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의 계곡은 피곤한 여행이나 어려운 사람을 나타내며 그의 비전은 좋은 지출을 통해 선행과 하나님과의 친밀함을 나타낼 수 있으며 계곡은 주민들이나 그 안에서 자란 것을 나타냅니다 . 선견자 왕의 가치가 있다면, 그는 왕이었고, 그의 원수 승리, 그는 의로운 있다면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했기 때문에, 많은 위엄은 그에게서 나타났다 (: 나는 그들을 불러 그가 그녀에 왔을 때 오른쪽 계곡의 해안 ). 아마도 이것은 비가 내리는 것을 의미했을 것 입니다. 아마도 계곡의 솔루션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에 대한 강력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운반하는 표시 (: 그는 압도 그의 주님은 거룩한 계곡 롤업 된 그에게 전화를 할 때, 바로 이동 모세의 hadith을 당신에게 와서나요 ). 아마도 계곡은 산이 그것을 포함하고 들어오고 나가기 때문에 감옥을 표시했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원하는 곳에 도착할 때까지 평평한 계곡에서 수영하는 것을 본 사람은 술탄의 일에 들어가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 그리고 계곡은 길의 전사 커터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계곡을 파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의 백성 중 하나가 죽고 계곡은 자신이 계곡에 떨어져 고통을 겪지 않은 것을 본 사람은 자신을 구제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누구든지 통치자로부터 혜택을 얻거나 통치자의 인도를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심지 않고 계곡에 산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Hajj를 수행해야합니다 . 그리고 그가 계곡에서 방황하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나 시라고 말할 것 입니다….
계곡의 상단 가장자리 에 대한 꿈
(8 계곡의 상단 가장자리 꿈 해몽)…눈의 가장자리, 꿈에서의 그의 비전은 종교의 보호를 나타냅니다 . 그리고 눈의 가장자리는 눈썹보다 더 보호 적 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눈 그늘에 앉아있는 것을보고 그가 종교와 지식의 소유자라면, 그는 자신의 종교와 지식의 그늘 아래 살고 있고, 그가 세계의 소유자라면 사람들의 돈과 가죽 . 그리고 눈에 변두리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종교의 법칙을 지키지 않고 눈 변두리가 많은 것을 알면 종교는 면역 입니다. 그리고 눈의 가장자리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았다면 그것은 질병 입니다….
…입술 : 부모와 문 열림, 가방의 에너지, 우물의 가장자리, 무덤의 음순 및 외음부와 같이 입이 나타내는 모든 것을 지키는 사람을 안내합니다 ….
…꿈의 입술은 사람의 도움 입니다. 그리고 낮은 것이 위보다 낫습니다 . 그리고 입술은 여자, 소년, 친족을 대신 합니다. 그리고 그의 입술이 잘리는 것을 보는 사람은 누구든지 속삭 입니다. 그리고 윗입술을 제거하는 사람은 은총이 사라지고 아랫 입술을 제거하면 아내가 죽거나 이혼합니다 . 그리고 입술에 모인 입술은 질병의 치료법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베일과 소년, 경비원, 문과 자물쇠를 가리 켰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지식, 안내, 식사, 기쁨, 슬픔 및 비밀의 은폐를 나타 냈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일꾼들의 뿔, 뿔, 병 제작자 등의 생계를 나타냈다 . 입술의 가늘고 붉어짐은 웅변과 안내의 증거이며, 딱딱함은 둔함의 표시이며, 아마도 검거 나 푸르스름 함은 환자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아마도 입술은 눈꺼풀이나 강 가장자리 및 우물에 적용되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Ja는 계곡의 환상은 순례, 왕, 품위, 돈, 은혜, 상업, 정부, 승리, 지식의 일곱 가지 측면으로 해석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비전을 표현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다음 그림은 비전 표현의 측면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 : 코란 측면 / 하디스 측면 / 아랍어 측면 / 비전 시점의 상징 측면 / 비전 이란 무엇입니까? 비전을 설명 할 때 표현하는 사람은 이전 그림에서 설명한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고 윗부분은 발음과 관련이 있고 하단의 부분은 단어 또는 비전의 사람과 비전이 보여진 시간 . 우리가 여기에서 알 – 부 카리 그의 Sahih에서 서술 내용의 예 보겠습니다 : 아부 Sa`id 알 – Khudri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는,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하고 그에게 평화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를 말했다 : (( 동안 나는 가슴에 도달 일부는 그들에 티셔츠를 표시하는 사람들을 보았다 자고, 그들 중 일부는 아래에서 가슴을 도달하고, 우마르 이븐 알 카탑은 그에게 셔츠를 통과. 그는 그것을 드래그 )) , 그들은 말했다 : 오 하나님의 메신저, 당신은 무엇을 주셨습니까? 그는 말했다 : (( 종교 )) 파스 알 – 바리 4백13분의 12 _ 알 – Nawawi 159분의 15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여기에 그를 따라 수, 종교와 셔츠를 넘어, 그가 한 질문 말 : 왜 그랬어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종교로 셔츠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꾸란을 보면 여전히이 질문이 있습니다. 전능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경건 의 옷이 더 좋습니다. } [Al- A’raf : 26]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의미의 관계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종교로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모든 나쁜 . 그러므로 메신저는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임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그를 비전으로 살펴보고 그것을 가장 강한 면인 성 꾸란에서 해석했습니다. 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를 구원으로 표현, 위선자와 나무, 마음의 잔인 함을 지닌 돌, 부재시 사람의 살을 먹음, 안전 과 함께 졸음 … 등 . 그는 정화 된 Sunnah를 통해 비전을 해독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한 다른 예를 인용합니다. 그래서 야자 나무를 보는 것은 신자를 가로 질러 메신저를 야자 나무를 가진 무슬림 남자와 비교하고 하나님의 메신저 인 Ibn Omar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 (( 나무 중 하나는 잎이 떨어지지 않는 나무이고 무슬림의 모습입니다. 그러니 저에게 말 해주세요. 그게 뭐죠? 계곡의 나무, 압둘라는 말했다 : 그는 그것이 손바닥 것을 내 마음에 빠진 그래서 나무, 그리고 내가 살아 .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O 메신저 무엇인지 우리에게 말했다 . ~그는 말했다 : 그것은 날짜입니다 . [ Fath al-Bari 1/145] _ 그리고 여자가 메신저의 말에 물 한 병을 지나가는 것을보고, al-Sahih (( Compassionate, O injesha with 플라스크 )) [ Fath al-Bari 10/538 ] , _ 그리고 메신저로서 종교를 가로 지르는 의복을 보는 것은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가 본 의복을 넘겨 주셨습니다. 그가 종교로 그것을 끌고있는 동안 Omar에게 . 그래서 여기에서 나는 고귀한 독자에게 [ 비전 표현의 단계 ]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형태로 다음 의 비전이 고려되고 그 측면은 측면에서 고려된다 : – 그들과 아무 상관이 있습니까 비전의 상징과 표현 다음 성령 꾸란 – 예언자의 Sunnah에를 – 아랍어를하고 그 파생어, 다음에 b – 의 관점에서 비전 : 자신의 사회적 지위, 성별, 기능, 그리고 C – 비전의 시간 / 여부를이 현대 또는 오래된 , 여름이나 겨울 . . . 그리고 또 다른 예는 무슬림이 요한 계시록에있는 그의 Sahih에서 서술 것입니다 : 아나 스 빈 말리크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하나님의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말했다 : (( 나는 동안 밤을 보았다 잠자는 우리가 Uqba ibn Rafi의 집에있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Bettab Ibn Tabab에 왔고, 저는이 세상과 그 결과에있는 우리에게 승강기를 옮겼습니다. 우리는 이후에 우리의 종교가 좋은 .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이 비전을 표현했고, 당신은 그것이 코란의 측면과 표현을 연결하지 않고 언어 측면과 그 파생물에서 표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Sunnah, 그리고 우리는 표현에 대한 당신의 묵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메신저, 하나님의기도와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바라며, 비전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입니다 :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이것은 내 후에 있습니다. 첫째 loftier 비전에 : 에 의해 상승과 승리,이 이 세상에서, 그리고 Ratab Ibn Tabab의 첫 번째 al-Rutab : 종교의 안정과 그 통치의 완벽 함. 이를 위해, 하나님은 가장 잘 아시는 거룩한 예언자, 하나님 께서 그를 축복 하시고 그에게 평화를 주시고 종교의 안정과 완전 함과 그 판결의 끝을 표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는 좋은 의미의 안정성도 따랐습니다 . 그리고 우리가 거룩한 메신저로부터 그 표현의 이유에 대해 묻는다면, 하나님 께서 그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에게 그 언어 적, 어원 학적 측면에서 평화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는 다른 측면보다이 비전에서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 여기에 하나님의 지식에서 나온 통찰력과 지식에서 나온 하나님의 메신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이 편에서 표현한 욕망을 말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지나가는 사람들은 비전을 말할 때이 비전을 잡아 먹는 비전의 더 강한면이나 좋은면을 찾습니다. 비전에 대한 그들의 포식이 그것을보고 묵상함으로써 그 표현을 아는 것이 고귀한 독자들에게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
…Ruya ATIKA 빈트 압둘 무타 립은 56 – 무하마드 빈 이샤의 권위에, 그는 말했다 : 무하마드 이븐 알 – 이슬람 Zuhri, 아심 이븐 우마르 이븐 Qatada, 압둘라 빈 ABI 바크르와 야지드 빈 로마 얘기 Urwa 빈의 권위에 알 – Ibn Abay의 권위에 관한 Zubayr와 다른 학자들은 – 하나님 께서 그들 에게 기뻐 하시길 바랍니다 – 그들 각자 는 나에게이 강연이 바드르 의 hadeeth 에서 자양분 을받으며 모인이 강연을 말했습니다 : 알라 의 메신저 Masama 에게 – 평화가 그에게 있기를 – 아부 Sufyan는에 가짜 상처 이슬람교에서 오는 그들과 말했다는 : 돈이 하나님 Infelkmoha Vantdb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가져이의 Ir Quraish 두려워 일부 그들 과 중량 의 일부 그들과 그들이 그렇지 않은 그들은 생각하는 메신저의 하나님은 – 하나님의기도와 평화 그를 따라 수 있습니다 -되는 전쟁을 던지고, 그가 Hijaz에서 접근 할 때 아부 Sufyan는 소식에 민감했고 그가 뉴스를 잡았 때까지 사람들의 문제에 대해 두려워하는 Rukban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물었다 무하마드의 일부 루크 반에서 당신과 당신의 비난에 대해 그의 동료들에게 호소했기 때문에 그는 Dhamdham bin Amr Al-Ghafari를 고용했다고 경고했고 그를 Makkah로 보냈고 Quraysh로 오라고 명령했고, 그는 그들의 돈을 위해 그들을 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함마드가 동료들에게 그것을 제안했기 때문에 Dhamdham bin Amr은 빠르게 메카로 나갔습니다 . 이븐 이샤 크가 말했다 : 그래서 내가 말한 Urwa 빈 알 – Zubayr의 권한에 이븐 압바스, 그리고 야지드 빈 로마의 권위에 Ikrimah의 권위에, 비난하지 않는 사람 말해 : ATIKA, 알 – Muttalib의 딸 , 3 일 밤에 메카 합병이 도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환상은 나를 두렵게하고 당신의 백성이 악과 불행에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가 당신에게 말한 것을 숨겼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 나는 승객이 그를 위해 낙타에게 와서 그가 그릇에 서서 그의 목소리의 꼭대기에서 말했다 : 당신을 소외시키지 마십시오, 당신의 레슬링 선수에게 세 번 배신 가족, 그래서 나는 사람들을 봅니다 그에게 모여서 그는 모스크에 들어갔고 사람들은 그를 따라 갔고, 카바 뒤쪽에 그의 낙타를 들고 그와 같이 그와 같이 외쳤습니다. 그렇게 외쳤습니다. 그때 그는 낙타를 아부 쿠바 이스의 머리에 대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바위를 가져다가 보냈고, 그것이 산 아래에 있어도 거절 될 것입니다. . Al-Abbas는 다음 과 같이 말했습니다 . 하나님에 의해 이것은 비전이며 당신은 그것을 숨기고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마십시오 . 그런 다음 Al-Abbas가 나와서 Al-Walid bin Utbah bin Rabi’a를 만났고 친구가 생겼습니다 . Al-Abbas가 말했다 : 그래서 나는 집 주위를 돌아 다녔고, Quraish Qud의 Rahat에있는 Abu Jahl bin Hisham이 암울한 환상으로 말했습니다 . 그리고 Abu Jahl이 나를 보았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 O Abu Al-Fadl, 당신이 당신의 순환 을 마쳤다면, 우리에게 오세요, 그래서 당신이 마치고 와서 그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Abu Jahl이 나에게 말했다 : Oh Bani Abdul Muttalib 이여 예언자는 언제 당신에게 일어 났 습니까? 그는 말했다 : 그게 뭐죠? 그는 말했다 : 그녀가 본 그 비전은 음란하다. 그는 말했다 : 그래서 나는 말했다 :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Abd al-Muttalib의 아들 이여, 당신은 당신의 여자들이 예언하도록 당신의 남자들이 예언하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까? Atika는 그녀의 환상에서 그가 말했습니다.“당신보다 앞서 가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이 세.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이라면, 세 사람이 지나가고 우리가 당신에 대한 책을 쓰지 않으면 당신이 아랍 집 사람들에게 거짓말을한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압바스는 말했다 : 확신 이 무엇 출신 으로 나를 그에게 큰 일이 있지만 Jehdt IT와 Ankkrt 뭔가를 볼 수, 그는 말했다 : 나는 생각하지 않는 경우 다음 우리를 나눌 더 이상 의 여성 의 아들 만에 온 압둘 Muttalib 나 , 그녀는 말했다 : Oorteurtm입니다 악성이 버림받은 당신의 남성과 여성에있는 당신이 당신을 먹을 수있다 당신이 다음 듣고 , 어이없는 내가들은 것을, 그는 말했다 : 나는 말했다 : 하나님은 내가 무엇을 한 수도 에서 한 날 로부터 그 큰 HEM 하나님 Otardhan 그 반환 Okwilkenh 말했다 : VDOT가에서 의 세 번째 날 의 비전 ATIKA 및 Onaa 철 그가 그를 잡는다 있다는처럼 놓친 theyd 아스 I을 자극, 그는 말했다 : 내가 입력 한 내가 그를보고 모스크 내가 맹세 내가 그를의 일부 Otardh 후면을 향해 걷고 의 문 모스크 심화 , 그는 말했다 : 나는 자신에게 말했다 : 무엇을 ,이 차이를 먹고 하나님에 대한 그 Ohatmh, 그는 말했다 나 : 그가 듣고 있으면 내가 무엇을 하지 들었다, Bin Amr Al-Ghafari에 합류 한 그의 낙타 위에 서서 계곡의 뱃속에서 외치는 목소리가 그의 낙타와 그의 여행 주위 와는 찢어 말하는 동안 그의 셔츠를 : 오, 라이브 Quraish, 알 – Latimah 알 – Latimah, 아비 Sufyan와 돈을. 무함마드는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될 것 같지 않다는 것을 동료들에게 제안했습니다. 안도는 안도라고 그는 말했다 : 그래서 그는 나를 그에게서 산만하게했고 명령에서 나온 것이 나를 빼앗 았습니다 (1). * 그리고 해설에서 : 나는 명령에서 나온 것에 산만했고, 우리가 떠날 때까지 장치에 불과했고, Badr 날에 일어난 일로 그들의 귀족을 죽이고 그들의 선택을 포착하여 Quraish를 강타했습니다 . Atika bint Abdul-Muttalib는 그녀가 본 것과 Quraysh가 그것에 대해 말한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 비전이 사실이 아니 었고 그는 그것을 믿기 위해 당신에게 왔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 중 하나가 도망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말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거짓말을하지만 거짓말 쟁이는 누구든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줍니다….
…티그리스 : 누구든지 그 물을 마시면 그가 그 주민 중 한 명이면 사역을받을 것이고, 그는 목사의 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유프라테스의 물을 마시는 것을 본 사람은 누구든지 축복을 받고 유익하며 축복을받을 것 입니다. 그가 유프라테스의 물이 마르는 것을 본다면, 칼리프는 죽거나 그의 돈을 잃게 될 것이며, 그 해석은 칼리프의 목사에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나일강에서 마신 사람은 마신만큼의 금을받을 것 입니다. 그리고 계곡의 물이 물에 빠지지 않고 가라 앉는 것을 본 사람은 압도적 인 어둠에 시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에게서 나왔을 때 그는 슬픔에서 벗어 났고 강물이 그 사람이나 동물이나 그의 소지품에서 무언가를 빼앗는 것처럼 사람을 보거나 가져 가면 해롭고 손해를 입습니다. 그를. 그가 자신의 집에 맑은 물이 흐르는 강물이 흐르는 것처럼 본다면 그는 왼쪽과 돈을 가리키며 이것이 부자를위한 것이고, 그를위한 이유이며, 그에게 이익이된다고 말했습니다. 집 . 그가 그의 집에서 흐르는 강물을보고 사람들이 그것을 마시고 있다면, 그가 부자이거나 명예로운 사람이라면 그가 존경하고 소비 하는 나라 사람들에게 좋은 것과 이익을 나타내는 것이고 그의 집은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서 이익을 얻습니다. 환상가가 가난하면 음행이나 추악한 행동으로 아내, 아들 또는 누군가를 집에서 쫓아 냅니다. 집에 맑은 물이 흐르는 것을 보면 왼쪽과 돈을 표시합니다 ….