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가 우물 아래로 내려가는 것을 본 사람은 감옥에 갇히거나 죽임을 당하고 배에 타고 있으면 손상을 입고 육지로 여행을 가면 도로에서 차단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는 압둘라가 말하기를, 오 하나님의 메신저, 나는 꿈에서이 손가락이 지방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이것은 꿀이 흘러 내리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핥았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할 수 있도록 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했다 : 당신은 두 개의 책을 읽고 . 종교인들에게 꿀은 꾸란의 달콤함과 낭송이며 의의 행위이며이 세상 사람들에게는 피로없는 전리품이다. : 오히려, 우리는 꿀 그가 꿀벌 말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 치유로 모두 설명 코란 때문에 표시했다 ~A 다양한 색상의 음료는 사람들을위한 치료가되는 자신의 위장에서 나온다. ” 그리고 그는 코란에서 말했다 : “ 오, 당신. 사람들은 주님의 설교와 가슴에있는 것에 대한 치료법을 여러분에게 왔습니다 ~, 구절 ….

…그리고 그의 머리카락이 길에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Sharia에 따라 그의 돈의 Zakat을 지불해야합니다 ….

…그리고 수확의 흩어진 가시에서 떨어지는 것을 수확하는 것처럼 보는 사람 : 심기는 그 소유자를 안다면, 그는 농장주로부터 오랫동안 지속될 흩어진 재화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 주 워진 것이 그와 함께 그룹이면 다른 사람의 이득에서 탄약을 맞습니다 ….

…그리고 계단의 축복을 보는 사람은 두 가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계단의 수는 그의 인생에서 늦었거나 그 수의 자녀이며 그들은 그의 친척 일 수 있습니다 ….

계단 : 이 세상과 미래의 높음, 높음 및 욕망에 대한 이유를 나타냅니다. Maarrib의 말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그 어느 정도의 정도가 상승했고 그 정도는 높은 수준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능하신 말씀의 구술과 설득을 나타냅니다 : ~우리는 그들이 모르는 곳에서 그들을 끌어낼 것입니다 .~ 아마도 그것은 여행의 단계와 여행자의 집을 지위와 단계의 단계로 내려가는 것을 나타내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그의 목표로 이어지는 삶의 날로 표시되었을 것 입니다. 잘 알려진 것은 집의 하인과 주인의 하인과 그의 동물을 나타내므로 알 수없는 계단을 오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문제를 조사 할 것이며 그가 그 끝에 도달하여 그가 아프면 그는 죽을 것이다. 그가 그 위의 방에 들어가면 그의 영혼은 천국에 도달 한 것이고 그가 그것없이 갇 히면 그는 죽음 후에 그곳에서 쫓겨날 것입니다. 그가 돈으로 여행하면 생계에 도달 한 여정, 그 외의 여행이라면 그가 승천 할 때 이끌거나 만난 것을 추론 해 선과 악, 만약 그가 40 명의 남자를 만났거나이 숫자에서 디나르를 찾았다면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정확히 그가 나온 것, 그리고 숫자가 30이라면, 그는 30 명이 짧았 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십이 완료, 그것은 그가 세 가지를 발견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세 가지에 말했기 때문에 그의 출발은, 그에게 만들어진 약속의 경우에도, 고난과 모세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완성 하였다 : ~ 이 약속 즉 거짓이 아닙니다 .” 마찬가지로 그가 자신의 출현과 Hajj 로의 출발을 승인했다면 그의 Hajj는 그를 위해 완성되었으며, 그가 그것을 희망하지 않았고 Hajj의 달에 그것을 보지 못했다면 그는 권위를 얻었고 주, 파트와, 웅변, 등대에 대한기도 요청을 통한 상승, 또는 유명한 유명한 문제에서 탈출 . 계단을 내려갈 때는 여행 중이라면 여정에서 왔고, 리더로 언급되면 리더십을 떠날 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일에서 고립되었고, 만약 그가 라이더라면 그는 도보로 걸었고, 그가 아픈 여자가 있다면 그녀는 죽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환자라면 그녀는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물에 가고 있다면- 알려진 장소, 그의 가족과 그의 집, 많은 짚이나 보리, 또는 세상의 돈과 그 헌금의 증거가되는 것에 대해 그는 그녀의 질병에서 회복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의 강림이 그가 알지 못하는 알 수없는 곳이나 광야, 또는 그의 선행자들로부터 그가 알고 있던 죽은 사람들에게서 왔거나, 그의 추락이 파열이거나, 구멍이나 우물에 떨어 졌다면 또는 매장했거나, 그것을 삼키는 사자, 그가 납치 한 새, 또는 그것을 떼어 낸 정박중인 배에게, 또는 그녀를 옹기종기하고 그녀는 그를 걸었다. 계단은 그의 생애의 날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그에게 내려진 모든 것은 그것이 완료되고 그의 날이 만료되었을 때 그의 죽음 입니다. 그가 병에서 깨어 있고 폭군이나 불신자라면 나는 그에게 드러난 것을 보았고 그것이 모스크, 다산, 유치원, 재계 등과 같은 선함을 나타내면 그는 안전하고 회개하며, 그는 자신의 존재에서 내려와 떠나고 그의 강림이 거만함과 무서운 큰 불, 사자, 뱀, 큰 함정과 같은 중대한 죄와 불신을 나타내는 큰 위대함을 나타내는 것에 반대하더라도 그를 차단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에게 끌리게되었고 그 안에서 멸망 한 것이 그에게 돌아올 때까지 갑자기 가져 가지 않고 그는 그와 함께 벌을 받고 그에게서 도망 칠 수 없기 때문 입니다. 선의 증거가 부패로 증명 되었기 때문에 계단의 건물이 새로워졌고, 우유에서 나온 것이면 좋았고, 벽돌에서 나온다면 싫어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정도는 선행을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기도, 두 번째는 금식, 세 번째는 Zakat, 네 번째는 자선, 다섯 번째는 Hajj, 여섯 번째는 지하드, 일곱 번째는 Qur ‘입니다. . 그리고 마라 키족은 모두 선한 행위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화와 축복이 그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 읽고 부드럽게하십시오 : 점토 나 우유로되어 있으면 그로부터 올라가는 것은 종교와 이슬람에서 선하고 그 안에 선한 것이 없습니다 그것이 벽돌에서 나온 것이고 그가 마가린이없는 방에 있고 그 안에 평화가없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의 종교의 완전성이며 하나님과의 지위는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의 정도를 높이십시오 . ~ 점토 냄비는 점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지사는 빚에 대한 고귀함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상인들은 비록 그것이 돌로 만들어 졌더라도 종교와 교역을합니다 . 그리고 그것이 나무로되어 있다면 그것은 위선과 위선이있는 것 입니다. 금으로되어 있으면 상태, 풍요, 선함을 얻습니다 . 그리고 그것이은이라면 그는 모든 마가린의 수로 나의 하녀를 얻을 것이고, 그것이 0이라면 그는이 세상의 물건을 얻을 것입니다 . 마르카를 오르는 사람은 그것을 높여 줄 이해와 통찰력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정도는 숭배하는 금욕적인 사람으로, 그와 가까운 사람은 누구든지 고양과 금욕을 얻을 것이라고합니다. 전능하신 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하나님 은 믿는 자와 지식을 습득 한자 는 높이 십니다 .” 그리고 주지사의 모든 학위는 1 년 입니다. 그리고 나무 사다리 : 얇고 위선적 인 사람, 그리고 그 안에서 올라가는 것은 의도 된 건물입니다 . 전능하신 하나님 께서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 아니면 하늘에있는 사다리, 그리고 당신은 사인으로 그들을 불러 낼 것입니다 .~ 승천은 위선을 가진 사람들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것으로 알려져 여행 가이드라고 합니다. 그가 사람의 말을 듣기 위해 올라 간다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할 때 권위를 행사합니다 . ~ 또는 그들이들을 수있는 사다리가있어, 청중이 분명한 권위로 오게하십시오 .~ 한 남자가 Ibn Sirin에게 말했습니다 . 내가 계단에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당신은 사람들의 말을 듣고있는 사람 입니다. 지구상의 평화는 질병이고 그 발기는 건강 입니다. Taq : Wide는 여성의 예의 범절의 증거이고, 좁은 것은 예의 범절의 증거입니다 . 남자가 그가 좁은 밴드에 앉아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공개적으로 아내와 이혼하고 밴드에서의 그의 위치가 넓 으면 여자는 남편에게서 비밀리에 석방됩니다 . 정원은 가구가 승인 한 대통령 입니다….

…사다리의 계단 꿈에서 사다리를 오르면 행운과 많은 행복을 의미 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면 타인에 대한 부러움과 증오의 대상이됩니다 . 계단을 내려 가면 걱정과 사업에 불행이 수반되며, 연애 관계에 적절한 시간이 아닙니다 . 깨끗하고 넓은 지루한 정도가 보인다면 부와 더 높은 지위를 얻게 될 것 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계단을 내려가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나쁜 상태와 즐거움의 부족을 예측 합니다. 계단에 앉으면 점진적인 상승이 따라오고 운이 좋으며 행복하고 평온한 날을 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그는 꿈에서 높음과 고양의 원인,이 세상과 미래의 욕망을 나타내며 아마도 여행의 단계, 상태의 지위와 무대의 단계로 가져가는 여행자의 집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인생의 마지막 날로, 집의 하인과 하인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알려지지 않은 계단을 오르고 그 끝에 도달하여 아픈 사람은 누구나 죽을 것입니다 . 계단을 내려갈 때는 여행자라면 여정에서 왔고, 대통령이라면 대통령직에서 물러나 직장에서 해고되었고, 기수라면 발로 밟은 라이더라면 , 그리고 그가 죽었던 아픈 여자가 있다면, 그는 환자이고 그가 알려진 장소 또는 그의 가족에 가고 있다면 그녀에게 내려갔습니다. 그리고 그의 집은 그의 불행에서 회복되었고 그의 하강이 그가 알지 못했던 곳이나 그가 아는 ​​죽은 사람들에게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가 구멍에 빠지거나 그것을 삼킨 사자 또는 그를 납치 한 새에게 묻힌 우물에 빠지면 계단 그의 생애의 날입니다 . 그리고 그 서랍은 우유라면 좋았고, 보상에서 나온 것이라면 싫어했습니다 . 그들 중 일부는 : 방향은 선행이며, 첫 번째는기도, 두 번째는 금식, 세 번째는 자 카트, 네 번째는 자선, 다섯 번째는 하즈, 여섯 번째는 지하드, 일곱 번째는 코란입니다 . 그리고 모든 찌꺼기가 진흙이나 우유라면 선한 행동을하고 벽돌로 만든 찌꺼기는 좋은 일이 아닙니다 . 그리고 진흙 속에 뻗어있는 것은 성도에게는 빚이있는 고상함과 자존심이며, 빚으로 이윤을 교환하는 것이며, 그것이 돌이라면 그것은 잔인한 마음으로 고양되는 것입니다. 나무라면 위선과 위선이있는 고양이 고, 그것이 금이라면 그 소유자는 그의 상태, 다산과 선함을 얻고, 그것이은이라면 그는 각 발기인의 수를 나에게 인접 해 줄 것이다. 그것은 작다, 그것은이 세상의 물건을 얻을 것이다 . 그리고 누구든지 Maraqah에 오르는 사람은 그들 모두를 올릴 이해와 통찰력으로부터 혜택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 정도는 숭배하는 금욕적인 사람이고, 그에게 접근하는 사람은 누구나 높은 지위와 금욕주의를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주지사의 모든 학위는 국가 입니다. 그리고 건축 된 계단은 도움이되는 것들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나무 계단이 구조물이된다면 문제가 굳건함을 나타내며 바라는 바를 감추게 됩니다. 그리고 계단을 오르는 것은 점차적으로 달성되는 고도입니다 . 그리고 성적은 천국의 집입니다 . 그리고 그 후 계단을 오르는 사람은 수년 동안 살 것 입니다. 그리고 5 단계는 매일 5 번의기도입니다. 그래서 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는기도 안에 있습니다….

계단 책 서랍의 비전은 연설의 보석이 담긴 제본 된 책을 나타냅니다 . 부자 아내 또는 부자가 독신 여성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비늘의 규모와 알-아 타르의 서랍과 같은 다른 서랍은 이익, 관심, 욕구 충족, 가치 수집을 나타내며 용지함은 오래 갑니다. 그리고 계단은 희소식 이니 진주 나 보석이 들어있는 서랍을 보는 사람은 희소식 이요 기쁨 입니다….

Al-Badaraj : 아름다운 아랍 여성 이니 , 그녀를 학살하는 사람은 황폐화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오소리의 고기는 여자의 돈이고 오소리는 성취감이없는 배신자라고합니다 ….

…그리고 마이 터 : 녹은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의 표시 . 팬 : 둘 다 그를 슬픔과 고통 속에 안식시켰다 . 그리고 계단 : 특히 진주와 에센스가 포함 된 경우 며칠 후에 도착할 좋은 소식입니다 . 뿐만 아니라 옷 ….

그리고 그가 가진 모든 것은 더 낮고 높았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상류층은 주인과 남성이고 그의 하층은 여성, 교구민, 노예와 평민들 입니다….

포기에 관해서는 그가 이유 때문에 실망했다고 생각하고 그 이유가 칭찬받을 만하다고 생각하면 의도를 달성 할 희망이 있고 다른 것이라면 그 표현이 반대 입니다….

그리고 그가 암말에서 떨어 졌거나, 그에게 내려 갔거나, 그를 죽였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키가 쇠퇴했거나 그의 권위로부터 고립되어 아마도 그의 아내의 죽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간질이 시장이나 사람들 사이에 있었는데, 그는 그의 얼굴에 상태가 떨어진 것으로 유명하며, oud가 돈을 썼다면 그의 혈통 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가 찾던 문제는 완전하지 않다. 특히 그가 되돌아 갈 생각이 없다면 ….

천사들이 어떤 곳으로 내려 오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그의 가족의 승리를 해석 할 것입니다 ….

…행성은 사람들의 고귀함에서 꿈에 있습니다 . 그의 집에서 깨달은 별을 보는 사람은 많은 통치자가 그와 함께 모일 것이며, 그가 그의 집에서 그것들을 보았는데 그들에게 빛이 없다면, 귀족들의 무리가 재앙에 모일 것입니다 . 그리고 행성이 하늘에서 한 곳으로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그 곳에서 명예로운 사람에게 재앙이 일어났습니다 . 행성은 술탄들 사이에서 흔하고 그들의 감독은 학자들 사이에서 가장 지식이 풍부하고 평민 사이에서 가장 부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지위를 많은 행성을 가지고 있다고 보는 사람은 많은 자손을 갖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일곱 행성, 자동차를 보는 ​​사람은 산업, 무역, 과학 및 술탄국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밝은 행성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기쁨과 기쁨을 얻고 사람들은 그에게 인도됩니다 . 그리고 행성이 하늘에서 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가 부자면 그의 돈이 사라지고 그가 가난하면 죽을 것입니다 . 그가 머리에 행성을 본다면 그는 언급되고 그의 상대를 능가 할 것 입니다. 그가 행성을 타고 있다는 것을 본다면 그는 권위, 명령, 권력, 선함, 혜택, 대통령직을 얻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지붕 아래의 별을 보는 사람은 집이 파괴되어 빛이 집 안에 들어 오거나 집주인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행성을 먹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사람들의 돈을 먹습니다 . 그리고 별을 삼킨 사람은 동행자들을 모욕 할 수 있으며, 하나님 께서 그들을 기뻐하시기를 바랍니다 . 누가 행성을 흡수하든 그는 과학자들로부터 배울 것 입니다. 그리고 흩어진 별을 보는 사람은 왕의 죽음이거나 전쟁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많은 사람들 이 멸망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하늘의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대머리가되었고 머리카락이 흘렀습니다 . 낮에 행성을 보는 사람은 스캔들과 명성의 증거입니다 . 아침 행성은 신부의 결혼식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빛이 약한 작은 행성은 노예, 노예 및 일반인을 나타냅니다 . 행성이되는 사람은 누구나 부자가 됩니다. 그리고 겨울을 나타내는 행성은 걱정과 슬픔이며 여름의 삶과 선함을 나타냅니다 ….

…별 밝고 맑은 별을 꼼꼼히 바라본 꿈을 꾸면 건강과 성공을 예고 합니다. 별이 붉거나 흐리면 문제와 고통에 직면하게됩니다 .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슬픔과 슬픔을 동반하는 사건을 목격하게 될 것 입니다. 별이 나타났다가 신비스럽게 사라지는 것을 본다면 가까운 미래에 신비한 변화와 사건이있을 것 입니다. 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 가족 수준에서 의견 차이와 고통이있을 것입니다 . 지구에서 별들이 굴러 다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당신이 위험과 어려운 날들에 의해 위협 받고 있음을 예고합니다 ….

…I를 입력 : 요한 계시록은 그들이 할 수있는 악마가 혐오 할을 , 그리고 낭송 자기 , 되어 있다 Bodgat 꿈이라고, 받는 인해 의 교활한 사탄과 그의 속임수와 인간에 대한 그의 적대감 . (1) 이런 종류 의 예는 Jabir 의 hadeeth 에서 Saheeh 무슬림으로 나레이션됩니다. 알라가 메신저 신 으로부터 그를 기뻐하고 신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나는 내 머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언자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그를 꾸짖 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사탄이 꿈에서 당신과 놀고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2) 다른 Raaah 자베르에서 말했다 : 나는 들었 예언자 평화 그를 태권도가주고 따라가 연설을, 그는 말했다 : 의 Aihdtn 하나 당신 Btalb 자신의 악마 잠 . ~ 셰이크 모하메드 빈 살레 알 – Uthaymeen에 하나님의 말했다 자비 : 파이프 꿈, 그것이 해산 혼란 , 그리고 타르 튀프가 미워 자주 사단 전능하신 말했다 :~ 그 팩을하는 사람들 Ouamno하지 Bdharhm 아무것도 아니라 하나님 의지 ~( 인수 : 10). (3) 그는 Adab 여섯 비전의 종류 : 첫째 : 와 피난처 추구 의에서 알라 악 , 이 비난은 분명하다 , Valastaazh 합법적 인 모두가 미움 . 둘째 : 와 피난처 추구 사단에서 알라 .이 이야기 ~ 당신은 본 경우 의 비전 왼쪽 세 번에 증오 Fletholh 및 침과 선한 하나님을 물어와 피난처를 추구 으로부터 알라 악 ~ 나레이션 으로부터 이븐 마자 의 hadeeth에 의해 아부 Hurayrah의 marfoo 및 나레이션 , 이슬람교 도 .~ (4 ) 에 따르면 A의 소설 도의 Jabir에서 무슬림은 ~ Olistaz 알라에서 사탄의 세 ~ 온 A의 도 소설 무슬림 ~ Afilipsq 세 번 왼쪽 ~ 나는 것을 의 개요 : 세 번째 : 자신의 잠에서 관심을하면서 침에 세 번 남았습니다 . 모든 침 빛 Besqa 왼쪽 세 번 ~ 과 이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 에 가증 한 그가 무엇을 보았고에 대한 경멸 난에 그 비전을 볼 것을 악마 권리는 진짜, ~ 아웃 찍어 가 있기 때문에 남은 먼지는 , 및 의 삼각 이전 소설 무슬림 확인이 ~ 로 응답 한 세 단어 : Altfet 침없는 일 ~ 과 사탕 수수 그를 부드러운 타액과 함께 . 침을 그 침 대부분의 함께 사탕 수수 . 넷째 : 에 측면 변경 그가이었다을 때 그는 그것을보고 , 와 그의 옆에 ? 두 번째 이유 : 낙관적 으로 변환을 하고 이동하는 것은 아마도이 다른 이유 에지 방향 장소 악마 , 그 때문에 비전 회전 가증에서까지 사랑하고 유해한에서 이동 좋다 . 다섯 번째 : 하지 그것을 언급 이미 하나 , 그것은 있다고 주장했다 수 대화가 무엇 카리 하나님의이를 수정 – 아부 사에드 알을 통해 자비 와 라디 A 번째 , 그는 말했다 그와 ~ 하고하지 않는 그녀를 생각 나게한다 그를 해칠 ~(5). 우리를 규정 의 이야기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은 단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Iqsa하지 , 또는 그를 멘토 ~ 나에 의 세계 질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 무엇 되어 임명 그들과 무엇이 그를 혜택 . 여기에 질문이 제시됩니다 . 그 비밀은 무엇 입니까?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있다 – 지금 업데이트 , 아마도에 의해 설명 의 이미지를 피해 명백한 . 그리고 잠재적 인 ~ 전능하신 하나님의 추산 낙상 ~이 되고 , 아부 라진 의 hadeeth 가 알라가 가져온 것을 기뻐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 건너지 않은 새 의 사람의 비전 ~에 서명하면 ~, 좋은 말을 합니다. (6)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은 – 편 ~ 의 교차점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 같은 것을 남자 리프팅 다리 그는 기다리고있다 마태 복음 둔다 그것 .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인터뷰 에 대한 논평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환상이 일어났다 ~ . 프랭크 이야기 비전은 십자가 같은 것을 , 그래서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입니다 알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서 가장 의미 따라서에서 해석 Vtqa을 더하지만, 이 있는지 의심 여부, 비전을 허용 표현에 제한 도에 얼굴 , 아닌 순수 오류 , 그렇지 않은 경우는 하지 의 효과 그 후, 나는 하나님을 알고는 ~ 지적했다 의 의미 이맘 카리에 자신의 책 발현 에 의한 Saheeh 말 : ( 문은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에 의해 입증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A가 부어 일부를 그리고 일부를 놓쳤습니다. ~ 예언자 평화는 그에게 Abu Bakr가 죄를 지은 것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 심지어 예언자 평화 의 표현으로 죄를 지은이 사이 에서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잘못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래서 일반적으로 Raak를 자르지 마십시오 신뢰 여기에 , 그리고 그와에 의해 자신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 ~ 하지 Tqsoa 비전을 단지 과학자 또는 스승을 ~ 에 소설 : ~ Iqsa Wade뿐만 아니라 배우 이름 친근 함의 상징을 강화합니다 . 나레이션 Tirmidhi는 셰이크 알바니 말했다 : S 그의 전화가 두 족장의 조건에 따라 정통이며, 이전의 hadith의 의미 는 ~ 비전은 날고 사람에이다 수단~ 이 교차하지 않는 한이 정착하지 않는 , 로 그것이 날아 다니는 사람에 있었다면 . ~ 그래서 새의 발에있는 것이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넘어 지다가 넘어졌습니다. 이것은 대표적인 비유입니다. 빠르게 나는 새는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지는 물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 그것은 온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의 얼굴에 무슨 허용 요점의 반복을 서술하고 또한 우리의 이야기를 제공하는 온 말을 사람 의 비전 그의 목 타격 , 오비를, 그러나 그것의 표현이다 Iqsa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에 있지 , 또는에 멘토 에게 , 또는 세계 에 순서 Aabroha 그 벌금 무엇이든 그들이 할 수있는 및 Arushdouna은 무엇 그를 데 도움이 무엇을 그에게 유용하다 . 질문은 여기에 제시된 , 뭐라고 그 비밀은있다 금지? 빠는 발언권 비밀 하나님이 알고 – (가) 때문에 그들을 업데이트 , 아마도에 피해를 해석 보이는 이미지 – 그리고 이것은이다 가능성 , 추정 내리는 하나님 , 있고 쇼 의 hadeeth을 가져 아부 피라진은 알라가 그와 함께 만족 될 수있다 ~ 의 비전 남자 새가 아니다 교차 , 교차 하면 서명 됨 , ~ 의 hadith이 좋다 . 의미 : 가능한 두 가지 경우 그 비전을 – 양면 , 의 횡단 중 하나 그들을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한 , 그리고 쇼에게 어떤 압둘 라작에서 온 것이 말했다 : 비전 거짓말 유사한 Zllk처럼 교차하는 것에 자신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경우에 사람이 자신의 다리를 올려 장소 . (7) 셰이크 ( 모하메드 빈 나세르 알- 알바니 ) 는 인터뷰에 대해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교차해도 교차하지 않는 새 에 대한 사람 의 비전이 발생했습니다 ~ . 프랭크 이야기 의 비전은 같다고 크로스 ,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가르쳐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가 그 그를 따라 하지 그 부족 하지만 멘토 나 학자 또는 연인 , 선택하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에 최선의 의미를 해석 Vtqa에 따라서 ,, 하지만이이이 표현이 비전이 방법으로도 견딜 수 있다는 것을인지에 제한 의심의 여지가 않는 ,이고 순수한 오류가 아닙니다 , 또는 해당 시간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잘 안다 (8), 그리고 Imam Bukhari는 그의 Sahih에서 표현의 책에서이 의미를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언급했다 : (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첫 번째 일시적인의 비전을 보지 못한 사람의 장 ). 입증 에 의해 의 단어를 자신의 비전을하면서 예언자 평화 아부 바크르에 그를 따라가 : ~ A가 부어 일부를 일부를 놓쳤다 ~ 그리고 예언자 평화 그를 따라가 , 아부 바크르가 죄를 지은 것을 표시하지 않은 , 심지어에 죄를 지은 사람이 사이 선지자 평화 의 표현은 그의 평화가 두 번째이자 첫 번째 승인을 받았지만 이것은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9) 따라서, RAAK는 일반적으로 단지를 신뢰 절단하지 않는 , : 그와 그의 지식과 의견 및 뷰 조언 아부 Hurayrah을 알라에서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그 것이 그를 따라가 예언자 평화 말한다 : ~ 마 단지에없는 Tqsoa 비전 세계 또는 멘토 ~(10), 의 소설 ~ Iqsa 만 웨이드에와 ~ 조 기표 배우의 편의 이름을 , – Tirmidhi은 Shaykh 알 나레이션 Albaani을 : 올바르게에 기인 두 족장 조건 (11) , 과 의 의미 전 현대 ~ 의 비전 남자 새가 ~ 이 명시되지 않는 한 정착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행 다리 않은 경우와 동일하며이 교차 곳은 사람에있는 것 같이 떨어졌다 떨어졌다 새의 작은 움직임으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비전이 빠르게 날아가는 새에 비유되고 약간의 움직임으로 떨어진 다리에 무언가가 매달린 비유 비유 입니다. 그것은 계시록 의 책 에서 그의 수난에서 서술 된 내용 을 관용 할 수있는 비전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Hassan Suleiman bin 은 예언자 평화의 아내 인 아이샤를 떠났습니다 . 이 도시 의 한 여성 은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남편 딜러, 트라이가 있었다 의 비전 온다, 더없는 그녀의 남편이, 그리고 거의 유일한 임신 남아 있지 그리워 의 메신저 모든 평화 그를 따라가, 말한다 : 내 남편은이다 상인 Fterkny 임신 나왔다, 그리고 볼 수면과 같은 I 톱 내 집이 무너지고 나는 소년 으로 태어 났고 알라의 평화 의 메신저가 그에게 말했다 . ~ 좋아 , 당신의 남편은 전능하신 하나님, 의로운 사람 이시고 의로운 소년을 낳으십시오 . 당신은 참조 했다 두 화요일가 제공하는 모든 의 메신저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그녀가 말한다 , A와 그녀의 남편과주고 출산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년 . . 온 이 같은 일 Tonah이었다 , 그리고 메신저의 알라 평화에 일을 그는 결석 , 그 비전을 보았고 ,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 삼촌 당신 w 병이 될 의문 의 메신저 , 알라의 평화 그를 따라가 아 나라 하나님? 그리고 그녀는 말했다 : 내가 알라 의 메신저 에게 온 환상 이 그에게 평화가 그에게 묻습니다 . 그는 말한다 : ~ 좋아 ,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무엇을 말해 ? 그녀는 말했다 : 알라 의 메신저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알라 Voardha 그에게 당신이 소개로 그를 와서 축복하고 그를 . 말했다 아이샤를 : 나는 맹세 왼쪽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 하나님 , 자선 당신의 남편을 Imutn하는 비전 , 그리고 앞뒤로 가져 쥬라 소년 ! 내가 울고 머물렀다을 그리고 말했다 : 말리 엔이 당신에게 내 비전을 제공 했습니까 ?? 알라 의 메신저에 들어갔고 그 에게 평화가 있기를, 그녀 에게 외쳤 습니다 : ( O Aisha가 운명 되었습니까? ) 그래서 나는 그에게 뉴스와 그녀에게 해석 된 것을 말했습니다. 5 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가 : ~ 당신이 무슬림에 대한 비전을 건너하면 어떻게, O 아이샤는 다음 이익을 위해, 다음의 비전은 무엇 소유자의 십자가를 따를에 전달할 . ~아이샤는 말했다 : 하나님에 의해 그래서, 그녀의 남편은 죽고, 난 그녀를 볼 수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출산 외톨이 인 아이 (12). 결론 이 나올 , 그 비전을 가능하면이 – 시 ded , 그들 중 하나의 교차가 그 용량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 그래서 야곱의 아들 요셉 은 속임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의 형제들에게 이크 스의 비전을 금 했고 그를 부러워했습니다 . 돌 아들은 말했습니다 . 알라 의 사자가 그 에게 평화를 주 십니다. 방법은 그가 증오 또는 부러워하거나, 같이하지 않는 , 그것은 그 품질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또는를 촉진 슬퍼하고 방해 그에서 자신 그는 그래서, 그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업데이 트를 떠날 것을 명령 . (13) VI : 나쁜 꿈도시기를 묻는 : 기도 , 하고 의해 표시 의 hadeeth에 아부 Hurayrah는 알라는 그와 함께 기쁘게 할 수있다 : ~ 그 경우 보았다 . 유일한 그가 무엇을 싫어한다 , 그래서 Vlaisal 사람들에 의해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14) 그리고 하나님 의 지혜 와 나는 압니다 . 모든 의지의기도는 그것이 알름 카르에 대해 만들고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노예의 역할을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에 따르면 에 몇몇 학자, 그것은의 읽기 일곱 번째 국가이며 그 중 하나를 읽더라도, 의자,하지만 그를 인도하지 않습니다 이 달성 한 자신의기도에있는이 의자 기도, 함께 일을하고 읽기 의 상태 의자 . 그리고 그가 말한 것 중 일부를 수행하는 데 자신을 국한한다면, 하디스가 말한 것처럼 하나님이 기꺼이 그 해를 막는 것으로 충분할 것 입니다. 그러나 그는 내레이션을 결합하기 위해 모든 것을하는 것이 낫습니다 . Ibn Qayyim 은 Zaad에서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를 해치지 않았을 때 Almkorhh는 악을 몰아낸다 . Al- Nawawi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은 Abomination 비전 의 안전 영향에 대한 이유를 언급하지 않으 셨으며 또한 자선과 돈 보호를 만드셨습니다 . . . 그리고 그 안에 간구를 응답하고 재난과 구호품을 지불하는 것은 하나님과 능력의 법령으로이 모든 악의 죽음을 보상합니다 .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 모하메드 압델 Halawi – 기준 이전 – 페이지. 5 . (2 ) 나레이션 자신의 무슬림 Saheeh는 같은 설명 원자력 (27 \ 15 ) • 영업 이익 … (3 ) 유일신에 대한 유용한 책을 말한다 – 설명 셰이크 : 모하메드 빈 살레 Almosaman을 C 2 (4 ) 에서 서술 상금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0 문이 톱 의 비전 증오 – 연산 – 에서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17) ) – 연산 •. (5 ) 참고 항목 개방 ((12) / (369) ) 의 의 책 로부터 요한 계시록 의 문 의 발현 하나님 – 영업 이익 . (6 ) 현대 여야 Sundh 하산 분류 , 한 나레이션 에 아부 도우 드 의 책 문학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이전 참조 – 와 RAWA Tirmidhi 의 책 요한 계시록 의 문 에 온 것을 표현 의 비전 – 연산 – 나레이션 에 이븐 마자 의 책 의 표현 의 요한 계시록의 장 통과 요한 계시록 만약 만에 Iqsa을하지 서명 계곡 – 연산 – 0 나레이션 에서 이맘 아마드 와 첫 번째 데이텀 민간인 인터뷰 아부 피라진 Oqaili이 벤 버려진 아이 메르 만타 피크는 – 연산 ~ 과 서술 요점의 반복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장 들이 반영하지 않는 한 요한 계시록은 떨어지지 않는 공을 출판 과학 도서관 – 베이루트 . (7 ) 참조 : 파스 알 – 바리 이븐하자 르 – 연산 – ((12) / (432) ). ( 8 ) 의 일련의 대화가 수정 , C 1, P. 28, I 2 , 정보 오피스 1399 의 . (9 ) 에 의해 서술 카리에서 의 책 식 도어 보지 못했다 에 대한 비전 이 경우 첫번째 과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 파스 알에서와 바리 ((12) / (431) ), 과 이슬람 의 책 요한 계시록, 같이 핵 설명 ((15) / (29) ) – 참조 전 – 에 의해 이야기를 올 것이다 페이지에서 진술 (101) . (10 ) 에 의해 서술 에서 Tirmidhi 의 책 에서 요한 계시록 장 해석 요한 계시록은 무엇 권장하고 미워 그들 – 영업 이익 – 과의 직접 요점의 반복 의 책 요한 계시록는 것을 의 문을 증오 비전은 세계 반영 또는 멘토 – 영업 이익 – 서술 에 의해 이븐 마자에서 의 책 요한 계시록 표현 교차 의 문 만에 Iqsa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비전을 계곡 A – 이전 참조 . (11 ) 정확한 채터 시리즈 – 연산 (1 / 26 ) … (12 ) 상기 의 화자 자신 순안 드라마 – OP – (2 / 131 ). (13 ) 팽창 참조 : 까끄라기 레니 – OP – (1 / 176 ). 그리고 이븐하자 르 – 이전 참조 (12분의 631). (14 ) 에 의해 서술 이맘 무슬림 의 책 요한 계시록 ((15) / (21) ) – 가중 전 – 아부 도우 드에서 의 책 문학 상기 의 문 A의 온 어떤 비전 – 연산 -, 및 상품을에서 의 책 의 요한 계시록 표현 의 문 요한 계시록 세 – 참조 이전 . 그리고 아마드는 많은 사람들의 Musnad의 나머지 부분에서 자신의 Musnad에 포함 – 이전 참조 -과 비전 세의 요한 계시록 제의 책에서 Darami – 이전 참조 – 그리고 알 – 요한 계시록의 책에서 Tirmidhi 예언자 무함마드의 비전에 나온 장, 하나님이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 규모 및 양동이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 참조 -. (15 ) 확장 참조가 : 설명 의 세 쌍둥이 이맘 아메드 Saffarini (1 / 177 ) – 영업 이익 – – 무슬림 설명 Nawawi (15 / (18) ) – 연산 – 및 ZAD 알 – Ma’ad 이븐 Jawziyyah을 , Shoaib 압둘 카데르 Aloriaaat을 달성 , 확산 메시지 조직을 , 알 – 마 나르 도서관 이슬람 , 난 13 일 의 1406 의 (2 / (459) ). ** Fahd Al-Osaimi 박사 인용 ….

…지붕은 꿈속에 큰 힘을 가진 사람이고, 지붕이 거의 내려가는 것을 보면 큰 힘을 가진 사람을 두려워 할 것 입니다. 그루터기가 부러지면 해충을 입힌 집 주인의 죽음입니다 . 그리고 그의 집 지붕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은 사람이나 병든 사람에게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지붕 위에 있다는 것을보고 그것을 내리고 싶어하고 할 수없는 사람은 누구나 투옥 됩니다. 그리고 지붕에 떨어지는 지붕을 보는 사람은 고통을받을 것이고 지붕 아래에있는 별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지붕이 파괴 될 것 입니다….

…꿈에서 그의 나이가없는 그의 장수를 나타냅니다 . 이빨이 모두 빠진 것을 보면 장수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모든 이빨이 빠진 것을보고 더 이상 보지 못한다면 그의 집안은 그보다 먼저 죽거나 아플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윗니가 그의 손에 떨어 졌다는 것을 본 사람은 그의 것이되는 것이 돈이고, 그것이 그의 무릎에 떨어지면 그는 남자 소년이고, 그것이 땅에 떨어지면 그것은 불행입니다. 죽음 . 그리고 그의 아랫니가 빠진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고통과 고통, 환상과 괴로움을 겪을 것 입니다. 그리고 꿈에서 치아가 빠지면 ​​빚을지고있는 사람은 그가 빚을 다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이빨 중 하나가 빠진 것을 본다면 그는 모든 빚을 한꺼번에 갚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이빨이 모두 떨어지면 그 집에있는 모든 사람과 그의 친구들은 죽을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이빨을 손에 잡는 동안 그의 이빨이 빠지는 것을 본 사람은 아이들의 죽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는 말했다 : 그의 친구의 일부에 표시된 해가 떨어지는 그의 이빨을 보았다 누구든지 . 자신의 폴드가 떨어 졌다는 것을 알게되면 아들이나 형제 또는 자매에게 혜택을줍니다 . 그리고 치료를받지 않고 손으로 치면 하나의 치아를 잃고, 임신했다면 아들이 그에게 왔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것을 자른 형제 나 친척에게 유리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했다 : 이가 떨어지는 것은 그가 원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나타냅니다 . 그것은 말했다 : 그것은 부채 제거의 증거입니다 . 그리고 그가 그의 이빨에서 떨어진 것을 취했다면, 그는 실수를 말하고 후회하고 그것을 비밀로 유지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치아의 손실은 무의 필요성에 대해 지하드 주의자들에게 지적했을 것이다 . 그리고 그의 이가 빠졌고 그가 먹을 수없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부족할 것 입니다….

…누구든지 알 수없는 숲에 들어가는 사람 : 낙엽이 떨어지는 날에 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거나 알 수없는 나무가 드러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걱정에 휩싸였습니다 . 물이 흐르고 궁전이있는 풍성한 정원을보고 여자가 자신을 부르는 사람은 누구나 순교하고 천국에 들어갈 것 입니다. 그가 나무의 열매를 먹을 수있는 과수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는 부유 한 여자에게서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나무 뿌리에서 열매를 따면 그는 명예로운 사람과 경쟁하여 그를 이겼습니다 ….

…움직이는 물건은 꿈에서 선과 금하는 악의 명령을 나타냅니다 . 그것을 아래로 옮기는 것은 알려진 것을 금지하고 잘못된 것을 명령하거나 선을 악으로, 비단을 노예로 대체했다는 증거였습니다 ….

…와하 브 빈 경보 정보 느부갓네살의 유적 후 것을 예루살렘과 주장 의 자녀 이스라엘을 칠년는 A의 의견 꿈은 위대한 비전 그의 분위기는 제사장들과 Alhzar을 모아 그의 비전에 대해 그들에게 물었다 , 그들은 말했다 : Iqsa에 임금도 그에게 Ptooelha 말해 , 그가 말했다 : 내가 가진 잊어하지만 사망 사흘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무서워 갔다 Akrkm과 글렌은 자신의 축제 다니엘이 들었에서 – 평화가 될 그에게 – 그리고 감옥에, 말했다 간수 : 로 이동 그를 , 그에게 : 여기에있는 당신의 지식이 사람 의 비전과 해석에 갔다 그는 그것이 아래로 활하지 않았다 들어갔을 때 그를 그에게 Aftlbh에게 그와 말했다 그를 : 무엇을 의식 내에서 당신을 방지? 그는 말했다 : 하나님, 나에게 지식을 준 가르쳐하고, 다른 사람에게 신장 질환으로하지 말라고 명령 , 그는 곧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 내가 그들의 영주에 성약을 충족하는 자들을 사랑 때문에, 그는 나의 비전에 대해 이야기 , 다니엘에게 말도록 그 : 나는 그의 발이 땅에, 머리가 하늘에 , 그 위에는 금으로, 그 중간은 구리로되어 있고, 그의 다리는 쇠로되어 있고, 그의 발은 진흙으로 된 큰 우상을 보았다. 그를 쳐다 보면서 당신은 그의 아름다움과 그의 제작의 단단함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를 하늘에서 돌로 던졌고, 그는 그것을 부수고 그의 금,은, 구리, 철이 섞일 때까지 그의 머리 꼭대기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사람과 정령은 다른 사람에서 그 중 일부를 구별하기 위해 만난 경우 그들이이 온 땅에 가득 할 때까지 그는, 던져졌다가 제기 된, 확대, 확산하는 돌에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상 , 그래서 당신 톱 돌과 하늘 밖에 없어서 그는 말했다 . 내가 본 환상은 사실 이었어, 그렇다면 그 해석은 무엇인가? 다니엘은 말했다 : 바와 같이 우상을 위해, 시간의 시작과 그 속에서 그 중간과 끝 부분에 다른 국가가 , 그리고 같은 우상이 던져진있는 돌에 대한, 하나님은에서 발생하는 종교이다 이 나라들은 시간이 끝날 때 그것을 그들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아랍인들로부터 문맹 선지자를 보내 십니다. 그래서 내가 우상의 종류를 어지럽히는 돌을 보았을 때 나라와 종교가 그 안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돌 등장 보았 듯이 종교와 민족에 나타나는 모든 땅을 통해 하나님은 그것으로 진실을 검사 있도록 거짓이 그것으로 손실, 그것에 의해 그릇된 사람들을 안내, 그것에 의해 문맹을 가르치고, 약한 강화 , 그것으로 굴욕을 강화하고 약자를 지원합니다 . 또 다른 소설 : 와하 브 빈 경보에 대한 , 그리고에 있는 느부갓네살 그 의 의견 그가 좋아했던 동안 비젼으로 어떤 의견 의 의견 의 다니엘과 아나니아와 Azaria 및 Mahil를 불렀다 뭔가 부상 Vonsah 의 균주 선지자, 그는 상기 : 에 대해 말해 비전 I 톱과 Vonsaneha이었다 그때가 될 것 뭔가 내가 좋아하는 , 무엇을 그녀? 그들은 말했다 그를 : Ptooelha에 의해 우리에게 당신이 알고하자 , 그는 말했다 : 당신이 경우를 언급하지 않았다 무엇 Ptooelha Onzaan Octavkm로 말해 , 그들은 그에게서 나갔다, 그들은 하나님과 Astgathua, 전화 와기도를 그와 그에게 물었다 그 Voalmanm을 가르치는 사람들이 말했다 그에게 Fjah 물었다 그를 : 나는 보았다 동상? 그는 말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 그들은 말했다 : 그의 발과 다리는 진흙으로, 무릎과 허벅지는 구리로, 배는은으로, 가슴은 금으로, 머리와 목은 철로 만들었습니까?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믿었습니다 . 그들은 말했다 : 당신이 그를 보는 동안 그는 당신을 좋아했고, 하나님은 그에게 하늘에서 바위를 보내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래서 그 해석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말했다 : 해석 당신은 본 의 왕 왕은 일부의 일부 알렌 왕 , 그리고 일부 그들은이었다 일부의 최고의 왕 , 일부가되었다 일부는 더 왕이 있었다 의 첫 번째 왕 도자기, a는 약화 Olinh , 그것은 이었다 위의 구리는 IS 의 가장 많은 IT와 , 그리고 다음은 위의했다 입니다 구리 실버 보다 더 좋은 , 더 나은 다음은보다 나은입니다, 금,이 끝나고 , 다음 철은, 당신했다 그 때문에 그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사랑 스러웠고 , 당신이 본 바위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그에게 보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정확성은 하나님이 그를 하늘에서 팔아 넘긴 예언자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두드려 문제가 그에게 왔습니다. . . 그리고 또 다른 해설에서 : 다니엘과 그의 동료들은 Bakhtasar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 그런 것들을 보았고 그들은 그에게 말했고 , 그래서 그는 말했습니다 : 당신이 옳습니다 , 그들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교차합니다 . 그의 머리는 금으로 보았다 우상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입니다 소지 금 좋은으로는 , 그것은 온 땅을 소유하고 , 목은 비슷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후 아들의 왕, 그래서 자신의 소유가 좋은 것이 아니라 금과 같이 하고, 같은 철의 그의 가슴에, 그것은 당신의 아들 후 보유 페르시아의 백성의 왕, 그들의 소유 그래서 것이다 철처럼 강한 , 그리고으로 그의 유머에, 그는 페르시아의 사람들이 왕에게 가서 왕이 하루 이틀 달이 왕 노릇 할 때까지 사람들이 모든 마을에서 왕 이의를 제기 월, 다음 명 할 없는 사람들은이 가 아니 었로에 힘 의 강도 상의 페티쉬 도자기의 두 사람 , 그들은 같은 동안 도 하나님이 보낸으로 – 전능하신 – 의 예언자 의 땅에 온 아랍인 Vozarh 의 나머지 사람들 의 페르시아와 의 나머지 의 왕 당신의 아들, 네와 파괴 Ohlkh 않도록 하지 바위가 와서 우상을 파괴로 그에게 아무것도 유지 ….

…그리고 튜브는 하녀 아래로 내려 갑니다….

…공기 : 아마도 그의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찾고있는 자신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종교의 변덕에 있거나 그의 세상에서 속임수에 있으며, 공중에서 또는 깨어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일을하는 걷는 정신과 그가 이단에 있으면 그는 그의 이단이고, 그가 불신자라면 그의 빚은 그와 함께 타락 할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와 함께 그의 영혼을 두려워하고 그가 바다 배에 있으면 , 그는 손상을 두려워 합니다. 그리고 그가 여행 중이라면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 그리고 그가 아프면 그는 멸망을 감리하고 있으며, 그가 그의 자리에서 떨어지면 그는 그의 상태에서 손상을 입고 그의 행위에 빠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 아니면 바람이 부서지는 곳에서 불고 있습니다. ” 그가 유산으로 죽는다면, 이것은 죽는 사람, 이단 또는 살인 등이 증명하는 목표의 가장 높은 달성입니다 . 그리고 구조물을 짓거나 그 안에 판자를 치거나 그 안에 동물이나 바퀴를 설치하기위한 공기, 그리고 아픈 사람이 죽었거나 그와 함께 환자가 죽었다면 그것은 그의 관과 무덤입니다. 녹색이라면 순교자 였고, 통치자 나 통치자로서 그가 일에서 고립 된 것을 본다면 그는 자신의 일에서 고립되거나 죽음이나 생명으로 권력을 잃고 결혼 계약을 맺은 사람을 보았거나 가족을 세웠을 때 그는 그녀와 함께 속고 그녀로부터 안전하지 못하고 바다에있는 사람, 그의 배가 손상되었거나 적을 붙잡거나 누군가가 멸망을 감독하는 것을 본다면. 두 가지 . 이것은 그가 지식이 없거나 Sunnah가 그것을 기초 위에 짓지 않았거나 결정에 근거한 그의 천막이나 연금이 아니라면 부패한 행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공중 비행은 바다 또는 육지 여행을 나타냅니다 . 날개가 있었다면 소유자에게는 더 강하고 그에게 안전하고 더 분명하다면 그의 날개는 팔과 날개 아래로 여행하는 통치자 인 그가 차지하는 돈일 수 있습니다 . 공중에서 수영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날개가 없는지 여부, 지하드, 계산 또는 여행 시간 이외의 여행, 육지 또는 바다, 그리고 보는 사람 을 속이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하늘을 날아가는 그는 멀리 여행하거나 명예를 얻었습니다 . 점프에 관해서는 두 장소의 범위에 따라 시장에서 다른 곳으로, 집에서 지역으로 또는 직장에서 다른 곳으로의 이전을 나타냅니다. 만약 그가 모스크에서 시장으로 도약한다면 그는 미래보다 세계를 선호 할 것이고, 시장에서 시장으로 이동한다면 그와는 반대로 모스크를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고, 열망과 희망을 곱한 사람들에게 떠오르고 파이프 . 장소에서 장소로, 상태에서 상태로 변형 . 먼 점프는 긴 여정이므로 스틱에 의존하는 점프는 강한 사람에 의존합니다 . 공기의 색은 구도자의 눈이 하늘을 볼 수 없을 때까지 검게 변했다면, 그의 시야가 그와 그 위의 머리 사이에서 가장 어두웠다면, 그가 머리에 할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눈은 눈이 멀었고 그의 시선은 인도의 빛에 의해 가려졌고, 환상이 세상에 대한 것이고 그들이 꿈속에서 울거나 울고 있거나 그들이 간구한다면 고통이나 암울한 어둠만큼 그들에게 강렬하게 강림 해 또는 불모와 불모 . 동일하게 적용 발적, 그리고 아랍인의 올해 말 건조 : 먼지가 올해는 먼지가 건조의 정도에서 나 상승하는 공기가 배고픈의 눈에, 그래서 그는 연기가 있음을 상상 그 속에서 공기를 어둡게하는 사람이 연기라면 불모지 나 다른 것의 고통이고, 안개는 혼돈과 진통이다 사람들은 혼돈에 압도된다 ….

…하강은 그의 지위, 아내, 종교 또는 신념으로 인해 사람의 역설을 위에서 아래로 꿈꾸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매우 높은 곳에서 내려 왔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구도자 인 그에게도 타락을 보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

…꿈속의 파산은 자신의 종교 나 세계에서 파산자의 상태가 부실하다는 증거이며, 가장 귀중한 돈인 돈에서 파산을하게되며, 꿈에서 파산자가 아프면 그의 죽음을 나타내고 생계의 고갈, 또는 그는 사업에서 그 아래로 이사합니다 ….

…꿈에서 건너 뛰는 것은 혼란스러운 말의 증거입니다 . 위에서 아래로 점프하는 것은 양호한 상태, 상태가 좋지 않은 경향의 역설적입니다 . 점프가 위쪽이면 사람의 높은 정도를 나타내고, 하강하면 능력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그가 무생물의 무언가와 결혼하고 결혼을 요구하는 장소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이상한 문제와 관련이 있으며 그것이 드러나면 그의 의도를 얻을 것입니다. 아래로, 그럼 그를위한 것 입니다….

…그리고 그의 코가 틈새이고 아래로 당겨지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겸손이나 여성의 혜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비전에 악을 나타내는 무언가가 있다면 마흐무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그의 코가 나쁘다는 것을 보는 사람은 그의 일이 복잡해지고 Mahmoud가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