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깨어있는 동안 마실 때 익숙해지면 암말을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선함을 나타내며 그를 왕에게 더 가깝게 이끌고 알려지지 않으면 싫어 합니다….

그가 그녀의 친밀한 몸이나 분대의 취향에서 술을 마시고있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지식을 요구하며 그 지식은 그에게 재앙이되고 그의 일이 그에게 어렵다고한다. 그의 환상은 피가 흘렀음을 나타냅니다 ….

암말의 우유를 마시면 술탄보다 나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마신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이슬람에서 죽을 것 입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물과 포도주와 우유를 마신 것을 본다면 지혜와 지식과 부를 얻었고

그리고 잠잠 물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나 좋은 것을 얻을 것이며, 그가 원하는 것을 의로운 방법으로 얻을 것 입니다. 그가 참배 한 것을 보거나 그것을 위해기도하면 그는 법을 제정하고 유지한다 . 순례와 안전을 제공합니다 ….

사람들의 피를 마신 사람은 죄에서 지루해 도망 쳤다고합니다 . 피의 우물에 빠지는 사람은 피나 금전의 고통을 받게됩니다 . 그리고 신체 건강과 안전에서 혈류 . 그가 결석하면 그는 여행에서 안전하게 돌아올 것 입니다. 아자 드에서 온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 우리의 위대한 사람들 중 한 명이 우리와 함께 다음날 저녁기도를 건전하고 건전하게기도했고 그는 눈이 멀었 기 때문에 그를 간청하고 말했습니다 : 이것이 당신을 쓰러 뜨린 것이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잠에 들어 와서 가져 갔기 때문에 그는 나를 하나님의 메신저에게 데려갔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가 피를 손에 들고 앉아 있다면 그는 당신이 누구라고 말했습니다. 후세인과 싸웠습니까? 나는 그렇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검지와 중지를 의미하는이 두 손가락을 가져다가 피에 담그고는 내 눈에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두 손가락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 한 남자가 Ibn Al-Musayyib에게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손에 피가 묻어있는 것처럼 보였고 더 많이 씻을수록 더 밝아 졌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게서 쫓겨 난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를 합당하게 만드십시오 . Sufyan이 말했습니다.“내 드레스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모스크에 갔을 때 그의 문에 교차점이 있었을 때 나는 그에게 내 비전을 이야기했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는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 그가 말한대로였다 ….

…그의 아버지의 권위에 대한 Makhzum bin Hani Al-Makhzoumi의 권위에 대한 Al-Mobtan의 비전 – 그리고 150 년이 지났다 –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가 그날 밤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와 그에게 평화를 부여는, A가 iwan가 흔들리고 십사 발코니가 떨어졌다, 페르시아의 불 소멸되고 천 해소하지 않았다 골절, 태어나 그 전에 년 , 그리고 호수의 후손. Saveh , 선도 및 의견 Mobman 에블라 어려움 오프 절단 대부 말 그녀의 나라에서 티그리스와 확산을 , 그는 Vsber 격려해야하는지 의견 분수 소름 끼치게되었을 때 , 그리고 그 자신의 장관에서 그것을 은폐하지 않고 Mrasbeth 그는보고 자신의 왕관을 넣어 그의 침대에 앉아에 넣어 그들이 그를에 그들에게 만났을 때 그에게 그에게 그들을 보내 그것은 그들을 초대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하는 동안 책이 불 밖으로 죽어가는 그에게 언급 할 때 , 그는 증가 그의 고통에서 , 그리고 교자가 말했다 : 내가 왕이 하나님을 개혁 , 나는이 밤에보고 – 낙타 그에게 비전을 이야기 – 다음 그는 말했다 : 이 Yamauban 무엇 그는 그것에 대해 자신을 알고 – 후 그는 말했다 : 사고 그것은 아랍 출신 , 그가 그에서 쓴 그래서 그는 Nu’man 이븐 알 – Mundhir에 왕의 왕을 깨고 , 하지만 그는 대해 물어 원하는 것을 알고 한 남자로 이동 한 후 , 그리고 그가로 이동 그를 Abd al-Masih bin Amr bin Hayyan bin Baqila al-Ghassani. 그가 그에게 왔을 때 그는 그에게 말했다 .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물어보고 싶은지 아십니까? 그는 말했다 : 내가 그를 알고 있으면 왕에게 말하게하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가 아는 ​​사람을 그에게 말했다 . 그들은 당신 에게 의견을 말해 준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을 알고 무료 로 알 -Sham 의 외곽에서 살았다 Facet , 말했다 : 죽음은 그에게 내가 그에게 물은 것을 묻고 나는 그의 대답을 놓쳤다 , 그는 Abdul Christ 낙타를 탔다. on Facet는 죽음을 감독하고 그를 맞이했고 삶은 아니었다 Ihr Facet Gowaya 그가 Abdul Christ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예멘의 모임을 듣고 7 개의시 구절을 언급 한 청각 장애인 어머니를 말합니다 . Satih는 그의 머리카락을 듣고 고개를 들어 말했습니다 . 낙타를 탄 그리스도 의 종이 지붕으로 떨어지고 무덤을 완성했습니다. 아샤와 계곡과 사와 호수가 넘쳐 페르시아의 불이 꺼 졌으므로 레반트는 발코니의 수와 다가오는 모든 것에 따라 왕과 여왕이있는 샤마의 표면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Satih가 그의 자리를 보냈기 때문에 Abd al-Masih는 여행을 떠났고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7 개의시 구절을 그에게 언급했습니다. Abd al-Masih가 Kashri에 왔을 때, Suatih가 우리 가운데 14 명의 왕이있을 때까지 말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은 4 년 동안 통치했고 나머지는 Othman bin Affan의 계승까지 – 신이 그를 기뻐 하시길 – 그리고 예언자의 할아버지 인 Abdul-Muttalib bin Hashem이 명령 한 환상에서 Anders의 위치를 ​​쫓아 잠잠을 파고 그 효과를 용서 한 그에게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임했습니다. 이븐 이샤 크 그는 이븐 ABI 탈레반에 대해 들어 있음을, 압둘라 빈 Zaryer 알 – Ghafiqi의 권위에 Murthad 빈 압둘라 알 – Yazni의 권위에, 나에게 야지드 빈 ABI 하비브 알 – 마스리에게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압드 알 – Muttalib 내가 돌은 나에게 왔을 때 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파고 압둘 Muttalib 구입했을 때 잠잠의 hadith의 발생, 그는 말했다 : 나는 좋은 파다. 그는 말했다 : 내가 말했다, 무슨 좋은?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에게서 떠났다. 다음 날 나는 내 침대로 돌아와 그 안에서 잠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파고 잘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옳지 않습니다 .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떠났다 . 내일 날이 때, 나는 내 반환 침대 와 그 안에 잠 , 그가 나에게 와서 있도록했다 : 파고 미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했다 : 미친 사람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나를 떠났다 . 다음날 내가 침대로 돌아와 잠을 잤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 Dig Zamzam ,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Zamzam은 무엇입니까? 그는 말했다 : 피하거나 슬퍼하지 마십시오 , 큰 순례자가 물결 무늬가있다 , 그리고 그것은 곡식과 혈액 사이에 , 상기 용사의 구덩이 까마귀 , 개미 마을에서 . Ibn Ishaq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장소 를 표시 하고 그가 내일 Bmaolh와 그의 아들 Harith bin Abdul Muttalib를 비준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Abdul에 나타 났을 때 다른 haf 가 태어 났을 때 Quraish를 접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필요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다 . O Abdul Muttalib 잘 우리 아버지 Ishmael,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이 문제를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당신없이 할당되었고 나는 당신들 중에서 그것을주었습니다 . 그들이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가 그에게 정의를합니까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싸움까지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습니다에 대한 .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와 당신이 원하는 사람 사이를 만드십시오. 나는 그에게 당신을 판단합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사제 Bani Saad bin Hudhaim? 그는 말했다 : 네 , 그는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레반트의 감독하에 있었기 때문에 Abd al-Muttalib는 Bani Abd Manaf에서 그의 아버지의 아들 그룹과 함께 타고 Nafar의 Quraysh에서 모든 부족에서 탔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리고 토지 는 우발적 이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들은 Hijaz와 Levant 사이에 이러한 변화가 있더라도 나갔다. Muttalib와 그의 동료들은 그들이 죽음을 확신 할 때까지 목이 마르고 그들과 함께 Quraysh 부족을 찾았고 거절하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은유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일어난 일처럼 우리 자신을 두려워합니다 . 압둘 Muttalib는 사람들은 그가 자신과 동료에 대한 우려 무엇을 그는 말했다 않았다 톱 무엇을 할 때 :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그들은 말했다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따를뿐 아무것도 보지 못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겪었습니다 . 그는 말했다 : 나는 당신이 지금 많은 힘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스스로 파는 것을 봅니다. 남자가 죽을 때마다, 그의 동료들은 그를 그의 구덩이로 밀어 넣고 마지막이 한 남자, 한 남자의 스캔들 , 그가 모두 함께 탔던 마을의 포로 가 될 때까지 그를 보여줍니다 . 그들은 말했다 : 예, 내가 주문한 것 .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일어나서 그것을 파고 갈증의 죽음을 기다리며 앉았습니다 . 더욱이 Abd al-Muttalib는 그의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우리를 우리 손에 던지면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땅에 부딪히지 않고 무력 함으로 인해 자신을 찾지 않습니다. 바라건대 하나님 께서 일부 나라에서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 주실 것입니다. Takht Khvha 의 폭발에 의해 방출 된 담수는 압둘 무탈 리브를 확대하고 그의 동료 의 크기를 확대하고 나서 내려 와서 그의 동료들을 마시고 마셨고 심지어 가득 차있는 오사가 움을 그렸고 쿠라이시 부족 이라고 불렀습니다 .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물로 오십시오 Vacherboa와 Astqgua 를 마시기 위해 그들은 Fsharbwa와 Astqgua에 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을 우리에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압둘 무탈 리브, 하나님에 의해, 우리는 결코 잠잠에서 당신과 다투지 않습니다 . 이 광야 에서이 물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 잠잠 을 마시기 위해 주어지는 물 은 Sagaatk 성인을 의미 하며, 그는 돌아와서 그와 함께 돌아 왔지만 여사 제에게 닿지 않고 그와 그들 사이에서 사라졌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이것은 알리 빈 ABI 탈레반의 hadith의에서 저를 도달 하나입니다 – 하나님이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잠잠에 . 에서 새로운 Bayhaqi의 컨텍스트이다 에 상황에 맞는 전술과가에있는 어떤 그가 말했다 : 심지어 물에 Fajrgaha 위탁 HAF 결정하고 다음 Tbhrha도 피하지 않으며 그는 내장 Vtefq 수영을 그와 그의 아들 Bntzaaan. 그들은이 유역이 채우기 에 결과를 으로부터 별도로 그 하즈 Vixrh 사람들 이 때 Quraish 밤 Faisalha 압둘 Muttalib 되고 , 그가 먹은 때 A의 압둘 Muttalib Rabbo 버지니아라는 손상을 꿈 에 말했다 그를 : 말 : O 알라, 난 몰라 목욕 하는 사람 을 위해 그것을 해결 하지만 샤프 솔루션 Lobel , 다음 Kvihm , 그래서 그는 모스크 에서 Quraish가 동의하지 않을 때 그 와 함께 울었을 때 Abdul Muttalib 는 Quraish 중 하나에 의해 그의 골반을 망칠 수 없었 습니다. 그들이 떠날 때까지 그의 몸에 질병을 던지는 것을 제외하고 그의 골반과 급수 ….

…설교자 인 Abu Saeed는 모든 노란색 음료는 질병의 신호이며, 먹고 마시기 쉬운 모든 약은 질병을 치료하고 올바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피하는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식당에서 혐오감을 느끼고 거의 치료하지 않으면 따르기 쉬운 질병의 증거이며 마시기 쉬운 음료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그것은 웰빙의 이유를 포함하고 있으며, 그가 마셔야하는 어려운 병으로 인해 필요한 때를 제외하고는 그것을 취하지 않기 때문에 부에 적합하지 않으며, Suwaiq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 순종하는 여행의 좋은 증거입니다 ….

…약물 치료는 종교에서 꿈의 살라에 있습니다. 몸을 고치기 위해 약을 마시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에 적합 합니다. 꿈에서 약을 먹는 사람은 지식과 조언, 지식의 사용의 증거이며, 복용하지 않으면 진리에서 돌아서 다른 사람과 함께합니다 . 꿈에서 그가 맛있는 향기로운 약을 먹는다면 그것은 금욕주의 자와의 결혼, 불모의 자녀, 가난한 사람의 부자와의 결혼을 나타냅니다 . 아마도 그 약은 그 약이 약을 가리키는 것처럼 그것이 쓰여진 약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저주받은 사람은 일신교이며 증언에 대한 긍정 또는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사람의 이익입니다 . 검은 세상의 탐욕과 위축이며 술은 생계 입니다. 삼켜지는 사람은 죄인이 회개하고, 믿지 않는 사람이 인도를 받고, 무지한 사람이 배워야하는 강박입니다 . 여성이 월경 등을 위해 무엇을 짊어 지는지에 관해서는, 그것은 미혼 여성이 남편이고, 불모의 소녀 입니다. 관용 심지가 뉴스를 감시하고 비밀을 알아냅니다 . 그리고 자신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완하제를 마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힘과 위험의 정도에 따라 자신의 빚을 넉넉히 채우고 그에게 주려는 유혹을받습니다 그의 일에 따라 그가 일하지 않으면 그의 빚의 선함이 사라질 것이며 그것은 그를 위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가 술을 마신 결과 건강을 추구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삶에 적합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눈을 치유하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종교를 개혁 할 것 입니다. 그리고 시력에있는 모든 노란색 음료는 질병의 징후입니다 . 마시거나 먹기 쉬운 모든 약은 환자의 회복의 증거이며, 올바른 것은 그를 해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 나쁜 맛의 약은 단순한 질병에 이어 무고한 . 그리고 그것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맛있고, 마시기 쉽고, 먹는 음료는 부자에게 좋고,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나쁩니다 . 한 사람에게서 약에서 나오는 것을 해석하는 것은 약없이 생산 된 것을 해석하는 것과 다릅니다 ….

…배고픔에 관해서는 배고프다 고 생각하는 사람은 유죄이며, 일부는 배고픔이 열망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포만감에 관해서는 그가 배 부르는 것을 보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분배하고 있지만 그는 그의 종교 문제에 대해 태만합니다. 갈증은 종교와 세상의 피로, 고난, 부패를 나타내며 아마도 결혼과 관개가 더 낫고 축복과 풍요를 필요로하며 일부는 그가 찬물을 마시고있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허용된다고 말했습니다. 돈을 치고, 온갖 물을 마시고, 바다, 강, 샘, 우물에서 마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