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이다 의 선물 하나님에 제공 그는 예배의 기뻐 누구 , 사이에 공통적 인으로 의 큰 분야 의 국경 꿈 , 사람 ? 이 인수 배운 다음에 진행 할 수있는 과학이다 – 그 재능에 따라이 – 또는 그것의 능력의 결과로 한 수준에 계속 , 능가 할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인이 단절된 미라 이사인가 , 추측인가 , 추측인가 , 그 가정이 놓치고 실패하는 것인가? 즉 분명 이 책을 읽는 사람들 , 저자가 인식하는 경향이 A의 발현 이 높은, 그리고 일부 하나님 점 찍어 선지자, 평화가 될 그들에게 Kyousef, 아브라함, 야곱, 때 많은 모하메드, 그리고 탁월 의 동반자 오래된 아부 바크르, 오마르, 그리고 아이샤, 그리고 다른 사람,하지만이되는 과학 Farasa은 소유자 만이 아니라 마리화나로 태어 났으며, 비전의 교차점 인 경우 두 가지 유형의 소유자 중 하나가 더있다하지 그리고 그의 의견은 더 정확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이 두 가지 유형 이외의 비전을 가르치는 문을 닫지 않게합니다 ! 예 , 그것은 문 지리학 또는 질투에 대한 영감 의 비전을 표현 하지만 여기에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 비 조상, 동반자 및 추종자의 두 가지 유형의 비 사도 중 누가 분류 됩니까? 다른 사람에게이 권리를 부여하는 사람은 누구이며 사도 – 평화가 될 그들에게 . ? 아마도 그들 중에는 무함마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가 어떤 과학과 지식에서 우월함을 그의 동료들에게 증언했을 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그는 Abu Bakr에게 증언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이 측면에서 탁월하기를, 영감의 측면에서 Omar, 해석의 과학 등에서 Ibn Abbas에게 많은 질문이 있지만 메신저 ,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리고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하나님 께서 영광을 받으시고 찬양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변덕에 대해 말한 것은 (3) 계시에 불과 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에서 이 시점 우리는 Analyze (분석) 의 우리의 이해를 통해 답변을 찾을 질문 텍스트를, 그리고 수석 횡단 수신 Bastaradhana 이야기, 우리는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발견 이이 신성한 과학 기원 부여하지만, 할 수 배운 방법을 연구함으로써 학습 하는 줄 때 그것을 표현 의, 사도들과 의인, 또는 뛰어 그 뒤에 오는 사람이, 으로부터 그를 본 사람 의 사람들 이 과학 . 그것은 이 관점, 이쪽 에 많은 동료 의 출현을 할당 하고 알라 신의 메신저의 손에 그를 가르치는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Abu Bakr 의 말씀을 살펴 보겠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예언자의 비전에 의해 절단되었을 때 한 번은 그에게 있습니다 . Ibn Shihab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Vqsa가 Abu Bakr에게 말했습니다 . ~ O 아부 바크르, 나는 카니는 당신과 내가 학위 Vsbaktk Bmrqatin과 선점 보았다 절반 ~ 그는 말했다 : O의 메신저 알라, 5 월 그의 자비와 용서 알라 Iqdk, 그리고 난 후 살고 이년과 언급, 반 Suyuti Ibn Saad 속성 ‘1’에 기인합니다 . 여기서 우리는 예언자 평화가 그에게이 표현에 대한 건강 증명서를주는 것처럼 Abu Bakr 의 표현을 Biskute에게 가져다줍니다 . . 우리는 다른 비전을 말한다 다른 위치에서 찾을 수 있다 : 평화 그를 따라가 그에게 말했다 : ~ 내가 본 나는 대량 내 입에 Vagamtha을 통과 올 경우 나는 Aztna Vlfeztha이 핵 발견 , 경우 다음 다른 Vagamtha했다 핵 Vlfeztha 발견을, 그리고 다음했다 세번째 Vagamtha과 의 핵 발견 Vlfeztha을 ~ , 그래서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내가 그것을 건너 보자. 그는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 그것을 건너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인사하고 얻는 것은 당신의 군대입니다. 그들은 사람을 던질 것이고, 그는 당신의 의무에서 그들을 찾고, 그는 그들을 부를 것 입니다. 그는 ~ 왕도 마찬가지로 말했다 .~ 라고 말했습니다 . 무스 나다에서 아마드가 내레이션 한 그는 메나 아부 바크르에게 그것을 건너라고 요청했을 때 메신저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진리를 아첨하지 않았고, 아부 바크르의 독창성에 대한 그의 지식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그는 드럼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서 고귀한 메신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 Abu Bakr에게 시간 : ~ 왕도 말했다 ~ , 그의 말 의 건강에 대해 높은 간증을 그에게주십시오 . 누군가가 당신이 경우 수도 말 : 아부 바크르, 있음 이 과학을 영감이없는 더와 오류위한 공간 이 시점에 그와 응답 보기 아부 바크르와 톱 그를 향해, 여기에 다른 주제에 죄인 것을 이이 것을 증명 과학은 배우고, 그녀는 그가 실패하고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다른 위치를 . 이븐 압바스, 알라 것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기쁘게 할 수있다 사람이 온 의 메신저 그를 따라가 알라의 평화 말했다 : ~ A의 I 톱 오늘 밤 꿈 양산 1“ Tnnzv `2` 버터 기름, 꿀, 그리고 나는 사람들을 볼 포함 Atkvvon 3“ Valmcetkther와 독립, 그리고 원인 경우 ( 4` ) 그는 하늘이 땅에서 가고, 난 당신이 다음 사람이 실제로 후 찍은, 돈을했다 보았다가, 다른 사람이 실제로 그에 의해 촬영되었다, 다음 다른 사람이 그에 의해 촬영 그가 그를 차단하고 그가 실제로 그를 도달했다 . 아부 바크르가 말했다 :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과 하나님 아버지가 나를 Flaabrnha가 말했다하자 그의 의 메신저 알라 ~ Oabbarha ~ 하고, 에 새로운 상품 ~ 을 통해 ~ 아부 바크르는 말했다 : 캐노피 이슬람입니다 . 로 에 꿀, 버터 기름의 Antef의 로부터 꾸란 Hlaute Tntef Valmcetkther 코란과 미래 . 하늘에서 땅 연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 권리 그에게 Vialik God이 필요합니까,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 가고 Viallo 그를 다른 사람으로 데려다가 엄마 를 데려갑니다. n 은 그를 잘라 내고 그를 Viallo 그를 연결합니다 . 그는 내게 말했다, 오 알라의 메신저 , 아버지 당신은 내가 총에 맞았 습니까, 아니면 놓쳤습니까? 그리고 그가 말했다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 ? 좀이었다 일부를 놓친 아부 바크르 말했다 작성자 : ? 하나님, 하나님의 O 메신저, 당신은 내가 뭘 잘못했는지 말해했던 그는 말했다 :~ 음주 맹세하지 ~ 합의 . 크라운 인이 현대적인 긴 일시 정지와 : 있음 아부 바크르가 여기에 있었다 의 일부 다치게하지 자신의 말과 이에 대응 말한다 사람 : 아부 바크르 것을 표현 의 비전이나 분별력과 영감이없는 이야기의 여지 표현 의 순교에 대한 비전 을 배웠습니다 . 예언이되기 전에 그와 함께 있었던 그는 그들로부터 표현의 비전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내 생각에 그들은 그 나라의 교사 학교 졸업생들입니다. 그들 그들은 때 보고 를하고, 그가 우리를 통과 그가 종종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 ~ 당신 누구든지 비전을 보았다 .~ Sahih 이슬람에서와 같이 `2` 하고, 사람들은 과학 말했다 : 의 장점 것을 이 이야기 : 유도 의 인식 비전, 그리고 그를 위해시 해석에 대한 질문, 그리고 예언자의 평화가 될 그들에게 가르쳐 해석 비전과 장점을 및 포함 으로부터 그것 의 뉴스 눈에 보이지 않는이는 당신과 같이 으로부터 매일보고 온 그를 따라가 예언자 수업 평화 의 귀 , 동료에 있는뿐만 아니라 가르치지 만 가르치고 대화와가 설명 과 개발 , 그리고 안녕 사람 에 뛰어 표현 의 비전 에 Kaltlamiv 그들이다 의 손 에 뛰어 그들 중 몇몇 선생님, 과학 해석,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법학 뛰어,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상속,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탁월 현대의 과학 이없는 있다는 것을 당연 그들 중 일부는 뛰어 과학 표정 . 그리고 우리가 동의하는 경우 . 이론 학습 이론뿐만 아니라 실력이 될 수 있는 우리의 시간에 일부 과학자 의 과학 표현 이것 들이이 예술을 다른 사람에게 연구하도록 할 수 있고이 관점은이 과학 분야 에서는 낯선 사람 이 될 수 있지만 아마도이 과학의 Thrjhm은 마치 사도들의 모방이고 이쪽에서 부끄러움을 발견 한 것처럼 영감과 지리학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이 의견은 사소하고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비전에 대해 물어보고 표현을 배우려는 사람들을 위반하는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Al-Nawawi는 Samarah bin Jundub의 hadith에 대해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 예언자가 아침에기도를했다면 얼굴로 그들에게 다가와서 ~ 어제 비전이 있었나요? ~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질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전을 해석하고이를 신속하게 해석하기위한 주도권을 갖고 있으며, 비전 등에 대한 지식과 해석에 대해 말할 수있는 허용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 알 – 이맘 이븐 사디는 말했다 (2 / (442) ) , 온 주석 Allaah 유수프 해석 대화에 수여한다는 구절 : 경우 원래 것을 표현 비전, 과학 표현의 과학 임무 하나님에 제공한다는 그분의 기뻐 누구 의 노예, 그리고 인간 과학은 교육과 학습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 입니다. 따라서 Umar ibn al- Khattab이 Tahdheeb Ibn Hajar (12 \ 399 ) 로 Taperalraaa의 Ktamip 이름을 Umays 소녀에게 요청했음을 증명했습니다 . 에 따르면 클래스에 이븐 Sa’d (7 \ 124 ) : 사이드 빈 무사 이브는 것이었다 사람들의 표현 의 비전을 , 그리고 그는에서했다 소녀 아부 바크르 이름과했다 아부 Bakran 월러 솔 카림 그를 그녀의 아버지의 이름을과했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 이븐 Abd 알 – 바 같이 부팅 (1 / (313) ) 상의 논평 인터뷰도 삼라 : 이 hadeeth을 나타냅니다 그 에게 경의를 과학의 비전과 장점 ;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그녀에 대해 그에게 말하고 전달해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 동료들이 해석에 대해 말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Sheikh Muhammad Ibn Abd al-Wahhab은 그의 책 컬렉션 ( 5/130 ) 에서처럼 표현의 과학은 하나님이 누구와 함께 축복하시는 진정한 과학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배의 의지 . 그는 또한 말했다 (5 \ 143 ) : 요한 계시록은이다 의 진정한 지식을 하나님이에 언급 된 코란, 하고 말했다 위해 : 반영하지 않는 비전은 단지 하나 의 가 있기 때문에, 학자 Ptooelha 의 계시 섹션 . 했습니다 의 Shatibi 자비 경고 승인에 하나님 (2 \ 415) : 전혀 없다는 것을 장점은 그것을 줄 가려져 Alnaa 평화 전용으로 그를 따라 면제, 그러나 그의 국가 모델을 제공하고있다,이 외삽은 가르치고, 그리고 그것은 준 계시를 에 그를, 그의 나라되었다 주어진 비전 좋음 . Ibn Haj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과학 교육 의 비전 과 왼쪽 에 그 표현을 촉구 하고 어떤 졸업생 에 대한 질문과 저주 미덕의 누락은 보이지 않는 것들 과 사물 의 비밀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합니다 . E 그의 말 . 따라서 학습자가 코란, 수나, 아랍어 숙달, 잠언 및이 지식의 분에 대한 지식에 대한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그가 표현을 배우고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이 정당한 권리라고 생각하고 지식은 광범위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내 관점은이 지식을 잘하고 그것을 단순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부여받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을 수출하는 데 능숙한 학생이어야합니다. 정보를 제공하고 수신자에게 제공합니다. 덧없는 꿈을 바탕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박탈당한 사람들로부터이 예술의 도구가없는 대중에게 길을 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음의 이미지의 간단한 부조리의 마음 의 일부 그들 : 일부 팔레스타인 이 의 안뜰 Akhosv 군대, 대기 그랜드 모스크 올 것이다 의 집 너무 Tdnashm에서 하나님과 정화를하고 꿈을 기반으로 비행기와 소비 처방전을 떨어 목록 간다 on 우리나라가 꿈의 나라가 되었을까? 예배조차도 가장 넓은 문에서 꿈에 들어갔고, 힘의 밤을 보며, 환상을 통해 정의 된 것을 발견하고, 가장 큰 동기를 찾기 위해 자선을 보며, 죽은 사람들은이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 많은 사람들은 Itsedk가 그의 꿈이 문에 부족하다고 설명 할 때까지 자선 의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봅니다 . 더 많은 예와 더 큰 그림을 원하십니까? 신에 의해 그들 중 일부는 그가 여자를 본 꿈 때문에 간음하는 여자를 던지므로 그녀가 간음하는 책을 읽음으로써 스스로 교훈을 얻었으므로 그는 그녀와 이혼했습니다 ! 있다 하더라도 그 주장하는 사람들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와서 A의 그 꿈과 그에게 Nhah을 주문하고, 자신이 인식되었을 때 사람들이 비전 같이 일하기 시작 ! 브라우저에 대한 예는 듣기 할 인터넷 양자 신 위원장은 분석하고 논문을 탐색하고 기반으로 발견 여기에서 비전이나 거기에, 나는이 것을 확인을 읽은 것을 아마 농담 마흐디는 등, 그리고 순례자했다 사고 적 그리스도가 비전을 세우고 사건 당일 밤에 그녀를 본 것으로 추정되는 순례자를 찌르는 것 ! 작가는 중요한 질문을 궁금해 : 경우에 위로 일어나 그녀가 가지고 꿈의 나라 와에 부착 된 상기 과학 의 시간 과학? 과학 은 극복 할 수없는 조건, 도구 및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Ashraf 과학의 표현은 인간이 비전을 표현할 가치 가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은 코란과 그 단어에 대한 지식이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어떤 것을 본다면 코란을 먼저 고려 하고 여기에서 그것들을 연결하는 구절 의 상태 와 비전 사이의 연결 고리를 발견하고 예 를 들어야합니다 . 예 를 들어 배 는 하나님 의 말씀 을 피하기 위해 건널 수 있습니다. 전능자 : 전능자는 ~ 우리는 그와 배 의 소유자를 구했다 ~ 고 말했습니다 . ( Spider : 15). 그리고 나무는 전능하신 분의 말씀으로 위선자들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뒷받침 된 나무 인 것처럼 ”(Al- Munafiqun : 4). 아기는 전능하신 분의 말을 듣고 적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파라오가 그를 데리러 원수와 슬픔을 갖게되었습니다 . 그리고 재는 전능하신 말씀의 헛된 행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의 행위를 바람이 강하게 한 재로 그들의 행위를 여호와 께 믿지 않는 사람들 의 비유 ( Ibrahim : 18). 따라서 메신저 Sunnah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이 예술에 대한 기본 원칙과 규칙을 정했으며, 그는 동료들에게 그들의 문학과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비전에 대해 물었고 그들을 위해 표현했습니다. . 그 예와 측면이 책의 주름에 언급되었으므로 반복 할 필요는 없지만 여기서 선지자의 환상이 참됨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의 얼굴에 처형의 의무, 또는 상징의 이미지에 반응하고, 이러한 상징은 메신저에 의해 설명됩니다. 하나님의 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그녀의 동료들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유형의 물질적 사실로 . 이것은이 동반자들이 겪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혜택을 얻었고, 나중에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 예술의 기원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봄의 시간은 하나님의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임한다는 말을 바탕으로 환상을보기에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 시간이 다가 오면 신자의 환상이 거의 거짓말 .” (1) 무슬림 해설자, 나는 그에게 그 의미가 동등하다는 것을 표시했습니다. 밤낮 그리고 이번 봄의 시간은 질투가 끝납니다 . . 그는 또한 자신에 대한 비전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치를 알아야하므로 단순한 노동자의 비전은 직위와 학자의 비전이 아니며 국가, 교리 및 시대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비전 . 마찬가지로, 그는 그 사자와 새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 드문 것을 제외을 – 종종 돈이며,이 예술이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것을 달성하기 쉽지 않다 표현 남성과 그 밀, 보리, 꿀, 양모와 철에 있습니다. 오히려 그것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마지드와 내가 아는 하나님의 손에서 연구하고 견습해야합니다 ….
그 사람은 내게서 멀리 서서 나를 바라 봅니다 에 대한 꿈
(109 그 사람은 내게서 멀리 서서 나를 바라 봅니다 꿈 해몽)…비겁함이 용기 부족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그것을 얻거나 그의 전쟁에서 명령과 금지에 서있는 인간의 순결의 증거입니다 . 치즈가 우유에서 가져온다면 꿈에서 그것을 보는 것은 독신의 결혼 계약, 임산부의 자녀, 수익성있는 돈과 장수를 나타 냅니다. 전사와 적의 비겁함이 그를 정복하고 만남에서 비겁함을 봅니다. 그리고 마멋 같은 우유로 만든 것은 축복과 생계를 나타냅니다 . 치즈는 편안함을주는 돈입니다 . 그리고 젖은 치즈는 건조한 것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마른 치즈는 여행 이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하나의 치즈는 돈의 1 달러입니다 . 치즈와 함께 빵을 먹는 것처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난하게 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빵과 호두와 함께 치즈를 먹는 사람은 갑자기 병에 걸립니다 . 치즈는 피로없는 돈 이다. 공상가에 따르면 치즈의 각 블록은 1000 디르함 또는 100 디르함 입니다. 아마도 치즈는 굴욕과 진정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단단한 치즈는 여행의 생계 수단이며 부드러운 치즈는 도시 지역의 생계 수단입니다 ….
…Al-Spider : 변태에서, 남편의 침대를 버리고 저주받은 여자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녀의 직물과 그녀의 집을 보는 것은 종교가없는 여자의 소유이고 거미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새로운 시대를 가진 약하고 계획적이고 숨어있는 남자를 봅니다 ….
…내가 꿈을 꾸지 않는다고 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나는 종종 모임이나 나에게 말한다 사람과 대화를 : 나는 꿈을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당신은 그에게 가끔 짜증을 참조하십시오 ! 그리고 그가 때때로 비꼬는 말을하는 것을 봅니다 ! 그리고 국가 언어; 나는 당신의 전공을 걱정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 이 현상에 살고있는 많은 인격을 분석하면이 현상이 처음에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으며, 그 뒤에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 건망증 . 환상을 꿈꾸거나 보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잊거나 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능하신 분의 지혜입니다 . 그러므로 그가 본 꿈이나 그가 본 진실한 비전을 갑자기 기억하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 2 / 이런 현상을 겪고있는 사람의 잠에 드는 정도는 너무 심해서 잠을 너무 많이자는 사람은 죽은 사람을 닮았고, 이런 작은 사람은 잠에서 본 것을 기억합니다 . 3 / 낮에 가끔씩, 밤에 가끔씩 일하는 사람, 낮에 다른 시간에 일하는 사람, 그리고이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꿈이나 비전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저는이 마지막 범주에 도달했습니다. 광범위한 조사와 조사를 거쳐 여기에 처음으로 게시했습니다. 그들의 비전이나 꿈을 기억하지 못하는 이유는 밤에 고정 된 수면 체제를 가진 사람들만큼 수면이 편안하지 않고 밤에 잠을자는 사람들이 수면의 가장 큰 이점을 얻는 사람들이기 때문 입니다. 4 / 일부 해설자들 때문에이 지식에 대해 개인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고 그 이유가 옳거나 그른지, 그는이 방법으로 그가이 지식에 적대적인 것을보고 꿈을 꾸지 않거나 보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비전 . 5 / 그는 시력 이 정말 좋지 않습니다 . 이것이이 현상의 몇 가지 이유이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십니다 ….
…Surat Al-Mu’minoon을 읽거나 암송하는 사람은 멋진 창조물을 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는 순례를 축복, 그는 높은 순위에있는 신자들과 함께있을 것입니다, 그는 빛과 순수하고 진실한 믿음을 달성한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의 믿음이 강화되고 신앙으로 밀봉, 그가 순결과 축복과 재앙에서 구원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이 세상에서 증거로 그에게 제공 할 것이며, 천사가 그에게 정신과 바질을 전파하고 죽음의 천사가 내려올 때 그 자신이 인정하는 것 ….
…그리고 꿈속의 소녀 : 다산과 안도, 고난 후의 편안함이 성장하고 증가 합니다. 그리고 명예의 하녀, 좋은 칭찬과 좋은 희망을 가진 좋은 사람 . 그리고 그가 소년을 산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를 때릴 것 입니다. 노예 소녀를 사는 사람은 잘할 것 입니다. 성인이 아닌 노예를 마치 꿈을 실현 한 것처럼 본다면 그는 자유 로워 집니다. 그가 깨달았고 그에게 흰 가운을 입힌 것을 본다면 그는 자유로운 여자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그가 검은 옷을 입은 것처럼 보이면 그는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보라색 옷을 입은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명예로운 여자와 결혼 할 것 입니다. 청년이 그러한 환상을 본다면 그의 시력은 아들이 사춘기에 접어 들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장로가 그녀를 본다면 그의 환상은 그의 죽음을 나타냈다 . 그리고 그가 그녀를 숨겨진 죄의 범인으로 본다면 그는 드러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성인 아이를 괴롭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영광과 힘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어머니는 아버지보다 해석 측면에서 더 가치가 있으며 여성이 반항적 인 남성을 본다면 그가 오는 것이 좋습니다 그의 선함 또는 추함에 따라 그녀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어린 아들이 있고 그가 남자가 된 것을 본 사람은 그의 죽음을 표시했습니다 .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소년들 사이에 있던 그가 남자들을 따라 잡았다 . 이것은 힘과 도움을 나타냅니다 . 어떤 사람들은 그가 소년을 낳았고 그의 아내는 그녀가 노예 소녀를 낳았 기 때문에 임신했다고 봅니다. 그녀가 태어 났다고 믿고, Vtld 소년, 아마도 성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는 그가 소년 으로 태어났다 는 것을 보거나, 그는 Ghulam이거나, 그가 자신에게 태어 났다고 믿고 , 실패 안색에 대해 알려줍니다 . 준우승은 괜찮다고했다 . 그리고 코란을 읽은 메카의 한 여성이 카바 주위에 바질이 있고, 바질을 손에 들고있는 사이프가 마치 Kaaba에 대해 하나님 께 영광이라고 말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들었습니다 . Abdul Aziz bin Abi Dawood가 오늘 밤 결혼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까 ? Vantbht Abdul Aziz ibn Abi Dawood가 죽으면 ….
…Al-Rawdah는 이슬람과 종교이기 때문에 본질이 알려지지 않은 꿈에서 Riyadh al-Khidr를 본 사람입니다 . 지구상의 모든 초록색도 마찬가지입니다 . 유치원을 본 사람이 갑자기 피해를 입었다 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정원에서 죽은자를 본다면 그는 천국에 있습니다. 유치원은 세상과 그 장식, 돈이 많은 아내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동산은 예언자의 무덤,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기념의 고리, 선의 모스크, 의인의 무덤, 유치원과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순종하시는 모든 미덕의 장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코란과 지식과 지혜의 책을 언급 할 수 있으며 낙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그곳에서 늪지대로 나가거나 1 년에서 이단 자나 죄의 행위로가는 사람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먹는 동안 풀밭에서 자신을 보는 사람은 Hajj 시대에 있거나 그 안에서기도를 부르고있는 경우 Hajj를하고 믿지 않는 사람이 이슬람을 포용하는 것을 본다면 또는 가해자 그가 회개하는 것을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금요일기도 나 장례식에 참석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선한 행동입니다 ….
…남편과 돈이 표현한 꿈 입니다. 직장이 막힌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층층 나무는 노련한 사람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경적을 가진 사람이고 드러머 이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근친상간 중 일부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그는 비밀을 지키는 사람이다 . 그리고 남자의 송아지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서 준비를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항문을 잘라낸 사람은 자궁을 잘라냅니다 . 그리고 사람의 항문을 본 사람은 찡그린 얼굴을 봅니다. 그리고 피나 대변이 나오면 그에 따라 돈이 나왔습니다 . 일반적인 입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대변의 출구,이자없이 돈의 출구 .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뒤쪽 통로는 어리석은 남자이고, 알려지지 않은 여자는 그가 본 사람을 위해 세계의 관리를 준비했습니다 . 그리고 벌레가 항문에서 나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자녀가 분리됩니다 . 피가 뒷면에서 나오면 아이들의 자녀 입니다. 그리고 그것에서 나온 피에 물든 사람은 돈이 금지 됩니다. 그리고 누더기로 항문이나 배에서 나온 사람은 가족을 위해 돈을 먹은 한 사람을 분리했습니다 . 남성용 가방, 상자, 상점, 집, 상점 또는 회의실 . 그리고 아마도 꿈의 뒷문은 그가 깨어있는 동안 그가 앉아있는 칼, 바지 또는 매트와 같이 그가 동물이나 안장을 타는 것과 같이 그가하는 일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주인의 순종과 불순종을 나타내었고, 아마도 그것은 비밀의 문이나 그 흙의 직접적인 종을 나타내었을 것이고, 아마도 그것은 애도 의 돌봄을 나타내었고, 집의 흙과 함께가는 홈통을 나타냅니다. 및 패들 아무도 방문, 또는 진흙 땅이 더 있다는 것을 황폐 한 집 나타내는 하나 명의 양성 , 그리고 아무도 거둔다는, 그것 때문에 그의 사악한과 무지, 또는 이단의 장소의 사람들로부터 멀리 켤 수있는 사람을 나타냅니다를 그리고 부도덕, 그리고 아마도 뒤쪽 통로는 희미 해지는 입을 가리키며 기쁨과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꿈에 손을 가진 사람이 심하게 증가하면 그는 싸울 계획임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누구든지 그의 항문에서 공작이 나왔고 아름다운 소녀가 그에게 태어 났고 물고기가 나오면 못생긴 소녀가 그에게 태어 났고 그것이 벌레이거나 이가 있다면 그는 친척과 분리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뱀처럼 그에게서 나왔다면 그들은 어쨌든 낯선 사람입니다 ….
…길 잃은 동물 꿈에서 가족 수준의 어려움과 무역 불황을 나타내는 길 잃은 동물을 봅니다 ….
…거미는 꿈속에 남편의 침대를 버리는 저주받은 여자입니다 . 그리고 거미를 보는 사람은 계획적이고 약하고 꺼리는 사람을 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거미는 직공 또는 금욕 숭배자 입니다. 그리고 거미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약하고 약합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집이 거미집 보다 약 하다면 ). 그리고 거미는 매력적인 여성 또는 직조 및 직조에 대한 지식을 나타냅니다 ….
…막대기 치기 : 그래서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고 듣는 것도 거짓말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집에서 류트를 치는 것을 본 사람은 재난에 맞았고, 류트의 타격은 그의 머리였으며 슬픔에 휩싸이기 전에 … 힘줄을 치는듯한 모습을 본다면 걱정을 떠날 것이다 . 그의 가난은 그의 소유와 자존심을 어지럽히는 명예로운 왕을 의미한다고한다 . 그가 그의 왕을 기억할 때마다 그의 내장은 뒤집히고 모호한 것은 설교이며 부도덕 한 사람은 자신의 내장에 떨어지는 무언가로 그를 망친다 . 그것은 억압적인 불의이며 장을 베는 사람들에 대한 잘못입니다 . 그리고 그가 카바레에서 이맘의 문을 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류트, 탱 부르, 심벌즈와 같은 플루트와 춤에서 무언가를 봅니다. 그는 자격이 있으면 권한과 권위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말을 시작합니다. ….
…꿈속의 우물, 웃고 똑 바른 여자 . 여자가 우물을 보면 매너가 좋은 사람입니다 . 그리고 우물은 돈이나 과학, 큰 사람이나 감옥, 제한이나 속임수 입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을 파고 물이 있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부유 한 여자와 결혼하여 그녀를 속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드릴링은 속이기 때문입니다. 물이 없으면 여자는 돈이 없습니다. 그녀의 물을 마신 다음 그는 사기로 돈을 쳤다 . 그리고 만약 그가 수출업자와 도착 자들이 밧줄과 양동이로 그리는 지역, 집 또는 마을에서 오래된 우물을 본다면, 여성, 여성의 남편, 또는 그녀의 가치가 있고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그들의 생계에서 그는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우물에서 물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그 우물에서 나왔고 그들은 그곳에서 슬퍼하고 울었습니다 . 그리고 그가 과수원에 물을주기 위해 우물을 파는 것을 본다면 그는 가족과 성관계를 갖는 약을 먹습니다 . 그가 집에 물이 들어갈 때까지 우물이 넘쳐나는 것을 본다면 돈이 닥치면 재앙이 될 것이고, 그가 집을 나가면 그가 떠난만큼 돈에서 빠져 나가는 것이다. 집 . 그가 우물물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그는 불의한 폭군적인 남자와 행동하고 있으며, 그는 그의 음모와 잘못으로 괴로워 할 것이고 그의 일이 그에게 어려울 것 입니다. 물이 맑으면 그에게 만족하는 의인을 위해 일합니다 . 그가 우물에 앉으면 그는 교활한 사람으로 취급되고 그는 그의 음모에서 구출됩니다 . 그가 떨어지거나 우물에 보내진 것을 본다면 그는 여행합니다 . 그리고 우물은 사람이 알 수없는 위치에서 그것을보고 그 안에 신선한 물이 있다면 그것은 그 사람의 세계이고 그 안에서 그는 물만큼 축복 받고 장수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물이 없다면 그의 삶은 다 된 것 입니다. 우물의 붕괴는 여성의 죽음입니다 . 발이 우물에 매달려있는 것을 본다면, 그는 돈의 전부 또는 일부로 음모를 꾸미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우물에 들어가서 절반에 도달하면 그는 그것을 부르고 여행합니다 . 우물 한가운데서기도의 부름을 들으면 통치 자라하더라도 고립되고 상인이라하더라도 패배한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가 것이 아니라에 빠진 것을 보았다 위해, 그는이 계산되지 않는면에서, 자신의 생계에 어려움 후 용이성 및 혜택을 풍부하게 얻을 것입니다 자신의 가정이나 자신의 땅에서 잘 본다 누구든지 그의 계급과 그의 앞에는 떨어 집니다. 아마도 우물은 아버지와 소년, 공손하고 무덤,기만과 필요의 충족, 여행과 요구, 희소성과 관대함을 나타 냅니다. 그리고 모든 우물에는 해석이 있습니다 . 집의 우물은 집주인이나 그의 상점, 그의 아내 또는 하인 또는 그의 돈, 죽음 또는 생명을 나타 냅니다. 깨진 우물은 여행과 이동을 방해합니다 . 그리고 거리의 우물은 모스크 나 화장실을 나타내고 아마도 우물은 모든 사람이 오는 간음 한 여성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따뜻한 우물은 그 경계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길의 우물은 고통 후 외음부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물레 방아 우물은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고 다른 사람들은 가난한 세상을 나타내며 아마도 학생들을위한 지식과 학교의 고향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이 차선이나 유명한 나라에서 잠잠의 우물을 본다면, 그는 그의 간구나 호의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사람을 그 위치로 데려 올 것 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그 나라 사람들이 적들에 대한 승리와 그들의 축복의 풍성함을 나타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유익한 비가 그들에게 떨어졌을 것 입니다. 그가 우물 위에 서서 맑고 좋은 물을 뽑았다는 것을보고 학자라면 뽑은만큼 그에게서 얻었고 가난하면 돈을 벌었고 독신이면 결혼했고 그의 아내가 임신 한 경우, 특히 그가 양동이를 그리면 아이를 데리고오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사람 정보를 생략하고 그들에게 짖는 소리를 낼 이유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필요를 찾고 있다면 그는 그의 필요를 충족 시켰고, 그가 여행을 희망한다면 그는 여행을 할 것이고 여행에서 큰 혜택을 얻었을 것 입니다. 그가 그에게 일어난 요청을 요구하고 그가 희망을 희망한다면 그는 그것을 깨달았고, 우물이 뇌물에 가까웠다면 그는 관대 한 사람이고 그가 멀리 뿌려지면 그는 인색 한 사람, 우물의 물은 다신교와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불신을 나타냅니다 . 우물은 Bir Rib의 반대이기 때문에 종교에 대한 의심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가 우물을 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여자를 생각하고 봅니다 . 그의 우물이 접혀 있고 그의 아내가 아프거나 산후 기간에있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구원을 받고 병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
…눈 은 인도와 망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의 빚과 통찰력입니다 . 몸에서 많은 눈을 본다면 선함과 종교가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배가 찢어지고 뱃속에 눈이 보인다면 그는 이단자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하느님은 그의 뱃속에 두 마음으로 사람을 만들지 않으 셨습니다 .” 그가 자신의 눈을 다른 낯선 사람의 눈으로 본다면 그의 눈은 그의 눈이 사라 졌음을 나타내며 다른 누군가가 그를 안내 할 것 입니다. 남자가 알려지면 몽상가는 딸과 결혼하고 그와 잘 어울 립니다. 그의 눈이 사라진 것을보고 그의 아이들은 죽었고 그가 소원 한 동안 그가 눈이 멀었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가 죽을 때까지 자신의 유배 기간을 표시했습니다 . 그의 눈이 철인 것처럼 보인다면, 그는 그의 덮개가 파괴 될 정도로 매우 염려 할 것 입니다. 그가 사람에게 눈을 떴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그의 문제를 조사하고 그를 도울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악한 것을 본 것처럼 보면 그를 미워하고, 눈으로 듣고 귀로 보는 것처럼 보면 가족과 딸이 죄를 짓도록 몰아 넣습니다 . 그리고 손바닥으로 사람의 눈이나 동물의 눈을 보는 사람은 현물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눈을 들여다 본 것처럼 보는 사람은 그것을 좋아하고 박수를 보냅니다. 그는 자신의 종교에 해를 끼치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검은 눈의 종교 . Awal-blue 이단과 종교를 침해하는 Al-Shahla . 그리고 녹색은 종교에 모순되는 종교 입니다. 마음 속에 눈이나 눈이 보이면 빛만큼 종교도 좋다 . 그가 눈에 음행을 저지르는 것을 본다면 그는 여성을 볼 것 입니다. 그의 눈이 황갈색 인 것을 본다면 그는 그의 친구의 여자를 의심스럽게 봅니다. 시력의 예민함은 모든 사람들에게 좋으며, 아이가 있고이 시력을 본 사람은 누구나 아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이들은 눈과 같기 때문입니다. 사랑 받고 있습니다. Al-Hajjaj bin Yusef는 그의 눈이 무릎에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의 형제 Muhammad와 그의 아들 Muhammad는 그를 위해 애도했습니다 . 유태인 중 일부는 하늘에서 노예 소녀를 보거나 노예 소녀를 보았 기 때문에 그는 Barhami에 대한 자신의 환상을 해설하고“무역에서 돈을 타격 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조업자가 그것을 본다면 제조업 자로부터 돈을 받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속눈썹 : 종교에 대한 해석과 보호 . 그것은 눈썹보다 눈에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의와 부패는 아이와 돈 때문이라고한다 . 눈의 가장자리가 좋은 것처럼 보인다면 그의 종교는 불가침 입니다. 그가 종교와 지식 보유자라면 눈가의 그림자에 앉아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종교의 그늘 아래 살고있는 것 입니다. 그가 세상의 주인이라면 그는 사람들의 돈을 가져 가서 숨고, 그가 눈에 주름이없는 것처럼 보면 종교의 샤리아를 낭비한다 . 사람이 그것을 뽑으면 그의 적은 그의 종교에서 그에게 조언합니다 . 머리카락이 하얗게 보이면 머리, 눈, 귀 또는 어금니에서 그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나타냅니다 . 한 남자가 이븐 시린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수염을 움켜 쥐고있는 것처럼보고 그것을 근절 할 때까지 빌려 주었다 .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삼촌의 유산을 먹고, 그는 당신 이외의 상속인이 없습니다. 그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먹으면 그 정도까지 상속합니다 . 그리고 그의 수염이 희고 반짝이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나라의 얼굴, 이름, 기억에 자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브라함의 수염,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그녀가 화환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얼굴과 품위를 나타 냅니다. 그가 깨어있는 것보다 더 어둡고 낫고 깨어있는 상태에서 검은 색이라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명성, 자부심, 존엄성 및 아름다움을 치는 것 입니다. 그가 회색이고 여전히 검은 색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위엄이 있습니다. 검게 남은 것이 아무것도 없으면 부족한 것 입니다. 그리고 이븐 시린 남자에게 와서 말했다 : 내 수염이 흰 것을 나는 보았다, 그리고 색소가 첨부되지 않았는지 그래서 그것을 표백 것을, 그가 말했다 그래서 사람은 검은 수염을 가진 젊은했다 : 화이트가있다 당신의 재산이 부족하고 당신은 그것을 덮고 싶어했고 그는 그것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비준 ….
…모세여, 꿈에서 그를 보는 사람은 그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모세의 비전, 평화가 그에게 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멸망 된 강력한 왕이나 이단의 우두머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의를 가진 자들의 권세와 거짓 소유자의 압제를 나타냅니다 . 그가 모세의 형상으로 변화된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통치자이고 그의 적을 이길 원수가 있다면 그에게 평화가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를 죄수로 본다면, 그는 그의 생존을 나타내며 그의 비전은 강력한 자의 파괴를 나타냅니다 . 누구든지 그를보고 승리 전쟁에 빠졌고 만약 그가 바다 여행에 있다면 그는 바다에서 탈출하여 경의를받을 것이며, 모세를 보면 평화가 그에게 있다는 것은 어린 시절의 고통, 부모의 분열을 나타냅니다. 친척들, 왕들과 강력한 사람들의 동거, 의인의 결혼, 그리고 그들에게서 야채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사물의 경이로움을 봅니다. 평화가 그에게 있고 그는 위반을 목격했습니다. 배는 소년을 죽이고 벽 . 그의 비전은 바다 여행을 나타내며 그의 결과는 안전과 이익 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모세를 본 사람은 추상화의 대가들 사이에서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빛과 승진과 학위면에서 그의 내면이 증가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의 손에서 모세의 막대기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큰 집과 그의 적들에 대한 승리를 얻을 것 입니다. 그가 매혹 되었다면 그의 마법은 영웅 이다. 아마도 모세의 막대기의 출현은 신자들의 승리와 불신자들의 멸망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관대함과 포도 : 관대함은 마시고 나르는 정원과 같고 맛의 즐거움, 특히 신체의 마약 성 설탕이 그것에서 나오고 주스와의 성교의 마비와 같기 때문에 여성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정자와 같기 때문에 결혼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관대 한 남자는 포도의 풍성한 혜택 때문에 유익한 말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통치자, 세상, 돈이있는 말과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묘사 한 포도원을 소유 한 사람은 누구든지 그가 있다면 여자와 결혼 할 것입니다 금욕하거나 관대 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면, 그는 그의 결과와 투표율과 관리에서 관대 한 시간에 그에게 일어날 일을 살펴 봅니다. 이것은 그 기간에 있었고 그 여자 는 병 으로 아팠고 그녀의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면 그녀는 노예 소녀에게 왔고 그가 석방, 연결 또는 통치자 또는 손에서 돈을 바라고 있다면 통치자 또는 통치자 또는 어머니, 자매 및 아내와 같은 여성의 경우 금지되어 있으며 결혼 계약이 아니더라도 아내에게 연락해야합니다. 그는 가난하고 시장과 업계에서 수요와 위선이 있으면 변명하고 정체되며, 시간과 여름이 다가 오면 문제는 그에게 불리하며 모든 것이 유효합니다 . 당시의 흑포도는 병과 공포이며, 사랑의 수에 따라 소유 한 자에게는 채찍이 될 수 있으며, 그 색깔이 검게되어 본질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 당시의 백포도는 세상의 주스이자 선량이며, 다른 때에는 그가 바라고 있던 시간보다 먼저 돈을받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가 포도원을 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주스를 가져다가 남은 것을 남겨 두십시오. 즉 왕이 강제로 주스의 왕을 소유해야한다는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지팡이 주스 및 기타 것들, 주스와 그 이점은 본질적으로 구별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불에 닿지 않는 것보다 주스와 그 이점이 다른 것보다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 포도를 줍는 사람은 아내에게서 돈을 받았다고하는데 그 돈은 1000 디르함이라고한다 . 그리고 흑포도는 남아 있지 않은 돈이라고하는데, 포도 나무에서 처지는 것을 보면 매우 춥고 두렵습니다 . 일부 논평가들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 설탕과 좋은 음식 ~ 이라고 말씀하시기 때문에 흑포도는 싫어하지 않습니다 . 그가 미워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표현 자들이 그를 미워했기 때문에 사가랴, 그에게 평화가 있기 때문에 마리아와 함께 그를 찾았습니다 . 그의 아버지가 그를 부를 때 노아의 아들 옆에 있었다고하는데, 그는 색이 흰색 이었기 때문에 색이 바뀌면 그 주변의 포도가 바뀌었고 검은 색의 기원은 . 그리고 과일이었던 것은 모든 부분에서 잘리지 않고 시간도없고 그것을 망치는 물질도없고 대추 야자 건포도처럼 좋으며 그 당시에 발견되어 다른 사람의 때에 처형 된 것은 무엇이든 좋다 혐오스러운 이름이나 추악한 뉴스를 제외하고는 그 시간 동안, 그리고 그 시간 외에는 결국 미움을 받습니다. 혐오감을 나타내는 기원이있는 것은 무엇이든 그의 욕망과 고통에 있으며, 때로는 두 사람처럼 구타를 당하거나 아팠습니다 . 아담, 평화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그의 잎사귀를 두려워하고 그의 나무에 그를 비난하고 그는 걱정하고 후회했기 때문에 항상 이것이 필요했고 그의 나무와 종이도 필요했습니다 . 노란색이었던 것은 모과, 산사 나무, 수박과 같은 질병으로 그의 삶을 벗어나는 해로울뿐 아니라 걱정과 슬픔을 노랗게하는 것 외에는 다른 질병이었습니다 . 신맛이라면 채찍으로 두들겨 먹었고, 특히 숫자라면 채찍의 열매가 끝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열매의 뿌리 인 나무는 마른 막대기 입니다. 그리고 이익의 유래에 이름이 붙은 것은 그 의미보다 강한 경우, 다른 때는 푸르른 모과가 피곤하고 노란색은 질병이라면 그 해석을 그 표현으로 옮기십시오 . 그리고 녹색 복숭아 : 그들 또는 형제 의 고통, 그리고 황색 질병 . 그리고 대추 : 그 당시에는 회사 나 부서에서 임명하고, 그 외의 녹색은 자신을 괴롭히는 불행과 사고이며, 그의 건조 함은 항상 푸른 꽃을 피우고 그의 나무는 온전한 마음과 좋은 얼굴을 가진 사람, 쾌락, 자부심, 술탄의 사람인 명예로운 사람이라고했다 ….
…그것은 종교에서 꿈의 확고 함 속에 있습니다. 여행이나 질병으로 인한 어린이 또는 활동이 없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제한은 꿈에서 제한 한 사람들의 친절 함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은의 제한은 결혼 문제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놋쇠라면 불운에도 굳건 하고 납으로 만들면 약점과 약점에 굳건하다 . 밧줄에서 나온 것이라면 그것은 종교의 확고 함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의 증거입니다 . 상인에 대한 제한은 loon의 짐이고, 관계자는 그의 걱정을 가지고 있고 환자는 그의 병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하나님을 위해 결박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녀 문제에 부지런합니다 . 그리고 그가 마을에 묶인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마을의 정착 자 입니다. 그가 집에 묶인 것을 본다면 그는 여자와 괴로워합니다 . 제한이 좁 으면 문제가 그에게 빡빡합니다 . 그리고 기뻐하는 자의 제한은 항상 기뻐할 것 입니다. 그리고 구속이 그가 또 다른 제한을 증가시킨 것을보고 그가 아프면 죽고 감옥에 있으면 그의 수감 기간이 길다 . 그리고 그가 묶여 있고 녹색 옷을 입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종교와 보상의 문제에 있으며, 백인이라면 그의 키는 지식과 법학,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문제에 있습니다. 빨간색이면 그의 키는 재미와 기쁨의 문제이고 노란색이면 그의 키는 병에 걸린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금 사슬에 묶인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사라진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록에서 다른 사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큰 죄를 졌다는 것을 나타내며,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에 대한 술탄의 보복을 두려워합니다 . ( 그리고 당신은 그날 수갑에 묶인 범죄자들을 봅니다 ) . 제한은 우선 빈곤 입니다. 다음을 참조하거나 케이블을 참조하십시오 ….
…천문학 : 꿈에서 그것이 최초의 천문학이라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불의한 왕자 나 거짓 목사를 동반 할 것 입니다. 두 번째 영역은 왕의 작가 입니다. 그리고 그가 세 번째 방주에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결혼 합니다. 그리고 네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칼리프 또는 위대한 왕과 동행하며, 자격이 없으면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합니다 . 그리고 다섯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왕의 전쟁 주인이나 경건한 사람을 본다 . 그리고 여섯 번째 천문학을 본 사람은 누구나 지식과 공로를 얻었고 확고했습니다 . 그리고 일곱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왕의 주인을 만날 것 입니다. 그리고 여덟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위대한 왕과 동행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아홉 번째 방주를 보는 사람은 영광스러운 사람의 동반자입니다 . 그리고 주변 구인 열 번째 궤도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가장 위대한 칼리프 또는 가장 위대한 왕을 봅니다. 그리고 그가 방주 전체를 본다면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얼굴을 받거나 지상의 가장 위대한 왕들과 동행 할 것 입니다. 여성이 자신이 아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왕자의 점원이나 그의 직원들과 결혼 할 것 입니다….
…Arafah에 서기 : 금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해가 질 때와 새벽이되었을 때 서서 지켜 보는 것이고 해가지면 금식을받는 것 입니다. 새벽이오고 거기에 서 있지 않으면 금식하는 사람처럼 Hajj를 그리워하고 금식으로 그는 태양의 혼수 상태를 봅니다 . 그가 결석하면 먹고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먹는 것은 Arafah에 서있는 사람이 지불하는 삶과 움직임의 원인입니다 . 아마도 Arafah에 서있는 것은 무덤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수천 명의 외국인과의 만남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 아담, 그에게 평화 가 있기 때문에 아라 파와 헤어진 후에 하와 를 만났고 , 그래서 그들이 서로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것을 아라 파라고 불렀습니다 . 밤이오고 새벽이 될 때까지 그와 함께 서있는 사람은 왕들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필요를 찾는 사람들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 그는 무엇이 필요한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 나는 그것을 얻었다 . 그리고 하루가 올 때 누구든지 그가 원하는 것을받지 못하고 그가 요구하는 것을 금지 할 것입니다. 특히 유프라테스라는 단어가 아라파트라는 이름에 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Arafa는 시장 시즌과 판매 시간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가해질 무렵에 그것 곁에 서 있었다면 그는 그것을 사고 파는 데있어 이익과 이익을 얻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주간 투표율을 지키면 그는 . Arafah의 날은 금요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로, 창조의 만남, 부과 의무에 동의하기 때문 입니다. 전쟁 휴식 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거꾸로 된 군중의 위치를 나타낼 수 있으며 하나님은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Ruya ATIKA 빈트 압둘 무타 립은 56 – 무하마드 빈 이샤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무하마드 이븐 알 – 이슬람 Zuhri, 아심 이븐 우마르 이븐 Qatada, 압둘라 빈 ABI 바크르와 야지드 빈 로마 얘기 Urwa 빈의 권위에 알 – Ibn Abay의 권위에 관한 Zubayr와 다른 학자들은 – 하나님 께서 그들 에게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들 각자 는 나에게이 강연이 바드르 의 hadeeth 에서 자양분 을받으며 모인이 강연을 말했습니다 : 알라 의 메신저 Masama 에게 –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아부 Sufyan는에 가짜 상처 이슬람교에서 오는 그들과 말했다는 : 돈이 하나님 Infelkmoha Vantdb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져이의 Ir Quraish 두려워 일부 그들 과 중량 의 일부 그들과 그들이 그렇지 않은 그들은 생각하는 메신저의 하나님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되는 전쟁을 던지고, 그가 Hijaz에서 접근 할 때 아부 Sufyan는 소식에 민감했고 그가 뉴스를 잡았 때까지 사람들의 문제에 대해 두려워하는 Rukban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물었다 무하마드의 일부 루크 반에서 당신과 당신의 비난에 대해 그의 동료들에게 호소했기 때문에 그는 Dhamdham bin Amr Al-Ghafari를 고용했다고 경고했고 그를 Makkah로 보냈고 Quraysh로 오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들의 돈을 위해 그들을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함마드가 동료들에게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Dhamdham bin Amr은 빠르게 메카로 나갔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한 Urwa 빈 알 – Zubayr의 권한에 이븐 압바스, 그리고 야지드 빈 로마의 권위에 Ikrimah의 권위에, 비난하지 않는 사람 말해 : ATIKA, 알 – Muttalib의 딸 , 3 일 밤에 메카 합병이 도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환상은 나를 두렵게하고 당신의 백성이 악과 불행에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가 당신에게 말한 것을 숨겼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승객이 그를 위해 낙타에게 와서 그가 그릇에 서서 그의 목소리의 꼭대기에서 말했다 : 당신을 소외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의 레슬링 선수에게 세 번 배신 가족, 그래서 나는 사람들을 봅니다 그에게 모여서 그는 모스크에 들어갔고 사람들은 그를 따라 갔고, 카바 뒤쪽에 그의 낙타를 들고 그와 같이 그와 같이 외쳤습니다. 그렇게 외쳤습니다. 그때 그는 낙타를 아부 쿠바 이스의 머리에 대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바위를 가져다가 보냈고, 그것이 산 아래에 있어도 거절 될 것입니다. . Al-Abbas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에 의해 이것은 비전이며 당신은 그것을 숨기고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Al-Abbas가 나와서 Al-Walid bin Utbah bin Rabi’a를 만났고 친구가 생겼습니다 . Al-Abbas가 말했다 : 그래서 나는 집 주위를 돌아 다녔고, Quraish Qud의 Rahat에있는 Abu Jahl bin Hisham이 암울한 환상으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Abu Jahl이 나를 보았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 O Abu Al-Fadl, 당신이 당신의 순환 을 마쳤다면, 우리에게 오세요, 그래서 당신이 마치고 와서 그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Abu Jahl이 나에게 말했다 : Oh Bani Abdul Muttalib 이여 예언자는 언제 당신에게 일어 났 습니까? 그는 말했다 : 그게 뭐죠? 그는 말했다 : 그녀가 본 그 비전은 음란하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Abd al-Muttalib의 아들 이여, 당신은 당신의 여자들이 예언하도록 당신의 남자들이 예언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까? Atika는 그녀의 환상에서 그가 말했습니다.“당신보다 앞서 가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이 세.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이라면, 세 사람이 지나가고 우리가 당신에 대한 책을 쓰지 않으면 당신이 아랍 집 사람들에게 거짓말을한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압바스는 말했다 : 확신 이 무엇 출신 으로 나를 그에게 큰 일이 있지만 Jehdt IT와 Ankkrt 뭔가를 볼 수, 그는 말했다 : 나는 생각하지 않는 경우 다음 우리를 나눌 더 이상 의 여성 의 아들 만에 온 압둘 Muttalib 나 , 그녀는 말했다 : Oorteurtm입니다 악성이 버림받은 당신의 남성과 여성에있는 당신이 당신을 먹을 수있다 당신이 다음 듣고 , 어이없는 내가들은 것을,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은 내가 무엇을 한 수도 에서 한 날 로부터 그 큰 HEM 하나님 Otardhan 그 반환 Okwilkenh 말했다 : VDOT가에서 의 세 번째 날 의 비전 ATIKA 및 Onaa 철 그가 그를 잡는다 있다는처럼 놓친 theyd 아스 I을 자극, 그는 말했다 : 내가 입력 한 내가 그를보고 모스크 내가 맹세 내가 그를의 일부 Otardh 후면을 향해 걷고 의 문 모스크 심화 , 그는 말했다 : 나는 자신에게 말했다 : 무엇을 ,이 차이를 먹고 하나님에 대한 그 Ohatmh, 그는 말했다 나 : 그가 듣고 있으면 내가 무엇을 하지 들었다, Bin Amr Al-Ghafari에 합류 한 그의 낙타 위에 서서 계곡의 뱃속에서 외치는 목소리가 그의 낙타와 그의 여행 주위 와는 찢어 말하는 동안 그의 셔츠를 : 오, 라이브 Quraish, 알 – Latimah 알 – Latimah, 아비 Sufyan와 돈을. 무함마드는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될 것 같지 않다는 것을 동료들에게 제안했습니다. 안도는 안도라고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나를 그에게서 산만하게했고 명령에서 나온 것이 나를 빼앗 았습니다 (1).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명령에서 나온 것에 산만했고, 우리가 떠날 때까지 장치에 불과했고, Badr 날에 일어난 일로 그들의 귀족을 죽이고 그들의 선택을 포착하여 Quraish를 강타했습니다 . Atika bint Abdul-Muttalib는 그녀가 본 것과 Quraysh가 그것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비전이 사실이 아니 었고 그는 그것을 믿기 위해 당신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 중 하나가 도망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말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거짓말을하지만 거짓말 쟁이는 누구든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