들의 값 (2 / (468) ) – 영업 이익 -. (4 ) 에 의해 서술 이맘 여성 도어 장식 Algela 젤 책 , 이맘 아마드 Almktherin 동반자의 손바닥 , 손바닥 압둘라 이븐 우마르 이븐 알 – Khattab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에 이사 올 버니의 권리 체인 (4 \ 493 ) – 이전 참조 -. (5 ) Ibn Abbas – op-의 해석 ( p. 413 ). (6 ) 참고 : 이븐하자 르 – 파스 알 – 바리 , (12 / 371 ) – OP -. (7 ) 참조 : Zaad 이븐 값을 – 연산 – (365 \ 2 ) , 나는 말했다 : 증명 과학자의 많은이이 효과 현대 정령 인간의 존재, 그들은 말했다 : 는 IS 현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실제 효과 ; 그리고 그들은 공기, 미생물 등이 인체에 유입되는 을 추론했습니다 . 이 확인하는 가능성 의 유입 받는 정령을 인간의 신체뿐만 아니라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꿈속의 밤은 실업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시간이 밤이고 달빛이 분명하고 사람들이 갇혀 있다면 봉쇄는 그들에게서 사라질 이고 높은 가격이라면 가격이 더 저렴할 입니다. 그리고 밤은 배우자의 결합을 나타내며 낮은 별거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두운 밤은 흑인 노예 소녀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둠은 잘못된 입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어둠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멀리 여행했습니다 . 밤과 낮은 두 개의 반대 세력이고, 밤은 이교도이고 낮은 무슬림이며, 그들은 두 반대자 또는 둘을 지칭 할 수 있습니다 . 아마도 밤은 휴식을 나타내었고 낮은 피로를 나타 냈습니다 . 아마도 밤은 결혼을 의미하고 낮은 이혼을 의미했을 입니다. 밤은 바다를 나타내고 낮은 육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밤은 전능하신 하나님이 잠자는 자들의 영혼을 죽으 셨고 낮은 부활을 나타내었기 때문에 죽음을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밤에 온 나이를보고 그 부분의 사람들을 괴로워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 굶주림, 죽음 입니다. 아마도 낮과 밤은 모두 새롭기 때문에 먼 사람들이 선과 악에 가깝다는 을 나타냅니다 . 밤은 흑인 여성을, 낮은 백인 여성을 나타냅니다 . 드레스와 낮에 밤을 보는 것은 연금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에 밤은 옳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것이 시들어 지는 밤 .) 밝은 밤을 꿈에서 권능의 밤으로 보는 것은 좋은 소식이며, 샤 반의 15 일 밤인 밤 이스라엘과 금요일 밤 ….

…진주 진주가 매어지면 꿈에서 꾸란과 지식 또는 아이 입니다. 그래서 그가 진주를 꿰뚫는 보는 사람은 코란을 해석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삼키거나 팔았다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을 잊어 버립니다 . 그리고 진주 깃발 . 그리고 그가 진주를 파는 보는 사람은 누구나 많은 지식을 가지고 사람들 사이에서 성장할 입니다. 진주를 입에 넣는 사람은 종교가 좋다 . 그가 입에서 진주를 뿌려서 사람들이 가져가는 을 본다면 그는 사람들을 권면하는 재판관이고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빌린 보는 사람은 누구나 태어나고 남아 있지 않습니다 . 많은 진주가 많은 을 섬기고 상속했으며 세계에는 깃발이 있고 주지사는 위임장이 있으며 상인은 무역을 합니다. 진주는 모든 의 완벽 함과 아름다움입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씹는 을 본 사람은 누구나 위선으로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그가 그것을 토하고 씹고 삼키면 그는 사람들을 흥미롭게하고 그들에게 반하는 입니다. 진주를 껍질을 벗기고 던지면 무덤을 파낼 입니다. 찬장을 열고 진주와 보석을 꺼내면 과학자에게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 그리고 진주를 본 사람은 누구나 기쁨을 느꼈습니다 . 진주는 돈과 좋은 말입니다 . 진주 목걸이는 결혼 계약, 돈 목걸이 또는 코란의 인장입니다. 그리고 그가 화장실에 진주를 던지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거리에서 꾸란을 암송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가 진주를 삼키는 보는 사람은 지혜이며 지식이 그것을 보존합니다 . 그리고 그가 진주를 쓰레기통에 던지는 을 본 사람이나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깃발을 걸 임이 분명한 곳에 . 큰 진주가 작은 진주보다 낫습니다 . 아마도 큰 숫자는 코란의 긴 수라를 나타냅니다 . 피어싱되지 않은 진주는 맏아들 노예를, 피어싱 된 진주는 지치지 않는 긴급한 생계를 나타냅니다 . 그의 시현은 눈물을 진주에 비유했기 때문에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가리 켰을 입니다. 쉘을 참조하십시오 ….

…진주 : 진주는 코란과 지식의 해석으로 규제되기 때문에 납작한 진주를 꿰뚫는 처럼 보는 사람은 코란을 정확하게 해석하고 진주를 팔거나 삼킨 처럼 보는 사람은 꾸란을 잊어 버리고 진주를 파는 처럼 보는 사람은 깃발을 부어 사람들에게 퍼뜨린다 고한다 . 그리고 진주를 입에 넣으면 좋은 종교를 나타냅니다. 그가 진주를 흩어 놓는 처럼보고 사람들이 진주를 가져 가지 않은 상태에서 가져 간다면 그는 설교의 유용한 설교자입니다 . 진주는 그가 결혼 한 여자 또는 하인이라고 전해진다 . 그리고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보면 두 소년이 빙글 빙글 돌고 흩어진 진주로 여기 시니 ” 라고 말씀 하셨기 때문에 진주가 탄생했다고합니다 . 진주의 은유는 살지 않는 아이를 나타내며, 바다 바닥이나 강에서 진주를 추출하는 은 일부 왕의 입장에서 허용되는 돈입니다 . 많은 진주도 상속이며 국가의 주지사를위한 이고 세계는 깃발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은 이익을 얻습니다 . 진주는 모든 의 완벽 함과 아름다움입니다 . 그리고 나무로 진주를 뚫는 처럼 보는 사람은 금지 된 여자와 결혼 할 입니다. 그리고 진주를 삼키는 사람은 그와 함께 증언을 숨기고 진주를 씹는 에서 사람들을 뒷받침하고 그것을 토하고 씹고 삼키는 처럼 보는 사람은 사람에게 고통을 받고 뒷받침하고 진주를 보는 사람은 진주를 많이 보는 사람 점프로 측정하고 마치 바다에서 추출한 처럼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하며 왕의 보물에서 허용되는 돈을칩니다. 진주를 세는 듯 곤경에 처할 이라고한다 . 그리고 열쇠로 옷장의 문을 열고 보석을 꺼낸 처럼 보는 사람은 세상이 재무부이고 그 열쇠가 질문이기 때문에 과학자에게 문제에 대해 묻습니다. 아마도이 비전은 여성이었을 입니다 하산의 아이들을 정복하고 출산 할 수있는 사람 . 그리고 그가 진주를 강이나 우물에 던진 처럼 보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호의를 베풀 입니다. 진주와 껍데기를 구별하고 껍질을 벗기고 그 가운데에있는 을 던지는 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청소부이며 큰 진주가 작은 진주보다 낫고 아마도 큰 진주 하나는 꾸란의 긴 벽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수정되지 않은 진주는 소년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쓰여지면 그것은 이웃이며 아마도 그의 흩어져있는 은 말하기를 권장한다는 을 나타내며 진주, 본질 및 기타의 종류는 여성과 소년의 욕망에 대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두 남자가 진주를 입에 넣는 을 보았다 . 그중 하나는 그가 넣은 보다 작게 나오고 다른 하나는 더 크게 나옵니다 . 그는 말했다 : 내가 작게 나오는 을 보았을 때 내가들은 을 이야기하는 동안 당신이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크게 나오는 을 본 사람은 Hassan al-Basri와 예배 행위를 보았습니다. 그들이들은 보다 더 많이 말하기 . 한 여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내 돌에서 두 개의 진주를 보았는데 그중 하나는 다른 보다 더 큽니다. 그래서 내 누이가 그들 중 하나를 물었고 나는 그녀에게 어린 을 주었으므로 그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두 개의 수라를 배운 여자인데, 그 중 하나는 다른 보다 길어서 당신의 여동생을 가르쳤습니다 .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소와 Imran 가족을 배웠고, 나의 여동생 Imran 가족도 배웠다 . 한 남자가 그에게 와서 말했다 . 나는 내가 진주를 삼킨 다음 던진 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은 코란을 외우고 잊어 버리면 언제나 남자 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또 그에게 와서 말했다 : 그는 말했다 그래서 톱 내가 진주를 관통 된 처럼 : 그것은 당신의 어머니인가?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고 그녀는 추방당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그녀를 포로에서 구입 한 하녀 가 있습니다 . 그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십시오 . 당신의 어머니는 그녀 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나는 마치 내가 진주 위를 걷고있는 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진주는 코란이며 코란을 당신의 발 아래 두지 말아야합니다 . 그리고 또 다른 온 그, 그가 말했다 : 나는 톱으로 내 입이 경우 의 전체 진주와 내가이됩니다 견인기 서술하지, 그는 말했다 : 당신이있어 사람이 향상 , 코란을하고 그것을 읽고 당신을, 그는 말했다 : 비준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습니다 . 내 귀에 귀걸이처럼 보이는 진주가있는 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꾸란을 부르지 마십시오 .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와서 말했다 : 진주가 내 입에서 흩어져있는 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사람들이 그것을 가져 갔고 아무것도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이하지 않는 을 말하는 이야기꾼이다 ….

…오 아메드는, 최초의 네비게이터 가지고 68 – 이븐 알 – Jawzi는 알 무타 디드의 종 일부의 권위에 나레이션을했다 사람 : 알 무타 디드 말의 시간에 자고 (2) 우리가 보니 그의 침대, 그는 다음, 공포에 일어 났는데 그는 우리가 그에게 와서, 그래서 우리에게 소리 쳤다 말했다 : 그리고 티그리스로 이동하고 당신이 찾아 첫 번째 선박이 비어과 하강, 그래서 나에게 그 네비게이터를 가져오고 배를 유지, 판사 . 그래서 우리는 빨리 갔다와 사마리아에서 네비게이터 발견 (3) 비우고 칼리프는 그에게 큰 소리와 네비게이터의 정신을 가져 있도록 칼리프는 그에게 말했다 있도록 경사, 거의 나갔다 : 화가를 당신을, 당신은 저주 오늘 당신이 죽인 여자에 대한 당신의 이야기를 믿으세요. 그는 말했다 : 그래서 죄를 지었을 때 그는 말했다 : 네, 충실한 사령관 님, 당신은 오늘의 법칙에서 마술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와 같은 여자에게 호화로운 옷과 많은 보석과 에센스를 입고 갔다. 그녀를 쳐다 보며 그녀의 입을 꽉 조이고 익사하고 그녀가 가지고 있던 모든 보석과 천을 가져 갔고 나는 그를 내 집으로 돌려 보내 그녀의 소식이 알려질 까봐 두려웠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고 싶었습니다. 와싯에 그와 함께, 그래서 그들은 나를 만났습니다. 하인들이 나를 데려 갔다 . 그는 말했다 : 그녀의 보석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 계선 아래 배의 가슴에 . 칼리프는 보석을 가져 오라고 명령했고, 그래서 그는 그것을 가져 왔고, 많은 돈 가치가있는 보석이 많다면, 칼리프는 네비게이터에게 여자가 익사 한 곳에서 익사하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를 부르라고 명령했습니다. 여성의 돈을받을 때까지 여성의 가족이 올 입니다. 그래서 그는 바그다드와 그 골목의 시장에서 사흘 동안 그것을 요구했고, 그들은 사흘 후에 왔고, 그래서 그는 보석과 그 여자를위한 다른 들에서 얻은 을 그들에게 지불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 그의 종들은 그에게 말했다 : 오 신자들의 사령관, 당신은 이것을 어디서 알았습니까? 그는 말했다 : 내 잠에서 I 톱 시간은 흰색 머리, 수염 을 입고 호출 노인 : 오 아메드을, 그녀를 스토킹 내려 그를 체포하고 그가 오늘 죽인 여자의 뉴스에 결정하고 강탈하는 최초의 네비게이터을 그런 다음 그에게 한계를 설정하고 당신이 본 입니다….

…보석금 보석금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실행되는 을 꿈꾸면 이는 그의 상황과 이익과 관련하여 큰 혼란을 초래할 중요한 일에 참여할 임을 의미합니다 . 다른 사람을 위해 보석금이 집행되는 을 본다면, 당신의 행동으로 인해 결정적인 다툼이나 오해를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 일부 친구의 무모함에 분개 할 수 있습니다 . 꿈꾸는 보석을 추구하는 경우, 숨겨진 문제가 발생할 입니다, 사고가 발생하고 불운 한 결혼 가능성이 발생할 수있다 . 그러나 그를 석방 할 목적으로 체포 된 사람을 구제했다면 조건은 거의 같지만 똑같은 악에 이르지는 못합니다 ….

…Surat Al-Dukhan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적으로부터 탈출하여 들어 올릴 입니다. 그리고 그는 보석을 찾고 부를 유지한다고합니다 .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용사의 힘과 무덤과 불의 고통으로부터 안전하고 그의 확신을 강화 합니다….

…유리는 꿈속에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 여성의 본질에서 나온다는 그의 해석 . 그리고 그에게 무언가가 숨겨져있을 때 유리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나타나고 유리가 아무것도 숨기지 않는다는 이 분명해집니다 . 컬러 유리로 만들어진 무엇에 관해서는,이 돈, 남편과 아이들에 대한 의심이다 위선과 위선 , 그리고 무엇으로 처리하는 은 학자들과의 증거 현자 . 꿈에서 사거나 우연의 일치로 유리 또는 동전으로 보석을 압수 한 사람은이 세상을 선택했거나 순종에 불순종하거나 종교에서 배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보석 보석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사랑과 근무 조건에서 행복한 운명을 예고합니다 ….

…핥기 달콤한 물건을 핥는 은 귀중한 보석을 거르는 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 cunnilingus를 참조하십시오 ….

…Surat Al-Dukhan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적으로부터 탈출하여 들어 올릴 입니다. 그리고 그는 보석을 찾고 부를 유지한다고합니다 .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는 용사의 힘과 무덤과 불의 고통으로부터 안전하고 그의 확신을 강화 합니다….

…그리고 그가 나무에 못을 박고 자리에 앉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우정, 결혼, 기부, 지속으로 그 나무의 보석을 해석 할 입니다 ….

…세는 : 꿈에서 그가 오천을 세는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적을 이기고 승리의 수는 이십 백 입니다. 그리고 그가 7-8을 세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들에게 빠질 입니다. 그리고 그가 9를 세는 을 본 사람은 어려운 문제에 빠지고 부패한 사람들과 동행하고, 그가 10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완료되고 완료된 문제에 있거나 순례와 그 숫자를 나타냅니다. 40은 그가 약속 된 무언가에 있고, 30으로 계산되는 사람은 거짓 약속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하나는 지식, 돈, 결혼 또는 자녀에 대한 독점의 증거입니다. 그것은 활동이 없거나 다른 사람이없는 참된 사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둘은 적을이기는 이고, 셋은 약속의 성취입니다. , 4 개는 논쟁이고 5 개는 종교에 대한 의구심이며 6 개도 마찬가지고, 6 개는 적에 대한 승리와 반대에 대한 논쟁의 성립을 나타낼 수 있으며 그 숫자에는 좋은 이 없습니다. 7과 8 중 . 그리고 맹세를위한 10 개의 만료 . 그리고 그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받을 디르함을 준비하고 있음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의 이름이 들어있는 디나르를 세는 을 보면 지식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입니다. 그가 진주를 세면 그는 꾸란의 수라를 암송 할 이다 . 그가 보석을 세면 그는 지식을 기억하거나 배웁니다 . 그리고 그가 구슬을 세면 그는 사소한 일이나 그가 관심이없는 일로 바쁠 입니다 . 그가 뚱뚱한 소를 센다면, 비옥 한 해가 그를 지나갈 입니다. 그리고 그가 짐을 가진 낙타를 세고 통치자라면 그는 적에게 해를 끼칠 입니다. 그가 버팔로를 세는 을 본다면 그는 곤경과 피로에 빠질 입니다….

…꿈에서 악마를 본다면 위험한 모험을하게 될 이며 외모를 존중해야합니다 . 당신이 그를 죽였다고 꿈꾸었다면, 이것은 당신이 더 좋고 더 나은 가운데 악과 악의 회사에서 멀어 질 임을 나타냅니다 . 문학의 형태로 온다면 그것은 거짓 우정, 특히 위선적 인 우호적 인 친구에 대한 경고 입니다. 그리고 만약 사탄이 부나 권력의 형태로 당신에게 다가 오면 당신은 당신의 영향력과 영향력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의 화합을 확보하거나 그들의 수준을 높일 수 없습니다 . 악마가 음악의 형태로 당신에게 오면 그의 유혹과 마법 앞에 무릎을 꿇을 임을 아십시오 . 그가 매력적인 여자의 모습으로 당신에게 다가 오면 당신의 모든 달콤한 생각과 감정은이 혐오스러운 사람을 포용하기 위해 파괴 될 입니다. 당신이 사탄으로부터 자신을 면역하는 을 꿈꾸면, 당신은 자기 쾌락의 유대를 떼어 내고 다른 사람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모든 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수있을 입니다. 농부가 악마를 꿈꾸면 이것은 가축의 시든 농작물과 죽음, 가족의 질병을 의미합니다 . 선수들은 주법을 위반할 위험이 있으므로이 꿈을 자신을 돌보기위한 경고로보아야 합니다. 설교자에게있어서이 꿈은 그의 과도한 열성에 대한 부인할 수없는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혀의 채찍으로 이웃을 채찍질함으로써 하나님을 경배하지 않는 이 필수적입니다 . 우아하게 옷을 입고 손과 몸에 반짝이는 보석을 많이 끼고 집에 들어가도록 설득하는 거대한 사람 악마에 대해 꿈꾸면, 이것은 당신을 파괴하려는 나쁜 사람들에 대해 경고합니다. 교활한 찬사로 . 결백 한 소녀는 이 꿈 이후 친구들 사이 에서 다른 곳 을 찾고 그녀의 이상한 관심사, 특히 기혼 남성이 보여주는 관심사를 피하는 이 필수적입니다 . 연약한 여성은 낯선 사람에 의해 보석과 돈을 빼앗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 꿈에서도 사탄의 무리를 조심하십시오 . 사탄은 항상 절망의 선구자입니다 . 그의 영향력이 당신을 압도한다고 꿈꾸면 적들이 당신을 친구로 만들어 놓은 함정에 빠지게 될 입니다. 이 꿈은 애인에게 재미로 인해 충성심을 잃을 이라는 을 의미합니다 ….

…장식품 깨진 보석을 꿈꾸었다면 이것은 가장 높은 욕망을 성취하는 데 심각한 실망을 의미 합니다. 보석이 닳 으면 믿을 수있는 친구들이 당신을 실망시키고 당신은 일에 대한 걱정을하게 될 입니다 ….

…진주는 꿈속에서 임산부의 남자 소년이므로 아내가 그에게 도라에게 생계를 건네주는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남자 아이가 잘 찍히고 자유 여자가 빛이 없으면 그녀는 노예 소녀 입니다. 그가 아내에게서 도라를 꺼내 상자에 숨기거나 헝겊으로 덮으면 그녀 도 노예 소녀 입니다. 도라는 여성에게 좋고, 여성이 미혼이면 결혼했음을 나타내고, 자녀가 없으면 자녀가있을 임을 나타내고, 남편이 있고 출산하면 부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돈 . 그리고 꿈에서 사거나 보석을 유리로 교환하거나 우연의 일치로 동전을 교환하는 사람은 내세에 대한 자신의 선택, 또는 순종에 대한 불순종 또는 자신의 종교에서 배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Al-Durr는 꾸란, 지식, 좋은 말, 소년, 노예 소녀, 어린이 및 돈을 나타 냅니다. 그가 드레이크를 뚫는 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코란을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

…아무도 보석을 주워주지 않았다면 보석이 흩어지는 은 지식을 덮고 이익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

…진주 진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일, 무역 및 사회적 관계의 성공과 발전을 예고합니다 . 소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에게 진주 선물을 보냈다고 꿈꾸면 그는 그녀를 위해 웃을 입니다. 그녀는 파괴적인 살인 질투를 느끼지 않는 사랑스럽고 자비 롭고 충성스러운 사람과 함께 행복한 날과 휴일을 살 입니다. 진주를 잃어 버리거나 깨 뜨리면 그녀와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오해로 인해 큰 슬픔과 후회를 경험하게됩니다 . 그녀가 진주를 사랑한다고 꿈꾸면 사랑과 소유를 갈망하고 꿈을 꾸지 만 그녀의 의도는 건전 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